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였다면] 너도 너에게 너가 말야 만약 한다면

Posted by 마리쉐
2018. 4. 6. 22:51 카테고리 없음


너도

너였다면,,, 어떨 것,,,같아,,, 이런 미친 날들이,,,네 하루가 되면 말야,,, 너도 나만큼,,,혼자,,, 빚 떠안아본다면,,, ,, , 알게,,,될,,,까,,,.
너도 나만큼 혼자 부서져 본다면 알게 될까. /1601, 너였다면
아깝네. 예전의 나였다면 몰라도 지금의 날, 너도 막을 수 없어.
... 우리가 알고 있던 다이치는 진짜 다이치도 아니었고, 진짜 너도 아니였다면. (어디서부터 잘못된 거지)
여기가 밖이였나(블랑코 너도 잡혔잖아) 흐음.. 밥이야 여기가 거기나 움직일수있다면 뭐든 상관없지.
그런거냐...그러고보니 너도 이능력이 동물이였지? 그렇다면 그 토끼도 이능력 생명체...다자이 만나면 사라지겠네.
글쎄. 딱히 생명의 은인이라거나, 그런 생각은 안해. ...그러니까, 별로 고맙다거나 생각하지 않는다고! 어차피 너도 마찬가지였잖아! 그 때 실험이 중단되지 않았다면 난 분명 네 총을 빼앗았을거라구! (꿍얼거리곤 제 머리를 헝클였다)

너였다면 너도 너에게 너가 말야 만약 한다면 JIs_s_house

내가 착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음... 그런 건 아니지만 여기의 너처럼 말을 하는 사람이 온라인에 없으니 너도 그런 건가 궁금해 물었습니다. 실례였다면 미안합니다.
이봐, 이봐. 별 생각없는거 아니었냐?! 하긴 나라도 물어보겠다만. 내가 싱겁다면 너도 그 면에 싱거운거 아닌가? 음, 역시 난 나라도 알수없는 능력자인가보군. 알고있였지만.
우와, 너도 양궁부야? (*ㅇ안녕하세요 이 아이는 좀고 기반 커뮤에서 양궁부였던 고2 여자아이입니다 으으음 혹시 이어나가기 힘드시다면 마음만 찍어주세요!!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8ㅁ8)
너도 나만큼 혼자 부서져 본다면 알게 될까. /1601, 너였다면
그래도 아쉬울 정도였다면 오늘 하루는 어제보다 특별하기를 바라. 재밌는 일이 일어났으면 좋겠어. 너도, 나도.
전부 라임 탓이야. 내가 라이머였다면 너도 날 떠나지 않았겠지?
네가 이렇게 된 건 전부 나 때문이니까... 원망하고, 미워해도 좋아. 나만 아니였다면, 일루전도, 너도...

그런가, 그렇다면 지금이라도 제대로 말해둘까. 너도 내게 있어서 의미 있는 존재였어, 유레이. 늦기 전에 말해둘 걸 그랬네.
어, 나두 그 노래 좋아해! ( 헤실 웃다가 다시 목 가다듬는다. ) 너였다며언 어떨 것 같아아 이런 미친 날들이 네 하루가 되면 말야아 너도 나만큼 혼자 부서져 본다면 알게 될까아.. ( 이거 맞나? 노래 멈추고 갸웃인다. )
180404 황민현 민현 공카 댓글 3 한결같고 따뜻한 민현아 너도 꿈꾸지 않고 잘 잤어? 꿨었다면 좋은꿈이였길
(빤히 보는 시선에 조금더 고개를 숙인체 꼼지락 팔찌를 만들었습니다. 간단하게 전통 묶음들으로 이루어진 필찌였습니다.) 그, 그렇게 뚤어지게 본다면 신경쓰이는데 말일세. 음...너도 같이 하겠는가?
너였다면 어떨 것 같아 이런 미친 날들이 네 하루가 되면 말야 너도 나만큼 혼자 부서져 본다면 알게 될까?
모드레드그러면 잘 있어, 리츠카. 이런 나였어도, 런던 정도는 구할 수 있었어. 그렇다면 너도 조금 더 힘을 내서, 세계 정도는 구해내라고.
"원한다면 내 피를 먹어도 좋단다 대신 너도 나에게 네 피를 줘야하고" 아게로에게는 나쁘지 않은 거래였어

너였다면 너도 너에게 너가 말야 만약 한다면 color8838

회색시티라면 박물관이 있잖아? 레드씨와 함께 박물관 견학가고싶다.. 내 포켓몬이 레드씨였다면.. 아! 블레이범 난 너도 좋아해!


너에게

만약 내가 정말 센티넬이였다면. 나는 매일매일 너에게 구원받는 느낌으로, 그걸로 살아갈텐데.
하지만 잘 생각해봐, 네가 아는 잔야가 이러지 않을거란 확신이 있어? 만약 지금까지 알고있던 잔야가.. 그 잔야가 아니라면? 원래는 이랬는데, 너에게만 그런 잔야였다면...? (싱긋)
"그런 편리한 것이 있다는 걸 알았다면, 방법이 없는 것도 아니지. 너에게 있어선 완전히 헛수고였겠지만, 내게 있어선 생각지도 못한 보수였어. 여하튼 이 망할 저주받은 인연에 겨우 결착을 지을 수 있는 방법을! 네 손으로 가져다 주었으니까!!"
오늘 너에게 배운 것 덕분에 내 선택과 내 삶이 완전히 달라졌어. 진정 사랑했다면 인생을 산거잖아. 5분을 더 살든 50년을 더 살든 , 오늘 네가 아니였다면 난 영영 사랑을 몰랐을거야. 사랑하는 법을 알려줘서 고마워. - 영화 이프온리 中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어. 너와 내가 함께였던 때로. 그럴 수 없다는 걸 잘 알지만 너무나도 간절하기에. 만약 돌아간다면 그때는 꼭 너에게 사랑한다고 말할 거야.
서로가 서로의 고백하지 못한 첫사랑인 슈짐 피스틸버스 AU "이번에 (너에게 반한 순간)으로 국민 첫사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셨는데요 그렇다면 국민 첫사랑 믽윥긔씨의 첫사랑은 누구였나요?" "제 첫사랑은...

내가 산산조각 났다면 내가 너에게 얼마나 중요치않은 존재였는지 모를 수 있었을텐데 말야. #蒼鉛
탈통곡 추천으로는 나만 안되는 연애 널 사랑하지 않아 달과 6펜스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너였다면 사랑 그 몹쓸병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선을 그어주던가 꽃이 진다고 그대를 잊을리 없다 괜찮아 안아줘 그리고 남겨진 것
너에게 시간을 소비하는 것은 일종의 가치에 대한 대가란다. 네가 그럴 가치가 없는 존재였다면 내 소비는 낭비와 다를 바 없게 되잖니? 한정된 자원으로 그런 우둔한 행위를 하고 싶지는 않으니까. 너는 적어도 그럴 가치가 있는 사람이란다, 아직까지는.
(슬 웃었다, 나쁘지 않은 기분이였으며, 누군가 저에게 권한다면 나는 그것을 물고 놓지 않았다) 그래. 네가 나의 친구가 되어준다면, 짐 하나쯤은 너에게 주면 되겠지. (눈을 감고 짧은 침묵을 유지하다 너를 본다)
선뜻한 죽음은 아니였다, 나는 너에게 버림을 받았고 그누구도 나를 대려다 줄것도아닌 지옥인가에 고민을 했다. 이러면 나의죽음은 억울 하지 않겠는가에 답한다면 내대답은 이럴게 뻔하다.
안타깝다내가부자였다면 #happy_EUIWOONG_day 너에게나라하나사주는건데
물론 사람마다 같은 상황에도 느끼는 고통의 크기는 다르다고 하지만 내가 그 때의 너였다면 못 버티지 않았을까 싶으면서도 그 고생을 하면서 견뎌낸 너에게 감사하고

너였다면 너도 너에게 너가 말야 만약 한다면 olivia960302

있잖아 내가 만약에 내가 너에게 가슴아픈 말을 했다면 잊어줘 미안해 내가 그러려던건 아니였는데 하고 전화를 할까 말까
그렇다면 조금 곤란한걸. 너에게 의존한 나머지 언젠간 방패로 써먹을지도 몰라. 어쩐지 넌 상관없어, 라고 답할것 같은 예감. 하지만 그건 좋지 않아. (어깨를 으쓱였다.)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익숙한 색의 보석..인것 같네.
너에게 비친 내 첫인상이 궁금하네. 그저 복숭아였을까? 차라리 그랬다면 다행이겠지만. 섣불리 판단은 안 해. 네가 날 좋아한다고 했으니. 나도 너 좋아해.
내가... 너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존재였다면 좋았을텐데... ... ...아프지도...죽지도... 않고, 영원한.....


너가

그런가요? 물론 처음에 사이가 좋진 않았지만 그렇다고 너가 축하받을만한 날에 챙겨주지 않을 이유는 안되니까요. 흠.. 리오의 생각대로였다면 난 진짜인 것을 가장한 모형 케이크를 줬어야 하는건가요?
너가 신 이였다면 예뻤을지도 모르겠군.
달달한 말은 아니였다만, 너가 그렇게 느꼈다면 그런거겠지, 음, 너의 심장이 나때문에 남아돌지않는건가 그런거라면 꽤 기쁜데, 너가 날 좋아해주고있다는 증표이기도 하니까.

“그 사람이랑 너가 해보고 싶던것들을 나라도 괜찮다면 같이하고 싶어.” 이게 너를 향한 내마음의 전부였다. 이런 맥락의 쌍방 삽질 백합 보고싶다
알고 있을거라고 생각해 좋게 헤어진거라면 그 사람도 너가 소중한 사람이였다면, 근데 힘들때 아무말 없어도 난 괜찮다고 생각해 이겨낼건 그사람이니까 너가 죄책감 가질 필요 없다고 생각해 그니까 너가 그럴 필욘 없어
너가 남자였다면
나를 찌르는 너가 장미 가시였다면 너를 안지 않았을텐데
너무 힘들고 지친 하루를 보낸 날이면 어느 때보다 너의 행복을 빌게되 힘든 하루였지만 너가 행복했다면 그 이유만으로 행복해지거든 그럼 내일도 행복하고 좋은 하루 보내, 태현아
깊게 안 박혀서 다행이에요 ㅠ_ㅠ 💧얼마나 놀랬는데욤 ‼️(( 슈아님 너가 왜 )) 슉 ~ 뽑아버리셨다니 •• 너무 존경스러우셔요 (੭ˊ͈ ꒵ˋ͈)੭̸*✧⁺˚ 저였다면 •• (( 아득 ))
너가 색종이였다면 곱게 접어서 아일랜드로 들고 튀었을텐데 말이야.

너였다면 너도 너에게 너가 말야 만약 한다면 Mu_RuN_

너가 조직을 뛰쳐나가지 않았다면 평소대로였을꺼아니야.
애기들만 보면 이뻐서 주체못하는걸 보니 아이가 갖고싶은가보다. 너였다면 너가 있었다면 더 그러고 싶었을텐데.
널 보고싶어=내 눈앞에 있어줘 얘기하고싶어=너의 마음을 알고싶어 너가 좋아=나를 좋아해줘 괜찮아=상처받았어 이거 먹을레?=나를 봐줘 오늘 어떤하루였어?=너를 알고싶어 다행이네=나를 생각해 줬다면 더 좋았을꺼야
만약 너가 손가락을 절단해야된다면 만약 그런일이 일어나게된다면 분명이 그때는 알게되겠지 장애인도 우리와 같은 사람이였다. 그니까 후회하기전에 장애인을 차별하지 말자.


말야

너였다면,,, 어 떨거같아,,, 이런미친정권이,,,니 현실이 되면 말야,,,
너였다면~~~~!!!어떨것같아아아~~~~~ 이런미췬날들이~~~네하루가 되면~~말야~~~
세계정복? 너는 그 대나무 숲속에 영원히 갇혔는걸☆. 그 얄량한 법 규칙 운운하다가 말야. 나였다면 아이의 심장을 뽑아내고 탈출했겠지만~ 어차피 스물이든 스물하나든 큰 차이 없잖아~☆

내게는 넘치는 행복이자 사치였지. 너와 닿을 수 있다는 사실부터 말야. ... 굳이 그걸 말해주지 않아도 되잖아... 날 지금 당장 울리고 싶어서 그래? 아마 그런 꿈을 꾼다면 그날은 하루종일 네 옆에 찰싹 붙어서 안떨어질걸.
너였다면 어떨 것 같아 이런 미친 날들이 네 하루가 되면 말야 #프로듀스101 #라이관린 #赖冠霖
-그럼 말을 하지 그랬냐 - -그럴거면 오지말지, 나랑 둘이 먹어도 괜찮은 자리였는데 난 너 생각해서 불렀다는 말야 내 생각을 했다면 날 부르지 말았어야죠 -나 먼저 집 갈게요
정말 너랑 있을 땐 말야 웃음이 끊이질 않아 네가 많약 카페인이였다면 난 벌써 중독 되고도 남았지 이건 끊을 수가 없지 () ()
너였다면 어떨것같노... 3시에 끝날것같던 직퇴가 지금 끝낫다면 말야,,,,,
왜 너에겐 그렇게 어려운지 애를 쓰는 나를 제대로 봐주는 게 너 하나에 이토록 아플 수 있음에 놀라곤 해 고단했던 하루 나는 꿈을 꿔도 아파 너였다면 어떨 것 같아 이런 미친 날들이 네 하루가 되면 말야
숙청왕이라고 주인공보다 더 많이 묘사되길래 성질보니 레굴루스 동생이냐 했는데 스바루인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였다면 어떨거같아~~~이 미친날들이 니하루가 되면 말야~~~~~~~

너였다면 너도 너에게 너가 말야 만약 한다면 shsw_7725

너였다면 어떨 것 같아ㅋㅋㅋㅋㅋ이런 미친 날들이 네 하루가 되면 말야
너였다면 어떨 것 같아 이런 미친 날들이 네 하루가 되면 말야?


만약

아, 나는 알겠다는 듯이 고개를 끄덕인다. 벚나무라고 생각한 것은 알고 보니 분재를 만드는 정원사였나. 당신이 꽃을 사랑하는 방법은 아마 나와 다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했다. "만약 꽃을 사랑한다면 너는 꺾는 편?"
... 뭐, 만약 내가 너였다면, 지금쯤 포기했을 거야. 근데 넌 여기까지 오면서 포기하진 않았잖아, 그렇지?
이:모든 일이 만약 꿈이 였다면... 그러나 제:아무리 발버둥 쳐봤자 현실은 부:정할수 없었다. 언제부 턴:가 옭매여오는 사랑같지도 않은 사랑에 정:신이 혼미해져 갔다. 그러나 “떠나가지 말:아
너한테 엿 먹일 거라고 호언장담하던 내가 허무하게 죽어 버려서 어이가 없었나? 아니면 그 자리에서 목 매달고 죽는 게 충격적이어서? 나도 모르겠어. 하지만 확실한 건, 만약 반대의 경우였다면 나도 너처럼 짜증냈을 거라는 거야.
조건if절은 실현가능한 무언가를 가정할때쓰는거고 가정법과거는 실현불가능한(예를들어 내가 만약너였다면) 이야기를할때쓰는건데 맞관 멸망통 관캐가 가정법과거로 내가 너와 사랑한다면 이케쓰면...어떨까 생각햏ㄴ음 영어로만 표현할수있는 멸망통

만약 내가 너처럼 계파에 줄서는사람이였다면..당적을 마구마구 옮겼을듯? 피닉제처럼
히나비타는 백합이다 달려라 메론빵 가사 모름?? 내가 만약 남자애였다면 너한테 고백했을까? 키스만으론 부족해 좀 더 영원한 감정인걸
옛날에 볼때는 크로커다일이 아 그래서였구나 or 그래서 프랑키 잡으러왔구나 하고말았는데 만약 지금 그때 그 전개가 나왔다면 크로커는 둘째치고 프랑키...!!?!!? 너 대체 뭘 갖고 있더거야!!?? 그리고 뭔짓이야..????라며 울화통쳤겠지 흐..
(네 말에 혹시 너는 천사나 성녀 혹은 선인과같은 저와는 다른생명체인가 싶어서 빤히 바라봐) 만약 그다지 절박하지않고, 그저 쉽게 돈을 벌고싶었던것 뿐인 나쁜마음씨의 누군가였다면 어쩔거야...?
나 아닌 아침과 오후를 사랑해도 좋아 밤이면 내가 너를 쫓아갈게 /서덕준, 달의 이야기 이거 리츠나나 IF로 보고싶어 만약에 짝사랑하는쪽이 리츠였다면
...(죽은 것이 확실할 터였다. 그러나 너를 생각해서라도 그러한 사족은 붙이지 않았고,) 만약 아무도 치치를 믿지 않는다면요? 만약 그런다면.. 치치의 신념은 무너지나요?


그렇다면

나는 사람을 죽였다. 너와 같은 주의 종이다. 그리고 그는 내 사촌 형제였지. 그럼에도 이제 와서 그를 고백한다면. 그렇다면 죄 사함 받을 수 있나. -Lectio.O.L.

너였다면 너도 너에게 너가 말야 만약 한다면 787bom

아 이거 지믽 얘 랩진 계정 따로 있는 거 아니겠지 너 랩진러였니.......... 그렇다면 나랑 친하게 지내줘...............
그냥 모든 이유가 “형이 잘생겨서”인데 듣는 사람도 아 그렇다면.. 하고 납득하게 되는 온냴.. 너 게이였어? 아 형이 너무 잘생겨서.. 너네 어제 대판 싸웠다더니 왜 붙어 있냐? 그게 형이 너무 잘생겨서..
천국이 있다면 네 곁일까 그렇다면 난 네 곁에서 그저 평생 너만 바라보며 행복하기만 하면 되는 걸까 넌 내 삶의 구원이자 이유였다 나의 하루이자 나의 일상 그 자체였다. / 김해찬, 너란 구원자 #Premi
그렇다면 너는 나의 사계였을까 너는 나의 풍부했던 지난 일련의 일상이었을까 /사계 - 백가희
그때의 내가 지금 너와 이러는 걸 안다면 이곳의 날 죽이러 오지 않을까 싶을 정도였지. 아, 그렇다면 언젠가 내 차례가 오는 건가. 신선하군/방금 그거 농담이냐...? 했다가 정말 말이 씨가 되어 또다른 아처가 나타나는...날조투성이 얘기...😂😂
#킬라킬_블루레이_4권_동봉_드라마_CD_내용中 근데 갑작스럽잖아 가마고오리 역시 너는 바보였네. 말이나 사슴이 아니야. 바보라는 하는 거다 기세좋게 말하고 있지만 이 계획에는 치명적인 결함이 있어. 그렇다면 증명해주지. 어둠전골이란 뭐지?


정승환

너도 나만큼 혼자 부서져 본다면 알게 될까. 정승환 / 너였다면

너였다면 너도 너에게 너가 말야 만약 한다면 NCT_remember

정인성 - 너였다면 (원곡 정승환) 인성이 라디오 디제이 해도 되게따고 ,, #크나큰 #정인성 #KNK #인성짱짱
정승환 - 너였다면 이미 너는 내게 대답한 걸 알아 대답 없는 대답의 의미 다 알면서도 난 모르는 척 맴도는데
내가 너라면, 그냥 날 사랑할 텐데. /정승환, 너였다면
정승환 - 너였다면 ^^
너였다면 - 정승환
Bmk - 꽃피는 봄이오면 빅마마 - 체념 플라이투더스카이 - missing you,피 정승환 - 너였다면 김범수 - 보고싶다 탈통곡 리스트 추천드리고 갑니다..
저 정승환 노래는 너였다면 밖에 모르는데 그것도 갠찬나여..?

너였다면 너도 너에게 너가 말야 만약 한다면 midoduk

정승환은 사는동안 오스트 많이 불러주세요... 너를사랑한시간 너였다면 바람 보통의하루 다 존좋ㅜㅜㅜ
박해영 작가 [또! 오해영] [나의 아저씨] 정승환 OST [너였다면] [보통의 하루] 박해영 X 정승환, 이 조합 훌륭하다 #정승환 #jungseunghwan #박해영_작가 #나의아저씨ost #보통의하루


우리가

일단 퍼블리쉬가 되면 그건 더이상 너만의 이야기가 아니게 된다. 우리가 기하학자였다면 이런 고민을 할 필요가 없었을테지만, 아쉽게도 너는 말을 쓰는 사람이네.
야하 "네 이빨 날카로우니까, 키스하면 피나려나" 쿄타 "해보면되지" 야하 "싫어.아플 것 같아" 쿄타 "그런데 우리가 언제부터 키스하는 사이였냐" 야하 "상관없잖아,안할꺼니까" 쿄타 "내가 한다면?" 야하 "뭐?" 쿄타 "나 지금 너한테 키스할거다"
우리가 헤어진 건 다른 이유 없었어. 그냥 우리가 덜 사랑했던 거, 덜 절실했던 거지. 너는 아니라고 말하고 싶겠지만 생각해봐. 우리가 사는 곳이 사막이고 내가 물 한 컵의 존재였다면 네가 나를 버렸을 것 같아? | 은희경, 헤어진 후
우리가 헤어진 건 다른 이유 없었어. 그냥 우리가 덜 사랑했던 거, 덜 절실했던 거지. 너는 아니라고 말하고 싶겠지만 생각해봐. 우리가 사는 곳이 사막이고 내가 물 한 컵의 존재였다면 네가 나를 버렸을 것 같아? |
우리가 헤어진 건 다른 이유 없었어. 그냥 우리가 덜 사랑했던 거, 덜 절실했던 거지. 너는 아니라고 말하고 싶겠지만 생각해봐. 우리가 사는 곳이 사막이고 내가 물 한 컵의 존재였다면 네가 나를 버렸을 것 같아? | 은희

너였다면 너도 너에게 너가 말야 만약 한다면 xiuchen_writing


어떨

너였다면 어떨것 같아 펭귄이가 지성이면 보인다 라면
너였다니 아는 새럼인가 너였다면~ 어떨 것 같아~
너였다면,,,어떨것 같니,,,,,,
너였다면 어떨거같아 #JBJ_INMYHEAD 이런 미친날들이 니하루면말안
너였다면 어떨갓같아?
너였다면 어떨 것 같아
나는 더이상 모르겠다. 내가 찾아다닌게 누군지. 너는 나에게 어떤 존재였는지. 언젠가 네가 찾아온다면 그때는 어떨까.

너였다면 너도 너에게 너가 말야 만약 한다면 zlzydn8881


아니였다면

..너네 계속 폐허 귀신하는데.. 그 귀신이 남자가 아니였다면 폐허 아니다.
아니였다면 넌 너대로 난 나대로.. 였잖아?
데샹쪽에서 바레타한테 복잡미묘한 감정느끼는거보고싶다 너만없었으면 너만 아니였다면
"네가 아니였다면, 어떤 이가 그 오랜 세월... 한 가지 명을 완수하기 위해 목숨을 다 했겠느냐..." 柒宿 - "그런 너를 다신 잃고 싶지 않은 내 마음이다. 다른 생각 품지 말고... 따르거라." 柒宿 -
무슨소리야 베아-.그러는 너야말로 엄청 시끄럽던데. 네가 슬리데린이 아니였다면 분명 감점이였을거야.


한다면

자꾸 퍼림2 뉴튼 볼 때마다 imagine dragons - monster 생각난다 내가 누구였는지 말한다면 너는 내게서 등을 돌리게 될까 나는 괴물로 변하고 있어 괴물이 더 강해져만 가
(웃음) 아이, 한다면 한다 김지평 아니였어? 너 이자식 그렇게 쉬운 남자였냐?

너였다면 너도 너에게 너가 말야 만약 한다면 breadseungjun

너를 지키는 것이 나의 임무였다만유감이군. 네가 인간을 버리겠다 한다면 스펙터 숙청으로 바꾸겠다.
「미안해. 내가 겁쟁이였어. 다시 한 번, 너와 만나고 싶다고, 그 기분을 배반한다면, 그래 나는 어떤 죄라도 짊어 질 수 있어. 어떤 모습으로 전락한다고 해도, 분명 괜찮을거야. 네가 곁에 있어주기만 한다면」
나는 너를 가졌다.싱잉 플로라.나를 소개할까?나는 제국의 공적 제 1호 키'노스윈드'드레이번이라 한다.너를 처음 가졌던 제국의 공적 1호는 위대한 마법사였지만 나는 해적이지.실망할 것은 없어.나와 하이낙스를 비교해보려 한다면 너는 크게 뉘우치게 될걸.
너를 사랑하는 것에 이유는 없었지. 네가 내 바다였으면 좋겠는 것에도, 이유가 없다고 한다면 너무 속보이는 거짓말일까.
내가 끝내 도달한 곳이 네 꿈 속이라는 말에 기뻤다고 말한다면, 너는 끔찍하게 여길까. 평생 미움 받는 것을 두려워 했는데 이제는 상관 없었다. 왜 상관 없느냐, 고 되물으면 대답은 단 하나였다. 감히 내어둘 수 없는 마음 때문이었다.
어느 한 사람이 내 생각으로 마음 고생을 한다면 목메이도록 나를 그리워 해 전화 벨소리에도 가슴이 내려앉는다면 많이 미안하겠지만 그러고 산다는 걸 내가 알게 한다면 그리고 그 사람이 바로 너였으면 /원태연, 얼마나 좋을까
아이자크, 너는 좋은 친우였다.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우리는 그저 지향하고자 하는 바가 조금 다를 뿐이다. 네가 그래도 날 이해하지 못한다면, 이 관계는 금세 틀어지고 말겠지.

너였다면 너도 너에게 너가 말야 만약 한다면 botong_365


나였다면

왜 하필 너였을까. 그게 나였다면 더 낫지 않았을까.
지금의 나였다면 쭈구리 하고서 으아아 거렸겠네. (푸스스 웃곤 네 입술이 닿았던 제 입술을 가볍게 핥는다.) 커지면 직접 핥아줄게. (방긋 웃으며 둥실 떠있는 너를 검지로 가볍게 톡톡)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것도 아닌데 왜 나에게 책임을 물음? 나였다면 칼에 찔렸을 때 늑장부리지 않고 구급차를 불렀을거야 그럼 지금 너처럼 장애를 얻지도 않았을거야 라고 말한다 해서 현실이 바뀜?
그게 나였다면 네 그 두 눈 속에서 너를 보고 있는 그의 시선 그게 나였다면 네 그 두 눈 속에서 너를 보고 있는 그의 시선 (시선 둘, 시선 하나 (What If..) - EX0)
* 미래의 너는 이미 알고 있는 것들인데. 네 앞에 서있으니 괜히 과거의 자신으로 돌아간 듯한 기분까지 들 지경이다. 네 그 고집스러운 눈 때문일까. 같은 나잇대의 나였다면 분명 함께 고집을 부렸을 법한 곧은 시선이었다.


말하고

"무리 아니니까 걱정마. 무리였다면 진작에 말하고 누워있었겠지." *너의 앞발을 잡아준다
김제이「애자들하고 외출했는데, 뽀메가 무단횡단을 하려 해서 『야 너 큰일나. 무단횡단 하지 마』라고 하자 뽀메가 『언제나 규칙을 지키면서 살아간다면 이 비정한 세상에서 살아남을 수 없어』라고 차갑게 말하고 건너다 차에 치였어.」

너였다면 너도 너에게 너가 말야 만약 한다면 9dokku


분명

좋은 사람을 만났을까 분명 그럴거야 너는 가만히 있어도 사람을 끌어모으는 힘이 있었으니까 너를 나는 아직도 너라고 불러 다른 호칭이 생각이 나지 않아 너는 그냥 너였으니까 17살 봄 수학시간에 마주치지 않았다면 괜찮았을까 너랑 친해질 일도 없었겠지
... ... 분명 날 보고 있었다. 못 본 척 지나간 너였지만, 확실했다. 아무래도 그냥 보내기엔 찝찝한 구석이 남아 있다. 날 본건지, 내 검을 본건지 확실히 하고 싶었다. 정말로 보인다면, 네가 이 불멸의 삶을 끝내줄 유일한 사람인 내 신부다.
알렉 전에도 매그너스를 행복하게 해 줬던 연인들은 분명 있었을 텐데, 그들 덕분에 '살아있길 잘했다' 고 생각했다면 알렉은 처음으로 매그너스가 '태어나길 잘했다'고 생각하게 만든 사랑일 것 같다. 출생 자체가


너한테

지금부터라... 아쉽다. 내가 살아있는존재였다면 너한테 인정받을수있었을텐데..
난 하행. 너한테 졌어. 왜냐면 넌 최근 챌린저중에 가장 강한 트레이너였으니까!엄청나게 강한 트레이너! 응! 괜찮다면 이 트레인이나 다른 트레인에도 타줘!
눈으로 볼 수 없는 애들한테 나나, 슬프고 불쌍한 애들을 보여줘서. 위안삼게 하거나, 불안하게 하거나, 감정 받아주는 샌드백 역할이나 하라는 거겠지. 내가 진짜였다면 너한테 미안하다고 큰절을 10번은 했겠지만.
내 걱정은 기우였나 보다. 일훈아, 무엇을 하든 네가 좋았으면 됐어. 너한테 도움이 되었다면 다 됐다.

너였다면 너도 너에게 너가 말야 만약 한다면 with_rong


본다면

그럴 수도 있겠지, 라고 하기에는 미투운동의 의의를 생각해본다면 나올 수 없는 가사였다. 그것도 너는 내 여자주인공 운운..


너랑

어제 너랑 헤어지고 한가지 후회되는 것은 한 번쯤 좋아한다고 말할 걸 그랬다는 거였어. 적어도 솔직하게 말했다면 헤어질 때 덜 슬프지 않았을까.
INS_SND 우린 몇억분의 1 확률로 만난거니까. 뭐...인간관계에 별로 신경을 안쓴다면 이런것도 안믿긴 하겠다. 너랑 만나서 반갑다는 뜻이였어.
혼자였다면 더 힘들었을 것 같아. 다 함께여서 괜찮은 시간을 보냈어, 난. (기분 좋게 웃으며 네 손에 머릴 부빈다.) 물론이지. 너랑 함께할 장소인 거잖아?
뭐지 어디서 봤더라 그 머시기 너랑 목요일에 만난다면 난 월요일부터 행복해질거야.....? 요거였나..?쫴떤 이런류의 가사 있으면 나는 죽어오 #PremiosMTVMIAW #EXO #MTVBRKPOPEXO


알게

무슨소리야? 너와 12. 신호가 끊겼던걸 알게된다면 내가 그 이유를 해명해야할것같다는 뜻이였는데.
(4)용국이는 위에 3명을 좋아하면서 트위터에 팬분들을 팔로해 뒀는데 켄콜태균이라는 조합이 넘어오기 시작하면서 용국이를 제대로 알게되기 시작하고 너였다면 직캠을 다시 봤어요 캬 음색 진짜 그러고나서 프듀끝나고

너였다면 너도 너에게 너가 말야 만약 한다면 hwaan_


너였다면

너였다면 🌹 완곡 주세요 ( ´•̥ •` )♡
동방신기 편 너목보 너였다면 부르는 사람 대박이다 목소리 넘 좋아 설대 졸업하고 엘지다닌다니 스웩오졌다
사실은 나를 구질구질한 구히메으로 만들고 싶었던 링조각의 만우절 특별 전파쇼라면? 내가 찜통속 히메라는 이름의 까마귀였다면? 반짝반짝 다이스키 링조각 내가 너의 소중함을 몰랐지는 무슨
내가 진짜 깜짝 놀래서 화장실에서 나온 너였다면 이었는데 또오해영 다시 돌려볼 만큼 좋아했지만 너였다면 조 이후 노래를 더 사랑하게 되었다!! 용국이가 부르는 노래를 계속 듣구 싶어요 ㅠㅠ
아아! 정말 재밌었어! 이런, 근데 내가 깜박 잊고 말 안해둔게 있는데... ...그는 내가 이런걸 할 때마다 싫어하더군. 내가 너였다면 난 숨었을거야.
너에게 상처를 주는말이였다면 사과할께, 혹시 무슨일 있어?
다른 사람이였다면 이 얘기 자체를 꺼내지 않았겠지. 너니까. 후미카.

너였다면 너도 너에게 너가 말야 만약 한다면 altpajswlrmrgua

마지막 4할타자 테드 윌리엄스도 6할이 범타였다. 인생을 살아가다 보면 실패는 필연적으로 일어나는 것이다. 하지만 그러한 실패에서 무엇인가를 배운다면, 너는 6할의 실패가 아닌 4할의 성공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이 모든 의미가 너였다고 할 수 있게 된다면 | 사랑 이전에도 사랑이, 하태완
..알아줬으면 좋겠어. ( 저와 가득담긴 설탕물이 찰랑거렸다. 심장이 서서히 뛰듯 , 달큰한 물은 너를 탐하고 있었다. 그리 말해도 좋아.. 미움받고 싶지 않았지만..나는 네게 그런 존
너였다면 ค่า




너였다면 너도 너에게 너가 말야 만약 한다면 himsela88

너였다면 너도 너에게 너가 말야 만약 한다면 MFALL0131

너였다면 너도 너에게 너가 말야 만약 한다면 K_ilberoseu_Hun

너였다면 너도 너에게 너가 말야 만약 한다면 asd27417567

너였다면 너도 너에게 너가 말야 만약 한다면 GrapeF_ruit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