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sh]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크러쉬 귀여워 KIDS

Posted by 마리쉐
2018. 7. 29. 06:58 카테고리 없음


워너원

180715 ONE THE WORLD IN JKT #옹성우 #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옹냥
[#워너원데이] 말레이시아 워너블! 저희보다 더 신나게 놀아주시고 즐겨주셔서 감사했고, 덕분에 너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우리 처음 만났던 날 잊지 말고, 다음에 또 봐요. 안녕ヽ(´▽`)/
170721 워너블에게 전하는 워너원 멤버들의 친필메시지
🍑180721Wanna One World Tour (ONE THE WORLD) in Kuala Lumpur 리액션 부자 댕댕잌ㅋ 진짜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해요~ 못살아 증말ㅋㅋㅋㅋ #워너원 #wannaone
180721 Kuala Lumpur 오랜만에 봐서 너무 좋았어 또 봐 성운아👋🏻 #하성운 #워너원 #HASUNGWOON #WANNAONE
이건 녤이가 먼저 셍들튀 할려고 그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요 청춘영화세오???? ㅠㅠㅠㅠㅠㅠ 워너원 한국와서 너무 주아💗
180721 콸라룸푸르💖 #하성운 #성운 #HaSungwoon #SUNGWOON #WannaOne #WANNAONE #워너원

Crush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크러쉬 귀여워 KIDS Molbwa_U

170723 #강다니엘 #옹성우 워너원고 목격사진
180722 ICN 녜리 뒷머리까지 귀여워서 살 수가 없는데 어깨..팔은..🙊🙈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wannaone
180723 울산 썸머 페스티벌 #옹성우 #워너원
180721 KL 약속해요 성운이 눈이 반짝반짝 #하성운 #워너원 #HASUNGWOON #WANNAONE
않이;;;넘모 잘생겼어옹;;;🤭 #옹성우 #ONGSEONGWU #WannaOne #워너원
180723 울산 썸머 페스티벌 #옹성우 #워너원 므쨍이~!!
정글의 법칙 기념 오늘은 떵떵즈로💙💙 세상 신나보이는구나 힛 #워너원 #하성운 #옹성우 #정글의법칙 #사바 #상암팬싸

180728 월드투어 인 홍콩 약속해요 프리뷰 오늘은 떵우가 ㅋㅋㅋㅋㅋㅋㅋㅋ #WorldTourinHK #월드투어인홍콩 #OngSeongWu #옹성우 #WannaOne #워너원
180728 월드투어 인 홍콩 프리뷰 물을 두통이나 ㅋㅋㅋㅋㅋ 멘트 뜻을 몰라서.. 좀 알려주세요 ㅠㅠ #WorldTourinHK #월드투어인홍콩 #OngSeongWu #옹성우 #WannaOne #워너원
180728 원더월드 홍콩 골드 강다니엘 장난치려고 성운이형이 보기를 기다림 ㅋㅋㅋ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daniel #wannaone
180728 월드투어 인 홍콩 DJ한끼 프리뷰 스모그 미워요....😭😭 #WorldTourinHK #월드투어인홍콩 #OngSeongWu #옹성우 #WannaOne #워너원
18.07.28 월드투어 인 홍콩 World Tour in Hong Kong 👍👍 #옹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1. 호텔 직원이 마스터키를 돈받고 팔음 2. 마스터키로 박지훈 방문 따고 들어가 박지훈 촬영 3. 운동하러가는 멤버들 따라감 및 달려들음 4. 다른 나라에서 호텔측의 워너원 이용 홍보 5. 방 앞에 사생들이 대기타고있음
180723 이사진은 그냥 대박이라는 말밖에 안 나옴(● ˃̶͈̀ロ˂̶͈́)੭ꠥ⁾⁾🖤 #하성운 #성운 #HASUNGWOON #hasungwoon #워너원 #WANNAONE #WannaOne

Crush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크러쉬 귀여워 KIDS jongwon1917

180728 월드투어 인 홍콩 보여 프리뷰 😭😭😭😭😭😭😭😭😭😭😭 #WorldTourinHK #월드투어인홍콩 #OngSeongWu #옹성우 #WannaOne #워너원


WANNAONE

Director by WannaOne다니엘
180610 상암 궁디팡팡 해주고싶은 푸우도 귀엽고 거꾸로 쓴 다니엘도 귀엽고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180715 원더월드 자카르타 예쁘기도 하지 😻 #워너원 #옹성우 #WannaOne #OngSeongWu


옹성우

평생 닫히지 않는 옹덕들의 캐리어 (안감이 옹성우
#옹성우 옹성우 목소리
180721 약속해요(2) #옹성우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 오늘 지후니가 안받아줬옹😭ㅋㅋㅋ

✨CRUSH ONG YOU 2차 모금✨ #옹성우 생일&데뷔1주년 서포트 [CRUSH ONG YOU]의 2차 모금이 시작되었어요🙌🏻 👉🏻 모금 기간6월 5일 ~ 7워 31일 👉🏻 모금 계좌국민은행 649701
#나의열정희망_옹성우_생일축하해 성우의 광고가 부평역에 올라왔다그 해가지구 바로 오늘 달려왔습니다...화이트 얼빡+옹성우 진리... 광고걸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옹그리두 아뱌 잘보고 와떠여!🙈🙈
#별_밤하늘_우주 #옹성우생일 #HAPPY_SEONGWU_DAY 우주를 탐험하구 온듯한 아뱌의 생일축하 광고판...👏👏👏 너무이뻐요!!!!!! 광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당♥


크러쉬

지호는 정말.. 이 날 핫핑크 입었는데 이쁘다.. 하고 보면..💗 또 남자답고 멋있어..💙 #지코 #zico #우지호 #crush #크러쉬 #wonderlost #Cereal #fxcd #씨리얼마니들어주세요 #바삭바
#크러쉬 #Crush #신효섭 - - 컬투쇼출근길❤️
18.7.21 Crush 잊어버리지마 Don't forget。 #크러쉬 #crush #geniemusicfestival
180722 크러쉬 팬싸 팬싸 3시간해서 고생했다니까 그게 뭐 고생이냐고 해주는 효뿌ㅠㅠ 그리고는 더워보이시는 탈인형 쓰신분께 벗으시라고 ㅋㅋㅋ #크러쉬 #crush #FXCD #팬시차일드

Crush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크러쉬 귀여워 KIDS khm0067

180722 크러쉬 팬싸 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분이 비눗방울 뿌려서 당황해서 웃는고봐ㅠㅠㅠ 귀여워💙 막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눗방울 과다 #크러쉬 #crush #FXCD #팬시차일드 #아메바컬쳐
180722 크러쉬 팬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꼬깔모자 빼려니까 겁먹어서 표정 졸귀ㅠㅠ #크러쉬 #crush #FXCD #팬시차일드 #아메바컬쳐
180722 크러쉬 팬싸 팬싸 킬링파트는 타이틀곡 씨리얼의 호랑이 탈 쓰고 오신 팬분이다 ㅋㅋㅋ 처음에 등장할때 발견하고 엄청 웃고 그분 싸인 받으러 오시니까 빵터지곤 자기 폰으로 사진찍어감ㅋㅋㅋ 3시간내내 벗지 않으셨다
2018.0722 wonderlost 사인회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rush #크러쉬
크랏쉬 팬싸🐰 #신효섭 #크러쉬 #CRUSH


귀여워

[Preview] 180720 서현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서현 #SeoHyun
예의범절 고양이 영상으로 봐도 넘 신기하구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끼머리띠 하구 가서 성우보는거, 인사하구 쫌 이상해진 토끼머리띠 하고 성우보는거 너무 귀엽다구 ㅋ ㅋ ㅋ ㅋ ㅋ 하성운 귀여워 !!!!!!!! 떵우가 셍토끼 귀도 접어주구 머리정리두 해줬어 떵떵즈 귀여워 !!!!!!!!!!
안절부절 눈치보는 제노가 귀여워
오늘 너무 아카쨩이고 말랑이고 뽀둥이고 귀여워... 9ㅁ9...
백현이 멋있게 아갓더 머니하는데 김민석 왤케 귀여워 ㅋㅋㅋ
솜김 CBX 리허설 연습하는 것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흑흑 그치만 귀여워서 뭔가 자꾸 주고싶은데 네가 필요한게 뭔진 잘 모르겠고....인간이니까 음식은 먹을거같고...... 하고 변명하면서 날 힐난하는 보석안 바라보기......아 너무 좋다
내 잉클링과 옥토링이 너무 귀여워

Crush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크러쉬 귀여워 KIDS Xiutiful_Boy

경수 아이씨유 할때 멤버들 반응 보는데 다들 경수 귀여워하는게 눈에 보여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기전에 살짝 고개 뒤로 젖히면서 웃는 포인트 넘 좋구ㅠㅠㅠㅠㅠ잘 안보이지만 다들 아는 그 표정 있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
180728 ➖ 형아가 안봐줘서 버퍼링걸린 ㅋㅋㅋㅋㅋ 냴 레이더 윙 감지하고 바로 뒤돌아보더니 같이 추는 거 귀여워 ㅠㅠ © BlueParis9699


홍콩

180728 월드투어 인 홍콩 보여 프리뷰 😭😭😭😭😭😭😭😭😭😭😭 프리뷰는 관객분들 얼굴을 제대로 못가려서.. 고화질은 지울 수 있는 만큼 다 지워보겠습니다 양해부탁드려요.. #WorldTourinHK #월드투어인홍콩 #
🍑180728 Wanna One World Tour (ONE THE WORLD) in Hong Kong 앞뒤 멘트가 조금씩 짤렸는데, 녤이가 홍콩콘서트 장소가 마마시상식 했던 곳이라고, 그리고 마지막에 광동어
홍콩 피크~~~ 홍콩(썰 쓴)피크


백현

뮤직 토크 콘서트 '더 스테이션(THE STATION)' 첫 번째 콘서트를 무사히 마친 EXO 백현😉😍 #SMTOWN #MusicTalkConcert #뮤직토크콘서트 #THESTATION #더스테이션 smtowns
스테이션 1부 가고 싶은 곳을 눈감고 꿈궈 보는 시간😝 #백현 #BAEKHYUN

영원히 백현이 팬으로 남아주실거죠 에 팬들이 네!! 하구 대답하니까 백현이 열심히 글쓰다가 팬들 보구 웃엇어ㅠㅠㅠㅠ
180721 더스테이션 첫공 백현이 싸이코 췄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03*301 백현 몬스터 헤더 후 저장, 사용 가능합니다아 #엑소 #BAEKHYUN #백현 #weareoneEXO #EXO
아 백현 표정 대박 ㅠㅠㅠ
180721 슴스테 #백현 #BAEKHYUN
변백현 립스틱 광고 찍어줘
모찌 ^ㅁ^ 180714 엘리시온 닷 #Baekhyun #백현 #ベクヒョン #TheElyXiOn_dot

Crush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크러쉬 귀여워 KIDS SIU_T_MI

백현이 가온 엑소더스 짱b 엑소더스무대또보고싶다
아 진짜 아디다스 백현 최고 잘생김


AM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I am WHO) TRACK LIST 2018.08.06 #StrayKids #스트레이키즈 #IamWHO #MyPace #UNVEIL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2ND MINI ALBUM (I am WHO) UNIT TEASER IMAGE #1 #BANGCHAN #방찬 #WOOJIN #우진 #HYUNJIN #현진 2018.08.06 MON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2ND MINI ALBUM (I am WHO) UNIT TEASER IMAGE #3 #HAN #한 #FELIX #필릭스 #I_N #아이엔 2018.08.06 MON #S
180724 여름 같은 너 baby you're the perfection 🌊 #제노 #jeno #nct #nctdream #젠쇼
[#시연] 싱니의 개인 브이앱이 끝났습니다 ~~~ ㅋㅋ 진짜 한.. 육년 정도 만에 노래방을 왔었어요 !!! 재밌었나요??? 목은 남미에 먼저 보냈고 우리도 남미 조심히 다녀올게요 💙하하 #드림캐쳐 #Dreamc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2ND MINI ALBUM (I am WHO) TEASER IMAGE #CHANGBIN #창빈 2018.08.06 MON #StrayKids #스트레이키즈 #IamWHO #My
◼️ CRUSH VER. 🔷 CUTE VER. ➖ SAMPLE 핀버튼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2ND MINI ALBUM (I am WHO) TEASER IMAGE #SEUNGMIN #승민 2018.08.06 MON #StrayKids #스트레이키즈 #IamWHO #M
:What if cRuSh karin ng cRusH mo? Me:푸탕이나모,in my DrEamS:))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2ND MINI ALBUM (I am WHO) TEASER IMAGE #I_N #아이엔 2018.08.06 MON #StrayKids #스트레이키즈 #IamWHO #MyPace


팬싸

180708 【HQ】여의도 팬싸 Crush on you 💎 #BLACKPINK #블랙핑크 #LISA #리사 #SQUARE_UP
180722 상암 에스플렉스 마지막 팬싸인회 #김동한 #동한 #Kimdonghan 겸둥댕 오늘도 수고많았어요❤️

Crush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크러쉬 귀여워 KIDS peach__crush__

180722 용산팬싸 #골든차일드 #Golden_Child #GoldenChild #장준 #이장준 #JangJun
그렇게 나는 덕질 2주년을 팬싸를 다녀온 행운으로 마무리가 되었다)_(
180714 여의도 팬싸인회 잘생기고 예쁘고 멋지고 귀여운거 동한이가 다해! #동한 #김동한
180722 나연 하남스타필드 팬싸인회 멍~할때 보이는 너의 매력포인트♥ 너의 앙니에 빠져버렸어 (๑˃؂˂๑)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스트레이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2ND MINI ALBUM (I am WHO) UNIT TEASER IMAGE #2 #LEEKNOW #리노 #CHANGBIN #창빈 #SEUNGMIN #승민 2018.08.06 M
180505 분당팬사인회 #스트레이키즈 #현진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2ND MINI ALBUM (I am WHO) TEASER IMAGE #HYUNJIN #현진 2018.08.06 MON #StrayKids #스트레이키즈 #IamWHO #MyP

Crush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크러쉬 귀여워 KIDS lluvia_vl


하성운

하성운 한국왔다ㅠㅠㅠㅠㅠ 이거 째근 포메가 큰 댕댕이 들튘ㅋㅋㅋㅋㅋ 흑흑 쟈근 손으로 녤들튀중이야ㅠㅠㅠㅠㅠㅠ cr:01e_ejjoo29
180728 우리성운이 나야나 또 신나찌ㅠㅠ #하성운 #성운이보니까살것같아


NCT

저는 요즘 NCT 노래만 들어요^^ 아 도영이요! 우리 도영~ 왕앙증토끼! 근데 당근을 별로 안좋아해요 헤헿 너무 귀엽져?
오사카 감사합니당 . #NCT
와ㅏㅏㅏㅏ!!!저하고 정우의 SMTOWN 처음공연 끝나다!!!!! 내일하고 내일모레도 화이팅 ~~~사랑해요 ~~~(ღˇ◡ˇღ) #NCT
루카스💚순소 #NCT
180728 SMT 엔딩 - 발 구르는거 너무 ㅠㅠ 귀여ㅠㅠ 워 ㅠㅠㅠㅠㅠ 으엉 ㅠㅠㅠㅠㅠ #해찬 #HAECHAN #NCT #NCT2018

Crush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크러쉬 귀여워 KIDS OfficialMonstaX

오늘 공연 너무 즐거워요! 내일 또 만나요!😁😁 -윙끄 #NCT
러러와 형아들 오사카에서!💚 #NCT


WORLD

◼️ CRUSH VER. 🔷 CUTE VER. REFLFCTION SLOGAN FOR BTS WORLD TOUR LOVE YOURSE ➖ 선입금 14 데이 07.15 (8.30PM) - 07


MINI

180721 지니뮤직 #쌈디 #사이먼도미닉 #SimonDominic


Crush

사랑 그것은 엇갈린 너와 나의 시간들 스산한 바람처럼 지나쳐 가네. CRUSH,로꼬 - 아마도 그건
[8월 거리이동상담 띵동포차 안내] 8월 첫째 주 토요일로 예정되어있는 8월 거리이동상담 '띵동포차'는 센터 이사 준비로 인해 진행되지 않습니다. 띵동포차는 한국게이인권운동단체 친구사이의 공간을 지원 받아 운영되고
우울한 사람들이 잠을 많이 자는 이유가 특히나 일정한 패턴대로 사는 사람이라면 어느 특정한 시간에 졸릴건데 그건 반복되는 그 상황에서 도피하고 싶다는 마음에서 비롯되는 신체적인 반응이라고 한다...

Crush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크러쉬 귀여워 KIDS ssendrickk

GRN 마케팅 이딴식으로 할래?? 이거 만든 새끼 누구냐 회사 망하게 하려는 흑막이 아니고선 이런 걸 광고랍시고 만들었다는 게 믿기지가 않는데
"동성애 사상 보유자"
[EVENT] 퀴즈 이벤트 이벤트 기간2018.7.20(금)~2018.7.26(목) 당첨자 발표2018.7.27(금) 오후 3시 이벤트 경품 - 도미노 피자 불고기L 2명 -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 5명 - 배스킨
어른들 꼭 자기보다 가진 거 많은 어린 애 보면 의심부터 하는 거 졸라 지긋지긋함
처음으로 생리컵을 써보고 있습니다.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어떻게 접어야 하는지, 어떻게 밀어넣어야 하는지, 뺄 때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어려워 할 것 같아 도움이 될 만한 gif 이미지들을 타래로 달아볼까 합니다. 저는 본 이미
🌈Dear Queers, 이 약속문은 더 나은 영화제를 함께 만들어나가기 위함입니다. 작은 약속문일 뿐이지만 영화제 기획단과, 관객 여러분모두가 함께 만들어주실 것을 믿습니다. 퀴어한 삶들에게, 이 안에서 작게나마 안전할 수
그림 그리기 도구 세트 소소하게 나눔해여 )♡(// *일본 사인용 금테(3장) 색지(13cm×12cm(?)정도) *일본 코픽 라이너(0.1/0.3/0.5) * '' 코픽 드로잉 펜촉형 라이너 (0.2)

Crush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크러쉬 귀여워 KIDS allarchive

쩐에 만들었던 고양이 애니메이션
180720 드라마 시간 제작발표회 서현이 "다들 사진찍네?📸" "나도 찍어야지!!📱" "브이해봐요 브이✌" "아무도 안해써ㅠㅠ😢"
161118 Crush U 시우민 솔로 파트 편집 (잡음제거본) #시우민 #XIUMIN #민석 폰으로 급하게 편집했지만 시우밍의 노래가 가진 힘을 들어주세요 노래해줘서 고마워요 사랑해 #민석아노래해줘서고마워
이 구역의 온냐 피크도 등판 해봅니다..
다이어트 할 때 돌려볼 영상 ㅇㅍㅇ
180719 웃는남자 퇴근길 #신영숙 ㅁㅁㄴ(싸인해주시다가) 잘했지? 우리 수호... 덕구들넴 잘해여 늘 동료 먼저 칭찬하시는 마마님 너무 다정하셔ㅠㅠㅠㅠㅠ
그뉵 두꺼운 남자 별로 안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이것조차 얼굴 탓이었음을.... 이즈 뭔들....

Crush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크러쉬 귀여워 KIDS suga930309com

[#주헌] 시카고 몬베베 are you guys ready??
이거 너무.. 그거다 갑자기 터진 열애설 때문에 카메라 많은게 어색하고 이 상황이 먼가 싶은 일반인 송우.. 어리둥절.. 흑흑.. 존잘
옳은 방향으로 돌려놔야하는데 ㅡㅡ; main fluid 막아놓고 PCA도 막아놔서 환자 아프다고 그러고 막 ㅡㅡ.
개맛잇
서스펜더녀석 고맙다... 151212 #슈가 #태형
3way 뚜껑열고 니들 넣는애도 봄-_-;;; #에어가송송송
미녀니는 떵우어깨 떵우는 미녀니 애플힙 ㅋㅋㅋㅋ 개안즈 😊💕💕💕😇😇😇 애드라 정말 사랑해

Crush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크러쉬 귀여워 KIDS ongmantic

골라들어야징 #Crush
3. 3. SHOOP카페에서 님의 컵홀더랑 포도카드 이벤트 잘 받았어요. Dejavu Crush라는 음료도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THE_BOY_OF_SUMMER
주어 녤옹 넣어주세요; 엠판이 사귀는것 같자나요;
안무연습 끝 ! 드디어 퇴근! 내일 인기가요 더 멋진무대 기대해주세요 😊
서울퀴퍼가 끝난게 실감나지 않으시는 분들! 서울퀴퍼에 오지 못하신 분들! 비비에프의 제19회 서울퀴어문화축제 기념수건 득템하시고 감동은 오래도록 간직하고! 아쉬움은 툭툭 닦아내주세요 + 실물 백배! 🙂스마일 티셔츠🙃도 소량 남
이제 앞으로 4% 남았습니다. 성소수자 학생을 지지하는 방법이 담겨있는 소중한 자료. 학교에서 무지개길 찾기 가이드북을 받고 싶거나 필요한 분들에게 선물하고 싶다면, 가이드북이 제작될 수 있게 함께해주세요!!
진짜 가볍게 휙 도네

Crush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크러쉬 귀여워 KIDS 825x121O

#HR 내가 안쓰러워 보여 다가오는 거라면 내 마음 아플까 걱정 말고 그냥 지나가면 돼요 (Zion.T X Crush - 그냥)
잊어버리지마 - crush
#HR 그냥 가끔 그리울 뿐인데 너와 입을 맞추고 널 감싸 안았던 아주 가끔 보고플 뿐인데 오늘은 왜 이렇게 눈물이 나는지 (Crush - 가끔)
신입사원 강그래씨
(아디오스를 분쇄해버리고 싶다. 아디오스 crush.)
Crush!!! 라이언님 잘지내시나여?!
녜리콩ㅇ콩

Crush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크러쉬 귀여워 KIDS 8ganada

너 무 감 정 주 체 안 되 고 신 나 서 여 는 이 벤 트 🌺 그냥 아무나 알티해주세요 직접만든 미니베너 이벵합니다. 7월 31일 택운시에 뽑아서 8월 초쯤에 착불택배로 보내드려요 비공굿은 모르겠지만 제
천재 아이돌-)노력을 많이했어요-)다잘해서-)프리스타일랩-)힘들어요-)노래와춤-)싸이코 멘트 흐름 너무 좋았어👍🏻 #백현 #BAEKHYUN
폭염특보에 생리 터진 게 나뿐만이 아닐텐데 생리살인사건 뉴스에 안 뜨는 거 보면 여자들 진짜 장난 아니다.....(자기 칭찬 중임)
내가 미쳐 2번 죽는 구간 1.아드레날린 러쉬...어느새 온몸으로 퍼져....(멤버마다 손 위치가 조금씩 달라요 2. Up and down like a 롤..러..코슷..터 어쩐지 미남들만 탑승해있다..
해외팬들이 엑소부를때 King이라고 하는거 너무 좋아
철러 보는 것 공짜
171126 엘리시온 우리찬열이 생일선물로 노래한곡조 뽑은 에리들ㅋㅋㅋ 칭찬받음ㅋㅋ 쉬즈곤이랑 소찬휘티얼쓰~ ㅋㅋㅋㅋ

Crush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크러쉬 귀여워 KIDS ongseongwuvoice

#첸_최애짤_배틀 첸의 몸선이 보이는 완벽한 움짤.
초멘) 계좌이체 가능해요!
🎉HAPPYBIHDAY #HWASA🎉 7월 23일, 오늘은 요즘 뜨거운 여름처럼 가장 핫한 아이콘! #마마무 의 막내, 퀸 #화사 의 생일입니다! 혜진이의 생일을 함께 축하해주세요! 그리고 이건 혜진이가 무무들에게
슈크님 저 이거 읽으면서 감동 오천만번 받았잖아요... 이거 완전 제 이야기라서...
⚡️ CHANWOO CRUSH 1st PHOTOBOOK ♥️ FIRST LOVE ♥️ 선입금기간 23일까지 연장합니다!! 놓치지 마시고 꼭! DVD랑 투명L홀더 get하세요~~ 💖🎁 선입금 7.03 - 7.23
저 GOLDEN CRUSH.... 생걱보다이쁭넹용
나두 안 웃겨서 마음 누를 엄두도 안나

Crush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크러쉬 귀여워 KIDS cottonbear721

뱀이 댓글 귀여운 와중에 베이비 네일 넘 시강ㅋㅋㅋㅋㅋㅋ 그 오빠에 그 동생ㅋㅋㅋ
어?? 내 엉덩이에 웬 젤리가
전 서공예랑 한강이요 (눈새갑
🎶재디의 추천곡🎶 Crush - Endorphin (Feat. PENOMECO, PUNCHNELLO) 재현 스트레스는 또 엔돌핀이 좋잖아요 (쟈니 필요하죠 필요하죠) Crush의 Endorphin 듣고 올게요




Crush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크러쉬 귀여워 KIDS Hi_Goldenness

Crush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크러쉬 귀여워 KIDS 180_1210

Crush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크러쉬 귀여워 KIDS soyeon08_26

Crush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크러쉬 귀여워 KIDS esquimau56

Crush 워너원 WANNAONE 옹성우 크러쉬 귀여워 KIDS esquimau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