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앗] 뜬구름풀 3등급 꽃이 심으면 토마토 주고

Posted by 마리쉐
2018. 4. 13. 02:19 카테고리 없음


뜬구름풀

왼쪽은 뜬구름풀 키웠고 오른쪽은 토마토랑 차나무 교배햇는데 교배 90확률 운빨이라 8개중에 7개 씨앗뜸 ㅋㅋㅋ
랴님 비행의자 태워야겠다...나도 오늘은 씨앗캐러간다...농님이 키워주신 소듕한 뜬구름풀 개인집에도 키워봐야디
내가..뜬구름풀을 심는데... 씨앗을 너무 한 번에 많이 팔길래 캘려구 잡첸했더니 선장님이 사서..줬어.....(존나은은해짐)... 뜬구름풀을 다 줘버리겟서...
부대 밭에 뜬구름풀 씨앗 재배해도 되나요?
그래서 씨랑 전부 다 교배하고 싶으면 123에 차토차 심고 45678에 뜬구름 풀 심고 1 뽑은 뒤 거기에 뜬구름풀 심으면 씨앗 1개씩 나오고 뜬구름풀도 재배할 수 있서요!
! 커르다스 차나무랑 토마토랑 다 컸어 ! 뜬구름풀 씨앗이다 와아아아아 °˖✧◝(*´▽`*)◜✧˖°
헤헤헤ㅔ 뜬구름풀씨앗 다 심어따 행복해

씨앗 뜬구름풀 3등급 꽃이 심으면 토마토 주고 SMOREx12

헉 뜬구름풀 씨앗 8개 캤어요
교접 성공했다")9 근데 하나는 실패해서 뜬구름풀 씨앗 8개가 아니라 7개 얻음 흑흑
비행의자의 재료가 되는 뜬구름풀 씨앗을 얻었어요! 그렇지만 씨앗을 심을 흙이 부족해서 심는 건 나중에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뜬구름풀 및 씨앗 구매는 1588-소미소미
오..오오..뜬구름풀이 그런거였구나 난뜬구름풀씨앗은뭔가했네 조아감사!! 장게시세보고 돈모자라다싶으면도전해봐야지 비료는필요업서???ㅇ0ㅇ
와아아아 뜬구름풀 씨앗 수확했당!!!
비공정이 뜬구름풀 씨앗 두 개나 물어왔어ㅋㅁㅋ

뜬구름풀 씨앗 6개 수확~
아 나 이제 뜬구름풀 안심을래 혹시 씨앗 필요하ㅓ신분있어요?
뜬구름풀 씨앗이 십만원까지 나왔네
나 오늘 개빠가짓한거 자랑하고싶음.. 뜬구름풀 만든다고 이제 제멜토마토씨앗 수확하고 심을 ㅊㅏ례라서 토마토 심어야지 하고는 그 자리에 뜬구름풀 심음.. 다 심고나서 알아챈게 제일 빠가같은 자세
뜬구름풀 씨앗 사서 제태크하려고 열심히 18개 심었는데 씨앗 살때 개당 21만길이었는데 뜬구름풀 지금 15만이어서 완전 농사 망했음
안야.. ... 나는 비료를 주고 싶엇는데.... .. .. ... ... 수확해버린 례하의 잘못이 크다.. .. 토마토랑 찻잎은 자리가 업어서 못넣어놧어요 흙 사고 남은거랑 뜬구름풀 씨앗 넣어놧더요!
뜬구름풀 씨앗아 나와조

씨앗 뜬구름풀 3등급 꽃이 심으면 토마토 주고 volkno_selfC

오늘 뜬구름풀 교잡한거 수확했는데 8개 이랑 전부 교잡성공해서 씨앗 다먹엇음 ^^9 항상 한두개씩 교잡안되곤 했는데 다성공한건 처음이다
헉 그럼 뜬구름풀2개랑 씨앗3개 드릴게요! 3등급 검은장막 흙에 심으면 3개 심어서 6개 나오니까 풀까지8개로 의자 만들 수 있어요!


3등급

혼자선 조달하기 힘든지라 필요한 물품들을 챙겨주시는분부터 드릴예정입니다. 50이상의 광부/원예 미지 에올제아기준 1일 한번 채집가능 ⭐️3등급 다날란 겉흙 3등급 검은장막 겉흙 ⭐️제멜 토마토 씨앗 ⭐️커르다스 차나무 씨앗
커르다스 찻잎나무 씨앗 8개 제멜 토마토 씨앗 8개 다날란 겉흙 3등급 16개 검은장막 겉흙 3등급 8개 (2인분)
4.1 미리 준비해둡시당. 비행 의자 커르타스 차 씨앗, 제멜 토마토 씨앗, 3등급 검은장막 흙, 3등급 다날란 흙 4.1 패치 후 커르타스 차 씨앗과 제멜 토마토 씨앗을 다날란 흙으로 교차해서 심어서 교배를 시키면
그 씨앗을 검은장막겉흙 3등급으로 심으면 두개씩 나와 제작은 연금전문 70렙 비전서 5권이니까 니가 만렙 찍던가 연금장인한테 의뢰하면 돼
배포님 우편으로 씨앗4개 보내둘게요~ 이거 그 수확량 늘려주는 3등급 검은장막흙이었나 여기에 심으면 총8개나와서 만들 수 있어요~!

우산무화과 화분을 만들기 위해 우산무화과 씨앗을 재배하기 위해 왕실 쿠쿠루 씨앗을 재배하기 위해 살구 씨앗을 재배하기 위해 3등급 다날란 겉흙을 캐는 삶
3등급 다날란 겉흙 16개 커르다스 차나무 씨앗 10개 제멜 토마토 씨앗 4개 (제가 4개이씀) 원예용 흙 2개


꽃이

너무 애쓰지마.. 너는 본디 꽃이 될 운명일지니.. -씨앗- #PremiosMTVMiaw #MTVBRKPOPBTS
씨앗, 너무 애쓰지마. 너는 본디 꽃이 될 운명일지니?
씨앗, 너무 애쓰지 마. 너는 본디 꽃이 될 운명일지니. -박광수, 앗싸라비아 중에서
봄의 태양이 빛나면, 곡물의 씨앗은 싹트지 않고 있을 수 없다. 참된 사랑은 세상이 차더라도 꽃이 핀다. - 뇌티히
꽃이든 나무든 씨앗부터 심은 다음에 정성껏 가꾸어야지 나와, 이 마법 씨앗은 쉽게 시들거나 썩지 않아... 지저에서도 키울수있어

씨앗 뜬구름풀 3등급 꽃이 심으면 토마토 주고 nnnav_28

봄의 태양이 빛나면 곡물의 씨앗은 싹트지 않고 있을 수 없다. 그러나 참된 사랑은 세상이 차더라도 꽃이 핀다.(뇌티히) [네이버 지식백과] 사랑에 관한 명언 (묘비명•비문_우물쭈물하다가 내 이럴 줄 알았다, 2009.12.15, 포럼)
희망의 씨앗하나 가슴속에 심어 놓으면 당신의 인생에도 언젠가는 예쁜 꽃이 활짝피어 날거에요
아직 작은 씨앗이기에 그리 조급해하지 않아도 괜찮아 그리 불안해하지 않아도 괜찮아 넌 머지않아 예쁜 꽃이 될 테니까 - 박치성, "봄이에게" 中


심으면

네 이거 씨앗 검은장막 흙으로 심으면 2개 수확할 수 있다는데 다 수확하면 400만원쯤...ㅎ
그냥 심으면 수확때 교배씨앗이 뿅하는거예요?
(.......)(놀랬다!) 어... 어.... 씨앗이 들어갈 정도로만 파면 되지 않을까요... 적당히 심고.. 너무 깊이 심으면 새싹이 못나올테니까요...


토마토

오늘 나머지 캐거나 사서 토마토랑 차나무 씨앗 심어바야지

어? 제멜 토마토 씨앗 원예집사가 캐오잔아?


싹이

생각해보니 나의 20대는 그런 시간이었다. 싹이 나든 나지 않든 무조건 땅을 파고, 씨앗을 뿌리고, 뿌리고, 또 뿌리며 싹이 나오길 기다리던 막막한 시간들.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백영옥
영유아 과학지도에서 자연현상어쩌고 하는거 듣는데 이거 볼때마다 생각나는거 다이소 미니화분 키우기 심심풀이삼아 하는걸 보고 따라 산 사람이 사고나서 담날 전화와서 물어본다는 말이 "씨앗 고장난거 아냐? 새싹이 안났어 ㅠㅠ"
씨앗이 고장났다는 표현도 좀 어이가 없었지만 물부은지 하루만에 싹이 날꺼라고 생각했다는 것에서 더 어이가 없었음. 더 어이없던건 저 일이 있을때가 그사람도 나도 20대 후반......
씨앗과 땅이 서로 모르지만 거기서 싹이 나듯이 나의 자아에는 실체가 없지만 마음에서 일어나는 고통은 외부에 있는 것이 아니라 맑은 거울에 비치는 그림자처럼 실체가 없지만 마음을 출렁이게 만드는 힘이 있다.
[3] 씨앗이 움틀거리더니 느릿하게 싹이 돋아난다.
그런데 어느날ㄹ부터인가 막 새싹이 이상한ㄱ거임. 진짜 뭔가 오묘한 냄ㅁ새도 나고 그래서 좀 이상함을 느꼈음.. 그리고 며칠이 지났는데.. 물이 있는데도 죽어가고 있었음 . 그 씨앗들은

씨앗 뜬구름풀 3등급 꽃이 심으면 토마토 주고 Seromi__

한동안 오래 계속 싹이 안나서 속을 태우던 화분에서 싹이 나왔다. 다른 화분의 싹보다 너무 더딘 탓에 씨앗이 이미 죽어버린건 아닐까 걱정했었음😳
그 씨앗은 과연 싹이 났을까요?


만들

어제 카니한테 씨앗이랑 흙 주면서 편지에 그렇게 신신당부 했으니 잘 만들겠지....
저 씨앗들 무려 이벤트 할때 풀리는것이며 B등급엔 평소에도 만들 수 있는 염료통이 있다....
이를테면 A와 B를 심은 밭에서 B를 수확해 C라는 씨앗을 얻어내고, B자리에 D종을 심어서 A와 D의 교배를 만들어서 D에서는 다른 종류의 씨앗을 얻어내는 그런 식이죠. 파판 농사는 알고보면 참 재미있고 쓸모가 많으
내가 해씨랑 무슨 씨앗 껍질도 까놓고 밀기울도 뭉쳐서 간식 만들어놨으니까 3년만 더 살쟈
흑흑 부대원 줄 비행의자 다 만들었는데...흑흑..... 다시 씨앗 교잡해야지..흑흑..

바람숨풀 씨앗을 검은장막 흙으로 심어 키우면 하나 당 2개씩 바람숨풀을 얻을 수 있는데 이 바람숨풀 8개로 탈것 하나를 만들 수 있습니당. 대충 이렇게 재배하는데 대략 10일남짓 정도.
이미 쿰쿰한 세탁물과 다른 세탁물은 분리세탁하는 게 좋습니다. 같이 세탁한 모든 천에 쿰쿰내의 씨앗인 세균이 옮습니다. 쿰쿰내의 씨앗을 품은 옷이 몸의 땀을 흡수하게 되면 사람을 쿰쿰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으윽 찝찝하지요.
이미 쿰쿰한 세탁물과 다른 세탁물은 분리세탁하는 게 좋습니다. 같이 세탁한 모든 천에 쿰쿰내의 씨앗인 세균이 옮습니다. 쿰쿰내의 씨앗을 품은 옷이 몸의 땀을 흡수하게 되면 사람을 쿰쿰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으윽 찝찝
피나물 일대기 이른 봄 나뭇잎이 나오기 전에 모든 생육활동을 마무리하고 씨앗을 만들어 냅니다. Photograph by Kim Young Seon
1. 글세욤... 3년전에 지었는데 의식의 흐름으로 지은것같애요 ㅋ ㅋ ㅋ ㅋ ㅋ 음 굳이 뜻을 만들어보라면 아 (아침부터) 토(토마트씨앗을 씹으며) 링(링딩동댄스를 추는 건강한 씨앗) 아 진짜 의식의 흐름이잔
웃겼다니 조금 상천데요. (장난스레 입을 삐죽이고) 커피라고 하셨잖아요. 커피 원두로 만들어요. 음.. 커피 나무에서 열리는 열매의 씨앗을 볶아서.. 추출해낸다고 해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시테님 탐라가 꽤 조용하지않나요..?내가 심은 씨앗이 아직 밭을 안만들었나봐요.......(갸웃

씨앗 뜬구름풀 3등급 꽃이 심으면 토마토 주고 skylove0310


8개

5일에 씨앗 두개..씩... 의자 하나에 8개 들어가고...(왈칵


주고

너흰 정말 못 생겼어, 마음만 같으면 너희 몸속에도 씨앗을 심어주고 싶을 정도라고. #Zyra
아앜ㅋㅋㅋㅋㅋ뽀작해요 ㅠㅜㅜㅠ!! 헉 너무 귀엽다 8ㅁ8!!! 햄찤ㅋ큐ㅠㅠㅜ씨앗 하나 더 쥐어주고 싶어요 ㅠㅜㅜ!
저만치 나비, 나비가 사라져간 방향으로 눈길을 주고 두 눈을 비비면 손끝 따라 전하지 못한 문장들이 식물처럼 돋아나고 그곳으로부터 까만 씨앗이 결핍처럼 맺힌다 다시 봄을 가지면 너는 어둠을 털고 와줄까 /최서진, 흔적들
키트를 까면 100숲을 주고 염료통과 낭농씨앗을 얻는 기적이!
ㅠㅠㅠㅠ 돌봤는줄 알았는데 넘 안돌봐서 마나고비 주것서ㅠㅠㅠ 20만길 주고 산 씨앗인데 ㅠㅠㅠㅠㅠ
암튼 설명서에는 물 주고 또 밑에 물을 깔아주라는데 그러면 너무 과습되지 않나 싶어서 어제는 그냥 놔두고 오늘 물 받쳐서 창가에 올려뒀다. 씨앗 겹치지 않게 뿌리래서 봤더니 고양이 눈꼽보다 작아서 제대로 뿌렸는지도 모르겠음...


싹을

하하, 반성이라. 글쎄요? 씨앗이 남아있으면 그것은 언젠가 뿌리를 내리고 꽃을 피워요. 악의 싹을 잘라야 하잖아요? 악의 멸망이야말로 옳은 결말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구운 씨앗은 맛있긴 하지만, 다음에 날 싹을 기대하긴 어렵겠지요, 하하.
업도 실체가 없지만 일상을 통해 선악의 씨앗을 뿌리면 그것이 싹을 틔워 열매를 맺게 되는 것이다. 선하지도 악하지도 않는 평상심만이 과보를 이끄는 힘이 없다. 그런 힘은 과거로부터 오며, 업에 동화된다는 것은 과거에 동화된다는 의미다.
업도 실체가 없지만 일상을 통해 선악의 씨앗을 뿌리면 그것이 싹을 틔워 열매를 맺게 되는 것이다. 선하지도 악하지도 않는 평상심만이 과보를 이끄는 힘이 없다. 그런 힘은 과거로부터 오며, 업에 동화된다는 것은 과거에 동화된다는
갠적으로 내가 썼지만 (살리에리의 안에서 질투라는 씨앗이 싹을 터서 절망이라는 양분을 먹고 살인이라는 꽃을 피우려 했다.) 이 문장 좋아함. 그 뒤로 이런 문장이 안 써져서.


메리

사랑스러운 메리, 이 씨앗 3개 네가 얻은 거야?
메리, 백합 꽃잎 하나만 가져다줘 그것만 있으면 충분해. 내 씨앗과 바꾸자.

씨앗 뜬구름풀 3등급 꽃이 심으면 토마토 주고 nnnav_28

메리, 씨앗을 모두 모았구나. 이제 이 꿈의 문을 열어도 좋아.
메리 네가 씨앗 세 개를 네 친구들에게서 얻을 수 있다면, 우린 같이, 꿈의 깊은 곳까지 갈 수 있어.


꽃을

집어넣은 건 누구지요? 이 씨앗이 친절하고 정직한 곳에서는 왜 꽃을 피우지 못하지요? 왜 피와 더러운 거름을 필요로 하느냐는 것입니다." -(그리스인 조르바), 니코스 카잔차키스
린 무인도에 단 하나 가져가고싶은건? 카카시 당연히 마실것. 오비토 애인? 애인이 있으면 좋겠네!!! 미나토 꽃 씨앗을 잔뜩 들고가서 꽃을 가득 심은다음 평안하게 죽고싶어


심은

심은씨앗다시꺼내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싹 난거 진짜냐 리얼이냐 ㅠㅠㅠㅠㅠ 오른쪽에 하나 더 심은 씨앗이 있는데 얘도 곧 날 거라 믿습니다...... 그럴거야...


세상이

오, 걱정할거업서! 절므니여! 온 세상이 씨앗으로 가득하다넹!,

씨앗 뜬구름풀 3등급 꽃이 심으면 토마토 주고 FF14_Wmoon

자고 일어나니 세상이 폭탄 맞은듯 망해버렸다. 좀비월드에서 홀로 거처 옮겨다니던 굮은 말라버린 땅에 씨앗을 심고 다니는 즴인을 만난다. 하필 세상이 망하고 첫눈에 반하는 사람을 만나냐. #국민저장소


염료통

그래서 저거 팔아먹겠다고 기존에 있던 템들 하우징안에 설치 가능한거, 상시 제작 가능한 염료통, 이벤트때마다 얻을 수 있는 씨앗을 키트에 넣었단 얘기죠? 오오..
씨앗이랑 염료통 경매장가 몇백골드밖에 안하는데 존웃
아 다행히 낭농이 아니라 하우징 안에 설치할 수 잇는 템이래..ㅋㅋ...그래도 염료통이랑 씨앗은 진짜 충격적이다 역시 화염병뿐이아..
저 30개깠는데 씨앗4뭉 염료통 나왓어요^^그리고 나머진..스레기엿다...
미니어처 염료통 씨앗 다빼 새끼들아
(망연자실, , , 사기당햇어여...낭농씨앗4뭉에 염료통ㅇㅣ라니..흑흑

씨앗 뜬구름풀 3등급 꽃이 심으면 토마토 주고 PLAYAPP_PIC

하우징화분과 낭농화분이 나뉜것도 개인적으로 불만이야. . . 밖에서 꺾어오면 저절로 실내화분이되는 동숲에 익숙해서그런가 씨앗이랑 염료통은 답은 ㅎㅇㅂ하나다


땅에

척박한 땅에 씨앗이 자라 열매맺는것은 힘들다. “정직”이 그러하다. 반면 “부정직”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무성하게 잘 자란다. 임계치를 넘어가면 쑥대밭이 되버린다. 세상은 이치대로 공평하게 돌아간다. 뿌린대로 거두는 것이
땅에 바늘을 꽂고 저하늘에서 작은 씨앗을 떨어트려 바늘에 씨앗이 꽂힐 확률로 이 계산도 안되는확률로 너와 내가 만난 것이다. -번지점프를 하다- #일훈선민_행쇼 #일훈꽃필무렵
(네가 웃자 따라서 웃으며) 그럼 됐소!! 프리와 지구종말대비놀이 하지 않겠소?!?! (그러면서 가방에거 사과나무 씨앗을 꺼낸다) 땅에 ㅇㅣ걸 심는거오!!!
물질 문명에 길들어진 나의 껍질을 벗겨 내고자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씨앗으로 유실수 나무를 키우고 구황작물인 고구마 감자 재배도 이미 마스터했다. 기타 여러 작물 재배법을 거의 익혔다. 아무 것도 없는 맨땅에서의 생존법도 완성되어 간다........


씨앗

쥬니퍼 베리 씨앗 열두 개가 보라색 가루 두 개로 변햇다
아무튼 작년에 어금니 아빠니 새희망씨앗이니 기부금 받는 단체들 이미지에 엄청 타격 준 사건들이 일어나서 작은 단체들은 진짜 살기 힘들 정도로 기부금이 줄었습니다 작은 단체들 기부를 많이 해주세요

씨앗 뜬구름풀 3등급 꽃이 심으면 토마토 주고 ddolong2

온갖 죄악을 저질러 놓고 악마가 그랬다고 기도하며 신을 찾으면 다 해결되는 거야? 너의 신은 그런 존재였어? 니 말대로 그 뱃속 씨앗이 내 새끼가 아니라면 널 용서해야 될 존재는 신이 아닌 바로 나야!
돈으로 씨앗은 살 수 있다. 그러나 농부의 의욕은 살 수 없다. 돈으로 잠깐의 즐거움은 살 수 있다. 그러나 행복은 살 수 없다. - 헨릭 입센
위대함의 씨앗. (덤덤한 투로 말했다.)
) 염료 비비기 ) 씨앗이랑 흙 준비 ) 친구초대 보상 확인
불쌍하기도해라. 날 원망해도 좋지만 원망하려거든 약하고 나쁜 씨앗으로 태어난 운명을 원망 하도록 해. 해바라기는 넓은 화분이 아니면 자라는데 더뎌.
그애는 나중에 원예부 부장이 됐다 ㅎㅅㅎ 정말 열심히 화분을 키웠다 (...) 그리고 우리 집 근처에 큰 농원? 같은게 있었는데 그애가 주말에 우리 동네 놀러와서 나랑 농원에도 놀러갔었다 그애는 꼭 키워보고 싶은게 있다
..... (독소를 뺀 네펜데스의 씨앗을 건내본다.)

씨앗 뜬구름풀 3등급 꽃이 심으면 토마토 주고 ddolong2

가장자리에 아무렇게나 뿌린 데이지 씨앗이 뒤늦게 싹으로서 발견되었다...
훑어보다보니 너무 웃겨서ㅋㅋㅋㅋㅠㅠㅠㅠ모브 노동법도 모르는 순진한 중딩 아니라니까??? 본인 시급 적고 사기당하는것도 ㄷㅏ 알고잇엇다니깐 씨앗으로 알바비주니까 마침내 현물지급수준까지왓군,,,(-이러고잇는것ㅂ봐ㅋㅋㅋㅠㅠㅠ
강다니엘 잘 될 수 밖에 없어. 지원 하나 못 받는 연습생 시절, 고깃집 알바를 하면서도 눈빛은 반짝거렸던거야. 그리고 강다니엘은 그 시간 모두를 자기 밭의 거름으로 뿌린거야. 땀도 뿌리고 눈물도 뿌렸을꺼고. 거기서 자
날도 풀렸겠다 씨앗을 심자~!~!
우린 서로의 귀 뒤편에 씨앗 하나를 묻고 오랫동안 기다렸지 한숨 눈도 붙이지 않고 창문도 열지 않고 오랫동안 말이 없지 (쏜애플/도룡뇽)
파판에서 새롭게 농사를 시작한 초보 농부들이 헷갈려 하시는 게 대충 비슷해서 팁 몇개만 적습니다. 밭에서 하는 교배의 경우에 1. 교배 판정은 '씨앗을 심는 순간'에 이루어집니다. 즉 옆에 어떤 작물이 있냐에 따라 씨를
재배소년 뱀파이어씨앗 베른 레어

씨앗 뜬구름풀 3등급 꽃이 심으면 토마토 주고 OmongIX

착한 사람은 자기 탓을 하고 자기 탓은 우울함의 씨앗이 되고.
아직 새싹도 안난 씨앗인데요 그거
"당연하지, 농부는 굶어 죽더라도 씨앗은 배고죽고 찍사는 테잎을.."
씨앗을 뿌렸다. 꽃망울이 피길 바라면서 돌봤지만 얼마 되지 않아 시들었다. 이렇듯 마음을 기울이면 너무나 쉽게 사라지고 만다. 
봉선화다. 씨앗을 급성자라고 한다. 이건 원래 약용이지만 독성이 존나짱쎄서 30개 이상 한번에 먹으면 한방에 훅간다. 맘에 안드는 놈이랑 같이 임무나가서 병량환이라고 먹이면 완전범죄의 완성이다. 꿀팁임.
인생이 무엇인가 들판에 핀 민들레꽃 후- 불면 날아가는 씨앗의 춤
씨앗은행이냐... 사람 하나 죽인다고 그렇게 퍼 주게.

씨앗 뜬구름풀 3등급 꽃이 심으면 토마토 주고 baek_righ

저는 사실 민들레입니다. 이틀 전 바람이 많이 불던 날 제가 사실 민들레 씨앗이라는 걸 알았어요. 잘 날아가더라고.
델의 보석은 역시 씨앗이려나
하얀 시냇물은 깨끗하고 시원한 우유였다. 이 시냇물 위로 두툼한 암갈색 씨앗 꼬투리를 가진 커다란 나무가 서 있었다. 실수로 나무에 부딪치자 꼬투리 여남은 개가 우유강물 속으로 떨어졌다. 꼬투리가 터지면서 우유는 순식간
두산인문극장 2018이타주의자 연극 (피와 씨앗) 해외 리뷰 ★★★★★ “윤리에 관한 질문들이 (피와 씨앗) 속 흥미로운 사건들 속에 자연스럽게 가려져있다.” – 가디언 “90분이 채 안 되는 작품에 놀라울
이거 금잔화씨인디 아무리봐도 너무 씨앗같이 안생겻어 ㅋㅌㅌㅌ
"증오스럽게도 저는 세계 십이도당 중 한 곳의 장문인이라서 말이죠. 될성부른 떡잎이 보이지 않는다면, 어쩌겠습니까. 씨앗을 뿌릴 수 있는 기회는 놓치지 말아야지요. 원하는 게 있는 쪽이 부지런해져야지 않겠습니까."
씨앗 나오는 키트 깔까보냐

씨앗 뜬구름풀 3등급 꽃이 심으면 토마토 주고 lovelove012012

저는 뉴욕사는 사람과는 절대 결혼 안할거야 했더니 뉴욕사는 사람과 결혼했습니다. 다양한 말의 씨앗🤣
피의씨앗..저것은 무엇인가. .👀 예매할까(진정해
작은씨앗들으니까 갑자기 자석 넘 보고싶네ㅠㅠㅠㅠ
이벤에 세계수의 씨앗 떳다 ㅠ.ㅠ 감사합니다 ~~~~~~~~!!!!!
걷잡을 수 없는 욕정의 씨앗이 심긴 탓에 선이네 악이네 죄네 벌이네 저주만 받을 뿐.
... (입에 물 머금고 씨앗보러 총총.......)
끄어아어악!!! 망했다고 잘 못 심었다고 생각해서 다 쥐어 뽑았는데 풀씨앗 교잡 성공을 7개나 했..ㄴ....(이마팍팍)

씨앗 뜬구름풀 3등급 꽃이 심으면 토마토 주고 choivioletbora

지금 구미를 감싸는 건 무의미하다. 곧 전쟁이 시작된다. 전쟁의 씨앗은 곳곳에 뿌려져 있으니까.
양귀비 씨앗이 어디서 온걸까... 진짜 신기한 경험을 했구나...
그러니까 ㅋㅋㅋ 심지도 않은 씨앗인데 열매 과일 키웠던 곳에서 열대 과일 죽자마자 피어났다니까
교육은 그대의 머리 속에 씨앗을 심어주는 것이 아니라, 그대의 씨앗들이 자라나게 해준다. -칼릴 지브란
탑 노트 랍다넘, 민트, 오렌지껍질, 베르가못, 레몬 미들 노트 카네이션, 머스크, 쟈스민, 오크모스, 화이트앰버, 펜넬 베이스 노트 캐러웨이, 앰버, 머스크, 녹차, 쟈스민, 클로브, 오크모스, 셀러리씨앗
확률 너무 창렬하니 이번키트는 넘기세요.. 40개 함 까봤는데 씨앗만 다섯개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요하네스 황제에게 나라라는 씨앗을 심어준 지훈이는 돈많은 백수 시켜주나요?(기대)

씨앗 뜬구름풀 3등급 꽃이 심으면 토마토 주고 kimdoall

씨앗은 진심 너무하지 않나ㅋㅋㄱㅋㅋㄱ
키트에서 씨앗이?? 이 양아치들아 차라리 엘통이낫다고 말할때가 오다니
아니...씨앗이라니.. ㅋ ㅋㅋ..
마법...? 씨앗..??
ㅋㅋㅋㅋ키트템으로 씨앗은 넘한거아니냐
심지어 키트 기본보상도 없고 낭만농장 씨앗도 나온데...... ㅋ...ㅋㅋ... 누가사냐 저거 아 그래도 낭농분수대에 음악버프 3% 옵션붙어서 사려나
나의 씨앗을 품거라 패치야

씨앗 뜬구름풀 3등급 꽃이 심으면 토마토 주고 exo_vcano

높은확률로 낭만농장 씨앗 나온다는데 기가참 이미 농장 만렙에 확장도 만렙이거든... 씨앗 쓸데도없는데 어따써 ㅋㅋㅋ 부캐 농장에? ㅋㅋㅋㅋㅋ
키트열어서 낭농템 나와도 낭농템 안나오고 씨앗나와도 뭐가나오든 좀 자괴감 들거같다 ㅋ
씨앗도 들어가 잇네요 세상에 마상에!!
봄엔 모두 피었으면 좋겠다 ? 바람이 가져 온 작은 씨앗도 ? 바램이 가져 온 나의 소망도 ? ♡ ♡




씨앗 뜬구름풀 3등급 꽃이 심으면 토마토 주고 Rilif_K

씨앗 뜬구름풀 3등급 꽃이 심으면 토마토 주고 corea_19190411

씨앗 뜬구름풀 3등급 꽃이 심으면 토마토 주고 mrsk_o3o

씨앗 뜬구름풀 3등급 꽃이 심으면 토마토 주고 yhugugu

씨앗 뜬구름풀 3등급 꽃이 심으면 토마토 주고 gaonbitm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