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음원 배연서 알티

Posted by 마리쉐
2018. 3. 25. 11:41 카테고리 없음


김하온

고등래퍼2 김하온 타이포그래피 버전 도랏다 가사 속속 박히네 ,, 😂 By 설둉🐼 #고등래퍼2 #김하온 #타이포그래피
고등래퍼2 1차 팀대항전 어린 왕자 - #김하온, #박준호
이거 한번씩만 봐주세요ㅠㅠ 진짜 너무 똑같은거아닌가요 ?ㅠㅠ #오르내림 #김하온 #sweet #어린왕자 #고등래퍼 #해명해 #OLNL #스톤쉽
고등래퍼2 하온❤️병재 꽃길만걷자 . . 🌸 By 설둉🐼 #고등래퍼2 #김하온 #이병재
아 진짜 이 졸귀 두명좀 봐주새요 제발 병재 개신남 ㅠㅠㅠㅠㅠㅠ 쏘왓쏘왓! #고등래퍼 #김하온 #이병재
고등래퍼2 하온❤️병재썰 By 설둉🐼 #고등래퍼2 #김하온 #이병재
고등래퍼2 김하온 진짜 보면 볼수록 귀엽다 ㅜ By 설둉🐼 #고등래퍼2 #김하온 #명상

고등래퍼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음원 배연서 알티 namu_zero

고랩2 방처가신 분 디엠주새요 .... 고등래퍼 고등래퍼2 방청 스포 팀대항전 세미파이널 준결승 김하온 이병재 빈첸 키프클랜 배연서 오담률 클라우드 윤진영 그루비룸 행보 윤병호 불리 딥플로우 산이 치타 조원우 헤딘 젭알 서치하고 보인다면 뎀줘요 ,,
dlcodms0고랩2 방처가신 분 디엠주새요 .... 고등래퍼 고등래퍼2 방청 스포 팀대항전 세미파이널 준결승 김하온 이병재 빈첸 키프클랜 배연서 오담률 클라우드 윤진영 그루비룸 행보 윤병호 불리 딥플로우 산이 치타 조원우 헤딘 젭알 서
어제 고등래퍼 못봤는데 김하온팀 어케 됫음요
고등래퍼 안빠는데 이번에 김하온 너무 개씹귀잖;; 진짜 막 웃는것두 순수하게 히히힣흫힣하게 웃고 막 취미가 명상이고 감정이 격해질내 자신의 관찰자가 된대;,;;;,,, 그러먄서 1등 2번하구,,, 오저버럿삼 진짜 김하온 귀엽다ㅠ
김하온 왜 이렇게 귀엽고 말도 똑 부러지게 잘하는지 고등래퍼2가 만든 대스타 김하온 우승하자!!! #김하온 #HAON #고등래퍼2
고등래퍼에서 김하온이 불렀던것중 어린왕자 말고 뭐가있었지?
고등래퍼 5화,, 방재민은 자신이 키프클랜인걸 잘 모른다 그루비룸은 늘 뾰쨕하다 이병재가 김하온을 더 좋아한다 이로한은 오늘 깜찍뾰쨕의 최고치를 찍고갔다 윤진영은 게으르다 윤병호는 무대를 찢었다 치타는 예쁘다 걍

아 고등래퍼 김하온 유튜브로 보는데 사상 좋고 랩 잘하고 귀엽고 병재랑 넘 잘어울린다 계정 하나 팔까..ㅋ.. 진지하게 고민중임
김하온 최고다ㅠㅡ이병재랑 연서 진영 다... 하..고등래퍼 매주 챙겨보는데 ㄹㅇ 기대된다 티비 안보는 나까지 씨이파 개조쿤
아 아 고등래퍼 김하온이랑 이병재 괘조와 ...
고등래퍼2 김하온이 어린왕자에서 마음에 드는 부분은 ? (씹덕주의❤️❤️) By 설둉🐼 #고등래퍼2 #김하온 #어린왕자 #명대사
고등래펔ㅋㅋ김하온ㅋㅋㅋㅋ
고등래퍼2 김하온은 어케 하는 무대마다 레전설 인지~!~!!!
김하온의 샌디갓더비치 - 고등래퍼2 2화 클립-

고등래퍼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음원 배연서 알티 newstown1

김하온 고등래퍼 1 때 나왔었음 대박
고등래퍼2 2학년 싸이퍼 full ver. #김하온
와씨 레알 진짜 나 래퍼 경연 프로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번 고등래퍼 진짜 개쩔어 ㅠㅠ 김하온이 최근에 들어간 크루 애들 다조음 ㅠㅠ
클클 져아함미다 모두 조를 괄로해주새요 저가 좋아하는거슨 제 탐라가 시끄러운 거십미다 맘 찍으면 저가 맞괄하갯서요 #고등래퍼 #윤진영 #클라우드 #키프클랜 #이병재 #빈첸 #김하온 #김윤호 #방재민 #이로한 #배연서 ㅝ 등 등 ,,,,,,,,
고등래퍼 보이비&행주팀 멤버들 진심 좋다. 김하온 친구까지 네 명. 귀에 그냥 딱딱 꽂히네. 공연 사진 찍으러 가고 싶네. 어디로든. 이것도 병이야. 좋은 무대나 좋은 공연 보면 그냥 막 공연 사진 찍으러 가고 싶어. 흥흥.
고등래퍼2 팀 대표 결정전 #김하온
고등래퍼 팀 나왔노.. 교복색과 저 마크색 일치.. 석민팀은 행주&보이비 팀이고 김하온팀은 그루비룸인거잖아 . 하 김하온+그루비룸이라니.. 우승 각 나왔다

원래 고등래퍼 안보는데 조원우랑 김하온땜에 본다 진심
🌙메인트윗🌙 🌟고등래퍼 2 🌟방재민 김하온 윤진영 🌟알티계
다운 받으실 때 알티 부탁드려요 ),( 고등래퍼2 김하온 싸이퍼 기차 가져왔습니다 (뒷북 가사도 넣었습니당 😆 (타래에 / 아이폰이신 분들은 디엠으로 메일과 원하시는 곡 보내주시면 시간 될 때 보내드려요~)
다운 받으실 때 알티 부탁드려요 ),( 고등래퍼2 김하온 팀 대표 결정전 음원 기차 가져왔습니다! 다른 분들 리액션 꽤 들어가있어요ㅠㅠ (타래에 / 아이폰이신 분들은 디엠으로 메일 주시면 시간 될 때 보내드려용
고등래퍼 전에 올리지 ㅠㅠㅠ 김하온 생각남 ㅠㅠㅠㅠㅠ 암튼 컴백 *^^*


이병재

고등래퍼 2 키프클랜 이병재 지리는 라이브 #KIFFCLAN #VINXEN #BYUNGJAE
고등래퍼2 투닥되는 이병재 vs 배연서 둘다 같은 Kiff clan이라서 그런지 (투닥투닥)❣️ By 설둉🐼 #고등래퍼2 #이병재 #배연서 #키프클랜

고등래퍼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음원 배연서 알티 honmi01113

고등래퍼2 이마깐 이병재 .. 😍 진짜 잘생겼다 ❣️ By 설둉🐼 #고등래퍼2 #이병재
다운 받으실 때 알티 부탁드려요 ),( 고등래퍼2 이병재&하선호 타는 목마름으로 음원 기차입니다! 터지면 꼭 알려주세요 ㅠㅠㅠ (타래에 / 아이폰이신 분들은 디엠으로 메일 주시면 시간 될 때 보내드려용)
고등래퍼2 빈첸 이병재 지원영상
예 빈첸 스웨그으으으ㅡ으ㅡ #이병재 #고등래퍼
고등래퍼 방송 때는 타는 목마름으로보다 북이 더 좋았는데 풀버전으로 들으니 타는 목마름으로가 더 좋다.. 뭔가 곡 흐름이 북보다 유하다고 생각이 들더라.. 이병재 하선호 잘린 부분의 벌스도 좋았고.. 이렇게 잘했는데도 15표 받은게 조금 안타깝다..
그냥 이병재를 좋아하는 계정 고등래퍼 열심히 보는 계정 키프클랜도 배우고 있는 계정
하선호 랩을 너무 좋아하는 이병재 - 고등래퍼2 1화 클립 -

이병재 고등래퍼2 지원영상
이병재 고등래퍼2 팀대표 결정전 (그대들은 어떤 기분이신가요)
나오늘 빈첸 클립영상보다 그대들은 어떤 기분이신가요 듣고 급 빈첸에 치였는데 아는거없어서 슬프고 고등래퍼안보고안볼생각이라 슬프다 누가 그 키프클랜이라도 설명해주세요,, 진짜 아무나,, 나에게 이병재에대해 알려줘,,
다운 받으실 때 알티 부탁드려요 ),( 고등래퍼2 이병재 빈첸 싸이퍼 음원 기차입니다! 터지면 꼭 알려주세요 ㅠㅠㅠ (타래에 / 아이폰이신 분들은 디엠으로 메일 주시면 시간 될 때 보내드려용)


윤진영

☁️ 고등래퍼2 5회 윤진영.gif ☁️
다들 고등래퍼2 누구좋아하나요??? 전 윤진영의 매력에서 벗어나질.......
180316 고등래퍼2 4화 윤진영 움짤 #고등래퍼2 #윤진영

고등래퍼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음원 배연서 알티 95_09_10

다운 받으실 때 알티 부탁드려요 ),( 고등래퍼2 윤진영&이승화 흔들리며 피는 꽃 음원 기차입니다! 터지면 꼭 알려주세요 ㅠㅠㅠ (타래에 / 아이폰이신 분들은 디엠으로 메일 주시면 시간 될 때 보내드려용)
안경을 써도 안써도 그냥 멋진 윤진영밈 그냥 잘생겼다 귀엽다 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대슈스 찌녕밈☁️ㅠㅠㅠㅠㅠㅠㅠㅠ💕💕❤️❤️🌸녀러분 다들 고등래퍼 하세요 다들 윤진영 하세요 절대 후회 하지 않씁니다
[윤진영 헤더 :고등래퍼 4화 흔들리며 피는 꽃] 다운 시 rt 부탁드립니다. #윤진영 #고등래퍼 #고랩
윤진영 귀여움 수치는 고등래퍼 아니고 유딩래퍼임..
[윤진영 4화 캡쳐본] 다운 시 rt 부탁드려요. 타래로 #윤진영 #고등래퍼 #고랩
윤진영 졸귀..브이하고 웃는거 넘 매력적이예요 #윤진영 #클라우드 #고등래퍼 #고등래퍼2
비원에이포 진영 고등래퍼 윤진영 JYP 박진영 갓세븐 진영

아 고등래퍼 지금 보구 잇눈데 배연서 윤진영 무대 완전 좋아ㅜ
고등래퍼2 1화 윤진영 (클라우드) 랩 늠 최고 ~~~ #윤진영 #클라우드 #clloud #고등래퍼2


음원

다운 받으실 때 알티 부탁드려요 ),( 고등래퍼2 배연서 팀 대표 결정전 음원 기차 100인분 끓여왔습니다! 키프클랜 화이팅 ㅠㅠ (타래에 / 기차에 문제 있으면 꼭 뎀이나 멘션 주세요)
12시에 고등래퍼 곡 음원나오는거엿나
아니 솔직히 진자 기엽다 노래는 고등래퍼 배연서 오담률 - 북 ㅇ입니다... 오늘 음원 발매됨..
열두시 차트 유지해라 유지해라 ㅠㅠ 열두시에 고등래퍼 음원 나오는거 아시나여 벌써부터 실검에 뜨고 그러는데 주말동안 방어 확실히하고 자리매김 해보아여 ✊💪🔥⚠️
다운 받으실 때 알티 부탁드려요 ),( 고등래퍼2 윤병호&박진오 완득이 음원 기차입니다! 터지면 꼭 알려주세요 ㅠㅠㅠ (타래에 / 아이폰이신 분들은 디엠으로 메일 주시면 시간 될 때 보내드려용)

고등래퍼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음원 배연서 알티 sjnh__1106

어린왕자 고등래퍼2 음원 나왔어요 ❤❤하트 눌러주세요
고등래퍼 음원 나왔어요 소나기 더 떨어지지 않게 스밍 좀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이해되는 부분도 있는데 왜 이런것까지? 깊은건 잇어요 ㅠ 고등래퍼음원이라그런가
고등래퍼 음원이라서 그런가봐요..병호 정식 음원도 기다려야죠..
고등래퍼 음원이라고 최대한 19 안붙게 하려고 한 거 같은데
고등래퍼 음원뜬거같은데.. 으악 내가이런 쇼미랑 고등래퍼같은거 tv를 안봐서 ㅋ쿠ㅜㅜ.. 전부다들어보고 맘에드는거있음 들구와야지
고등래퍼 음원ㅋㅋㅋㅋㅋ

오늘 고등래퍼2 영상 돌려보고 음원 들으면서 너무 행복했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좋아요ㅜ
세상 제일 속상해 정말 고등래퍼 첫 음원인데 표절이라니.. 진짜 쉴드 칠것도 안되고 쉴드 쳐서는 안 될 일을 벌리셨어요 작곡가님
오늘 저녁 먹는데 식당에서 북노래 나오길래 내가 고등래퍼 ㅈㄴ좋다고 난리쳤다가 밥 다 먹고 갈 때까지 식당에서 고랩음원들 계속 틀어줌ㅋㅋㄱㅋㅋㅋㅋㄲㅋㅋㄱㄱㄱ
다운 받으실 때 알티 부탁드려요 ),( 고등래퍼2 오담률 팀 대표 결정전 음원 기차입니다! 터지면 꼭 알려주세요 ㅠㅠㅠ (타래에 / 아이폰이신 분들은 디엠으로 메일 주시면 시간 될 때 보내드려용)
다운 받으실 때 알티 부탁드려요 ),( 고등래퍼2 윤병호 팀 대표 결정전 음원 기차입니다! 터지면 꼭 알려주세요 ㅠㅠㅠ (타래에 / 아이폰이신 분들은 디엠으로 메일 주시면 시간 될 때 보내드려용)
다운 받으실 때 알티 부탁드려요 ),( 이병재 빈첸 고등래퍼2 지원 영상 음원 기차입니다! 터지면 꼭 알려주세요 ㅠㅠㅠ (타래에 / 아이폰이신 분들은 디엠으로 메일 주시면 시간 될 때 보내드려용)
다운 받으실 때 알티 부탁드려요 ),( 고등래퍼2 방재민 팀 대표 결정전 음원 기차 가져왔습니다! (타래에 / 아이폰이신 분들은 디엠으로 메일 주시면 시간 될 때 보내드려용)

고등래퍼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음원 배연서 알티 yd2_iu

와 이번 고등래퍼에서 나온 어린왕자란 노래 음원 나오나? 나왓으면 좋겠다
고등래퍼 음원이랑 슈퍼두퍼랑 번갈아 들으니까 진짜 개신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배연서

허억 첸백시 팬분들 !!! 에리분들!!! 엑소엘분들!!! 고등래퍼 오담률이랑 배연서분이 안무 표절한거같은뎅!!!!! 빨리 달려가세요!!!!!!
고등래퍼보는중임배연서님머리자르니깨존나잘생김ㅜㅜㅜㅜ
잘랏어!!!훨씬남! 아 고등래퍼 배연서 얘기하는고당
고등래퍼2 배연서&오담률 노안부부 [실시간] 둘이 투닥되고 쿵짝 잘맞는 모습 도랏다 ..❤️ By 설둉🐼 #고등래퍼2 #배연서 #오담률
배연서, 오담률 등등 힙합학생들 왜 다들 이름이 예쁜 것인지... 그러고보니 고등래퍼 시즌 1에서 윤병호 학생이 울부짖으며 “초롱이 형 이제 전화하지 마여”라며 랩했던 것 같은데. 일진 이름이 초롱이라

고등래퍼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음원 배연서 알티 gum_osshun

배연서 탈락하면 고등래퍼 안 본다 그니까 삼등이라도 하자ㅠㅠ~~
고등래퍼 이제 2화보는데 배연서 존나잘해
어제 고등래퍼 배연서 개오졌어 머리 스타일 하나 바꿨다고 사람이 이렇게 변하다니
고등래퍼2 5화 배연서 머리 착장 잊지말기


다운

고등래퍼 다운받아서 봐야ㅐ댐


하선호

언니 .. 어· 니 .. 하선호언니 ... 내가본방왜못봤지 .. 왜떨어졌ㅇ요... 이제고등래퍼 무슨재미로봐 언니 ... .... 학교를 가래가래서 ㄱ...
하선호 - 팀 대표 결정전 랩 - 고등래퍼2 2화 클립 -

고등래퍼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음원 배연서 알티 helyn0913_

긴장해서 귀 빨개진 병재와 그와중에 귀여운 하선호 병재 긴장해도 너무너무 잘했어요! b 짱짱 - 고등래퍼2 2화 클립 -
본인이 랩 꽤 잘한다는 거 알아요? 하선호 네 알아요. - 고등래퍼2 2화 클립 -
팀 대표 결정전 '하선호' 나왔을 때 하선호 반응 - 고등래퍼2 2화 클립 -
감정표현 없는 병재를 어깨춤추게 한 하선호 - 고등래퍼2 2화 클립 -
병재느님의 랩적인 매력에서 못빠져나오는 하선호 - 고등래퍼2 1화 클립 -
고등래퍼2 1화 - 학년별 싸이퍼 하선호
하선호 랩 중에 고등랩퍼에서 두글자를 빼야 진정하게 봐준다는 말 듣고 소름돋았음 프로그램은 고등래퍼지만 이미 얘네들은 진정한 아티스트인데...

고등래퍼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음원 배연서 알티 nnint_


빈첸

그래도 내 울적한 기분 빈첸이 동영상 올려줘서 살짝 풀렸다.. 고등래퍼 보면 완전히 풀리겠지 하아.....
악마의편집 ㅂㄷㅂㄷ 솔까 하온 빈첸 연서 병호는 올라가야지 고등래퍼 볼맛 남
고등래퍼 빈첸 싸이퍼 투블럭 버젼. 머리짧은 병재 존잘임ㅁ '비트 좀만 키워주세요' 이게 포인트 후후
흑흑 빈첸 어ㅈ떻게 건너건너 영상 보고 알고 있었는데 고등래퍼 나와서 너무 좋습니다 ㅜㅜ,,,,,,,
¡ M A I N ! 닉네임고래윤🐳 나이중학생 성별여자 활동시간거의 항상 보고 있어요 // 최애주로 빈첸 하온 파지만 키프랑 다른 고등래퍼들도 다 좋아요❤ 차애/지뢰딱히 없어요😁 🐋트친 만드는 거 조아해요🐋


애들

고등래퍼 잘생긴애들 전부 탈락한거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
고등래퍼 생각보다 재밌고 귀엽닼ㅋㅋㅋ 애들 생각보다 착하고 그 나이대 맞는 허세도 귀엽고 교복 입고 랩하는 것 자체가 은근 힙해 한국에서만 가능한 느낌 ㅋㅋ

고등래퍼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음원 배연서 알티 Luv_in_H

고등래퍼 애들 체험하러가는거 왜케 귀엽냐ㅠ
언프리티 쇼미더머니는 좀 보기 힘들었고 그래서 힙합은 안좋아하는 줄 알았다고.. 근데 고등래퍼 풋풋하고 귀여워. 난 성장물 학원물을 좋아하나보다.. 애들 학년별로 모일때도 예뻤는데 ㅎㅎㅎ
마자 고등래퍼2는 가사가 좋아... 이런 애들 넘 좋음
학교가면 애들 다 고ㅇ등래퍼 얘기임 나만 안 보는 고등래퍼
슬겨 심사위원으로 고등래퍼 나오는거겠지? 산2 보고있냐 또 함부러 애들 건들면 죽여벌여
고등래퍼 2는 뭔가 병크터질것같은 애들 없어서 조아
영업했다고 ..ㅋ..ㅋ..아니 이게 무슨..타커 홍보한 게 아니라...노래 하나...동영상인데..영업....게다가 고등래퍼 모르는 애들도 없고 그냥 듣고만 가랫는데 아는 애들끼리만 대화햇다고 하는데 전혀 안그랫거든요...하...

고등래퍼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음원 배연서 알티 __sandy_beach__

고등래퍼2.. 애들때문에 본다 ㅗㅗ
저거 고등래퍼 시즌1에서 경인동부애들 돈까스집 데려갈때예여!!ㅋㅋㅋㅋㅋㅋ 한요한이 캡처해서 올린거가태요
그리고 뱽이 지인 인스타라이브에서 대화하는거 보다가 알게된건데 최면촬영하고나서 그때 기억들 다 생각나서 일주일동안 멘탈나갔다고 하건데 그걸 연기라고 주장하는 애들 다~~~ 제발 나가죽어 그게 연기면 고등래퍼 나오겟니???
오늘 처음으로 고등래퍼 2 봤는데 넉살 행주가 깔끔해 보일 지경이었음 애들 상태가 다 왜이래 싶고 마크 보고싶었다 그래서 한 20분 보다가 돌렸다
고등래퍼 영상 몇개 봤는데... 더이상 쇼미더머니 안 해도 되겠다 싶은. 어린애들이 이렇게 잘하는데.
영어동아리 하러 학교 왓는데 늦어서 호다ㅏㄷㄱ 왓더니 애들 고등래퍼보구 잇어서 깜짝놀랫네


알티

우아악 ㅠㅁ ㅠ~!~!! 고등래퍼라구 고딩들 랲짱(?) 뽑는 프로그램에서 교과서랩이란 주제에서 어린왕자 골라서 나온 곡이에여!!!(ㅎ허겁디겁) 무대버전은 더 조으니..그것두..알티해두엇ㅅ습니다..(존ㄴ나

고등래퍼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음원 배연서 알티 __sandy_beach__


클립

하온 선호야 만족해? 병재 너 발성 덜열렸지.. - 고등래퍼2 2화 클립 -
LED에 서울외고 뜨니까 진짜 고등래퍼 된 기분이라는 하선호 - 고등래퍼2 2화 클립 -


설둉

고등래퍼2 김하온 다시보는 2학년 싸이퍼 진짜 우승 후보인듯 .. 개잘핵❤️ By 설둉🐼 #고등래퍼2 #김하온 #2학년 #싸이퍼 #명상스웩


고등래퍼

고등래퍼 5화 요약
지금 파는 장르.. 언더테일(본진) 두근두근 문예부 선바 고등래퍼2 팝팀에픽 IB 네이버 웹툰(너무많아서생략,,)
고등래퍼 섡우ㅜ
고등래퍼 보다가 좀 그랬던거,,,,왜 애를 만져요;;; 놀라서 일어나는것봐ㅠㅠㅠ 어이없네증말

고등래퍼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음원 배연서 알티 __sandy_beach__

아이돌이 얼마나 대단하냐면요.. 고등래퍼에서 빻은 가사와, 일진, 여혐 씨앗들이 넘쳐날 때 좋은 얼굴과 좋은 인성으로 공기를 환기 시켜주고, 랩도 존나 잘했답니다. 예를 들어 엔씨티 마크, 더보이즈 선우요ㅜ 이래서 내가
고등래퍼 시즌1 이동민군 ㅋㅋㅋㅋ 마크 직캠 공유하고 마크 보고싶대 ㅋㅋㅋㅋㅋ 고랩에서 좋은 친구 많이만났구나 울 맠깅..
고등래퍼 보고 싶어하는 섫.. 곧죽어도 하트시그널 봐야하는 뽀.. 개처럼 싸우고 결국 나혼자산다 2부 보는 섫뽀..
나 방청갓을때 넉살이 연서한테 여동생한테 남친이 생긴다면 얜 절대 안된다 이런 고등래퍼누구냐햇더니 윤지녕이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게으르다곸ㅋㅋㅌㅌㅌ자기가 깨우면 일어난다하고 또 자고있대 맨날,,,,
고등래퍼 안보는데 탐라에 자꾸 올라오니까 마음찍게됨... 노래는 괜찮더라
고등래퍼 5화 보면서 어이털린 PPL ㅋㅋㅋㅋㅋㅋ
고등래퍼.

고등래퍼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음원 배연서 알티 __sandy_beach__

오늘 할 일 결국 암것도 못햇다 게임빼고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지어 고등래퍼도 다 못 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 네이버티비로 고등래퍼 무대 보는데 왜 관객석 비춰서 양홍투 봄ㅡ..ㅡ
🍑 180316 고등래퍼2 캡쳐 타래 🍑
고등래퍼도 벌써 5회째... 아직도 보이비의 얼굴을 제대로 본 적이 없다
#고등래퍼 3화 내가 좋아하는 cut
180324 비디디선수 팬미후기🐶 ㄴ 안녕하세요 저번에 단독 엠비피 축하드려요!! ㅂㅅ 감사합니다ㅎㅎ ㄴ 혹시 고등래퍼 보셧어요?? ㅂㅅ 네!! ㄴ 그럼 엠비피 1위 소감이랑 마지막에 그대들은 어떤 기분이신가여 해주
티빙몰에서 고등래퍼 공식굿즈인 뱃지랑 마스크 파는 거 아시나요 ,,??? 당장 사야합니다

고등래퍼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음원 배연서 알티 __sandy_beach__

고등래퍼에 마크랑 같이 나오셨던 동민님이 마크 보고싶다고 마크 직캠 공유하셨어ㅋㅋㅋㅋ❤❤
아 요즘 일찍 자는거 습관들어서 어제 고등래퍼도 못보고 그냥 잠들음 ... 텀 갔다와서 고등래퍼 꼭 봐야지
고등래퍼 하트시그널
어제 혈육이 고등래퍼 본다고 그래서 나 혼자 산다 못봤는데 넘 궁금하다 ㅋㅋㅋㅋ
생활관의 왕고가 고등래퍼를 틀때에 이등병의 심정을 서술하시오
고등래퍼2 탈락한 후 선호 인스타
고등래퍼 봐야하는데 티비가엄네....😡

고등래퍼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음원 배연서 알티 __sandy_beach__

제발 모두 닥쳐 ~!~!~! 루머를 만들게 없어ㅓ서 고등학생이 친구옷 빌려입은걸루 모라하는거냐 ~!~! 이럴거면 고등래퍼왜봐?ㅜㅜ 이와중에조곤조곤설명하는병재말투는 커엽슴
배고파......하지만 고등래퍼 보고 잘래...
어제 다시 틴더깔았는데 틴더남들이불금인데 뭐하세요 ㅎ 할때 고등래퍼보는데오 하기 부끄러워따
고등래퍼 너무 오글거려 오글거리는 거 참으면서 보긴 하는데 그만 오글거렸으면




고등래퍼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음원 배연서 알티 __sandy_beach__

고등래퍼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음원 배연서 알티 __sandy_beach__

고등래퍼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음원 배연서 알티 __sandy_beach__

고등래퍼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음원 배연서 알티 bingsu_gg

고등래퍼 김하온 이병재 윤진영 음원 배연서 알티 fu___xx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