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 빅뱅 꽃길 권지용 승리 태용 지드래곤

Posted by 마리쉐
2018. 3. 25. 17:52 카테고리 없음


빅뱅

From 권지용 에게서 와준 꽃길 💐 한없이 따뜻하고 다정한 지용이.. 고맙구 ❤️❤️❤️ #GDRAGON #지드래곤 #UNTITLED2017 #꽃길 #FLOWERROAD #BIGBANG #빅뱅_VIP_꽃길
아쉽게 티켓팅에 실패한 VIP들을 위해! 피켓팅에 성공한 빅뱅이 선물하는 티켓 받고, 2017년의 마지막을 LAST DANCE 콘서트와 함께 하세요! #빅뱅도구하기힘든티켓 #피켓팅성공 #불토준비 #GOBLING
효린언니?! #동영배 #태양 #TAEYANG #빅뱅 #BIGBANG #ヨベ #ビッグバン #Dongyoungbae #yg
날봐 날봐 귀순! 날봐 날봐 귀순! 꼬물꼬물 리리!!! 171230 171231 2017 concert last dance final in Seoul #빅뱅 #승리 #이승현 #진국보이즈 #날봐귀순 #BIGBANG
🌺🌹🌻🌼🌷💐🌸🌸💐 이 꽃길 따라 잠시 쉬어가다가 그 자리 그 곳에서 날 기다려요 🌷🌸🌺🌹🌸💐🌷🌹🌻 #빅뱅_VIP_꽃길만_걸어 #꽃길 FLOWERROAD #빅뱅사랑해
일본 잡지셋트와 영화 메이드, 하이앤로우 팜플렛 책자 입니다 각 운포 25000원, 일괄로는 운포 60000원 입니다 디엠 주세요 #bigbang #판매 #빅뱅 #빅뱅잡지 #승리
1. 내가 처음으로 접한 아이돌 MV - 빅뱅(붉은노을) 2. 내가 처음으로 간 내 가수 콘서트 - 빅뱅 3. 내 돈 가고 갔던 첫 콘서트 - 빅뱅 4. 굿즈에 몇 만 원 처음으로 지른 가수 - 빅뱅 5. 멜론 처음으로 시작한

BIGBANG 빅뱅 꽃길 권지용 승리 태용 지드래곤 BTS_613_BIGBANG

제일 열받는게 뭔지 앎? 빅뱅 데뷔때 예능이랑 지금 예능 보면 방송에서 멤버들 대하는게 180도 달라짐 근데 언제나 승리한테는 너무나 막대함
빅뱅 광고모음 시작은 흑역사(?)로!!
여러분 투표합시다ㅜㅜㅜㅜㅜ#멜론뮤직어워드 #빅뱅 #BigBang #Melon #투표 #주간인기상
꽃길을 깔아 준비를 하죠, 그대가 오시는 길 #꽃길 #그자리그곳에서 #만나요 #꽃이피면 #빅뱅 #VIP #FLOWERROAD #여러분의 #킬링파트는? . #BIGBANG #GOBLINGS #GDRAGON #TAE
저희의 목표는 가온 3월 1위 입니다!요즘 2위랑 그래프 격차가 점점 줄어 들고 새벽에는 11위 까지 내려가고 그래요..😢조금만 조금만 더 힘내요🙏음원 총공팀 도우면서 정말 얼마 안 남은 3월!! 끝까지 해봅시다 빅뱅을
저 지금 광대가 빅뱅을 볼때와는 다른 의미로 내려가지 않고 하이톤으로 키윽키윽되고있는데 이게 rm증후군인가요
뭉클... #빅뱅 #꽃길 #Bigbang #FlowerRoad

대성크렁크 춤포기함ㅋㅋㅋㅋ #강대성 #대성 #テソン #DLITE  #빅뱅  #BIGBANG #ビッグバン #Gangdaeseong #yg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VIP 우린빅뱅 #BIGBANG #VIP
열일하면 이승리 아닙니까!! 스트롱 베이비의 활약 나 기대해요🐼 #라디오스타 오늘 밤 11시 10분 #승리 #빅뱅
오늘도 굿모닝🤚🏼✊🏼 GOOD MORNING🌞🍈🍈🍈 #BIGBANG #꽃길 #FLOWERROAD #우리_VIP_꽃길_스밍잘해 👑 #빅뱅_VIP_꽃길만_걸어🌺🌼🌸🌹🌻 #VIP_꽃길스밍_놓지마
존나 빅뱅 짱
탑 대성 항상오빠들의 VIP가될께요 항상오빠들도 저희옆에서BIGBANG이 되주세요♥ #BIGBANG #빅뱅짱짱맨
빅뱅 #DafBama2017_BigBang 사랑해

BIGBANG 빅뱅 꽃길 권지용 승리 태용 지드래곤 meisong1234

Q. 빅뱅을 통해 이루거나 경험한 것 중에서 가장 값진 것은요 A. 빅뱅 멤버를 만난 것이 가장 소중하고 귀하게 느껴져요. 멤버들을 비롯해 함께 일하는 스태프들까지, 돌아보니 그게 제일 중요하더라고요.
내 너희를 위해서라면♥ #가내수공업 #핸드메이드 #정성가득 #GD카드 . #IBK #기업은행 #ALLACCESS #고블링즈 #지드래곤 #슈 #빅뱅 #GOBLINGS #GD #SHU . *instagram :
D-474 빅뱅 사랑해요~! 💛🌼🌹🌺🌸🌷💛 #빅뱅_VIP_꽃길만_걸어 #bigbang #choiseunghyun #kwonjiyong #dongyoungbae #kangdaesung #leeseunghyun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휴대폰 배경화면💕 #WannaOne #워너원 #NCT127 #엔시티127 #MAMAMOO #마마무 #BIGBANG #빅뱅 *멘션으로 예쁜 아이돌 노래 가사를 추천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극트찐 그린B라고 합니다. 꽃길을 오래 보고 싶어서. 꽃길 멜론 음원선물을 빅뱅팬 10분에게 보내드릴려고 합니다. ❗️ 멜론 아이디나 닉네임 혹은 전화번호를 디엠으로 주시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드
쟤가 글쎄 내 고양이입니다! #런웨이 #지디따라쟁이 #SHU가왜거기서나와 . #Goblings #BIGBANG #GD #GDragon #Shu #고블링즈 #빅뱅 #지디 #슈 #YG *instagram
👑👑👑👑👑 🌼🌼🌼🌼🌼 BIGBANG - 꽃길 그리워지면 돌아와 줘요 그때 또 다시 날 사랑해줘요 이 꽃 길 따라 잠시 쉬어가다가 그 자리 그곳에서 날 기다려요 #빅뱅 #BIGBANG #꽃길 #굿밤

BIGBANG - 꽃길 (FLOWER ROAD) 그리워지면 돌아와줘요 그 때 또 다시 날 사랑해줘요 이 꽃 길 따라 잠시 쉬어 가다가 그 자리 그 곳에서 날 기다려요 🐲🔝🌞😇🐼 #빅뱅 #BIGBANG #꽃길 #빅
#꽃길🌼🌸💐 많이 울기도 했지만 웃은 일도 많아 내 머릿속 안에는 추억이 너무 많아 이 또한 지나갈 테니까 이 다음에 만나요 꽃이 피면🌼🌸💐 #빅뱅 #BIGBANG #권지용 #KWONJIYONG #지드래곤 #허
#꽃길🌼🌸💐 꽃 길을 깔아 준비를 하죠 그 자리 그곳에서 날 기다려요🌼🌸💐 #빅뱅 #BIGBANG #권지용 #KWONJIYONG #지드래곤 #허니지용
빅뱅 팬인 남자애한테 이거 보여줬더니 자기 오늘부터 여자할거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팬들도 챙겨줘요 오빸ㅋㅋㅋㅋㅋ
고독한 빅뱅방에 어떤분이 만들어올려주셨는데 너무 좋다😭❤️
우리 ㅠ팬덤은 몰랐던건가ㅠ sns문자투표 사전투표 점수봐ㅜ 다음주도 1위후보일텐데 모두 홍보해서ㅠ 1위트로피 줍시다ㅠ 꽃길트로피!!!!! #빅뱅 #꽃길 #bigbang #FLOWERFLOWER #빅뱅_VIP_꽃길
빅뱅 막내 승리가 Vip 팬분들께 전하는 마음💕 -다섯명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며 우리도 이 자리에 있을게요.. 빅뱅 고마워요😭😭 #빅뱅 #BigBang #꽃길 #빅뱅_VIP_꽃길만_걸어

BIGBANG 빅뱅 꽃길 권지용 승리 태용 지드래곤 earthththh

171231 LAST DANCE HAPPY NEW YEAR❗️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BIGBANG #빅뱅 #GDRAGON #지드래곤 #권지용
171230 LAST DANCE 진국보이😏👬 #BIGBANG #빅뱅 #DAESUNG #대성 #강대성 #SEUNGRI #승리 #이승현
✨BIGBANGX茶π 차파이 뉴 비디오가 떴어요😍 빅뱅과 찰떡같은 나레이션 내용까지 ༎ຶོρ༎ຶོ 보고싶다 빅뱅..❤💚💜💙💛 #빅뱅 #BIGBANG
뱅뱅뱅 3억뷰 기사에서 가장 공감가던 댓글. "빅뱅의 공백기는 있어도 빅뱅 기록의 공백기는 없다" 이 말 너무 맞는말이라 혼자 박수침
여러분 늦지않았어요 아뇨 사실 늦었슴다 지금이라도 빅뱅하세요 뱅부심 같이 누립시다
Youtube에서 2억뷰 넘은 뮤비를 갖고 있는 케이팝 그룹은 6팀밖에 없습니다. 방탄소년단 7개 트와이스 4개 블랙핑크 2개 빅뱅 2개 소녀시대 2개 2NE1 1개


꽃길

🌸🌼FLOWER ROAD TOUR🌼🌸 꽃길 걸으려고 제주 왔어요💕❤️💕❤️ 이곳은 UNTITLED.2017 #everLASTing_BIGBANG

🌸 18.03.24 꽃길만 걸을 우리들, 꽃피는 봄에 제주도 여행왔어요❤️ 📍UNTITLED, 2017 #오빠_보고싶다_광광 #everLASTing_BIGBANG
#BIGBANG #꽃길 #FLOWERROAD 💐👑 그땐 참 좋았는데 말이야 너와 함께할 수만 있다면 때론 외롭고 슬퍼도 말이야 너와 같이 할 수만 있다면 많이 울기도 했지만 웃은 일도 많아 내 머릿속 안에는 추억이 너
#ChoiSeunghyun oppa i miss you so much 😘 너 정말 그리워. #BIGBANG top #bigbang #꽃길 #Bigbangvip
[SNS] YANG HYUN SUK 2018-03-19 BIGBANG #꽃길 #FLOWER ROAD #2016년12월 13일 #VLIVE #2년전녹음곡 #PERFECT_ALLKILL#2년만에활짝핀꽃길#Flower_R
동생들이 서프라이즈보는데 마지막에 꽃길나와 ㅜㅠ퓨ㅠㅠㅜㅜㅜㅠㅠ
별 관심없이 보다가 꽃길듣고 벌떡 일어나서ㅜㅠㅠㅠ
꽃길 ☕️👐🏻💕 부디 또 만나요. 꽃이 피면. #권지용 #꽃길 #UNTITLED2017 #NumberG #GDnight 이런 인증은 처음 😆

BIGBANG 빅뱅 꽃길 권지용 승리 태용 지드래곤 corcorgiBH

오후 8시부터 #VIP_꽃길스밍_놓지마
#알티한_트친에게_노래가사_써주기 꽃길 가사 쭉 써드릴래,,, 트친 아니셔도 선팔해주시고 알티하시믄 모시러감미다❣
오늘 일요일 8시 #VIP_꽃길스밍_놓지마 매번 실패했는데 오늘은 성공합시다 ㅜ
🌼오눌도 꽃길걸으세요 지으니님♡♡♡
#우리_VIP_꽃길_스밍잘해 👑 #BIGBANG #꽃길 #FLOWERROAD 💐 그땐 참 좋았는데 말이야 너와 함께할 수만 있다면 때론 외롭고 슬퍼도 말이야 너와 같이 할 수만 있다면 많이 울기도 했지만 웃은 일도
오늘 저녁 8시~9시에 실트총공 있어요!! #VIP_꽃길스밍_놓지마 이렇게 꽃길이 요즘 급합니다ㅠㅠㅠㅠ 다들 힘내서 2위랑 간격 벌립시다!!!!
🌸꽃길 가사스티커 수량조사🌸 불우한 제가 승리온에 참여합니다 자금을 모으기 위해 아래 가사스티커를 제작하려 하는데 사실분들은 ❤마음❤ 부탁드립니당 제작하게 되면 알티해주신 한분께 1세트 드릴게요🙈 부탁드려요❣❣ *


권지용

취한 권지용 이승현 둘 다 너무 웃기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ㅁㅁㅁ말도안돼 지금숨쉬는법 좀까먹은듯하다미친진짜헐 권지용진짜와
권지용 #DafBama2017_BigBang 사랑해
권지용 ➝ bigbang
탑 대성 항상오빠들의 VIP가될께요 오빠들도 저희옆에서 항상 BIGBNAG이되주세요♥ 사랑해요~~♥♥ #BIGBANG #권지용동영배최승현강대성이승현 #VIP
kwon ji yong || 권지용 || g dragon (bigbang) 🌻
오빠항상음악하면서오래오래사세요♥아프지말고항상화이팅!행쇼~ #gdragon #GD #giyongchy #권지용짱짱맨

BIGBANG 빅뱅 꽃길 권지용 승리 태용 지드래곤 youboos2

공백기에도 이런 떡밥들을 먹을수없다는게 너무 슬프다 군대에서 그따구로 대접할꺼면 권지용 내놔
BIGBANG/권지용 #twitter上にいるBIGBANGぺん全員と繋がるのが密かな夢だったりするのでとりあえずこれを見たBBペンさんはrtもしくはフォローしていただけると全力でフォローしに行きます
[HQ] 171230 BIGBANG 2017 LASTDANCE FINAL IN SEOUL   우리 가장 아름다운 별~ ⭐️✨💗 #지디 #지드래곤 #GD #GDRAGON #권지용 - #지탑유라이크 #GTOPYOULI
171203 #BIGBANG #LASTDANCE in Nagoya - #GD HQ-3p 손하트 ❤️🌱#지드래곤 #권지용 #ジヨン #gdragon
BIGBANG THE CONCE 0.TO.10✨ 우리 영원한 왕자님🐲👑❤️ #ForeverTiAmoGD #권지용 #GD
💐BIGBANG💐 최애캐 | 권지용 🐉 차애캐 | 이승현 🐼 커플링 | 뇽토리 탈뱅지지, 악개 🙅 💫 2n살 공식빂 💫 메이드콘 입덕 💫초면 반모 no (재촉 no) 💫n뱅지지 절대 no 💫소통 자주 안하시면 슬퍼요😅


승리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SEUNGRI_Instagram "Good life" 🌅 - #SeungRi #승리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LET'S TALK ABOUT LOVE" 💋 #승리 #SEUNGRI
BIGBANG 사랑먼지 10 [대성] 그저 네가 행복해지길 나는 [승리] 이곳에서 남아서 웃으며 빌어줄게
)))) 디제 승리 마이 달링 (((( 안 들으신 분과 육토리를 논하지 않겠습니다 제발 들어주세요 하 행복해라
왜 항상 승리는 다른게스트와 나올때 그분을을 띄워주는 역할로 생각하는거지? 저기요 님들아 우리 승리도 게스트에요 데뷔 13년차
이거 보고 엄청 웃었네 ㅋㅋㅋ BIGBANG 인트로 부르는 지디랑 그거 따라하는 승리인데 승리 목소리 땜에 ㅋㅋㅋ 대성이가 술마셨냐 그러고 ㅋㅋ 지디는 기분나쁘다고 했다가 귀엽다고 했다가... ©mein.1988
승리 파트가 킬링 파트 아니냐구 ㅠㅅㅠ
승리 진짜 걍 잘생겼는데 밑에서 옆선찍으면 조온나 잘생김 진짜 이승현 잘생긴거 제발 좀 믿어주라 그냥 웃기고 말 잘하는 사람이 아니라고 잘 생기고 노래도 잘하는데 거기에 입담도 좋고 귀여운거라고 제발 알아줘 이승현 제발

BIGBANG 빅뱅 꽃길 권지용 승리 태용 지드래곤 jen_jencamille

두달도 안되서 아는형님 미운우리새끼 나혼자산다 라디오스타 안녕하세요 수요미식회 로맨스패키지 ... ... 승리가 예능대상이 아니면 누구란 말인가 ...
승리 솔콘 할거라 믿고 돈 모으고 있을게요 와이지 알앗조? ? ?
청페가서 승리때 "혹시 질문 있으십니까?" 하면 뷮들 솔콘 언제 해요오옦!!!!!!!!!!! 솔콘!!!!!!!!!!!!!!! 솔콘 해요??!?!?!?!?!?!!!!!! 할듯 (나포함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리와 아이들님ㅋㅋㅋㅋ 저희 친해져욬ㅋㅋㅋㅋ
나는 조용히 뇽토리라는 단어부터 쭈욱 설명해주었고 그로부터 지금까지 우리엄마는 지용♡승리 분자가 되셨다... 귀엽네, 좋아보이네, 둘이 진짜 사귀는 거 아니야? 이런말을 내뱉으시므여... 그리고 88라인의 열혈팬이시다....
아 맞아 님드라 저 이 영상 찾았어요 ㅋㅋ큐ㅠㅠㅠㅠ 진짜 뭔가 사람 몰입하게 말하지 않음? ㅋㅋㅋㅋㅋ 마지막에 QQ뮤직 좋아한다 하구 표정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나두 좋ㅇㅏ요ㅠㅠㅠㅜㅜ 승리살람매ㅠㅜㅜ
BIGBANG BLUE 2[GD&승리]I’m singing my blues 파란 눈물에 파란 슬픔에 길들여져I’m singing my blues 뜬 구름에 날려보낸 사랑 oh oh

BIGBANG 빅뱅 꽃길 권지용 승리 태용 지드래곤 heartwell8818

오늘밤은 삐딱하게😎 🐼💓 BIGBANG10 THE CONCE #SEUNGRI #승리 #RiRiPLAY #리리플레이
🐼모두 그렇게 전화하는 사이야!? 🐲받질 않으시잖아요 😇안받네요 해도 🌞승리는 이게 문제예요 연락을 해도 스스로 그다지...그렇죠? 😇맞아요 해도 안받으면서 항상 무대 위에서는 「이런 관계인가요?」 하고 일모드로 바뀌어서!
#rt당_좋아하는_승리 허억 내가 너무나 하고싶은 해시태그를 간만에 발견했다 우리 멋진 승리를 꺼낼 갤러리는 준비되었다
67. 일본 돔투어에서 막내라인 조이풀 무대 할 때 세상 열심히 춤추는 승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열심히 춰서 더 귀여워ㅋㅋㅋ
우리 승리 이제 복면가왕만 나오자 ㅠㅠㅠㅠㅠㅠㅠㅠ 숨만쉬어도 알아볼수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생각나는_트친 권론리틀뱅초희리뱅뇹뇹이단미하루여진비오시님뱅빂언니승리와아이들님은뱅님멜리냥이비블언니경민언니지은이자님리스삐미 또...생각안나..ㅎ
후배들의 신체구조가 신기한 이승리 너 어떻게 혀가 그렇게 되니 야 니네 손가락이 다 왜 이러니 (ft.어 이게 지금 어떻게 된거지⬅ 옆에 있는 웃는 후배=나 / 아니 이게 왜 이게 왜이러지 아니

BIGBANG 빅뱅 꽃길 권지용 승리 태용 지드래곤 BIGBANG_NAME_

ㅋㅋㅋㅋㅋ 이제 콘서트에도 같이 가게 될 것 같아욬ㅋㅋㅋㅋ 승리 이번 예능들도 저보다 본방사수 잘지키시고....😂😂😂
아직도 대성이 살인하고 승리가 음주운전을 했다고 아는 사람이 있나? 대성이가 다리에서 피해자를 차로 치기 전에 이미 피해자는 사망하신 상태였을 확률이 매우 컸었으며 대성의 잘못은 과속밖에 없었다고 국과수가 판정내렸는데...
💖내가 너무너무 사랑하는 승리최애파트 모음😍


태용

180324 고양 팬사인회 #태용 #TAEYONG #NCT_U 💚💚💚💚💚💚💚💚
자기전에 한 태용
180323 뮤뱅출근 #태용 #taeyong 🌝
#태용 오늘 기분 조아써...🐶💕💕💕

BIGBANG 빅뱅 꽃길 권지용 승리 태용 지드래곤 IMUKYOU_H

180324 고양 팬싸인회 #태용 #TAEYONG #NCT v=3=v
180324 태용.. 나 일어날게!! 힘낼게!!!!!!! ㅠㅠㅠ #NCT127 #태용 #TAEYONG #NCT
사랑한다.♡♡♡♡♡ #도영 #재현 #정우 #윈윈 #태용 #DOYOUNG #NCTU 180324
180324 고양팬싸 #태용 #TAEYONG #NCT 💘
180324 고양 #태용
180324 고양 스타필드 팬싸인회 재현:😆👋 태용:😲❓ #재현 #태용 #JAEHYUN #TAEYONG #NCT #NCT_127_TOUCH #NCT_U #NCT2018


고양

180324 고양 팬싸인회 #재현 브이 모야 몬데 귀여워😂😂 프리뷰 올릴거 억만갠데 택시 너무 덜컹거려

BIGBANG 빅뱅 꽃길 권지용 승리 태용 지드래곤 guixing107

180324 고양 #루카스 #LUCAS
180324•PREVIEW 고양 팬싸 #도영 #DOYOUNG #NCTU
180324 고양 스타필드 팬싸 무슨 얘기해 👀 #마크 #MARK #NCT
180324 고양 팬싸인회 잔망 잔망 잘생 잘생 #NCT2018 #재현 #JAEHYUN #NCT_U_BOSS -
180324 고양 팬사 #TAEYONG #태용 #이태용 #NCT2018_EMPATHY #NCT27 #NCT127_TOUCH
고양에서 재현이 ㅜㅜ 말이 필요없지요 ㅜㅠㅠ
180324 고양 #NCT #NCT_U #JUNGWOO #정우

BIGBANG 빅뱅 꽃길 권지용 승리 태용 지드래곤 GS121825

180324 고양 팬싸인회 대포? 남신 #NCT2018 #재현 #JAEHYUN #NCT_U_BOSS -
🐰180324 고양 팬싸 #도영 #DOYOUNG #NCT #NCT2018 #NCT_U #BOSS Good Night 😴
세나개랑 고양이를 부탁해 차이나는 거 너무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나개는 촬영하시는 분들 들어가면 댕댕이들 왕왕왕왕왕!!!와랄랑랑랑!!사람이다!!!카메라 든 사람이다 안녕!! 안녕하세요!! 이러는데 고양이를 부탁해는 들어
고양이를 키우기 전에 아무도 내게 고양이가 혼자 옷을 벗을 수 있다고 말해주지 않았다.


NCT

기여우ㅠ ㅠ #태용 #TAEYONG #NCT
180324 뿌우 💦 #NCT #재현 #JAEHYUN
180324 인사 해주면서 호다닥 출근한 재혀니🌸 #재현 #JAEHYUN #YUNO #NCT #NCT2018 #NCT_127 #NCT_U_BOSS #NCT_U

BIGBANG 빅뱅 꽃길 권지용 승리 태용 지드래곤 dadanana11

180324 밥먹느라 늦었습니다 ^^; #NCT127 #JAEHYUN #재현
#NCT #NCT127 #WINWIN #윈윈 #昀昀 #董思成 벌써 일주년이네요 앞으로도 천천히 같이 걸어갈게요 ♥️
🐰180323 뮤직뱅크 출근 #도영 #DOYOUNG #NCT #NCT2018 #NCT127 #TOUCH


귀여워

180324 캘빈클라인 팬싸 귀여워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 #송민호 #위너
180323 칠레산 뚱참 너무 귀여워서 살 수 없네 ㅠ_ㅠ 뚜웅.. #박우진 #parkwoojin
와아앙 뽀시래긔 존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 짤에 뭔가 산책 나가서 해복 가득한 멍멍이 같애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
귀여워ㅠㅠ #이승훈 #위너 #WINNER

BIGBANG 빅뱅 꽃길 권지용 승리 태용 지드래곤 SONG_MARU

아 님들 오빠들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하투~하투~
180324 ...귀여워.. #멜로멜리 #권현빈 #현빈 #JBJ
ㅋㅋㅋㅋㅋ그죠 요즘 머마에 버튼눌릴 빂이 잇나요ㅋㅋㅋㅋㅋ귀여워요 다른걸로 깔 거 없으니까 ~
귀여워 어쩔
그리고 들어가는 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순영 귀여워!!!!” “석민아!!! 나는 너뿐이야!!!!!” 그리고 계속해서 들리는 부우우우우우~~ㅋㅋㅋㅋ
진우야....너 진짜 g용님 짱팬이구나 ㅋㅋㅋㅋ 그냥 자기 전에 영상 보고 싶어서 ㅋㅋㅋㅋ 틀었는데 ㅋㅋㅋㅋ 진우야 ㅋㅋㅋㅋ 넘 귀여워💦💦💦💦 어떡해😭😭😭😭

BIGBANG 빅뱅 꽃길 권지용 승리 태용 지드래곤 PE_CEMI_USO_E

ㅋㅋㅋㅋㅋㅋㅋ내눈에만귀여워보이면되지!!!!!!(????


GDRAGON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GDRAGON x #IU #palette #팔레트 ©palette mv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뱅뱅뱅(BANG BANG BANG)MV YouTube VIEWS :; 300,000,000🏆 Congratz🎉❤ - #GDRAGON #TOP #TAEYANG #DAESUNG
PREVIEW 171231 #GD BIGBANG LASTDANCE IN SEOUL DAY2 완전 귀엽다 권지용 🤗💗 #지디 #지드래곤 #권지용 #GDRAGON #GTOPYOULIKE #지탑유라이크
171203 #BIGBANG #LASTDANCE in Nagoya - #GD Untitled ❤️💙 HQ-3p#지드래곤 #권지용 #ジヨン #gdragon


워너원

🐺180323 뮤뱅 in 칠레 #배진영 #진영 #워너원 언제나 내 가장 소중한 보물 배진영❤️
180321 ICN 출국 빛이난다 빛이나☄ #강다니엘 #다니엘 #워너원 #WannaOne #Daniel #KangDaniel #가만히있어도_후광이_번쩍

BIGBANG 빅뱅 꽃길 권지용 승리 태용 지드래곤 BBBBBUGI

180323 뮤직뱅크 인 칠레 #김재환 #워너원 #재환 #jaehwan
180321 인천공항 🐶❤️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WannaOne
180324 SCL #워너원 #Wannaone #황민현 #Minhyun 청순🍃
180324 SCL #워너원 #Wannaone #황민현 #Minhyun 민현이 사복 역시 최고야😭👍🏻👏🏻❤️
180323 Chile #옹성우 #성우 #ongseongwu #wannaone #워너원 Black suit 진짜 멋었다.
180324 SCL 민현이 한국가요☺️ #워너원 #황민현 #minhyun
180324 칠레 출국 #김재환 #재환 #워너원

BIGBANG 빅뱅 꽃길 권지용 승리 태용 지드래곤 hongdy030326


지드래곤

KAPPA 지드래곤 (1)
°· Kwon Ji Yong - G Dragon - 지드래곤 °· 180888 °· BigBang °· 🇰🇷
선호 작곡가에 지드래곤 뜨는거 너무 짜릿해


VIP

#2014AIA #bigbang 한국 VIP 오늘 너무 최고였다... 고마워 ^^
WE LIKE 2 PAY서쪽에서 해 뜰 때까지 #WELIKE2PAY #BIGBANG #VIP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우리의 약속🗝 #BIGBANG_IS_VIP #everLASTing_BIGBANG
오빠들은 우리들의 영원한 VIP!! #BIGBANG #VIP ForvictrRi

BIGBANG 빅뱅 꽃길 권지용 승리 태용 지드래곤 GYEOMsecond

BIGBANG 올해도 수고하셨습니다 . BIGBANG 에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2년 후 다시 만날 것을 기대 노력 하겠습니다 .BIGBANG 정말 감사.VIP 는 기다리고 있습니다 .안심하고 5 명으로 돌아와
#HELLOVIP 잠시후 오후 11시 10분 KBS2TV #하룻밤만재워줘 에서 지난해 한국을 방문한 #마르따패밀리 가 찾은 #BIGBANG 콘서트 현장이 방송됩니다.


BIGBANG

넹넹! 앞으로 자주 뵈어용-!




BIGBANG 빅뱅 꽃길 권지용 승리 태용 지드래곤 vip_12120819

BIGBANG 빅뱅 꽃길 권지용 승리 태용 지드래곤 HA0UZYUU

BIGBANG 빅뱅 꽃길 권지용 승리 태용 지드래곤 ForvictoRi

BIGBANG 빅뱅 꽃길 권지용 승리 태용 지드래곤 xiz26

BIGBANG 빅뱅 꽃길 권지용 승리 태용 지드래곤 5WeV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