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 B] 블락비 피오 지코 PO 표지훈 현대카드

Posted by 마리쉐
2018. 8. 11. 03:46 카테고리 없음


블락비

180801 스페셜이벤트 #재효 #블락비 #blockb
[📢] SBS 인기가요 사전투표 안내 멜론 아지톡에서 인기가요 사전투표가 진행됩니다! 비비씨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블락비 #BLOCKB #지코 #ZICO #SOULMAT
[블락비 앨범 나눔 #2] (등기) 포카/전차스/엽서 Rt 해주시고 가면 됩니당❤ #블락비 #BLOCKB #비비씨 #나눔
이 사진 왜 이제야 봤지🤦 경이 생일 맞이 커피차 앞에서 문남 형들과! 경이 진짜 막내같다😁 (출처는 사진 속) #블락비 #BlockB #박경 #뇌요미 #문제적남자
[블락비 앨범 나눔 #1] 착불 포카는 없어요! Rt 해주시고 가면 됩니당❤ #블락비 #BLOCKB #비비씨 #나눔
[지호는 촬영중 -3] 스탠바이중 심심했는지.. 🔁 #블락비 #BLOCKB #지코 #우지호 #ZICO #현대카드 #TheGREEN
[지호는 촬영중 -4] 싸인도 하고..🖊 #블락비 #BLOCKB #지코 #우지호 #ZICO #현대카드 #TheGREEN

Block B 블락비 피오 지코 PO 표지훈 현대카드 evechive

180807 #피오 #표지훈 #신서유기 #PO #블락비 #blockb 아침에 그렇게 일찍 출발해서..... 🙈🙈🙈
Billboard Social 50 Chart Guide 빌보드 소셜50 차트 가이드 #블락비 #BlockB
180805 태일이 입국 자꾸 누구오냐고 묻는데 나는 너바께 안보이고 너만 보고있어서 모른다구 ㅠㅠㅠㅠ 🤣 이태일 최고야 젤 잘생겼어 젤멋져 우주최고👍 #블락비 #BLOCKB #태일 #TAEIL #テイル
151104 지마켓콘서트 #블락비 #BlockB #비범 배경에 하트가 많네😍🐝
[📷] Special Single Album 지코 (ZICO) - SoulMate (Feat. 아이유) #블락비 #BLOCKB #지코 #ZICO #SOULMATE #아이유 #IU
오늘은 굿스프 소속 셰프 강민호 역의 피오가 출연하는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가 하는 날입니다. 😊 #BLOCKB #블락비 #바스타즈 #피오 #표지훈 #PO #ピオ #MENZ_NIGHT #맨즈나잇 #발칙한동
지훈이 수고했어 Bye Bye~~ #BLOCKB #블락비 #바스타즈 #피오 #표지훈 #PO #ピオ #맨즈나잇 #발칙한동거_빈방있음 #사랑의온도 #강민호

빨리 보고싶다앙 😢 #171107 #6th_Mini #COMEBACK #everyday_beeday #BLOCKB #블락비 #바스타즈 #피오 #표지훈 #PO #ピオ#맨즈나잇 #발칙한동거_빈방있음 #사랑의온도 #강민호
“BUSY” “P.O” 뒷모습도 귀엽고 걸음걸이도 귀엽고 😶 요리조리 왔다갔다 걸어가는 것도 귀여운 민호 😭 #BLOCKB #블락비 #바스타즈 #피오 #표지훈 #PO #ピオ #맨즈나잇 #발칙한동거_빈방있음 #사랑의온
180731 출국 벌써 보고싶다🙊💓 신서유기5 진짜 기대되~~😙 #blockb #블락비 #피오 #표지훈
#헐#HER#블락비#BLOCKB
[HQ] 170829 더쇼 #피오 #PO #표지훈 #슈퍼맨닷컴 #블락비 #blockb 오랜만에 보는 구 더쇼엠씨님 ❤️ 츄러스 들구 귀엽던 오빠를 아직도 잊지못해 ㅜㅜㅜㅜㅜㅜㅜ (새로운
[HQ] 180121 강남팬사인회 #피오 #PO #표지훈 #박경 #Kyung #경 #블락비 #blockb 예쁜꽃옆에 예쁜꽃 🌸🌼 벌써 봄인것같아 ㅜㅜㅜㅜㅜ
[HQ] 170530 출국 #피오 #PO #표지훈 #블락비 #blockb 귀여워ㅜㅜㅜ 오늘도 수고해써~❤️ 얼른 보구싶다!!!

Block B 블락비 피오 지코 PO 표지훈 현대카드 retriever_tdw

[HQ] 170421 청주드림콘서트 #피오 #PO #표지훈 #블락비 #blockb 진짜 오빠 전신 마니 조아해.....❤️
[HQ] 170503 인공입국 #피오 #PO #표지훈 #블락비 #blockb 못본지 백만년된기분이야😭😭 보구시포ㅠㅡㅠ💦💦
《preview》171120 구로 팬사인회 #유권 #블락비 #ukwon #blockb
[HQ] 170421 청주드림콘서트 #피오 #PO #표지훈 #블락비 #blockb 진짜 조명이 흑백아니면 감당못하네욥 (...) 조명은 구려도!! 흑백이여도!! 오빠의 멋짐은 절대 사라지
170421 청주 드림콘서트 프리뷰 자기주장 뚜렷한 하트입술 😘😚😗😙 #BLOCKB #블락비 #표지훈 #피오 #PO #ピオ
170421 청주 드림콘서트 프리뷰 😜😝😛 위험해 ... 😶 #BLOCKB #블락비 #표지훈 #피오 #PO #ピオ
171208 니코니코 생방송 #박경 #블락비 #PARKKYUNG #BLOCKB

160727-160728 ~SHOWDOWN 'S'~ YOKOHAMA :로맨틱하게 한명씩 나오는거 넘 이뷰고 멋지고ㅠㅠㅠ #블락비 #박경 #태일 #피오 #재효 #비범 #유권 #blockb
노이즈 쩔지만.. 나중엔 더 못 올릴 것 같아서 ㅎㅎ #블락비 #BLOCKB #지코 #우지호 #ZICO #현대카드
171117 신촌팬싸 지훈이와 #위너 #민호 의 우정을 응원합니다 🤣 #BLOCKB #블락비 #바스타즈 #피오 #표지훈 #PO #ピオ
미모도 열일, 촬영도 열일 콘서트 준비도 화이팅-!! 😍 #블락비 #BLOCKB #지코 #우지호 #ZICO #현대카드
[MPD직캠] 블락비 피오 직캠 '떠나지마요(Don't Leave)' (Block B P.O FanCam) | MCOUNTDOWN_2018.1.11 #블락비 #떠나지마요 #피오
🎉 이벤트🎉 +팔로우 하신 한분께 탤토끼 홍보도 하고 이 더운날 시원하시라구 🍧초코 브라우니 설빙🍧을 드립니다! 탤토끼 많이 좋아해주세요❣️ #블락비 #태일 #탤토끼 #rt #taeil #Blockb
[📺]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여름 특집 제 3탄 "썸머 크리스마스" 놓치지 마세요!( ૢˊ• ·̫ •ˋૢ) 잠시 후 밤 10시 45분 본.방.사.수! #유희열의스케치북 #블락비 #BLOCKB #지코 #

Block B 블락비 피오 지코 PO 표지훈 현대카드 applehip_

180720 방과후힙합 퇴근길 프리뷰 오늘 아침부터 수고했어 !! 젤리 욤뇸뇸 맛잇게 먹었닝 😁 신영누나와의 케미 기대하고 잇을께 🤩 #커버브라더스 #대탈출 #찍히면죽는다 #방과후힙합 #BLOCKB #블락비 #바스타
180801 BlockB 2018 special event 언제나 멋진 태이리오빠 #블락비 #blockb #태일 #taeil #テイル
180802 김포공항 입국 프리뷰 #블락비 #BlockB #재효 #안재효 #jaehyo #ジェヒョ
Block B PHOTOBOOK 피오 #블락비 #블락비화보 #피오
헉 소박밈은 언제부어 블락비조아하셨나영
내 심장에 대체 무슨 짓을 한거야 혼자 복에 겨워서 브라보 브라보 일분일초가 행복이자 기쁨인걸 룰루루 라라라 감사해요 Thank You ❤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리몽타주
아 예뻐 ㅠㅜ💛 #블락비 #BLOCKB #지코 #ZICO #우지호 #kingofthezungle #zicoconcert

지코 " RED SUN " 노란조명제거 #블락비 #BLOCKB #지코 #ZICO
[지호는 촬영중 -2] 도대체 카드를 어떻게 잡아야 예쁘게 찍힐까 고민하는 지호손 ㅎㅎ 촬영 결과물이 넘나 궁금하네요 😉 #블락비 #BLOCKB #지코 #우지호 #ZICO #현대카드 #TheGREEN
[📺] MBC 선을 넘는 녀석들 대탐사의 마지막을 장식할 여정, 모로코 '탕헤르'에서 포르투갈 '리스본'으로! 잠시 후 밤 9시 55분 본.방.사.수! #선을넘는녀석들 #블락비 #BLOCKB #피오 #PO
🔥 드디어 D-1 🔥 👑 내일보자 지호 👑 #KOZ #kingofthezungle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BlockB
끙끙 태일..너무 귀여워서 오뜨카지 요즘 요단강 와이파이 잘 터지나요??? 엠챗이 심쿵사 했거든요... #띵gif #더콜 #TheCall #블락비 #BlockB #태일 #TAEIL
[블락비 앨범 나눔 #3] 착불 Rt 해주시고 가면 됩니당❤ 3일 후 당발 #블락비 #BLOCKB #비비씨 #나눔
[블락비 앨범 나눔 #4] 착불 (상태 보장×) Rt 해주시고 가면 됩니당❤ #블락비 #BLOCKB #비비씨 #나눔

Block B 블락비 피오 지코 PO 표지훈 현대카드 ouo_been

[📢] ZICO"King Of the Zungle"TOUR in Seoul 좌석배치도 안내 비비씨 여러분 좌석배치도 확인하시고 티켓팅 미리 준비하세요! ٩(•̤̀ᵕ•̤́๑) #블락비 #BLOCKB #지코 #Z
[지호는 촬영중 -1] 말하다가 발음이 잘 안됐는지 웃는 거 너무 귀여워 😆 #블락비 #BLOCKB #지코 #우지호 #ZICO #현대카드 #TheGREEN
180801 Zepp Special Event Shall We Dance❣️ 역시 댄스 하는 지후니..멋있어 🙈💛 #blockb #블락비 #피오 #표지훈
콘서트 D-10 🔥 #블락비 #BLOCKB #지코 #ZICO #우지호 #kingofthezungle #zicoconcert
170421 청주드림콘 #피오 #PO #BlockB #블락비 지훈잉 볼 빵떡잉😘
어떤 영상일까 빨리 보구싶당 ㅎㅎ #블락비 #BLOCKB #지코 #ZICO #우지호 #kingofthezungle #zicoconcert


피오

[HQ] 170819 더쇼 #피오 #PO #표지훈 #블락비 #blockb #사랑의온도 하트다하구 부끄러워해ㅜㅜㅜㅜㅜ 보구파😭😭❤️

150424 2년전 오늘의 피오 심플리케이팝 품행제로 무대는 다 심장 아파서 움짤 고르기가 힘들어요ㅠㅠ #피오 #표지훈 #바스타즈 #품행제로
[📺] MBC 선을 넘는 녀석들 스페인 ‘세비야’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플라멩코 공연에 눈을 떼지 못하던 선녀들, 급기야! 무대 위로 진격한 흥남매 이시영X피오의 플라멩코 댄스 타임~! 잠시 후 밤 9시 50분


지코

❤:::BLOCK B:::MONTAGE 첫콘 나눔❤ 🌻지코 포카 나눔해요 🐝만 해주세여)♡( 🐝카드 뒷면엔 예쁜 지호의 예쁜 수상소감이 있어요 🐝1인당 2장씩 드려요! 1인당 2장이라고 했지만 오시는 분 별로 안계시면
지코 콘서트 티켓꽂이 나눔합니다 ! 버려지지 않도록 도와주쇼잉 💕,, 🙏🏻 막콘은 안할예정이에여 ! 첫콘에만 나눔합니당 왜냐면 ,, 몽타주때 양일해서 너무 힘들엇어요 😭 #지코콘서트 #나눔 #티켓꽂이
ZS_goods👑 KING of the ZUNGLE 👑 첫번째 지코 솔로 콘서트를 기념하여 양 일간 전차스를 나눔합니다 🙂 첫째날 100개, 둘째날 100개 작고 소소하지만 기분좋게 받아주세요 ❤ 장소 및 시간은 콘
🎀 )) 💗 지코 솔로콘서트 죠럽건 실사샷 💗 👉 착장 & 장소 & 시간 당일 공지 👉 인증 - 꿀봉 / 티켓 / 소울메이트 스밍 1000번 이상 👉 슬로건 실사 사진참고 (자연광보다 실사가 훨씬 밝음) 👉 자
Plz) KING OF THE JUNGLE 나눔공지 늦게 글을 올려서 인증만 해요 ! WITH #KingOfTheJungle #지코콘서트

Block B 블락비 피오 지코 PO 표지훈 현대카드 doobugamja

❕👶 내가 보려고 만든 지코 콘서트 나눔 타래 👶❕
♡지코솔로콘서트♡ 스티커 무료 나눔 plz 스티커 무료나눔합니다(아마 첫콘에서만 할 거 같아요) 수량이 많지는 않아요ㅠ 맞나눔 dm주세요 제발 많이들 받아가주세요!!!!
잠님 11일 지코 킹옵정 첫콘 이벤트 💖💖💖 저 보신 분은 뽑기 하겠다고 해주세용 종이 뒤의 번호대로 3번째 사진의 물품 드려요 (마지막 사진) 목걸이^^*♡한 저를 찾아주세요 내일 아침에 옷 찍어서 타래로 올릴게요


PO

[📢] 180806 Power of K T2U 사전녹화 참여 안내 당일 Power of K 녹화가 본방송에서 사전녹화로 변경되었습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BBC분들께서는 해당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ZICO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너를 생각하는 것은 나의 일이었다.(ZICO92)
[📢] ZICO “King Of the Zungle” TOUR in Seoul OFFICIAL MD 현장 판매 안내   ▶ MD 판매장소SK올림픽핸드볼경기장 공식 상품 판매 부스 ▶ MD 판매시간2018.


나눔

히히 나도 나눔물품 있는거 종류별로 다줄그양ㅎㅎㅎㅎ

꼭 나눔 받으러 오세요 흣!💞
🌈🌈 ❤킹옵정 나눔 공지❤ 🌈🌈 안녕하세요! 지호태왕입니다 😁 제가 8월 11일 첫콘에 소소하게나마 나눔을 하려고 합니다! 알티+팔로우 인증해주셔야 하구 당일은 플텍 예정입니당 의상과 나눔시작시간은 당일에 올릴게요! 많
첫콘때 굿즈 ,앨범 나눔해요 (✿╹◡╹) 무인나눔이니 마음껏 ! 가져가고싶은만큼 가져가주시면 됩니다 ~ 🎶 콘서트당일날 장소 사진찍어서 올릴게요 !
plz) [KING OF THE ZUNGIE]나눔공지 🔸날짜:8월 11일 / 8월 12일 🔸수량:각 일 40장 🔸장소:이동나눔(남으면 제가 가집니다. 가져가주세요😂) 🔸착장, 시간 당일 공지 🔸인증:저


콘서트

!콘서트 전날 물얼려놓기! !콘서트 전날 보조바테리 충전해놓기! !콘서트 전날 입을옷 골라놓기! !콘서트 전날 알람맞춰놓기! !콘서트 전날 빠진거없는지 확인하기! 이것도 까먹으면 난 멍청한거다
ㅠㅠㅠㅠ 콘서트 아직 많이남은거같은데 벌써 내일이라뇨....
plz ) 혹시 내일 대전에서 지호 콘서트오시는 분 없나요 제발요 없으신가요ㅠㅠ?

Block B 블락비 피오 지코 PO 표지훈 현대카드 V1A_B_B4RN3S


박경

180731 김공 출국 요정님이야 💘💘 #박경 #ParkKyung #BlockB 💗


PLZ

plz I’m looking for got7 hongkong ticket block A or B or C 1-150. I’ll pay higher price. please DM to me! 갓세븐 eyes on


Block B

너는 나의 봄이다.(blockbhyo)
쏘세지 가꼬가서 쿠운이 젤먼저줄거야,,
힠 나도 위염으로 고생했는데ㅠㅠ 아프지마ㅏㅏㅠㅠㅠ
헝헝ㅇ사랑해ㅠㅠㅠ근데 생각해보니 우리 동행이자나ㅋㅋㅋㅋㅋ제일먼저만남
내일 고양이 카페 간딘

Block B 블락비 피오 지코 PO 표지훈 현대카드 00_zoo_11

마자 널 젤 먼저 만나니까 제일 먼저 줄거양,,킼키
사랑행,,, 💛😃
훙헹ㅇ나도💕💕💕
저욥🙌🙌
세상에 넘예뻐..
(반모인거 알아효 소근소근
그럼 엠디 팔찌는 안사세용?

Block B 블락비 피오 지코 PO 표지훈 현대카드 BH0506D0112

전 꿀봉도 들고 팔찌도 사려구요... 안사려다가 돈이 생겨서...!!
앜ㅋㅋ
반모받으시면 반모해요 ❣️❣️
에슼크 해주세오!
와이프네 회사에 텍사스 출신인 사람이 있는데, 매년 덥다고 얘기하면 "아~ 이정도 날씨는 텍사스에서 아무것도 아니야"라고 대답했었다고 한다. 그.런.데. 올해엔 "으아!!! 이건 텍사스 날씨야!!!"라고 했다고.
언니 작업 방해하던 야옹이가 쏘아올린 작은 욜로
헉 죠아용 전 02입니당♡

Block B 블락비 피오 지코 PO 표지훈 현대카드 Block_B_CH

이효리가 순심이 안아주는 모습은 볼 때마다 찡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우성도 ㅈㄴ웃겨 누구니? 는 뭐야 누구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아 개웃겨 소추확실행
시리 인공지능 아닐지도 몰라
요즘 더워서 시리얼로 자주 끼니 때우고 있는데...야 이건 내 밥이거든????
헐헐 이거 막 "당신을 사모합니다." 하면 -)난 당신을 연모/그리워/동경 해요. -)난 당신을 거짓말로 속였어요. 이렇게 뜻이 갈릴 수 잇잔아...? 이런 걸 찾아내다니 난 씹간지 오지는 단어를 알아버렸다 국어사전

Block B 블락비 피오 지코 PO 표지훈 현대카드 Blossom__BB

ㅁㅊ 진짜 개신기해
선생님분들께 장사하자 매일아침 이거 먹으면 안되냐같은 극찬 들었던 달걀 샐러드 레시피 타래로 공유하겠음
혼밥먹는데 옆옆자리 회사원들 대화가 들린다. “씨엘 와이쥐가 방치하잖아.돼지됐잖아” 계산하러 나가는 세명의 남성을 보았다. 돼지들이었다.
우리아빠가 말했는데 아:일하는세포보면 인간몸속에는 세포들이 사람모습이잖아 그러면 고양이몸속에는 고양이모습이려나? 나:!! 고양이백혈구...고양이적혈구... 고양이세포...고양이혈소판...보고싶다...
아 어제 파바에서 일하는데 부부 두분이 오셔서 엄청 신중하게 케잌을 고르셨는데 나초는 몇 개나 드릴까요? A아.. 초요..? 세개..만 주세요..(소근 나:네~ A사실.., 저희 집 고양이가 세살이거든요
)숏컷한 여자는 니들 남친 대용품이 아님( )숏컷한 여자는 니들 남친 대용품이 아님( )숏컷한 여자는 니들 남친 대용품이 아님( )숏컷한 여자는 니들 남친 대용품이 아님( )숏컷한 여자는 니들 남친 대용품이 아님(
운동은 참 신기하다. 운동 가기 전 ) 이게 다 무슨 소용이야..넷플릭스나 보고 트위터하면서 감자칩먹을래 흐어어엉 운동 후 ) 정신차리고 똑바로 살아야겠다

Block B 블락비 피오 지코 PO 표지훈 현대카드 199302022_

그래야지이ㅠㅠ 얼른 콘때 전까지 낫구싶다 흑
번역기를 만난 그들
코난 하니까 분식집에서 떡볶이 먹다가 분식점 tv에서 하던 코난 사건 일어나기전 분위기 보고 트릭부터 범인까지 농담삼아 말했는데 다 그대로 일어나 버려서 코난팬이던 분식집 주인분이 박수치면서 그날 계산비 안받으신 적
배 아플때 꿀팁 알려드려요! 배 부분에 강아지의 몸을 대고 있으세요! 옆에 같이 눕거나 안으시면 됩니다! 따끈하고 안정감 효과까지~~ 일석이조! 그럼 강아지와 함께 살지 않는 분들은 어떻게 하느냐! 그런 분들은?! 그거
하다못해 식물에 치인다 흰독말풀(왼)이랑 엔젤트럼펫(오) 둘이 사촌정도 되는데 각각 별명이 악마의 나팔, 천사의 나팔... 엉엉 더 발리는건 둘다 독있다..
여러봉 매니큐어발랏져영
이뻐여 갹

Block B 블락비 피오 지코 PO 표지훈 현대카드 199302022_

헉 ㅠ 부러워용 ㅠㅠㅠ
당요나지.. 꼭 나아야대ㅠㅠㅠ
거마워여ㅠㅠ 꺅 ㅠ
이 세상에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이 열 사람 있다면 그 중의 한 명은 나 입니다.이 세상에서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이 한 사람도 없다면 그건 내가 이 세상에 없기 때문입니다.(ondal44)
사실 이번굿즈중에 힙색?도 탐나는데 그것까진 차마...흑흑
Unfollow보단 block으로.. 딱히 차단당하고 싶진 않지는않습니다. #Vori_bot
요즘 대세는 트멤이라던데 , 거기 멋쁜아 ! 나랑 같이 트멤 오때 ~ ? 잘해줄게 ㅠ _ ㅠ , 끌리지 ? 인멘션 쌓아놔 ㅎ ㅎ Fire_ katalk_mprt_b 꽁 식 트 멤 C O M

Block B 블락비 피오 지코 PO 표지훈 현대카드 untitled_PO

나의 생애는 모든 지름길을 돌아서 네게로 난 단 하나의 에움길이었다. 나희덕-푸른밤中 ( Blockb2011 )
트위터를 너무 안 들어와서 트찐이 된 기분이야ㅜㅜ
우르르ㅡ콰아ㅏ와아ㅏㅇ⚡️⚡️⚡️ 안되~~~! 듁디마!!!!흐어어어ㅓㅓ 밖에 나갈땐🌂꼭 챙기구
선반할께요!! 친하게지네자 언니!!😊😘😘
02선팔했어요 저두 너무 늦덕이라 친하게지나용 ㅎㅎ
오앙ㅇ이쁘
02 경올수니 선팔하구 가요!

Block B 블락비 피오 지코 PO 표지훈 현대카드 universe_9278

오오 빡세겠다 ㅠ
위염걸리면 진짜 ㅠㅜ 지옥인데 ㅠㅠ어쩌다가요 ㅠㅠ
ㅠㅠㅠㅡㅠ 저 스트레스인지 음식인지 잘 모르겠어요 ....ㅠㅠㅠ
ㅇㅣ 분 나와요 뽑호해주께오
조용하고 좋다.
언니 홧팅!!!!!!!!!!!! 합ㅈ격 할끄야!!!!!!!!!!!!!!!!!!!!!!!
04 죠수니 선팔하구 가요 !!

Block B 블락비 피오 지코 PO 표지훈 현대카드 Zico_Square

김하바나 #민규❣️❣️❣️
오빠 진짜 씹덕터져 보고만 있어도 너무 귀여워~ (KYUNGPARK1992)
만2세 조카의 장래희망은 마녀입니다ㅋㅋㅋㅋㅋ 마녀가 되고 나면 공룡으로 노년을 보낼 거라고 함ㅋㅋㅋㅋ 동화책 만들어줘야지
으어 더워어
후하후하 드디어 내일이다
어뜨케요 ㅠㅠ 꼭 빨리나으세요♥️
개떨려..

Block B 블락비 피오 지코 PO 표지훈 현대카드 BYULHOCO

친구.. 없으세요?
맞팔했어요~~
감사합니다ㅠㅡㅠ❤️🐰
내일 이렇게 생긴사람보시면 아는척해주세요,,♡




Block B 블락비 피오 지코 PO 표지훈 현대카드 I_luv_block_b

Block B 블락비 피오 지코 PO 표지훈 현대카드 KYUNGPARK1992

Block B 블락비 피오 지코 PO 표지훈 현대카드 untitled_PO

Block B 블락비 피오 지코 PO 표지훈 현대카드 MONKEYFISH_BB

Block B 블락비 피오 지코 PO 표지훈 현대카드 untitled_P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