[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이소라 소라언니 싫어해 그리운 사람에게만 눈물

Posted by 마리쉐
2018. 3. 24. 03:35 카테고리 없음


이소라

이소라-제발, track9,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자이언티-눈 정승환-너였다면 이상 커버 소취 목록
이소라 -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더 외로워 너를 이렇게 안으면 너를 내 꿈에 안으면 깨워줘 이렇게 그리운 밤 울고 싶은걸 난 괴로워 니가 나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만 웃고 사랑을 말하고 또 그렇게 싫어해 날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이소라)
🐰 갈색머리-윤건 잊었니-h 가끔-크러쉬ㄹ 그대 때문에-박기영 그대라면-알렉스 🐶 바람이 분다-이소라 Marry me-마크툽 기다리다-윤하 감기-이기찬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이소라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이소라 너 아니면 안돼-예성
이렇게 그리운 걸 울고 싶은 걸 난 괴로워 네가 나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만 웃고 사랑을 말하고 오 그렇게 싫어해 날 /이소라,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이소라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들으면 맘만 먹으면 울수있음
비긴어게인2 어서 보고싶다. 이소라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너무 좋아 ㅠㅠ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이소라 소라언니 싫어해 그리운 사람에게만 눈물 love__u__right


소라언니

비 올 때 꼭 듣는 노래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소라언니 우주최고시다ㅜㅜ


눈물

구러고 보니 전애인이랑 싸움만 하면 한강에서 돗자리 펴놓고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들으면서 눈물 흘리구 맥주 마시던 지지리 궁상 내가 생각낫내


치얼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에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치얼쓰...☆ 읽으면서 베개 좀 적시려고요...


택이랑

시넌 마지막에 살짝 쳐준것도 그거죠 택이랑 한거.. 나를 사랑하지않는 그대에게...


나가는

잘 나가는 졻부 상류층의 힘차게 나대고 성급히 죄송한 자제분 같은 후이 어째서 나를 사랑하지않는 그대에게 를 글케 처량하게 부른 것인가요


트윗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트윗 파쿠리 ㅈㅅ합니다)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딩고 라이브 연속재생 틀어놓고 과제하는데 결국 노래만 듣고있쟝,,,박원의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모두 들ㅓ주세요,,,

저 요새 완전 멘마노래만 들음 아이유 보이스메일 박원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백아연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헉.. 타..탈통곡이기도 하죠.. 우린 친구일 뿐이라고.. ㅠㅠ 두더님 제일가는 탈통곡은 '박원-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입니다..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노래. ㅠㅠ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소.라언니..ㅠㅠ
비긴어게인 1 해서 보는데!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진짜 좋다. 소라님은 호흡이 참 좋아...😭😭😭😭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이소라 소라언니 싫어해 그리운 사람에게만 눈물 Keeprv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이소라 소라언니 싫어해 그리운 사람에게만 눈물 Suave_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