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 박지훈 보아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JUNGKOOK

Posted by 마리쉐
2018. 3. 26. 00:02 카테고리 없음


박지훈

180322 지훈이 칠레 잘 도착했습니다~ #박지훈 #워너원 #WANNAONE
눈 오는 날 하늘을 수놓던  하얀 별들이 쏟아지고  입에선 뽀얀 구름이  너무나 춥던, 너무나 따뜻한. 180321 ICN #박지훈 #PARKJIHOON #지훈 #JIHOON #워너원 #WANNAONE
180321 :: 사실은 처음 봤을때부터 내 마음 속으로부터 ♡ #박지훈 #워너원 #WannaOne
메이크업받는 박지훈 모음 이왕이면 얼빡으로 지면광고도 부탁드려요💕😉 #박지훈_비주얼 #박지훈 #parkjihoon
너무 잘생겼다 지훈아 💛 #워너원 #박지훈 #윙깅이 #WANNAONE #parkjihoon #朴志訓
180321 출국 - 선명했던 그 시간에 멈춘 채 추억에 젖은 채 아름다웠던 너를 그려 in the Rain #박지훈 #지훈 #parkjihoon
171201 아츄😽! #박지훈 #ParkJiHoon #워너원 #WannaOne #2017MAMAinHongKong

BoA 박지훈 보아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JUNGKOOK PNW_TWICELuv

180316 가나FM #워너원 #박지훈 잊지는 마, 언제든 힘이들때 나 달려갈께
171118 상암 팬사인회 #박지훈 I promise you. 난 너뿐👉💖
눈치 없는 빨대..네가 왜 거기서 나와.. 😂 유자감귤향 날것 같은🍊 잘생긴 박지훈 오빠 🍋 #박지훈 #PARKJIHOON
180323 귀여워💕💕💕💕 #박지훈 #wannaone #parkjihoon
180323 Music bank in Chile 데이터야 좀 터져줄래 😭😭 후나ㅠㅠ #박지훈 #워너원 #parkjihoon #wannaone
171206 클린 팬사인회 #박지훈 눈을 동그랗게 뜨고 쳐다보면 완전 요정토끼지~🐰
180323 뮤직뱅크 in Chile #박지훈 #워너원 #ParkJihoon

180323 #박지훈 오빠 강남스타일~~ 이런 귀여운 윙옵또 어디서 찾아 ㅠㅠ
180323 #박지훈 언제나 이렇게 웃으면서 지냈으면 좋겠어~ 예쁜이
#박지훈 비타500 민트깅 청춘이란 영원히 내 안에 저장하고 싶은 것..!
180323 #박지훈 할말 다 잃어...그냥 진짜 대박 리얼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애기... 솜방망이 주먹 모야 ㅋㅋㅋ ㅠㅠㅠ 진자루 솜방망이야!!!!!!!! 박지훈 너 얼굴도 그르케 귀여우면서 주먹도 그르케 귀여우면!!!! 나 어떻ㄱㅡ게 살아가라고!!!!!!
180323 #박지훈 맨날 웃는 모습만 보고싶어. 항상 이렇게 밝게 웃으면서 행복하기를.. 우리 꽃길만 걷자~! 지훈아 ❤️❤️❤️❤️❤️
180323 sorry sorry 못찍었다8ㅇ8 #박지훈 #워너원 #WANNAONE

BoA 박지훈 보아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JUNGKOOK SUGAPLANET_0309

180323 오늘 너무 예쁘고 멋있다 정말ㅠㅠㅠㅠㅠㅠ #박지훈 #워너원 #WANNAONE
180323 sorry sorry #박지훈 난 여기 누울게 ㅠㅠㅠㅠㅠㅠ
180123 이데일리 문화대상 #박지훈 오늘 저는 윙옵단으로 잠시 갈아탑니다! 지훈 옵빠!!!!!!!🙊🙊🙊
171115 뮤뱅 신발끈 조심해 훈지야👣 #박지훈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반깐완깐이즈뭔들
180321 ICN #박지훈 지훈 선배.... 보고싶어요.... 🙈
180323 #박지훈 첼리시각 오전 11시 . 훈모닝 ^^
180111 요하윙 💕💕💕💕💕 #박지훈 #워너원 #parkjihoon #wannaone #요하윙

170323 ㅠㅠㅠㅠㅠㅠㅠㅠ #박지훈 #워너원 #wannaone
180323 #박지훈 ㅠㅠㅠㅠㅠㅠㅠㅠ
180323 #박지훈 너의 모습 마치 내 심장을 밟고 왔나봐 🔥🔥🔥🔥🔥🔥🔥
180324 콧대미남💕😭😭😭😭 #박지훈 #WANNAONE
#박지훈 귀여우면서도 너무 카리스마 폭발이야 ㅠㅠㅠ
180119 말레이시아 #박지훈 #워너원 꺄악!! 😳😳 #WANNAONE #JIHOON
#박지훈 그냥 사탕 먹는 것 뿐인데 너모 귀여웅 사람,,🍬

BoA 박지훈 보아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JUNGKOOK CodedLyrics

180324 칠레 출발 #박지훈 #워너원 #parkjihoon
오늘도 좋은밤되세요.🌙 윙나잇!🐰 Good night!🐰 #박지훈 #워너원 #parkjihoon #wannaone
180118 말레이시아 인체에 유해한 웃음이다. 심쿵....🐰♥🐰 #박지훈 #워너원 #parkjihoon #wannaone #윙깅모먼트
180325 DFW #박지훈 왜이리 기분이 좋니 ㅋㅋㅋ
180324 SCL #박지훈 칠레 출발! 긴비행이라 푹 자아~
180324 SCL 출국 - 애쉬그린이 스르르륵..🍏 한국가즈아👀💓 #박지훈 #지훈 #Parkjihoon #Jihoon
180323 칠레 뮤뱅 #박지훈 프리뷰 즐거워보여...😊 지훈이는 매일매일 즐거웠음 좋겠어~💕


보아

그런 보아인데 인생술집에서 손현주씨 옆에 보아를 자꾸 터치하고 (친하다지만?의문) 손현주 왈 "보아는 꽃 중에 꽃이죠" ?!
이번주 일요일! 저녁 6시 25분! #집사부일체 #보아 편 본방사수와 함께 기사, 네이버캐스트에서 응원의 댓글 함께해요✨
[Notice] 다음주에 보아인형 ‘뽀뽀아’ 배송이 시작됩니다! 오래 기다리셨습니다ㅠㅠ 곧 만날 뽀뽀아를 기대해주세요💖 판매도 계속 진행하고 있으니 인형 구매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sm 명함 교환 나 - 보아 BoA 동방신기 유노윤호 샤이니 민호 레드벨벳 웬디(전부 핑크) 님 - 엑소(단체) 첸(핑크) 뎀 주세요!
Huhuhu #boa #boathelive #unchained # 보아
오늘 나고야 공연 대박이었다고 하네요 찬사가 끊이질 않습니다ㅠㅠ 보아님 귀가 아프다니 걱정되네요. 아프지마요 빨리 나으세요 ㅠㅠ
보아 귀 많이 아픈가 걱정 된다 ㅜㅜㅜㅜ

BoA 박지훈 보아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JUNGKOOK CodedLyrics

ㅜㅜㅜㅜ보아 귀 왜ㅜㅜㅜㅜ
쿠쟈 해적단의 선장이자 칠무해 해적 여제 보아 핸콕. 그대의 아름다움과 사랑을 위해 비록 미약하지만 나의 사랑을 받칠게.
보아 (BoA) - YOUR SONG 아직 네게 난 그리운 악몽 어쩌면 내겐 달콤한 독약 혼란스런 내 마음 같은 밤 다시 끌려와 넌 #백윤_PLAY
슴돌 덕질하다가 궁금해져서 만든 sm소속 아이돌 한눈에 보기! 알록달록 팬덤색으로!!ㅋㅋㅋㅋ 만들다가 놀랐던건 보아 데뷔때 재민해찬제노런쥔이 태어났다는거 #총63명 #sm은 핑크 #SM #보아 #BoA #동
동운오빠 의문에 1패 ㅋㅋㅋㅌㅋ 🤚제가 만든거 잖아요 ⚽️아니에요 보아선배님에 가사에 잇었어요 ㅋㅋㅋㅋㅌ
엑소 안무가 캐스퍼가 보아 안무를 알려준다면? (feat. 스엠 내부영상 공개) Kasper who was on the same stage with BoA teaches BoA's choreography for t
아티움 보아 인화사진, 엽서집 쪼녜

#ㅁㅁ하다_에_자기_닉네임을_넣으면_무슨뜻 보아하다는 야구볼때 항상 욕하고 야구끝나면 천사가 되는거
코엑스 아티움 보아 원샷투샷 굿즈 전에 본거 말고 엽서세트 추가 됨 😆👍 엽서 세트는 12000원 #보아 #BoA #원샷투샷 #oneshottwoshot #코엑스 #아티움 #엽서세트
코엑스 아티움 보아 원샷투샷 엽서 세트 상세 사진 총 12장 대박 ㅜㅜ 😍😍😍 꼭 사세요 👍👍👍 #보아 #BoA #원샷투샷 #oneshottwoshot #코엑스 #아티움 #엽서세트
보아 팬아트 ! #BoA #보아 #oneshottwoshot
조이가 부르는 보아의 Girls on top (feat.예리) #레드벨벳 #조이
보아모모 한국말 잘한다 BoAMomo speaks Korean well
🔊 보아 (BoA) - 아틀란티스 소녀 (Atlantis Princess) 🎶

BoA 박지훈 보아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JUNGKOOK CodedLyrics

180315 BoA THE LIVE 2018 ~Unchained~ in Sapporo 첫공연의 설레임. 무대위에서 가장 행복해 보였던 내 가수. 오늘도 감동적인 공연 보여줘서 고마워요. #보아 #BoATHELIVE20
보아식 패션 머리는 두발재한컷
11월 보아 정규 시롸면 제발 수능 끝나고🙏🙏
잠시 후 18시25분 SBS에서 #집사부일체 가 방송됩니다!! 본방사수!! #보아
sm 명함 교환 나 - 보아 BoA 동방신기 유노윤호 샤이니 민호 레드벨벳 웬디 슈퍼주니어 려욱 (전부 핑크) 님 - 엑소(단체) 첸(핑크) 뎀 주세요!
집사부일체 보아 원샷투샷 안무 연습 👍🏻👍🏻👍🏻
집사부일체의 취지는 사부의 집에 가서 사부의 생활패턴을 지켜보고 따라해보는 거라서 보아가 나온다길래 엄청 기대를 했는데 오늘 방송은 정말..스엠 홍보에 엔시티까지. 집 공개가 힘들면 윤여정편처럼 했어도 좋았는데 뜬근없이

보아 ONE SHOT TWO SHOT 안무연습영상 (한잔댄스 ver.) /드디어 보아도 고화질 안무영상이!!!!!!/
♬︎[Cover Video] SEVENTEEN(세븐틴) - No.1 (원곡:보아(BoA))
그래도 보아 보니 넘 좋다 😍
(이사 된 지 몇 년만에 듣는) 보아의 SM이사로서의 업무
집사부일체 사부가 학창시절 추억이 초등학교에서만 있고 회사 이사직 맡으면서 멘탈관리를 맡고있으면 활동하면서 어떤 마음가짐으로 있는지 외로움이나 힘들때는 어땠는지 가수 보아를 중점적으로 배울점에 대해서 편집해야지 오늘
솔직히 오늘 집사부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ㅠ 갠적으로 여자가수중 보아님 체고 이러고 있는 와중에 오늘 집사부에서 한참 어린 후배, 동생에게 성재님 성재님 이렇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생각해요 ㅠㅠ 정말루 ㅠㅠ 모든 가
보아 "그만큼 힘들다는거잖아"

BoA 박지훈 보아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JUNGKOOK CodedLyrics

#집사부일체 방송하먼서 Naver 실검 순위 1위 보아!! #보아
다음주 집사부일체 보아 PA2 예고편
개멋있다 보아... 연습실에서 연습중이던 스엠 아이돌 18명한테 위에 레스토랑 가서 밥먹고 본인이름으로 달아놓으면 계산해주겠대... 존나멋져 저런 사람이 되어야지
나는 나를 군기잡는 이사님이 보아라면 힘들 때 뭐랄까 상사를 생각하면서 힘내는 이상한 사람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워너원

앳스타일 지훈이가 넘 예뻐서 스노우놀이😆❤️🐰🐻 베레모 넘 잘어울린다❤️ #박지훈 #워너원
시차 적응 안되 힘들지만 😥 후니 화려한 무대 생각하며 버티기😭😭 #박지훈 #워너원 #parkjihoon #wannaone
180321 ICN 빨간 젤리를 올린 라이백설기 #라이관린 #賴冠霖 #Laikuanlin #워너원 #관린폴더

BoA 박지훈 보아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JUNGKOOK CodedLyrics


IKON

180209 관악 팬사인회 รวมมิตรฮันบินกินขนม #한빈 #Hanbin #BI #iKON #아이콘
#아이콘 #구준회 생일을 기념하여 #발산역 #와이드칼라광고 진행하였어요. 발산동 파워보컬 생일 축하해요.🎂💐 #JUNE #ikon #KooJunhoe #아이돌생일광고 #지하철광고 #발산역광고 #팬나이스 #서포트
180304 을지로 팬싸인회 보고싶다 동동잉 #iKON #동혁 #DK
【HD】180209 관악 팬사인회 Heart heart💕 #DONGHYUK #DK #KIMDONGHYUK #동혁 #김동혁 #iKON
20180223 부산팬싸 #아이콘 #김동혁 #iKON #DK #DONGHYUK
180209 대교타워 아이레벨홀 팬싸인회 아이콘 바비 - 그대 물처럼 내게 밀려와요 나 잠겨 죽어도 좋으니💕 - #아이콘 #바비 #BOBBY #バビ #iKON #김지원 #지원 #JIWON
도화님께서 부탁하신 동동이☺️ #iKON #아이콘 #김동혁 #동동 #ikonfanart #팬아트

BoA 박지훈 보아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JUNGKOOK CodedLyrics

180218 노량진 제가 좋아하는 모먼트라..😆 #아이콘 #송윤형 #윤형 #iKON #song #yunhyeong
#iKONICGETREADY 미세먼지도 뚫을 🤧 상큼발랄 7코니의 습격! 잠시 후, 12시 10분 SBS #인기가요 에서 #고무줄다리기 무대 함께해요 🙌 #iKON #RUBBERBAND #럽밴
20180204 목동팬싸 #아이콘 #김지원 #바비 #iKON #Jiwon #BOBBY
오늘 런닝맨에도 두 번이나 등장한 사랑을 했다 💟💟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iKON #사랑을했다 #새해맞이 #아이콘장면전환법 #tiktokapp
20180204 목동팬싸 -예쁜애 옆에 또 예쁜애🙈❤️ #아이콘 #정찬우 #송윤형 #iKON #Song #Chan #YUNHYEONG #CHANWOO
170925 GMP. 애기보고 오구오구 울어써 ~~ 애기도 귀엽고 짜뇨도 귀여워💕😝 #iKON #CHANWOO #CHAN #정찬우 #찬우크러쉬

BoA 박지훈 보아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JUNGKOOK vora_purple

170729 진주 더쇼. 🎤💥 #iKON #CHANWOO #CHAN #정찬우 #찬우크러쉬


방탄소년단

150920 #SUGA #슈가 #민윤기 #윤기 #방탄소년단 #BTSARMY 보고..싶어서..
Kane's top 6 artists this week쇼콜라 (70), Avril Lavigne (50), Demi Lovato (32), Ashley Tisdale (31), Boa (29), 방탄소년단 (25) #jotafm
“전세계에 있는 모든 방탄소년단 아미여라분!!! 여러분들을 위한 곡입니다!!!” #ULTRA20 에서 #THOSFansBTS24M
for Jk 2018 support by THE KNOCK 정국이에게 서포트를 전달했어요💕 정국이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길.. 그리고 고마워 💖 사랑해 ❣️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BTS B
아 진짜 애기 꾸꾸 너무 귀여워 아 진짜 너무 귀여워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 #JUNGKOOK #BTS #방탄소년단
20171019 푸마 팬싸 봄날 벛꽃 그리움 🎐 #방탄소년단 #BTS #김남준 #RM

BoA 박지훈 보아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JUNGKOOK BoAfans_bot

[UPDATE] 180125 서울가요대상 ☺️💞 #방탄소년단 #뷔 #V #김태형 #태태 #BTS
【FA】🌸 매순간이 화양연화 이기를 #정국 #전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jungkookfanart #btsfanart #bts 사진
171021 #V #뷔 #태형 #방탄소년단 #BTS 헤밴태형 멋짐.. 나는 개행복
Baby baby 그대는 Caramel Macchiato 여전히 내 입가엔 그대 향기 달콤해 Baby baby tonight (방탄소년단 coffee 중에서) #BTS #방탄소년단 #지민 #
존시나ㅏㅏㅏㅏ 엠씨방탄소년단 중 누가 가장 좋습니까? 존어려운 질문이네요. 제이홉이 제일 좋습니다 꺄워ㅓㅓㅓㅓㅓㅓ아ㅏㅏㅏㅏㅏㅏ 존하지만 다들 너무 재능이 많고 멋집니다. 방탄소년단이 이걸 보고있다면, 당신들,
Spotify Monthly Listeners K-Pop Groups: #1. BTS (방탄소년단) — 4.5M #2. BIGBANG — 1.84M #3. Red Velvet (레드벨벳) — 1.82M #4. EXO


아이콘

잘생겼는데ㅠㅠㅠㅠ염색도 잘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날씨 걱정도 하주고ㅠㅠㅠㅠㅠㅠㅠ정찬우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푹 쉬어ㅠㅠㅠㅠㅠㅠㅠㅠ #찬우 #정찬우 #아이콘

BoA 박지훈 보아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JUNGKOOK say_BoA

찬우 시구하는 그날을 응원합니다 진짜 엘지 찬우 시구좀 시켜주라 #아이콘 #찬우


BTS

#휴대폰 바꿀 때 걱정하지 마 love 🎵 국내 최초 선택약정 할인 제도 개편으로 ○○○○○ 부담 Down~ 잔여 약정 기간 상관없이 재약정 후 ○○○○○은 유예 🎶 아래 링크에서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맞추면 #BTS
커피소년☕️🐰 #JUNGKOOK #BTSfanart
160702 난징 갓EH형😍 #THOSFansBTS23M
아미들 눈엔 방탄만 보인다 #BTSLoveMyself #ENDviolence #THOSFansBTS21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랑둥들 갓재능 ㅋㅋㅋㅋㅋㅋㅋㅋ #THOSFansBTS23M
160702 난징 갓ㅈl민💕 #THOSFansBTS23M

BoA 박지훈 보아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JUNGKOOK Boa_BlackSquare

꾸기라떼위에 동동🐰 #JUNGKOOK #btsfanart
미국에서 BTS가 인기가 많은 이유라는데 도저히 논리적으로 반박할수가 없다
[🐤] 160725 #JIMIN #BTS 그리운 흑발지민😭
눈에 커튼 친 세1미ㅠㅠㅠㅠㅠ #THOSFansBTS25M


집사부일체

집사부일체 사부의 하루 😊
그럼 제가 가수 친구 할래요 #육성재 #성재 #집사부일체
아 근데 집사부일체 오늘 브금별로였음 우리 네투네노래는 바라지도않고 ㅂㅇ님 나오면 ㅂㅇ님 노래틀어주든가 아니면 스엠아티스트노래틀어주던가 ㅇㅅㄱ님 노래틀어주든지 왜 연관성 1도없는 ㅂㅏㅇㅌ노래틀어주는건데;; 아 생각난김에

BoA 박지훈 보아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JUNGKOOK lovelygirl_BoA


JUNGKOOK

정확히 1년전 정국이 모습. This is Jungkook exactly one year ago. #뉴왁 #Newark #WingsTour #Jungkook
꾸꾸🐰 #JUNGKOOK #꾸꾸


동방신기

동방신기 2년 8개월만의 컴백 핵심 키워드 공개! #운명 #매거진 #팬사랑 💿 2018.03.28 #TVXQ! #동방신기 #New_Chapter #The_Chance_Of_Love #U_Know #MAX #유노윤호 #최강창민
this week동방신기 (80), 소녀시대 (54), 東方神起 (41), TWICE (39), Boa (32), Exo (31), Kendrick Lamar (30), VIXX (28), Khalid (25) #jotafm
동방신기 컴백 알리는 TV CF 공개! 3월 29일 '엠카운트다운' 첫방송 #TVXQ! #동방신기 #New_Chapter #운명 #The_Chance_Of_Love #U_Know #MAX #유노윤호 #최강창민
TVXQ! 동방신기 '운명 (The Chance of Love)' MV Teaser (MAX Ver.) #TVXQ! #동방신기 #New_Chapter #운명 #The_Chance_Of_Love #U_Know #MAX #유노윤호 #


사진

언제는 돈 썼냐? 사진 몇 장 다운받은 게 전부면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oA 박지훈 보아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JUNGKOOK BTS_twt

알티한 이병박이 수감될 구치소 시설짤 존나 직방에 올라온 사진이라고 해도 믿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웬만한 방보다 더 좋잖아???? 벽걸이 티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방보다 좋네....
가디건 사진꼬
이 앱 최고다...헐...예쁜 효과 넣을 수 있고...헐...너무 쩐다..헐...이뻐라 이걸로 자컾 사진이나 최애 사진으로해서 어디 프로필 하면 엄청 이쁘겠다
딩-동!✨✨✨ 형광길에 도착한 사진 한 장! 오늘도 잘생쁨 뿜뿜💕 사진을 바라보고 있어도 늘 보고싶어! 몸 조심히, 네가 좋아하는 풍경들 잔뜩 즐기고, 너를 향한 마음들을 가득 안고 돌아와. 우리는 늘 그랬듯이 이 자
알티 15k되면 평양가서 사진, 동영상 찍어옴
다른 사진 같은 느낌🧐,,지훈 예뽀🤩
지훈이 예쁜 사진이 가득가득❤️ #BETWEEN

BoA 박지훈 보아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JUNGKOOK heyjay333

맞아요 저번에 가봤었는데 사진 전시 없더라구요 ㅠㅠ
네 ㅠㅠ 사진 찾아 초등학교 안 다 돌아 다녔지만 없었어요 없어진듯해요 ㅜㅜ
#눈감고_4번내려서_고른사진이_미래의_애인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귀여워

보토리 또 귀여워 😍
ㅋㅋㅋ 귀여워요 😘
귀여워 ㅜㅜ
마지막에 주먹쥔거 너무 하찮고 귀여워 다람쥐ㅠㅠㅠㅠㅠㅠㅠ

BoA 박지훈 보아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JUNGKOOK winkstar99


그대가

그대가 쥬얼리 보니인가..?
" 그런 금은 보화보다 그대가 더 아름답구나..♥ "
" 같은 사람 ... ? 그대가 원하는것을 이루어내주진 못한듯하여 미안하군 . "
그대가 동장르로 온다면..
스토리.2 홀로 여행을 다니던 그대는 폭우를 만나서 여인 섬으로 흘려 들어오게 된다...이 곳은 나의 성지..그대가 남자라면 적대하겠지..하지만 여성이라면 환영하며 그대를 우리 마을에 살도록 만들겠다.
스토리.4 그대는 칠무해..우리는 정상 전쟁때 소집되어 만나게 되었지..아직 시간이 많이 남은 터라 해군측에서는 각자의 방으로 돌아라 말했고 나는 방으로 들어가는데 그대가 따라왔지...
나미 그대가 나의 첫 여인이구나..나의 아름다움을 위해 몸과 마음을 다 같이 바치거라..이것이 " 구사 해적단의 나미"의 증표이니라..

BoA 박지훈 보아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JUNGKOOK Coffee_52999

그럼 그대가 수영할 동안 오렌지나 하나 먹도록 하지..후훗


BoA

2018 BoA THE LIVE ~Unchained~ 반팔티셔츠, 공식 응원봉, 클리어파일




BoA 박지훈 보아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JUNGKOOK olglikeboy

BoA 박지훈 보아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JUNGKOOK WaDualipa

BoA 박지훈 보아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JUNGKOOK egg3ot

BoA 박지훈 보아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JUNGKOOK SangChooYang

BoA 박지훈 보아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JUNGKOOK RNLDUDNSDLSR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