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홀릭] 인형의 감성을 조금만 그댄 떠올랐다 연민의

Posted by 마리쉐
2018. 4. 15. 13:54 카테고리 없음


인형의

한 걸음 뒤에 항상 내가 있었는데 그대 영원히 내 모습 볼 수 없나요 나를 바라보며 내게 손짓하면 언제나 사랑할 텐데 러브홀릭, 인형의 꿈
러브홀릭 - 인형의 꿈 그댄 먼 곳만 보네요 내가 바로 여기 있는데 조금만 고개를 돌려도 날 볼 수 있을텐데 처음엔 그대로 좋았죠 그저 볼수만 있다면 하지만 끝 없는 기다림에 이제 난 지쳐가나 봐
인형의 꿈,,러브홀릭... ((....들으먄서,,,리퀘 보시면...😇💕
그댄 먼곳만 보네요 내가 바로 여기 있는데 조금만 고개를 돌려도 날 볼 수 있을 텐데 러브홀릭, 인형의 꿈


감성을

러브홀릭 감성을 안다는 것... 2000년대 초중반 한국을 안다는 것...
(근데 나 사실 그 당시 한국문화에 관심이 전무한 수준이었고 노래방도 별로 안 좋아한데다가 중간에 외국 나갔다 와서 러브홀릭 감성을 아주 철 지나고 알았다 옛날 유명했던 한드 좀 봐볼까 하다가)


떠올랐다

오늘 들어야 하는 BGM이 떠올랐다 러브홀릭 - 바람아 멈추어다오

러브홀릭 인형의 감성을 조금만 그댄 떠올랐다 연민의 soberdownplz

온 유어 마크 샘플 떴을 때 옆나라 멍멍이 오시들 예비 가사를 끄적끄적 올렸지만 내가 본 사람 중에선 그 누구도 레이지 '홀릭'을 맞히지 못했던 데다 심지어 그 앞 홀릭은 러브홀릭이었는데도 다들 러브...허뤼🤔...? 이 분위기였던 게 떠올랐다.


내게

🌸ᴍ ᴀ ɪ ɴ ᴛ ᴡ ᴇ ᴇ ᴛ🌸 푸른 밤이 별을 보내 너의 얘길 환희 비추면  온 세상은 달콤한 마법처럼  사랑느낌 내게 주는 미소가 예쁜 너로 가득해 -러브홀릭 동화처럼-


연민의

연민의 굴레(+쉬는시간까지 갓 띵 작) 너와 너 사이 팬피터 러브홀릭 야! 오이(사실 랑또작가님 거 전부..) 고고루키루 한줌물망초 그마남 이야기 참치와 돌고래 우리들은 푸르다 #웹툰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시대요

러브홀릭, 럼블피쉬등의 모던락밴드 시대요?


생각나는거만해도

지금 당장 생각나는거만해도 이브랑..롤러코스터랑... 자우림...체리필터...주주클럽...델리스파이스.. 러브홀릭은 좀 더 뒤였나... 세려보니 계속 생각나네...


목소리

러브홀릭의 지선, 가장 좋아하는 여가수 목소리...


10000원까지

오늘안에 신상도 올라갈거에요😊 머메이드,러브홀릭,컬러칩을 제외하고 20% 할인에 들어갑니다😮 예약할인 기간동안 2+1은 중단됩니다🙏🏻 최대 10000원까지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공지👉🏻


좋더군요

러브홀릭의 슈퍼스타도 좋더군요


격하게

탐라에 노래방 박수 얘기 나오니까 갑자기 노래방뽕이 찬다. 낭만고양이 달빛소년 맨발의 청춘 뭐 이런 루트로 맨정신에 누구보다 격하게 놀던 시절이 있었는데. 목 아프면 러브홀릭 한번 부르면서 쉬고. 아 흥보가 기가막혀를 꼭 부르던 애도 있었음.


러브홀릭

러브홀릭 - Butterfly (마이크ㅠ0ㅠ)
갑자기 러브홀릭 우리 사랑하지만 듣고 싶어서 틀었는데 진짜 너무 좋다.... 가사 눈물나네. 특히 오늘이라서... 더.
나 진짜 성진 러브홀릭 너무 좋아해...
44 러브홀릭 해주세요
동치는 나중에 러브홀릭치면서 연습하게요

러브홀릭 인형의 감성을 조금만 그댄 떠올랐다 연민의 hodu_zzang

아까 러브홀릭 겁나 잘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헌헌 굿즈 팝니다 뎸주세요,, (일괄구매만 됩니다) 1.키르아x곤 0.2 2헌터러브홀릭 0.5 3.승효님 헌터헌터 포토북 0.8 (운미포) 일괄구매시 운포 1.5에 드립니다
새벽이니까 잔잔한 거 위주로... 캐스커의 천 개의 태양, 러브홀릭의 화분, 사라 브라이트만의 the music of the night
난 저건 러브홀릭 버전으로 아는 거니까 하하하
44의 러브홀릭을 하며 힐링합시당...
아 방방이 러브홀릭 부른 라디오 무슨라디오 몇화인가요... 세상 궁금하다
44메리고라운드 43?러브홀릭 44칼링댄스 44 빕블리밥 44쏘로우 41엔티크

러브홀릭 S입니다 아무튼 S임
오늘 러브홀릭 노래 밲개 불렀다 나는 인간사랑중독자 ㅋ 이다 ㅋㅋ 나는 테디보이 이자 5000원만 주면 키스해주는 넘 ㅋ 이다
러브홀릭 노래 조은데
러브홀릭 하시죠?




러브홀릭 인형의 감성을 조금만 그댄 떠올랐다 연민의 chaengjap

러브홀릭 인형의 감성을 조금만 그댄 떠올랐다 연민의 from_myday

러브홀릭 인형의 감성을 조금만 그댄 떠올랐다 연민의 _Astero1d

러브홀릭 인형의 감성을 조금만 그댄 떠올랐다 연민의 GONG9_9n

러브홀릭 인형의 감성을 조금만 그댄 떠올랐다 연민의 pristin_hwa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