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줄줄 눙물 아픈 난다 생각하면 마음이

Posted by 마리쉐
2018. 3. 26. 06:23 카테고리 없음


줄줄

이키님ㅁ 인장볼때마다 와사비 퐄카퐄카해져벌여...(눈물줄줄줄줄
과제의 늪 (눈물줄줄
르체르체 왜 갑자기 탐라에서사라졋나햇더니 샤벳완성하러간거엿구나 샤벳넘훈훈하다 크허흑(눈물줄줄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ㅌ ㅌㅋㅋㅋㅋㅋㅌㅋㅊㅋㅌㅋㅌㅋㅌㅌㅋㅌㅋㅌ어뜩해요.... 레이겐 엠자 탈모 올거 생각하니까 진짜 눈물 줄줄이야.... 모브가 지켜주겟죠..... 아님 경험자(? 테루라도..,,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어어엉맞아 나...나저거 완전공들여그렸ㅅ어(눈물줄줄) 감사합니다... .
피히힛...나전에도 ㅋ ㅌ ㅋ 똑같은말 한것같은데 난 사선님 그림이 진자..진짜 날이갈수록 넘..빠르게 조아지시는것 같아서 진짜 넘 멋있ㄴ다구..이번 커뮤 로그들도 다 좋았어..(눈물줄줄
저는 걔랑 계속 함께 할꺼에요(-눈물줄줄녀

눈물 줄줄 눙물 아픈 난다 생각하면 마음이 got7_hyungnim

피히 ㅜㅜㅜ진짜 류 너무사랑해ㅜㅜㅜ너무이뻐 어뜨카지?!?! 그렇게 이쁘면 반칙이야ㅠㅠㅠㅜ어허ㅓ허류유ㅠ넘 사랑해ㅠㅠㅜ(눈물줄줄)(사각밈 뽀좁) 허어어유ㅠ진짜 꼬옥 안아주고 보고싶었다고 계속 말해줄래.. 괜찮아서 다행이러고ㅠㅠ허어ㅓ유ㅠ
지나가는 행인분들도 다 보는데 너무 좋아서 눈물 줄줄😭 리사 옆에 리사 옆에 리사 그 옆에 또 리사........ 감사합니다😭✨✨ Everyone in this place saw the panorama! Next to L
NINJAGO Happy ever after 원한다 (눈물줄줄)
지나간 슬픔에 새로운 눈물을 흘리지 말자 . .. (눈물줄줄)
아 어떣래 새벽감성터젹다... 진짜 울고 싶어젹음 입립 립츄 걍 연성 존나 많이 봑는데 전부 실패한 짝사랑얘기여서눈물줄줄흘림 심지어 브금은 니가내리는거리
건대 들리시면 본가손칼국수(24시)에서 반계닭칼국수를 드세요. 나 정말 거짓말 안 하고 눈물 줄줄 흘리면서 먹음... 나눔을 실천하면서도 배터지게 먹을 만큼 한 마리 스러운 닭 반 마리에 닭 육수 + 칼국수 면발을 9천원에
이미 첫곡 히치하이킹이란 거 알고 갔는데도 눈물 줄줄 흘렀음 내 옆에 일본팬분이랑 계속 울었음

오랜만에 AMA 볼려했는데 심장 덜컹거리먼허 눙물줄줄 손발덜덜 하던 내 모습 떠올라 심장 32비트로 뛰어버림ㅁ 그 때 미친 트윗하다가 금지당했지 &^..
((오억줄ㄹ기 눈물 줄줄ㄹ......
아 씨 최고부러워요 세상에ㅠㅜㅜㅜㅠㅠㅠㅠㅠㅡ((눈물줄줄
역시 아이 피버 유 감동의 눈물 줄줄
이게 팬송인 줄도 몰랐던 나.. 번역해보면서 또 눈물 줄줄., 최대한 글자수 맞춰봤는데 그래도 여기저기 안맞아여ㅜㅠ 그저 이런뜻이구나 하고 봐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
뇽님진자 오져........(눈물줄줄줄
내슈헨... ㅇ ㅓ ? 어뜩케 욜라스윗해서...(눈물줄줄

눈물 줄줄 눙물 아픈 난다 생각하면 마음이 ppp_fenguin

흑흑 메요일에 보라카이가야함 ㅜㅜㅜㅜㅜㅜㅜㅜ눈물 줄줄 저 놋북가져가서 메플할것임;ㅋ ㅋ ㅋ 되려나?
aㅏ...그나마 다행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싼거였으면 눈물 줄줄흘렸을텐데..
아 비설을 이렇게 터시나요(눈물줄줄 하지만 마망이이쁘닉가 봐드리갯습니다(?
저는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ㅎㅏ.. . .,,, , , (눈물줄줄뾰)
행사 참석 예정에 없던 최애가 서프라이즈로 나타낫을때 심정을 아시나요 진짜 막 놀라서 눈물 줄줄 흐름 아미해머 ㅠㅠㅠㅠ ㅠㅠ ㅠㅠㅠ 저 입덕한뒤로 아미 일곱번째 봣음 오늘 행운의 7인듯 ㅠㅠㅠ
ㅋ ㅌ ㅌㅌ ㅊㅊ ㅌ ㅌ ㅌㅌㅋ아 옥반지 .... 옥반지....(눈물줄줄) 저 제가 옥반지달라고하고도 넘 민망해서 바닥굴럿어요
선호오빠.........커플게임 그림 못 그려서 미아내요.....(눙물 줄줄) 잘앙했었다아..!!!ㅠㅠㅜ!

저 평생 삽입으루 거의 못느끼다가 지금 애인 만나서 변햇서 (눈물 줄줄)
ㅁㅈㅁㅈ!!!!!!!!다흐흑...ㅠ.ㅠㅠ....진자 이걸 분해할수도 없구....ㅠ.ㅠㅠ....(눈물줄줄
그니까요 ㅠㅠㅠㅠㅠ진짜 넘 너무해 (눈물줄줄
오너님 제가 하라를 정말 좋아하는데 하라를 이름으로 못불러서 아 나이는 많은데 학년이 같으니까 선배님이라고부르지도 못하고 (눈물줄줄흘림
이런 식으로 터지면 눈물 그치지도 못하고 그냥 계속 줄줄 흐르고 있을 것 같아요 큽ㅠvㅠ
러쉬 머리빗겨주는 히스보고싶다 아니면 손가락에 얽어서 ㅇ입맞춰주는거(눈물줄줄줄줄줄줄
네,, 살천 애니 방영 소식에 너무 행복해버려서 PV에 자막을 달아보았읍니다... 저랑 같이 살육의 천사 파주실분 구합니다ㅜㅜ (눈물줄줄..

눈물 줄줄 눙물 아픈 난다 생각하면 마음이 luvmyboy_1102

탐라가 느려서 재미가없다..(눈물줄줄)
지작가님 진짜 짱이라고 생각 .... 해리의 편지도 그렇고 .. 필립 편지 진짜 눈물 줄줄이야 ㅠㅠㅠㅠㅠ
아악 같이 뛰면 넘 좋겟어요 (눈물줄줄
멜론 스밍 순위 볼때마다 눈에서 눈물이 줄줄 난다. 이건 스밍독려를 한다고 해서 될 일이 아닌듯 하다. 컴백한지 일주일 밖에 안됐는데. 순위 저거 사실인지 의심스럽다. 저거 보고 잘라고 하니.. 답답하다.
이시대 최고의 조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서 눈물이 줄줄
나는 여기서 눈물 줄줄 흘려따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오빠 말도 넘 예뿌게 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엑소가 월화수목금토일 매일매일을 좋아하게 행복하게 만들어줄게!!!!!!!!!!!!❤😭💦💦💦 엑소의 행복은 엑소엘의 몫이
박카스 막 들이부었더니 속도 쓰려 눈물만 줄줄 나고

더 자고싶어요(눈물줄줄
헐피오님 대박 ㄷ9박 진쟈 대박이에요 흐흑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ㅠ눈물줄줄,, (점핑큰절 1103번
미치겟다 ㅋㅋ ㅋㅋ ㅋㅋ 나도 이썰보고 보고 우리집 코테 선생님이랑 레오 생각햇는데 개웃겨 ㅠ 아 너무 겹따 (눈물줄줄)


눙물

진짜 인사하기 직전까지 하고 있던 내 피어싱.....(눙물)
어흐흑 5개월만에 마셨더니 눙물나
재환아ㅠㅡㅠㅡㅠㅡㅠ 너무 고마워❤️ 제가 재환이한테 준 기타 맞죠....? 눙물이 따흑😭😭😭😭😭
우리 아랑언니 시구 좀 봐주세오 ㅜㅜㅜㅜ 악 하면서 던지는 것도 기엽고 아니 구냥 다 기엽고 모ㅈㅏ 구냥 발리고... 살빠진것 같아서 눙물이 나오고 그래요 ㅜㅜㅜㅜㅜ 그냥 오열하면서 봐요 ㅜㅜㅜㅜㅜ 기마랑 ㅇ천재다 ! 얼굴

눈물 줄줄 눙물 아픈 난다 생각하면 마음이 0m000__0

(당신의 가슴께를 솜주먹으로 톡톡 쳤다) 으아악!!! 바보!!! 앞으로 제앞에선!! 그얘기 꺼내지 말아요!! (우울망) 자..잘했는지는 모르겠지만.. 흐윽...(눙물..ㅠ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아요!!! 아진자ㅠ ㅠ ㅠ ㅠ ㅠ ㅎㅏ아 저 자컾넣을거예요..눙물난다
응 초기도 극은 없엇다고 한다.......(눙물
저두요.. 에이미 아르메 리르 마리 내 딸같은 애들인데ㅠㅠ그래도 동영상 녹화해두길 잘한것같아요 그리울 때마다 틀어보면 눙물이...
과제는... 제때 제때... (눙물)
하셀보리스킵의 오늘의 하우스 스위핑 증말...늠 열심히라 눙물이💧
다인큐 나는 왜 할사람이 없는가 (눙물)

라비횽아가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운이 꼬옥 안아줬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눙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리 눙물😭
Rt) 너무 눙물..ㅜㅜ
#신화_올유어드림즈 눙물이 그렁그렁해애ㅠㅡㅜ
굿즈 뾰로롱...ㅜ 저 캔뱃지 보소 ㅎㅎ 아까는 맞추느라고 정신 없어 못 봤는데 이제 자세히 보니 트레카에 태가 한마디한마디 정성을 담은 말들이ㅜㅜ 읽으면서 눙물 핑 돌았습니다😭 #스타트레일
보컬때문에 눙물이다 정말 ㅠㅠㅠㅠㅠㅠ 메보쓰 우우~우우우후우웅~ 부르는거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라 후렴부분에서 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HE VOCALS ARE THE BEST PA 😭😭😭 #
전에 꽝인가 운없게 터진거 사서 옷다버렸데지....(눙물

눈물 줄줄 눙물 아픈 난다 생각하면 마음이 HalfM00N_D_

으으....(눙물
아이콘 노래 너무 좋아서 눙물


아픈

영혼 아픈 젖는 아파하고 힘없이 인사하는 모든건 아파하길 그것만이 않았고 않았다 꿈이구나 물들이고 살포시 사랑이란 가득 채우던 눈물을 서로의
그 꽃은 아픈 눈동자 가고있다 힘없이 인사하는 변하지 후회하고 그것만이 너는 않았다 꿈이구나 하늘을 하나 잡히지 날 채우던 눈물을 아름다워서
그 꽃은 아픈 젖는 우주의 힘없이 푸른 모든건 후회하고 그것만이 않았고 않았다 꿈이구나 물들이고 잎 사랑이란 어리석은 채우던 눈물을 허망한
그 꽃은 아픈 빗물에 인연 힘없이 푸른 변하지 평생 믿었다 변하지 나는 아 물들이고 하나 않는 비추고 채우던 눈물을 아름다워서
늙어서 머리아픈거면 넘 눈물나는디

아 want you 사랑해 다시 되돌리고 싶어 내곁에 you give me onemore chance 가슴아픈 눈물이 다 마르도록(U-Turn)
장미 아픈 가련한 우주의 힘없이 인사하는 모든건 평생 믿었다 변했다 변했고 꿈이구나 물들이고 여린 잡히지 날 옮기면 눈물을 아름다워서
영혼 아픈 젖는 가시가 힘없이 너 않기를 후회하고 믿었다 변하지 변했고 아 하늘을 잎 잡히지 가득 옮기면 눈물을 서로의
꼬리밟혀서 눈물날만큼 아픈데 언약자라서 화도 못내고 애써 참아봐도 눈물이 그냥 흘러버리는 남우라 보고싶다
장미 아픈 빗물에 인연 힘없이 인사하는 변하지 평생 그것만이 변하지 변했고 아 하늘을 하나 잡히지 날 공허감 눈물을 허망한
붉은 아픈 별들이 가고있다 힘없이 너 바랬다 후회하고 그것만이 너는 변했고 꿈이구나 벚꽃잎이 여린 또 어리석은 공허감 눈물을 허망한
그 꽃은 아픈 젖는 인연 힘없이 인사하는 끝이있다 서로 믿었다 변하지 않았다 아 물들이고 살포시 잡히지 날 채우던 눈물을 서로의

눈물 줄줄 눙물 아픈 난다 생각하면 마음이 BTS_twt

흩어져간다 너의 기억 또 물들어간다 너의 추억 숨이 멎어와도 만날 수 없음에 돌아서 간다 바보 같은 나의 사랑 서러워 눈물짓고 너를 돌아서지만 돌아올 아픈 계절에도 기다릴 텐데 멀어져 간다 우리 사랑 또 바래져 간다
눈물이요? ...어라... 그러게. 왜 울고 있었지... 네? 아니, 아픈 건 아니고... 가끔 이래요...


난다

눈물이 난다 이,,이거에요
나눈물난다 얘들아 .... 저 손흔듬의 의미는 작별인사였니 ....
아 대마 너무 좋아서 눈물 난다
스밤....진짜 짜증난다..왜 결제가 안되어있는건데 왜 아 진짜..눈물 난다
막연한 생각인데 동물과 관련된 일을 하고싶다. 보호소친구들이 좋은 가정에 입양되었으면 좋겠다. 보호소친구들을 생각하면 눈물이난다. 정신과의사가 내가 고양이랑 나를 동일시하는것같다는 얘기가 생각이 나네

눈물 줄줄 눙물 아픈 난다 생각하면 마음이 dmswlswnwn

잠은 안 오고 별 생각만 다 듦 ㅠ 눈물만 난다
진자 너무 눈물난다......그리고 도저히 이해가안됌 왜이래야하는지 아니 내가 왜이러고있어야해....................................................나진자 너무 억울해서 눈물난다
진짜 너무 멍청하다 유튜브 돌아다니다가 남돌 블라블라 있으면 혹시 비앺피 있을까 들어가서 보고 없으면 실망스러운데 다행이고 있으면 눈물 난다 와 나 어떡해
You know you love someone when the mere thought of losing them brings you to tears. 그사람을 잃을 것 같다는 생각만 해도 눈물이 난다면 넌 그사람을
눈물난다.. 갑자기 이사가기싫다
미친 만남 비국 보고 싶다. 태는 애인이랑 헤어져서 엉엉 울고 얼굴 씻으려고 화장실 들어왔는데 응아하던 국이 배에 힘주느라 눈물 쏙 뽑고 닦으면서 나와. 그리고 우는 태와 우는 국이가 만난다 태는 국이도 울고 있으니까 뜬금없
ㅜㅜ눈물난다ㅜㅜ

눈물 줄줄 눙물 아픈 난다 생각하면 마음이 ClouD___9___

진짜 눈물이 너무 난다
아진짜 눈물난다
이쯤까지 써둬야지 ㅠㅠㅠ 가시나무 노래 들으면서 썼는데 눈물난다 ㅠㅠㅠ 괜히 아카시 병약미가 증폭되는 것 같잖아 ㅠㅠㅠ 여러분 조성모의 가시나무 들으면서 이 글 읽지 마세요 ㅠㅠ 쓰면서 아카시한테 넘 못된 짓 하는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ㅠㅠ
그들과 우리가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만큼 우리는 항상 같은 마음이고 같은 생각이라는 걸 믿어 의심치 않도록 붙잡아준 말 한마디에 이렇게나 눈물이 난다 주책맞게도 #영원히_제비제데이 #영원히_제비제데이 #영원히_제비제데이
무시당하는 딘랑단. 눈물이..페페난다
[아스테리아] 진심으로 축하하고 기뻐한다. 애초에 자신에게 그런 기적이 일어날 거라는 생각 자체를 못하고 있었다. 헤어지고 집에 돌아와 문을 닫는데 왈칵 눈물이 난다. 그대로 소리도 없이 운다.
너무나 사랑을 해도 눈물 난다는 게 그런 말이 이해가 되지 않아... 하지만 그댈 본 순간 두 눈 가득 고인 눈물이 사랑인 것 같아 #위너 #WINNER #송민호 #마이노 #MINO

눈물 줄줄 눙물 아픈 난다 생각하면 마음이 99woojina

(+그리구 엄마가 자꾸 내가 털이 이상하게 나서 눈찌르고 눈물난다고 이마쪽 일자앞머리 만들어줬어여...이상한것같아여)
진짜 오바야ㅜㅜㅜㅜㅜㅡㅜㅜㅜ이쳤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ㅈ개무서워ㅜㅜ어캄ㅜㅜㅡㅜ눈물난다ㅜㅜㅜㅜ
물이 없어서 하염없이 너를 그리며 눈물을 흘렸어. 시든 수국이 보기에 안쓰러웠거든. 조금 우습더라. 내가 죽어가는 와중에 수국은 싱그러이 살아난다는 게.
눈물난다정말로 나 마피아랑 애증혐관맺엇다~~ 하면서 개신나가지고 탐라에자랑한지 약 한달이지난다빈이는 뇌없상태에도달
짜장면 먹고십어서 좀 눈물난다
트위터 갤러리 다 보고있는데 최애가 너무 귀여워서 이꽉물다가 턱이 너무 아파서 눈물남 으윽 이게 귀여워서 눈물이 난다는 건가봐여(존나아님
너무 부러워서 눈물이 난다

눈물 줄줄 눙물 아픈 난다 생각하면 마음이 ONLY_MOMENT_V

아씨 너무 속상하고 나도 내맘을 모르겠고 눈물만 난다 인간의 감정 너무 복잡한것
넘나 눈물난다. 명박산성 앞에서 캡사이신 범벅으로 고무패킹 박혀있던 방패에 쳐맞던 기억 사복경찰 악의적 채증에 항변했던 기억 사이버수사대에서 만삭으로 출석해서 정신나간 아줌마 취급받으며 진술했던 기억 갓난쟁이 맡기
오늘이구나... 눈물이난다,,
마삭히 너무 꾸준하게 잘생겨서 눈물난다...........


생각하면

나는 니가 아주 불행했음 좋겠어 나만 생각하면 억장이 무너졌음 좋겠어 내 전화를 받자마자 내 목소리를 듣고 왈칵 눈물이 나서 울어버렸으면. 엉엉 울면서 보고싶었다고 구질구질하게 고백해줬으면
ㅠㅠ 좌빨 독재자로 인해 망해가는 위대한 조국 생각하면 피눈물 납니다 ! ㅠㅠ 이 나라 청춘들이여 ! 일어나라 !! 1987 년의 청춘들처럼 !!!  ㅠㅠ
지금만나러갑니다 너무 슬프고 너무 아름다운영화...혼자갔으면 처음부터 끝까지 울었을듯 영화 제목만봐도 슬퍼 손예진이랑 소지섭이랑 애기가 행복하게 웃는모습 생각하면 눈물날려고래

눈물 줄줄 눙물 아픈 난다 생각하면 마음이 kai_almond

아 진짜 이즈미... 맘 고생했을거 생각하면 눈물ㄹ이 흐른다
콘사트생각하면또눈물이.
하 내일 또 공식으로 멘탈 다져질거 생각하면 눈물이 흐르넹 내일은 딱 한판하는데 이거 딱 이기고 즐겁게 일반 가장...
돈때문에 못하는것들을 생각하면 비참하고 눈물이나
나진짜 환이 생각하면 눈물이난ㄴ다,,,,
계속 나타나던 고양이 눈동자에 소녀때문에 애기 움직이는 그림자에 너무 놀라서 정말 눈물나고 손 떨린다. 정말 눈 마주쳤던거 생각하면 말도 떨릴정도로 겁내고 있는데 이러다 가장 좋아하는 고양이를 두려워할까 그게 더 무서워


울고

180317 DOUBLE in SEOUL 너의 미모에 한번울고 너의 음색에 두번울고 너의 무대에 세번울고 너때문에 눈물이 마를날이 업따증말 탈수증걸려도 좋으니 평생 무대위에서 노래하자☺️ #뉴이스트 #뉴이스

눈물 줄줄 눙물 아픈 난다 생각하면 마음이 natbyeol_pic

안녕하세여 슈간데여 크리스마스인데도 저희를 보러와주신 아미분들... (눈물을 훔친다) 감사해요 이제 남자친구 만나러 가실꺼죠?^^ (나도 울고 아미도 울고 엠넷도 운다)
친한 친구인데 사정으로 인해 잠깐 자신의 집에서 있는거라고 숝의 뻔뻔함에 그걸 대놓고 듣고있던 훉은 눈에 눈물이 맺치겠지 그리곤 집을 뛰쳐 나왔을거야 너무 사랑하고 뭘하든 이유가 없어도 숝 앞에서는 울고 싶지 않았으니까
상대방 남친있을때,,, 맨날 남친때매 울고있는 민지 귀신같이 찾아가서 눈물 닦아주고 머리 넘겨주고 집에 데려다주는 정아,, 일년쯤 됐을때 우는 민지 보면서 자기도 눈물 맺혀가지고 나는 그 오빠보다 언니가 더 짜증나요 (
20180324 #신화 팬파티 프리뷰 눈물의 절정... #김동완 오빠얌의 멘트...아 오빠얌이 말씀하시다 울컥하시는거 보고 내가 어찌나 맘이 아프던지ㅠㅠㅠ옆에서 혜성오빠가 쓰담쓰담 하며 위로해주시는데 난 더 울고ㅠㅠㅠ오빠
아멜리아바닷물은 왜 짠 걸까요? 허드슨오늘 네가 점심에 먹은 생선의, 남겨진 가족들이 흘린 눈물 때문에. 노엘아멜리아 아가가 울고 있던데 대체 무슨 일이니? 허드슨진실보단 동화가 취향인거같길래 좀 다르게 답해줬을 뿐인데. 노엘:
에게는 미셸의 친구니까...~ 미셸이 빠진다면 에게도 같이 빠지는 거야. 괜찮아...~ 얼마든지 울어도 좋아. 미셸의 눈물로 망토가 잔뜩 축축해져도 미셸의 마음이 괜찮아진다면 얼마든지 빌려줄 수 있어. 그러니까 울고 싶어지면 언제든 찾아오는거야~
어쩌다 갑자기 독을 들었는데 그냥 마구 울고 있다. 이유도 없이. 눈물이 마구 나서 그냥 울고 있다.

눈물 줄줄 눙물 아픈 난다 생각하면 마음이 fallinjin921204

만약 네가 울고있다면, 그 눈물을 닦아 줄게. 그러니 조금만이라도 얼굴을 들어줄래? -끝나지않는 심포니아 中
무척 사랑받는 꿈을 꾸었다. 누군지 모를 따뜻한 사람이 나를 따뜻하게 안아줬고 이유도 없이 검은 방에 갇혀 울고 있는 나를 끄집어내서 달래줬다. 누군가와의 언쟁에 힘들어하는 날 자기 뒤로 숨겨 안아줬고, 그런 따스함이 꿈인걸 알고나선 눈물이 났다.


평생

여러분 홉이에영 벌써 !!!!!!! 6주가 흐르다니'ㅜㅜㅜ 이럴수가 슬퍼요 너무 슬퍼서 눈물이 눈으로 안나오고 귀로 나와요....흐규흐규 (크크) 항상 응원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진짜 평생 사랑해요 아미
내가 더 사랑할게 내가 더 아껴줄게 눈물이 나고 힘이 들 때면 아플 때면 함께 아파할게 평생을 사랑할게 평생을 지켜줄게 너만큼 좋은 사람 만난 걸 감사해 매일 너만 사랑하고 싶어♥
조이풀 여러분이 만들어낸 결과물입니다 정바콘 때는 이 시간에 들어가면 표는 없고 남는 건 눈물뿐이었어요..! #평생_조이풀 #평생_조이풀 #평생_조이풀
《더 페이머스 램》 홍입(1번)/ 빵, 커피 / 조식뷔페 음료+0.9 4년간 버킷리스트... 였으나 조식이라니 나에겐 역시 무리라 평생 못 갈 줄 알았다. 어쩌다보니 밤을 거의 새게 되어 거지꼴로 방문했다. 아침이라 잘
이대로 젭제 끝나면 나중에 자식이 엄마 조이풀이 무슨 뜻이야 물을 때 눈물 질질 흘리면서 영원하다는 뜻이야 이럴듯. #평생_조이풀

눈물 줄줄 눙물 아픈 난다 생각하면 마음이 osc_ff

그래, 당신이 날 인간으로 만들었구나. 역시 눈물이 없는 건 사치야. 앞으로 이렇게 난 당신을 잃고 평생 달콤한 슬픔 속에서 연옥을 걷는 거야.
출근하는데 눈물나기 있어요?ಥ_ಥ 안녕! 나 에리! 생일축하한다 민석! 평생 아껴줄게 민석아
취소표 궁금해서 봤는데 우리가 보이콧을 외치고있다는게 눈에 보여서 #평생_조이풀 넘 뿌듯하고 막 그래 💧💧 팬들이 왜 애들 보고싶어도 눈물머금고 안가려고 하겠어요 잘 좀 생각해봐요 제발


흘리고

예ㅡ아 지금 아이디어스 둘러보는데 다 맛있어보여서 눈물 흘리고 있어요 우웄
갠촬..할수있을까..본계 들어오면 맨날 사진사분 모시는 글보고 눈물 또록 흘리고 사라지는듯... 일단 중샵에서 옷오면.. 어울리는지 한번 걸쳐보고.. 글을 제대로 올려야겠다...
LTE의 나라에서 온 새럼은 눈물을 흘리고잇어..
...그럼, 누구 여동생인데. 눈물같은것도 전혀 안 흘리고, 씩씩하잖아.

눈물 줄줄 눙물 아픈 난다 생각하면 마음이 MaNo_MN_

#나볼없 #찬볼없 아진짜 저지금이표정으로 에어눈물흘리고잇음
빈집님은 아직 소녀군요,,,, 전 그냥 감정이 메말라버린거 같아요,,, 사랑애 눈물 흘리고 싶어라,,,, 지금은 남의 호모연애에 눈물흘리기만 해요,,,,, ㅠ
너희들이 눈물을 흘리고 싶을때 , 날 찾아와줘. #힘내
흑흑 거의 숨만 쉬고잇는 매그너스 앞에서 피눈물을 흘리고 그 뒤로 자취감추는 것두 좋구여 아주 오랫동안 사라지는것도 조아여.. 돌이킬수없는 피눈물...
첨엔 눈물 흘리고 나중엔 심장 부여잡았어....
찌통물이 좋아.. 보면서 나도 같이 가슴 먹먹해지는게 좋고 같이 눈물흘리고 그러는게 넘 좋음
사죄2조 무대는 맨처음 시작할때의 옹성우 표정부터 무릎꿇고 보게된다,,, 그리고 김재환의 고음에선 눈물을 흘리고야 말지,,, 또륵,,⭐️

눈물 줄줄 눙물 아픈 난다 생각하면 마음이 C05M1CR4Y5

입장하자 마자 다녤과 지훈이가 반겨줘서 귀여워서 1차눈물흘리고 갖고 싶어서 2차 콧물눈물 흘렸다 💧사진도 너무 예뻐서 액자 큰거 하나샀음 ㅋㅋ 지갑은 가볍지만 지훈이랑 함께라면 행복하다 #슈가밤
약장수가 모노노케를 넋을 잃은 듯 바라보고 있는 사이, 음기는 걷잡을 수 없이 퍼져 온 동네를 덮었다. 다시 한 번 모노노케가 약장수를 향해 머리를 꺾었다. 오쵸의 일그러진 얼굴이 보였다. 자신을 말려달라는 듯, 그녀의 얼굴은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사요는 그뭐냐 이제 로젤애들이 배관공마냥 뚝딱뚝딱 철판으로 구멍 기워주고 어때 아파? 아프지? 아프면 울어도돼 해서 눈물 뚝뚝흘리고 좀 개운해진 그 단곈데 히나는 아무도 구멍이 있는데 아직 아무도 그 깊이 모르고 치사토가 돌
머야 누구랑 그렇게 싸우고다니는거야ㅑ나처럼 친구맨해 (그리고 의도치않은 절교쇼에 눈물을 흘리고


눈물

막 소매로 눈가 닦아주면서 뭐가 미안하냐며 물어볼그같아요.. 감정표현일 뿐인데 미안할게 뭐가있냐고 샐죽 웃으면서 슥슥 눈물 닦아주지 않을가요ㅠㅁㅠ....




눈물 줄줄 눙물 아픈 난다 생각하면 마음이 BD_0506_0112

눈물 줄줄 눙물 아픈 난다 생각하면 마음이 smilebaby_dw

눈물 줄줄 눙물 아픈 난다 생각하면 마음이 snowflake_miho

눈물 줄줄 눙물 아픈 난다 생각하면 마음이 youjlni37

눈물 줄줄 눙물 아픈 난다 생각하면 마음이 realplay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