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사랑에 사랑은 됐다 IKON

Posted by 마리쉐
2018. 4. 27. 21:02 카테고리 없음


우리가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지우지 못할 추억이 됐다 🎈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지우지 못할 추억이 됐다 볼만한 멜로드라마 괜찮은 결말 그거면 됐다 널 사랑했
#사랑에_빠졌다를_자신의_문체로 사랑을했다~ 우리가만나~ 지우지못할 추억이 됐다~
당신은 우정을 말하고 나는 사랑을 말한다 우리가 함께 거닐던 거리에서 너에게 고백하려 함께 찾아온날 나는 고백을 하지 못했고 친했던 친구를 잃고 말았다. 착각속에서 살아오던 나에게 그날은 많은 혼란을 주고 사라져 갔지만 단 한가지만은 알 수 있었다.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그거면 됐다 널 사랑했다
14.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지우지 못할 추억이 됐다 볼만한 멜로드라마 괜찮은 결말 그거면 됐다 널 사랑했다 우리가 만든 love scenario 이젠 조명이 꺼지고 마지막 페이지를 넘기면 조용히 막을 내리죠 love scenario -ikon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사랑에 사랑은 됐다 IKON x_heral_x

아이콘 사랑을했다 노래 너무 귓가에 ㅋㅋㅋㅋㅋㅋㅋ맴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지우지 못할 추억이 됐다~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지우지 못할... 추억이 됐다... 따흐흑ㅠㅠㅠㅠ 알고 들으면 진심 개찰떡 ㅠㅠㅠ
토르로키는 사랑을 했다....우리가 만나....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지우지 못할 추억이 됐다~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지우지 못 할 추억이 됐다 사랑했어 고척돔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 ㄴㅏ . . .
사랑을했다~우리가 만나~지우지못할추억이됐다~괜찮읁멜로드라마~

갑자기 이별노래부르는 재쟈니 ㅇㄴㅇ 사랑을했다..우리가만나..지우지못할..추억이대따.. ㅇㄴㅠ 난 너를믿었던만큼 내 친구도 믿었기에.. . (왜 내앞에서..) 그날은 욘이 랍이랑 단둘이 연습실에 간 날이여따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마나 지우지 못할 추억이 됐다 불만한 멜로드라마 괜찮을 결말 그거면 됐다 널 사랑했다
10대 시절에 친구들이랑 아빠가 매를 드신 후 나중에 미안하다며 마데카솔을 직접 발라주실 때 눈물이 났다, 미안함과 사랑을 느꼈다 어쩌구 저쩌구 하는 대화를 종종 나눴다. 한국에서 자란 탓에 우리가 뭘 모르고 했던 헛소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지우지 못할 추억이 됐다 볼만한 멜로 드라마 괜찮은 결말 그거면 됐다 널 사랑했다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그거면 됐다 널 사랑했다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괜찮은 결말.. 볼만한 드라마... 그거면 됐다 널 사랑했다......
시험을 쳤다~ 우리가 조진 그 문제를 맞추고 싶다~ (Feat.사랑을했다) 볼만한 미국 드라마 추천받습니다.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사랑에 사랑은 됐다 IKON stillalive1022

사랑을 했다아~ 우리가 만나아~ 지우지 못할 사랑을 했다아~
사랑을 했다아아 우리가 만나아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지우지 못할 추억이 됬다
오늘 시험 보는데 1교시 때 머리에서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 이거 떠올라서 미치는 줄... 아니 요즘 엄마가 매일 이거 틀어놓는다고...


만나

그러나 삽질만하기엔 줌면 소듕한 자기목숨을 잃을 순 없기에 정신을 가다듬고 자신의 목숨줄 쥔 대상 일순위로 우선 가까운주변의 짜녈로 정해놓고 노멀(?)인 짜녈을 빠르고도 자연스럽게 꼬득여 후딱 거사도 치룰 결의로 짜녈을 만나
아니면 ㅜㅜ 만나구 헤어지고 만나거 해어지고 하는 사건사고가 많은 커플인데 ㅜㅜㅡㅡㅜㅜㅜㅜㅜ ’평범하게 나도 세 번의 사랑을 했습니다.’ 이러고 둘 다 쥭는거야 ㅜㅜ 한 사람한테 심장을 세 번 줘서 ㅜㅜ 아이고 ㅜㅜ
사랑을 했다...고척을 만나... 지우지 못할 추억이 돼따....

솔직히 아가페적 사랑 실현하고 마지막에 ㄷㅏㄴ이랑 하민 만나게 해준 시점에서부터 이 사람은 솔로지향인가 했는데 그렇다 이 분은 어쩜 자신을 너무 사랑해서 그런 키다리 ㅇㅏ저씨가 되었던 것일 수도 있겠다
한설복아/설정은 짬뽕했음 산신이 되기까지 노력해서 50년만 있으면 산신이 되는 백호 한설이가 복아를 만나면서 평생의 소원을 내려놓고 인간들 곁에 머무르는게 보고싶다. 백호 그 자체로 하얗고 순수하기만 했던 마음이 복아
오늘 스물두살 미국여자애가 자기는 사랑을 믿지 않는다며 경제력, 가치관,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을 만나 결혼할 거라고 했다. 그래서 내가 사랑은 그런거와 상관없이 찾아 오는거라고 했는데 별로 믿지 않는 눈치였다. 요즘
보고 싶다는 그리움의 말을 상대방이 잘못 받아들일 때가 있다. 오랜 시간 만나지 못하니까 사랑에 대한 믿음이 흔들려서 내가 불안해하는 것으로 이해. 절대 그런 의미가 아닌데, 그때는 그 오해가 참 억울하기까지 했었다.


사랑에

라이브 보다보다 사별한 연인을 여전히 가슴에 묻어두고 사는 최명호가 왜 세상 근심없이 한정오에게 폴인럽했는지 이해가 가지않았다. 사랑에 빠지려다가도 한정오에게서 죽은 연인 얼굴이 겹치는 효과와 함께 결정적인 순간에 머뭇거려야 하지 않았었나.
#사랑에_빠졌다를_자캐의_문체로 클쓰:....이건 말도안돼.!!!!...힐끔(힐끔형 사츠키사랑을 했다 (아이콘 사쿠라 사랑에 빠졋나봐요!(호들갑형 리우(느끼형
#사랑에_빠졌다를_자신의_문체로_써_보자 그저 심장이 평소보다 약간 빨리 뛰는 것일뿐이라고 생각했다. 볼이 발그레해지고, 숨이 약간 가빠지는 것 역시 단순한 생리현상이라고 치부했다.그렇지만 네 말간 얼굴을 보자마자 머릿속이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사랑에 사랑은 됐다 IKON Lee_ji_han123

#사랑에_빠졌다를_자신의_문체로 처음에는 믿지않았다. 그저, 관심이라고만 생각했다. 더 자주 보기에 친구로써 너무 좋다 라고 가볍게만 생각했었다. 느끼지 못했다. 그리고 깜짝 놀랄새에 나는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뼈저리게 느꼈다.
오늘 꾸금 방탈출을 했고 이걸 꼭 새죵 벡죵 뽀뚜가 갓으면 조켓다. 존내 야한건 아닌데...썸타는 사람끼리가면 안됨...아예 레알 진득한 커플이가고...칭구끼리 갓다가 어색해지거나 사랑에 빠지거나 둘중 하나로 나올수잇음...^
우리는 고독했고 사랑에 굶주렸고 증오심을 키우던 어린 아이였다
#사랑에_빠졌다를_자신의_문체로 고동치는 심장에 맘을 숨기려야 숨길 수가 없었다. 귓가가 달아오르는 것을 느끼며, 마침내 나는 체념했다. 그래, 나는 사랑에 빠졌구나, 하고. 절망이 깊게 내려앉았다.
#사랑에_빠졌다를_자신의_문체로 눈이 마주쳤고, 그 눈을 보자마자 헤어나올수 없다는것을 직감했다. 바람과 햇살과 가로수에 나무나도 어울리고 빛난 그 사람을 난 아직 잊을수가 없다. 그런 사람을 다신 찾을수 없을거란 느낌이 들었다. 그렇다. 사랑이었다.
#사랑에_빠졌다를_자신의_문체로 꽃잎이 아이의 눈동자에 내려 앉았다. 깜빡 깜빡, 두어번 눈을 감았다 뜨곤 제 시야에 가득찬 이를 마주했다. 맑은 웃음이 떠올랐다. 사랑이었다.
#사랑에_빠졌다를_자신의_문체로 사랑ㅇ을했다~

유려한 네 음악을 채우며 가호규는 오히려 제 감정에 색을 입혀나갔다. 핏빛 사랑에서 오색을 담은 사랑이 되기까지 넌 저와 충분한 선율을 나눴고 사랑을 나눴고 시간을 공유했다.
새벽에 눈물이 흐르는 걸 느껴도 멈출 생각을 안 했다 멈추지 못할 걸 안다 밝은 햇빛보단 흐린 날의 구름을 보곤 느끼는 감정이 사랑이다 #사랑에_빠졌다를_자신의_문체로
#사랑에_빠졌다를_자신의_문체로 꽃다발은 전해지지 못 했다. 늘 그랬다는듯 꽃다발은 늘 바닥에 짓밟혀 있다. 늘 그렇다. 내 심장도 저 어딘가에 파묻혀 있을 테다. 사랑은 그렇게 차갑게 찾아와 나를 불사르고 간다.
다시 만난 여자는 새롭게 태어난 남자를 또다시 사랑에 빠지게 하였고, 또다시 혐오하고 거부했으며, 절망한 남자는 결국 포기하려 했다. 하지만 어리석은 남자는 여자가 동정하듯 던진 말 한마디에 다시 미련을 가졌다.
내가 사랑에 빠진 것을 내 스스로에게 저주했다.
'함부로' 사랑에 빠진 대가로 질투를 섭렵하고, 증오를 섭렵하고 갈등을 섭렵하고, 오해를 섭렵하고 미련을 섭렵하고, 포기를 섭렵하고 애증을 섭렵하고, 마지막으로 용서를 섭렵했다 [유형진. 랜드 하나리의 '함부로' 中]
나도 그렇게 생각했어요. 온 세상이 그렇게 말하는데 내가 뭐라고... 하지만 당신을 만났을 때, 당신에게 사랑에 빠졌을 때, 그때 내가 느낀 감정들은 정직하고 순수하고 선했어. 그게 진실한 나란걸 알았다는 겁니다. 세상이 틀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사랑에 사랑은 됐다 IKON CW__OwO

# 사랑에_빠졌다를_자신의_문체로 이 해시 볼 때마다 사랑을 했다 자동재생됨...
담배가 얼마나 대단한 위안을 줘? 나는 그것을 묻지 말았어야 한다는 생각을 찰나 한다. 담배를 피우면 사랑에 빠지는 느낌이 든다는 말에 그냥 평소처럼 그렇구나, 넘어갔어야 했다는 생각을 한다.
#사랑에_빠졌다를_자신의_문체로 걍 사랑에 빠졌다. 라고 하는데 굳이굳이 다르게 쓰라카면은 그 인간만 보면 심장이 덜컥 내려앉고 심박수가 높아지는게 썩 좋은 현상은 아니였으나 이상하리만치 기분은 높아지는게 내
호킹의 기계음성은 저작권 등록이 되어있기 때문에 (사랑에 대한 모든 것)은 처음에 다른 음성을 사용했는데, 완성된 영화를 보고 마음에 들어한 호킹이 자신의 음성을 쓰도록 허락해주었다. 호킹은 이에 대해 "에디는 내
“죽을 만큼 사랑한다.”라는 내 말은 여러분이 생각하지 못하는 무언가를 의미합니다. 크프우프크가 말을 계속했다. 여러분은 사랑에 빠진다는 것이 다른 사람 또는 어떤 것, 뭔지 모를 어떤 것을 사랑한다는 뜻이라고
츄아츠 아츠시가 사랑에 덤덤한거 보고싶다. 이건 내 경험인데 자존감이 낮았을 때 사랑하면 오히려 덤덤해지더라. 당연하게 저 사람이 날 사랑할리 없겠지 싶어서. 아츠시는 자존감이 낮고 ptsd도 심한 편이니까 츄야를 사랑
나도 그렇게 생각했어요. 온세상이 그렇게 말하는데 내가 뭐라고. 하지만 당신을 만났을때, 당신에게 사랑에 빠졌을때, 그때 내가 느낀 감정들은 정직하고 순수하고 선했어요. 그게 진실한 나라는걸 알았다는 겁니다. 세상이 틀렸던 거에요.


사랑은

Nocturnal Bloodlust - Aster 부셔지지 않도록, 잊지 않도록, 조용하게 잠든 그대의 손을 살며시 잡고 눈을 감고 상냥하게 고했다 최후의 사랑은 덧없는 꽃처럼 흩어졌다. "안녕."
-야 황민혅! 너 쭈야한테 뭐라고 했어? 우당탕 뛰어들어온 종혅이 민혅의 눈 앞으로 노트를 휙휙 흔든다. -우리 아빠는 '사랑은 양말을 잘 치워주는 거래요'. 이게 뭐야? 일곱살짜리한테! -쭈야 일기장은 왜 또 보
사랑은 이기적인 감정인가 이타적인 감정인가? 라고 봤을 때 문학 교수님은 굉장히 이기적인 감정이라고 했고 사회학 교수님은 사랑은 나보다 다른 이를 위하는 감정이고 그건 혁명이랬다(feat. 맑스)
사랑은 간청하거나 요구하는게 아니라는걸 /~~~ 벨저는 그토록 지난한 방황 끝에 원점에 다시 섰다 즉, 그게 무엇이 되었든 스스로 얻기로 했다 세상에서 그가 얻을 수 없는 것이 무어란 말인가 그는 박살이 나는 한이 있어도
챤열과 뱩현의 이야기에 다들 입을 틀어막고 설렘을 감출 수 없었음. "그때!! 뱩현오빠 드라마 '사랑은 대사에서' 맞죠?!!" "네." "뭐야.... 거짓말!" 챤열과 뱩현은 갸웃거리며 무슨 소리냐 물었음. "그거 열
어젯밤 통화는 너무 길었고, 안타까운 울음만 기억에 남았고, 나는 또 목숨을 걸고 있었다 알고 계세요 하나도 남김없이 떠나는 건 얼마나 아름다운지 저지대의 나무들은 또 얼마나 흔들리는지 (내 사랑은 언제나 급류처럼 돌아온다고 했다, 허연)
6. 둘이 손을 마주잡고 사랑을 속삭일 거라곤 상상조차 못 했다. 어느새 불쑥 찾아온 진심을 감당할 수 없었다. 미숙했으며, 어리석었고, 풋풋한 사랑은 그렇게 예고도 없이 시작되었다.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사랑에 사랑은 됐다 IKON polaris599

후 갑시다 노르웨이로 저히의 연어사랑은 노르웨이에서 2달쯤 보내야 식을거같습니다 노르웨이에서 태어났어야했어요 연어,,,연어,,,,
#활활 어쿠스틱 버전에 심콩했는데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불러버리면 그거 너무 너무... 반칙아님...?ㅠㅠ 버스킹하면서 노래불렀던 그 시절의 째니를 보는 것 같아 벅차올랐다... #발칙한동거 #김재환 #육중완 #
예쁘장한 계단 어디에선가 사랑을 부풀리기도 했고, 사랑이 떠나면 체머리를 흔들리도 했었다. 그래도 돌아온다고 믿었던 사랑은 없었다. 떠나면 그뿐, 사랑은 늘 황혼처럼 멀었다. (허연, 지층의 황혼)
두 개의 손이 오른손과 왼손으로 처음 분열되었을 때 모른 척하기로 했던 것을 정말 모르게 되었을 때 영원한 수수께끼처럼 사랑은 자꾸자꾸 답을 내놓지,너를 사랑해 그리고 너를 미워해도 이야기는 계속된다 김행숙, 공진화 co-evolution하는 연인들
두 개의 손이 오른손과 왼손으로 처음 분열되었을 때 모른 척하기로 했던 것을 정말 모르게 되었을 때 영원한 수수께끼처럼 사랑은 자꾸자꾸 답을 내놓지,너를 사랑해 그리고 너를 미워해도 이야기는 계속된다 김행숙, 공진화 co-e
가끔 이런 생각을 했다. 사랑은 얼마나 자의적인가.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는 게 아니라, 각자 나는 그 사람을 사랑하고 그 사람은 나를 사랑하는 것이다. /임경선, 나라는 여자
그저 사실, 우리들은 누구나 다 추악하기 짝이 없다는 것을 알았다. 인간의 세상에서, 사랑은 존재하지 않고, 도움이 되지 않지. 그 때 맹세했어. 이제 두 번 다시, 나는 인간을 사랑하지 않겠다고.

아가페적 사랑은 여태껏 기독교적인 맥락에서 많이 쓰이긴 했는데, 조건 없는 사랑, 절대적이고 무조건적인 사랑이라는 뜻을 가진 그리스어입니다 로이는 아가사를 아가페적으로 사랑했던거심
어젯밤 통화는 너무 길었고, 안타까운 울음만 기억에 남았고, 나는 또 목숨을 걸고 있었다. 알고 계세요 하나도 남김없이 떠나는 건 얼마나 아름다운지. 저지대의 나무들은 또 얼마나 흔들리는지. /허연, 내 사랑은 언제나 급


됐다

오정의 1학년 2학기 중간 쯤에 진짜 다른 학교 여자 애 소개 받았을 거 같은데 머 ... 잘 안 됐다 ... 오정의가 운명적 사랑이 없다고 둘러대긴 했는데 그냥 개뿔 별로 맘에 안 들엇던 거임


사랑이

카게야마는 보이는 것과 달리 꽤 많은 연애를 했었고 끝은 처참했음 사랑이 바닥을 보여 합의 하에 헤어진 것 차였던 것 차인 것 다 통틀어 연인들은 모두 불행해짐 중요한 시험에 떨어지거나 어딘가 다치거나 목숨을 잃을
그렇게 역류해 가다 보면, 분명 태초의 사랑이란 감정은 한 사람을 위해 있는 게 아니었을 터다. 그런 온 마음을 뒤집고 흔들어 놓고 이내 가득 채워 주는 감정은 모두에게 공평했을 것이 틀림 없다.
그대는 사랑이 그 사람을 껴안고 죽어 버리고 싶은 것이라 했다. 하지만 나는 그 사람을 살리기 위해 끌어안는 것이 사랑이라고 생각해. _ 하지은, 모래선혈
집에왔는데 동생이 대체 무슨짓을한거야...?하는 눈으로 봐서 어리둥절했는데 전에 이거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라는 딸의말에 딸사랑이 넘치는 어머니께서 다섯박스를 샀어.....언제다먹지8ㅁ8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사랑에 사랑은 됐다 IKON __bongbonge

맞아, 에든버러 넌 지금부터 미안하지만. ...나와 같이 있어줘야겠어. (고백을 했다) (..물론 사랑이야기가 아니다.)
세상에, 이 세상에 단 한 가지쯤은 변하지 않고 늘 거기 있어주는 게 한 가지쯤 있었으면 했는데.... 그게 사랑이든 사람이든 진실이든 혹은 내 자신이든....공지영 / 존재는 눈물을 흘린다 중에서
하나 둘, 절대로 하지 않을 것만 같았던 일들을 했다. 네가 내게 녹아들었다. 사랑이었다.
잠시 꿈을 꿨다 어떤 사람이 내게 다가오며 호감을 표했다. 남자였다. 꿈에서 깼다. 연애가, 사랑이, 하고싶은가 보다. 내가,
선생님은 미뤄두었던 투정어린 고민의 해답을 내려주었다. 내가 겪은 그 이상증세는 사랑이라고 했다. 그럼 선생님, 제 눈앞에 떠다니는 사람이 선생님이라면요? 그것두 사랑이에요? 나는 말을 삼켰다. 이제껏 직면했던 문제 중 가장 어려운 숙제였다.
모르겠지만 그 두가지 감정은 피도 눈물도 없는 놈으로 명성이 자자한 김성룡이라는 남자와는 어울리지 않았다. 성룡은 제 저택 한쪽방 침대에 누운 율을 보며 어깨를 으쓱했다. 동정도 죄책감도 아니면 사랑이라고 해두지 뭐 성룡은 냉
괴탐..,,톰야가 와따루한테 자기 멋대로 포기하지 말아달라구 했을때부터....와따루의 표정이 신경쓰기 시작했을때부터..그거슨 사랑이란다 애야..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사랑에 사랑은 됐다 IKON bsmt3999

그대는 사랑이 그 사람을 껴안고 죽어 버리고 싶은 것이라 했다. 하지만 나는 그 사람을 살리기 위해 끌어안는 것이 사랑이라고 생각해. -하지은/모래선혈
걔도 너 좋아한다고. 근데 견딜 수가 없었나 봐. 사랑을 견딜 수가 없어서, 대신에 나랑 잔거거든. 내가 배신했다. 됐냐? 걔는 아무나 친 건데 내가 맞은거야. 왜냐면 쿡도 사랑이 필요했거든. 쿡은 아무것도 아니니까. 쿡은 항상 아무 존재도 아니잖아.
소속사때문에 탈덕했다는 소리 듣는게 가장 엿같아요 내새끼 잘 하고 있는데 회사에서 행동을 똑바로 못해서 애들만 소중한 사람 잃는다? 탈덕한 팬은 애들에 대한 사랑이 부족해서? 삶의 행복이었던 것이 그 주변것들때문에
살아남기 위해서는 누군가가 필요했으며 필요한 누군가가 나의 사랑이어야 했다 - 긴 아픔을 가진 사람은 안다. 배은미
아 순간 새로운 시작을 새로운 사랑이라고 읽어서 아주잠깐 동공지진 했다
보였다. 멍하니 민혅을 지켜보던 K가 쓰게 웃는다. 이번에 종혅이 다시 돌아온다면... 민혅은 예전과는 조금 다른 방식으로 종혅을 가두려고 할 게 뻔했다. K가 그렇게 원했던 사랑이 민혅의 눈에 일렁인다. 어떻게든 손을 써야 했
네가 변하는 순간 어쩌면 나는 그때 죽었지 난 산사람처럼 살지 못했고 죽은 자들처럼 태연하지 못했다 네가 사랑이었다면 나는 더 고통스러워야 했다 운명이니 전쟁이니 낭만적인 이야기를 꺼냈을 때 너는 수긍하거나 응시해야 했다 주하림, 척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사랑에 사랑은 됐다 IKON MyBOBBY_1221

빛나는 그녀를 보며 숭고한 마음으로 미소를 지으며 바라보는 것과 그 오물 속에 주저앉은 채로 힘겹게 배시시 웃고있는 너를 행복한 마음으로 기꺼이 끌어안을 수 있는 것. 나는 그 후자의것을 사랑이라고 부르기로 했다.
연애만 10년. 사랑을 시작하며 느껴졌던 설렘은 사랑이 식어가며 같이 사라졌다. 벚꽃이 만개했던 10년 전 어느 봄날 손을 맞잡으며 사랑을 시작했고, 10년이 흐른 오늘 떨어지는 벚꽃나무 아래서 입을 맞추며 사랑을 끝냈다.
만난지 두달이 다되어가는요즘. 애인님의 다양한 모습을 보면서 더더욱 사랑이 깊어지는 요즘. 처음엔 멋있기만 했는데 너무 귀엽고 너무 사랑스럽고. 너무 지켜주고싶고. 꺄악
눈에서 꿀떨어진다는말을 그분에게서 배웠어요... 아 저게 진짜 사랑이구나 했어요... 둘이 나중에 결혼발표해도 전 축복해줄수있었어요 .... 근데 사람은 한순간이더군요 ...
사랑이 영원하다는 건, 꽃이 피었다는 거예요 그것은 질적인 비약을 이야기하는 것이지, 시간적인 지속을 이야기하는 것은 아니에요 ... 정확히 말해 너무나 강렬해서 영원히 온몸에 각인된 사랑을 했다는 것을 이야기하는 겁니다 - 강신주, (다상담/사랑)
본시 평탄했을 마음 아니로다/굳이 톱질하여 산산 찢어놓았다// 風景이 눈을 홀리지 못하고/사랑이 생각을 흐리지 못한다// 지쳐 원망도 않고 산다// 대체 내 노래는 어디로 갔느냐/가장 거룩한 것 이 눈물만//
이때 이 장면만 보고 배직진이 이후에 어케 햇을지 넘 궁금해고 졸라 궁예했는데 결론적으로 이렇게 행복하게 꽁냥꽁냥 장난친거 너무 사랑이다... 웃음소리가 행복을 말해주고 딥윙 사귄다,,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사랑에 사랑은 됐다 IKON 1004_CHANWOO

나는 갠적으로 귀엽기도 하고 너무 좋기도 한게 변하지 않는 한결같은 멤버들의 태도 ... 이제는 본인들의 인기를 실감을 했을텐데도 그 일관된 팬들을 향한 감사와 사랑이 항상 너무나도 잘 전달된다. 결론은 너희들 너
이 감정을 사랑이라고 부르는지 자신도 깨닫지 못했다 하루땅은 기억하고 있을까 너가 날 신데렐라로 만들었어. ㅠㅠㅠ부쵸도 응원할래유ㅠㅠㅠ
아리아가 사랑이라는 감정에 겁 먹어서 팬텀이랑 딱히 사귀지 않았다는 거 혹은 사귀지 못했던 거에 머리 깬다.. 당연히 황제자리에 서 있는 사람이 나라에 일을 써야 할 시점에서 누군가와 함게 한다는 거 자체가 그때


아이콘

영재발굴단에 나온 상반기 최고 히트곡 사랑을 했다 밴드 버전👀✨❤️ #iKON #아이콘 #Lovescnario #SBS
60FPS 1080P | IKON - Love Scenario, 아이콘 - 사랑을 했다 Show Music Core 20180203 × 2018/04/26
우리엄마 여새 아이콘 사랑을햇ㅋ다 애 빠졋는데 오늘 나한테 와서 그룹명이 이모티콘인줄 알고 검색해도 이상한것만 나온대.. 그ㅐ서 엄마 이모티콘이 아니라 아이콘이야 했더니 머쓱해하더니 한끗차이고만~~~이럼서 슬그머니 노래트심..
ㅇㅇㅋ 김진환님이 직접 ㅇㅅㅌ 스토리에 인증을 해주셔따...!!!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밥누나#정해인#손예진#서준희#윤진아#아이콘#김진환#사랑을했다#고무줄다리기#인별#스토리#핸님#하얀달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사랑에 사랑은 됐다 IKON antony_is_mine_

ㅎㅎㅎㅎ 이뿌다 노래는 아이콘에 사랑을 했다 어떠신가요?
화작 수업시간 프린트물에도 등장한 아이콘 '사랑을 했다'👍🏻👍🏻👍🏻
[60FPS] 아이콘(iKON) - 사랑을 했다(Love Scenario) 교차편집(Stage Mix) × 2018/04/27
완전 애기인 남자애 3명이 아이콘 노래 사랑을 했다~~~따라 부르면서 가믄데 개 귀엽다ㅋㅋㅋㅋㅋㅋ
180414 인천페스타 사랑을했다 ⭐️donghyuk focus⭐️ #아이콘 #동혁 #donghyuk #DK #iKON #시랑을했다
👉8시 다운총공👈 오늘 저녁 8시 사랑을했다 다운 총공을 진행합니다. 이번 주는 각개 다운로드로 진행해주세요✊✊ 9시 아이콘티비 제작발표회로 인해 8시에 진행됩니다. #iKON #아이콘 모금과 아이디도 받고 있으니


IKON

#제목에서_한_글자만_바꿔도_내용이_산으로_간다 사약을 했다 (원래 제목은 ikon-사랑을 했다)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사랑에 사랑은 됐다 IKON ssobobby

iKON - 사랑을 했다(Love Scenario) (M4 JERSEY EDIT)
꾸준히 스밍중 #iKON #사랑을했다 #아지톡
180204 목동팬사인 잊지마요~ 잊지마요~🎤🎼❣️ #iKON #CHANWOO #찬우 #チャヌ #1004찬우 #사랑을했다 #iKON_RETURN
#SoundHound로부터, Ikon에 의한 사랑을 했다 (LOVE SCENARIO)
우와!♡♡♡ #사랑을했다 #LOVESCENARIO #iKON
우리 아이콘 대학축제 와주세요! 성대 성대 성대😭😭😭😭#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lovescenario #성균관대학교 #성대
iKON - 사랑을 했다 (Love Scenario) car rides fav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사랑에 사랑은 됐다 IKON MINTY_1221


사랑의

...우리 지민이 입국할 때 넘어질 뻔 했네..? 진짜 혐오스럽다 붙수니들... 이게 그대들이 말하는 사랑인가요. 그대들의 사랑의 형태는 매우, 매우 삐뚫어지고 못났네요. 그럴수록 외롭고 비참해지는건 당신들이예요
아이반「나 정도면 완벽한 수준 아닌가?」 제이피「맞는 말이로군.」 아이반「쯧, 이제서야 인정하다니.」 제이피「쳐맞는 말이라고. (제이피는 주먹으로 사랑의♥ 도담도담♥을 시전했다!)」
패널과 MC들은 "사랑의 방식을 바꾸면 된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고 조언했다. 문제의 본질은 흐려졌고 사연의 주인공인 19세 딸은 다시 가정으로 돌아갔다. 이는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가 무려 지난 8년 동
우리는 심한 싸움도 했고, 잠시 바람을 피우기도 하였다. 욕망과 사랑의 균형에 괴로워한 적도 있고, 너무 어려서 서로에게 상처를 입힌 일도 더러 있었다. 그러니까 늘 그렇게 행복했던 것은 아니다. 품이 많이 든 세월이었다.
죽어도 좋겠다 생각한 순간 너는 웃었고 나는 죽었다 다시 태어나면 죽지 말아야지 잠깐 또 생각을 했다 /향돌, 사랑의 시
세상에 이것 좀 봐 이 두 사람 동반자살을 했다는군 사랑의 도피를 한 거로군
마크로스 델타가 재미없었던 건 아닌데 중간 중간에 아... 이건... 시작을 했으니 끝을 내야한다는 마음으로 보게된다... 그런 순간들이 좀 있었다 마크로스 델타가 어떻다기보다는 뭔가 애니를 보면서 사랑의 힘! 에 동조하기에는 너무 정신이 피폐해졌어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사랑에 사랑은 됐다 IKON seasalmon17

둘 다 인간이 인간을 사랑하는 방식입니다만, 그 사랑의 속성이 다르다고 할까...제가 젊을 때 저런 고민을 했을 때는 저 선에서 납득했던 기억이 납니다.
최초로 여성 무용가가 여역(女役)을 연기한 것은 1681년이었어요.그전까지는 젊은 남성이 그 역할을 했죠.이상하죠?륄리의《사랑의 승리》에서.라 퐁텐이란 제1무용수가 처음으로.앙상블의 리더로 출연하여 대성공을 거두었다고해요.
여자들의 연대를 그린 작품에서도 남자캐릭터들이 그녀들을 충실히 뒷받침해 주고, 훌륭한 보조역할도 하고 사랑의 대상도 되어주고 했으면 좋겠다. 현실이 실제로 어떤지는 이미 많이 봤으니까, 어땠으면 좋겠는지에 집중해서도 만들어보았으면 한다.
가요 준비해 온 애가 자기 노래 노잼인거같다고 사랑의 빠떼리로 곡을 변경했을 때 옆에 있는 클래식 준비해 온 인간의 기분을 서술하시오...그거 나임 ** 개망햇다
ㅋㅋㅋ이번년도에 베르세르크 작가님 인터뷰했다던데 스토리 어디까지 진행됐냐구 물었더니 이제 초반부 끝나고 본격적인내용 시작될거라고 했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얌전히기다렸다가 이 미친사랑의완결을 꼭 확인하고싶네요..😊


눈을

우울하고 슬픈 순간의 자신에 몰입하고 연민하고 그 난장을 사랑스럽게 여기면서 시작되는 재앙이 있다. 나를 오래도록 고통스럽게 만들었던 날을 떠올리면 차라리 입을 닥치고 눈을 감는 길을 쥔다. 나를 외면하는 방법을
작사가 민으로 후회공. ㅡ5년이란 시간은 내게 보험이었고, 형에겐 짐이었네요. 가로등 밑에서 입 맞추는 형을 봤어요. 행복해 보이더라고. 일에 지쳐 눈을 돌린 나의 외도는 합리적이라고 생각했었다, 참으로 비겁했다. 어리석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사랑에 사랑은 됐다 IKON lizatuan

어쩌면 좋아요 고래 뱃속에서 아기를 낳고야 말았어요 나는 아직 태어나지도 못했는데 사랑을 하고야 말았어요 어쩌면 좋아요 당신은 나를 아직 다 그리지도 못했는데 그림 속의 내가 두 눈을 달지도 못했는데 /김혜순, 그녀, 요나


당신을

볼때마다 터지는거 ㅋㅋㅋㅋ 2013년 코믹콘에서 히들스턴이 로키 분장하고 갔더니 관중석에서 어떤 남자가 '제 마누라가 당신을 사랑해요!!!' 했던거 ㅋㅋㅋ 히들스턴 캐릭터 이입하다 빵 터지곸ㅋㅋ 근데 2015년에 '제 미
선장님 말하시기를, 태양시간으로 9711년 지났다고 했습니다.(움찔했던 당신을 보고 갸웃하더니) 이곳의 모두는 사랑할줄 아는 존재들 입니다. 제가 드리면 다들 주셨습니다, 사랑. 디바이더도 주셨습니다, 그렇게.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사랑받으면 죽어버릴 것처럼 굴었잖아요. 그래서 나는 당신 사랑하지 않아주었잖아요. 사랑한다 한 번도 고백하지 않고 아프지 말라고만 했잖아요. 내가 잘못 선택한 거예요? 사랑한다 말하고 당신을 죽였어야 해요?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사랑받으면 죽어버릴 것처럼 굴었잖아요. 그래서 나는 당신 사랑하지 않아주었잖아요. 사랑한다 한 번도 고백하지 않고 아프지 말라고만 했잖아요. 내가 잘못 선택한 거예요? 사랑한다 말하고 당신을 죽
난 이미 당신을 사랑하게 됐어요. 당신이 내 누나든 형이든 무엇이 됐건 간에, 난 이 사랑을 멈출 수 없고, 누나 또한 내게서 벗어나지 못하겠지. 상관없어요. 누나가 날 이해하지 못한다 해도. 그런건 처음부터 기대도 안 했어.


LOVE

#윤딴딴 이 부르는 아이돌 띵곡 모음 #봄날 #사랑을했다 를 한 곡으로 만들어 벌임👍 역시 믿고 듣는 딴딴 감성 최고ㅠㅠㅠㅠ #SpringDay #LoveScenario #RussianRoulette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사랑에 사랑은 됐다 IKON dingdong0324


사랑하는

친구들이 전엔 개고양이 사랑하는 것의 1/10만 인간을 사랑해보자고 했는데 요즘은 치자 잘 기르라고만 한다
[내가 사랑하지 않았기에, 나를 대신해 사랑을 줄 사람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작게 소망했었다. 실제로 그녀에게는 사랑하는 남자도, 남자의 아이도 생겼지만 어째서인지 행복해보이지 않았다.]
어쩜 너무신기해...............난 다들사랑을했음좋겠지만 막상 사랑하는거보면 이해 안되는부분있는공감력없는사라밈.....


생각을

폳님은 그런 무례함조차 우선 좋아하셔서 매우 큰일이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건 안된다고 해야만해요... 자신의 가치를 낮추면 안댄다.. 우리 폳님 사랑받으면서 취향을 충족해야하는 거에요


했어

신인 탄이들을 큰 환대와 사랑으로 맞아주었다는 태국 이삐들~♡ 감동했어요~😭 그 사랑을 느껴볼 수 있는 태국 슈퍼모델 N.O무대 올립니다. #PremiosMTVMiaw #MTVBRKPOPBTS #MTVLAKPOPBT
나닺쮸를 자꾸 꾸금으로 연결하는거 넘 개롭다.. 플라토닉한 닺쮸를 상상할 수 있게 나를 구원해죠 언니한 번 도전해보자. 닺쮸는 사랑을 시작하기로 했어. 나음 둘이 잤군! 언니넌 틀렸어
그런데 나는 그걸 모든 사람들이 나를 싫어한다라고 생각했어요. 가족들한테 사랑을 받는 건지 정말 확신하지도 못했고 내가 이런 글을 올리면 다들 등 돌릴거라 생각했어요.쟤는 뭔데 계속 저래. 저러는 것도 한두번이지 진짜 질린다 그럴 것 같아서 무서웠어요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사랑에 사랑은 됐다 IKON stillalive1022

아 맞ㅈ아요~!~!카와이치 사기는거 제가 밨ㅅ지요 전 다 봤지요 둘이 만난건 진짜 천생ㅅ연분 전생에서부터 사랑을 했어 ㅠㅠㅠㅠ저 진짜 카와이치 키차이 너무 사랑ㅇ해요ㅜㅠㅠㅠㅠ
스바치요. 드친소에 볼때부터 우와 세상에 금발!!!! 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렇게 곁에서 바라보니 이렇게 빛나는 별들이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죠 제 사랑들이에요 스바치요 커미션과 썰을 볼때마다 눈에서 눈물이 주르륵 흘르더라구요 둘이 결혼했다
나 잊어도 돼. 너는 어쩌다 나한테 와서 할 일을 다 했어. 사랑해줬고, 다 뺏기게 해줬고. 내 의지로는 절대 못했을 거야. 그래서 고마워. 그냥 떠나도 돼.
- 너가 스토커짓을 했어 - 아, 그런게 아니래도. - 그게 아니면 ... - 쉿, 조용히해. - 알겠어, 입 다물게 - 착하네. 음... 둘은 그렇게 계속 만났던 것 같아, 서로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 없었지만 서로 사랑한다는
(???!?!) ㅋㅌ ㅋ ㅌㅋㅌㅋㅌㅋㅌ아 짤ㄹ 때문ㄴ에 푸킁ㅇ했어요 ㅋㅌㅋㅌㅋㅌㅋ ㅇ)-( 저 지금 컴션 끝나면.. 에오르제아로 돌아가기위한 커미션을 받을ㄹ테니.. 많으 관ㄴ심과 사랑ㅇ부탁드립니다.. (공익광고톤
전부 선생님 거래. 안 되겠다. 그렇지? (아이에게 손을 흔들어주고는 장난스럽게 웃으며 당신의 뺨에 입을 맞춘다.) 알다시피 난 자기 거밖에 준비 안 했어요. 더 줄 곳도 없는데. 자, 수령자 분. 서명하시고 오늘치 사랑 받아가세요.


사랑을 했다

[2018 연간차트] 가온 스트리밍/다운로드 16주차 누적 순위 🎈 2위 사랑을 했다 누적 가온지수 617,903 (+33,030) 1위랑 격차가 줄어들고 있음 곧 1위 각 🌊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사랑에 사랑은 됐다 IKON Love_ing_iKON7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사랑에 사랑은 됐다 IKON x3x_babyjune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사랑에 사랑은 됐다 IKON han_0220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사랑에 사랑은 됐다 IKON haneol_R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사랑에 사랑은 됐다 IKON very_ing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사랑에 사랑은 됐다 IKON jiyono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