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콘서트 IU 아저씨 푸르던 이지은 남자다

Posted by 마리쉐
2018. 4. 5. 17:29 카테고리 없음


콘서트

2시간 기다려 얻은 사진 #아이유 #이지은 #콘서트 #출근 #유애나
161203 하나둘셋넷 콘서트 아이유
161203 아이유 콘서트 앵콜 직찍 by.로즈유 #아이유
사람이 이렇게 사랑스러울수있나 싶을정도로 사랑스럽다.. 161203 하나둘셋넷 콘서트 #아이유 직찍 샘플
161203 아이유 콘서트 포토타임
161203 하나둘셋넷 콘서트 아이유 by.Roze
161203 아이유 콘서트 직찍 한장 by.로즈유 #아이유

아이유 콘서트 IU 아저씨 푸르던 이지은 남자다 mmsg210

오늘도 가고 싶었는데 ㅠㅠ 5시 출근에 표도 없고... #161203 #아이유 #스물네걸음콘서트 #출근길
161203 #아이유 스물네번째 콘서트
161203 아이유 콘서트 프리뷰 한 순간 1분 1초가 소중한 시간이었어♡
161203 아이유 스물 네 걸음 콘서트 by 윤재 미친 단발 외모.. #아이유 #iu


IU

'착하다.' 아무도 들여다보려 하지 않던 지안이 마음의 바다에 예고 없이 조용히 띄워진 종이배 같은 한 마디. 울망울망한 눈에 더운 물결이 인다. #나의아저씨 #이지은 #아이유 #IU
180404 나의 아저씨 6화 예고 NEXT DAY #아이유 #IU #이지은 #tvN #수목드라마 #나의아저씨 #이지안
만우절 기념,,,,, 아이유님,,, 영상 ,,, 떤져노코 갑니다,,,, 무편집,,, 조은 밤 보내세요 ,,,,, #IU #아이유 #이지은 사실 작년에 어떤 분이 프리뷰 보고 영상 올려달라고 하셨었는데 이제야 올려드리네요 😂

J'aime une vidéo  "Ulala Session (울랄라세션) & IU (아이유) - 애타는 마음 (Summer Love) [Digital Single - Anxious
#아이유 #IU #MyMister A drama star topic ranking 2018, 3월 5주차 드라마 화제성 순위_ #1 2018, 3월 5주차 드라마 출연자 순위_ #5
Sorry, it’s actually IU (아이유) – Twenty-Three (스물셋 ). My bad.
ㅡ april 4 ♡ #아이유 #이지은 #IU
원미닛카인드 ep.12 #메딕진 #밤편지 #아이유 #걸카인드 #잠자기전 #한곡 #medicjin #song #music #vocal #girlkind #beforesleep #iu #night #fanforce #love
170227 Kakaotalk Emoticon#IU who came from the stars (별에서 온 아이유)


아저씨

“맞아도 예쁜” 헤어스타일 광고하던 업체, 비판 일자 글 삭제하고 사과문 올려 드라마 ‘나의 아저씨’ 속 폭력 장면, 광고에 이용하고 ‘맞아도 예쁜 아이유처럼 되려면?’ 제목으로 콘텐츠 제작 “여성 대상 폭력 가볍게 소비했다

아이유 콘서트 IU 아저씨 푸르던 이지은 남자다 BBIBIBBIBI

배터지게 욕먹고있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아이유와 이선균은 어쩌면 예상 또는 계획과 달리 연인으로 발전하지는 않는 선에서 끝나지않을까 생각한다. 희망사항이기도 하고.
나의 아저씨라면 아이유랑 이선균 나오는것?
나의 아저씨 조용히 안보려고 했는데 너무 구려서 참을 수가 없다. 아이유가 나오지만 소비 안합니다. 캡처부터 ost까지 그 무엇 하나도. 언급도 안합니다. 이선균 역할 나이대 남자들 데리버거 5개 사고 콜라 서비스 없냐고 씨
그래도 아이유 정도 연예인이면 자기가 작품 고를 권한은 있을텐데 나의 아저씨 택하는 걸 보고 '저 사람은 로리타 컨셉으로 수익활동하는 걸 그만 둘 생각이 없나보네' 생각이 들더라는.
아이유 연기력 짱!!물오른 연기력 "나의아저씨" 강추 #아이유 #연기대상 #나의아저씨 #사내정치드라마 #드라마추천
아이유가 반복해서 나이 차이 많이 나는 남자와 비슷한 컨셉을 들고나오는 것... 마틸다와 레옹 때도 그랬고 이번 나의 아저씨도 마찬가지... 이게 정말 개인의 가치관이나 사회인식과 무관한지... 정말 의아하고...
눈물이 그렁그렁 #아이유 #나의아저씨

리얼리티를 원하면 그렇게 묘사하면 안됐죠. 지금 나의아저씨의 아이유가 어떻게 소비되고 있는지를 좀 보세요.
어제 [나의 아저씨]에서 이선균과 아이유의 숨소리가 겹쳐서 들리는 장면은 정말 맘에 들고 멋지더라. 근데 그렇게 계속 도청하면 이선균 폰 배터리 금방 방전되서 알지 않을까?
나의아저씨에 아이유만 출연하냐는 트윗 지나치듯 보고 나서 충격받았는데 진짜로 그 하고 많은 배우들 중에서 아이유만 언급되고 있었다... 아무리 유명하다곤 하지만 정작 작중 아이유 때린 사채업자 연기한 남배우는 누군지 이름도
나의 아저씨 안봤지만 탐라에 캡쳐 올라오거나 프로필 사진이나 전부다 아이유 얼굴 안웃는 얼굴임.
디카프리오와 보급형 사이에는 아이유와 신봉선만큼의 차이가 있다는 소리거든요? 아저씨 듣고싶은대로만 듣는다고해서 그게 진실이 되는건 아니지.
담담해서 더욱 쓸쓸한 정승환의 '보통의 하루' 오늘 완곡을 만난다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 OST PA 3 [보통의 하루] 정승환 ■음원공개 4월5일 오늘 저녁 6시 #정승환 #tvn #나의아
사회 맨 밑바닥에서 구르는 아이유가 "그 사람 좋은 사람이지?" 묻는 할머니에게 답한다. #나의아저씨 "잘 사는 사람들은 좋은 사람 되기 쉬워" 그러니 '잘 사는 나쁜 놈들'은 나쁜 짓에 대해 가중처벌 받아야 공평하다.

아이유 콘서트 IU 아저씨 푸르던 이지은 남자다 2punniex


푸르던

둘다 아이유 - every sweet day, 푸르던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그대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아이유 「푸르던」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머리 위로 연구름이 지나가네 그 사이로 선바람이 흐르네 아이유 「푸르던」


이지은

전 언니 팬이라서 좋고 언니 팬이라서 행복해요~♡ 언니란 사람을 알게된건 진짜 엄청난 선물이구 행운! 그니까 계속 좋은 노래 들려주세욤 열심히 응원할테니까*'-'* 아이유짱 이지은짱!!!!!!!!!S2


몰랐던

앗 츄곰밈....아이유가 부릅니다 너만 몰랐던 이야기.......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 들어 흐르지 못하게 또 살짝 웃어 내게 왜 이러는지 무슨 말을 하는지 오늘 했던 모든 말 저 하늘 위로 한번도 못했던 말 울면서 할 줄은 나 몰랐던 말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 어떡해 (좋은 날-아이유)
아이유 - 나만 몰랐던 이야기 사랑은 아니었더라 내곁에 머물던 시간이었을뿐
좋은 이별이란 거, 결국 세상엔 없는 일이라는 걸 알았다면 그때 차라리 다 울어둘 걸 -아이유, 나만 몰랐던 이야기
김두영... 나는 모르겠어 윤오의 진짜 마음을... 이러면서 울어야함ㅋㅋ 시시콜콜한 이야기 듣다가 중간에 반드시 아이유로 넘어가서ㅋㅋㅋㅋ 나만 몰랐던 이야기 이런엔딩 마침표 연달아 들으면서 오열해야함 ㅋㅋㅋ


이선균

홍진영이랑 박수홍이 나이가 15살 차이나는데 아무렇지 않게 둘이 잘 어울린다고 맺어주려고 하는거 좀 웃긴 것 같다. 여자가 30대 중반이면 그 때부터 나이차는 아무 부담이 없어지는건가... 아이유 이선균 나이차이가 18살이어서
아이유가 이선균 뒷담 하는 애 뺨 때리는데 너무 살살 때려서 난 뭔 귀여워서 찰싹 한 줄. ㅋㅋㅋㅋ


밤편지

아이유의 밤편지를 작곡가가 부른 건데 나는 이 버전이 너무 좋다. 풀버전으로 듣고싶은데ㅠㅠ...

아이유 콘서트 IU 아저씨 푸르던 이지은 남자다 laputa11

Rt4) 요즘 듣는 음악!! 아이콘 - 사랑을 했다. 멜로망스 - 선물 아이유 - 밤편지 개인적으로 아이유 노래 정말 좋아하구 시적가사 있는 가수의 노래들 좋아해요. 피아노맨,심규선, 아마자라시, 요네즈켄시 등등요!
'아이유 - 밤편지' 뒷부분을 살짝 연주해보았습니다♪ #종이악보오르골
아이유는 무릎과 밤편지를 만들었으니까...
여기 내 마음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밤편지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밤편지 #황민현


이야기

제가 슬픈거 이야기해드릴게요.. 하드가 지금 제 정신이 아니라서 사진 많이 날아감... 그래두 아이유 최고된다🙌🙌


사진

그러고보니 최근에 룸메들있을때 운동시작하고싶다고 말햇더니 남룸메가 아이유 사진 걸어놔 이래서 여자좋아하는거 들킨건가?? 마음 졸이고잇엇더니 롤모델로 걸어놓으라는거엿다

와,,, 눈 사진 하나로 평생들을 아이유같다는 소리 듣는중..........


남자다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의 겨털, 모르는 척 해줘야"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급할 경우, 앞머리만.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만의 비밀 폭로 "급하게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은 신경쓸 게 너무 많다" 고


마음

❥︎digital single 마음 / 아이유 2015.05.18


무릎

누굴 기다리나  아직 할 일이 남아 있었던가 그것도 아니면 돌아가고 싶은 그리운 자리를 떠올리나 아이유 「무릎」

아이유 콘서트 IU 아저씨 푸르던 이지은 남자다 PairPiano

아이유 무릎이 부르고 싶은 날이당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아이유 「무릎」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무릎
나 지친 것 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 것 같아 그대 있는 곳에 돌아갈 수 있는 지름길이 있다면 좋겠어 아이유 「무릎」
❥︎4th mini album『CHAT-SHIRE』 무릎 / 아이유


전부

나를 원하니 가지고 싶니 나의 모든 게 전부 네 것이길 바라니 사랑한단 한 마디만 솔직히 말해봐 / 아이유, 있잖아
나를 원하니 가지고 싶니 나의 모든 게 전부 네 것이길 바라니 사랑한단 한 마디만 솔직히 말해 봐 부드러운 내 입술이 네 볼에 닿을 때 나만 사랑한단 말만 속삭여 줘 Darling (아이유 - 있잖아)

남자는 물론 여자들도 사람이 아닌 것들까지 전부 반해 사랑에 빠질 만큼 그 웃음이 예뻤다나요 꼬까옷 입고 천진하게 재잘거리며 지금 핏기 없이 메마른 뺨엔 생기가 돌더래요 Oh Red Queen (아이유 - Red Queen)


들으면서

나 이제 아이유 노래 들으면서 맘이 편할 수 없는 사람 되어버렸고 내게 남은 가수를 찾아서 여정 다시 떠나야 함
그거 같다 우리 어릴 때 강타의 스물셋 들으면서 스물세살 언니들 곧 반오십이라 놀렸는데 아이유 스물셋을 그 나이에 듣는기분


아무

I'm all right I'm so fine 아무 문제 없잖아 가끔 속상한 일 있으면 잠깐 울면 되지 뭐 I'm all right I'm so fine 아무 걱정 하지마 아마 내겐 나쁜 날보다 좋은 날이 많을 거야 (아이유 - 졸업하는 날)
지금은 아무도 안사랑함 내 최애 GD☞설리☞제시카☞아이유☞탑이었음 이제 아무도 사랑하지 않겠어
우울한 건 잘 안본다. 아무리 좋아하는 아이유라도 못보겠다 싶었는데, 기사읽다가 궁금해서 4,5화만 봤는데도 오호~흡입력이 있다. 앞으로 챙겨볼듯. 아이유 연기 잘하네. 기특해라.


만우절

하나 빼먹어서 ( ˃̣̣̥᷄⌓˂̣̣̥᷅ ) 만우절 진쨔 마지막‼️ #아이유

아이유 콘서트 IU 아저씨 푸르던 이지은 남자다 djdjk123

만우절 끝난 줄 알았져? #아이린 #아이유


태연

9. 태연 / 아이유
훔... 무대 서는것보다 오에스티가 일정한 수입이 되니까 그쪽으로 가는거 같기도하고.. 그나마 지금 솔로 디바라고 할 수 있는건 아이유나 태연..? 그외딱히 기억나는 가수는 없다.
수지, 방탄 소년단, 남주혁, 제시카 등 수록 쎄씨 2014년 10월호 1.0에 판매합니다. (부록 - 20주년 미스 쎄씨 포함 - 씨스타, 윤아, 아이유, 태연 등 수록) 배송비 별도, 디엠 주세요.


아이유

✔️이번 이벤트는 '왓슨스'의 새로운 브랜드 랄라블라(lala❤️la)에서 후원합니다! 지금 바로 탑스타매거진 팔로하고 내 최애에게 투표를 빵야빵야👉 💕 #비투비 #육성재 #갓세븐 #뱀뱀 #엑소 #백현 #수호 #워너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상품 구매 시 (3만원 이상) 선착순으로 아이유님 룩북 증정해 드린다고 합니다.
헉 맞아요 아이유 목소리 곡마다 훅훅 바뀌는 걸 보면 진짜 넘 노래 천재인 건 ,,, 사실이구,,, 목소리를 어떻게 써야 될지 잘 아는 듯 해요

아이유 콘서트 IU 아저씨 푸르던 이지은 남자다 jujumusicbox

너모귀엽 ㅠㅠㅠ #아이유 #몽쉘
아이유 - 어른 탐라에 심는다...... 지나가시다가 한 번씩 더 들어주세요.......
김예림 아이유
아이유의 재산 드립 솔직히 이번에 처음 들었는데 지금 아이유가 선택한 모든 이미지 메이킹이 돈 목적이 아니라 진짜 자아실현이라는 게 소름이다.. 남자한테 쳐맞는 여자 연기로 자아실현하는 여자가 톱스타인 이 사회
🎉축 2018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개최!🎊 믿고 마시는 참이슬이 개최하는 최초의 소주 페스티벌! 5월 12일(토) 자라섬에서 아이유, B1A4, 백지영 등 이슬라이브 역대급 주인공들의 무대를 직접 만나 볼 수 있대♥ 20
이게 무슨 아이유 박효신.. 그리고 NCT127 임
12. 가수 레드벨벳, 트로이 시반, 아이유, 에드 시런

아이유 콘서트 IU 아저씨 푸르던 이지은 남자다 iuS2cap

그쵸 그쵸 아이유 자체는 그냥저냥 ... 시러하지도 않구 딱히 좋아하지도 않는데 곡들은 띵곡도 많고 듣다 보면 분위기 창법 바뀌는 게 신기할 정도예요 ㅋㅋㅋㅋㅋㅌ
내친구 아이유 봐야댄다고 내책 저렇게해놓고 밥머렅ㅅㅁㅅ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부리또매장안에서 아이유신곡? 같은거나오길래 흐뭇하게 봄을 느끼는척하다가 갑자기 웬.꼴뚜기가 사랑을 해따 ~. 이래서 주먹으로 부리또 내려침
5월 19일 홀가분페스티벌 김범수 아이유 나옴
소아성도착증 관련 예시도 꼭 아이유만 들어 수업이나 토론 때 아이유 욕 오지게들 하는데 정작 로리문화 생산 소비하는 빻한남들 비판 한 번도 나온 적 없어
아직 어리니까 이제부터 자리 잡아가면 되지 모 글고 인장은 아이유얌 ☆٩(。•ω(。)
ㅅㅍ 아이유도 못 알아보는 나새끼 진짜 진정한 문찐이다 쟤님은 어케글케 이쁜 말만 골라서훼,,((감 덩

아이유 콘서트 IU 아저씨 푸르던 이지은 남자다 LastPalette

노래는 너무 부르고 싶은데 시간이 너무 없어서 ㅠㅠ 예전에 정말 짧게 불렀던 고양이 아이유씨 부분만 짧게 올릴께요💜💜 웨리 생존신고겸 0.(⭐️ 믹싱 하나도 안하고 정말 맨목소리라 못부른점 양해부탁드려요 ㅠㅠ ( 중간에 어
나 진짴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이상형 아이유에서 김혜수로 바뀌었다가ㅏ 마릴린 먼로로 바뀌었다가ㅏ 김태리로 바뀌고......그냥 예쁜 여자면 다 좋아하는 듯ㅅ 하다....
나라가 아이유보다 훨씬 예쁜데
아이유랑 태민 섞은 료마 같으시데요ㅋㅋㅋㅋㅋ료마중에서 제일좋으시다고ㅋㅋㅋㅋㅋㅋㅌ
𓄸 𖤅 👧🏻∘ 𓊆 ᏢᏌᏁᏢᏌᏁ 𓊇 ∘💫𖤅 𓄸 𓏦 ❁ ꔛ ☁︎ # 아이유 𐄁 ᏐᏌ ☁︎ ꔛ ❁ 𓏦 ✩𓋰 🐇일 𓏴 월 𓏴 ⏱𓋰✩
박효신 아이유 미라클붐붐 그리고 굿.맨.
아이유팔레트뮤비 오늘첨봣음 개이쁘다

아이유 콘서트 IU 아저씨 푸르던 이지은 남자다 _emyem_

약간 아이유나 한지민이 봉선류인 것처럼 이준혁도 살짝 유병재류 아닌가 싶기도 하다는 생각이 갑자기 들었습니다
아이유랑 최유솔이랑 다들 입술 이젠 빨갛게 안 하고 캐주얼 상표 광고 찍는 거 좀 흥미롭다. 뉴발 리복 모두 우연이겠지 흥미로워. 너도 나도 입술 빨갛게 칠할 땐 언제고 뭐 연한 화장이 주는 청순함? 그런 게 요즘 대센가 봐요?
보니까 아이유 좋아하는 사람들이 보는 거 같다...나도 아이유 좋아했지만 여기 출연하는 거 보고..어우..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유 셀카 2장
글고 또 이건 오해라기보다는ㅋㅋㅋ 메인트에 아이유랑 방탄 조아하신다고 써놧는데 거기 선바 라는 글자는 없어서 ‘이분도.. 나랑 비슷한 분인가..’ 생각햇잔아요ㅋㅋㅋㅋ
아이유가 가을아침같은 노래의 봄 버전 불러서 내줬음좋겠네..
Q.구구단도, 아이오아이도 아닌 세정의 꿈은 무엇인가? A.성시경, 아이유 선배님처럼 누군가 ‘세정이 노래 중에 뭐가 제일 좋아?’라고 했을 때 딱 한 곡만 꼽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곡을 많이 가진 뮤지션이 되고 싶다. 정말 꼭 그렇게 되고 싶다.

아이유 콘서트 IU 아저씨 푸르던 이지은 남자다 iuS2cap

환장.. 저렇게 치면 아이유가 버지니아울프 소설을 읽고 책 속 구절을 인용해서 노래 가사로 썼고(블랙아웃) 디아워스 영화 추천한거는 어떻게 설명할건데....
아이유, 내 삶을 너에게 줄게 😩😩 Charot
아이유 자작곡 찌질대는 감성 담은 곡 많아서 좋아함 ㅋㅋㅋㅋ 그중 최고봉 보이스메일 ... 넘 찌질하다 대박이다 최고임
이상순도 넘 좋구 아이유도 귀여워
내가 아이유를 왜 운동 롤모델로 걸어놓지? 가 제일 처음 든 생각이고 이사람이 생각한 “이상적인 관리한 몸매”가 아이유라는 생각을 하니 으윽..하며 이가 시리더라
아이유 보고시펑...
집에가는 길 아직도 멀기만한데 우산도 없이 감기걸릴것만 같아 이 길이 너에게로 돌아갈 수 있는 길이면 젖어도 좋은데 (아이유 - Rain drop)

아이유 콘서트 IU 아저씨 푸르던 이지은 남자다 iuS2cap

아이유~~~
아이유 진짜 미친듯이 예쁘군요 탐라의 모든 분들 힐링하세요 예쁜 거 보면 기분 좋잖아
❥︎cover album『꽃갈피 둘』 가을 아침 / 아이유
나연님....💗 아이유 언급 감사합니다 엉엉ㅇㅠㅠㅠ
아이유 노래 들을때마다 돈과 신념 이런거 생각하게 되네
꿈일지도 몰라 안녕이란 말도 나오질 않아 하고픈 말 얼마나 많았는데 꿈에서도 너만 찾았는데 혹시 그대도 하루마다 힘들었다면 나를 그리워했다면 (성시경, 아이유 - 그대네요)
아오 너무 웃겨 친구가 그러는데 느그개저씨에 아이유가 아줌마가 이뻐봤자 아줌마인데 왜 사귀냐고 하는 대사가 나온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개저씨는 구원하려고 하냐곸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콘서트 IU 아저씨 푸르던 이지은 남자다 iuS2cap

요즘 나저씨도 못보고 ㅠㅠㅠㅠㅠ 트위터도 못들어오고 바쁜게 한이다 정말루... ㅠㅠ 이러다 기욤뽀짝짱예쁜 아이유굿즈 놓치면 어카지
아이유가 몽쉘까지 손을 뻗었네 이제 나는 오예스만 먹는다
진짜 아이유만 욕하는 사람 개많아 ㅋㅋㅋ ㅠ
저거 뜻을때 당연 서울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포항이네 아이유는 전에 서울본사에서 했는데
내가 아이유때문에 평생먹던 진통제를 바꾸다니...☆
그러려나옄ㅋㅋ 하지만 아이유가 이쁘니 아이유진통제로 바꾼거라 ...ㅋㅋㅋㅋㅋ 효과도 좋았으면 좋겠네요!!!
슬픔은 간이역에 코스모스로 피고 스쳐 불어온 넌 향긋한 바람 나 이제 뭉게구름 위에 성을 짓고 널 향해 창을 내리 바람 드는 창을 (아이유 - 너의 의미)

아이유 콘서트 IU 아저씨 푸르던 이지은 남자다 iuS2cap

[수상한 메신저 약 스포 주의/여주른 입니다..] 드디어.. 끝냈습니다. 아이유 있잖아로 수상한 메신저 패러디 했어요 일주일 불태웠다....허접하지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ysticmessenger #수상한메신저
아이유 인
주변얘기듣고 개이로 몰아가는건 그렇게 욕먹으면서 아이유랑 유인나랑 둘이 친구면 )난 우정없다(이런것도 당연히 문제되어야하지 않을까,,, 나 졸ㄹ라 프로불편러인가?
방금 아이유 복숭아 들었는데 가사가 완전 사이가상 떠올리며 행복해하는 내 모습이라 심장 두근거렸어 자꾸 눈이 갔네 하얀 그 얼굴에 질리지도 않아 넌 왜 슬쩍 웃어줄 땐 나 정말 미치겠네 어쩜 그리 예뻐 Baby 가사 쓰면서도 심장 떨림이 안 멈췄다..
ㅋ ㅋ ㅋ ㅋ 완전영화같네 아이유 봄노래 뮤비인듯
흰색 권투글러브를 낀 아이유와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아이유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아이유 vs 미츠하 승부존

아이유 콘서트 IU 아저씨 푸르던 이지은 남자다 KaBlSASvmJSjNRG

아이유 매우 싫어지네
크래커 실몽이얌... 아이유도 업긴햇지만
축하!!!!!!!「ft. 아이유 나만빼고 다 사랑에 빠져
아이유님이 부르신 레인드랍 너무 좋다.
꿈에 연예인이 잘나온다 일주일동안 아이유 레드벨벳 샤이니 지코 다나옴
답은 아이유다
수고했어 사랑 고생했지,나의 사랑 우리 이별을 고민했던 밤 아이유-첫 이별 그날 밤

아이유 콘서트 IU 아저씨 푸르던 이지은 남자다 varkryu

듀나 선생은 느그개저씨 출연하는 아이유를 실드치는 분이죠. 원래 그런 분이시고요. 뭐 좋아하는 어떤 사람인지 뻔히 아는데, 저런 얘길 저런 톤으로 반복하면 뭐가 억울해서 저런 소리 하는지 뻔하고 짜증나고 그렇습니다.
아이유 우울시계 노래 좋아
161203 (스물 네 걸음:하나 둘 셋 넷)아이유 콘서트 2장
동네미용실 머리 자르러 갈때마다 드라이를 큐트하게 해주셔서 웃기네 아이유 머리되기...




아이유 콘서트 IU 아저씨 푸르던 이지은 남자다 varkryu

아이유 콘서트 IU 아저씨 푸르던 이지은 남자다 varkryu

아이유 콘서트 IU 아저씨 푸르던 이지은 남자다 varkryu

아이유 콘서트 IU 아저씨 푸르던 이지은 남자다 ff_0516

아이유 콘서트 IU 아저씨 푸르던 이지은 남자다 mungnyang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