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 김하온 윤진영 이병재 배연서 고랩 무대

Posted by 마리쉐
2018. 4. 18. 00:58 카테고리 없음


김하온

나에게 (고등래퍼2)란, 김하온이다.
병재저에게 고등래퍼2란 김하온이다.
이번 (고등래퍼2)는 한 편의 드라마 같았습니다. 그들의 랩 실력뿐만 아니라 깊이 있는 생각과 진솔한 이야기에 감동받고 그 어린 친구들로부터 많은 걸 배우기도 했습니다. 특히, 모두의 사랑을 받았던 김하온&이병재 콤비의 무
근데 신기한게 우원재도 쇼미5 참가한적 있다잖아 근데 1년후에 싹 바껴서 오고 김하온도 고등래퍼1때 나오고 탈락해서 1년후에 고등래퍼 2때 싹 바껴서 옴 너네 무슨 무럭무럭 열매 먹고 사냐 1년 사이에 딴사람이 되서 왔어
장담한건대 넌 결국 행복해질거야 누누이 말하지만 해 뜨기 전이 제일 어둡잖니 그래서 조금만 버텨줬으면 좋겠어 - 고등래퍼2 8화 중 ' 김하온 ' 의 말
이병재 소감 끝까지 하온바라기ㅠ ))저에게 '고등래퍼 2'란 김하온이다((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수고했어요 내 마음속에서는 다섯명 다 우승이야ㅠㅠㅠㅠㅠㅠㅠ
하온병재 사귄다ㅠㅠㅠㅠ님들저랑ㅇ 얘네파요ㅠㅠㅠ 내가 웬만하면 알페스 아닌데 병재가 고등래퍼2는 김하온이다한것도 있고 캐미부터 시작해서 다쩌렀음ㅠㅠ

고등래퍼 김하온 윤진영 이병재 배연서 고랩 무대 jabduckjabduck

정말 정말 기분 좋은 꿈을 꾸고 있는 것 같고요 제가 고등래퍼에 다시 나온 건 제 역할을 다하기 위해서라고 썼는데요 제 역할은 아직 절대 안 끝났고 계속해서 멋지고 새로운 걸 보여드리겠습니다 고등래퍼2 파이널 #김하온
고등래퍼를 보며 느낀것 1. 자퇴를 파티로 축하받을수도 있구나. 2. 그루비 에브리웨어 3. 배연서 진국 4. 김하온 울지마 ㅜㅜ축하해 5. 그루비룸 예능캐 그리고 노래존좋
고등래퍼 세미파이널에서 보이콜드가 프로듀싱한 김하온 노래 음원이 잘돼가지고 "하온이가 저 밥먹여줘서"이런 식으로 말했는데 "그런게 어디있어~ 같이 좋은 작업 해서 좋은 음악 나왔는데" 하는 거 듣고 심장 뚜들겨 맞음
고등래퍼2 파이널 붕붕(feat. Sik-K) - #HAON #김하온
#더몬스터콘서트 #김하온 #이병재 #라인업_추가🙏 고등래퍼2에서 미친케미 보여준 김하온X빈첸 더몬스터콘서트#8 라인업 추가 소식입니다! #김하온X식케이 붕붕 무대 볼수있는건가요😭 ▶ 멜론티켓 예매 URL
헐 대박인거 알았다! 고등래퍼 2 우승자 김하온님 파이널 무대 피쳐링해주신 식케이님이 겨울앨범 stay 작사랑 랩메이킹 참여하셨었대... 나만 몰랐던 건가??
고등 래퍼프로그램에 나오는 김하온 래퍼 싸이퍼 가사를 개사했네요 김하온 래퍼를 좋아하는 한사람으로써 진짜 너무 짜증나고 빡쳐욬ㅋㅋㄱㅋㅋㅋㅋㅋㄱ 무슨 저따구롴ㅋㅋㄱㅋㄱ머갈텅텅 아옼ㅋㅋㅋㄱㄱ 진짜진짜진짜

(#고등래퍼2) #김하온 학생의 #최종우승 을 축하합니다! 마지막 무대까지 최선을 다해주신 모든 멘토님들과 멋진 활약을 보여준 고등래퍼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고등래퍼는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 김하온의 우승자 음원은
고등래퍼 TOP5 무대 한장으로 보기 #이병재 #김하온 #배연서 #윤진영
난 갠적으로 김하온 데박 조아함 #김하온 #고등래퍼
기다림이 설레임으로 바뀌어버린 Time 나도 누군가에게 그런 것을 줄 수 있을까 (김하온, 박준호 - 어린왕자 (고등래퍼2)) #하이라이트 #HIGHLIGHT #양요섭 #꿈꾸라 #양꾸라 🐑
멜론티켓팅 팁좀할려줘요 ㅠ #멜론 #티켓팅 #멜론티켓팅 #윤진영 #고등래퍼 #김하온 #빈첸 #김윤호 #이로한
The Monster Concert #8 추가 아티스트 공개!! Right Now, 고등래퍼 2를 뒤흔든 가장 뜨거운 10대 힙합 아티스트 김하온 HAON & 이병재 VINXEN 180519 6PM / YES2
고등래퍼 솔직히 김하온은 인기로 우승한거지 잘하는거와 다르게 김하온 인기빨로 투표 엄청 먹고 들어가고 계속 1등하고 자기 가사에 계속 싸이퍼 팀대표때 썻던 가사들 추임새들 섞으면서 인기 빨아왓는데 솔직히 세미파이널은 빈첸 압승이엿는데

고등래퍼 김하온 윤진영 이병재 배연서 고랩 무대 jabduckjabduck

고등래퍼2 김하온 붕붕★ 팬아트★
넹! 고등래퍼 김하온 노래요!
도와주실 님덜 DM주세요 순서 개빠르면 더 더 더더더ㅓ많이 드립니다 고등래퍼 대구 보고싶다 김하온 이병재 이로한 윤진영
근데 이번 고퐥 병재와 하온이 관계성만으로도 너무 드라마다ㅋㅋㅋ 1화 때 그럿게 하온이 귀찮아 하던 사람이 끝날 때 "저에게 고등래퍼는... 김하온이다...." .......ㅜㅜㅋㅋ
혼자 고등래퍼 김하온이랑 이병재에 치여서 힘든 나날을 보낸다...
진짜 이번에 시립대 축제 막 고등래퍼 김하온 이런애들부르는거아냐??


윤진영

#고등래퍼2 #윤진영 #Clloud 고등래퍼2 윤진영 무대 모음 GIF 팀대표결정전-흔들리며 피는 꽃-학년별싸이퍼 Night Vibe-YAHO-Like It

)) 랩네임도 clloud고 파란색임니다 (( #고등래퍼2 #고등래퍼 #고랩 #고랩2 #윤진영
💌 고등래퍼2 TOP5 셀프캠! 📹 씨 더블 엘 노란머리 래퍼 #윤진영!! pew pew! 윤지녕이 멋이란것이 폭발해 버려따! #고등래퍼2 #파이널라운드 오늘밤 #11시!
누가 강아지인줄 모르겟군,,, 어떡해 넘 기여우엉 ㅠㅠㅠㅠㅠ 💦💦 (출처는 진영 군 친구 분이구 저장 허락 맡았어요ㅎㅁㅎ) #윤진영 #클라우드 #고등래퍼
24. 윤진영은 손에 상처가 많은데 고등래퍼 팬들에게 할퀴고 꼬집혀서 생긴.것이다.
놀라는 윤진영은 항상 귀엽다 ... #고등래퍼2 #고등래퍼 #고랩 #고랩2 #윤진영
팀 대표 결정전 ☁️🔥 #고등래퍼2 #고등래퍼 #고랩 #고랩2 #윤진영
눈 찡긋하는거 너무 까리하지 🔫 #고등래퍼2 #고등래퍼 #고랩 #고랩2 #윤진영

고등래퍼 김하온 윤진영 이병재 배연서 고랩 무대 c_h_a_n_g_m_o

랩 끝나면 순둥이 되는거 어쩔거야 😂💛 #고등래퍼2 #고등래퍼 #고랩 #고랩2 #윤진영
윤진영 )) 절어 (( 발음 너무 좋아 ,,, #고등래퍼2 #고등래퍼 #고랩 #고랩2 #윤진영
고등래퍼2 윤진영 착즙합니다^^777 아 존나 랩스타일옷스타일 다 조아
랩 너무 멋있게 하는데 물통 들고 있는건 귀여워 ... #고등래퍼2 #고등래퍼 #고랩 #고랩2 #윤진영


이병재

고등래퍼2 이병재 편집된 야외촬영 (1)
180413 고등래퍼2 파이널 이병재 ― 전혀 (Feat. 우원재) 🎵 (1)
180416 엄희용 선수님 인스타 스토리 #황대헌 ㅋㅋㅋㅋㅋㅋ 대헌 고등래퍼 보니?ㅠㅠㅠ 황대헌 선수가 부르는 이병재 (Vinxen) - 탓... 너무 웃겨 코리아 적힌 반팔티에 반바지 입고 랩하면서 의자로 움직여

💌 고등래퍼2 TOP5 셀프캠! 📹 머리 자르더니 더 멋있어진 #이병재! 왠지 모르게 빈체니 귀여워서 정신 못 차리겠어,, #고등래퍼2 #파이널라운드 오늘밤 #11시!
고등래퍼 이병재님 같아요...혹시 따라한건가
고등래퍼가 끝난지 벌써... 며칠째인지는 모르겠어요 힙알못이라....... 하지만 이병재 닮았다는 소리는 지금까지 정확히 여덟번 들었음
아아!! 요즘에 그 고등래퍼2에 나오는 이병재 꺼 좋던뎀..? ‘탓’하고 ‘전혀’! 고등래퍼 재밌게 바섴ㅋㅋ
예 빈첸 스웨그으으으ㅡ으ㅡ #이병재 #고등래퍼


배연서

#고등래퍼2 #이로한 #배연서 #WebsterB 고등래퍼2 이로한 무대 모음 GIF 팀대표결정전-지향-이로한 학년별싸이퍼-북-Like It
까리한 삼인방💦💦 바로 배연서 김윤호 방재민 ,,, 다들 훤칠해 .•°(° )⌓(°)°•. #배연서 #이로한 #김윤호 #방재민 #KIFFCLAN #키프클랜 #고등래퍼

고등래퍼 김하온 윤진영 이병재 배연서 고랩 무대 KIFFROHAN

💌 고등래퍼2 TOP5 셀프캠! 📹 Grrrr Kack Kack🔫🔫 강릉시리 구제 스웩 #배연서! 스웩이 넘쳐흘러버린다....(!) #고등래퍼2 #파이널라운드 오늘밤 #11시!
고등래퍼2의 북(배연서, 오담률) 노래에 맞춰 춤을 춰봤습니다! (with Goteng) '짝짜꿍! 음!' 이 부분이 너무 좋아서 춤까지 만들게 되었네요 옆에 짝꿍과 쎄쎄쎄 댄스에 도전하실 분은 모두 환영합니다! d2mon
브르르칵칵뱅뱅 개머시써ㅠㅜㅠㅠㅜㅜ #배연서 #고등래퍼
로한이는 거울샷 러버인가💕💕 #배연서 #이로한 #고등래퍼
뽀쨕한 배연서 ,, 아니 이로한👀 당신 애옹이지? #배연서 #이로한 #고등래퍼
연서 체고다 진짜로체고다 48초가 너무 짧아 #배연서 #고등래퍼


고랩

고랩 너무 수고했다는의미에서 이벵 엽니다 다들 이거하느라 고생해줘서 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좋은 미래나아가서 노래 들어줄꺼라 믿고 다들 수고했어..😍 고등래퍼 시청해주신분들 너무 감사합니다!!하온 축하하고 지녕 너무 잘

고랩... 내겐 고시원 랩소디밖에 없다... 고등래퍼를 그렇게 부르는구낭.,.
다원 휘영 고등래퍼 휘영 아잇 이거 말고 딴걸로 해줘 다원 정정할게 휘영 고랩 탈락자 휘영 아잇 진짜 찬희 훠우!!
💌 고등래퍼2 TOP5 셀프캠! 📹 우리 고랩이들 보낼 생각에 벌써부터 롬곡옾눞T_T 노랑옷입은 하오니 너무 귀여워서 롬곡옾눞T0T #고등래퍼2 #파이널라운드 오늘밤 #11시!
고등래퍼 시즌1 이동민군 ㅋㅋㅋㅋ 마크 직캠 공유하고 마크 보고싶대 ㅋㅋㅋㅋㅋ 고랩에서 좋은 친구 많이만났구나 울 맠깅..
고등래퍼 회식현장 ㅇㅅㅇ 하온ㅇ이 존귀다ㅜㅜㅠㅜㅜㅜㅜㅠㅜ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진짜 이번 고랩 못잃음 ㅇㅇ


티켓팅

목요일에 시간되시는분? 고등래퍼 티켓팅 도와주세요ㅜㅠ 19일 목요일 7시에 고등래퍼 서울공연 티켓팅좀 도와주세요ㅜㅜ
큰일낫어 수요일 예판인데 고등래퍼티켓팅도 한다고 악악ㄷ아각ㅇㄱ

고등래퍼 김하온 윤진영 이병재 배연서 고랩 무대 skaragmj

19일날 고등래퍼 콘서트 티켓팅 ㄷㄷㄴㄴ
혹시 이번주 목요일에 고등래퍼 부산 콘서트 티켓팅 도와주실분, , ,
19일에 고등래퍼 부산 티켓팅 도와주실 분 ㅠㅠ 못 해도 상관없고 도와라도 주신다면 절이라도 하겠슴니다 흑 흑
0417 이번주 목요일 오후 7시 멜론티켓에서 하는 고등래퍼 콘서트 슈퍼루키 서울 티켓팅 해보시구 성공하신 분.. .. .. 디엠 주세요..((왈칵))
나 친구랑 부산 아님 울산으로 고등래퍼2 ㅌ콘서트 가기로함ㅋㅋㅌ 나 티켓팅 한 번도 해본적 엊ㅅ는데 이번에 할 듯,..,
고등래퍼콘서트 티켓팅 경쟁률 개쎄겠지ㅠ 서치하다 티켓팅하시는분 마음,,,
목욜날 고등래퍼 티켓팅... 반드시 성공한다... 부들뷰들ㄹㄹㄷ들

밈들 ... 20일날 멜론에서 고등래퍼 티켓팅있는데 도와주실 분들 없너요?? 성공시 수고비 드려요 흑흑흑 최대한 좋은자리루다가...대구에 사는데 대구에 오는거 흔하지 않은데 도와주세요 흑흑흑


이로한

방재민과 이로한 사이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키프클랜 대장님 김윤호 ,, ㅋㅋㅋㅋㅋㅋ아씌 넘 하찮고 귀엽다ㅠㅜㅜㅠ 잼이랑 롼 키도 커서 사이에 쏙 들어가는 거 진짜 귀엽다 ㅠㅠㅠㅠ 흑흑 윤호 ,, .•°(° )⌓(°)°•.


빈첸

그 , 고등래퍼에 빈첸 이라는사람 존나 멋있더라 , 방송타고 존나 유명해졌는데도 꺼리낌없이 자해보여주고 , " 내 팔 ? 이게뭐 보고싶으면 봐 " 하는거같이 당당히 팔보여주면서 사진찍고 자해이야기쓰고 우울증 조증이야기
병재원재 체고임 존나 고등래퍼 다끝났는데 저거보고 빈첸 노래 뒤적뒤벅 찾아듣고있잖아,,,
180413 고등래퍼2 빈첸 - 전혀(feat.우원재) 우원재 cut 1
고등래퍼가 아닌 아티스트 빈첸의 첫걸음을 기대하십쇼
석진이 고등래퍼 봤구나ㅎ 나됴 빈첸이 젤 조아ㅋㅋㅋㅋㅋ #PremiosMTVMiaw #MTVBRKPOPBTS

고등래퍼 김하온 윤진영 이병재 배연서 고랩 무대 day_2j

180413 고등래퍼2 빈첸 - 전혀(feat.우원재) 우원재 cut 1 동생 보는 눈빛 쏘 스윗 😭
이거보고 ㅋㅋㅋㅋㅋㅋㅋ 고등래퍼 광팬 김섟짅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빈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emiosMTVMiaw #MTVBRKPOPBTS
난왜 빈첸같지 혹시 고등래퍼보니 석진아....아니 그롤리가 없는데....
진짜 왜 고등래퍼 다 끝나고 이 죠랄인지 모르겠는데 빈첸 노래가 너무 좋음


콘서트

그ㅡ 고등래퍼 나왔던 애들 콘서트ㅠ
고등래퍼2 콘서트 보러가고싶다아아아아
엄마가영어 90점넘기면 고등래퍼콘서트 보내준데요ㅠㅠㅠ (90점넘겨본적없는사람...)

고등래퍼 김하온 윤진영 이병재 배연서 고랩 무대 my_high_hope

고등래퍼 파이널 올라간 분들 나오는 콘서트 ㅠㅠ
솔직히 콘서트만 가도 ㄹㅇ 바라는 거 없다 고등래퍼 방청 신청 오지게 했더만 하나도 안 되었다.... 속상


파이널

너무 오래 되어서 기억은 잘 안나지만 이제야 쓸 ㅜ 있는 고등래퍼2 파이널 방청 후기,,, 땨릉
고등ㄹㅐ퍼 파이널 무대 좀 보고 놀람 병재랑 연서 좀 대박이다


무대

그 후 한동안 소식도 못 들었는데 뜬금없이 고등래퍼에 나와 ㅈ같던 고등학교 생활! 외치며 무대위를 누비고 있었다.


우원재

오늘 반애들 고등래퍼본다고 우원재봣는데 넘ㅠ오랜ㅠ만에ㅠ봐서ㅠ 머리긴거보고ㅠ 울뻔ㅠ 진짜귀여움+잘샛김 +99999999999%,,,
고등래퍼 우원재 스틸컷 *ฅ´ω`ฅ* 출처 고등래퍼 인별

고등래퍼 김하온 윤진영 이병재 배연서 고랩 무대 bingsu_gg

고등래퍼 씹어먹는 우원재 ㅜㅠㅠ
180413 고등래퍼2 우원재 언급 cut


김윤호

김윤호 작년 고등래퍼에도 나왔던 애 아님?? 마크명단총대???


프로그램

행주 고등래퍼를 정말 재밌는 프로그램, 좋은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준 건 하온인 것 같아요 휘민 하온아 잘 놀았어? 오케이 우린 그걸로 됐어 고생했다
고등래퍼 진짜 뭐랄까 노래들은 좋은데 프로그램 자체가 ‘청소년들도 심도 있는 가사들과 준수한 실력으로 아티스트로서 인정받을 수 있다!’ 라는 입장과 ‘청소년인데도 이만큼이나 해?’ 하는 선입견이 섞여서 굉장이 애매한 입지의 프로그램인 것 같음
비트주세요!-2017 고등래퍼의 아이들 나지언, 강예솔 지음 김연제 사진 북디자인유명상 / 음악전문채널 엠넷의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고등래퍼) 2017년 출연자 26명을 인터뷰한 책. 340쪽, 78


꿈을

그때는 그냥 꿈을 꾸는 소년 외치는 착한 변방의 고딩인 줄 알았지.. 어느새 고등래퍼2 다 씹어먹구 우승자까지 배출한 대세 크루 수장님이 될 줄은

고등래퍼 김하온 윤진영 이병재 배연서 고랩 무대 bingsu_gg


고등래퍼

랩좋아하시던 산짱! 고등래퍼는 좀 보셨나요호~?!
아 고등래퍼 먼데 재밌지(뒷북왕
오늘은 커트만 하고 자자 고등래퍼 3화까지만 보고..... 진짜로... 진짜
ㅠ..ㅜㅠ울아라시 핫도그 2개 입에넣는아라시 뜨거워서 ㅜ하후하후하 하는것도졸구 고등래퍼나가도기옂다 미대입시하는아라시도 좋다히히
~ 180413 고등래퍼2 8회 그루비룸 움짤 링크 타래 ~
고등래퍼2 때문에 티빙을 결제했다 고등래퍼2를 1화부터 8화까지 외울 때까지 볼 것같다
아 존나 덕질하는게 많으면 뭐하냐 빅뱅 군대, (승리왜 컴백안함?) 블락비 왜 컴백안해? 고등래퍼 끝났는데 왜 앨범안내? 하이큐4기안나와? 도쿄구울 존나 3기느리게 나온다... 왜 다 부재인거야...

고등래퍼 김하온 윤진영 이병재 배연서 고랩 무대 i4LL9IhKleIp0QH

나나미 14살이니까 고등래퍼가아닌 중등래퍼 나간 나나미 그려야지
고등래퍼 보는데 빈ㅊ하ㅇ 몰까.....
고등래퍼 보면 파멸 뿐이다 정신차리자
오 갑자기 고등랩어나간 낼참 보고싶다 으짅이는 아이돌 래퍼인데 인지도 올리려 사장님이 나가라해서 어거지로 나온거 낼은 언더에서 잘하기로 소문난 래퍼 이런걸로,,, 대충 아이돌이란 선입견 가지고 생긴건 귀여운데 잘 못하겠지 이
제 고등래퍼 최애요 ? 히민이요 -_-
( 고등래퍼라는 여정을 끝내고 다음 곳으로 갑니다 )
헐 고등래퍼 계에서 뵌 분 본계에서 또 만났어 오모오모 모른척해야지(딴짓

고등래퍼 김하온 윤진영 이병재 배연서 고랩 무대 i4LL9IhKleIp0QH

고등래퍼 광주콘 ㅠㅠ
아까는 핸드클랩 나오고 이제 고등래퍼 나왔던 북 나옴 ㅋㅌㅇㅌㅋㅋㅌㅋ내가밧을때 알바 최소 공부하는ㄴ애들 망하라고 튼거다 백퍼 ㄹㅇ 덕분에 나만 신남
고등래퍼는 진짜...그루비룸 비트가 다했다 ㅋㅋㅋ
고등래퍼3 나가볼까
고등래퍼도 봣어?
님 이번에 고등래퍼 나왓담서여?
병재 고등래퍼 하면서 힘들었던 적도 많지만 많은 사람이 제 음악을 들어주시게 됐고 / 하온이란 친구를 만나서 정말 그게 제일 행복한 것 같고요

고등래퍼 김하온 윤진영 이병재 배연서 고랩 무대 i4LL9IhKleIp0QH

차트 그래프 새벽에만 갑자기 올라가고, 음원강자 엑소, 트와이스, 고등래퍼, 위너, 멜로망스, 빅뱅, 마마무, 워너원 다 제치고 '1위' 그런 곡의 평점은 '1점' 너무 수작 티나지 않니??ㅋㅋㅋㅋ해명하고
당근빳ㅅ다로 고등래퍼~~그리고 OCN이나 CGV에서 MCU영화나 디즈니, 메이즈러너 틀어줄때마다 보러감
고등래퍼 1화 보고 만들었던 도안을 발견했고,,,
아니 나 방금ㅋㅋㅋㅋㅋㅋ 고등래퍼나온 석만님이 고기 사진 인스타스토리에 올려서 진짜 먹고싶어서 다렉보냈는데 답장왔엌ㅋㅋㅋㅋ
아니 그 쉬파 뱃속에서 고등래퍼 찍고 있음 비트를 그만 타도록 해 내 배
고등래퍼 뉴이스트 로고 제가 쓴거고 저히교실이에여 방송타서 존나웃기고 창피한데 다들 많이 놀래셧죠 근데 지금 싹다지워서 업서요
고등래퍼 안넝 바이바이

고등래퍼 김하온 윤진영 이병재 배연서 고랩 무대 a_starrynigh_t

세상 티비안보던 언니가 고등래퍼에 드라마에 다챙겨ㅕ보는거 너무 낯설어 ㅋㅋㅋ 심지어 집순이도 아닌데 너무 바쁜거아냐?
고등래퍼라는 프로를 즐겨 봅니다. 출연하는 래퍼들은 고등학생. 볼 때마다 그들의 아픔과 진실과 재능과 매력에 탄복을 금치 못하게 됩니다. 속칭 꼰대들이나 틀딱들에 비하면 훨씬 정의롭고 양심적이고 모범적이고 인간적인 성품들을 간직
떨려 이와중에 하온이라는 애 볼라고 고등래퍼2 1화 보고옴ㅋㅋㅋ
30분에 안인나면 예아닌 고등래퍼 3 나감
아니 나 좀 자라고 아님 고등래퍼를 보든가
식케이씨.. 마크가 당신노래 즐겨듣는대요....... 고등래퍼나온 그친구 맞아요......
근대 나만 고등래퍼 안봣나봐

고등래퍼 김하온 윤진영 이병재 배연서 고랩 무대 KIFFCLAN_CA

12. 이마크고등래퍼에서2화때공연하는거보고이상하게아이고어떡해많이긴장했나바하면서고등래퍼본방으로마크만기다리게되었음그런데입덕을결심한건고등래퍼에서했던랩가사중에명찰에단이름들이뭔지에서감명을받아입덕영상을찾아보고입덕하게되었다
마크으ㅣ 저기노란머뤼. 헤이. 거기쎌레브리. 헤이. 영상과함께 식케이에게 어필하고싶다 울마크 고등래퍼마크 당신의빅팬입니다 ... ㅠㅠ
ㅠ ㅠㅠ어딜가든 고등래퍼 얘기밖에 업어서 쪼꼼 아쉬웟는데 동지가 잇다니 안심햇어요. .. ㅠㅠㅠ
이제 자구 다시 일어나서 즐겁게 탓이랑 전혀 들을거예요 다들ㅇ잘자요 고등래퍼 꿈~!💞
늅언니가 나중에 랩이나 해야겠다길래 내가 쇼미나 고등래퍼 나가랬음,, 손긍정 발긍정 / 구라임 길라임 ㄹㅇ 오졌다니까¿
마자ㅏ요... 다들 고등ㅇ래퍼 얘기만 하던데 몬 소린지 하나도 모르겟ㅅ구...ㅠㅠㅠ
흑ㄱㅠㅜㅜㅜ노래틀어두 고등래퍼노래밖에 안틀구ㅠㅠㅠㅠㅠㅠ서러워서ㅠ살겠나ㅠㅠㅠ

고등래퍼 김하온 윤진영 이병재 배연서 고랩 무대 6sec_mark

고등래퍼 츠바사군
나에게 고등래퍼3이란? 김침킨
저는 고등래퍼 관심이 없어서 휙휙 넘김니다
아 맞아 학교가쓴넫 애들이 다 야 고등래퍼에 심서키 나왔어 이래서 나알아 애들:알아..? 정재원이랑 가팅 나ㅗ았어 나:ㅇㅇ 거기 이유빈도 있었는데 걔네가 자막을 (심한말 험한말) 애들:ㅇ,,,,
아대 박 나 고등래퍼 공연이나 보러갈까
고등래퍼 심석희, 이유빈 컷.. 이라 하기 민망할 정도로 분량이 없네🤣🤣
너무 슬프다 주변에 프듀 더유닛 우상연습생 고등래퍼2 얘기할 사람이 1도 없다

고등래퍼 김하온 윤진영 이병재 배연서 고랩 무대 bts_banya

고등래퍼노래들으면서공부하는데 노래너무좋아서맨낳노래만듣고옴
한동안은 고등래퍼 팧것같아, ,, (
자퇴하고싶은이유 1. 엔시티드림 2. 고등래퍼
아 울엄마 진짜 고등래퍼 좋아하는거 너무티내네 진짜루 벅스 아이디 엄마랑 같이쓰는데 최근 들은 곡이 싹다 고등래퍼야... ㅎㅅㅎ




고등래퍼 김하온 윤진영 이병재 배연서 고랩 무대 _1ove

고등래퍼 김하온 윤진영 이병재 배연서 고랩 무대 a_starrynigh_t

고등래퍼 김하온 윤진영 이병재 배연서 고랩 무대 __somenights__

고등래퍼 김하온 윤진영 이병재 배연서 고랩 무대 _NRium

고등래퍼 김하온 윤진영 이병재 배연서 고랩 무대 tenshi_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