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고마워 잘못했어 그치만 줘서

Posted by 마리쉐
2018. 8. 12. 09:08 카테고리 없음


김재환

김재환 근위병 김재환 복면가왕 김재환 노래 김재환 순얼방음 김재환 미안해 김재환 불후의명곡 김재환 춤 김재환 축구 김재환 움짤 김재환 묵주반지 김재환 손 김재환 켜줘 김재환 캥거루 김재환 메인보컬 9
김재환 코디북 김재환 불후의명곡 김재환 슬로건 김재환 잊을게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순얼방음 김재환 노래 김재환 음색 김재환 gif 김재환 위드미 김재환 메인보컬 김재환 신의목소리 김재환 미안해 김재환 사랑해 8
김재환 복면가왕 김재환 뜻밖의Q 김재환 근위병 김재환 노래 김재환 손대지마 김재환 미안해 김재환 생일 김재환 사랑해 김재환 귀여워 김재환 인형 김재환 팬싸 김재환 고화질 김재환 gif 김재환 움짤 김재환 워너원고
김재환 초커 김재환 착장 김재환 출국 김재환 잊을게 김재환 미안해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신의목소리 김재환 좋니 김재환 숨 김재환 노래 김재환 음색 김재환 쏘리쏘리 김재환 코디북 김재환 gif


못해서

잘자요 오늘 갑자기 커뮤 참여 제개로 못해서 미안해요....(꼬옥....) 잘자구 내일바요 ㅎㅁㅎ!!!!!
살아있어서 미안해. 도움이 되지 못해서 미안해. 미안해. 아무것도 하지 않아서, 하지 못해서 미안해...
아니야 언니 진짜 탐라에서 볼 때마다 위로해주고 싶고 그런데 그러지 못해서 미안해 다음에 언니 같이 커피라도 같이 마시면서ㅓ이야기 하구 그러자 ㅜㅜ 보고 싶어 언니 행복하ㅏ자 우리 🙆‍♀️❤️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고마워 잘못했어 그치만 줘서 oiyoojung

그래도 전 한국어 못해서 잘 전달되지 않은것 같아요...미안해요...
마에스트로가 많이 발랑까져서 미안해 샤이 걔가 좀 조신허질 못해서 듣고 있냐 마에 씁
혹시 많이 기분 나빴으면 진짜 미안해ㅜㅠㅠ 요즘 반모 기억을 잘못해서ㅠㅠㅜ흐어ㅓ어ㅠㅠㅠㅠ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 죽게 내버려둬서 미안해. 방관자로 남아서 미안해.
...미안해,요.. 미안, 해요.. 미안해요. 미안해요. ..대리님, 보고.. 싶었어요. 미안, 해..요. 구하지.. 못해서, ..아무도 못지켜서.. (눈에서는 눈물이 한두방울씩, 흘러내렸지)
파라ㅠㅠ언니가 함께해주지 못해서 미안해ㅠ
근데 그 관계를 깨버린게 나여서 너무 미안하다 내가 잘못해서 그 앤 그냥 친구가 필요했을 뿐인데 내가 망쳤어 다 내 잘못이야 미안해 내가 이기적이었어 정말 미안했어

우리누나 너무 예쁘다. 오늘 함께하지 못해서 미안해. 결혼 축하해!
사랑해요. 나 괜찮아요. 안아주지 못해서 미안해요. 사랑해요.
말 하지 못해서 미안해. 하지만, 난 너를 사랑하고 있어. 이렇게밖에 보여주지 못해서 미안해.
친구가 되어주지 못해서 미안해. 한 번 더 두 눈으로 세상을 볼 수 있어서 정말 기뻤어
그냥... 그냥... 쿠로사키군이 계속 걱정돼서... 미안해, 쿠로사키군... 지켜주지 못해서... 고마워, 쿠로사키군... 살아있어줘서... 쿠로사키군이 무사해서 다행이야...
"미유...." "지켜주지 못해서..미안해..." "이번에야 말로..." "끝을 낼테니까...!"
미안해 알아주지 못해서. 노력하고 싶었지? 아무런 힘도 없는 내가 싫어서 그래도 아무리 해도 부러운 마음을 버릴 수 없어서 응.. 그래도, 그래도 한 번 더 노력해보자 이런 데서 끙끙대지 말고 자기한테 거짓말하지 말고 다시 한번!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고마워 잘못했어 그치만 줘서 NOWWE0423

유우지....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 내가 한 건 아니지만 소문이 퍼졌네...(방금 비밀로 하겠다고 했는데)
마지막까지 아무것도 하지 못해서 미안해요.
그런데 사실은요, 저는 살고 싶은 의욕이 많이 없어요. 이유는 몰라도요. 그래서 자주 사는 동기가 필요해요. 마지못해 사는 건 찝찝해서요. 밝지 못해서 미안해요. 미안..
요즘 정말 몸 상태가 별로야... 자주 들리지 못해서 미안해.
....그대, 제게 장난친거였나요? 미안해요. 제가 이런건 잘 눈치채지 못해서요.
과거의 나, 도와주지 못해서 미안해. 하지만 오히려 도와주지 않은것이 다행일지도 몰라- 도와주지 않아서 지금의 너는 조금이지만 강해져있고, 그리고 지금의 내가 살아있잖아?
나를 죽이지 못해서 분했지? 이젠 내가 당신 눈 앞에 있는데, 어떻게 할래? 아차, 미안해. 당신은 지금 죽어가고 있구나.

잉츄님 안녕하세요! 트친이된지 꾀 됬는데 소심지효가 교류를 많이못해서 미안해요ㅠㅠ 앞으론 제가 많이 다가가도록 노력할게요!! 우리 반모두해요!! 저는 16살이랍니다🙂 앞으로 더더 친해져요!!💕
새로 산 꼬까옷엔 앞머리를 내리는 게 더 잘 어울려서 니엘이 헤어는 흑발로 결정! 울 비츠들 첫 해외여행인데 집사가 오비츠용 캐리어를 마련하지 못해서 미안해. 이상한 카트 같은 거 끌게 해서 미안해. 😢 #녤비츠 #
10일후면 곧 100일이예요(*´艸`)💖 히히 긴 시간 동안 항상 나랑 함께해준 Peter가 고맙고 또 잘해주지 못해서 미안해요ㅠㅁㅠ💦 90일이라는 시간동안 나랑 함께해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열심히 사랑할께요, Peter😍💖
귤지언니다아!! 언니랑 친해지고 싶은데 많이 다가가지못해서 미안해ㅠ 앞으론 더더 많이 다가갈래요!! 우리 교류도많이하구 더더친해져요🙂💕 언니 오늘 행사오셔요..?


고마워

180801 KMF 누나가 게으름피워서 미안해 ㅠㅠ 꾸준히 올려볼게 ㅠㅠ 더웠는데도 너무너무 열심히 해준 울 진영이 고마워♡ #WANNAONE #baejinyong #워너원 #배진영
비록 멀리 떨어져 있지만.. 이렇게라도 볼 수 있는게 어디겠어요... 항상 못 가서 미안해요... 항상 너무너무 고마워요.. #박지원 #노지선 #fromis_9
늘 형이 나를 위해 어떤 노력을 하는지 얼마만큼 많은 사랑과 관심과 애정을 쏟는지 알아요 온종일 내 생으로만 버틴다는 것도 내가 괜한 말 해서 미안해요 그리고 고마워요 나를 위해 이렇게 노력해 줘서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고마워 잘못했어 그치만 줘서 heungvelvetdot

2017. 2. 25. 지금까지 이 일기를 훔쳐봐준 너에게 고마워. ... 나는 죄인이고, 너는 살아남았거나, 아니면 죽었음에도 불구하고 내 곁에 남아준 사람이겠지? 미안해, 그리고 사랑해. 이제 울지마.
라랜님 맨날 무겁게 들고다니시느라 수고하셨고 나무들한테 좀 미안해하세요 솔직히 컨텐더스에서 라랜님한테 표창장 줘야돼요 전에 진짜 열악하게 이 더운데서 라랜님 부채가 얼마나 유용하게 쓰였는지.... 암튼 수고하셨고 고마워용 ❣️💞💗💕
미안해 하지마.. 고마워도 하지말고 당연한 일을 했을 뿐일걸?..
엥 왜미안해ㅠㅠㅠ고마워😘💜💜
극문들아 고마워!!!!! 니들이 문자 많이 보내줘서 우리 총수가 많이 기뻐하네? #0951로 보내셈 극문들 화이팅!!!!! 총수님, 문자 세개만 보내서 미안해요..싫어하시는줄 알았어요 월욜부터 매일 열개씩 보낼게여
저두 사실 정악교에서 애들이랑 첨 싸워봣어요 마벨 잊지못해 아악 마벨 마벨 미안해 조아해줘서 고마워ㅠ
12시간 폭염속에 기다린 시간들 혁이 보자마자 잊었는데 또 저렇게 얘기까지 해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가 왜 미안해 공연 해줘서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요. ..미안해요.
180808 내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 미안해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은우 #CHAEUNWOO #ウヌ #차은우사랑해
청바지가 아닙니다.수건입니다.그렇지만 칭찬해 주어 고마워요.나한국어 할 수 없기 때문에 나의 한국어 맞고 있어 모릅니다.미안해요.
180808 ASTROAD II in JAPAN 도쿄 내곁에 있어줘서고마워,미안해 ...😢 #아스트로 #차은우 #차은우온리유 #차온 #ウヌ
잘자, 잠들기 전 인사도 처음같지 않고 집에 바래다 주는 날도 많지는 않지만 고마워 그리고 미안해 늘 하고 싶은 말 좀 더 따뜻한 내가 되려 노력해볼게 페이퍼컷프로젝트 - 시간이 지난 후에도
HelloHALO_ [오운] 고마워 사랑해 미안해
고마워, 그리고 미안해.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고마워 잘못했어 그치만 줘서 GAON_B_

아 사랑해 사랑해 이렇게 벅차오르는 마음을 어떻게 다 표현해야하지 그냥 가득가득 사랑해 고마워 사랑해 미안해 앞으로 영원히 계속 모른척 , 처음인척 쭉 함께해 #워너원과_함께한_365일_고마워 #워너원 #강다니엘 #1주년
B1A4_CNU SANDEUL920320 BARO920905 B1A4_gongchan 항상 미안해...그리고 항상 사랑하는거 알지..?오빠들..항상 우리 몬난이 바나들 챙겨주고 걱정해주고..사랑해줘서 고마워..사랑해♥
괜찮아 사랑하고 있습니다 측에 있어 이것 밖에 모른다 미안해요 고마워요
계속 알아채지 못해서 미안, 미안해. 지금의 내가 됐기에 진정한 널 알게 된거야. 나에겐 이렇게도 소중한 친구가 있었다고, 그래서 기뻐. 호무라. 고마워, 넌 나의 최고의 친구였구나.
아키토키랑 키스한테 항상 미안해하고 고마워하며 살겠습니다
내 별님 안녕♡ 난 너의 짱팬이란다 캬캬캬 너한텐 그냥 받은것밖에 없는 거 같아서 늘 고맙고 미안해. 나 때문에 다시 트위터를 한다던 네가 내가 트위터를 하면서 얻은 최고의 선물이다. 사랑해, 신영현. 나랑 만나줘서, 태어나줘서 고마워 704X108
?승관아 70억 인구 중에 제일 사랑해 내전부승관 평생 응원할게 고마워 미안해 사랑해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부승관 ( )? #자트

미안해요ㅡ 고마워요ㅡ 사랑해요ㅡ 당신밖에 없어요ㅡ


잘못했어

아앗(아앗...!!) 아, 그, 어...? 허쉘, 허쉘 울어? 우는 거 아니지? 어? 어... 니샤가, 니샤가 잘못했어! 니샤가 잘못했어, 미안해, 허쉘이랑 같이 약 먹을 테니까, 응? 울지 마...!
그런 말, 하지 마. ... ... 미안해요. 잘못했어요.
에....미안해 제독....! 잘못했어...
미안해... 내가, 내가 잘못했어... 나 사랑해줘, 혁아. 나만... 응?
탱님 미안해 잘못했어돌아와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ㅋㅋ
내가 미안해. 내가 잘못했어. 이제 어디 안 갈게. 잘못했어.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고마워 잘못했어 그치만 줘서 reallongguo

“헤어지자는 말은, 하면 안 돼...” 짠하다. 귀엽고, 짠하고. 와중에 귀여운 것도 어이가 없다. 5분 전만 해도 웬수였는데. “형이 미안해. 진짜 미안해. 형이 진짜 잘못했어, 그러니까 헤어지자고 하지 마...”
내가 잘못했어 미안해 은한아
미안해. 내가 잘못했어
잘못했어 안했어 잚태씀댜 미안해 안미안해 먀냠댜 저기 가서 손들고 있어 힝ㅋ
마리「상대의 뒷 말을 반복하면 경청하고 있다는 느낌을 줄 수 있대.」 데코「언제 와요?」 아이「미안, 오늘도 늦을 것 같아.」 데코「같아?」 아이「응, 미안해......」 데코「미안해?」 아이「잘못했어...」 데코「잘못했어?」


그치만

내가ㅜ일찍자라고 닦달햇는대 미안해 집행팟ㅜ 그치만 지각은 안 할거야
아 근데 엄마가 잘생긴 얼굴이라길래 음 엄마 잘생긴 건 아닌 것 같아 라고 했다 미안해 내가 좀 눈이. ..그치만 멋있는 사람이지 응

(진정. 미안해요. 불찰이 커요... 그치만 뉴니샘인거 알아요... 뉴니샘...♡
로키는 물론 그들의 의심을 풀어주려 노력했음. 그치만... '그럼 지난주 화요일 밤에 내 연락도 안 받고 어디서 뭘 했는데?' 라는 질문에 '아 그때 말이야? 누구 머리를 날려달라는 부탁이 있어서 35층 건물 옥상에서 대기중이
미안해 사랑해 그치만 울어줘 ㅠ ㅜ
흐트러질까봐, 차마... 손을 잡을 수는 없어요. 미안해요. 그치만, 흐려지는 걸 보고 있는 건...
#디크런치_세븐틴_표절_피드백_요구 올에스 컴퍼니야 아까부터~같은말 계속해서 미안해~ 그치만 이게다야 별 어려운말 다해봐도 내 진심은 이게 Every~everything 이런너를 어쩌나♬ (feat. 세븐틴 어쩌나♥)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츄야상 미안해요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츄야상 놀리는 맛을 알아버렸어요 다자이상이랑 합동 공격하면 츄야상 뒷목 잡고 쓰러지시겠다
햇님밖은너무차갑다니까~어두워~다시 빛을밝혀줘~햇님에게 가는길 더 심장가열해야하는데 죽여버리면 안돠는거잖아~미안해~그치만...그러지마~부탁이야~제발 그러지마~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고마워 잘못했어 그치만 줘서 JBJtwt787

속상해. ... ... 그치만... 그건 네 탓이 아니잖아. ... 그래서... 그냥... 미안해하지 않아도 된다는 거야.


늦어서

에리 4주년! 생일축하해에!! 늦어서미안해!
#백현 #ElyXionDotinMacaoD2 #BAEKHYUN 20180811 Elyxion in MACAO Day-2 엘리시온 마카오 백현 프리뷰 휴대폰 잃어버려가지구 프리뷰 늦어서 미안해요ㅜㅜ
돈이치 있음 내가 늦어서 미안해 갓티나ㅜㅜ 그놈들은 어딨어? (걱정마 달링.. 달링 대신이 될 순 없어서 끝나자마자 죽였으니깐T_^) 흑.. 아모레.. 티아모... (- 진짜 또라이커플이라고 생각하는 부하들 있음
늦어서 미안해, 축하해 늦을 만한 이유가 있어 제이드랑 얼마나 즐거웠는데
[전설의 린디 미안해] 🐰 ^^.... 🐹 미안해 ㅜ^ㅜ 이거 안본 린디러랑 말안함... 승완목소리와 행동으로 수많은 연성을 불러일으킴.. 소개팅나가 미안해...약속시간늦어서 미안해...어제술마셔서 미안해...
/COC_Scenario_ 늦어서 미안해 엄마~~♡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고마워 잘못했어 그치만 줘서 adoniszaf

턔 즴민이가 한 시간째 전철역에 앉아 있었어. 오늘 약속 있다고 들었는데 아니었나 생각할 때쯤에 멀리서 눉기 형이 보이자 즴민이가 일어나더라. "늦어서 미안해"라는 형의 말에 "나도 방금 왔어요"라고 대답한 거
#ラビ生誕祭2018 늦어서 미안해 라비!!!!! 생일 축하해!!!!!!!!!!!!
늦어서 미안해...
늦어서 미안해, 이리와.
저, 계속 증조 할아버지를 보고있었어그런데, 중요한때에 늦어서 미안해.


너도

미안해 몰랐어 나는 나만 널 생각하는 줄 알았어. 나는 내가 모든 시련을 다 안고 있는 줄 알았어. 너도 같이 들어주는 걸 몰랐어. 이제 알아서 미안해. 사랑해.
“조웅 좋아해. 너도 알지? 내가 너 좋아한다는 거” “미안해 병재야” “... 그럼 나랑 한 번만 해줘” “그래”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고마워 잘못했어 그치만 줘서 JBJtwt787

..그랬다면 미안해. 하지만 그런 뜻 아닌 거 너도 잘 알고 있잖아.
21. "미안해하진 않을게. 너도 날 등쳐먹으려고 했으니까." 내가 아는 기묘하고 이상하며 아름다운 이야기는...이 장면을 보기 전과 본 후로 나뉜다. 영화관에서 1차 찍을 당시엔 숙희가 울 때 같이 울었다 이유는 모르겠지
두번째로 보는 망궁 레어몹! 근데 미안해 친구야 너도 누군지 모르겠어... 죽을 때 마도 리퍼만 있었으면 이런 말 하는 거 보니까 신생 때 친구니...?
#슙진 #뷔진 베타 뉹 × 우성알파 섟 × 우성오메가 톄 - 사랑해 - ... - 김섟즨 대답해 너도 그렇다고 나와 같은 마음이라고 - ... 미안해 . 고1때부터 쭉 사귀는 슙진과 즨의 정략결혼상대 톄
너도 나 때문에 많이 아프고 힘들었지? 미안해.
너도 힘든데 기대서 미안. 미안해..


손을

..아, 노래 소리가 너무 컸나요? 미안해요 테오. (고개를 돌려 뒤쪽을 돌아오고는 한 손을 들어 제 입을 가린다)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고마워 잘못했어 그치만 줘서 bongbeomcha

우리는 어쩌면 같은 자리에 앉아 다른 꿈을 꿨을 거야. 서로 손을 잡았을 때 나는 사랑을 맹세했고, 너는 영원할 우정을 바랐겠지. 미안해. 네 꿈은 이루어지지 않을 거야.
우왓, 그러네요. 늦은 시간까지 붙잡고 있어서 미안해요. (손을 마주 잡았다가 놓는다.) 푹 쉬세요, 저미 씨. 안녕.
-미안해... 어느새 즤믽도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술기운으로 살짝 떨리는 손으로 즤믽의 눈물을 닦아준 윥긔가, 그런 자신의 손을 맞잡은 즤믽을 보고는 결국 입을 맞추고 말았다.
미안해할 필요 없단다. (손을 뻗어 네 머리를 쓰다듬으려다 손을 거두고는) 샬럿이 많이 아끼는 것 같아 개구리가 기쁘겠는걸.
멋대로 당신에게 깊이 다가간 갔던 것도 아무것도 모르면서 당신에게 멋대로 제 욕심을 강요한 것도 당신이 잡아주려던 손을 뿌리치고 도망간 것도 뺨을 때린 것도 전부 미안해요
오랫동안 말하지 않아도 너는 어떻게 내 맘을 다 알고 있는 거니 그런 너에게 기대기만 했던 내가 미안해 나의 손을 뻗어 이젠 너를 안아줄게 이런 나의 맘 알겠니


엄마

앜ㅋㅋㅋㅋ 저 지금 적금 몇달치 안넣고 있어서.. 엄마 미아네.. 근데 앞으론 더 미안해..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고마워 잘못했어 그치만 줘서 ppoo_iinn

엄마자책하는거아니겟지...엄마가미안할게뭐잇어 미안해해야할건 혈육새끼이다
작품명 엄마 미안해요 #김데일리
나는 엄마, 빨리 죽고싶어 미안해 미안해서, 그래서
180810 엘리시온닷 in 마카오 엄마ㅠㅠㅠㅠ 나 마카오에서 천사를 봤어ㅠㅠㅠㅠ 아까 페톡 했다고 신경질 내서 미안해ㅠㅠㅠㅠ 민석이랑 동시대에 태어나서 너무 행복하다 진짜ㅠㅠㅠㅠ #EXO #EXO_CBX #엑소 #첸백시
5. 사실 수납을 봐보고 싶어서 실험적으로 그린건데... 자세히 보면 오른쪽으로 명암이 나있다. 세운아 엄마가 쓰레기라 미안해
엄마 미안해요.
ㅎㅎ 앗 오늘 아침에 엄마한테 얘기해볼게오 ㅠㅠ 어제는 진짜 살벌해서 계속 말 안 하구 있었어요 옴마랑 ㅠㅠㅠㅠㅠ 미안해요!! ㅠㅠㅠ 헉ㄱ 소금밈 그림 정말ㄹ 열심히 그리신다 응원할게오! (댄수))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고마워 잘못했어 그치만 줘서 Gra_hya00

헉 지금은 안될것같아요.. 곧 엄마 깨실거같은데 저 아직도 안자고있는거 보면 재 뚝배기도 같이 깨져요 ㅠㅠㅠ미안해요ㅠㅠㅠ
"미안." "." "졍국아. 형이 미안해." 아..... 어떻게 안 울어 또..... 그래서 또 울어.... 엄마랑 아빠 온 지 한참 됐는데 얘 왜 이러고 있나 싶을 정도로 발까지 콩콩 구르면서 와중에 머리 쓰다듬는 건
빨리 자취나 하고싶다 이대로 있으면 진짜 내가 자살하든 아빠를 죽이든 할 것 같아 그냥 목소리만 들어도 짜증나고 열불이 나서 자해하고 다른 사람이 아빠 얘기 꺼내기만 해도 닥치라고 쌍욕하고 싶어 엄마한테만 미안해
ㅠ..엄마도 출근하셔야 하는데..........깨워서 미안해주겠음


형이

장 하루종일 문 앞에서 븜아~~ 형이 미안해~~ 븜이 먹고싶은거 없어?? 하고 평소에 븜이가 좋아하던 온갖 개인기 다 해보는데 묵묵부답.. 장 결국 걱정되서 젓가락으로 문 따고 들어가는데 지븜 쿨쿨 자고 있고 장은 그거보고 피식 웃고
오늘은 첫날이니까 가볍게 가자 공주야 밖에 더우니까 꼭 시원한 실내에서 있고 오늘 형이 밖에 있어서 연락 많이 못 했는데 그래도 애정하는 거 잊지 말고 공주💗 형 몸 괜찮아지면 좀 더 길게 쓸게 미안해 💗💗 😚
#모니생일ㅊㅋ 몬아 이런 맏형이라 미안해 아미가 도와줬어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고마워 잘못했어 그치만 줘서 recto_camille


줘서

라넥 홍삼사탕따위를 줘서 미안해. .. .. ... ... .. .. . ......
죄책감 생기지도 않나 난 우리애들 아플까 금지옥엽 키우고 있음에도 더 좋은 환경 못해줘서 매일 볼 때마다 미안해죽겠는데 전두엽에 이상이 있는 장애들인가
큐ㅜㅠㅜㅜㅠ 늦게 줘서 미안해요ㅠㅜㅠㅜ (이마탁탁) 아 근데 진짜 청아시 넘 귀엽게 잘그린다ㅠㅜ 나중에 나한테 귀엽게 그리는거 강의해주기
고록 줘서 미안해 관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_워마드다 오늘 카페갔는데 초등학생 여자아이 두명을 봤다. 풀 메이크업에 굽 높은 샌들과 시스루 블라우스 테니스 치마. 아이는 성인답게. 성인은 아이답게. 이 미친 짓거리를 물려줘서 미안해.
[#병찬]여러분 많이 못해줘서 미안해요 ㅠ ㅠ 이제 바톤 터치!!안뇽~~~~~~
ㅇ애옹아.... 방문 안열어줘서 미안해....... 시험기간에 방에 못들어오게해서 미안해.......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고마워 잘못했어 그치만 줘서 3gu3zin

-(2) 나의 잘못으로 상대방에게 피해를 줘서 사과해야하는 경우 예를 들어 부하직원이 보낸 파일이 잘못됐다고 지적했는데 알고보니 맞았다 "미안해요 ㅇㅇ씨. 내가 요새 정신이 없나보다. 괜히 일 두번 시켰네 정말 미안
끊어줘야 돼, 그때 유행하는 노래들을 폰 안에 가득 담아 놓고 떠날게’ 이 말을 계속해서 반복하고 있으니까. 실은 같은 말을 얼마나 하고 있는지 자각할 수 없을 정도로 떨고 있는 게 아닐까. 내가 그랬지, 잘 못해줘서 미안해, 걱정하지마,
제천 만렙찍은지 몇달됬더라 아직도 3차안시켜줘서 미안해.ㅜ😂
아~1부 깡통게임에선 2팬분들 나갔는데,처음 하신 분은 침착하게 해줘서 준호랑 진짜 반반씩 힘줬는데, 두번째분은 긴장하셨는지 거의 힘을 못줘서 준호가 거의 다ㅋ 결국 쓰러지고 준호 넘 미안해하다가 두 분 모두 포스터주는^^
울 간부님 무서웠을텐데.. 으우우 도움 못 줘서 미안해요ㅠㅠㅠㅠㅠ
좋아해그리고 미안해! 부족한 날 좋아해줘서
ㅋㄹㅌㄴㄱㄹㄱㄷㄴㅋ 형광핑크 딱 보여서ㅋㅌㄴㅋ 넘깜찍이야 조앗 당💖💖💖 뭐 못줘서 미안해ㅣㅜㅜㅜㅡ 정신이 없었어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고마워 잘못했어 그치만 줘서 uzea_doll

어제 오늘 은빛 물결을 보면서 많은 생각을 했어요, 좀 묘하더라구요. 묘하고 좀 미안 하고 지금까지 따라와줘서 너무 감사하고 미안해요. - 세훈이가 팬들에게 내 가수들이 위아원을 강조 하 듯 팬들도 위아원이 되어야 한다 생각
아무 힘도 못 돼 줘서 미안해.
루, 루카!! 잘잤어요!? 매번 아침인사만 해줘서 미,미안해요..!!! 오늘도 루카가 원하는대로 자유로우면서 덥지 않은 시원한 날이면 좋겠어요!! 오늘도 사, 사랑해요..!
99.다들 저랑 트친해줘서 정말정말 고맙고 소통 잘 못해줘서 미안해요ㅜㅜㅜ 그리고 사랑해요💗


말은

... 윽. (잠시 말을 멈추었다가) .. 미안해. 방금 전 말은 무시해줘... 갑자기 혼란스러워져서. ... ...
너의 “사랑해” 라는 말은 얼어붙은 심장을 녹여줘. 하지만 너의 “미안해” 라는 말은 어떤 의미에서든 내 심장을 도려내.
미안해요, 이런 사람이라. 이 말은 입밖으로 내뱉지 못하겠지만...미안해요. 누구보다도 당신의 기분을 잘 이해하고 알 수 있는 나인데도 이런 태도를 취해서.)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고마워 잘못했어 그치만 줘서 glory_film

아냐, 미안해. 방금 한 말은 잊어줘. 역시 포기할래. 목숨을 걸어놓고 이제 와서 살려달라는 건 너무 염치없잖아. 이젠 지쳤어... 지금껏 쉬지않고 달려왔거든. 그냥... 깨끗하게 죽여줘.
아, 말은 그래놓고 잠들어 버렸네. 미안해, 그래도 난 말 상대는 언제나 환영인데.


괜찮아요

아니... 그래도 이름인데.... 어떻게 이름에서...... .... 일부러 그렇게 말해주지 않아도 괜찮아요...... 이름 오타.... 진짜 미안해요.........
여기 좋아요? 어디가 제일 좋아요? 더 세게 할까요? 미안해요 방금 아팠죠. 이제 괜찮아요? (맛사지 중ㅋㅋ) #JIMSU #minga
"좋아해주지 않아도 괜찮아요." "나를 싫어하지만 말아주세요." "미안해. 사랑해요."
눉기 미안해 즴민아... 저번에 맞췄던 반지가 아무리 찾아봐도 안 보여. 잃어버린 것 같아... 즴민 괜찮아요, 이제 슬슬 결혼반지 맞추고 싶다 생각하던 참이었거든요.
아녜요. 궁금한 게 있을 수도 있지요. ...괜찮아요. 다른 분들이랑 이렇게, 그러니까 제가 편하게 대화를 하고 있다는 건 제가 괜찮은 상태라는 증거이기도 하니까요. 미안해하지 말아요.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고마워 잘못했어 그치만 줘서 mymoonD

ㅋㄱㅋ ㄲ ㄱ ㄱ ㅋ ㅋ ㅇㅏ아냐 미안해요 혼자다드셔도괜찮아요..
Good mornig. 내가 깨운 거면 미안해요. 더 자도 괜찮아요. 물론, 약속이 있다면 얼른 일어나서 준비해요.


언니

1일 1글...린디러가 미치는 포인트요..일단 손의 손위치...무려 언니를 감았구요...반말로...미안해라고 했구요...찡찡댔구요....어깨에 고개를......항상 배를 조심히 대하던 그분이아니시구요......저는....
셀이가 방학 끝난대서;;;;;;;;;; 헐 개강해? 라고 물어봤는데 생ㅇ각해보니까;;;;;;;;;;;;;;; 개학이엇음;;;;;;; 언니가 미안해,,,,,,,,,,,
ㅡㅡ 늦게 바서 미안해욥 긍데 언니 맞오
제로의 집행인보다 순흑의 악몽이 더 잼있었다...흑흑 언니 술 이름 기억 안 나는데 너무 예쁘고 맴찢이야ㅠㅠㅠㅠㅠ 아 맞아 큐라소였어ㅠㅠㅠㅠㅠ언니 미안해요ㅠㅠㅠㅠㅠㅠ큐라소 맞나ㅠㅠㅜㅜㅜㅠㅜㅡ
이 친구한테 조금 미안해지는데요? 그래도 이렇게 예쁜 친구랑 닮았다는 얘기 언니한테 들으니까 기분 좋다.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고마워 잘못했어 그치만 줘서 buttersandbread

미안해 언니
하슬상냥한 리더가 돼보자! 하슬립아, 어디가? 김립편의점에 과자 사러요. 하슬사러? 김립네, 출출해서. 하슬출출해서? 김립언니, 왜 그래요? 하슬어? 아, 그게... 김립그게? 하슬:
미안해, 언니기다릴 수, 없어.
미안해언니는, 앙클을 말릴 수 없는데, 도?
언니 존재자체만으로 힘이 되는데 미안해말구 걱정말아요


미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미안해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진짜 뭐함 좋으까...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고마워 잘못했어 그치만 줘서 gangstaismyname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고마워 잘못했어 그치만 줘서 Queen__NR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고마워 잘못했어 그치만 줘서 Sheliak_STP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고마워 잘못했어 그치만 줘서 BTS_twt

미안해 김재환 못해서 고마워 잘못했어 그치만 줘서 CHA_NNN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