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장난감 세상에 스티커 방광이

Posted by 마리쉐
2018. 4. 14. 08:23 카테고리 없음


상어가족

파리바게트에 핑크퐁 상어가족 요거트빵? 그런거 잇는데 애기들이 좋아할거같이 생겻지만 진짜진짜 맛잇어요 안에 스티커도 들어잇어요 저는 핑크퐁이랑 할아버지상어 잇음
#10분안에_10rt_노래 핑크퐁 상어가족 어때요
(내일 할 일) * 책 폭식 * 상어가족 핑크퐁 폭력성에 대한 생각 정리하기 * 예정해놨던 일들을 몽땅 월요일로 미루기🤗👍🏻(월요일🗣
핑크퐁 직원들 레드벨벳한테 상어가족 씨디 선물 안 하고 뭐해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ㅌ.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라노가 상어가족을 머리띠하고.... 달려가요 ... (머리깸 )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핑크퐁 대단해
#빠른_포기 #핑크퐁 #NG #상어가족 꽈당 춤춤 아냐아냐 파닥파닥 나안해 접어
내가 너무 희망적인 시각으로 보는 건지 몰라도, 저 노래는 유아 성애적이라기 보다는 유아 지향적으로 보입니다. 핑크퐁 상어가족의 성공 사례, 그리고 이후 레드벨벳과의(아마도 핑크퐁과 SM 간 제휴에 의한 것이었을) 시너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장난감 세상에 스티커 방광이 Mi_ium

핑크퐁! 상어가족 뚜둔 뚜둔 뚜둔뚜둔뚜둔뚜둔 아기 상어 뚜루룻뚜룻 귀여운 뚜루룻뚜룻 바닷속 뜌류룻뜌륫 아기상어!!


아기상어

저번에 길에서 들은 똥 싸는 노래 오줌 버전 만들었다. 동생이 도와줌 방광이 팽팽 방광이 팽팽 요도가 움찔 요도가 움찔 지렸니? 아~직! 지렸니? 아~직! 똥노래 참고로 아기상어 만든 핑크퐁 노래였음
핑크퐁 아기상어
리듬게임에 핑크퐁 아기상어 있어서 조금 심란해진 7시 24분
아니 노란색 가방 검색하는데 왜 핑크퐁 아기상어 가방 나오냐고ㅋㅋㅋㅋㅋ


장난감

핑크퐁 이런것두 틀어주는데 요즘 유튭 1인 방송 보구 따라하기가 아기들의 대유잼포인트라 너도나도 장난감 마이크쥐고 방송 놀이해요 ㅋㅋㅋㅋㅋㅋ 캐리의 힘이 컸죠
안그래도 곧 생일인데 핑크퐁 케이크랑 핑크퐁 장난감 사가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장난감 주고 뽀뽀해달라고 졸라봐야겠네요 😍😍❤️


세상에

아니 세상에 핑크퐁 아냐 세상에!
성우가 핑크퐁머리띠 진짜 쓰고있더라구요ㅠㅠㅠ 세상에 마음이 너무 따뜻해짐ㅠㅠ 인간난로 옹성우...❤


스티커

파리바게트에 핑크퐁빵 그거 계속먹어서 그런지 어쩌다가 스티커 수집을 하게 되어부렸다 집에 더있음ㅇ
핑크퐁 스티커 넘기여워요...ㅋㅋ


잇음

그리고 핑크퐁 전도사다 지금 하나 중독됨 주방랩이라고 주니버네이버에 잇음


태연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레드벨벳 - Talk To Me 청하 - Roller Coaster 선미 - 주인공 블랙핑크 - Stay 태연 - Fire 태연 - Make Me Love you 엔시티 드림 -


뮤지컬

저두 지금 프링 뮤지컬 다이노 뮤지컬 캐리 뮤지컬 핑크퐁 뮤지컬? 엄청 많이 와써여...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장난감 세상에 스티커 방광이 inchaconne


원숭이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찾다가 원숭이 똥구멍은 빨개 찾음 뭐냐 핑크퐁 너네 이런것도 만드냐


집에

확실히 밖에서 많이 뛰놀고 집에 오면 혼자 잘 놀고 핑크퐁 보여달라고 떼도 안 쓴다. 시간도 금방 지나가고. 평화롭다. 저녁밥도 잘 먹고 잘 자자.


귀여운

귀여운 핑크퐁이양


뚜루루뚜루

핑크퐁 아기 상어 뚜루루뚜루


사진

않이ㅋㅋㅋㅋㅋㅈㅋ 저 핑크퐁 머리띠는 울조카의 애착템인데! 안그래도 조카가 워너원에서 떵우만 알아보는데...이 사진 보여주고 잘키워서 떵우 디너쇼때 내 휠체어 밀라고 해야겠다
핑크퐁 무서워하는 앵듀 사진 올리고싶은데 언니가 넘 잘나와버려쓰...


동요

뭔러지먼숭이 내가 진짜 그꼴 또 볼바에 핑크퐁동요 스밍돌림

저갑자기 환멸나서 핑크퐁 동요 정주행하고있음
제가지금 핑크퐁 동요 아직도 정주행중이라 머리가 좀 퓨어해졋거든요ㅠ12시에 풀래여
핑크퐁 동요들 다좋아 귀엽고 신나 뽀로로는 이제갔어 킹콩나이트에서 뽀로로를 찾아주세요~~
티롱이 l ABC송 알파벳송 F배우기. ABC Songs for Children - The F Song (Fish, Fork)핑크퐁 동요모음St:


6단고음

서랑했었다 6단고음 들어야하는데 핑크퐁 노래 외우고있네
핑크퐁 6단고음


성우가

그리고 감동실화) 핑크퐁머리띠 주면서 성운이한테 한 말 그대로했어요. 👉지금 쓰고있는거 너무 예쁘니까 제꺼 쓰지말아요. 그랬는데 성우가ㅠㅠㅠㅠㅠ ❤아니 아니에요 꼭 쓸게요 뒤에서 머리띠 가져가려고 하니까 ❤어 아.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장난감 세상에 스티커 방광이 Rarenro


핑크퐁

ㄹㅇ요 핑크퐁 띵곡들에 섞어놔도 모를 수준이에요
왜 물어본거냐면 핑크퐁 케이크를 내일 먹을수 있는지 확인하려고ㅋㅋㅋ
오늘 핑크퐁 먹는날이군요ㅠ
ㅋㅋㅋㅋ 핫하다는 핑크퐁 케이크인가욬ㅋㅋㅋ 조카님 꼭 소원성취🙏
저는 핑크퐁 ㅋㅋㅋㅋ 뚜두뚜두 나올때의 그 기분이란 ㅋㅋㅋ #PremiosMTVMiaw #MTVBRKPOPBTS
핑크퐁 영어 가사 따라부르기
핑퐁이...무슨 뜻일가...핑크퐁...? 퐁퐁...? 내가 아는 그 핑..퐁...?

스폐셜 미쳣냐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아 핑크퐁 진자 센스잇내 뭘 모음집으로 해놓냐
핑크퐁 보고 있자니 나중에 자식 키우면 내 애니메이션 보게 해야지(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핑크퐁...드디어 가고싶은 회사가 생겼습니다 ./ㅋ.ㅋㅌ.ㅌㅋㅋㅌz
셔누 핑크퐁 아가상어 춰줬어
미국 애플뮤직 kids&family에 핑크퐁 등장. k-pop장르 아니고..
핑크퐁 아세요? 요즘 핫한건데
후.. 제가 그 핑크퐁 비타민을 못삿다구요..(오열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장난감 세상에 스티커 방광이 Sense_ssul

별명은 핑크퐁입니가
와 핑크퐁그린거 원작자분에게 연락몰줄은몰랐다ㅜㅜㅜ짱영광입니다..
핑크퐁 상어노래 영어 버전이 더 재미있어
핑크퐁.....
핑크퐁 (트레입니다)
나의 역대 핑크퐁들
부르조아 루즈 에디션 벨벳 06 핑크퐁

핑크퐁할로윈졸라조아~~~~~
지겨울 때쯤 핑크퐁 영상 틀어주면 돼...
핑크퐁 케이쿠에 드러잇는 기요니ㅠ 웨 거깃서 ㅜ
핑크퐁이요
핑크퐁 , 뽀로로 ㅋㅋㅋㅋ
얘 이름아시는분,,..,,.,,? 사촌동새이랑 핑크퐁보는데 최애발견
애기 병동에 있으면 핑크퐁 진짜 오지게 듣겟네(안쓰러움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장난감 세상에 스티커 방광이 qkslf31012079

핑크퐁 중독
단풍이는 핑크퐁 귀엽긴한데 엄청조아하는건 아닌뎨 왜 핑크퐁좋아한다구 생각하는거지
마자요 핑크퐁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퐁좋아도 저건좀아니다
왜 저한텐 초콜릿 엉덩이 롤리팝 꼬식이 썰 안풀어줘요? 왕앙앙실망흥핏방구뽕핑크퐁
제일 처음에 핑크퐁 하는게 짱이죠 그다음엔 신나여 살았다 뚜루루ㅜ뚜루 살았다
나덕님도 힘퐁! 힘퐁이 뭐야 근데 힘내라 핑크퐁..?(;)

핑크퐁..... 바다탐험대....
아니 봐봐 팬층의 나이가 어림=무개념 많음 이 아니라니까? 뽀로로랑 핑크퐁팬텀 존나 클린하다고 그냥 무개념이 많은거(무언가의 개소리
핑크퐁 축하케이크ー블루베리,초코,아몬드
그닛가ㅏ 안아줘도 울구 핑크퐁 틀어주면 그때만 그치구... 걱정된다 징자루 숨넘어갈까바...
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ㅌㅋㅌㅋㅌㅋ 핑크퐁 절받아조라.... 맞아 진짜 너모 걱정되어서 숨 쉬어 숨!!!!! 숨쉬면서 울어!!!!! 이런적두 있어따...
모과님 말투보면 핑크퐁 보고오신것같아
아 자는데 언니 핑크퐁 노래 계속 불러서 짜증나서 깸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장난감 세상에 스티커 방광이 qkslf31012079

핑크퐁체조가 그렇게들 좋더냐...
나도 이제 핑크퐁있다
핑크퐁 암컷썰
핑크퐁 소무♡
엌 핑크퐁 TV광고 나온다
으앜ㅋㅋㅋㅋ애기들 뒷통수ㅋㅋㅋㅋㅋ똥글똥글ㅋㅋㅋㅋㅋㅋ생일엔 핑크퐁케이크 잊지마세요 이모ㅋㅋㅋ
ㅋㅋㅋ핑크퐁케이크 29,000원입니다 이모님ㅋㅋㅋ뽀뽀 받으실수 있을거라고 제가 장담합니다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장난감 세상에 스티커 방광이 eeaa9999

핑크퐁이대체무슨상관❔❓
핑크퐁존나 짜증나
유치원생이랑 트친먹고 핑크퐁 덕질하고싶다...
그거 핑크퐁! 대세는 핑크퐁!
앵듀가 핑크퐁 무서워해섴ㅋㅋㅋㅋㅋㅋㅋ언니한테서 안떨어진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죨귀얔ㅋㅋㅋㅋㅋ큐ㅜㅠㅜㅠㅠ앵듀 울망해서 언니한테 꼬옥 붙어있음ㅋㅋㅋㅋㅋㅋ아 넘 귀여으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퐁 무서운 앵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를 잡고 음마808하며 본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명절날 누구 말마따나 네다섯살 먹은 사촌조카랑도 핑크퐁 얘기하고 애기랑 엉망진창 피아노치고 그림그리면서 몇시간동안 놀아줄 수 있음 안되긴 머가 안 됨 자기한테 걍 그런 에너지가 없는 거지 그건 나쁜 게 아니야....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장난감 세상에 스티커 방광이 __MANGO243_

핑크퐁 잇잔아!
조카에게 핑크퐁 상어낚시놀이를 선물해줬는데 애기가 아직 어려서 잡지는 못하고 열심히 뜰채로 상어를 튀긴다
아맞다 애들ㄹ이 나 핑크퐁에나오는 상어닮앗대 ㅠ ㅠ ㅜㅜ ㅜ ㅜ
왓챠 매주 신작들 올라오는데 그 중에 내가 보고싶었던 거 업로드되면 쌈바 춤 추느데 요즘은 핑크퐁...애니..아는 형님...한국 예능 ..옛날 한드만 업로드되고.....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장난감 세상에 스티커 방광이 PriparaYurio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장난감 세상에 스티커 방광이 blueberryleafT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장난감 세상에 스티커 방광이 blueberryleafT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장난감 세상에 스티커 방광이 dnjfgk525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장난감 세상에 스티커 방광이 tomatoO_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