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빌리 히든싱어 손대지마 욘르 너에게 콘서트

Posted by 마리쉐
2018. 8. 16. 01:23 카테고리 없음


빌리

!!!!헐 저 진짜 놀랐어요 저 이거 오늘 그림그리면서 들었던 노래에요ㅠㅜㅜㅜ 저 빌리 에일리시 진짜 조아해요 학교에서도 맨날 트는데ㅜㅜㅜㅜ
빌리 에일리쉬 3일남앗쎔 어캄
으악 시 벌 빌리 에일리쉬 이틀 남았다~~~~~~
여러분 빌리에일리쉬 you should see me in a crown 들어주세요
Billie Eilish - Bellyache 한글 자막.. 이긴 한데 트이타가 영상 140 초박에 안 올려줘서 좀 짤렷고 좀 속상하고 그래도 노래 진자 좋으니가 다들 들으새요 빌리 에일리쉬 충성 충성 ^^777
모래시계 쓸때는 우타이테 리스트 많이듣는거같은데 가오팸 쓸때는 정해졌다는듯이 빌리 에일리쉬임
빌리에일리쉬어ㅏㅆ구나ㅜㅠㅜㅏ

에일리 빌리 히든싱어 손대지마 욘르 너에게 콘서트 moomint2214

아 근데 저분 해시태그 지금에서야 눈에 들어옴ㅋㅋㅋㅋㅋ빌리가 에일리쉬라고 부르면 가수 그만둔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빌리 에일리쉬의 six feet under 은 우울하면서 감성적이고 요루시카의 구름과 유령은 조금 경쾌하고 밝은데 감성적인 느낌의 노래에용 그리구 이진아의 run이라는 노래도 톡톡 튀면서 은근 감성적인 가사라서 듣기 좋을거에용ㅁ
빌리 에일리쉬 아니에용 아일리시 아일리쉬 그 쯤 어딘가
빌리 에일리쉬 존나 잘생겼다
좋아하나 봐. 빌리 에일리시.
빌리 에일리시는.. Ocean eyes. 예전에 들어봤었다.
빌리 에일리쉬 보고시프다.....,.ㅜㅜ

아 진짜 개웃기다 아까전에 네이버로 빌리 에일리쉬 검색했는데 빌리 키 180이냐고 지식인에 올린거 있어가지고 개웃기다 진짜
오늘 빌리에일리쉬 내한했다면서요?...
와! 빌리에일리쉬!
빌리 에일리쉬 좀 전에 왔구나
빌리에일리쉬 인스타스토리 보는데 걍 빌리랄 가둬놧네ㅋㅋㅋㅋㅋㅋㅋ상도덕 어디감
잘 모르겠는데 빌리 에일리시 내한해서,,,돌아다니구있댜요
빌리 에일리시 라쿤 카페 갔네 ㅠㅠ

에일리 빌리 히든싱어 손대지마 욘르 너에게 콘서트 kjy341296

나 대신 빌리 에일리시 콘서트랑 조나단 브리 콘서트 가 줄 사람
글치. 수요일에 빌리 에일리쉬 콘서트보고 목요일날 지인만나서 전시회 보기로 햇거든
빌리 에일리시 베니티 페어 화보
빌리 에일리쉬 한국 도착해서 인스타에 한국 지옥처럼 덥다고 함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ㅆㅂ어떡해 나 빌리에일리쉬 팔 존나 만졋어
빌리에일리쉬 보구왓어
빌리 에일리쉬 내한콘 후기... 일단 빌리는 요정임

빌리 에일리쉬 인장 추천해주시오~!
빌리에일리쉬 콜플 일구칠오 젬셔베이 낫벗띠 코인 네이버후드 년년 코다라인 섹후땡 위저 나랑 친구해줄사람.............
오늘 빌리 에일리쉬 후기그저 빛
빌리에일리시 노래 들어주세요
🎶Six Feet Under-Billie Eilish (by 아온) Would Roses Bloom.. Again 빌리 에일리시님 보컬이 정말 색깔있으신 만큼 커버하기 어려웠던 곡이었어요 정말 좋은 곡이니 한 번쯤 꼭


히든싱어

오늘 jtbc2 완전 뉴블전용(!) 히든싱어 에일리편 - 랜선라이프 - 팔아다이스 연속 방송해서 할 일이 태산인데 티비를 끌 수가 없엉😂
요새 히든싱어가 재밌어서 다시 챙겨보고 있는데 다른 편은 몰라도 에일리편 아이유편 나왔던 노래들 다 못해도 300번은 들었어서 다 맞췄다 진심 너무좋아 언젠가 정은지도 히든싱어 나오길 기대하며 우리 트위터 더쿠들 모창 연습하자 난 방청가서 귀힐링해야지

에일리 빌리 히든싱어 손대지마 욘르 너에게 콘서트 kittyaong

히든싱어 에일리편 보면서 느낀건데 출연진들 배려인지 정말 이길려고 노력해서 부른 거 같진 않다 통 밖으로 나올 때 갑자기 폭발함 마음까지 착한 에일리씨 그러니 모두 에일리편을 봅시다 ((히든싱어 시즌5 8화))
에일리 히든싱어 보는중인데 에일리랑 1도 안비슷함ㅋ.ㅋ
ㅜ푬은 에일리팡인인데 히든싱어 보여줄께에서 에일리 맞춘사람이야
히든싱어 에일리편에서 에일리 말 너무 공감되고 좋다. "노래를 하는 가수인데 무대에 서기 위해서 마른 몸을 유지해야 한다는 게, 나오던 음역대가 불가능해 지고 가수로서 100% 능력을 내지 못한다는 게, 보기에
야호 히든싱어 에일리편 다맞춰따!
에일리가 얘일리 없지 -히든싱어 에일리편-
히든싱어 에일리편 보고와서 에일리뽕참 ㅠ 에일리노래들으면서 엜해야징

타팬인 칭구 만나서 떠들다가 내 폰케 보더니 아!!함서 자기 히든싱어 에일리편 보다가 동호보고 리모컨 떨어뜨렸다곸ㅋㅋㄱㅋㅋㅋㅋㄱㅋ 자기 애 아니면 심장이 반응을 안하는데 첨으로 반응했다면서 진짜 계속 그렇게 나왔다간 사람들 심장
근데 히든싱어에서 에일리가 최고로 살뺐다고 했던거 손대지마때 아닌가..진짜 그때 엄청 빼서 놀랬었는데
에일리 히든싱어편 보단 쉽다
요즘 일요일밤 히든싱어 꿀잼~~ 지난주 에일리편도 재미있었는데, 지금 바다편도 흥미진진~ 바다 립스틱 색도 이쁨
요새 히든싱어 ‘크림이 사랑하는 여성 보컬’ 특집이야...? 에일리 바다에 이어 양희은??
__JM0613 에일리님 히든싱어 나와서 개띵곡 많이 알아서 ㅓ 조아짐 ㅜ 힝
자기가 자신의 몸을 제일 사랑하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히든싱어, 에일리

에일리 빌리 히든싱어 손대지마 욘르 너에게 콘서트 beojjicake

와 바다님 탈락하신 이유가 있었네ㅋㅋㅋㅋㅋㅋㅋ 에일리때도 맞췄는데ㅋㅋㅋㅋㅋㅋㅋ 히든싱어 영상 보는데 이렇게 다 틀려본적 첨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ㅋㅋ 4라운드 진짜 충격과 공포다ㄷㄷㄷ 모창자들 진짜 너무 잘한다...
히든싱어 에일리편 못본거 보고있는데 1라 2라 다 맞춤
나도 에일리님 조아해 히든싱어 끝나고는 뮤비 정주행도 했는데ㅋㅋㅋㅋ
에일리 히든싱어에서 한 참가자가 가수가 꿈인데 “가수가 되려면 어떤 몸무게가 되어야 해서” 15kg를 뺐다고. 그러면서 에일리가 한달만에 10kg 감량한 방법을 그대로 따라하고 저승 갈뻔 했다고 하니, 에일리가 자기도 그
이야 나 에일리편 최종 라운드도 맞혔어... 나 히든싱어가 장기인가봐
그러고보니 얼마 전 히든싱어 에일리 편을 봤는데... 대한민국 여성 연예인들에게 요구되는 코르셋은 학대와 동일하고 사회적으로 탈코가 시급하다는 생각 또 함. 탈코 비웃고 주체적 꾸밈☜진짜 이딴 소리나 하고 있을 때가 아닌 것이야...
오늘 하고싶은거 📌히든싱어 에일리편 보기 📌웹툰밀린거 버기 밤 새야겠다..

며칠전에 히든싱어 에일리편보고나서 유엔아이가 머리속에서떠나잘않음
Видео "[미공개] 넘사벽 가창력↗ 에일리(Ailee) x 모창가수 5인 'U&I'♪ 히든싱어5(hidden singer5) 8회"
히든싱어 위력이 확실히 대단하긴 한 게 지난 시즌에도 원조가수 곡만 엄청 골라서 듣고 노래방 가서 따라부르고 했는데 최근에도 싸이 홍진영 에일리 플라워 곡들 디따 찾아서 즐겨들음ㅋㅋㅋ


손대지마

에일리, 신곡 '손대지마' 최초 공개..다이어트로 물 오른 각선미 '눈길'
에일리 '손대지마' 컴백 "애절한 이별..직접 곡 참여했다" 실제 경험담?
에일리 '손대지마' 뮤비 공개 "10kg 감량, 한층 슬림해진 몸매"
(#복면가왕) '근위병' 3R 반전 선곡 무대! #워너원 메보 #김재환 - 손대지마 (원곡#에일리) 중저음 성량 무엇ㅠㅠ

에일리 빌리 히든싱어 손대지마 욘르 너에게 콘서트 ileead_zephyr

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속 관능미 폭발
얘들아 빨리 스탠딩 마이크 있는 노래방 가서 한 명씩 솔로곡 갈기자 줄리아 18번은 에일리 손대지마 투애니원 내가 제일 잘 나가
에일리 신곡 '손대지마', 음원차트 올킬.."1위 손대지마"
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강렬하고 화려한 모습으로 시선집중
코노 오늘의 노래 - 에일리 손대지마 (상사에게 대입해서 불럿음)
잘안불러도 남이 부르는걸 보면 행복해지는 노래중에 하나 입니다 다른 곡으로는 에일리의 내몸에 손대지마가 있습니다
에일리 ‘손대지마’ 음원차트 석권

감량 후 '손대지마' 티저서 완벽 몸매 자랑, 에일리 다이어트 식단 살펴보니...
'손대지마' 에일리 10kg 감량, 비결은? "헉, 이것만 먹었다고?"
오늘같이 ㅈ같은날은 에일리의 손대지마 가 제일이겠지 노동요로 제격이다
에일리 '손대지마'..9개 음원 차트 1위 석권
감량 후 '손대지마' 티저서 완벽 몸매 뽐내, 에일리 다이어트 식단 보니..
히히ㅣ뭘ㄹ요 💖💖💖💖 앗앗 그리고 이것도 좋던데 머엿지 에일리 껀데 아 손대지마하고 U&I 요!!!
에일리 손대지마 두아리파 아돈깁어뻑 blow your mind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안녕이라고 말하기 전에

에일리 빌리 히든싱어 손대지마 욘르 너에게 콘서트 ileead_zephyr

감량, 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속 모습 '완벽 그 자체'..에일리 다이어트 비법...
[HD포토] 손대지마 에일리(Ailee), ‘매혹적인 몸짓’ (Magazine 쇼케이스)
1-(3) 대박이였죠 저는 이제 뒤에서 봤는데 이야~ 정말 내눈에 손대지마~(에일리님 따라하기)이케 막 쎄게 하고 가셨는데 제가 그 분위기를 이어 받아서 다음 조현아선배님께 드려야하는데 잘 할수 있을지 걱정이네요
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전격 공개..가요계에 다시 한 번 에일리 바람 분다


욘르

(웃는 듯 속을 참는 듯, 절절한 것을 억누른 얼굴은 무어라 형용키 어려웠다. 조용히 네 손바닥에 입을 맞췄다.) 그래. 다녀와. ...아주 잠시동안, 안녕. ◇ 욘르 에일리케
천한 피가 날뛰어봤자, 지저분한 본질을 탈피할 수는 없는 일이지. ◇ 욘르 에일리케
이를 드러낸 적에게 자비를 구하는 것이 더 우스운 일 아닌가? ◇ 욘르 에일리케

에일리 빌리 히든싱어 손대지마 욘르 너에게 콘서트 ileead_zephyr

...........함부로, 지껄이지 마. ◇ 욘르 에일리케
누가 (여상스레 눈을 깜빡이다가, 느릿느릿 고개를 돌렸다) 내게 감히 말을 걸어도 될 것이라 허락했지? (눈길을 지그시 내려 건조한 얼굴로 깔아보았다) 내 소문 못 들었나봐. 네게 다들 조용히 입을 닫던가? ◇ 욘르 에일리케
타냐를 타냐를. 타냐를 살리고 싶어. 제발. ◇ 욘르 에일리케
글쎄, 그 누구보다 순수한 자들이라면 죽음을 겁내지 않는 법이지. 이 법칙은 그를 위해 존재하니까. 그 때가 온다면 굳이 신경써야 할 잡종 따위가 사라지니 한 결 편하지 않겠나. ◇ 욘르 에일리케
다시 만날 때까지 잠시만 안녕. ...SEE YOU AGAIN. MY LOVE. ◇ 욘르 에일리케
안타깝게도 상냥한 발푸르기스의, 선의어린 마음에 동조하지 못하는 친우들이 몇몇 있는 것 같구나. 이 안에서, 말이지. 애석한 일이야 그 고운 숨결에 독이 스며들지 않기를 기원할게 dear. ◇ 욘르 에일리케
(어두운 복도의 저편에서 숨죽여 웃는 소리를 흘렸다) 야심한 시각인데 말이야. 이러니, 추문이 아닐 수 있을까, 매카티? (힐끗 시선을 던졌다) 재미있나봐. 응? ◇ 욘르 에일리케

에일리 빌리 히든싱어 손대지마 욘르 너에게 콘서트 Sealitude

Nathan. 상냥함? 내게 그런 걸 찾고자 한다면, 미리 실패했다고 대답해주지. 다만 받은 것을 잊지 않고 답례할 뿐이다. 네가 말했다시피... ...에일리케의 이름은 무거우니까. ◇ 욘르 에일리케
오, 그렇다면 난 무려 나다니엘의 성실한 관심을 받게 되는 건가? 이거 영광이군. 언약의 무게는 황금보다도 무겁지. 기대해도 좋을 거다. ◇ 욘르 에일리케
(눈을 꽉 감았다.) ◇ 욘르 에일리케
하하. 어줍잖은 만용과 신념에 의한 정의는 다른 말이지, 마이어. 지금의 정의는 절대로 옳아. 한 때 마법사들을 죽음으로 몰아넣었던 머글 따위가... 고귀한 피를 갈증내며 구걸하는 건 역겨운 만용이고. ◇ 욘르 에일리케
닥쳐! 죽여버리기 전에. (악문 잇새로 뼈마디 갈리는 소리가 났다. 혼란이 왔다. 너는 너인가? 타냐인가? 혹은 ■■ ■■■■ . 손에 힘을 줄 수가 없었다.) ◇ 욘르 에일리케
...오, 정말 간만에 듣기 좋은 말이로군. ...네 목소리가 온갖 잡내를 씻겨주는 느낌이야... . 그래, 그런 고결함이야말로 슬리데린에 무척 잘 어울리지. 훌륭하군. ◇ 욘르 에일리케


너에게

171117 승관이가 짧게 불러준 에일리 선배님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 완곡 듣고싶어 엉엉엉어ㅓ엉 #승관 #세븐틴 #Seungkwan

에일리 빌리 히든싱어 손대지마 욘르 너에게 콘서트 StarFish_BD

욕심이 생겼다 너와 함께 살고 늙어가 주름진 손을 맞잡고 내 삶은 따뜻했었다고 단 한번 축복 그 짧은 마주침이 지나 빗물처럼 너는 울었다 에일리-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이번 주말은 슬프고 그립고 두근거리는 주였습니다! 이번 주말의 곡은 에일리의 첫 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요!! 혜나님 주말은 어떠셨나욥?
뒤늦게 에일리 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빠져서 하루종일 무한반복~~
#알티당_노래부르기 호식가는 트찐이라 첫 곡도 부르기 힘들겠지만 그래도 100알티까지 만들어둬따(? 10 에일리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20 안예은 - 별, 그대, 별 30 10cm - 짝사랑 40
[커버가수 | 인터넷가수 "그리움"] 에일리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 kpop, K-pop, Korea music, Cover:
#알티당_노래부르기 안될걸 알기에 가벼운 마음으로 해봅니다.ㅎㅎㅎ 제가 그전에도 노래 불러서 올린적 있으니까 편한맘으로ㅎㅎㅎ 트위터 찐따라서 될거라는 보장 없이 해봅니다. 10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에일리 20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에일리가 부른 도깨비 ost!

에일리 빌리 히든싱어 손대지마 욘르 너에게 콘서트 withMBC

다른곡으로 참여 가능한가요?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했는디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부른 가수들 세정,KCM,거미
곧 나올 뉴이스트W ost가 대박났으면 좋겠습니다...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처럼 연간 1위도 계속하고ㅠㅠ ost 상도 받고 모든 사람들이 많이 들어줬으면!!!!!


AILEE

[#KCON2018LA] M&G with #Ailee Let’s start with Ailee’s singing today!😚 #에일리 노래로 귀호강😉하고 시작하는 M&G Day 2! #KCON #KCON2018LA
[#KCON2018LA] RED CARPET - #Ailee Make way for the K-POP diva, Ailee! Doesn’t she look fabulous? 분위기를 압도하는 최고의 디바! #KCON
에일리 ailee I AM HOME
[PIC] 170306 #에일리 #ailee 서울시립대 Crㅇ

에일리 빌리 히든싱어 손대지마 욘르 너에게 콘서트 Cong_suon

[CAP] 1theK RUN TO YOU(런투유) #에일리 #Ailee 6
[GIF] 170317 2017 케이블방송대상 #에일리 #Ailee
Ailee(에일리) - Home (Feat. Yoonmirae(윤미래))
ailee [ 에일리 ] — home (ft. yoon mirae)


첫눈처럼

에일리 첫눈처럼 그걸로 한적 없었던가.... 아근데 숀도 뮤뱅 저번주 1위 했었으니까 우리가 유지만 하면 가능성 있지 않냐 아닌거


감량

참가자가 15kg 감량한 이유 듣고도 욕이 나왔는데 에일리가 울음 터진거 보고 진짜 쌍욕나옴. 근데 그 와중에 서울경제에서 “에일리 눈물 쏟게 한 다이어트.. 10kg 감량 식단은?” 이라는 기사 나옴. “과거 10kg
나도 내심 에일리 우는거 보면서도 이 와중에 식단 찾아보는 사람들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긴 했다. 하지만 그런 사람들이 있다고 해도 언론 기사에서 “10kg 감량 식단이 다시금 화제”라고 써 버리는 것은 다른 문제.

에일리 빌리 히든싱어 손대지마 욘르 너에게 콘서트 ina__ttyo


노래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에일리 씨 노래인 #노래가_늘었어 가 안나오네요. 그 노래는 저만 좋아하나요?
정말... 아이돌도 그러면 안되지만 퍼포먼스보다 노래가 중점인 솔로 가수인 에일리도 그렇게 살을 빼야만 무대에 오를 수 있었다니 얼마나 방송이 여성가수를 눈요기로 생각하고 그들에게 얼마나 잔인하게 대하는지 다시 보이고
혼자하는 사랑이라는 노래...들어보셨나요... 진짜...울수 있어요... 에일리씨의 노래가 늘었어 버슼커x2의 정말로 사랑한다면 이거 세개 저의 디엠 눈물샘 폭발음악
휘성노래 화성 좋아 에일리 노래가 늘었어도 그래서 좋아
너무 잘어울릴것같아요ㅠㅠㅠㅠㅠ에일리님 자주 같이 콜라보 하고싶다고 언급하더라구요ㅠㅠㅠ유스케에서도 그렇고ㅠㅠ영배 버리고도 좋아한다고 언급했던걸로 기억하거든요ㅠㅠㅠㅠㅠㅠ흑흑 같이 헤븐이랑 노래가 늘었어나 저녁하늘 불렀음 조켔어요ㅠㅠㅠ
에일리 노래가 늘었어
난 에일리 되게 좋아하는데! 암튼 에일리가 스트레스 안 받고 노래에 집중할 수 있게 돼서 넘 다행이다... 노래가 늘었어가 내 최애곡

에일리 빌리 히든싱어 손대지마 욘르 너에게 콘서트 jungbo18

에일리가 노래가 늘었어를 3라운드에서 했으면 안 떨어졌을 텐데


콘서트

에일리콘서트가고싶당
오늘(8/13)도 춘천시 내 읍면동사무소와 시청민원실을 통해 좌석교환권과 A석 입장권이 배부됩니다:) #2018춘천국제레저대회 #2018레저춘천KPOP메가콘서트 #레저 #춘천메가콘 #메가콘 #개막식 #KPOP #
👏 유의사항 ✔ 2018 레저춘천 K-POP 메가 콘서트는 무료공연입니다. ✔ 좌석교환권 및 입장권은 배부처의 상황에 따라 소진량이 상이합니다. #2018춘천국제레저대회 #2018레저춘천KPOP메가콘서트 #샤이
지마켓 스마일 콘서트 대리밤샘 해드립니다 2명가능 20일 밤 10시 이후부터 시간조정기능 #g마켓 #콘서트 #워너원 #모모랜드 #청하 #에일리 #프로미스나인 #kbs아레나 #스마일콘서트
🙋‍♀️ 2018.08.14 개막식 관련 공지사항 🙋‍♀️ ✔ 사전배부된 좌석교환권 모두 소진 ✔ A석 입장권 잔여량은 첨부한 사진 참고 #2018춘천국제레저대회 #2018레저춘천KPOP메가콘서트 #춘천메가콘 #
아빠가 이서니님 노래 열창하길래 콘서트 알아보는데 그 다음에 뿜뿜 듣고 에일리도 들으면...그래...

에일리 빌리 히든싱어 손대지마 욘르 너에게 콘서트 rolco_boo

지마켓 스마일 콘서트 대리밤샘 해드립니다 2명가능 20일 밤 10시 이후부터 시간조정가능 #g마켓 #콘서트 #워너원 #모모랜드 #청하 #에일리 #프로미스나인 #kbs아레나 #스마일콘서트
에일리 아이돌들처럼 고퀄 VCR로 꾸며진 그런 콘서트 한번 보고싶다 지금 소속사는 답이없다
진짜 에일리 콘서트는 에일리 노래 들을때는 감탄밖에 안나오는데 중간중간 VCR은 헛웃음도 안나옴


다이어트

에일리가 한창 다이어트 했을 때 본인의 역량을 다 보여주지 못한 거 같아서 속상했었다고. 49kg-50kg 시기에는 보기엔 좋았겠지만 가장 우울했던 시기였다고 함.
같은 사람이 올린 트윗임 에일리가 다이어트 때문에 힘들었다는 말에 공감 해놓고 바로 마른 여성 연예인을 소비하러 간다.


헤븐

용준형 소나기, 에일리 헤븐, 남주니 태횽이 네시, 아델 someone like you 존좋ㄹ
에일리 헤븐 휘성이 군입대 이틀전에 완성하고 입대 전날에 녹음 끝낸 노래래

에일리 빌리 히든싱어 손대지마 욘르 너에게 콘서트 cherry_AYJ

에일리 헤븐 조심히 추천하고가용~
태양이 에일리 헤븐 부르는거 듣고십다 진성으로 헤븐 헤븐 헤븐~~ 하다가 턍만의 깔끔하면서 탁한(?) 가성으로 헤븐↗️하고 올리면 너무 조을 것 갇아
내 유튭창 검색에는 그거밖에 없음 빅뱅헤븐 에일리헤븐
에일리가 부릅니다 헤븐
와,,, 웬디가 에일리 헤븐을 ㅍ불렀었다니!!!!!!!!!!!


베히모스

던전 입장조건이 에일리온,베히모스,블랙 각각따로있는건데 무기도 다른걸로 바꿔끼으ㅓ야하나??? ㅠㅠㅠㅠ에일리온0강인데 망해따..
신규 3종 던전 보니까...에일리온 하나만 필요한게 아니라... 베히모스/블랙뱅가드/에일리온/ 종류별로 있어야한다는 소리같은데 (해당효과 세트 없으면 명중률 저하 등등...)

에일리 빌리 히든싱어 손대지마 욘르 너에게 콘서트 ChoiRen_rec

에픽 4종중 레 10인던전 레이드는 8월 30일에 개방 나머지 3종은 60제 모험 던전같은데 특이점60제 레전더리 세트가 필요함 터미너스 엔즈(에일리온)/그레이브 블루(블랙 뱅가드)/에메랄드 프리즌(베히모스)
네....베히모스나 블랙뱅가드나 그 뭐냐 에일리온 중에 세트 하나라도 맞춰야 갈수있대요..
베히모스11강한쪽밖에없는데 베히모스셋 보공없는데 뱅가드셋 반대쪽10강인데 뱅가드보공1피스밖에없는데 에일리온 보공신 물마보라장갑없는데 신던어케함 진짜 강화가 애매하게되서셋옵을못챙겨가네
천천히 에일리온 셋부터 맞춰야겠다 젬파밍되고 루미 천천히 준비하면서 베히모스로 갈아타면 되겠지
그나마 베히모스/블랙 뱅가드/에일리온 얻기 전에 가장 쓸만한 건 내 기준에선 눈보라에서 드랍되는 프론티어 세트임. 이렇게 되면 신던전 때문에 목매야 하지 버스비는 더 비싸지겠지 오닉스 가격 존나 폭등할것이다. (- 레전
에일리온셋 뱅가드셋 베히모스셋 돌려 끼면서 3던전의 라펜샤드 모두 겟또. 그 라펜샤드 모두 장착 후 자신이 가지고 있는 셋트 중 가장 강력한 세트를 장착 후 최종적으로 에픽던전에 도전
지금 블랙뱅가드/에일리온/베히모스 셋트로 가지고 있는게 아니라 이거 하나 저거 하나 이런식으로 가지고 있으신분들 멘붕 오실듯...

에일리 빌리 히든싱어 손대지마 욘르 너에게 콘서트 ileead_zephyr

베히모스 - 그린/에메랄드 프리즌에 공명 블랙 뱅가드 - 블루/그레이브 블루에 공명 에일리온 - 레드/터미서느 엔즈에 공명 각각 흑룬블즈 펫의 피부색이랑 연관시켜보면 그린 - 유페리아 - 베히모스 블루 - 렌


에일리

이나이레 에일리어 애들중 제가 처음 제일 좋아했던 아이가 누구일까요!! 1. 그란 2. 번 3. 가젤 4. 레제




에일리 빌리 히든싱어 손대지마 욘르 너에게 콘서트 osuwakorosu

에일리 빌리 히든싱어 손대지마 욘르 너에게 콘서트 TB__TZ

에일리 빌리 히든싱어 손대지마 욘르 너에게 콘서트 yong_video

에일리 빌리 히든싱어 손대지마 욘르 너에게 콘서트 youthdonation

에일리 빌리 히든싱어 손대지마 욘르 너에게 콘서트 billiekoreaf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