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드라마 이지안 팔레트

Posted by 마리쉐
2018. 3. 30. 14:10 카테고리 없음


IU

180328 나의 아저씨 5회 예고 NEXT WEEK #아이유 #IU #이지은 #tvN #수목드라마 #나의아저씨 #이지안
개XX #아이유 #IU #이지은 #tvN #수목드라마 #나의아저씨 #이지안
171203 2017 아이유 투어 콘서트 '팔레트' 청주공연 직찍 샘플 by.배말 #아이유() #IU #팔레트
🐨부탁🐨 현재 #배우자 배우 순위_여자👭 1위 #이지은 #아이유 #IU 2위 #송혜교 #SongHyekyo 3위 #임윤아 #Yoona 4위 #김소현 #KimSohyun 5위 #정은지 #JungEunji
180315 데이즈드 뉴발란스 574 그레이 런칭 파티 직캠 프리뷰 by.아기곰 #아이유() #IU
“난 다시 태어난것만 같아 그대를 만나고부터” . . . - 비밀의 정원 - #아이유 #IU #국짜캘리 #국짜의_봄특집 오랜만에 캘리입니다! #국짜의_봄특집 으로 제가 봄에 듣는 봄 추천리스트로 한동안 채워볼
이지안 과거 (NO 아역 이지은본인) #아이유 #IU #이지은 #tvN #수목드라마 #나의아저씨 #이지안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드라마 이지안 팔레트 LoveyS2iu

#나의아저씨 #IU #아이유 ㅠㅠ
이지안 보고 올리는 쎈척 #아이유 #IU #이지은 #이지안
원미닛카인드 ep.12 #메딕진 #밤편지 #아이유 #걸카인드 #잠자기전 #한곡 #medicjin #song #music #vocal #girlkind #beforesleep #iu #night #fanforce #love
드라마보니 그리움에 사진 한장 툭.. #아이유 #이지은 #IU
180328 MBC 라디오스타 아이유언급 #MBC_라디오스타 #아이유 #IU #노사연
[GAON] 180318~180324 Week12 Mobile Chart #IU #아이유 #59 매일 그대와 - Everyday with You #88▲97 Meaning Of You - '너의 의미' (Feat. 김창완)
180322 나의 아저씨 3화 예고 NEXT WEEK #아이유 #IU #이지은 #tvN #수목드라마 #나의아저씨 #이지안

오랜만에 녹음해본 #IU #아이유 #이름에게 COVER 모두들 편안한 밤 되길 바래요😊
#IU #아이유 #나의아저씨 지안 & cindy
ㅡ march 28 ♡ #아이유 #이지은 #IU
🎤×4 #하이포 #HIGH4 &🎤 #IU #아이유 🎸🥁#キークリン #ギターペット #フトーゴム #ピアノべースSPD R&B #Rap #Lovesong#Dance #KPOP🇰🇷 🎹
피아니스트 정호규의 연애소설 피아노 커버 Hokyu Chung (borilandbean) #연애소설 #에픽하이 #아이유 #피아노 #LOVESTORY #EPIKHIGH #IU #PIANO
Mon Cher x #아이유 #IU Healing Moment [몽쉘x아이유 힐링무비 공개] 힐링 모먼트 몽쉘 하세요 :)
"어떤 맘을 준 건지 너는 모를 거야." - You will never know what kind of love I have given you #아이유 #이런엔딩 #IU #ThisEnding #lyrics #lyricoftheday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드라마 이지안 팔레트 LoveyS2iu

#IU #나의아저씨 #아이유 #LeeJiEun #이지은 #MyMister [My Mister] Behind the Scenes #2 'Eating Jian' Lee JiEun's Eating Show ♥ ft. Mini


아저씨

아이유 진짜 ... 얘는 그냥 지 취향이 아저씨인거고 그 착취로 먹고 사는 애임..,,.,...... 진짜..,,,, 아 아이유도 그만 보고 싶어,,,
이번에 나온 (나의 아저씨) 티저 영상. 아이유 얼굴에 멍과 상처가 나 있다. 극중 “이광일”(장기용)이 “이지안”(아이유)을 짝사랑하는데, 이지안이 진 빚을 자신이 사서 괴롭히고 때리는 설정이기 때문. “좋아해서 때린 거야
아이유가 마지막화에 사랑했다고 끌어안으며 블랙아웃되더니 지하실에 나의 아저씨 50명 정도 박제 되어있으면 또 모르겠어요.
여태 아이유를 소비해왔던 행태를 모두 아이유한테 덮어씌우고 나의아저씨에 출연한 순간부터 “역시 그럴줄알았다”며 아이유’만’ 공격하는것도 진짜 골때리고 드라마의 빻음에 대해서 논할 때 출연배우를 욕하는 것과 구분을 못해서 팬
나의 아저씨 하도 말이 많아서 봤는데 아이유 뭐가 되고 싶은거야 비주류인척 하고 싶은 주류의 자기연민 같은건가 어어 왠지 모를 자우림의 윤아같은 거부감....
그래서 오늘의 아저씨 이선균으로 돌아가 그의 필모와 상대역을 찾아본 결과, 아이유 이전에 1988년생 이연희가 있었고 1985년생 황정음도 있었고 1982년생 김민희와 김희가 있었고 1980년생 공효진이 있는데 이 순서는

“맞아도 예쁜” 헤어스타일 광고하던 업체, 비판 일자 글 삭제하고 사과문 올려 드라마 ‘나의 아저씨’ 속 폭력 장면, 광고에 이용하고 ‘맞아도 예쁜 아이유처럼 되려면?’ 제목으로 콘텐츠 제작 “여성 대상 폭력 가볍게 소비했다
느그아저씨에 아이유 출연한거 왜 다른 남자배우는 안까고 아이유부터 까냐는 말을 하는 사람이 있는데 존나 다른 층위에서 비판하는거임. 여성이 이런 드라마를 구체적으로 선택해서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액션이 광범위적으로 얼마나 유해
나의아저씨 이선균 돈도 없고 능력도 없고 철도 없으며 와이프가 사시붙어서 꼬무룩해진 설정이라는말 봣는데 진짜 토햇다ㅋㅋㅋㅋㅋ 진짜 모든 디테일이 이렇게 다 꼼꼼한가 싶을정도로 한남팬픽이네ㅋㅋㅋ 아이유랑 더치페이하는거 아닌가
아이유가 반복해서 나이 차이 많이 나는 남자와 비슷한 컨셉을 들고나오는 것... 마틸다와 레옹 때도 그랬고 이번 나의 아저씨도 마찬가지... 이게 정말 개인의 가치관이나 사회인식과 무관한지... 정말 의아하고...
나의 아저씨 내용은 존낮 버배보며쟈비빔 ㄴ 같은데 아이유가 머..라고.......아으씨...발...ㅠ
모래알에서 힘들게 바늘 찾듯이 그렇게 드라마를 보긴 싫어. 왜 그 긴 시청시간 동안 고통받아가면서 나의 아저씨를 봐야해? 그 시간 동안 차라리 다른 페미영화나 드라마를 찾는게 더 낫겠지. 아이유가 엄청나게 쳐맞거나 후려쳐지
오늘 나의 가슴을 우리는 한마디 ... 나의 아저씨에서 '개쎄끼' .... 아이유 입에서 나온...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드라마 이지안 팔레트 LoveyS2iu

나의 아저씨 로맨스 없다고 그런 드라마 아니라고 존나 빼액 거렸는데 아이유는 강제뽀뽀하고 이선균은 얘가 날 좋아하나 착각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우 2회보고 왜 저렇게 지
나의 아저씨같은 상업드라마를 0.01초도 소비하지 않고 어떤 형식으로도 소비하지 말아야한다고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해왔는데 저 빻은 상업드라마가 미치는 악영향이 이렇게 빠른 시일 내에 나타날줄은 존나 몰랐지... "
내가 아이유가 꼴보기 싫고 아이유 극렬한 안티여서 나의 아저씨 비판하겠냐? 내가 탑 위치에 오른 여자 연예인을 아무 이유 없이 싫어하겠냐고
나의 아저씨. 좋다. 살짝 양익준감독의 똥파리 느낌도 나고. 이선균의 연기는 명불허전이고. 고두심선생님의 연기는 드라마의 깊이를 더해주고. 아이유의 연기도 결코 가볍지 않다.
가만 보면 나의 아저씨는 무슨 아이유 단독 드라마인 것 같네 작품과 배우에 대해 비판할 수 있는 거 맞죠 근데 그게 여배우에게만 집중되어 돌아오는 건? 웃기지 않나 이선균에겐 왜 그런걸? 하고 마는 걸 너무 많이 봤네
리트윗으로 의견을 보인것 같던데요. 나의아저씨를 택한 아이유를 욕라지 말라는...저 사실 그거 보고 폭풍트윗했었어요
나의 아저씨 이선균과 아이유 사랑이 아닌 그냥 우정까지였으면 한다. '이선균 끝까지 멋진 어른으로 남아줘. 지금까지는 괜찮았어!'

9.35 배우로서 아이유가 좋아졌다. 나의 아저씨, 디테일이 좋아.
나의아저씨 싫다 얘기하는데 상대방이 거기서 아이유가 여우로 나와~! 에 아예.......라는 대답과 함께 말할 의욕 상실...
나의 아저씨 비하인드로 아이유 먹방을 내보내네. 거친 여자의 먹방... 워낙도 연예기사는 팔할이 제작사 홍보물인데 나의 아저씨는 비판 여론을 잠재우려 더 힘쓰고 있고.
트위터에서 시끄러웠지만 내 주변은 별 의식 없는 것 2번 어제 후배들과 저녁식사를 하다 후배 녀석이 요즘 아이유 나오는 드라마 재미있다며 나의 아저씨를 추천함. 트위터에서 본 얘기들을 얘기해봤자 소용없단 걸 느끼고 아 그러냐 하고 넘어감.
나의 아저씨의 아이유 역할을 김태리가 했으면 어땠을까. 잘할거 같은데.
야 빨간 막대기 뭔데ㅋㅋㅋ애정????? 심지어 느그아저씨 유부남이잖아ㅋㅋㅋㅋㅋ24살차면 걍 아이유 저 부부의 평범한 딸인데
나의 아저씨 예고편에 아이유가 골목에서 맞는 장면 나오더라. 그런 걸 보라는 거냐 지금 이 시국에?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드라마 이지안 팔레트 LastPalette

제목을 이따위로 뽑는 이유는 대체 뭐임??.... 미투 때문에 나의아저씨&아이유가 피해보고 있다는 걸로 밖에 안 보임. 정말 구리다 - 한국일보 연예 :[이슈+] "아이유는 무슨 죄?"미투운동 역풍 맞은 '나


이지은

요즘 좋아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 아이유에다가 이지은에다가 이지안에다가 언니에다가
내가 아이유,이지은,이지안과 동급인거야? 그러지마..너무 영광이잖아


드라마

나의 개저씨 의문점 1. 왜 아이유는 대본을 받고 그런 내용인걸 알았는데도 출연을 결심했을까 2. 이선균 또한 그런 내용인걸 알면서더 왜 출연 했을까 3. 모든 배우들은 왜 이 드라마에 출연 했을까 4. 시그널을 연출
🍭아이유 드라마뱃지 입금폼🍭 ) 한분께 드라마뱃지 속 원하는 뱃지 "하나" 보내드립니다 🔔 기간 3.29~4.1 4일간 자세한 내용은 폼 안에 있습니다. 꼭 구매하실분만 '입금 후 작성' 부탁드립니다. 모든 문
난 드라마를까는데 아이유가 논란대상이된게아니라 지금까지 페도적인 노래로 인기 끌었는데 드라마마저 그러면서 이번 이슈터지니까 아이유한테 화살가는거같은데
아 엄마 거실에서 아이유나오는 그 드라마 봐..(이마 짚

이선균 공효진이랑 파스타 찍고 십년 후에 92년생 아이유랑 드라마하니까 좋냐
드라마에 위로 받는거 오랜만이다. 그게 아이유가 이끄는 드라마라서 더 좋다.
아이유팬들 저 드라마 보이콧 안하남...? 님들의 아이유가 꽃길만 걸어도 짧은 인생에 사채업자한테 줘터지고 늙은이 만나는 꼴 냅둘 것인감...?
아이유님 처음엔 왜 하필 이런 드라마에 나오지?했는데 지금은 이런 드라마에 나와서 다행이다 싶음
그래서 아이유 드라마 본다...
아이유패면 왜 여자패냐 그럴 시간에 한남이나 패라( 전형적인 안티페미 논리 전부터 로리컨셉으로 이미지메이킹하고 그걸로 돈벌엇고 이제는 대놓고 소아성애적 판타지를 구현시킬 드라마의 여주에 나왓다는 의미를 모른다면 진짜 멍
드라마 볼 거 다 봐서 아이유 나온다길래 사찰 좀 해봤는데 아이고 뇌야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드라마 이지안 팔레트 LoveyS2iu

#드라마가_첫_화부터_종친_거_아닌지 "네 인생은 종 쳤어, 이 X아. 질질 짜면서 죽여달라고 빌어봐라, 이 미친 X아." 지안(아이유)이 자신의 집 문을 열고 들어가려는 광일(장기용)을 막자, 광일은 지안의 배
이야 나의 개저씨는 내용이 점점 ;;;; 아이유가 장기용네 아빠를 죽인 전과가 있다니 ;;;; 당최 멀 말하고자 하는 드라마냐..
아이유는 진짜 저 드라마 왜 골랐대? 맞으면서 “너 나 좋아하지” 하고, 20살쯤 많은 유부남한테 키스하려는 역에 무슨 매력을 느끼고?
로리타 논란부터 해서 이 드라마를 찍는 것까지 보면서 아이유는 가장 영향력 있는 '셀럽'일 뿐 '인플루언서'는 절대 못되는 수준
아이유가 잘못 선택한거다는 말은 동의하는데 더이상 말하는 건 여혐이라는 생각이 듬... 아이유의 "온전한" 선택이라는 말도 동의하지 않으며... 아이유가 파워가 아무리 세도 드라마 감독과 작가한테 각본에 이래라저래


밤편지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밤편지,아이유) 사진출처 #parkjihoon #박지훈 #지훈 #jihoon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있으면_ 블락비 헐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 위너 really really 갓세븐 look 인피니트 tell me 레드벨벳 Bad Boy 아이유 밤편지 딘 Instagram 페노메

🎆밤편지 1주년 기념° 늦은 600팔 기념 rt이벤트🎆 봄이니까 이디야 벚꽃라떼 1분 드립니당😊아이유의 노래를 좋아하는 분이시면 그냥 rt만 하고 가세요 당발은 제 생일인 3월30일 지은시에!! 그럼 밤편지 많이많이
#아이유 #명언집 #밤편지 저도 광적으로 좋아하는 색인데 박수를 쳐 드립니다. 고이 고이 두고 읽을께요 수고하셨어용~^^
아이유 밤편지 가사보면 멕시코 여행&영국 유학간 카미야에게 보내는 소이치로의 편지같아
Rt plz💕 아이유 뮤비 시리즈 뱃지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좋은날, 너랑나, 꽃갈피, 분홍신, 팔레트, 밤편지 이렇게 구성될 것 같아요! 아래 도안은 좋은날, 너랑나 도안이고 뮤비별 상징물이 들어간 뱃지로 제작
메론님의 새벽레몬 아이유의 밤편지 가튼 새벽 플레이리스트
저는 아이유의 (밤편지)를 참 좋아합니다. 하지만, 멜론뮤직어워즈 라이브 방송 당시 아이유의 노래를 볼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한글가사]가 없어서요. 중간에 수화로 노래를 부르는 장면이 나왔었지만, 저는 '수화를 모르는 청


푸르던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그대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아이유 「푸르던」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드라마 이지안 팔레트 iuS2cap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그대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푸르던,아이유) 사진출처:clover #parkjihoon #박지훈 #지훈 #jihoon
너의 기억은 어떨까 무슨색일까 너의 눈에 비친 내 모습도 소중했을까 아이유 / 푸르던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그날 알았지 이럴 줄, 이렇게 될 줄 두고두고 생각날 거란 걸 바로 알았지 아이유 「푸르던」
#데일리뮤직(오늘만1+1) #푸르던 #아이유 #정국 #잠이안오네...와...


무릎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있으면_ 아이유ㅡ이지금 이름에게 무릎 딘ㅡI’m not sorry 펀치ㅡ밤이 되니까 엔시티ㅡtouch back2u 소녀시대ㅡ다만세 어떤오후 태연ㅡrain I 크러쉬ㅡ잊어버리지 마 레드벨벳ㅡl
ㅇㅏ이유님 무릎 듣는데 막 벅차오르고 눈물 나고 현생 위로받는 거 같고 그래서 좋다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드라마 이지안 팔레트 IUdotcom

나 지친 것 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 것 같아 그대 있는 곳에 돌아갈 수 있는 지름길이 있다면 좋겠어 아이유 「무릎」
아이유 무릎 백예린 zero
아이유, 무릎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무릎」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무릎


이름에게

❥︎4th Full Album『Palette』 이름에게 (Dear Name) / 아이유
7 국내는 샤이니- 재연 아이유 - 이름에게 이소라 -track9 해외는 fall out boy 노래는 다 최고 다들 들어보세요 콜플은 말안해도 다 좋음 제시제이-썬더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드라마 이지안 팔레트 Passing_OPPA

오래 기다릴게 반드시 너를 찾을게 / 아이유, 이름에게


맞아도

맞아도 예쁜 아이유라는 광고가 올라오는 세상을,외할머니 가정폭력으로 이혼하시고 밤새도록 남편에게 맞아 돌아가신 이모가 있는 내가 어찌 맨정신으로 살아가겠니.무서워서 숨이 쉬어지질 않는다.
맨날 열받는데 그중에서도 아주 열받는 날이 좀 있었는데 이미 너무 열받아서 잘 기억도 안 나지만 대충 강남역-낙태죄강화-가임기지도-무해한음모수준-한샘-엄홍식-이윤택-맞아도예쁜아이유-학규(NEW)
이와중에 맞아도 아이유 처럼 예쁜~이라는 헤드로 광고가 나는 업체라니, 불과 부산 데이트 폭력으로 실검에 오른지 며칠 되지도 않았다
“맞아도 예쁜 아이유처럼 스타일링”.... 그 뭐죠? 인류학자가 만난 고립된 부족중에 여자들이 남편에게 맞은 멍과 상처자국을 애정의 증표라고 여겨서 자기들을 연구하러 온 백인 여자의 얼굴에 멍도 흉터도 없는것을 동정했다는


팔레트

171125 아이유 ( ) 투어콘서트 팔레트 홍콩 직찍 by Vivamo 멋진 스물셋💃🏻💃🏻💃🏻
그치만 신청서에도 당장 아이유 노래 인용했구 브금도 팔레트 피아노커버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도산이 시내에서 보기로 했는데 좀 늦는다면 백프로 코노가서 노래하면서 기다리고 있읍니다...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드라마 이지안 팔레트 eyephotokr


자신이

아이유의 자의식과 자신이 어떤 영향력을 끼치는지 객관화할 줄 아는 모습을 대중에게 보여주는 성격 등등 같은 여성으로서 너무 좋아하고 대단하고 생각함. 근데 그 객관화할 수 있는 능력을 대중일반에게 유해하게 활용할 때마다 갑갑
아이유가 페미니즘을 멀리하는 것이 맞는지는 둘째치고 혹시나 정말 멀리하고 있다면, 그것은 자신이 페미니즘을 가까이 했을때 맞게 될 직격탄이 삶을 지속하지 못할 정도로 험하기 때문이 아닐까?
지금 자신이 아이유씨를 통 크게(?) 이해하는 게 중요한가요? 그걸 굳이 트윗해서 자신의 중립성을 공표하는 게 중요한가요? 김어준은 미투에 의의가 있지만, 정치적으로 악용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고 했죠. 사실 앞의
날 이젠 도와주길 하늘이 제발 도와주길 나 혼자서만 이겨내기가 점점 더 자신이 없어져요 -아이유, someday


이선균

나도 아이유가 혐의를 피해갈수는 없다고 생각하는 입장이지만 그래서 지금 아이유 처맞는만큼 이선균 장기용도 처맞고있는지... 왜 여자들마저 이선균보다 아이유에 더 분노하고 있는지.. 해당 미디어에 일조한 누군가를 패야한다
손현주와 박선영. 찾아보니 손현주는 1965년생, 박선영은 1976년생. 이선균-아이유에 비하면 별거 아닌 나이 차라고 하겠지만.... 착한 노총각 손현주와 맺어지는 이웃집에 사는 예쁜 처녀 박선영은 무려 미국 로펌 출신
또 궁금해서 찾아봄. 이선균을 오늘의 이선균이 될 수 있도록 발판이 되어준 커피프린스 파트너는 채정안. 1977년생. 그러니까 2살차 여자 파트너로 출발해 위 타래처럼 1993년생 아이유를 만나게 됨. 작품 컨셉에 배우의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드라마 이지안 팔레트 reasontoIU

근대...아이유 23이란 노래는...음...비하?란 느낌으로 딱 계속 로리 컨셉으로 갈건지 아니면 새롭게 갈건지에 대한 고민이 담겼다고 생각함 음...모르겠다... 하지만 왜 아이유만 팸?이선균은 안 패고?????


여성

지금 만약에 여성 소비자들이 정확하게 경고 사인을 보내면, 아이유씨와 소속사는 앞으로 이런 컨셉이 먹히지 않는다는 비지니스적인 위기라도 느낄 수 있겠죠. 이제까지 한국의 성인 여성들은 아무도 이런 식의 문화에 경고를
아이유가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공한게 정말 의미있는 일일까요 아이유 좋아하는 여자들 대부분이 남 눈치 안 보면서(ㅋㅋ) 하고 싶은 거 다 하는 이미지로 팔아주고 있는 것 같은데 아이유는 데뷔 이후로 꾸준히 남자들 로
아이유는 이제 아무것도 모르고 수동적이며 어리고 신인인 여자 배우가 절대적으로 아님... 필모도 많고 그 중에 히트작도 많고 업계 1위 찍는 슈퍼 파워 우먼이라고... 영향력일는 성인 여성이 의도적으로 본인 이미지메이킹을 하
아이유가 공식적인 자리에서 여성 인권에 관해 말한 적이 없다는 사실만으로 페미니즘 멀리하는 생각없는 사람 취급당하는 게 너무 어이없고 기가 찬다 애초에 이 사회에서 여자아이돌이 어떤 방식으로 소비되어왔는지 다 봐왔으면서


우울하다

#야레커버 #야레라이브 #세로라이브 🎸🎤 아이유 - 우울시계 우울하다 우울해 지금 이 시간엔 우울하다 우울하다 우울해 지금이 몇 시지 새벽 네 시 이제 슬슬 손가락과 목경추부터 등어깨도 마비가 되고 있다,, 클래식기타라
#야레커버 #야레라이브 #세로라이브 🎸🎤 아이유(종현) - 우울시계 우울하다 우울해 우울 우울 열매 먹은 듯 우울 2절은 부를 생각 없었는데 의식의 흐름대로 쳐서 다 불러버렸다,, 그래서 사실 가사가..읍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드라마 이지안 팔레트 laputa11


레드벨벳

레드벨벳 다 아직 일본어 저렙이고 대본 읽는데 아이린이ㅠㅠ 일본어멘트 하다가 바다가 기억이 안나서 엇 어엇 하고 있으니까 객석에서 아이유 뭐가살쪄 급으로 우미!!!!!!!!!!하고 소리쳐줬음ㅋㅋㅋㅋㅋ
[주제] 수록곡 중에 숨은 명곡인 여돌 노래 노래 투표 STA ※투표기간 → 03.29 (목) ~ 04.05 (목) 오후 3시 #내연순 #myrank #소녀시대 #아이유 #Fx #에이핑크 #EXID #마마무 #레드벨벳
제일 치기 편했던건 의외로 레드벨벳 곡이고 트와이스랑 방탄은 엄두를 못내겠고(...) 엑소랑 아이유는 조금 어려웠고 마마무랑 블락비는 손을 못댈 정도의 개성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있으면_ 아이유_벽지무늬_하루끝_스물셋 빅뱅_맨정신 슈퍼주니어_백일몽 예성_봄날의소나기 태민_낮과밤_무브 엑소_첫눈_플레이보이 여자친구_여름비 소녀시대_홀리데이 보아_내가돌아 마마무_칠해줘 동방신기_
느그 개저씨 출연자에 대한 비판은 의식적으로 자제해왔는데 아이유 답변을 보니까 화를 참기가 어렵다. 완력도 체격도 여자보다 훨씬 우위에 있는 남자가 여자를 무자비하게 폭행하는 것을 아이유는 '대립'이라고 생각하는구나... 누
누가 나를 이해 좀 시켜봐. 이게 뭔소리야. 그 역할을 아이유가 안해도 다른 여자가 했을 거니 아이유를 비난할 수 없다는 게 뭔 소리야. 같은 논리로 오달수 역은 오달수 말고도 다른 남배우가 했을 것이니 오달수를 비난
진짜 우리나라 여자 솔로가수중에 아이유가 최고다. 노래실력하나 대단하지. 연기잘하지. 얼굴예쁘지. 아이돌을 잘모르는 어른들께물어봐도 아이유는 다 아시지. 아이유 노래 너무 좋아요ㅠㅜ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드라마 이지안 팔레트 enql0516

김기덕 영화로 커리어 잘풀린 여자는 0명입니다 정신차리세요 아이유여....
똑같이, 아이유씨의 선택이 만족스럽지는 않지만 무슨 사정일지 모르니 판단을 유보하겠다고 굳이 이야기 하는 것도, 지금 비명을 지르는 여자들에게 쓸데없이 무례하고 힘빠지게 하는 이야기입니다. 도대체 이런 쓸데없는 이야기
여기에서 스무살 초반의 어리고 상대적으로 취약계층의 여자들의 안위가 아니라, 연예인 아이유씨의 숨겨진 사정을 먼저 궁금해 하고 지지하는 척 하는게 너무 황당하다는 겁니다.
우리가 보는 모습은 아이유라는 사람의 극히 일부일 뿐이고 그렇기 때문에 판단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냥 아이유가 밉고 여자가 미운 자신의 마음에 논리를 가져다 붙이지 마세요.. 진짜 찌질해보이니까..
그러면 다들 이걸 가지고 이제 자기 생각을 영어로 쓰면 됩니다. 누가 저에게 "여자면 다 챙긴다더니 아이유 패는게 페미니즘이냐?"라고 하면, 이걸 약간 변형해서, "As a feminist, we shouldn't b
남배우 욕해야지 힘없고 여자인 아이유 왜 욕하냐 이러는 사람들 진짜....넘 나이브하거나 눈이 없는게 아닌지 의심스럽다 아이유가 어딜 봐서 아무 생각없이 사기당해서 느그개저씨같은 거 맡을 사람으로 보이냐


마음

아이유는 비난하고 싶지 않다 어차피 그 아니었어도 누군가 다른 여배우가 했을 것... 조선 개저들이 그거 하기로 마음 먹은 이상 일이 벌어지긴 했을 것... 자기가 하면 달랐을 거라 믿었을 수도 있고 어쨌든 남자 배우들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드라마 이지안 팔레트 GIL_TV30

[故 김광석 22주기 헌정영상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 아이유] 비록 앨범에 담진 못했지만, 소중히 불렀고 여전히 아름다운 이 곡을 고인의 음악을 사랑하는 한 명의 팬으로서 존경과 추모의 마음을 담아 바칩니다.
희선님이 아이유의 마음 불러주셨으면 좋겠다
나는 지금도 충분히 피곤해 까만 속마음까지 보고 싶지 않아 -아이유, 안경
나를 알아주지 않으셔도 돼요 찾아오지 않으셔도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아이유, 마음


BOY

7. 어제 노래방에서 부른 노래로는 노력, al of my life Someone like you 봄이 좋냐? Ma boy 좋아 가 있는 거 같고,,, 헤이즈랑 아이유 노래도 좋아합니다. 헤이즈의 (///) 앨범을 가장 좋아해요 앨범으론 최애라능


마마무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있으면_ 풀어 -딘,지코 bonnie&clyde -딘 잘살길바래-헤이즈 사랑이잘 -아이유 비행운 -문문 별이 빛나는밤 -마마무 떠나지마요 -블락비 이기적인걸 - 블락비 바스타즈 사랑을했다 -아이콘


이야기

#아이유 #MyMister 하이라이트 영상이나 뉴스기사만을 보고 열폭하는 종자님들.. 사랑이 아닌 사람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It is a drama about a person who is not love.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드라마 이지안 팔레트 G_Groupgoodsong

'아이유 - 나만 몰랐던 이야기' 종이 악보 오르골. 조바꿈이 많아서 전곡을 다 담으려면 오르골 음역이 부족하지만, 1분정도 길이는 어느정도 담아낼 수 있습니다. #종이악보오르골 #악보오르골 #나만몰랐던이야기
[#경태] 이번주 원포유의 추천곡은 귀염뽀쨕 막둥이 경태입니다😆 아이유 선배님의 (나의 옛날이야기) 라는 곡인데요. 오래되진 않았지만(^^;;;) 경태의 어렸을 때 추억이 담긴 노래랍니다~ 뀨뀨🤗 #14U #원포유
음 나도 아이유 별로 좋게보는편 아니지만 첨듣는이야기들이네 허위사실유포는 해지멉시다...


아이유

교복입은 아이유님 오랜만에 보긴 하는데 하필 맞는 장면이네
̽🌻⌁ 〔 ıυ ʟєє jι єȗṅ 〕 ⌁🌻 ̽ 𐄁ʿ☁︎ʾ ❰  𐂂ᑭυиᑭυи ❱⿻ ̫ 𐄁 _♡̷ ⁞ ꒰ ◡̈ # 아이유 ! ꒱ ⁞ ♡̷_
𓄸 𖤅 👧🏻∘ 𓊆 ᏢᏌᏁᏢᏌᏁ 𓊇 ∘💫𖤅 𓄸 𓏦 ❁ ꔛ ☁︎ # 아이유 𐄁 ᏐᏌ ☁︎ ꔛ ❁ 𓏦 ✩𓋰 🐇일 𓏴 월 𓏴 ⏱𓋰✩
무심히 눈까지 내리는 밤도, 엉망인 채로 달동네 높은 계단을 오르는 느린 걸음도, 다친 손에 들린 홍시도, 캐묻는 할머니한테 언성 한 번을 안 높이는 것도, 드시지 않은 홍시를 이불맡에 내려놓는 손길도. 어쩜 이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드라마 이지안 팔레트 G_Groupgoodsong

저도 본방 때 코랑 눈보고 아이유 같아서 돌려봄 ㅋㅋㅋㅋㅋ
마자ㅎㅎ 아이유작사
와 아이유 딕션 머야 개미쳤다 연기 저렇게 잘했었냐
아이유는 신인데 성별이 중요하겠니
아이유는 로리악운을 몰고다니는 대역죄인 몹쓸년이고 장기용이한테는 누가 저런 역할을 하게 했노ㅜㅜ가 끝이다쥑이네
아이유 넘ㅁ에쁮다
흠 그냥 아이유가 벼르고 있다가 막판에 사채업자 죽이면 안되나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드라마 이지안 팔레트 yunbi0417

아이유기야어
그런데 지금도 아련한 말투로 "아이유가 아니라도 다른 여배우가 했을 것." "어떤 사정인지 모르니 판단을 미룰 것" 이러면, 그냥 지금까지와 같은 상황이 펼쳐지는 거잖아요. 그렇게 하나마나한 말을 왜 하는거죠. 진짜
이건 아이유가 찍었던 광고. 페미니즘적 내용을 지니고 있었음
너무 좋음 ㅠㅠㅠㅠ 아이유버전 나의소녀시대 오에스티 들으세요 완전강추 ㅠㅠㅠㅠ 원곡 발라버립니다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드라마 이지안 팔레트 _JIMINEE_1013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드라마 이지안 팔레트 iuS2cap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드라마 이지안 팔레트 iuS2cap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드라마 이지안 팔레트 purpledrop_rene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드라마 이지안 팔레트 LJE_AEU_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