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트] 해피 하비 심장이 리치필드 아이패드 나시르

Posted by 마리쉐
2018. 8. 4. 21:26 카테고리 없음


해피

해피랑 에이트 밖에선 달달 그 자체로 사귀는데 어디선가 사람들 관심 밖에서는 진짜 개 쩌럿으면 좋겠다; 그리고 해피보다는 에이트가 적극적인게 너무 좋아 미칠거같음 해피는 그냥 다 좋긴한데 가끔 확 풀려서 애원햇으면 조켓다
해피가 원할때는 진짜 그냥 눈빛부터 다를거같음; 너무 하고싶어서 자꾸 애원하는데 에이트가 딱히;; 이런 반응 보이면 완전 귀여운 표정(?)으로 잔망스럽게 볼거같다 (에이트:그래도 안돼)
에이트가 원할때는 앤오님 풀ㅇ어주세요; 그리고 둘다 흥분햇을때는 해피는 급급하게 하려고하는데 에이트는 좀 진짜 분위기 끌면서 달달하게 햇으면 .... 둘다 흥분햇지만 더 애타는 쪽은 해피 그런 해피를 오롯이 두 눈에 담으면서
뭔가 좀 익숙치 않은게 굴러왔다 싶었음 하지만 그게 에이트의 감정부활의 계기가 된거고..에이트는 해피랑 밤을 보낼때마다 하루하루 자신이 살아있음을 증명한다는걸 알게 된거임 ㅜㅜ 이런 이유 때문에 해피를 더 아낄거 같아여
근데 에이트가 해피 성감대 모르다가 어느날 해피가 목조르는 걸로 풀고잇는거 보고서 성감대 알게 됏으면 좋겠다 ;
해피 절대적으로 신음 안 흘리려고 햇으면 조켓다 주먹을 꼭쥐든 이불이나 에이트를 꼭 안든 안 흘리려고 하는데 그런 해피를 보는 에이트는 지대 짱나서 성감ㄷㅐ 건들여
약간 평소의 에이트랑은 다르게 묘하게 쎄한 느낌이여도 그 쌔한 느낌이 에이트라면 말이 달라지겠지 ㅋㅋㅋㅋㅋ 퓨ㅠㅠㅠㅍㅍ퓨ㅠㅠ 당하는 해피를 앤오님이 풀어주세요......

에이트 해피 하비 심장이 리치필드 아이패드 나시르 dovoxovob

그리고 해피 이중인격일때의 에이트는 진짜 그때야말로 졸라 흥분할거 같음 새로운거엔 언제나 흥미있는 애라서 지가 더 미칠듯 ㅋㅋㅋ 더해 달라고 할 수도
해피 자기 자신 스스로 목조르면서 풀고잇는거 에이트한테 들키면 어떻게 되나요?
근데 진짜 해피 지 딴에는 에이트랑 잘해볼려고 별 짓 다햇을듯,, 막 에이트가 자기한테 눈 이라도 찌푸리는 날엔 상처받아서 집가서 살짜콩 울기
에이트가 원할때는 앤오님 풀ㅇ어주세요; 그리고 둘다 흥분햇을때는 해피는 급급하게 하려고하는데 에이트는 좀 진짜 분위기 끌면서 달달하게 햇으면 .... 둘다 흥분햇지만 더 애타는 쪽은 해피 그런 해피를 오롯이 두 눈에 담으면서 하고싶은 에이트,,,,
에이트가 원할때는.. 음. . 일단 재촉하진 않고 돌려 말하면서 살살 꼬실거 같음 그러고는 리드하겠지 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자기랑 정반대인 해피를 보면 좀 당황스러워 하는 면이 있을거 같기도 하다 대신 그런 해피가 귀엽고 새로울듯 ㅋㅋㅋ
엇 ㅋ ㅣ씩 반대로 해피가 이중인격 일때도 에이트가 당했음 좋겠다 아니면 언제한번 둘다 스위치 눌려서 반대인 상태에서 둘이 뜨밤 함 보내봣음 젛겠네
근데 에이트 미쳐날뛸때는 쎄하게 느끼지만 평소 해피가 원햇던 플레이가 되는거 아닌가? 애원하는 그대로 풀어주니까 해피 신음 잘 안 흘리려고 하는데 그때는 진짜 해피도 미칠듯 sm같은 플레이면 해피 진짜 미쳐요

해피 키스도 에이트랑 처음해봐서 아무리해도 익숙하지 않은거임 근데 좋긴한데 막 손을 어디다 둬야하는지도 몰라서 맨날 주먹 꼭 쥐고
해피가 혹시라도 자기과거를 에이트에게 말한다면 존나 찌통이지 않을까 막 울면서 에이트 옷 끝자락 잡고서 고개 떨굴듯 그러고 한참 울다가 나 떠나지 마 하다가 말아줘 하고 부탁햇르면 조켓ㄷㅏ~~~~~~~~
여름날의 해피랑 에이트 더운데도 잘때 서로 꼭 붙어 자는게 너무 좋습니다 (하지만 돈 많아서 에어컨 키고 자겟지 ) 그거도 좋다 버스타려고 기다리는데 해가 너무 쨍햇는데 해피가 갑자기 에이트 뒤에 쇽 숨어서 에이트 ? 하는데
학교 au 풀면 안돼,,,? 선도부 에이트랑 일반학생 해피 너무 좋지 안ㅍㅎ 나,,,???????? 해피 교복 잘 안입는데 맨날 교문 앞에 걸려서 선도부 옆에서 선도부 끝날때까지 교실 못들어가게 하는 그런 벌 잇엇으면 좋겟다
학생회 총무하니까 ,, 에이트 막 학생회 총무 일로 바빠서 해피가 에이트 볼 일 별로 없어지니까 막 혼자 딴 생각하기 내가 싫어졋나? 하고 혼자 상처받구 나중에 에이트 만나자마자 울어버리기 (에이트 ? 뭐야)
에이트 결국 자기공부할거 해버릴듯 근데 해피가 에이트를 가만둘리 없을거같다,,, 앞에 앉앗엇는데 자연스럽게 슬금슬금 에이트 옆에 착 붙어 앉아가지구 에이트만 보고잇을거같ㄱㄷㅏ
해피 그래서 빡쳐서 막 교복 풀장착하고 왓는데 사실 에이트 해피 교복 잘 안입고 와서 곁에 둘수잇어서 넘 조앗는데 교복 너무 잘입고와서 일단세워놓고 꼬투리 잡을거 생각하기,,,

에이트 해피 하비 심장이 리치필드 아이패드 나시르 Star__Mercury

그렇게 좀 어색하게 서로 각자 집ㅊ갓는데 다음날 해피 학교에 안와서 정말 당황한 에이트 () 애들한테 다 물어봣는데 다 모르겟다고 그래서 대 멘붕 와서 학교 일이고 뭐고 때려치고 해피집 찾아갓는데 아파서 안온거엿음
학생 au 는 너무 최고다 해피 백퍼 에이트 예뻐서 반햇을거같다 막 수업하다가 창 밖에 봣는데 밖에서 체육하는 에이트네 반 보다가 에이트 머리묶고잇는거에 더 뿅가서 계속 보다가 따가운 눈초리를 느낀 에이트가 해피랑 눈 마주쳣는데
그냥 진짜 메이드랑 정장 으로 생각해도 맛잇고 메이드복 입고 집에서 에이트 기다리는 해피도 맛잇음
해피가 단순히 이벤트 용으로 준비한거도 좋을듯 에이트 그런 모습에 헐레벌덕;
동거하는데 해피 약간 잠꾸러기라 맨날 늦게 일어나는데 언제는 같이 놀러가기로 햇는데 늦게 일어나서 에이트가 해피 머리 빗어주고 다 해주는데 해피는 머리 빗질 당하면서도 꾸벅꾸벅 졸았으면 좋겠다 그러다가 에이트가 해피 볼 쭉 늘려서 짐 깨웟으면 좋겟다
아니면 단순히 에이트 취향 메이드라서 맞춰준것도 ,, 그러면 키스하면서 해피는 oO((취향 특이하네))
짐이라니 잠; 그리고 해피 막 그제서야 잠 깨는데 볼늘리는 에이트 얼굴 보다가 그대로 뽀뽀햇으면; 그리고 그 날 놀러가지 못했다.;

빙수 먹는 엩햎.. 에이트는 음..뭔가 녹차 쪽 좋아할거 같고 해피는 단거 엄청 좋아할거 같애 둘이 입맛 달라서 서로 노나먹기 ..
토끼 해피..독사 에이트..좀 상성이 안맞지만 우리는 모두 친구라는 신념에 충실한 나는 토끼 해피 머리 위에 에이트 돌돌돌 말아서 올라가있기 ㅋㅋ 토끼 해피 발로 땅 탁탁 치면서 화내기 앆 ㅜㅜ
수영장간 엩햎 에이트가 먼저 들어갓는데 해피가 졸리 뚱하게 있는거임 그래서 뭐지햇는데 짧아서 들어가지못함.
에이트 픠식하고 해피 안아들면서 놀긔 ㅎㅎ


하비

2중첩 루치아(60) 1중첩 테슬라(15) 리치필드(30) 시스(15) 오리온(15) 하비(15) 란돌프(45) 에이트(45) 아게노르(45)
(에이트와 하비 생각에 기립박수침)
1중첩 /테슬라 리치필드 루치아 케이론 시온 아나스타시스 오리온 베르너 란돌프 미셸 하비 /에이트 신시아 아코스 /알타이르 나시르 아가토스(15) 아게노르

에이트 해피 하비 심장이 리치필드 아이패드 나시르 omandoooong

(1중첩) 테슬라 리치필드 오리온 호스니 하비 에이트 신시아 나시르 아게노르 우리엘(5) 알타이르(5) 미셸(30) 루치아(15) 포르테(15) 아코스(15) (2중첩) 케이론 에이노아
ㅋ ㅋ ㅋㅋ ㅋㅋㅋ켄지르님도...이제.. 하비처럼..점점변화하나요...? (침찪해짐) 아 당근빳다죠 물론 에이트가 걔한테 죽여달라고해서 그뒤에는 멘탈이좀죽은눈됐을거같은데..그거제외하면 70살정도까지살다죽어요 (넘
후반부에 여러가지 이유로 들어가질 못했죠... ... 피를 부를 계획이라 말을 못 거는 하비 좀 너무 귀엽고 사려깊은 것 같아요 착한아이ㅠ 남자에이트ㅠ 약속을 지켜줘서 기뻐요
파앗이 아니에요ㅠㅠㅠ 맞지만!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하비 너는 너무 여자에이트.. 에이트는 남자하비... 이 발언 캐에 오너가 묻어난 얘기였는데 받아들여줘서 좋았답니다..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그 여자에이트 남자하비 발언을 에이트에게 가져가게 되었고 에이트가 갑자기 고장난 것처럼 로그를 쓰고 저는 어 (멍) 이스닐... 보고싶겠지만 하비가 참을성을 발휘해보게 해보겠습니다.
시온의 사람들 우리엘 하비 에이트 외 다수
아니 잠은 원래 못잡니다 (미친 불면증) 그래서 안 잘 때 일할 수 있어요 (?) 이스닐 에이트 하비 셋 중 유일 인간이군요 성공한 인생이에요 (네이쥬님 뭐요)

하비에게 지금 백합이 셋 있는데 릴리 - 이스닐이 이름 붙임. 이스닐이 줌. 베어링 - 에이트가 이름 붙임. 하비의 꽃. 나토샤 - 하비가 이름 붙임. 에이노아의 꽃. 일단 이 세송이로 출발해서 시론에는 백합이 가득 피게 되겠죠.
에이트가 23명이라고 하니까 지금 성격존똑 하비오너가 인생계획에서 뭔가 더 끼워야하는지 고민되고있음
저 정말 혐관 사랑하는 사람이고 라니에로 놀리는거 제일 재밌었는데. 에이트와 하비가 합체하면 라니에로가 된다는 기적의 공식만들기
하비랑 에이트가 정말 많이 닮은 성격이어서 솔직히 러닝 시작하기도 전에 놀랐는데 에이트가 사람 아니라고 했을 때 켄지르 심정 ) 난 혹시 인외성격을 짜서 인간으로 굴리고 있었나.
하비 성별 바뀌면 에이트요. (가만히 있던 제템님 뚜드리기)
어?도로시에이트아기노르에이노아리치필드신시아테슬아ㅔ호스니란돌프오리온하비다입어줘


심장이

🎤 에이트 - 심장이 없어

에이트 해피 하비 심장이 리치필드 아이패드 나시르 fld134

긍서 언니 이 사진이 젤 좋다. 느껴지시나요 그 시대의 분위기 미니홈피 제목에 고뇌한 시간이 떠오르시나요, 에이트 죽엇대. 심장이 없어서, 기억하시나요
에이트가 부릅니다 나는 심장이 업서..
아리도 에이트해 심장이 없어 라이브 가
악 저 스털링이랑 게연하는게 11월에 처음 캐 굴리는 게 될지도 몰라서,,,, 하지만 안 치일 수 있을거예요^^ 루나는 에이트 제 4의 멤버라 심장이 없거든요
그러면 저랑 에이트 심장이없서 듀엣 해야죠 뭐..
백일의 낭군님 티저 본 후기. 에이트가 부릅니다. 심장이 없어. 나는 심장이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이트 🎼심장이 없어

ㅋㅋㅋㅋ에이트의 노래들도 들어주세요.. 두곡정도??아무튼 한곡에서만 그랫던게아닌거같아요.. 너의 메세지 미니홈피 어쩌구~(심장이없어엿나..)
근데 에이트 왜 노래 안 나와? 심장이없어 고딩때 야자시간에 존많이들엇는데
에이트 - 심장이 없어 나는 심장이 없어 나는 심장이 없어 그래서 아픈 걸 느낄리 없어 매일 혼잣말을 해 내게 주문을 걸어 그래도 자꾸 눈물이 나는 걸
에이트가 부릅니다. (심장이 없어)


리치필드

1중첩. 괄호는 필요한 잔여 회복량이고 없으면 잔여 45. 나시르 아가토스(15) 에이노아 아게노르 리치필드 루치아 오리온 베르너 란돌프 에이트 우리엘 아코스
1중첩. 아가토스 (15) 리치필드 루치아 베르너 에이트 우리엘 아코스 나시르 에이노아
1중첩. 아벨라르(15) 리치필드 루치아 에이트 우리엘 아코스 에이노아

에이트 해피 하비 심장이 리치필드 아이패드 나시르 sobaek_commu

2중첩 테슬라 리치필드 루치아 케이론 시온 아나스타시스 오리온 베르너 란돌프 미셸 하비 에이트 신시아 아코스 알타이르 나시르 아게노르
(1중첩) 테슬라 리치필드 호스니 하비 에이트 신시아 아게노르 우리엘(5) 미셸(30) 루치아(15) 아코스(15) (2중첩) 케이론(60) 에이노아(60) 나시르 알타이르(50)
아미친 어서 우리 커뮤 갓캐 여신님들 봐주셈 님들아 미친 아게노르 리치필드 테슬라 신시아 포르테 에이트 에이노아 호스니 우리 갓캐들 사실 렘티아 대륙 우리 여캐들이 미모로 문 닫아 구한거임


아이패드

백만년만에 아이패드 꺼내서 그림그리기^^...프로크리에이트 켰는데 넘나리 브러쉬설정이 맘에 안드는것~
갓 프로크리에이트를 쓰십시오 클튜랑 비빌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갓앱임 아이패드 유저분들 함 츄라이
아 프로크리에이트가 아이패드 그림어플이야??
알티 너무 감사드립니다😋💕 확인은 주말중에 한꺼번에 하도록 할께요!! 저는 손그림 혹은 아이패드의 프로크리에이트라는 앱으로 그린답니다

아이패드와 프로크리에이트 까지 있는데 패드로 그림 그리는 법을ㄹ 모른다....ㅜ 색을 어떻게 채우늕를ㄹ 모르겠어.... 연필ㄹ로만 그리는게 차라리 더 잘그린ㄴ다..... 입시 하는 동안 배운것은 소묘뿐.....
아이패드로 연필드로잉모작연습 색 왜이리 초록이야.. 그리고 프로크리에이트..타임랩스는...왜 안올려져..어떻게올려...
아이패드 유저분들 프로크리에이트를 구매하ㅓ셔라
그거 살까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머냐•• 아니 •• 뭐지 아이패드•• 어
아닌대 아닌대 셀밋밈 집에서도 밖에서도 연성하고자하는 참뜻 제가 아는것인ㄷ ㅐ요,!! 아이패드랑 함께라면,,! 프로크리에이트 앱이 참말루다가 좋답니다,,!
예쁜 브러쉬 봤는데 프로크리에이트 버전이라서 아이패드로 밖에 못 쓰지만.... 넘무 좋군 맨날 이걸로 낙서할듯ㅇ
1. 쓰는 프로그램 컴으로 그릴땐 클튜 아이패드는 클튜랑 프로크리에이트 아이패드용 클튜 너무 비싸다ㅜ 근데 솔직히 제일 편하고..ㅋㅋㅋ자주 쓰는 브러쉬 때문에 다른 걸로 그리기 힘드네요. 프로크리에이트는 클튜 결제못했을때나 연습용으로 자주 씁니다

에이트 해피 하비 심장이 리치필드 아이패드 나시르 yeoback_1d

#만다라 #아이패드 디지털 작업은 클튜쓰다가 요새는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로 합니당 요건 신기능 나왔을때 그린 만다라!


아코스

이번에 시온의 도움을 받죠. 2중첩이 넷이고 1중첩이 너무 많아요. 2중첩 우리엘, 에이트, 아코스, 단장님.


란돌프

하...... 란돌프랑 에이트 로그핑퐁보면서 대령님 멘탈깨지는 소리 리다 본계까지 들려서 넘 슬펐다.......
(정말친한지인임을미리밝히고) 저 에이트가 란돌프 준 로그보고 아 어떻게 사람이 그러냐... 어떻게.. 그런 설정에 그런 비설과 그런 목떡을 할 수가 있냐... 인마가 없다 란돌프 오너님께 무슨 짓을 하는 거냐 라고 갖은구박 다햇엇답니다
에이트가 에이트로 남아있을 마지막 즈음에 란돌프가 죽이겠죠 (여백님 뼈 분질러버림)
제 캐들은 저 닮아서 뼈를 잘 때립니다 (TMI) 완전한 행복은 직접 손에 쥘 수 없지만 에이트에게 있어 최선의 행복은 란돌프가 아니고선 쥐어줄 수 없다는 것 같으니까요... (여백님 도닥)
황좌탐라 혹시 K 아는 분 계십니까 에이트랑 란돌프 너무 적청이에요 (탄식)

에이트 해피 하비 심장이 리치필드 아이패드 나시르 gono_gono

란돌프와 에이트 헬트프 간다고요?
아 근데 와중에 에이트랑 란돌프 머리색도 흑발이라 진짜 부녀같음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에이트 란돌프 딸같다 어카지 너무귀여워
하 대령님 오늘밤 저랑 같이 레몬사탕 드실래요?(ㅋㅌㅋㅋㅋㅋㅋㅋ 아니 일루이지움조 외모순위 공동 1위 란돌프베르너미셸에이트 5위 오룐이잖아요
템님템님ㅌ템님제가진짜 지옥의함가맨이라 죄송한데 에이트랑 란돌프로 초계반 가실래요? (울면서굴러옴
아 자꾸 이거생각남 애기 오룐베르에이트 들고 함박웃음짓는 아버지란돌프님


우리엘

(에이트경이랑 우리엘경 번갈아보면서 울먹임)

에이트 해피 하비 심장이 리치필드 아이패드 나시르 powder_dew

에이트를 우리엘 연구소로 데려가라


아게노르

황좌 뛰면서 로그를 12개 썼는데 아게노르 두 개 라니에로 두 개 크릭 두 개 에이트 세 개 케이론 세 개 무슨 말이냐면 갠록 쓰기 싫었다.


나시르

에이트 경, 나시르 경 치유 가능한 분이 저희 둘 뿐인 것 같은데 응급치유로 보조해주실 수 있나요?


에이노아

에이 라고 하면 에이노아 에이트 둘 다 걸려서. 단장은 이비 라고 줄이는 게 나음.


팽의

솔직히 알파팽 .. 팽의 마지막을 어떠케 알파(에이트)가 팽의 끝을 마무리하는 스토리로 한것이지 설명을해바라 메이플
알파팽을 이어줄 문장 " 그거 달맞이 꽃 향이더라. " 내가 미쳐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사랑이야... 에이트와 팽 ㅠㅠㅠㅠ 막 제로 메이플세계에서 모험하는데 팽의 환생인이라던가 만났으면 좋겠다ㅠㅠㅠ
“팽― 일어나. 아침이야.” 두 손을 모아 온전히 팽의 귓가에 소리가 전해지도록 조용히 속삭였다. 그러자 팽은 간지럽다는 듯 잠든 채 마주하고 있던 고개를 돌려 에이트에게서 멀어져 갔다. 에이트는 역시 즐겁다는 듯 웃음에 젖어 들었다.

에이트 해피 하비 심장이 리치필드 아이패드 나시르 HazLat_

그러자 팽은 기분 좋은 꿈이라도 꾸는 것인지 잠결에 짓는 옅은 웃음이 에이트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에이트는 그런 팽의 웃음에 맞춰 눈꼬리가 접히도록 씨익, 웃어 보였다. 그러고 팽 대신 안고 있던 베개를 집어던지고 살금살금 팽에게 다가갔다.
에이트를 향해 있던 팽의 고개는 이내 천장으로 향해졌다. 역시나 무방비하게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팽의 귓가에 다시 한 번 더 다가가 보았다. “팽―” 쪽. 에이트의 가벼운 부름과 동시에 이내 그의 귓가에 조용히 따사로운 입맞춤을 내렸다.


도로시

아안녕하세요 오너님 포르테 뒷사람이에요 ㅠㅠㅠ 에이트랑 도로시 제가 너무 사랑하는데 팔로두 드려도 될까요 ㅠ
도로시님 사랑해요 절 카펫삼아 밟아주세요... 에이트 사랑합니다 절 오토마타로 키워주세요 (덜그럭)(초멘부터 헛소리
으흐흑 그랬으면 더 즐거운 대화를 했었을텐데 제가 도로시 그걸.. 놓쳐서 멘션을 못찾아서 결국 못이었었어요 근데 이으려니까 에이트되어서 ㅠ (아쉬워 죽 겠음) 맞아요 헐 저희집에 이미 많아요 보실래요(제템님:아뇨
저 진짜 에이트가 갑자기 도로시가 보이는 거 같은 로그를 가져오면서 "에이트에게 그러시면 안돼요" 라고 하는데 미치겠네 내 캐릭터는 안 다정할 수가 없는데 내가 지금 도로시를 깨우고 있는건가 (환. 장함)
아 제가 도로시같은타입을 너무사랑하는데 에이트생각해보면 제가 하 진짜... (도로시님사랑합니다)

에이트 해피 하비 심장이 리치필드 아이패드 나시르 In_You_SE

ㅋ ㄱ ㄱㄱ ㅋ ㅋ ㅋㄱㅋㄱㄱㄱ ㄱㅋㅋㅋㅋㄱㅋㄱ크아아아아악 도로시~~~!~!~!~!!!!!! (머리쥐어뜯으면서구름) 으흑 흑 나는이사실을버틸수없단다 에이트 내머리를 욜라쎄게쳐서 모든걸지워다오
도로시는 아즈카반이라기보다 볼드모트 포지션 아닌가(탐라너머 오너님 제가 에이트랑 도로시 사랑합니다)
근데 도로시 볼드모트솔직히 넘잘어울리는거 어인정임 그리고에이트호크룩스크아악 (오늘도자연발화하는여백
내가차마이걸 에이트한테입ㅇ혀달라고는못하겟고 도로시님이 입으면 오.질거같은데 어떻게생각하시는지
솔직한 심정으로는 도로시에게 악마 카드를 주고 에이트는 악마 역방향으로 두는 게 좋지 않나? 하는 생각 하고있습니다 지금 제템님 없지?
흐흑 조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썰풀때부터 한번... 꼭 그려보고 십엇어요(ㅠㅜ) 둘다 흑발이라서 투피 전부 백발인것두 너무좋고 둘다 모럴실종되는것두 넘좋구.. 맞다 투피에서는 에이트가 도로시를 델꾸다니는 조합인가요?
역시 걔가 에이트못죽이고 도로시가 걔죽이는걸로엔.딩이나야만 (크으모두가행복하다!

에이트 해피 하비 심장이 리치필드 아이패드 나시르 tenkiwi

진.자미치겟다 전쟁터지면 베르너 오룐 걔는 셋이 갈라져서 싸우고 에이트는 도로시대고 (크아아악) 미셸을 방랑함 산산조각 폭사한 일루이지움
근데진짜..이프결말하면... 도로시한테죽는걔박에생각안나 나인끌어안고 에이트한테 사랑했다고 감히 널 죽일 수 없었다고 전해달라고 한다음에 죽을거야...


알파

😮차도 스포주의😮 에이트(알파)없는 에이팽 괜찮아. 당신을 바라본 것만으로도.
팽 순수하지만 신경전같은 거에서 의외로 세게 나갔으면 좋겟다 알파(에이트)영향으로
((((메이플 차원의 도서관5 스포)))) 에이트(알파)랑 팽... 어제 밤에 하다가 펑펑울었다 아직도 슬퍼서 그렸다 😿😿😿😿😿😿
진자 아 루트 세계관 왤케 찌통이냐 원에서 에이트로 될때까지 팽도 속고 알파도 속은거아냐
에이트팽 알파팽 넘 좋드아ㅠㅠ \(ㅠ^ㅠ)/

에이트 해피 하비 심장이 리치필드 아이패드 나시르 wosr11

차도즈 쁘띠펫들 제발 만들어조.. 차도1 = 용병 , 아린 , 하마님 차도4 = 류드 , 알리샤 , 반레온(사람모습으로!) 차도5 = 에이트(알파) , 팽 , 윌님 딱 세명씩 잘 나눠지네 내도록하라!!
모르겠다 알파팽 에이트팽 에이팽 최고
제로애들데리고 차원의도서관 그림자기사단원 클리어하는데 에이트성격 진ㅉㅏ 너무 귀여워서ㅋㅋ ㅋ ㅋ ㅋㅋ ㅋ 베타가 그거보고 알파..성격나빠.. 이랫으면 좋겟다 (알파ㅇㅏ니거든!!! ! (빼앢!!))


엔들리스

수많은 가능성의 세계를 반복하며 정답을 이끌어내는 이야기는 무엇이냐고 물었을 때 슈타인즈 게이트도 엔들리스 에이트도 답해선 안 된다 당신의 인생의 트루엔딩을 위한 정답은 닥터 스트레인지 뿐
엔들리스에이트
갓 노우즈 선곡하신 분께 엔들리스 에이트의 축복을..
엔들리스 에이트 feat.제초작업..

에이트 해피 하비 심장이 리치필드 아이패드 나시르 ma_boyz_

ㄹㅇ 엔들리스 에이트... 이게 햇살에 뒤지는거죠 ㅠㅠ...
캐릭터 육성하고 육성하고 육성하고 육성하는 게임이요 노가다와 엔들리스 에이트는 덤


나인

디모 곡 나인 포인트 에이트 룩....나우....(((이부분 fuxk,,,,나우.,,로 알아들엇음
전 숫자 자캐 에이트 일레븐 나인 조르륵 잇습니다
에이트 헤르민의 행운은 여기까지. 아빠, 엄마, 나인. 이제 만날 수 있어.
저도.. 잘.모르겠는데.그렇지않을 까 요...? (울며구름) 에이트가 저렇게 부탁하는데 저게 에이트의 행복이라니 안들어줄수는없고 근데 에이트안죽으면 나인이 또 생긴다니 저는그저환.장합니다
에이트는 나인 좋아해 (싫어하는거 없는애 봄)

에이트 해피 하비 심장이 리치필드 아이패드 나시르 R_RRRRRRRRR

영식에서 밀고있는 커플링이 있는데.. 잭x에이트랑 이자나x에이스가 마음속 본진 쯤 되구,,, 나인x쿠라사메, 카즈사x쿠라사메도 좋앙..^////^


오리온

맞아우리오리온도베르너도훌륭한일루이지움사람인데 에이트도...... 아...., 에이트...,,..,,... (에이트이야기하면우는사람입니다 무시하세요


에이트

(기계언어 말하는 에이트 경 봄;)
간만에 메이플 했는데 차도...팽...에이트...ㅠㅠㅠㅠㅠㅠㅠ
(에이트 경 서류팔락팔락... 파도송곳니 때는 제물이 없으면 전체 40, 제물의 부재일시 추가 30, 스택 1부여...)
오션스 에이트 후기
(에이트 경에게 손하트 보냄)

에이트 해피 하비 심장이 리치필드 아이패드 나시르 R_RRRRRRRRR

(에이트경 말 듣고 안웃음)
(에이트경 너무 귀여 워)
(에이트경이 귀여워서 함박웃음)
넥슨 브레이커의 업적(?)들 팬텀아리 (아리아사망) 레온이피 (이피아 사망) 류드알리 (류드사망, 후 알리샤사망) 데몬데미 (데미안 사망) 쟝타나 (쟝 사망.+타나 영원히고통) 프리은월 or 프리메르 (프리드사망)
어소시에이트! 구성원과 연계하는 중요한 역할!
시시ㅣ발... 에이트 팽.... 아...아아....
프로크리에이트 첫 그림을 얼쑤님께 바칩니다...😚

에이트 해피 하비 심장이 리치필드 아이패드 나시르 Arborvitae_SOA

환상의 식스맨...... 아니 에이트맨이 되는거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
오블리비에이트..... ((물리 잊기
(에이트 경은...천재다. 정말로 천재다.)
클튜는 채색이 어렵고 프로크리에이트는 브러쉬가 별로고 어쩌란말이야 흑흑 답은 컴을 켜고 포토샵열기이다




에이트 해피 하비 심장이 리치필드 아이패드 나시르 tlzn01

에이트 해피 하비 심장이 리치필드 아이패드 나시르 justme_relax

에이트 해피 하비 심장이 리치필드 아이패드 나시르 marlincyp

에이트 해피 하비 심장이 리치필드 아이패드 나시르 yeoback_1d

에이트 해피 하비 심장이 리치필드 아이패드 나시르 kimtil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