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딴딴] 걷는다 겨울을 청하 목소리 보고싶은 술이

Posted by 마리쉐
2018. 3. 24. 16:36 카테고리 없음


걷는다

목소리를 안들어봐서 모르겠지만 ... 혜성 욤 ! 아니면 윤딴딴에 겨울을걷는다용 !!
윤딴딴 - 겨울을 걷는다(이상욱 ver.) 인스타 아이디 sangwook0175
누나 케이눈요오 윤딴딴- 겨울을 걷는다 추천 해드릴게요
윤딴딴 거울을걷는다 이미 늦엇을까요
겨울을 걷는다, 윤딴딴
오오 윤딴딴 ㅠㅠㅠㅠㅠㅠ겨울을 걷는다 노래 완전 좋아요 그_냥이라는 가수도 좋고ㅠㅜㅜㅜ
윤딴딴 - 겨울을 걷는다

윤딴딴 걷는다 겨울을 청하 목소리 보고싶은 술이 coffeegalgalgal

너와 이별에 난 버린 것이 많고 찾을 것이 많고 가는 마음마다 머물지를 잘 못해 사랑했던 시간 널 좋아했던 그 많은 아픈 날을 걸었네 윤딴딴 - 겨울을 걷는다
윤딴딴 겨울을걷는다도 개쥬아요 아까 사람들이 떼창하던거...근데 나 저거 자음 몰라서 계속 고민하다갘ㅋㅋㅋㅋㅋㅋㅋ아직도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하

아 미친 청하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서 윤딴딴이랑 콜라보 무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딴딴 인스타 청하 #청하 #김청하 #chungha 건반 위의 하이에나 너무 기대 돼~♡
[#건반위의하이에나 선공개] 청하X윤딴딴- 롤러코스터(Acoustic Ver.)🎶 사르르 녹는다... 음원 풀어주세요ㅠㅠ #청하 #윤딴딴 #건반위의_하이에나_본방사수_각이다
#건반위의하이에나 청하X윤딴딴 - Roller Coaster(Acoustic Ver.) 춤도 잘추는데 노래까지 완벽한 #청하❤️ #윤딴딴 님도 너무 좋아요❤️ #음원_내주세요_제발요...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건반위의 하이에나 - 청하X윤딴딴 Roller Coaster(Acoustic ver.).20180316"


목소리

비투비 나올줄알고 속아서 하이에나 보는중인데 ㅊㅎ님 목소리 넘 깔끔하고 예쁘심 윤딴딴 님도 평소에노래 엄청 좋아하는데 편곡 너무 잘하셔서 무대 넘 이쁘다ㅜ
아니 도대체 왜 윤딴딴을 좋아하게된거지 진짜 목소리 취향아닌데 왜 취향인지 아니 전혀 좋아할 그게 아닌데 왜 목소리가 이렇게좋지
3. 윤딴딴 - 니가 보고싶은 밤 달달한 목소리 + 달달한 가사 = 설렘폭탄 즈엉말 좋아용 꼭한번 씩 들어보세요!
윤딴딴이랑 은하 목소리 너무 어울려요츄ㅠㅜㅜㅠ
윤딴딴 목소리 너무좋자나 ㅠㅠㅜㅜㅜㅠㅠㅠㅠ ㅠㅠ 이어폰에서 꿀이나와


보고싶은

님들 윤딴딴 니가 보고싶은 밤 아셈? 존나 참섭 노래야
윤딴딴-니가 보고싶은 밤

윤딴딴 걷는다 겨울을 청하 목소리 보고싶은 술이 coffeegalgalgal

윤딴딴 - 니가 보고싶은 밤
보고싶..어서...윤딴딴 니가보고싶은밤어쩌고 듣는중 ...


VER

180318 석님 방송 중 정장입고 한 방송 편집ver BGM 윤딴딴의 다시 만날거야 :) 트위터 업로드 2분 20초에 맞추다보니 BGM이 살짝 안맞습니다 #C9 #석티비
[방송][슈가맨2] 기념사진 촬영 이브 x 양요섭&윤딴딴 님. 즐거운 추억 감사합니다. #슈가맨 #유재석 #유희열 #박나래 #조이 #윤딴딴 #양요섭 #신현희와김루트 #아스피린 #너그럴때면 #아비데어 #Lover


하이에나

#형돈이와_대준이 X #장미여관 #페퍼톤스 #윤딴딴 신곡 라이브, #비투비 #임현식 작업실 라이프 大공개🌟 #건반위의하이에나 밤 11시, KBS 2TV


석우가

오딴전냥이라고... 오추 프로젝트, 윤딴딴, 강전한, 그_냥 이렇게 4명이서 합동 공연을 하는데 서로 노래 바꿔서 부르기로 했는데 석우가 술이 웬수라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흑 너무 싫어...우리 석우가 왜...? 아 진짜 윤딴딴이랑 석우랑 걍 탈덕해야하나 급 현타 와버리네 너무 싫다..... 그냥 잠 자자 너무 화난다

아 왜 하필 그 노래냐 내가 윤딴딴 탈덕할려는 마음 준 노래 왜??? 대체 왜????? 아 욕나와ㅜㅜㅜㅜㅜㅜ 우리 석우가 그런 노래를 부르다니ㅠㅠㅠㅠㅠ 너무 싫음ㅠㅠㅠㅠㅠㅠㅠ


10CM

10cm X 윤딴딴 콘서트를 10만원을 주고
입으로만 예매하지 말고 아 지금 바로 결제하고 인증샷을 보내 주겠니? #잔액이_부족합니다 #페스티벌 #윤딴딴 #10CM #자이언트 #그레이 #비와이
라인업 10cm, 소란, 스탠딩에그, 멜로망스, 폴킴, 마인드유, 치즈, 윤딴딴, 김나영, 장덕철, 스텔라장, 1415, 장희원, 그리즐리 입니다. 날짜는 4/15(일) 장소는 난지한강공원입니다.


술이

윤딴딴 술이 웬수라서 개좋아
윤딴딴 - 술이 웬수라서


건반

윤딴딴밴드 건반 빨리뽑으셔야겠어요ㅋㅋㅋㅌㅋ키보드 부숴지겄다ㅠㅜㅜㅋㅋㅌㅌㅋㅋㅋ쾅쾅쾅

윤딴딴 걷는다 겨울을 청하 목소리 보고싶은 술이 coffeegalgalgal


페스티벌

윤딴딴 노래 듣다가 충동적으로 뷰티풀민트라이프 페스티벌 예매했지만 곧 취소하게 될 것 같이ㅡㅜㅜㅠㅜ소득 없는 대학생에겐 칠만칠천원은 꽤 큰돈이얏
3월31일 카이스트 잔디광장 페스티벌 윤하 8시이후 출연할거 같음.. 8시 출연이면 8시30~40분에 끝날거 같음.. 윤딴딴이 40분 공연이니깐 음.. 근데 페스티벌이 6시에서9시까지라는데 윤하는 몇분할지 모르겠넹. 한시간해주면 꿀이겠지만요


방송

헐 윤딴딴 방송


노래가

제가 조아하는 )윤딴딴( 이란 가수님 있어요 ㅋㅋ )그_냥(이라는 가수 노래도 좋고! 노래가 좋아서 노래 열심히 듣는답니다!
쌤 차 얻어타고 집가는데 라디오에서 나오는 노래가 너무 좋아서 찾아보니 윤딴딴?이라는 이름이었어 넘 독특하다!! 노래 죠아써. 사실 가사는 기억 안나고 음이 너무 예뻤다. 갠적으로 잔잔한거 넘 죠아


될거예요

괜찮아요 다 잘 될거예요 지쳤다면 오늘좀지쳤다면 아무 걱정 말고 푹 잘자요 말해준다면 내가 알아줄게요 다 잘 될거예요 윤딴딴 - 잘 되 거예요


윤딴딴

오늘은 과동아리에서 치킨먹는날~~!~!!~! 윤딴딴?이랑 장덕철도 와서 공연한대요!!'

왜 윤딴딴 노래 조아해 나도
윤딴딴 노래를 다시듣게한 형더기는 맛있는 밥을 꼭 사줄것임
우리학겨에 윤딴딴 왔눈데 모지모지 누구에요 이사람 가수인건 아눈뎅...
아 쩌네 우리학교는 윤딴딴이랑 장덕철 ㅜㅜ
헐 윤딴딴 윤하...
헐 랄라스윗 커피소년 치즈 참솜 윤딴딴 윤하라고 아니 뭐라고
윤딴딴 노래 통키통키하고 좋다

윤딴딴 걷는다 겨울을 청하 목소리 보고싶은 술이 inginging012

딴딴딴딴 윤딴딴
뭐!!!!! 나 막 거의 윤딴딴 그 자체였음!!!! ㅠㅠㅠ
아악 윤딴딴이랑 콜라보면 약간 인디장르 일려나??ㅜㅜㅜㅠㅠㅠㅠㅠㅠ 넘 좋아
#유아밀ts 사랑을 듬뿍 줄게 배시시 너만 보면 마음이 산들산들 이게 바로 사랑이야 윤딴딴&은하-오늘따라 예쁘다- 예쁜그림은 치굴( chiguri_cm)님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윤딴딴?!!!
윤딴딴 웬열
상큼발랄한 윤딴딴 노래 들으면서 상큼이가 되려고 노력중인 나

윤딴딴 진짜 귀엽다
ㅠㅠㅡ윤딴딴버스킹 한번만 듣고싶다
윤딴딴도 즇아
윤딴딴이랑 부른거
윤딴딴 노래 못 하는 거 같은데
윤딴딴,, 27살의 고백 그것도 좋은데,,, 아 그거 제목 맞나,,?
7. 요즘 딱ㄷ히,, 좋아하는건 없고 듣는 노래는 멜론 차트 top30 노래들이랑 아이유,윤딴딴 정도?

윤딴딴 걷는다 겨울을 청하 목소리 보고싶은 술이 flashlightxch29

헉쓰 저 윤딴딴이랑 그냥이 같이부른 여름꽃 추천하구 감니당,,, 인디알못이지만 저노래 정말 좋아해융
헉 윤딴딴X그냥 조합이면 믿듣이죠ㅜㅜ 추천 감사해요 당장 들을래요❤🙈
윤딴딴도 좋아
탐라에 윤딴딴과 그_냥을 보니 반갑기 그지없구나
윤딴딴 - 잘 해보려는 나 알 수 없는 너
윤딴딴 노래들으면 되게 핑크빛 사랑이 너무 뿜뿜이라서 속쓰림(?)응?
아직 소나기도 발매가 되지 않았지만 용준형X권정열 협업 자주해줬으면ㅠㅠㅠㅠ 양요섭X리차드파커스, 양요섭X윤딴딴, 손동운X유재환도ㅜㅜㅜㅜ 아 진짜 미쳤다거,,

윤딴딴 여름꽃 아무리 들어도 주영우 듀엣
윤딴딴 노래 넘좋강
폴킴 샘김 김필 우효 러비 브라더수 그_냥 선우정아 윤딴딴 심규선
오늘의 추천곡은 윤딴딴 - 우산이 두 갠데 다 잃어버렸어 입니다
윤딴딴 노래듣는중 힐링된다~~
윤딴딴 너무 최고...
윤딴딴 너무 잘부르자너 흑

윤딴딴 걷는다 겨울을 청하 목소리 보고싶은 술이 flashlightxch29

오빠안나와서심히짜증나지만...윤딴딴님노래좋아해서...참음
ㅎ..아예 그 윤딴딴?님 그분 일상을 보여주기 시작했는뎈ㅋㅋ그럼 언제 나오는걸까..
윤딴딴 분도 궁금하다.
윤딴딴 노래 좋다
윤딴딴 노래부르고 ㅋㅋㅋㅋㅋ나서ㅋㅋㅋㅋ 미묘하게 웃는걸 포착했는데 너무귀여워
[30초부산] 2018 십센치×윤딴딴👬 감성적인 보이스와 멜로디 십센치와 윤딴딴의 신선하고 매력적인 콘서트💕 두남자의 진짜이야기속으로 - #부산축제 #부산 #부산공연 #부산십센치윤딴딴 #부산데이트코스 #부산핫플
4/7 십센치 윤딴딴 부산콘 퇴근길 보러가시는분 있나여ㅠㅠ?

윤딴딴 걷는다 겨울을 청하 목소리 보고싶은 술이 flashlightxch29




윤딴딴 걷는다 겨울을 청하 목소리 보고싶은 술이 qg_chungha

윤딴딴 걷는다 겨울을 청하 목소리 보고싶은 술이 sunflower7686

윤딴딴 걷는다 겨울을 청하 목소리 보고싶은 술이 flashlightxch29

윤딴딴 걷는다 겨울을 청하 목소리 보고싶은 술이 1feel_sn

윤딴딴 걷는다 겨울을 청하 목소리 보고싶은 술이 story_with_ye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