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때가 도깨비 도민준 오빠 기분 사람

Posted by 마리쉐
2018. 4. 24. 03:45 카테고리 없음


때가

21. 별에서 온 그대 - 내가 이번에 바닥을 치면서 기분 참 드러울 때가 많았는데 ..한가지 좋은 점이 있다. 사람이 딱 걸러져. 인생에서 가끔 큰 시련이 오는 거, 한번씩 진짜와 가짜를 걸러내라는 하나님이 주신 큰
내가 이번에 바닥을 치면서 기분 참 드러울 때가 많았는데 한 가지 좋은 점이 있다. 사람이 딱 걸러져. 진짜 내 편과 내 편을 가장한 적. #별에서온그대 #천송이 #전지현
늘 말하지만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가 가장 예뻤을 때도 맹장 수술 때문에 환자복 입었을 때라니까. 도민준 씨이~하면서 그 연약한 모습 보일 때가 가장 아찔했음 (전 바텀이니까 제가 아찔하진 않았구 그순간이 가장 간악해보였단 뜻임)


도깨비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본방사수중 드라마 정주행 짱 좋아하는데 더케이투 힐러 쌈마이웨이 슬기로운깜빵생활 당신이잠든사이에 별에서온그대 태양의후예 도깨비 상류사회 찾아보면 더 많을거같기두,,
#내인생을_망친극_4개로_추려보자 도깨비 별에서 온그대 시크릿가든 학교2013
그리고 드라마는 진짜 다 기억해낼 수 있음 공부의신 내여자친구는구미호 각시탈 신의선물14일 신의 주군의태양 별에서온그대 도깨비


도민준

별에서 온 그대 특별전 도민준 집 거실, 정원, 침실, 서재 💕

별에서 온 그대 때가 도깨비 도민준 오빠 기분 사람 knowhowtip

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ㅋㅋ또뭐잇엇는데 별에서온그대 도민준 삼행시로 도로 나가라! 뭐시기뭐시기 이런거해놧음 ㅋㅌㅋㅋㅋ
하도 잼난게 없어서 별에서 온 그대 다시보길 했는데 도민준은 잘생겼고 천송이는 예뻣다 그게 다다
55. 별에서 온 그대 - 시간을 멈출 수 있는 능력이 있는 도민준이, 시간을 멈추고 자신의 마음을 숨긴 채 천송이에게 키스하는 장면 T_T 장면 연출도 너무 예뻤다 하얀 설원에 모든 것이 정지해버린.. 두고두고 잊을


오빠

별에서 온 그대 태태 오빠 & 홉이 오빠.✨💜💚 사랑해요ㅠㅠㅠ 🌟🌟


꿈은

행복한 꿈을 꾸었습니다. 그리고 깨달았습니다. 행복한 꿈은 깨고 나면 더욱 나를 불행하게 만든다는 것을. 애당초 행복한 꿈은 꾸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별에서 온 그대


드라마

쩨알저는 만화나 판타지적인 걸 좋아해서 드라마도 '별에서 온 그대'나 '아이리스'같은 걸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현실성 없는 드라마에 출연해보고 싶어요.
저의 드라마 루트 대장금-파리의연인-꽃보다남자-시크릿가든-별에서 온 그대


사람

지금 내 눈앞에 있는 그 사람 모습이 마지막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면, 그 순간이 정말 소중하게 느껴지거든요. /별에서 온 그대
내가 살아보니까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날 좋아하는 일이 그게 쉽지가 않더라고. 다른 게 기적이 아니고 그게 기적이더라구요. - 별에서 온 그대
소설 쓰고 싶어졌다. 10년전에 사랑에 빠진 사람은 미래애서 온 사람... 잘 생각해보니 "별에서 온 그대" 설정 같아 ㅎ
이제는 압니다. 시간의 길이는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중요한 건, 그 시간을 함께하는 사람입니다. 이제 난 그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만을 이곳에 남기겠습니다. - 별에서 온 그대 中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날 좋아하는 일이, 기적 입니다 - 별에서 온 그대


별이

달과 별이 떠다니는 밤바다에서, 파도에 휩쓸려온 너무나 슬픈 이야기를 건져낸 소년은 울음을 터뜨리고, 파도는 시원한 목소리로 노래하며 그를 위로하였네. 그는 노래에 대답하였네. "아름답고 상처많은 그대여, 잠겨죽어도 좋으니 내게 파도처럼 밀려오라."
별이 빛나는밤이랰ㅋㅋㅈㄴ 이새끼ㅋㅋㅋㅋㅋㅋㅈㅋ 별에서온 그대겠지ㅋㅋㅋㅋㅋㅋ

별에서 온 그대 때가 도깨비 도민준 오빠 기분 사람 bobo29o


싶고

보고 싶어. 보고 싶고, 만지고 싶고, 같이 있고 싶어서 죽을 거 같아. /별에서 온 그대


신성록

별에서 온 그대' 박해진, 신성록 허 찔렀다 '휘코난 등극'
개인적으로 정해인은 '베테랑'의 조태오(유아인) 역이나 '별에서 온 그대'의 이재경(신성록) 역 같은 한없이 악해보이기만 하는 연기 한번 해줘야한다고 생각해


3자

🐯:저 되게 그 몰입을 잘하나봐요 본인을 제 3자 보듯 평가하는 강동호씨😍 어디서 온 누구시죠?? 별에서 온 그대인가요


별에서 온 그대

버터님! 별에서 온 그대 일꺼에요⭐️
정신 똑바로 차리고 살아. 네가 세상을 알든 모르든, 세상은 너 안 봐줘. /별에서 온 그대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MV] Lyn(린) _ My Destiny(My Love From the Star(별에서 온 그대)OST Part 1)"

'별에서온그대' 유인나, 럭셔리한 악녀의 위엄 '퍼 재킷'
좌 키홀 우 모리안 별에서 온 그대 - 밀레시안
8. 별에서 온 그대 - 총맞은것처어러엄↗↗↗↗↗ ~~~!!!!!~!~! 됴민조ㅒ애애애애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에서 온 그대
별에서 온 그대 국홉...
별에서 온 그대 같은 찬백 보고 싶다. 완전 변송이(? 처럼ㅋㅋ 별에서 온 외계인 챤 X 잘나가는 탑 솔로 아이돌인데 술먹고 SNS로 커밍아웃하다 털린 백 -나 몰라요? -굳이, 알아야 하나? 참눼- 싸가지 하고는,
별에서 온 그대인가...

별에서 온 그대 때가 도깨비 도민준 오빠 기분 사람 4PMsnack0721

The place where they filmed 별에서 온 그대? 쁘띠프랑스?
아 미친 님들 그거앎? 별에서 온 그대 벌써 5년전임
별에서 온 그대,, 보고시파,,
이거 별그대같다구 별그대 별에서 온 그대 별별별(강조)
스텔라님한테서 온 그대는 별에서 온 그대 꺄르륵~~




별에서 온 그대 때가 도깨비 도민준 오빠 기분 사람 nutcracker120

별에서 온 그대 때가 도깨비 도민준 오빠 기분 사람 domama112

별에서 온 그대 때가 도깨비 도민준 오빠 기분 사람 _jhobi_

별에서 온 그대 때가 도깨비 도민준 오빠 기분 사람 BlazingSirius

별에서 온 그대 때가 도깨비 도민준 오빠 기분 사람 880216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