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키스 사람 돈까스 기리보이 KID 트친

Posted by 마리쉐
2018. 8. 2. 10:43 카테고리 없음


키스

전 안죽었지만 진짜 죽기 싫었어요 스윙스의 키스를 받은 ㅇㅇ님 일어나세요 / 홍준표의 언약자 칭호를 달성한 ㅇㅇ님 이거였나 이거 둘이 같은 사람이었는데 하
님ㅁ들님들 빨리 유명인 Tmi 알려주세요 스윙스 마스카라 키스미에 김무성 도화살 처녀자리 탄생석 사파이어 같은거 너무 흔해서 안받음
스윙스키스요??
스윙스 키스 장인썰
스윙스랑 키스
트훔 염병 저런거보면 스윙스가 키스잘하는거밖에 생각안난다
스윙스 키스 생각낫어 화나

스윙스 키스 사람 돈까스 기리보이 KID 트친 wi_shi_

스윙스 키스 줄이면 스 키❤
랩잘하면 키스를 잘한다니.. 스윙스가 생각나는 글이군
키스하는 스윙스 상상해버린 나자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미치겟어요 휴...........; 그 스윙스 키스 후기 이딴거................. 영원한 고통................
스윙스 키스장인
랩잘하고 키스 잘하는 스윙스~ 그대는 스윗스 ㅋ
스윙스 키스 잘하겠네 (ㅈㄴ

스윙스 키스잘하겠ㄷ
아너무웃겨 ㅋ ㅋ ㅋ ㅋ ㅋ ㅋ저 그넫 스윙스랑 키스한 사람 후기 봤다구요 ㅠ ㅠ ㅠㅠ 클럽에서 꿀렁꿀렁 웨이브하면서 다가와서 키스했대
ㅠㅠㅠㅠㅠ뭐야ㅠㅠㅠㅠㅠ랩 잘하면 키스 잘 한다면서ㅠㅠㅠㅠㅠ스윙스 사진ㅠㅠㅠ아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

여러사람 놀래키시는 스윙스겨털님
나 지금 스윙스 봤단 사람 트윗 보고 우는 중 ㅜㅜㅜ
수원 야구장에 스윙스온대~ 나랑 스윙스 보러 위즈파크 갈 사람~???
저 기사에 팔에 문신한 사람 스윙스 아니지?

스윙스 키스 사람 돈까스 기리보이 KID 트친 blackcatnro

존나 싫어 오늘 스윙스닮은사람봤다고 진짜 아
ㅋ ㅋ ㅋㅋ ㅋㅋ ㅋ미틴 스윙스 우리동네 사람이였던걸로 모자라 근처 학교 다녔고 거기 임슬옹이랑 같이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까스

어 제 트친 101명이네요 정발듀스 101 실시합니다 일등은 스윙스와 돈까스 데이트권을 드립니다
1등입니다 ! 축하드려요 [스윙스와 돈까스데이트권] 을 획득 하셨습니다
스윙스가먹여주는돈까스먹기vs라리부치랑부비부비하기
아 돈까스 하면 스윙스밖에 기억아남ㅋㅋㅋㅋ
스윙스 히빱쉰에서는 영향력이 오지고 그렇게 멋있는 척을 다하는데 왜 저렇게 뭘해도 웃기고 뭘해도 하찮지 사실 비주얼도 웃겨서 또 하나의 비만혐오가 아닐까 잠시 생각했지만 이니 돈까스가 너무 컸다

;; 돈까스 먹다가 스윙스 만나라
등잔밑이 어둡다고 스윙스가 동네 사람일 줄은 몰랐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요 돈까스 가루 떨어지는 동네에


기리보이

‼️오늘 오후6시‼️ 기리보이, Kid Milli, NO:EL, 스윙스 - "#flex"
13. flex - 기리보이, Kid Milli, NO:EL, 스윙스
7/31 6PM 기리보이, Kid Milli, NO:EL, 스윙스 - "#flex"
[SMTM777] 기리보이&스윙스 프로듀서 합류 확정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의 첫 번째 프로듀서 공개! #기리보이 & #스윙스 #쇼미더머니트리플세븐 #쇼미더머니777 #Mnet #엠넷 #JM #JustMusic #저스트뮤직


쇼미더머니

스윙스 "'쇼미더머니3' 악마편집? 과장있는건 사실" 지적

스윙스 키스 사람 돈까스 기리보이 KID 트친 JUSTMUSIC_ENT

쇼미더머니 777에서 스윙스나와서 ㅋㅋㅋ 애동군이 빡쳐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쇼미더머니 프로듀서에 스윙스 있다


한달

최애랑 5분 대화 vs 스윙스랑 한달 데이트
한달 안에 스타듀밸리 다시 하면 스윙스뷘하겠긔(재활치료 0일차)


트친

님 빨리 일어나요 ; 스윙스 트친 싫단 말임 ;;;
저때 트친한테 티엠아이 알려준다고...스윙스 본명 문지훈임요 햇던건데 자동완성에 저장 돼버린


웃겨

스윙스 튜브 존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얼굴이 젤루 웃겨 스윙스 주제에
ㅋ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 ㅋ저거 저렇게 생각 안고치면 한대 때릴기세인데 개웃겨 ㅋㅋ ㅋ ㅋㅋㅋㅋ하아..^^ (그럿다 딱히 최애도 앤캐도 없던 움집...계속 스윙스만 기억하게 되었으며..)


나을

스윙스가 어쩌면 나보다 나을 수도...
세상 모든 부치가 스윙스보다 나을 것 같아요........


얼굴

얼굴 안 보고 얘기한다고 그런식으로 말하시면 진짜 스윙스랑 뽀뽀시켜요
그럼 스윙스도 랩 잘함??????? 오 얼굴 상상햇더니 화나내


안받음

#A_vs_B로_물어봐주시면_회피_없이_대답해드림 나도 이거 하고십어 홍준표제와삐김기수스윙스이명박 안받음

스윙스 키스 사람 돈까스 기리보이 KID 트친 OOO42O


무조건

씨제이 ...스윙스, 와가보단 생각 있을 거라고 생각해 .... 김재환은 무조건 솔로야... 솔로라고 ......
막상 사귀고 나니 콩팥은 무리라며 자기랑 같이 있는 무조건 자기 카드만 쓰라며 한도없는 카드를 주는 문선모 vs 스윙스 노래 스밍 돌린다고 단단 멜론아이디 빌려가는 김정환


게스트

스윙스 파티에 게스트 티파니
개인적으로 사행시 중 스파게티로 스윙스 파티에 게스트 티파니를 뛰어넘는 건 없다고 생각함


파급효과

16. 스윙스윙스윙스있어서 다들 싫어하는거 같지만,,, , , , 저스트뮤직 파급효과 디게 좋은데 파급효과 들으세요


고양이

저는 힙합?(스윙스계열) 고양이 키워요. 귀여우니 알티해주세요 고양이 사진 장관되는 지름길. 올라잇.


걸어다녀

개웃곀ㅋㅋㅋㅋ스윙스 그냥 걸어다녀,,

걸어다녀 ㅜㅜㅜㅜㅜㅜ스윙스ㅜㅜㅜㅜㅜㅜ
저런 거 타고 다니지 말고 걸어다녀라 스윙스!’ㅜ


스윙스

사생들 진짜 선은 넘었고 없이가 없네.. 재환이가 그렇게 “아” 했더니 얼마나 짜증나겠다. 속상해 진짜. 이것 좀 보세요 스윙스님?
이것도 발견했음. 화장실 까지 따라했다니. 이렇게 심각했는제 스윙스 알고 있니?
'난 무시할수록 더 무시무시해져' 방댕, 숨겨왔던 랩실력 드러내... 스윙스, 캐스팅하겠다 선언
노창처럼 사라져 라니 #.스윙스_사과해 지금 노창 진성의 쓰릴 대로 쓰린 가슴에 생채기를 또 내!?
오늘의 TMI) 스윙스 윈드밀 잘 춤

스윙스 키스 사람 돈까스 기리보이 KID 트친 van_da_

스윙스! vs 보갬!
ㄴㄴ 스윙스
오예 샘 남편 스윙스
신입이 화사 옆 까페에서 스윙스 봤다곸ㅋㅋㅋ
완전스윙스겨털님이 내트윗 마음에들어한다는 알림떠서 매우깜짝놀랐다
퇴근하면 저녁차려놓고 목욕물받아놓은뒤 무릎꿇고 기다리는 스윙스 vs 밥 안차려주면 온갖짜증다내면서 빼액거리는 그래이
아 스윙스픽에는 알티가 필수인대...

ㅋㅋ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의도치않게...도련이를...울려버렸군. 너도...스윙스겨털이 되지않게..조심해..
스윙스가 데이트비용다내면요 ?
ㅇㅋ 굿스윙스
ㅋㅋㅋ 스윙스겨털님..
부쨩해 ㅠㅠㅠ다 니가 타노스윙스라서 그래
ㅋㅋ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의도치않게...도련이를...울려버렸군. 너도...스윙스겨털
다리 얇은 스윙스 부인분 이신가요..??

스윙스 키스 사람 돈까스 기리보이 KID 트친 eatging

스윙스짤이면죽여버린다
하루에 억씩 써도 돈 남아도는 스윙스로 살기vs지금 내 모습에 만족하기
1시간뒤에도안일어나면나능이명박스윙스하읏흥하윽
님 ㅜㅜ 님 서여고랑 부산인가 삼성여고 간다고 햇잔아요 그리고 제가 박제계에 호피브라입은 스윙스 박제도 햇엇는데ㅜㅜ
겁나 스윙스같은게
여러분 그래도 저 양심은 남아잇지 않나요?????반박시 스윙스찌찌털
매일매일50만원주는스윙스vs매일내가밥값내야하는정재현

스윙스 키스 사람 돈까스 기리보이 KID 트친 Qwon_b

동생 데이다라 최애인데 포카뒤에 스윙스 넣는다던가
스윙스 보겸 (죄송해여)
모 덕광이 길뽀 훅에서랑 스윙스 벌스에서 꼽 먹엇다는데 솔지키 잘 몰겠어요 마냥 재밋고 웃김
조나 욱기네 스윙스 이새기 뭔데 기여운척하냐 ㅋ ㅋ ㅋ ㅋ ㅋ ㅋ 컨셉 존나 괘욱기자너 ㅋ ㅋ ㅋ ㅋ ㅋ ㅋ
짱나ㅡㅡ스윙ㅅㅡ가 길다가 폰에 뽀뽀하기를 기원함
그래도 스윙스가...(둘다 도찐개찐이지만..)
스윙스 본게 왜 웃긴거야..?

스윙스 키스 사람 돈까스 기리보이 KID 트친 JUSTMUSIC_ENT

님 저 스윙스 좋아함 저 주세용;;;
2000xx3 오키 다리쓸기까지하고 스윙스랑 돈까스에 설빙 까지 갔다올께욤)(
#닉네임의_불편한_점을_말해보자 1. 구스윙 2. 구스윙스
안녕하세요이명박스윙스하읏흥하윽입니다
꼬잉 스윙스 귀여워요 ?
스윙스 보이면 자동 뜨끔 ;
정발님 친해져용 ㅋㅋ 근데 스윙스와의 데이트권 나 줘

스윙스 키스 사람 돈까스 기리보이 KID 트친 12O5cm

아니 말 걸라구 진짜 스윙스 같네
나저번에 스윙스 흉내냇다가 또 너한태 븧락당햇엇던거같은대
스윙스여친으로 정정합니다.
스윙스랑 연애나 하세요 ㅎ ㅎ
앗 스윙스공주가 더 좋아? 미안
왜 맘에 안 들어? 어떤 걸로 바꿔줄까 스윙스?
샘 ... 아일비데얼 쳤는 데 스윙스 나와서 놀랬어요 .... 넣어놓을 게요 !!

스윙스 키스 사람 돈까스 기리보이 KID 트친 JUSTMUSIC_ENT

스윙스할짝
모야 단테야 왜 갑자기 혼자 스윙스를 핥아...ㅠ
아 맞다 히스님 스윙스되신건가요... 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세상에 스윙스라니..... 가수 이름을 영어로 적어드릴걸ㅠㅠㅠ 못볼거 보게해ㅛ네요ㅠㅠㅠㅠ😂😂
괜찮아요 ㅇ같은 제목 쓴 가수분들이 많은 데 하필 젤 위가 스윙스 ㅋㅋㅋ
스윙스오빠
안 가 내가 왜 가 나 가면 스윙스

스윙스 키스 사람 돈까스 기리보이 KID 트친 POTC_AT_SU_JACK

구스윙스가 친구를 구해야 갯니?
스윙스인지 알아보는것부터가 신기해;
감자바나나스트링치즈..... 감자바구니스윙스
하 진영쓰 스윙스 와파 다시 달아드려야겟어,,,,네트워크 왜불안전...
맞아요 박진영한테 애교듣기 vs 스윙스너래 스밍돌리기
던전서 환술사님 스윙스 10.....
선스윙스셋

스윙스 키스 사람 돈까스 기리보이 KID 트친 o__0A0__o

왜요 저 공연장에서 스윙스한테 잘생겼다고 한 적도 있어요 양심 죽음 상태
아뇨 인장은 바꾸시면 안데능대 9시에 못일어나사면 스윙스얘요
마크 고등래퍼 나왔을때 웃겼던거 탑3 1. 마크 영어발음 지적하는 스윙스 2. 연예인아닌 고등학생으로 인정받고싶었으면 마크라는 예명떼고 나왔어야지 지적하던 댓글 3. 파이널무대때 간지 엄청내놓고 울기직전의 긴장한
님들 왜 스윙스한테 그러새요!!!!!! 스윙스도 마음잇어스윙스도상처받아스윙스도눈물있어스윙칩먹고싶다
스윙스 되기 약 1시간 전
스윙스가 정말 안어울린다 레비테이트의 선물 비트랑 비슷하게 그정도다 차라리 영비를 넣지 낄낄빠빠력 망햇다
9시에 안 일어나면 스윙슨데 알람을 30분 늦게 맞췄다는 건 님의 의지가 스윙스?

스윙스 키스 사람 돈까스 기리보이 KID 트친 12O5cm

아 이제 안 할게요 선셋 소중해 스윙스 뒤져 재기해
윙스 클럽.......사진 안보고 엥 뭐지 스윙스가 헬스장만든 담에 클럽도 만들었나 이러규 있어따
진짜 알엠 너무 리틀 스윙스자나...
윙딥이요 물론 스윙스 딥플로우
헐 미친 개부럽 난 스윙스 나왔는데
아니 잘생긴애가 나와도 워너원아니면 아쉬운데 스윙스 무엇 스윙스가 내앞에서 털기춤 췄어..내눈
4. 스윙스 딥플로우 흠 님이나 열심히 파세용

스윙스 키스 사람 돈까스 기리보이 KID 트친 Fv0111127

아니 여기 페퍼포츠 책상 위에 그 스윙스틱 팔아 ㅁㅊ
( 안녕 난 스윙스고 일자리가 필요해 ) \/
ㅜㅜㅜㅜ스윙스 으ㅢㅓ 존재감 과시해?ㅜㅜㅜ
그럼 스윙스는..... ........
충분히 많은 거 인지하고 무작정 까려고 하지 마시고 좀 알고 까세요. 블랙넛이나 스윙스 영비 그런 거 들으면 내가 걍 페미 안 하는 거 인정이나 한다
계현아 스윙스인줄
오 스윙스오네

스윙스 키스 사람 돈까스 기리보이 KID 트친 BuBusan_M

마코~ 스윙스 조아해? 조아하지? 조아하는구나?
스윙스시구야??
스윙스 개마싯서
스윙스요 ...?
ㅠㅠ스윙스 아니예요 스윙칩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스윙스 아니 스윙칩......
아나는 스윙스 아니구 구스구슥 ㅡ그ㅡ스 구스

스윙스 키스 사람 돈까스 기리보이 KID 트친 JCE_NL

스윙스신가
딥플로우스윙스가 딥윙이라고 그거 아직도 ㅇ수겨서 디질 거 같내
그래서 나 안 주워 가? 이대로 스윙스 타령이나 하면서 버릴 거야?
저 no mercy 스윙스인가




스윙스 키스 사람 돈까스 기리보이 KID 트친 WDFHOOTN

스윙스 키스 사람 돈까스 기리보이 KID 트친 grf272

스윙스 키스 사람 돈까스 기리보이 KID 트친 Millennium_twt

스윙스 키스 사람 돈까스 기리보이 KID 트친 sakamakikanatos

스윙스 키스 사람 돈까스 기리보이 KID 트친 17_Aven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