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엑소 골목길의 백현 그림자 BAEKHYUN 길어지면

Posted by 마리쉐
2018. 3. 31. 19:32 카테고리 없음


엑소

어무나 브라질에서 엑소를 원한다는 실트가 어무나 너무너무 귀여워요♥ 브라질 엑소엘♥♥♥ #EXO #엑소 #EXO_CBX
[엑소(EXO) 공식기념메달 티저영상#4] 엑소 '찬열' 티저영상입니다.👏 기념메달 티저영상 속 찬열은 어떤가요?😉 #weareoneEXO #엑소 #한국조폐공사 #엑소공식기념메달 #쿼드러플
헐 오늘은 배켠시‼️‼️‼️‼️‼️ #EXO #엑소
[엑소(EXO) 공식기념메달 티저영상#1] 한국조폐공사에서 발행되는 엑소메달의 멤버별 티저영상을 공개합니다. 그 첫 주인공은 '카이'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wearetheoneEXO
180330 연예가중계 한국인이 사랑하는 댄스가수에 엑소 카이가 나왔어요💛💛 제일 사랑해 종인아👏👏👏최고최고 #EXO #KAI #엑소카이 #카이는_신이다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엑소 #EXO #디오 #경수 #도경수 #KYUNGSOO
180331 wowow ElyXiOn in JAPAN #EXO #엑소 너의 손짓 #카이 독무!!!!!!!!!!!!!!

EXO 엑소 골목길의 백현 그림자 BAEKHYUN 길어지면 SUMMM96

[HQ] 180329 #BAEKHYUN cr큥매거진 #EXO #엑소
4월 3대 대형기획사 맞대결 4월4일 위너 YG VS 4월9일 트와이스 JYP VS 4월10일 엑소첸백시 SM
[엑소(EXO) 공식기념메달 티저영상#3] TGIF, 금요일의 티저영상은 '백현'입니다! 'ㅅ'♥ 백현과 함께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weareoneEXO #엑소 #한국조폐공사 #엑
🚨4월4일 (수)에 첸백시 화력체크가 있습니다🚨 첸백시는 '엑소' 유닛 입니다 최차애가 없어도 같은 엑소이니 화려체크 스밍에 참여해주세요. 아직 많은 분들께서 잘모르시는 것 같아요. #EXO_CBX
🐣🐣🐣큐티삐약꼬물꼬물 #첸 #CHEN #엑소 #EXO #CBX #첸백시
"If the shadow of the alley is a little longer, I can pick you up soon." 골목길의 그림자 😍 #EXO #엑소 #EXO_CBX #HINT #BAEKHYUN wear
#엑소, 국내 음악 방송 통산 100회 1위 기록🏆 #EXO scores their historic 100th win on Korea’s music shows! #EXO100thWin

[엑소(EXO) 공식기념메달 티저영상#2] 이번 엑소메달 티저영상의 주인공은 ⊙디오⊙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weareoneEXO #EXO #한국조폐공사 #엑소공식기념메달 #쿼드러플밀리
180323 HKG #찬열 #CHANYEOL #세훈 #SEHUN #엑소 #EXO 잘자요^^
연예가중계 - 한국인이 사랑하는 댄스가수 #EXO 한류열풍의 주역 #엑소 ! 그 중심에는 센터 #카이 가 있습니다!
요즘 뉴욕타임스퀘어에 생일광고 완전 많이 거는데 그거 최초 ) 엑소 레이 한국인 아이돌 최초 ) 엑소 찬열 그룹 최초 ) 엑소 역시엑소 역시엑소엘
메이듀 전시회에 국회의원후보님 들어오셔서 엑소 백현 화이팅한거 존나 웃기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엑소 백현 화이팅❣️❣️
EXO,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등극🎉 #EXO 정규 4집 💿‘#TheWar’💿 앨범 출시 단 24일만에 음반 판매량 100만장 돌파! 고마워요 #엑소엘👍
골목길의 그림자 My bobohu is that powerful. 😘😘😘😘 #EXO #엑소

EXO 엑소 골목길의 백현 그림자 BAEKHYUN 길어지면 61Illude

180331 wowow ElyXiOn in JAPAN #EXO #엑소 콜미베베 겸둥쓰 등장~ (가방 던지기만을 기다렸음...ㅋㅋㅋㅋㅋㅋ
골목길의 그림자 조금 더 길어지면 이제 곧 널 데리러 갈 수 있어요. #EXO_CBX #D_5 #HINT #백현 #BAEKHYUN #엑소 #EXO
🌷🌷 The Birth of the gods D.O. of EXO 6th Anniversary. March 28 - April 27, 2018 Samseong Station Exit 4 🌷 엑소 그리고 경수의 데뷔
엑소 6주년 기념 좋은 일 한번 더 하게 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함께 할 수많은 날들을 기대할게 같이 걸어가자, 엑소 6주년 미리 축하해😘 #빅이슈_6yearswithEXO
#MAMA 5년 연속 대상의 주인공 #엑소 🎉 #최다대상 #기네스 기록 경신👍 #22번째 #대상 트로피🏆 #EXOL(EXO-L)을 위한 깜짝 선물! [EXO PLANET #4 - The ElyXiOn -]의 하이라이
살ㄷr살ㄷr 이뇽Rㅌi도 당ㅎH보네••••• #엑소 #EXO #Universe
180316 솔잎컨텐츠Making Of EXO Medal [엑소 공식 기념메달 메이킹스토리 #1] 엑소 멤버들의 공식 기념메달 첫 유토 작업 스냅샷을 공개합니다🏅 곧 다가올 4월, 엑소 멤버들의 공식 기념메달을

[October 23, 2016] 김종인 💚 #EXO #엑소
이벵))여러분 저 내일 면접보러가요 붙어서 출근하게되면 알티해주신분중 한분에겐 도토리가방 한분에겐 엑소교통카드드릴깨요(랜덤주의/원치않으시면 알티를 하지마세요) 알티당발은 면접발표시에 하겠습네다~~~~ 끼약!!
180330 KBS 연예가 중계에 엑소 한국인이 사랑하는 댄스가수 39위부터 31위! 31위 #엑소 #EXO
어무나 사장님 마인드가 되셨네~~ 엑소와 엑소엘파워를 아시는 센스쟁이♥♥♥♥ #EXO #엑소 #EXO_CBX
#시우민버스 #XIUMINBUS 미세먼지경보를 이겨낸 시우민버스 😊😊 그런데 엑소 명함은 존재하나요..?
헐 대미친 여러분 폰에 한장씩은 있으실 이분이 무려 대슈스 엑소 EXO 세훈을 괄로 중이심 ㄷㅂㄷㅂㄷㅂㄷㅂ
180323 MLB HONG KONG 카이 🐻🧢❤️❤️❤️ #엑소 #EXO #엑소카이 #KAI #종인 #카이

EXO 엑소 골목길의 백현 그림자 BAEKHYUN 길어지면 possidendi6194

일본영화에 엑소 빌보드 광고 나왔엌ㅋㅋㅋㅋ역시 엑소 대슈스bb ㅋㅋㅋㅋㅋㅋㅋ
아 페더 님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전시회 도영 홈마랑 감 ㅋㅋㅋㅋㅋㅋㅋㅋ
#EXO #엑소 #exok #exom #exol #엑소굿즈 #엑소앨범 #엑소포토카드 #으르렁 #늑미 #마마 #네이쳐 #포스터 #아이비 #굿즈 엑소굿즈대처분합니다 사진참조해주세요 #자동트윗
진심 큐티 뽀작 미니’s 아닐리,, 우미니형 미니언즈들이랑 귀여움 대잔치 열었다💕 #이불밖은위험해 4/5 (목) 밤 11시 10분 정규 첫방! #시우민 #XIUMIN #EXO #엑소
오늘 마지막 수업끝난 종치자마자 어떤애가 저멀리서 우다다다 뛰어가는 소리와 함께 "우아아아앍 엑소 첸백시 리얼리티이이이ㅣㅣ!!!!!!! 신이시여!!!!!!!!!!!!" 이러니깐 쌤이 "그래 첸백시가 컴백을
[엑소 공식 기념메달 메이킹스토리#2] 👏엑소 공식 기념메달 제작과정 스냅샷 두번째!👏 기념메달에 엑소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더 자연스럽게 표현하기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답니다.🤗 기념메달에 엑소 멤버들의
#EXO           #엑소                 #SEHUN #世勋 #세훈 생각보다 당신을 더 좋아해

3일내내 가서 봤지만... 어제 못 간 것과....오늘 못가는거 ㅜ ㅠ 속상하다.ㅜ ㅠ 오늘까지 광고나오는데..ㅜ ㅠ #EXO #엑소 #시우민
#엑소, 2017 겨울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Universe’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 포함 총 7곡 수록 #XIUMIN #SEHUN #EXO
우리 아토 ♥️ #EXO #엑소
엑소 리얼리티 바다예쁜 해외로 9명대려가서 서핑해주세요(눈물줄줄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있으면_ 티아라 Day by day 엑소 Hurt, 나비소녀, call me baby 매드 소울 차일드 Dear 에프엑스, 디오 Goodbye summer 레드벨벳 Oh boy, 러
180323 #세훈 #SEHUN #EXO #엑소 크으 세후니가 최고여 따봉 크으 따봉 👍🏻
해운대에 고기 머그러 왔는데 준면이♡ 싸인있어ㅜㅜㅜ 나 무슨 엑소 기운만 찾아다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 엑소 골목길의 백현 그림자 BAEKHYUN 길어지면 NCT951026

+ 팔로우 이벤트) 전에 엄마가 받아오신 미샤 섀도우, 첸백시 컴백, 엑소 6주년 & 세훈이 생일 기념해서 에리한정으로 나눔 해여!!!! 다 새것이고 아래 2개가 1set입니다! 총 4set, 4분께 드릴게요❗️
첸백시 예판으로 텅장된 엑소엘들의 모임 (1/4080000000000000000)
엑소 포에버 들을때마다 라세 뮤비 세훈이 바이크 장면이 생각나서 두개 합쳐봤는데 ㄹㅇ 찰떡
“역시 엑소!” 패션지 新역사 썼다업계 초토화 [화보] 엑소(EXO) 멤버 9명을 한 명씩 커버에 담은 전무후무한 9종 커버로 주목받은 패션지 W Korea 7월호가 ‘한국 패션매거진 역사상 최다 판매’를 기록하며
종대는 귀여워💛💛 #첸 #CHEN #엑소 #EXO 180329
아니 진짜 세상엨ㅋㅋ 엘리시온후드입고 첸백시노래들으면서 눈누눈누하며 집가려구 지하철기다리는데 얼모스트블루 찬열가방매신 엑소엘2분이 저기 이거 드세요..! 하시더니 슈슈숙사라지셨어 아 어떡햌ㅋㅋㅋㅋㅋㅋ 저도 과자있는데.
#EXO '#Kokobop' 글로벌 최다 트윗 노래 1위! 축하합니다 #엑소 #코코밥🎉👍 #EXOL 최고❤ #ThisHappened #2017어떤일이

180323 홍콩 MLB 찬열이♡ 모자 쥔 손이 넘나 귀요미😘😘😘😘 #chanyeol #exo #찬열 #엑소
🐧😭KYUNGS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디오 #경수 #엑소 #뚜뚜 #do #kyungsoo #exo
신비주의 그룹 엑소입니다,,,, #EXO
Baby Don't Cry When you smile, Sunshines 언어란 틀엔 채 못 담을 찬란///✨ #CHANYEOL #찬열 #EXO #엑소
뽀쨕뽀쨕 슈냥이~♪🐱 이불밖은 위험해~♬ #이불밖은위험해 #시우민_이불밖은위험해 #민석 #시우민 #XIUMIN #EXO #엑소
#도경수, 제38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 수상🏆 축하합니다🎉 #엑소 #EXO #디오 #DO(D.O.)
[OFFICIAL] 장이씽 공작소 웨이보 업로드 우상연습생의 저작권 문제에 관한 성명서 #엑소 #EXO #ZhangYiXing #장이씽 #레이

EXO 엑소 골목길의 백현 그림자 BAEKHYUN 길어지면 MARI__EXO

#레이 의 수상을 축하합니다! 🎉👏 제 14회 중국 ‘ESQUIRE MAN AT HIS BEST’ 시상식 ‘Man of the Year’ 🏆 #엑소 #EXO #LAY #张艺兴
#세훈의봄 바람타고 다가오는 봄, 세훈이랑 함께한 3월의 마지막 너무 예쁘고 빛났다 ㅠㅠㅠㅠㅠㅠ 예쁜전시 감사합니다♡ #엑소 #세훈 #EXO #SEHUN
#레이, 제 14회 중국 ‘ESQUIRE MAN AT HIS BEST’ 시상식에서 ‘Man of the Year’ 수상🏆✨ #엑소 #EXO #LAY #张艺兴
매거진 '빅이슈' 단독 커버 모델이 된 카이의 현장 스케치📸 12월 1일 발매되는 빅이슈 168호를 확인해 주세요! #엑소 #카이 #EXO #KAI #빅이슈 #BIGISSUE
180323 MLB HONG KONG 찬열 / 박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찬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열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뛰어내림 #찬열 #엑소 #EXO #엑소찬열 #CHANYEOL weareo
장이씽 보고싶고 9엑소 보고 싶으면 알티해봐요 얼마나 있는지 궁금하네
대박. #엑소 #EXO

엑소엘 화력 쩐닼ㅋㅋㅋ 실트보고 오신분들 골목길의 그림자 뭔가 굉장히 소설같은.. 암튼 울 배쿠 글씨 보고가세요
엑소팬들 두권씩 짝 맞춰서 사는 거 넘 기여워 광화문 교보입니다 ㅂ=ㅂ #로피시엘_카이
내 기준 역대 엑소 화음 쩌는 곡 • 발자국(on the snow) ( 이건 진짜 천국 경험 가능 •마마 ( 타팬친구가 화음 쩌는 곡 좋아하는데 노래보고 데뷔 당시 반함 •christmas Day ( 들으면 기분
2018 화장품브랜드 모델 토니모리 비투비 더페이스샵 갓세븐 이니스프리 워너원 에뛰드 하우스 레드벨벳 아리따움 (틴트)아스트로 차은우 더 샘 세븐틴 네이쳐리퍼블릭 엑소
XiuBaek? #EXO #엑소 #EXOCBX #CBX #EXOL #엑소#Lay #YiXing 엑소 레이
나눔) 엑소 가지고있는 굿즈들 한번에 전부 나눔합니다. 앨범 포카등 팔릴만한건 다 팔고 자잘한 굿즈들만 남았어요 (공식/비공식 포스터, 홈마 DVD/포토북, 슬로건, 봉, 옷, 키링 등등) ))찬열위주(( 굿
#엑소 팬클럽에서 데뷔6주년을 함께하여 #압구정역#와이드칼라광고 진행하였어요. 6 YEARS WITH EXO 데뷔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시우민 #수호 #레이 #백현 #첸 #찬열 #디오 #카이 #세훈 #EXO

EXO 엑소 골목길의 백현 그림자 BAEKHYUN 길어지면 jspark_0205

#세훈의봄 굿즈도 짱이뿌지여♡ 진짜 뱃지 넘이뻐서 하나 더 사고싶... 가방에 봄이 왔다+♡+ 훈늉이도 공원 나들이 꽃놀이🌼🌸🌻 #엑소 #세훈 #EXO #SEHUN
엑소 비공굿사려고하는데 좋은곳 아시는분~~!
엔시티 멤버들에게 아티스트 라는 꿈을 꾸게 해준 곡 에 엑소 노래가 세곡이나 있어요 엑소도 벌써 이런 선배가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나슈는 이미 전설이죠. 어느 한 장만 잘 나온 게 아니라 이 날 올라왔던 모든 사진이 예뻤던. 중성미 뽐내며 만화를 찢고 나온 시우민 #XIUMIN #시우민 #EXO #엑소
SM 전시회 명함 교환 ❤ 나 엑소 수호 첸 첸 ❤ 너 엑소 단체 , EXO 수호 백현 찬열 디오 카이 세훈 시우민 또는 엑소 앨범 공식 포카 ❤ 수호는 세훈 명함으로만 교환받아요●
차근차근 굿즈 정리하는중.... 구경하느라 10퍼 정리한듯ㅋㅋㅋㅋ캬캬 이제 내 방을 시우민으로 차근차근 도배해보도록하쥐~~~).( #시우민 #XIUMIN #시우민사랑해 #민석아사랑해 #EXO #엑소
😊😊 SM 전시회 명함 교환 😊😊 나 엑소 EXO 백현 남색 네이비 , 찬열 남색 네이비 너 백현 핑크 , 찬열 핑크 전시회장에서 직거래해요♡ 같은 멤버끼리 교환해요😊😊😊

EXO 엑소 골목길의 백현 그림자 BAEKHYUN 길어지면 s2X_B99

🍀4월 생일 아이돌 팬-투표🍀 1위 #세훈 축하합니다🎉 #세훈 생일 축하 광고 응모 해주세요▼ #오세훈 #SEHUN #吳世勳 #EXO #EXOK #EXOM #엑소 #유니버스 #cafeuniverse #엑소엘 #
"골목길의 그림자" 💙 #BAEKHYUN #EXO #EXO_CBX #엑소 #EXOL
#엑소, 일본 첫 정규 앨범 ‘#COUNTDOWN’ 오리콘 위클리 차트 1위 해외 그룹 최초 첫 싱글, 첫 정규 앨범 모두 위클리 1위 기염 #EXO
wowow 엘리시온 인 재팬 #EXO 무대 올라가기 전, 찬열:다치지말자 첸:열심히하고 수호:엑소! #엑소 사랑하자!
엑소 전시회 간 엔시티 재민 도영 홈마 오늘은 친구랑 같이 옴 그 친구 나야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NE에 #EXO 스티커가 출시되었습니다. #엑소 의 스페셜한 스티커를 지금 만나보세요! EXO’s stickers was released on LINE! Check out the link! ▼ KR
180331 wowow ElyXiOn in JAPAN #EXO #엑소 포에버 #카이 독무

EXO 엑소 골목길의 백현 그림자 BAEKHYUN 길어지면 knockknock0408

그리고 리얼리티에 절대절대절대 공항 인파 몰리고 이런 거 찍지 마.. 엑소 인기 많은 거 너도 알고 나도 알고 쟤도 알고 저기 가는 쟤도 알아
첸백시와 엑소 첸 네이버 연관 검색어에도 안 좋은 키워드가 올랐네요 특히 최근 첸백시 컴백이라 많이들 검색하실 거 같으니 첸백시 연관 검색어 정화도 함께 열심히 해주세요 체니팅 💚
#엑소, 일본 첫 정규 앨범 ‘#COUNTDOWN’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 #EXO
EXO PLANET#4 THE ElyXiOn in JAPAN🇯🇵 전야🌗 엑소
뮤슨날일까나~~~~~|~~ 모르개따 지짜 무슨날인지~~~~~~~ #EXO #엑소 #EXO_CBX
전 세계인을 매료시킨 엑소의 'Power' 두바이 분수쇼💪 엑소 멤버들과 함께한 잊지 못할 순간을 공개합니다📸 #엑소 #EXO #Power #FirstKpopEver #TheDubaiFountain #BurjKhalif
헐 모야모야 또 종대시야‼️‼️‼️‼️ #EXO #엑소

EXO 엑소 골목길의 백현 그림자 BAEKHYUN 길어지면 bts_lmoonl

"골목길의 그림자" #EXO #엑소
【바이두 엑소바 6주년 서포트】 다가오는 6주년을 축하하여[4월 3일]부터 [15일간] 삼성역 코엑스에 위치한 전광판 축하 영상 투입합니다. 56미터 된 복도에선 총 7개의 영상 20초씩 동시 방영 예정 하루 24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엑소고마워 사랑해
#엑소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고마워 사랑해
#EXO #POWER #엑소 #파워 #KoKoBop #TheWarEXO 엑소 시우민 수호 레이 백현 첸 찬열 디오 카이 세훈 고마워 사랑해
경수 (#EXO #엑소 #D.O. #DO #디오 #도경수 #경수) 화이팅?
사랑하는 우민아 우리는 영원히 우민이 편이야 💕 (Dear beloved Xiumin, we are always on your side 💕) #HappyXiuminDay 🎂 #EXO #엑소

EXO 엑소 골목길의 백현 그림자 BAEKHYUN 길어지면 TheKJMUniverse

#카이_아토모먼트 #우리가만난기적 #EXO #KAI #엑소카이 #아토 그 실수 제가 만회할게요🙆💛
g180330 엑소 공식 인스타그램 #첸 #종대 #Chen Vroom Vroom 거리에 내린 밤하늘 별빛 그 속에 가장 빛나는 불빛 #EXO_CBX #HINT #CHEN #D_6
180225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식 엑소 EXO 카이 KAI 뒤에 그림자까지 보세요 #Olympics #PyeongChang2018 #ClosingCeremony #Olympics_EXO #iHeartAwards #Bes
골목길의 그림자 조금 더 길어지면 이제 곧 널 데리러 갈 수 있어요 #EXO #엑소 #EXO_CBX #첸백시
엑소 사랑해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 엑소나


골목길의

골목길의 그림자 조금 더 길어지면 이제 곧 널 데리러 갈 수 있어요. #BAEKHYUN #CBX #EXO_CBX D-5
hi there #1 trending term in Korea 골목길의 그림자 Shadow in the alley #BAEKHYUN #EXOCBX #EXO_CBX

EXO 엑소 골목길의 백현 그림자 BAEKHYUN 길어지면 mini326verita

골목길의 그림자 #EXO_CBX #EXO
헠 골목길의 그림자가 더 길어지면 데리러 갈 수 있다니 꿈 생각나네 8ㅁ8 #엑소 #EXO #Universe
"골목길의 그림자 조금 더 길어지면 이제 곧 널 데리러 갈 수 있어요" "If the shadow in the alley gets a little longer I will be able to go and fe
This king is so powerful 😢😢let me cry ... 골목길의 그림자 #BAEKHYUN #EXOCBX #EXO_CBX
골목길의 그림자 눈치없이 안 길어지냐 우리 오빠가 데리러 온다잖아 미친 얼른 길어져라
골목길의 그림자 조금 더 길어지면 이제 곧 널 데리러 갈 수 있어요. #EXO_CBX #BAEKHYUN #D_5 너무 낭만적이야.
💕💕백현시💕💕 골목길의 그림자 조금 더 길어지면 이제 곧 널 데리러 갈 수 있어요 #EXO_CBX #BAEKHYUN #D_5

EXO 엑소 골목길의 백현 그림자 BAEKHYUN 길어지면 chenbaekxi42199

완전 피터팬 같아ㅠㅠ 골목길의 그림자 조금 더 길어지면 이제 곧 널 데리러 갈 수 있어요.
180331 [TRANS] "골목길의 그림자 조금 더 길어지면 이제 곧 널 데리러 갈 수 있어요." ("If the shadow of the alley is a little longer, I can pick you
골목길의 그림자 조금 더 길어지면 이제 곧 널 데리러 갈 수 있어요. The shadow of an alley If it was a little longer I will soon Be able to come and ge
골목길의 그림자 조금 더 길어지면 이제 곧 널 데리러 갈 수 있어요. 첸백시 초능력자컨셉 아니라면서 배켠 초능력 빛이라서 이런거 아니야...??????!?? (스루
골목길의 그림자 조금 더 길어지면 이제 곧 널 데리러 갈 수 있어요.🌟 #EXO #BAEKHYUN #백현 #엑소
골목길의 그림자 조금 더 길어지면 이제 곧 널 데리러 갈 수 있어요. #EXO_CBX #백현
EXO_CBX drops another hint. #EXO #EXO_CBX "골목길의 그림자"

EXO 엑소 골목길의 백현 그림자 BAEKHYUN 길어지면 Laymom1007

골목길의 그림자 조금 더 길어지면 이제 곧 널 데리러 갈 수 있어요 #EXO_CBX #HINT #BAEKHYUN #D_5
The first line on Baekhyun's teaser, "골목길의 그림자", is still trending #1. #EXO_CBX #BAEKHYUN
골목길의 그림자 조금더 길어지면 이제 곧 널 데리러 갈 수 있어요.


백현

180329 ICN #EXO #BAEKHYUN #백현 잠이 덜 깬 다람쥐 🐶
찬열 신곡의 첫 무대가 있어서 백현 긴장됩니다 'ㅅ' 찬열 아, 긴장됩니다 ㅇㅍㅇ
💙첸백시 백현 힌트💙 -사진배경 헤더,흰배경 헤더/배경화면 -저장,사용시 알티부탁드려요(﹡֦ƠωƠ֦﹡) #EXO #백현 #BAEKHYUN
#백현 #baekhyun #EXO 🤦🏻‍♀️ 널 데리러 갈 수 있어요라니 ㅜㅜㅜ 기다릴게!!!!!!!!!ㅠㅠㅠㅠ

EXO 엑소 골목길의 백현 그림자 BAEKHYUN 길어지면 _Baek_Hyun_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까전에 메이듀님 전시회에 구청장 후보랑 국회의원 들어와서 중랑구 화이팅 백현도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 진짜 수염도 잘안나고 땀도 잘 안흘리고 귀도 안뚫고 라면에 우유도 넣어 먹어..
[EDIT] 백현, 종대 힌트 헤더 * 저장시 알티 또는 마음 * 2차 공유를 금합니다. #EXO_CBX
많이 볼수록 좋은 드랍댓 백현이 고음 🙌🏻🙌🏻
백현선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 #BAEKHYUN 이렇게 예쁘게 꾹꾹 눌러 썼을까 ( ˃̣̣̣̣o˂̣̣̣̣ )...
난 첸백시 응원법 좋아하는데 그 이유가 이름 불러줄 수 있어서.. 항상 멤버수가 많아서 응원구호에 본명 이름 불러줄 수 없는게 개인적으로 슬펐는데 헤이마마에서는 민석이 종대 백현이 응원하면서 이름 불러줄 수 있어서 그

EXO 엑소 골목길의 백현 그림자 BAEKHYUN 길어지면 sh412522

백현이는 진짜 꾸며줄 맛 날 것 같아 하는 족족 다 잘 소화하고 심지어 이렇게 예뿐짓 까지 하는데 하고 나서 만족도 920506% 일듯ㅜ^ㅜ
진짜 변백현 좋아여 눌렀어... 미쳣어 진ㅁ자야....
180329 ICN #EXO #BAEKHYUN #백현 백현이 화보주세요 서 있기만해도 화보인걸 ㅠㅡㅠ
코스믹레일웨이 백현 3분 23초 .. 들을 때마다 맨날 울어
오랜만에 브이앱 생각나서 보는데 변백현 진짜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토리들 보구싶따(,,•́ω ก̀,,) #BAEKHYUN #CHEN #XIUMIN #백현 #시우민 #첸 #EXO_CBX
#백현 #BAEKHYUN 배경화면 😭 데리러와줘...

EXO 엑소 골목길의 백현 그림자 BAEKHYUN 길어지면 bestluck921

❤🍓백현시🍓❤
여러분 우리 카이는 신이다 했더니 ㄹㅇ종인이 신됬으니까 다른 멤버들도 맨날 부르자(? 백현은 신이다. 수호는 신이다. 찬열은 신이다. 레이는 신이다. 디오는 신이다. 카이는 신이다. 시우민은 신이다. 첸은 신이다.
바래다줄게에서 이젠 데릴러갈게라니 우리 백현이 진짜 넘나 스윗한거 아니냐구..💦💦💦💦💦💦💦💦💦💦💦💦
#EXO_CBX #HINT #BAEKHYUN #D_5 백현이 글씨보다 못하지만 오늘의 힌트☺️
대박ㅋㅋㅋㅋㅋㅋ전시회에 국회의원 들어와서 백현 화이팅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 EℓyXiOn in JAPAN 찬열 신곡의 첫 무대가 있어서 백현 긴장됩니다 'ㅅ' 찬열 아, 긴장됩니다 ㅇㅍㅇ (61Illude)
와따 네! 'ㅅ' 아리가 또! 'ㅅ' 아이시떼 루! 'ㅅ' 백현이 일본어 너무 잘하는데 표정 넘 귀엽고ㅠㅠㅠㅠ넘 설레ㅠㅠㅠㅠㅠㅠㅠ아 백현아ㅠㅠㅠㅠㅠ

EXO 엑소 골목길의 백현 그림자 BAEKHYUN 길어지면 knockknock0408

백현 너세상 애드립 뭐야 ㅠㅠㅠㅠ 지금 뒤늦게 보고 눈물로 홍수 이루고있어 😖😖😖😖😖😖😖😖😖😖😖😖😖😖😖😖😖😖😖😖😖😖
백현 글 신기하게 쓰네.. 대부분 기 먼저쓰고 ㄹ 쓰지 않나..? #BAEKHYUN #EXO_CBX #꽃피는날데이트_첸백시
행복한 백현시 🍓💖 KAI_
변백현은 반존대의 신이기도 하다
변백현 데리러 가고 바래다 주고 다정한건 다 하네
변백현 못생겼다
바보야 ㅅㅕ (부제백현 먹는 신거 타래)

EXO 엑소 골목길의 백현 그림자 BAEKHYUN 길어지면 HWARANdori


EXO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잠실야구장에서 세훈이 생일광고 나왔다ㅜㅠㅠㅠㅠㅜㅠㅜㅜ 나혼자 소리지름,, 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EXO #EXOL #SEHUN #세훈




EXO 엑소 골목길의 백현 그림자 BAEKHYUN 길어지면 knockknock0408

EXO 엑소 골목길의 백현 그림자 BAEKHYUN 길어지면 mateyeol_1127

EXO 엑소 골목길의 백현 그림자 BAEKHYUN 길어지면 xiumin_dayz

EXO 엑소 골목길의 백현 그림자 BAEKHYUN 길어지면 kaipics

EXO 엑소 골목길의 백현 그림자 BAEKHYUN 길어지면 BN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