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 You] LOVE 로이킴 COLDPLAY 만든 LISTEN 비긴어게인2

Posted by 마리쉐
2018. 4. 21. 17:02 카테고리 없음


LOVE

이번편도 감성젖게 한 비긴어게인2 Ep4. #setlist 🎶 i'm yours- Jason Mraze Love Love Love- 로이킴 Fix You- coldplay 이런데서 주무시면 얼어죽어요- 자우림 스물다섯, 스


로이킴

로이킴의 ‘Fix you’ 라니!!!!
비긴어게인2. 로이킴, 김윤아 Coldplay, Fix You.
로이킴 - Fix You (With 김윤아, 윤건, 이선규) (1)


COLDPLAY

CHERISH__LIGHTFix You - Coldplay 콜드플레이 노랜 그냥 전곡이 띵곡인 거 같아요 이 노래 가끔 엄마랑 밤에 드라이브 할 때 듣는데 밤이나 새벽에 고요할 때 들으면 정말 좋고 힘들 때 들으면 눈물나요 무언가 포기하
[속보] 쟈니 추천곡 coldplay의 fix you 저는 첫 가사부터가 되게 힘들때 들으면 울컥하거든요. 너무나 노력을 많이 했는데도 성공을 못할 때, 너는 갖고싶은 걸 얻는데 필요한 걸 얻지 못할때, 너무 피곤한데 잠이 안


만든

시부시부 시즌 스킵이 아쉬워서 내가 다시 보고 싶은 마음으로 만든 Fix you 가사 버전. 언제봐도 마음이 참 따뜻해지는 프로그램.... 시부시부 보고 싶을꺼야8-8 ➡️full)

Fix You LOVE 로이킴 COLDPLAY 만든 LISTEN 비긴어게인2 JellyTurtleDot

디자이너 Kosuke Takahashi 가 만든 폰트...점자와 비주얼 폰트를 합친 형태인데, 꽤 의미있는 시도인 것 같다...
아아아아악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ㅓ 오빠가 내가하찮게그린ㄴ거가지고서만든거얔ㅋㅋㅋㅋㅋㅋㅋ 진짜ㅏ 넘 죠죠 스럽고...ㅋㅋㅋㅋㅋㅋㅋ😂😂😂😂
내 지친 한주를 차분하게 달래는 Fix you! 저 노랜 진짜... 사랑하는 사람을 위로하기 위해 만든 노래라는게 맘으로 느껴진다😭


LISTEN

이거 진짜 나만 아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다들 모른데 See see this baby =보자보자하니 이 새끼가 Listen Listen I can't listen =듣자듣자하니 못 들어주겠네 I'm going


언냐

언냐 인장 보고 달려왔지롱~💕언냐 넘 귀여버~💕💕
앆ㄱㄱ ㄱㄱㅋㅋㄱㄱㄱㄱㅋ언냐랑 점박님 인장 넘 귀엽구 귀여워요!!!😂😂((그림에서 음성지원이 된댜 신기신기😲😲
아...언냐도 안잤구나...건강도 안 좋으면서 왜 밤을 새😢😢

안녕하세요!언냐 인장님하구 점박님 인장님!((꾸벅🙇
아이고...언냐 몸도 안 좋은데ㅜㅠ 건강챙기면서해 언냐😢


마카롱

플스에 이어서 알티무나 마카롱 20개 무나해용 ※서울경기 지역분만요!!!
어제 마카롱 주인 얘기를 보다 한남꼰대들이 "원래 ~하는 거야"라는 말을 얼마나 자의적으로 쓰는지에 대해 떠올리게 됐다. 가령 남마카롱은 원래 하루에 한두 개 먹는 거야 나아 그래? 어디서 본 얘기야? 남:
그 마카롱집 사장 10개 먹은 손님 고소한대...


스탠드

처음에 라여시가 귀엽게 그린거 보구 스탠드 같다 생각해서 그리게 돼쓤다 헤헤
아냐ㅑㅠㅠㅠㅠㅠ 남ㅁ친님ㅇ는ㄴ 스탠드가ㅏ아니에옄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친ㄴ님ㅁ 사람ㅁ이야ㅑ 따흐흐흑규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ㅏ아니 저 하칞은 그림ㅁ이ㅣ 어케ㅔ 절ㄹ케되냐그옄ㅋㅋㅋㅋㅋㅋㅋ

Fix You LOVE 로이킴 COLDPLAY 만든 LISTEN 비긴어게인2 STARCANDY_0111

키ㅣ차이가그런ㄴ거지ㅣ 절대로절대ㅐ로스탠드아님미댜ㅠㅠㅠㅜㅠㅜㅜ큐ㅜㅜㅠㅠㅠㅠㅠㅠ이 오빠야ㅑ 그로지마ㅏㅠㅠㅠㅠㅜㅠ내남ㅁ친ㄴ사람ㅁ이야ㅑ 따흐흑ㄱ((???????
실제 키 차이도 20cm라서 제가 뒤에 서면 스탠드 형상이 된다구욧! ((방방


들으면

저두요 ㅠㅠ fix you와 스물하나, 스물다섯 들으면서 울컥.. 잊고 있었던 여러 감정 감성을 깨워줘서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것 같아요


콜드플레이의

애덤 리바인(마룬 파이브) "콜드플레이의 'Fix You'는 정말 놀라운 노래입니다. 그런 곡 굉장히 드문데 말이죠."
마음이 힘두룰때는 콜드플레이의 fix you를 듣숩니다... 마음이 고쳐지눈건 개뿔 시험지에 썼던 답안이 고쳐서 틀리는 기분 나쁜일이 생각나지만 노래 좋습니다(?)


사장

밀키올리,,,손님 고소한 사장 이름이랑 택배거래시 입금계좌명 달라서 탈세 혐의로 수사 받고 오히려 영업중단이라는 결과 진짜 완벽한 권선징악적 서사 아닌가 몇백년 후에 전래동화나 고사성어로 등장해도 이상하지 않음.


콜플

현생이 힘둘때 콜플 fix you 듣기 ,,,

rt 로킴 여기서 everglow yellow fix you 불렀어 그 많은 곡들 중 하필 콜플 하필 저 곡들 니 맘 내 맘 똑같네요 please fix me


그림이

이 그림이 이렇게 될줄은 몰랐읍ㅂ니다......


싶은

하고 싶은 것만 하라고 가르쳐 주시는데 말이죠. 너무 시대착오적이어서 울고싶네요.


Fix You

#artvsartist #그린_사람과_그린_그림 예에에ㅔㅔ
안녕하세요 유아특수교육과입니다 저희도 애들이랑 다름없습니다
당장에 받는 점수 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해당하신 조원 모두 부적절한 영향을 받는 모델이니 중지해달라고 요청하세요. 그게 가장 옳은 것 같습니다. 학업적으로 좋은 성취가 있길 바라겠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선생님께 말씀드릴 예정이에요. 많은 도움이 됐어요!

Fix You LOVE 로이킴 COLDPLAY 만든 LISTEN 비긴어게인2 cos_Shiro90

you know we can fix this newt 라면서...ㅠ........구라칠거면 일관적으로 치든가...아 너무 서러워...토마스야 그라믄 안되지 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꼭 말씀드려보세요. 협동학습모형 중에 다른 모형들도 있을 테니 권유하시구요 피해보고있다고말씀꼭꼭 드리세요 좋은 일만 생기시길 바라겠습니다
헐 님들 저 고추발광 짤 영상으로 주웟어요
IHATEYOU_0111정말 가슴 안쪽을 울컥하게 한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내가 읽어본 책 중에서 최고였어요 꼭 읽어보세요 여러분들
아침 꽃은 예쁘다.
"안녕하새오. 수달이애오. 따뜻한 봄이 됐어오. 더 많이 먹이잡개 기도해오."   우수에 제사 지내는 수달, 개구리가 깨어나는 경칩! 우리나라 생물들이 들려주는 봄 절기 이야기 들어보세요~ 자세히 보기 ▶
뜬금없이 생각난 치약 얘기. 내 아이는 신생아 시절부터 이 닦기를 시켜서 칫솔질 자체에 대한 거부감도 없고, 자기 전엔 당연히 이를 잘 닦고 잔다. 치실질도 잘 함. 자기가 직접 하려고 고집부려서 그렇지..아직 그정도로 소

FIX YOU, 태형 ♡
2-5. 그러나 Fix You 영상을 올려버린 바람에,, 여기다 올리는 도운이 파트,,
오늘 하루 힘들었다면 쌈디의 stay cool이나 cold play의 fix you라는 노래를 들어봐. 너를 다독여줄거야. 너의 치유 음악은 뭐야?
ㅋ ㅋㅋㅋㄱㅋㅋ 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 ㅈㄴ욱기네
와 믿기지가 않는다. 이게 유아교육기관 교사오리엔테이션 자료라고?????조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혐오라는 단어가 너무 심하게 오용돼서 정리해 드립니다. 제발 숙지하고 사용하세요. (긴 타래) ㅇㅇ혐오에서 ㅇㅇ은 사회적으로 차별받는 집단입니다. 여성혐오, 장애인혐오, 성소수자혐오, 아동혐오가 그 예입니다.
한것 없이 주말이 지나갈 땐 고양이라도 보자

Fix You LOVE 로이킴 COLDPLAY 만든 LISTEN 비긴어게인2 Fix_you_like_S2

#artvsartist #그린_사람과_그린_그림 이러쓤미댜
허아으아아아아아ㅏ아아아앜.....인ㄴ용일ㄹ티라니ㅣ.....으아아아ㅏㅏ
그게ㅔ아니어써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오빠가ㅏ저러케ㅔ 그릴ㄹ줄은몰랐ㅅ어욬ㅋㅋㅋㅋㅋ남친ㄴ님이 죠죠가되부러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ㅓ 화질ㄹ다 깨졌ㅅ다 웨ㅔ지.... 나중에 손봐야겠네요. 죽은 진주린이에요
You cant ignore discrimination, you need to fix it. 차별이라는게 무시하면 안되고 고쳐야 되는거에요
아ㅏㅏㅏ니ㅣㅣ진짜ㅏㅠㅠㅠㅠㅠㅠ이분들ㄹ 진짜ㅏ아ㅏㅏㅏㅏㅏㅏㅏ아아ㅏㅏㅏㅏㅏ아아아아악ㄱ!!!((머리쥐뜯ㄷ

보컬라인 creep이 듣고 싶다..fix you도 듣고싶다...
WARNINGThe most recent HL2 update has some issues. We're working to fix this, you can pause the update for now. 예측하지 못
HQ 180209 비트로드 팬사인회 #민규 #mingyu #정한 #jeonghan #세븐틴 #seventeen I can't promise you that I can fix all your problems and heal a
내가 젤 좋아하는 작품이 여기있었ㅅ구나... 아들에게 화내다가 실수로 죽인 아버지 였나...
(두둥)
ㅋ.ㅋ.ㅋ.ㅋ.ㅋ.ㅋ.ㅋ.ㅋ....나랑ㅇ 점ㅁ박오빠야ㅑ....인사해.....
그냥 생각나서 그렸을뿐인데 가져가서 맘대러 인장해부렸어요;

Fix You LOVE 로이킴 COLDPLAY 만든 LISTEN 비긴어게인2 321pi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ㅣ진짜ㅏ오빠...((이마짚
하핳ㅎ 커플ㄹ이란ㄴ게ㅔ 마ㅏㅏ 그런거 아이겠ㅅ음미꺼
헤헤♡
힘내ㅐ햐머라ㅏ...((토닥ㄱ
아니...언니는 왜...아직도 안자...😱😱
ㄴ...나ㅏ...??? 어....밤새야해서...??
...과제랑....조별모임이랑.....임용공부때매...?????? 아ㅏ 맞다 그리고 교생 준비ㅣ.........((머ㅓ리깸

아 좋다좋다 그러므로 난 Fix you 를 듣겠워
I WILL FIX YOU의 느낌이 드네용!
인도의 한 남성 화장품 회사의 광고 여성 성 상품화에 대해서 지적하고있는데 무척이나 바람직하고.. 다들 봐주셨으면 해요!
임용고사나 국가고시는 당연존재한단다ㅏ☆다른 곳들도 자격증시험위한학원꽤있지롱
상황극 알이란거 탐라에 많이 돌아서 깔아서 들어가봤는데 정말 이상하다고 생각 안 듦? 남의 그림 가져다 쓴 것도 모자라서 병까지 붙여버린다는 게??????¿¿¿¿¿
난 자캐 오너에 3가지 유형이 있다고 생각해
아ㅠㅠ fix you 불러준다ㅠㅜㅜㅠ

Fix You LOVE 로이킴 COLDPLAY 만든 LISTEN 비긴어게인2 fine_mandarin

Fix you 등판
fix you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Fix you 노래 짱 조은데 ㅠㅠㅠㅠ
lights will guide you home. I will try you to fix you.. 언제들어도 명곡.
fix you 가 가진 따뜻함은 누가 불러도 그대로네.
대휘야 Fix You ㅠㅠㅠㅜㅜ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fix you 나온다! 😍

Fix You LOVE 로이킴 COLDPLAY 만든 LISTEN 비긴어게인2 hhjjfo




Fix You LOVE 로이킴 COLDPLAY 만든 LISTEN 비긴어게인2 pppapu_

Fix You LOVE 로이킴 COLDPLAY 만든 LISTEN 비긴어게인2 Chateau_Margaux

Fix You LOVE 로이킴 COLDPLAY 만든 LISTEN 비긴어게인2 Fix_you_like_S2

Fix You LOVE 로이킴 COLDPLAY 만든 LISTEN 비긴어게인2 minari102

Fix You LOVE 로이킴 COLDPLAY 만든 LISTEN 비긴어게인2 Vulpes_No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