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커 버스커] 벚꽃 엔딩 음악 THEUNIT 봄바람 부라희

Posted by 마리쉐
2018. 4. 3. 06:26 카테고리 없음


벚꽃

버스커 버스커 연금타는 소리들린다(벚꽃엔딩이 들린다는 소리
벚꽃좀비듣다가 뽕차서 버스커도래 돌려듣는중..
오늘의 티엠아이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엔딩에 모티브가 되는 장소는 제 모교입니다 그래서 매년 벚꽃엔딩 오지게 틀었다
너무 듣기싫어ㅠㅠㅠㅠ ㅂㅓ스ㅋㅓ.. 노래... 벚꽃거시기... 왜인지 모르겠으나 난 이 노래가 너무 싫고.. 목소리도 안 좋아하고... 자꾸 나오니 강제로 듣게 되고.. 내일은 월요일이고.... 💀💀💀💀💀💀
#np 버스커 버스커 - 벚꽃 엔딩 🌸🔂
역주행이라고 하죠? 옛 노래들이 다시 차트에 오르는 현상. 이것도 역주행이라고 부르는데요. 우리 푸른밤 게스트이기도 한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 엔딩이 요즘 차트를 역주행하고 있습니다.
[ 026 - 180327 ] 마침 들려오는 사랑 노래 어떤가요 오예 사랑하는 그대와 단 둘이 손잡고 ❊ « 벚꽃 엔딩 - 버스커 버스커 »

버스커 버스커 벚꽃 엔딩 음악 THEUNIT 봄바람 부라희 Raii_Zhou

버스에서 벚꽃엔딩 나오네 .... 미친듯이 버스커 덕질했던 그때 생각낰ㅋㅋㅋㅋㅋㅋ
이 몸이 죽고 죽어 일백번 고쳐죽어 흩날리는 벚꽃잎이~~ ㄱ ㅓ ㄷ ㄹ ㅇ ㅓ ㅜ ㅇ ㅣ ㅇ ㄹ
버스커 버스커 (Busker Busker) - 벚꽃 엔딩 (Cherry Blossom Ending) 기타 커버 (Acoustic Guitar Cover):
아..버스커 벚꽃엔딩 데모버전..원곡버전..음원버전 말고 음질 구린버전 그거 너무 듣고싶어
#봄 이 오면 #벚꽃#함께 소환되는 #버스커버스커 - #벚꽃엔딩 ❤
LIVE ✔️ #오늘의라디오 오늘의라디오의 '25분 라이브' 즐겁게 보셨나요~? 오라의 새 보금자리에서 첫 방송이었어요! 드디어 내일은 월라이브 3월 공연! 내일 만나요🙆 #V앱 #25분라이브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
봄바람 휘날리는 금요일 오후 금촌역 사거리입니다. 등 뒤의 상가에서 나오는 음악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엔딩을 들으니 봄이 어느새 등 뒤에 다가와 등두드리고 있음을 느낍니다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둘이 걸어요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둘이 걸어요 ( oh yeah ) 버스커 버스커 / 벚꽃 엔딩
벚꽃 넘 화사하고 날씨 완전 포근해서 암것도 안했는데 기분 좋아진다 거기에 난 지금 버스커 버스커 노래도 듣고있다고 !🌸🌸
버스커 버스커 명곡 ‘벚꽃엔딩’ 무대가 여수라는 가능성.
#벚꽃_폈네 이제 곧 버스커 버스커의 계절이 오겠네
#jihyunwoo 🤗 такая прелестность #버스커버스커 - 벚꽃 엔딩 #지현우
#벚꽃 만발한 운천저수지에서 버스킹을 즐기는데 버스커가 제 인스타그램 친구 더군요. 먼저 이름을 불러주어 어찌나 반갑던지요~^^ 거리 곳곳에서 버스킹을 즐길 수 있는 문화관광도시 광주여야 합니다. #광주광역시장 #광주시
축제기간 내내 첨성대, 교촌마을 등 주요 역사지구와 벚꽃 핫플레이스에서는 전국에서 모인 감성충만한 전문 버스커들의 ‘벚꽃 버스킹 페스티벌’이 펼쳐지고, 첨성대 옆 잔디광장에서는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벚꽃 운동회’가 열린다.

버스커 버스커 벚꽃 엔딩 음악 THEUNIT 봄바람 부라희 Yaminjungeum

버스커 버스커에게 간곡해서 여자버전 벚꽃엔딩을 부르고 음원으로 만들어서 돈 벌어먹고싶어요~ 버스커버스커는 눈치껏 나한테 디엠해라
제주도는 이미 #벚꽃엔딩 #버스커버스커


엔딩

ㄱㅌㅋ ㅋㄱ 그머지 버스커노래중에 벛꽃엔딩말고 또 봄노래있었는데?그것도 엄청 자주들린다
치킨 뜯으며 내가 세계정복을 한다면 거처 바로 앞에 KFC 매장을 들여놓고 싶다 같은 생각을 했는데, 화장실 가면서 벛꽃엔딩을 들으니... 일단 버스커 버스커와 그들의 모든 음원을 네바다 사막에 처박아버리겟다는 생각을 했다. ()
제 기준이기는 하지만 불한당 엔딩그래도 둘은 사랑을 했어.... 여름의 종말허어어ㅓ어어어ㅓㅓㅓㅓ(버스커 빙의함 그냥 밑도 끝도 없이 축축하고 눅눅하고 그러합니다...


음악

교수님 버스커 버스커 음악 그만 좀 틀어 주세요
7. 음악물...? 버스커 보쿠토, 작곡가 아카아시. 클리셰로 시작해서 클리셰로 끝나는 음악 이야기. 메이저 데뷔가, 잘 팔리는 음악만이 기준은 아닌 이야기로.

#헨리 버스커 넘치는 에너지와 해맑은 성격으로 팀에 활기를 더하는 인간비타민!  그러나 버스킹이 시작되면, 웃음기 쫙~ 뺀 뮤지션으로 돌변하는 음악 천재!  자유로운 영혼의 멀티 플레이어! #henry #비긴어게


THEUNIT

#버스커버스커 님들의 #처음엔사랑이란게 를 부르는 #임팩트 #제업 입니다💕 #투나잇보이 #더유닛 #노랭이조 #비주얼팀 #THEUNIT #THE_UNIT #TheUnit #The_Unit #IMFACT #JEUP


봄바람

봄바람🌸🌸 봄이 오는 소리같아🌸🐿 버스커 1집은 명반이라 버릴 곡 하나 없음


장잰슨

님들 그러지말고 홍대버스커 장잰슨×일호팬 뉴트 해줘라
미친.이제 진짜ㅏ 메이저야ㅑ애요?!?!??!?!?!?!?!?!?!?!?!?!?!?+?!?!??! 데박ㄱ 데박ㄱ 페르님 홍대버스커 장잰슨×일호팬 뉴트 드셔보셧습니까(본격영업
부산 박민호 서울 민윤두 경기도 도막수 충청도 부라희 순정남 김갤리 홍대버스커 장잰슨 구합니다 으리으리크루
김계희 부라희 충청도 부례다 두리사 장잰슨 버스커 어데있냐~!~!~!~! 나온나!!!

버스커 버스커 벚꽃 엔딩 음악 THEUNIT 봄바람 부라희 ekals7788

김계희 부라희 충청도 장잰슨 버스커 말고도 많으니까 온나.


꽃송이가

5. 요즘듣는 곡 헤이즈 - 내가 더 나빠, 괜찮냐고 빅뱅 - 꽃길 버스커 버스커 - 꽃송이가
ㅂㅓ스ㅋㅓ 꽃송이가 느낌의 댄성 보고싶다
훠~ 해~ 허어으어~ 해에~ 허~~ 우해~ 훠어우어~ 훼~ -버스커 버스커 꽃송이가 中


한세

🍁HQ🍁 180310 강남 버스커링 Happy White Day 🍭🍭 한세 빅키봉이랑~~~ 😍 #빅톤 #Victon #Alice #엘리스 #도한세 #한세 #HANSE
[Preview] 180310 강남 버스커링 회의중~~~ #세준 #승식 #한세 #승우 #병찬 #수빈 #빅톤 #VICTON #SEJUN #HANSE #BYEONGCHAN #SUNGSIK #SUNGWOO #SU


봄이

따뜻한 봄엔 맨날 버스커 버스커 1집을 듣는다 그럼 진짜 봄이 온것같음


노래가

버스커 노래가 자꾸 대정령이 부르는 것처럼 들려서 괴롭다


아이돌

버스커 X 아이돌 캇데쿠 썰 달려주시는 루카님 감사합니다 o(-( 연성 받으시옵소서
루카님 의 아이돌 X 버스커 캇데쿠 이 장면을 그리고 싶었어요 엉엉 루카님 만수무강 하시옵소서..


홍대

고딩래퍼 보다가 갑자기 듣보잡 언더래퍼 임한테 피처링해주는 홍대 버스커 동 생각햇다가 웃어버렷다
홍대 거리 버스커들 전내 시끄럽게 노래하지만 절대 에코를 줄이지 않아
홍대버스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어어어어어~~~~
포샤크 홍대버스커

버스커 버스커 벚꽃 엔딩 음악 THEUNIT 봄바람 부라희 june_in_lvlz

홍대버스커 포
홍대버스커 포의 특별공연


버스커 버스커

버스커 오따꾸 다시하고싶다~😭
소생님 혹시 버스커 머시기 캐 짜셧나요 ..?
엑소 - Black Pearl 슈퍼주니어 - Devil 버스커 버스커 - 동경소녀 블락비 - Walkin in the rain
아 웃겨서 더 얘기 못할듯 ㅋㅋ 힙합버스커 임 너무 웃기다
컬러버스 솜강 태어날 때부터 온 세상이 무채색으로 보였던 솜이 생계형 버스커 강을 만나면서 색에 눈 뜨는 거 보고싶다

PM O 4 O 8 종현시❤️ 눈을 감으면 또 네가 떠올라 이젠 숨쉴 때마다 네 모습이 너무나 커져 / 첫사랑 - 버스커 버스커
버스킹단속특별사법경찰대에서는 길거리 버스커 여러분이 뜬구름 쫓다 인생을 망치지 않도록 보호해 드립니다
Co_Co_EM 앗 그렇ㄴ구나!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핫 버스커(구조버스 때 이미지 지원받으신거같아서 글러라고 기억하고 있엇지 모에요 하핫핫! 그럼 그때 다시 연락드릴게요 😚😚
버스커빌에 가서 정확히 알아봐야겠어 어떻게 할껀데?
그렇지만 박사는 버스커빌에서 일하잖아요
2차대전이 끝난 다음부터 버스커빌에서는 전쟁에서 쓰일
그렇지만 그는 버스커 빌에 대해서 말하고 다녔군요, 그렇죠?

버스커 버스커 벚꽃 엔딩 음악 THEUNIT 봄바람 부라희 Myoi_Legend

버스커 가을밤들려주니까 후원문의받는것같다고말한꼬라지ㅣㅣㅋ ㅋ ㅋ ㅋ
이곳에 왔습니다. 스테이플턴 박사님 버스커빌에서 어떤 연구를 하고 계시죠?
버스커 버스커 - 막걸리나
시걸.. 버스커말고 서퍼시킬까? 핫바디고..... (요점
온통 뿌연 해서 뭔가 나올 것 같아 약간 버스커빌의 개라던가 아까 개소리 들렸는데
아아닛 이분들잌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저두 봤는데 페어커는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ㅓ....!!라기보단 그냥 버스커가 첫 커뮤였죠큨 ㅋㅋㅋ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이일단 열심히 보고만 있답니다ㅏ...헿헤..
오늘의 깜짝상버스커가 아닌 어쎄신 지킬

공원 입구 약 3평 안에 네 명의 버스커가 보면대를 펴고 있는 걸 봤다 아 카오스
왜요, 농담하신 건가요? 제 아버지는 그들이 버스커빌에서 실험하고
버스커빌의 의미는 행정적으로 터무니 없는 것을 없애기 위해서 입니다!
실력도 없으면서 앰프 들고 나와서 폰으로 가사 보면서 노래 부르는 피융신 버스커들이 너무 많거덩ㅠㅠ 소음공해야
사실 버스커노래를 많이 들은건 아닌데 전 역시 그마힘이 젤 좋더라구요.. 동경소녀랑 같이 제 투탑인!
ㅅ ㅣ바 버스커노래 그만 틀어
싸이월드 일촌명 고딩 때 한 친구가 꼭 나랑은 '서로의 향기를' '맡는 거예요' 라고 정했음. 아마 나랑 한창 놀았을 때 버스커버스커 노래들이 흥해서 그랬나 어쨌든 그 아이의 버스커 최애곡이 향수였다.

버스커 버스커 벚꽃 엔딩 음악 THEUNIT 봄바람 부라희 4tamin

버스커에서 건물주까지
그것들도 상황에 따라 언제든 바뀔 수 있지요 하지만 이곳 버스커빌에선 그렇지 않아요
,, ,, ,, .. ,, 버스커하트 라이브투디 생기면 저도 보여주세요,,, 울면서 탈덕하게,, ,, ,,
형이 버스커빌에 대한 보고를 받고는 날 감시하기 위해 당신을 보냈겠지
버스커 버스커 노래는 정말 들을때마다 그 특유의 포카함과 시원한 달달함이 있어서 너무 좋음 벜벜이 봄같으면 10cm는 여름같아
이거 궁금했던건데 길버트는 길버트 나이트레이 였는데 기억을 찾고 자기가 버스커빌의 백성인걸 알기됐잖아? 그럼 길버트 버스커빌도 맞단 소린데 그럼 길의 성은 나이트레이 하고 버스커빌 두개야???
오소쵸로 버스커 버스커 소나기에 맞춰서 그렸당 사실 학교 수행평가였음

버스커 버스커 벚꽃 엔딩 음악 THEUNIT 봄바람 부라희 BlueDay_Faint

라랄라 랄 라 사 랑이 지나 갈 때 며허언 떠오르고 마는 너허 사 랑이 떠나 갈 때 며헌 난 모르 게헤에ㅔ에 오그때 허어ㅓㅓ어우어어어ㅓㅓ 랄랄랄 라라 랄 랄 ㄹ (봄만되면 버스커 감성 되는 사람입니다 지나가세요)
3월 29일 기념 버스커 노래 전곡 정주행 또 해야죠ㅋㅋㅋ
마자 계정적으라는거 솔직히 블락인사람 거르려는건데 버스커는 그런 사람 신기하게도 1도 없엇다 그리고 좀... 그런 의도땜시 나 블락인 사람들도 나 거르라고 내 계정도 공개적으로 걸어둘까 하다가 불링당할듯해서 안함 '-^;;
유튜브 같은 곳에서 장발버스커로 유명했을것같구ㅋㅋㅋㅋ(??) 아니 베리 너무 귀여운거아닙닠까????? 합격합격대합격 ( 이성을잃음 ) 진짜 그 친구한테 트로피줘야하는 부분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발버스커...(좋아요좋아요좋아요눌러버리기) 나중에 소속사에서 둘이만낫는데 아는사이엿으면ㅋㅋㅋ
그때 나 버스커 버스커의 정말로 사랑했다면 정말 열심히 연습했다구욧!
저는 케이크버스커 열ㄹ엇더니 케이크버스 만드신분이 제커뛰셧어서....ㅋ.ㅋㅋ.ㅋ.ㅋ..... 재밋긴햇지만... 두번은안하고십음 장르커에 장르원작자가?!

버스커 버스커 벚꽃 엔딩 음악 THEUNIT 봄바람 부라희 HarryCollecting

버스커 라고 해야하나 장범준이라 해야 하나 여튼 1집 이후로 노래 점점 구려지네
냴의 공연을 한 번 더 보면 냴이 자꾸 제 머릿속에 찾아오는 이유를 알게 될까 싶어 시간이 날 때마다 냴이 공연했던 곳으로 찾아간다 하루 종일 기다려도 지훉이 기다리는 냴은 안 보이고 다른 버스커들 노래•춤만 주구장창 보다 돌아오는 지훉
처음엔 사랑이란 게 참 쉽게 영원할 거라 그렇게 믿었었는데 그렇게 믿었었는데 나에게 사랑이란 게 또다시 올수 있다면 그때는 가깝진 않게 그다지 멀지도 않게 /버스커 버스커, 처음엔 사랑이란 게
버스커 봄 앨범 들으며 황사 마스크를 끼고 산책하러 나가는 이 조선인...
블랭크 사실 몇년 반짝하고 해체한담에 빠빠이할것같음 하이던( 본래의 일상을 찾아 버스커로 돌아갑니다,, 다만 외국으로 나감
방에 있으면 역출구 버스커들 노래소리며 대로에 차 지나가는 소리까지 들림
ㅠㅠㅠ가끔 하이던오면 가게쉬고 같이 디저트노나먹고ㅠ그거또 찍혀서 뉴짤공급되고ㅠ 조아요 오랜만에 재결성한 블랭크!! 하이던 외국에서 버스커한댓으니 유투브같은거통ㅎ해서 계속 알려지거나 솔로데뷔해더 좋겟ㅇ어요

버스커 버스커 벚꽃 엔딩 음악 THEUNIT 봄바람 부라희 jabduck_k

버스커노래는 나 고딩때ㅠㅠㅠㅠ도서관다니면서 참 많이 들음ㅠㅠㅠㅠㅠㅠㅠ징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헤헤 나이제 버스커노래들을거임ㅎ
그 버스커 버스커... 그 노래머였지... 대박난...
호프집앞을 지나가는데 버스커 버스커 노래 가 나와따 혼자 쪽팔리게 울어버려뜸 칙쇼 여자는 태어나서 세번 우는건데 정말 ~!
버스커??
뭔가가 있다고 생각해요 버스커힐에서 탈출한 무언가가
버스커 뽕찬다 참말로

버스커 버스커 벚꽃 엔딩 음악 THEUNIT 봄바람 부라희 BlueDay_Faint

시간을 제발 돌아간다면 한 번만 안고 싶어 이대로 제발 앞당긴다면 제발 좀 -밤/버스커 버스커
버스커빌인지 다른 곳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으흐흑 라됴님 버스커 오셨다면 좋았을텐데 뒤늦게 아쉽네유 ㅠ0ㅠ0ㅠ0ㅠㅠ 나아아아중에 2기 지인제로 열까 생각중인데 그때 괜찮으시면 뵀음좋겟어요!! 마피아게임/..은 아니지만!
페이트 버스커 !!!!!! 이쁘다
백아연 달콤한 빈말 버스커 밤 요조 동경소녀 캐스커 향 태일 사랑이었다 ((도담...
버스커 버스커 첫사랑 너무 좋아.. 내가 선호 애인한테 선물할꺼야.. 선호야 애인좀 데려와봐...
ㅇㄴ 갑자기 버스터버스커 개삘타서 전곡 듣고 잇는데 개좋네 진짜로...... 작곡천재다 진자

버스커 버스커 벚꽃 엔딩 음악 THEUNIT 봄바람 부라희 DJPopsVOCALOID

여차하면 버스커빌의 가문 사람들보다 더 무섭게 굴 수도 있겠습니다. (장난으로 위협하는 시늉을 해보이곤 푸스스 웃어보였다.)
울랄라세션이 부른 서울의달도 좋아했ㄷ고 버스커 동경소녀도 좋아했어...그때부터 엠넷프로그햄을 즐겨보는걸넘어ㅆㅂ온가족폰으로 문자투표를했었군
버스커 허어어 하는건 음만 올라가면 개쉬운데
버스커 버스커 노래 들으면서 자야지
헐 잔짜요ㅋㅋㅋㅋㅋ???? 그거까진 잘 기얻 안나는데 그때 뭔가 인터넷에서 밴드 2파전 (울랄라vs버스커) 이렇게 승부 점치는거 엄청심해ㅛ던 기억 나요 저는....투개월 응원했엇던 기억이...
버스커 연금 쌓이는 계절이로구나
학교가는길에 전철에서 버스커 정류장 들으니까 벌써 집가는거같네....

버스커 버스커 벚꽃 엔딩 음악 THEUNIT 봄바람 부라희 JSDOG1013

여캐가 별로 없다보니 줄 대상이 없네 특히 창쪽은 아예 아무도 없어.... 버스커는 한명이고 심지어
아무것도 안 듣고 있구만! 버스커빌이라고 들어봤나?
근데 왜 나는 네게 찾아가 너에게 너무 많은 걸 뺏고 /버스커 버스커, 잘할 걸
그러니까 진짜 버스커는 예리밴드 방향으로 시즌마다 절해야됨
고...공부..공부다! 컬러버스커러러러러어어렁허
봄엔 진짜 버스커 노래 하나도 빠짐없이 다좋다
이번에 공개한 버스커랑 어쌔신이었나 둘이 너무 취적이란말야,,,

버스커 버스커 벚꽃 엔딩 음악 THEUNIT 봄바람 부라희 Meung_EJ

버스커 빌은 군사기지야 내 생각엔 그곳에 보통 사람이




버스커 버스커 벚꽃 엔딩 음악 THEUNIT 봄바람 부라희 Dororong9

버스커 버스커 벚꽃 엔딩 음악 THEUNIT 봄바람 부라희 _joshuahong

버스커 버스커 벚꽃 엔딩 음악 THEUNIT 봄바람 부라희 mewithyoumeyou

버스커 버스커 벚꽃 엔딩 음악 THEUNIT 봄바람 부라희 BeebyStark

버스커 버스커 벚꽃 엔딩 음악 THEUNIT 봄바람 부라희 kellycocob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