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첸] 이병재 스토리 쟤는 전부 뭐가 고등래퍼

Posted by 마리쉐
2018. 4. 19. 06:19 카테고리 없음


이병재

어..이것은..빈첸 전혀의 팬아트..입니다...#이병재
180416 조웅 인별 스토리 빈첸 너 요즘 왜케 귀엽냐 ㅋㅋ 이병재 귀여워하는 웅이
180415 인스타스토리 #조웅 #이병재 #빈첸 잠이 올 기미도 안보이니 귀여운 병재랑 귀여워하는 웅이나 보면서 밤을 지새야지
다시봐도 졸멋 뭔가 과거의 자신과 미래의 자신이 스쳐지나가는 듯한 느낌을주는 병재X원재 콜라보레이션이란 쩐다는말밖엔 크으..🖤 #빈첸 #이병재 #Vinxen #고등래퍼2 #우원재 #병재원재 #투재 #전혀 #구름위로걷자
제가 감히 이런 스티커를 만든다면 받을 의향이 있으신 분? 빈첸입니다... 그냥 보는 거에요ㅜㅠ확정 된 거 없어요. 물론 조금 더 수정 하고요^^ #스티커 #빈첸 #키프클랜 #그림 #이병재 ⚠️의향 있으시다면 알티해
커튼 드는 병재 #이병재 #빈첸
180416 인스타스토리 #조웅 #이병재 #빈첸

빈첸 이병재 스토리 쟤는 전부 뭐가 고등래퍼 RoBin123456788

180416 #조웅 인스타스토리 #이병재 #빈첸 잘 들어보면 붕붕 부르고 있음ㅋㅋㅋㅋ
사실 빈첸이 1등을 할수 없었던 이유는 이병재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였을것 같다.
27. 빈첸(이병재)분! 고랩을 되게 좋아해서도 있지만 자기가 겪은 아픔을 좋아하는 음악과 랩으로 표현할 수 있다는 게 멋져서 영감을 많이 얻고는 해요
으. .. 이병재 최고입니다... 빈첸이... 너무 이뻐요 .. 우주부셔라... 하온이랑 같이 부셔라.... 흑흑 고등랩퍼 봐주세오... 다 부셔...
병재 하온 케미 넘나 기영운무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 #이병재 #김하온 #빈첸 #하온
오늘의 #tmi 김윤호 & 마크 (sing sang song) 무대에는 이병재 (빈첸) 이 왔었다. 굉장히 신난듯해 보인다.
사람들이 미워 보인 탓 #이병재 #빈첸 #고등래퍼2

풀버전은 아니지만 우리 병재 무대 한번 보고 가요ㅠ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ㅠㅠㅜㅠㅠㅠㅜㅜ올라가자 이병재ㅜㅠㅠㅜㅜㅜㅜㅠ #이병재 #빈첸
이미 너무너무너무 유명하겠지만 그래도 한번만 더 들어주세요 정말 모두가 들어줬음 해서 ㅠㅠㅠㅠㅠㅠㅠ ^^ #빈첸 #이병재 #STACKIN_HATERS
이병재 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ㄹㅇ 롬곡옾눞 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미쳐버렷다ㅜㅜㅜㅜㅜ 진짜 영상보면 앓을 수 밖에없음 #이병재 #빈첸 #고등래퍼2
#이병재 #빈첸 #전혀 이병재 또라이야...
따흑 빈첸 너무 조은것 ... 이병재가 우승했으면 좋았을텐데 흐잉 그래도 김하온도 조음,,,
다들 충성해주는뎈ㅋㅌㅌㅋㅋㅋㅋㅌㅋㅋㅌㅌㅋㅋㅋㅋ 이병쟅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개단호박으로 싫어요 너만ㅇ의착각이에욬ㅋㅌㅌ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이병재 #빈첸
난 정말 아이돌이든 누구든 꽂히고 좋아해본 적이 없는데 이병재(빈첸)은 유일하게 반했다고 해야하나 처음이다 끄아

빈첸 이병재 스토리 쟤는 전부 뭐가 고등래퍼 vinxen_xx

역시 커튼 걷으니까 더 잘생겻어 ... #이병재 #빈첸
이병재 빈첸이 진짜 돌+아이라고 불리는 이유 진짜 가사 하나하나에 몰입이 되고 자신 감정을 잘 담아 노래함 ,, 🍓 By 설둉🐼
아니 이게 무슨일이야??????? 실화야????? 아 진짜 쬲 너 진짜.. 빈첸 얼굴 열일해서 내 심장 열일중... 세상 빠르게 뛰네 세상 혼자사는 병재씨 #이병재 #빈첸 #KIFFCLAN #얼굴열일
병재 고생했어 너무 멋졌어 #이병재 #빈첸
스냅독 - 빈첸(이병재) 다른 멤버들도 인스타에 올라오지만 모든 멤버의 고화질은 페이스북에 올라온다고합니다!
빈첸 = 이병재예요????????
빈첸 노래 가사 들을 때 마다 생각하는데 처음부터 검은색이었다기 보다는 어디선가 검은색이 묻고 그게 번지고 또 번져서 생긴 검은색이라고 느껴진다 #이병재 #Vinxen

고등래퍼2 빈첸 이병재 지원영상
전혀 아닌것 같지만 빈첸(이병재) 흘그ㅡㅠㅠㅠ
저기 빈첸 쟤는 거 뭐가 힘들다고 전부 컨셉이지 벗겨봐야 돼  그렇게 말한 니가 해명할래 내 오른팔에 대해 That day was worst 엎어져 버린 beauty cake -이병재(Vinxen) / 전혀
빈첸 (이병재) - 그대들은 어떤 기분이신가요
이병재 너무 이쁘지 않습니까••¿ 빈첸 진짜 너무 이쁘다
....! 빈첸...?이 이병재...인줄...처음 알았어.....다른...사람인줄...알았어....(문찐)
kiff_websterb 인스타 #이병재 #빈첸 귀여워 죽겠엌ㅋㅋㅋㅋㅋㅋ

빈첸 이병재 스토리 쟤는 전부 뭐가 고등래퍼 MELIRIS03

이병재 너무 좋아 빈첸 사랑해요 나 전혀 듣고 존나 쳐울었잖아ㅠㅠㅠㅠ우원재목소리도 존나 오졌ㅅ어 싹다 발악 그거 할때 존나 우우우우ㅜ유ㅠㅠㅠㅠㅠㅠㅠ♥♥♥♥♥♥
빈첸 이병재 고등래퍼 2 라이브 6곡 전곡 모음 리마스터 컬렉션 🌸 Vinxen HSR2 💎 가사 버전 Lyric 🔥 Kpop 👑
빈첸 (VINXEN) - Pitiful / 고등래퍼 이병재 #VINXEN #BYUNGJAE #빈첸 #KIFF #KIFFCLAN #이병재 #VINCEN #VINCENTIUS #고등래퍼 #고등래퍼2
병재 철권 참조아해 .... #이병재 #빈첸 #철권
#이병재 #김하온 #빈첸 가고싶다..
빈첸(이병재)-sinking down with you 가사 하나하나가 마음에 박히는 기분,,, 띵곡,,, 다들 들어보세요,,,,,
빈첸 고등래퍼 라이브 전곡 노래방 가사 버전 🌸 이병재 6곡 모음 리마스터 컬렉션 Vinxen HSR2 💎 Lyric 🔥

빈첸 (이병재) - 전혀 (Feat. 우원재)(Prod. GroovyRoom)
(구) 학우야 하온아! 너 빈첸(이병재)이랑 사귀지? 하온(고개 숙임) (구) 담임아하핫 확실히 대답을 안하는 거 보니! ^^
오늘은 병재를 그렷다 병재야 사랑해 ㅜㅜ 이런 왕큰 인간 ㅜ #이병재 #빈첸
#빈첸 #이병재 #탓 얼어있다가 조명 꺼지고 난 후에야 소름 돋았었다...
다정한 멈무이 병재🐶 #빈첸 #이병재 #키프클랜 (Instach_shsh)
이병재한테 치였어요ㅠㅠ 계정 새로 열어서 트친이 없어요 마음+팔로 해주시면 찾아갈게요! 알괘스 안하지만 흘러들어와도 딱히 신경안써요! 빈첸 위주 고등래퍼 그림 올립니다! 그림 본계에 올렸던거라 아이디 가릴게요!
#더몬스터콘서트 #김하온 #이병재 #라인업_추가🙏 고등래퍼2에서 미친케미 보여준 김하온X빈첸 더몬스터콘서트#8 라인업 추가 소식입니다! #김하온X식케이 붕붕 무대 볼수있는건가요😭 ▶ 멜론티켓 예매 URL

빈첸 이병재 스토리 쟤는 전부 뭐가 고등래퍼 kiff_choongsung

나 지금 되게 어이없고 웃긴 거 들음 고랩2 나온 애들 사클 듣다가 이병재랑 김하온이 같이 치킨 먹는 소리 녹음해올린거...,심지어 빈첸 - 치킨이고 피쳐링 하온임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집중하는 하온 병재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이병재 #김하온 #빈첸 #하온
와아... 미친... 심장 박아 때리는줄 ㅎㄷ 역시 병재 느님 #병재#이병재#빈첸#사랑해#크#♡
이 파트 때 완전 굳은 상태로 보기만 했음 근데 병재 머리 너무 신경 쓰여 ㅋㅋㅋ #이병재 #빈첸
병재 쁘이 겸댕 뽀쨕해ㅜㅜㅜㅜㅜㅠ #이병재 #빈첸
흑흑 여러분 ,,,, 인셍님이 캘리 써 주셔서 제가 급하게 만들어왓서요.... ..,,,.....,,,,,, 진차 ,,,ㅠ 캘리는 ,,,.. 님....... #이병재 #빈첸 #탓
병재 웃는거 존귀다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ㅠ 너무 귀여원 #이병재 #빈첸

갈라지는 그 목소리 #고등래퍼2 #이병재 #빈첸
수정할때 만은데 혈육이 자랫음 #이병재 #빈첸 #고등래퍼2
인생이 즐거워 보이는 #빈첸 #이병재 ㅋㅋㅋㅋㅋㅋㅋ
빈첸이 이병재임ㅊ킼킼
여긴 불행마저 등수를 매기거든 -이병재 (전혀)- #전혀#이병재#빈첸
그리고 안 올린거 #이병재 #빈첸
결승전 피처링 우원재라,, 뭔가 이병재 개삘이야 빈첸 목소리 들을 때마다 우원재 생각난다고요

빈첸 이병재 스토리 쟤는 전부 뭐가 고등래퍼 ___________kiff

빈첸이병재를 너무사랑해버리게되어서만든계정 ..이제 맘껏 빈첸앓을 수 있 다.ㅜ
조금 전 병재 인스타 스토리! 세상에 병재야 .. 살 빠졌나 왤케 잘생겨졌지? 올블랙들 사이에서 혼자 올화이트인 하온이 너무 귀엽네 ㅋㅋㅋ🤙🤙 #이병재 #빈첸 #김하온 #키프클랜 #KIFFCLAN
진짜 미쳤다 이병재 .. #이병재 #빈첸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뱽쟤만 그리는중이다 #이병재 #빈첸 #KIFFCLAN #Vinxen #Lillxen
어느 인터뷰에서 김하온에게 이병재란 ? 하온:귀엽고 뚱뚱하고 게으른고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둘다진짜ㅋㄲㅋㄱㅋ 근데 병재 뭔가 이효리네고양이 미미닮지 않았냐ㅋㅋㅋㅋ #빈첸 #이병재 #김하온 #vinxen #키프클랜
병재야 힘들어 하지말구 행복하자😆😆🍓 #이병재 #빈첸
탓 이병재 (빈첸)

이병재(빈첸) 탓 양쪽 눈차이 너무 좋아죽음


스토리

180416 빈첸님 스토리 와 화보에 이렇게 글 넣으니까 더 멋있잖아요 큰일 안그래도 그루비룸 분들이나 우원재님..스냅독님..안소윤님...한 분씩 관심 가지고 인스타 팔로 하고있어요...짱 멋있는 사람🍓
180327 빈첸님 스토리 허거덩🍓
180416 빈첸님 스토리
180412 규정님 스토리 헉 하온님이랑 빈첸님 같이 태그(?) 돼 있는데 곡 작업하시는건가???같이?????
180409 로맨틱팩토리 대표님 스토리 빈첸님 뒷머리 긁적 긁적 하시는건가 아무튼 너무 귀여우셔...🍓
180328 빈첸 인별 스토리 웰시코기 귀엽다

빈첸 이병재 스토리 쟤는 전부 뭐가 고등래퍼 kiff_0325

180416 빈첸 인별 스토리 잊지 않겠습니다. 🎗️ #Remember0416
180416 웅님 스토리 ㅋㅋㅋㅋㅋㅋ빈첸님ㅋㅋㅋㅋ그네가 삐그덕거려요ㅋㅋㅋㅋㅋ
빈첸 인스타 스토리
아니 ㅋㅋㅋㅋ 빈첸 인스타 상황 왤케 웃겨?ㅋㅋㅋ 하온이 말거는거에 대꾸도 안하던 애가 이젠 자기 인스타 스토리에 기댄모습 캡쳐해 올리고 최근 포스트도 기댄 사진인데 심지어 하온이 집에 치킨 먹으러 가는중 ㅋㅋㅋㅋㅋㅋ
180416 빈첸님 스토리 집단광기🌊 ㅋㅋㅋㅋㅋㅋ왓 뚜스꼴 어쩌구 저쩌구..ㅋㅋㅋㅋㅋㅋ
180416 빈첸님 스토리 흑 넘 멋져 빈첸님 최고야...
180416 로한님 스토리(??) 로한님 스토리에 올라왔던 영상 인 것 같은데 지금은 없네요.. 그래도 카드 뽑혀서 해탈한 표정 지으시는 윤호님 넘 귀엽고 본인 카드 안뽑혀서 좋아하시는 빈첸님ㅋㅋㅋㅋㅋ표정부터 기쁨이 보여

빈첸 이병재 스토리 쟤는 전부 뭐가 고등래퍼 mongyeon_59

180417 빈첸님 스토리 대박 sinking down with u 풀버전인가 아닌가 뒷부분에 SINKI라고 써있는 저거 뭐라해 트랙? 있는데
180418 빈첸님 스토리 인터뷰 때 인가..?? 난 빈첸님 올블랙이 왤케 좋지??빈첸님은 올블랙인데 하온님 올화이트임ㅠ
180418 로한님 스토리 대체 어떤 분들이랑 축구하셨는지 얼굴 봐도 모르겠지만 로한님 옆에 하온님과 빈첸님도 계시네용 같이 하셨나봐 이거 로한님 축구화 산 기념으로 하시는 축구인가
180418 빈첸님 스토리 속눈썹 진짜 길다니까
180418 오반님 스토리 빈첸님 녹음 중이실때 너무 멋있는 것 같아...아니 멋있어...🍓
180419 빈첸님 스토리 후 세상 정말...짱 잘생겼어


쟤는

저기 빈첸 쟤는 거 뭐가 힘들다고 전부 컨셉이지 벗겨봐야 돼 그렇게 말한 니가 해명할래 내 오른팔에 대해

빈첸 이병재 스토리 쟤는 전부 뭐가 고등래퍼 simchung_00

저기 빈첸 쟤는 거 뭐가 힘들다고 전부 컨셉이지 벗겨봐야 돼 그렇게 말한 니가 해명할래 내 오른팔에 대해 진짜 이 부분 너무 대박이야 ........
빈첸 쟤는 뭐가 힘들다고 컨셉이지 벗겨봐야해~
저기 빈첸 쟤는 거 뭐가 힘들다고 전부 컨셉이지 ))벗겨봐야 돼((
저기 빈첸 쟤는 거 뭐가 힘들다고 전부 컨셉이지 전부 벗겨봐야대
저기 빈첸 쟤는 거 뭐가 힘들다고 전부 컨셉이지 벗겨봐야돼 그렇게 말한 니가 해명할래 내 오른팔에 대해 That day was worst 엎어져 버린 beauty cake • • •
저기 빈첸 쟤는 거 뭐가힘들다고
저기 빈첸 쟤는

빈첸 이병재 스토리 쟤는 전부 뭐가 고등래퍼 NAON_BB

저기 빈첸 쟤는 거 뭐가 힘들다고 전부 컨셉이지 벗겨봐야 돼 그렇게 말한 네가 해명할래 내 오른팔에 대해 That day was worst 엎어져 버린 beaty cake
저기 빈첸 쟤는 뭐가 힘들다고 전부 컨셉이지 다 벗겨봐야해
저기 빈첸 쟤는 거 뭐가 힘들다고 전부 컨셉이지 벗겨봐야 돼 그렇게 말한 니가 해명할래 내 오른팔에 대해 that day was worst 엎어져 버린 beauty cake
저기 빈첸 쟤는 거 뭐가힘들 다고 전부 컨셉이지 벗겨봐야 돼 그렇게 말한 니가 해명할래 내 오른팔에 대해 댓 데이 웢 월슽 엎어져버린 뷰리 케잌
저기 빈첸 쟤는 거 뭐가 힘들다고 전부 컨셉이지 벗겨봐야 돼  그렇게 말한 니가 해명할래  내 오른팔에 대해 That day was worst  엎어져 버린 beauty cake
저기 빈첸 쟤는 뭐가 힘들다고 다 컨셉이지 벗겨봐야 해
빈첸 쟤는 거 뭐가 힘들다고 전부 컨셉이지 벗겨봐야 돼

빈첸 이병재 스토리 쟤는 전부 뭐가 고등래퍼 nt__Cc

)))저기 빈첸 쟤는 거 뭐가 힘들다고 전부 컨셉이지 벗겨봐야 돼 그렇게 말한 니가 해명할래 내 오른팔에 대해(((( 이부분으로 컨셉충 소리하던 놈들에게 엿을 날렸고 웑재 파트 )))이거 싹 다 발악에 불과하는
고등랩퍼 파이널 이제 보는데 빈첸 쟤는 진짜 물건일세.. 그와중에 우원재랑 개 잘어울림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저기 빈첸 쟤는 거 뭐가힘들다고 전부 컨셉이지 벗겨봐야대~


전부

돈과 명성은 인생의 전부가 아니라며 빈첸아 돈 벌어도 또 쫄딱 망해도 똑같아 여긴 불행마저 등수를 매기거든 -빈첸 '전혀' 중 우원재-
사실 예전부터 우원재 좋아했는데 빈첸 랩하는거 듣자마자 우원재랑 했으면 좋겠다 했었음 근데 해줘서 나눈 요줌 귀가 너무 행복함
이제야 알아버렸습니다.. 빈첸님 병풍 앨범 아트에 써있는 글씨들 전부 곡 가사들입니다..ㅠ🍓 최고야 빈첸님
저기 빈첸 재는거 뭐가 힘들다고 전부 컨셉이지 벗겨봐야돼~

빈첸 이병재 스토리 쟤는 전부 뭐가 고등래퍼 vinxen_xx

빈첸 가사 전부 다 시적이라 너무너무 좋음 그냥 적기만 해도 기분 좋아져


뭐가

그래서 빈첸 저새끼는 거 뭐가 힘들다고 다 컨셉이야 벗겨봐야 해


우원재

180413 고등래퍼2 빈첸 - 전혀(feat.우원재) 우원재 cut 1
180413 고등래퍼2 빈첸 - 전혀(feat.우원재) 우원재 cut 1 동생 보는 눈빛 쏘 스윗 😭
180414고등래퍼2 빈첸-전혀(feat.우원재) 우원재 cut
빈첸 - 전혀 듣고 있는데 이 댓글 뭐냐.. “우원재랑 빈첸이라니....자살조합인가” 이 댓글에 답글도 진짜 뭐지..? 아니 왜 말을 이따위로 하지
빈첸 우원재랑 했던 파이널 무대 봤는데... 콜라보가 그냥 와! 빈첸! 와! 원재! 멋져! 어두워! 동경하게 돼! 수준에 불과해서 너무 아쉬웠다. 시너지가 안보였어

빈첸 이병재 스토리 쟤는 전부 뭐가 고등래퍼 hongwon_99

빈첸이랑 우원재 콜라보 진짜 미친거아니야..????
빈첸.. 우원재.... 흑마법사같은
빈첸의 우울함 어두움 굴러가듯하는 랩스타일 너무 좋으네.. 우원재랑 개잘어울려..
빈첸 우원재 무대 보는데 개멋있다 미친
제가 얼마나 다크다크 좋아하나면 쇼미 때는 우원재였고 이번 고등랩ㅂ퍼에서는 키프 그중에서도 빈첸이였다 둘이 콜라보 했는데 제가 주거요 안 쥬거요....
우원재 빈첸 너무 좋아 ,, 아픈데 강인한갓도 너무 좋고 혼자 방에서 우는 것 도 좋아 그냥 다 좋아 사랑해
빈첸 너무 ... 잘하구 ... 안 빻은 우원재 같다 고 생각..

빈첸 이병재 스토리 쟤는 전부 뭐가 고등래퍼 kiff__vinxen

27. 우원재,빈첸 자신의 아픔을 자신의 방식으로 풀어나가는 게 멋진 것 같아서 자신의 이야기를 당당히 밝힐 수 있는게 대단함
빈첸 파이널 음원 듣는데 우원재 랩 시작하자마자 온몸에 소름 끼침
진짜 우원재랑 빈첸 가사에 공감할 수 없는 사람은 어떤 삶을 사는 걸까
어쨌거나 요즘 최애곡은 하온&풀릭 어린왕자 / 빈첸 전혀 (feat. 우원재) / 웹스터비 이로한...
전 빈첸이랑 우원재랑 했던 전혀에서 좀 흐..


VINXEN

초코바 먹지마! 돌발행동이잖아 #고등래퍼2 #빈첸 #배연서 #VINXEN #WESTERB #vinxen #westerb #초코바 #돌발행동
빈첸너무좋아 #vinxen

빈첸 이병재 스토리 쟤는 전부 뭐가 고등래퍼 4146dog

빈첸 kiff_vinxen 인스타
#vinxen #김하온 빈첸❤️❤️❤️하온
3. 탓 -이병재(VINXEN) ㄴ빈첸님 노래 많이 많이 좋아함 ㄴ공감되서...
10. 늪 - VINXEN ㄴ빈첸님 노래는 그냥 랩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들으세요. 꼭!!


고등래퍼

그 , 고등래퍼에 빈첸 이라는사람 존나 멋있더라 , 방송타고 존나 유명해졌는데도 꺼리낌없이 자해보여주고 , " 내 팔 ? 이게뭐 보고싶으면 봐 " 하는거같이 당당히 팔보여주면서 사진찍고 자해이야기쓰고 우울증 조증이야기
빈첸 VIXEN 유일하게 응원했던 고등래퍼.
고등래퍼 콘서트 가고싶어 돈이없어 근데 아ㅏㅏㄹㄱ 김하온이랑 빈첸 보고싶다구 빈첸 탓을 내 귀로 직접 듣고싶어 ㅠㅠ

빈첸 이병재 스토리 쟤는 전부 뭐가 고등래퍼 hhiiaa11

고등래퍼1은 그렇게 안챙겨봤었는데 2는 진짜 존나 챙겨봤다 빈첸 개좋아
고등래퍼 빈첸 싸이퍼 투블럭 버젼. 머리짧은 병재 존잘임ㅁ '비트 좀만 키워주세요' 이게 포인트 후후
고등래퍼 처음에는 혐오워딩 난무할까 봐 꺼려졌는데 보니 노래가 참 좋더라...빈첸...김하온...최고야
12. 제대로써야겠다 고등래퍼 1 보고 너무 실망했었는데 쇼미6이 재밌었기 때문에 기대치가 올라갔고 무엇보다 빈첸의 지원영상이 제일 컸던 듯
고등래퍼 보는김에 다 보기 시작했는데 진짜 빈첸 얘 뭐야
4/13에 고등래퍼2 결승전에서 빈첸이 우승 하면 굿즈 3만원어치 우승 안하면 2만원 어치 원하는 거 보내드릴게요 알티 하고 굿즈 받아가세요!! 이벵은 아미 한정이고 투표수 높이자고 하는거에요 ))+FOLLOW((
병재원재 체고임 존나 고등래퍼 다끝났는데 저거보고 빈첸 노래 뒤적뒤벅 찾아듣고있잖아,,,

빈첸 이병재 스토리 쟤는 전부 뭐가 고등래퍼 tenshi_77

고등래퍼가 아닌 아티스트 빈첸의 첫걸음을 기대하십쇼
석진이 고등래퍼 봤구나ㅎ 나됴 빈첸이 젤 조아ㅋㅋㅋㅋㅋ #PremiosMTVMiaw #MTVBRKPOPBTS
빈첸 무슨 노래마다 가사가 왜이리 슬프냐... 빈첸 노래 다 좋은데 좀 들어봐ㅏ 고등래퍼 우승까지 갔으면.. 가사는 빈첸 패륜아


가사

진짜 빈첸 전혀 가사 진짜 너무 심장에 박힘
그나저나 제가 좀 우물리에라서 아는데 컨셉으로는 빈첸같이 생생하고 빛나는 까만색 가사를 쓸 수가 없음... 아니 대체 왜 저새끼 우울해하는 거 컨셉이다 같은 말같지도 않은 말은 왜 하는지 모르겠다. 자기가 힘들고 우울하다는데...
빈첸의 그대들은 어떤기분이신가요 라는 노래의 “난 행복한데도 말야 혼자 자주울어” 이 가사가 지금 내 모습이여서 들을때마다 눈물나 진짜
빈첸 가사 너무 좋다 너에겐 예쁜 꽃 나에겐 독초

빈첸 이병재 스토리 쟤는 전부 뭐가 고등래퍼 tenshi_77

요즘은 Stackin hater 듣는데 훅 최고임 최고다아아아아아악 빈첸 발음 꼬는거 진짜.... 좋다... aya aya 하는거 증멜... 대박좋음 사실 가사 모르고 들으면 알아듣지 못하지만 가사 알고 들으면 그
빈첸 노래 가사 대박밈.... ㅜㅜ 제련 듣고있는데 계속 즙짜고있
아직두 빈첸 랩은 제대로 못 듣겟삼 가사보면서 들어야대
가사가 직설과 은유 사이라서 너무 울었다. 현실을 꿈에서 그려서 더욱 현실적으로 선명해지는 느낌이라... 빈첸은 천재야 병재 최고
빈첸 하온이랑 곡 하나 더 냄~!! 가사 졸라귀엽다 철권얘기하고잇섴ㅋㅋㅋㅋ 네 김하온씨 이제는 병재 가볍게 이기나봐요 빈첸씨는 신나서 한번 더하자 그런뎈ㅋㅋㅋㅋ가사 짅자 본격 카페이삼 홍보곡이고 뾰쨕귀엽다
모두들 빈첸 하세요 듣다가 울어버렸다. 가사 하나하나가 와닿고 슬퍼. 가식적인 가사가 아니라 진심을 쏟아부은 게 느껴져. '검은색을 넣고 붉은색을 조금 넣어' 왜 이 가사를 들을 때마다 눈물이 나지. 병재야 너는 행복해져.
빈첸 가사도 울적하고 솔직해서 재밋긴한데 김하온 붕붕 가사는 좀더 고오오급진 느낌임 ㅋㅋ

빈첸 이병재 스토리 쟤는 전부 뭐가 고등래퍼 __justblue

여긴 불행마저 등수로 매기거든 (빈첸 - 전혀) 와...진짜 가사 공감터진다 ㅋㅋ


빈첸

약간 과장하자면 제 인생은 우울증에 걸린걸 인지하기 전과 후, 김하온과 빈첸을 알기 전과 후, 이렇게 나뉘는 것 같아요.




빈첸 이병재 스토리 쟤는 전부 뭐가 고등래퍼 Vinxen_kiff_lov

빈첸 이병재 스토리 쟤는 전부 뭐가 고등래퍼 y_jobduck

빈첸 이병재 스토리 쟤는 전부 뭐가 고등래퍼 y_jobduck

빈첸 이병재 스토리 쟤는 전부 뭐가 고등래퍼 51899755

빈첸 이병재 스토리 쟤는 전부 뭐가 고등래퍼 J_P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