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JAY PARK AOMG YACHT ROCNATION 트월킹

Posted by 마리쉐
2018. 7. 28. 01:36 카테고리 없음


JAY

#박재범 #JayPark #Kirin - #CITYBREEZE #BGM KBS1 '6시 내고향 6 O'Clock My Hometown' (20180716)
[박재범 (Jay Park)] SOJU Remix Release Party 비디오가 AOMGOFFICIAL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SOJU Remix Release Party V
180718 [IG♡MUNCH] [Jay Park 박재범] Jay Park - 'YACHT’ #JayPark #박재범 #YACHT #RocNation #AOMG
[Jay Park 박재범] Jay Park - 'YACHT’ jparkitrighthere #JayPark #박재범 #YACHT #RocNation #AOMG
[박재범 (Jay Park)] 박재범 - 'SOJU Remix (Feat. 사이먼 도미닉, 창모, Woodie Gochild)'가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Jay Park - 'SOJU Remix
[박재범 (Jay Park)] Album Cover Artwork 박재범 - 'SOJU Remix (Feat. 사이먼 도미닉, 창모, Woodie Gochild)' Jay Park - 'SOJU Remix (Fea
좀 크게 보면 🙌🏼👍🏼😎😏 박재범 jaypark

박재범 JAY PARK AOMG YACHT ROCNATION 트월킹 theJ_Effect

20180705 박재범 JAY PARK #BHM Launching Party / Octagon Seoul #박재범 #JayPark #AOMG #H1GHRMUSIC #ROCNATION #HIPHOP #RNB #goodp
20180705 JAY PARK #BHM⁠ ⁠ Launching Party / Octagon Seoul #박재범 #JayPark #AOMG #H1GHRMUSIC #ROCNATION #goodpeop
우와 박재범 18위!! 💖 #박재범 #jaypark #rocnation #askboutme
Jay Park // 박재범
180721 #워터밤 #데이터 팔아요 #블랙핑크 #선미 #청하 #jaypark #박재범
#Repost with get_repost ・・・ [Jay Park 박재범] , EP [ASK BOUT ME] - 오늘 미국 현지 발매된 박재범 EP, [ASK BOUT ME]가 잠시
[MV] Jay Park(박재범), Simon Dominic(사이먼 도미닉), Loco(로꼬), GRAY(그레이) _ Upside Down(뒤집어버려) - REACTION:

J'aime une vidéo  "20 Questions with Korean Zombie & Jay Park (정찬성 & 박재범의 20가지 질문들)" à l'adresse
쪼꼬미 사쟌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재범 #jaypark
J'aime une vidéo  "우기 WOOGIE X 박재범 Jay Park - REWIND MY TAPE part.1 [앨범스포일러]" à l'adresse


PARK

ー Park Jaebeom ; 박재범   ↳ Solo
웃는거 애기돋네 #박재범 #jaypark


AOMG

8월5일 도쿄롯폰기에서 한국힙합이벤트가 열립니다. 평소에 폰으로 밖에 못들었던 노래들을 이번기회에 클럽에서 들어봅시다💃🔥🔥 술무한리필도 실화?🍾 #khiphop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aomg #H1GHRMUSIC #m
국민은행 리브콘서트 프레스티지석 3장 7에 팔아요~ 뎀 주세요~ #아이콘 #걸스데이 #최유정 #김도연 #AOMG #멜로망스 #박재범 #쌈디 #로꼬 #그레이 #우원재

박재범 JAY PARK AOMG YACHT ROCNATION 트월킹 seiee68

국민은행 리브콘서트 3장 제시해주세요 #리브콘 #리브콘서트 #아이콘 #걸스데이 #AOMG #박재범 #쌈디 #로꼬 #그레이 #우원재 #최유정 #김도연 #산이


YACHT

8. 박재범 All i wanna do, yacht, Drive (가수분들 그룹명이나 성함뒤에 '님'같은 호칭은 다 생략했어요! :)


SOJU

박재범 SOJU 리믹스가 대박인데


워터밤

에이앀ㅋㅋㅋ방금 잠실 워터밤 페스티벌에서 선미랑 박재범 공연할때 내 궁댕이에 고추끼우고 부비부비 한새끼얔ㅋㅋㅋ내가 진짴ㅋㅋㅋㅋ하찮아서 봐줬다 어디가서 달렸다고도 말하지마라 진짜 아옼ㅋㅋㅋㅋ
[S영상] 박재범, 2018 워터밤 세러데이 현장 (출처스타데일리뉴스)
2018.07.21 워터밤 #박재범 #솔로 1 난리도 아니여따 깔려죽을뻔 ㅠㅠ 그래서 발카... ☺️


그레이

로꼬그레이박재범 순으로 세곡 나오면 나 죽을지도 모름

아델 박재범 그레이 그리고 이달의소녀yyxy


EP

Ep 진짜 최고에요 ㅠ 항상 오빠 응원해요ㅠㅠㅠㅠㅠㅠㅠ 허슬킹 박재범 최고 ㅠ
효린X박재범님 조합만 봐도 마구 고개를 끄덕거리게 되는! 효린의 One Step입니다. 뜨거우면서도(?) 달달한 목소리와 박자가 참 매력적인 곡이에요!


트월킹

나 이때까지 선바 트월킹만 보다가 박재범 트월킹 첨봤는데 원래 저런거야..........?????????
개티엠아이 알려드릴깝쇼 박재범 몸매 부를때 백댄서들이랑 트월킹 같이함
아 스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시 직캠 보고 박재범 직캠 보는데 둘이 트월킹 대결해도될듯


도미닉

사이먼도미닉 - 정진철 혁오 - love ya! 박재범, ph1,식케이,우디고차일드 - on the road lalalend - audition 식케이 - What the hell 안예은 -

박재범 JAY PARK AOMG YACHT ROCNATION 트월킹 AOMGTH


몸매

머 19금만 잘해놓으면 ㄱㅊ은듯 ㅋㅋㅋ 나가끔 모르고 박재범 몸매같은거 플레이리스트에 넣어놓았다가 수업중에 나오면ㅋㅋㅋㅋㅋㅋ 졸라당황 ㅋㅋㅋ학생중 유치원생도있는데
#박재범 #몸매 미칭 세쿠시 ㅠㅠ
박재범-몸매, 톼이스-댄스더나잇어웨이
결국 몸매 듣는 중 한번만 듣고 지울래.... 박재범 발음이 넘 듣고싶엇어.. ...


앨범

글고보니 박재범앨범도 낼 나오지않나
뭐 별로 바라는거 없다 앨범 대접 잘받고 그럭저럭 평만 괜찮으면 박재범 본체 건강하고 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자 ~ 이제 박재범 앨범 들어봅시다

박재범, 슈퍼비, 스윙스도 허슬하지만 올해만큼은 마닷이 더 페이스가 빠른 듯. 이달 말 미니앨범 또 드랍. 예능 엄청 나오더만 이게 소화 가능한가


요트

아 ㅋㅋ 박재범 잊고 살았는데 요트 뮤비 보자마자 그래 내가 널 사랑했었지
진짜 박재범 요트 뮤비 오진다고 ㅜㅜ


박재범

진자 박재범도 안하는 브라를 내가 왜하는..
249. 찰떡같이 말해도 개떡처럼 알아듣는 박재범 1
찰떡같이 말해도 개떡같이 알아듣는 박재범 2
박재범 보고 싶다!!!!!!

박재범 JAY PARK AOMG YACHT ROCNATION 트월킹 theJ_Effect

자랑스럽고 멋있는 박재범 사랑해요
43. 말 개떡같이 듣는 박재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01. 박재범 아니 그렇게 하는거 아니에요
ㅔ? 박재범 앨범 내???
박재범은 이미 어나더클라쓰.. 박재범 내 플레이리스트 외힙쪽에 넣어놨어..ㅋㅋㅋㅋ
너랑 있을 땐 난 좋아 죽을 것만 같아 / 박재범, So Good
포옹까지했던 사생이 니가 제일 좋아하는 박재범을 '내 남자'라고 했는데 왜 가만히 있냐니까 너는 왜 대답 못하고 열받아할까?🤔

허언증인 니 말 누가 믿을까? 사생 아니라고 하면서 왜 포옹까지 한 사생이 박재범한테 '내 남자'라고까지 했는데 왜 넌 아무 짓도 안 하냐니까?
이 새벽에 박재범은 왜 저렇게 이쁘고 난리 ㅠㅠㅠㅠㅠ 나 내일 출근 안함? ㅠ ㅋㅋ
박재범 존나 좋아 진짜
655. 후디 / Your Eyes (Feat. 박재범)
아무래도 박재범 띵곡은 올아워너두인가같다.. 왜냐면 김슬기가 춤춘거 너무귀여워서..ㅋㅋ
#본인이_거쳐온_덕질_경로를_말해보자 H.O.T. - 박재범 (아이돌시절부터) - 아라시
진심 다 박재범 노래 떼창하고 그순간 정떨어져서 2년동안 클럽안감

박재범 JAY PARK AOMG YACHT ROCNATION 트월킹 _star_chemistry

#np 박재범 / million #AskBoutMe
오늘먹은 코코넛 쉬림프와 순서대로 청하 선미 박재범
박재범의 새알범의 노래들은 다 좋아요 ❤️❤️❤️
너무너무너무너무 최고였어요..... 내년에도 놀아야 하기 때문에 일년동안 열심히 체력 키워 놓으려구요..... 박재범 옷 벗을 때 진짜 하..
박재범 (พักเจบอม) อัพรูป뽀뽀 셀카(โปโป เซลคา) ของตัวเอง พร้อมกับข้อความว่า "HAPPY KISS DAY'
힐링이 ㅁ뭐가 필요해 박재범 얼굴로 벌써 힐링끝났다
박재범, 내달 정규2집 '에볼루션' 발표전곡 작사·작곡 참여

#박재범 첫곡때 물총쏘려고 잡았는데 물이 안나와서 놓고 그냥 노래부르셨는데 곡 끝나고 얘기할때 물총 꼭 되게 해달라고 하시고 곡시작하니 물총 쏘심 ㅠㅠ 기엽 ㅠㅠ
난 널 원해 너도 날 원하잖아 / 박재범, So Good
그루비룸 - Sunday (ft. 헤이즈, 박재범) 이라는 노래에요!!
박재범 되는 거지 모
레디(Reddy) - 생각해 (Feat. 박재범)
아마도박재범빨인듯해~ 그래도 괜찮은삶이네~
박재범, 사실은 가사 “다른 남자랑 데이트하고 있을 때 장염에 걸리길 바래”, “마법에 걸린 그런 날에 고통이 더욱더 심하길 바래” 고래를 잡은 그런 날에 종이컵 찌그러지길 바래라는 가사로 답가 불러 주실 분 구합니다,

박재범 JAY PARK AOMG YACHT ROCNATION 트월킹 Lovely_yangyang

박재범 귀여우ㅓ.....
서브웨이 가서 박재범 작은거요 큰거요 이렇게 한대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와 박재범 진짜 초창기에 비하면 아예 다른 사람같다 이젠 그냥 실력파
엥 나 왜 여지껏 저 꼭쮜쓰 박재범 얘기로 알고 있었지
요즘 헤이즈와 박재범의 sunday에 꽂힘 들어보세용 귀호강
박재범...가사가 웃겨도 니가 좋아.....
아으 박재범 공연 가고시퍼

박재범 JAY PARK AOMG YACHT ROCNATION 트월킹 Jwalkerz_TH

Queen for the night - Albert Posis 약간 박재범 생각남
ㅋㅋ둘 다 되게 작잖아요 박재범은 뭐.. 근데 콜님 나보다 크겠다 그럼
투피엠 노래 다음에 박재범 노래라니 ..
친구가 옆에서 박재범같다고 그랫음....딘인데 ㅠㅠ
박재범 신보 괜찮다
박재범 보고싶다아아아나나아어아ㅏ아ㅓ 역시 박재범 + 파란색 조합은 예술이야.. 그때는 모자 별로였는데 지금보니까.반짝반짝해사 더 예쁘구만 ㅋㅋ
이불 덮지 말고 해 말고 해 lady 불도 끄지 말고 해 난 네 몸을 봐야 해 -박재범의 "Welcome" 中

박재범 JAY PARK AOMG YACHT ROCNATION 트월킹 LetrasMusiquita

어제 박재범 노래듣다가 완전빠갬
박재범 개 풋 풋햇네 , ,
내가 박재범 사랑하는건 어케알고...(죽음
유투부 켰는데 왜 일빠로 윤종신 나오구 그담에 박재범 나와 내맘 하나도몰라 어이없어증말..
집으로 돌아간다 박재범 노래 깔고
아망했다 박재범 노래 계속 듣고있었어
음 참자 참아 박재범 보고 참자

박재범 JAY PARK AOMG YACHT ROCNATION 트월킹 susumaristar

누가 봐도 박재범
KTX 타고 가며 봐도 이건 박재범
J 퐉~~ 카스와 넘 잘 어울리는 스웩~ 넘치는 박재범 ♡
빼박 박재범 어나더레베루 박재범 사장님
나 태양과 박재범..이분들 춤 진짜 사랑하는데..해차니 춤도 딱 내취향이라 진짜 너무좋아..ㅠㅠ내가 해차니를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
2.도박팀 대기실 구석에서 정체 모를 몸짓으로 춤 추고 있는 박재범
또한 `5dolls`의 뮤직비디오는 `애니모션`시리즈로 유명한 차은택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애니모션`시리즈에 이은 감각적이고 뛰어난 영상미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박재범과, `5dolls`(멤버

박재범 JAY PARK AOMG YACHT ROCNATION 트월킹 1stKpopArchive

몬엑레방송을 막는방법 박재범ed하기
코갤이엇나? 하여튼 디씨 어디서 박재범 왜구신이라 부르던거 조따 웃겻는뎈ㅋㅋㅋ
내가 자꾸 브라자 안 하고 나오니까 모친이 머라 하길래 박재범도 안하는 브라자를 내가 왜 해야되냐 하면서 박재범 찌찌 사진 보여주니까 그렇구나 하심
나 버거킹 몬스터? 멉어보고싶어서브워이는 박재범으로..
저는 박재범바께 몰라요
박재범 웃음소리 너무 사랑함~♡
야 박재범 좀 이제 놔줘.....

박재범 JAY PARK AOMG YACHT ROCNATION 트월킹 splat_sunny

GroovyRoom - Sunday (Feat.헤이즈,박재범) 전에.. 가믹한거 업로드 해봅니다.. 살포시. ..
박재범 올아워너두 채고
박재범의 성실함과 성취에 자극을 받아 더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도 있을 거고, 혹은 열등감이나 자격지심에 무엇도 하지 못하고 스스로를 가두는 사람도 있겠지..
난 얼마나 더 많이 또 일을 해야 사람들은 잊지 않을까 내 이름 세 글자를 /Sik-K&pH-1&박재범, iffy(Prod. GroovyRoom)




박재범 JAY PARK AOMG YACHT ROCNATION 트월킹 alskdj3255

박재범 JAY PARK AOMG YACHT ROCNATION 트월킹 mute125

박재범 JAY PARK AOMG YACHT ROCNATION 트월킹 mnb4005

박재범 JAY PARK AOMG YACHT ROCNATION 트월킹 mnb4005

박재범 JAY PARK AOMG YACHT ROCNATION 트월킹 19870425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