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Y]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소리바다

Posted by 마리쉐
2018. 8. 17. 06:55 카테고리 없음


EXO

박찬열이 쌈 싸주면 철판까지 씹어먹을 수 있는 사람 알티 ㄱ #TBWORLD2018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meFaces2018 #EXO⁠ ⁠
롯데리아 소프트콘 매니아들... 잘 들으세요... 내일부터... 500원에서....700원으로.... 오른대요.. #TBWORLD2018 #EXOL_abyrinth #SOUTHKOREA #SUHO #BAEKHYUN
Q. 다음 가사가 들어가는 노래 제목은? (헷갈릴수있으니 잘생각하기😂) 👉I'm falling I'm falling down👈 #TBWORLD2018 #EXO⁠ ⁠⁠ ⁠ #SOUTHKOREA #SUHO #KAI #BAE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여기서 백현이 말투가 아닌 걸 고르세려´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TBWORLD2018 #EXO #SOUTHKOR
만약 내가 길거리에서 우연히 엑소를 봤다면?? #TBWORLD2018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100MostHandsomeFaces2018 #EXO⁠ ⁠⁠ ⁠⁠ ⁠ #TCcandler #
내 웃음지뢰 ㅋㅋㅋ 진짜 이건 세상 모든 에리들이 봤을 영상 ㅋㅋ #TBWORLD2018 #EXO⁠ ⁠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meFaces20
왜 탐라에 파랑해시가 보이지 않죠 ????? 알티하세요 녀러분 !!!!!!!!!!!!!!!!!!!!!!!!! #TBWORLD2018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SEHUN

PSY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소리바다 sanctus116211

신함3 나오면 몇번 볼거에요? #TBWORLD2018 #EXO⁠ ⁠ #SOUTHKOREA #SUHO #KAI #BAEKHYUN #100mostHandsomeFaces2018 #EXO⁠ ⁠ #TCcandler #
지금 소리바다,최애돌,트위터 해시등 투표를 안하시는분께서능 저를 불락해주세요 #TBWORLD2018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meFaces
스엠이 일부로 완전체라고 ㅏ한 이유가 있을거야 그치 ???제발 #TBWORLD2018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meFaces2018 #EXO⁠ ⁠⁠ ⁠
엓소엘이 가장 좋아하는 과목은? #TBWORLD2018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meFaces2018 #EXO⁠ ⁠ #TCcandler
🚨목표:50rt🚨 알티 부탁드려요 #TBWORLD2018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meFaces2018 #EXO⁠ ⁠ #TCcandle
엑소엘이 좋아하는거 #TBWORLD2018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meFaces2018 #TCcandler #100faces #
아니..갑자기 기간을 이렇게 늘려버리고.. 규정을 바꿔버리면,, 그냥 상 우리 주기 싫다는거로밖에 안느껴지잖아.. 소리바다 초심 어디..? #100MostHandsomeFaces2018 #EXO⁠ ⁠ ⁠⁠ ⁠ #TCcandl

다들 코밥이 노래 중에 뭐 젤 좋아해요? #TBWORLD2018 #SOUTHKOREA #EXO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meFaces2018 #EXO #TCcandler
소리바다 할 생각도 없는 사람은 저 블락 좀... 저랑은 안 맞으심.... 안하고 있었으면 지금부터 하면 되는데 아예 할 생각도 없는 사람은 좀........ #TBWORLD2018 #EXO⁠ ⁠ #SOUTHKOREA
에리들 잘하고있어ㅠㅠ화력봐ㅠㅠ우리 열심히 해봐요!에리들은 못하는거 없어ㅠ #TBWORLD2018 #SOUTHKOREA #EXO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meFac
와 글로벌 인기상 투표는 이제 모든 국가 가능, 국내에서 진행되던 투표 연장ㅋㅋㅋㅋㅋㅋ #TBWORLD2018 #SOUTHKOREA #EXO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
전부터 느꼈지만 언제부터 완전체라고 해야만 9명이라고 생각할까.. 그냥 엑소는 9명인뎁..ㅠㅠ #TBWORLD2018 #SOUTHKOREA #EXO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
아니 미 친 소 바 샛 기 들 이 지금 기간 늘린거냐 ??????아 환장할노릇 #TBWORLD2018 #EXO⁠ ⁠⁠ ⁠⁠ ⁠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
에ㅔ리들 빡치셨엉ㅋㅋㅋㅋㅋㅋㅋㅋ #TBWORLD2018 #EXO⁠ ⁠⁠ ⁠ #SOUTHKOREA #SUHO #KAI #BAEKHYUN #SEHUN #100mostHandsomeFaces2018 #EXO⁠ ⁠⁠ ⁠

PSY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소리바다 gkst_sauce

그리고 현재 차트도 3위입니다. 스밍도 열심히 돌려야 합니다😭누적 음원 점유율도 3%정도 차이납니다. 이제 곧 1일남 았으니 조금만 힘내주세요💪 #TBWORLD2018 #EXO #SOUTHKOREA #SUHO #BAEKHYU
오눌 개학하시는 분들 되게 많네.. #TBWORLD2018 #SOUTHKOREA #EXO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meFaces2018 #EXO #TCcandler #100
지금 여름인데 유니버스 멜론 차트 10위권 안으로 진입하는거 보고싶다 시원할듯 #TBWORLD2018 #EXO⁠ ⁠⁠ ⁠⁠ ⁠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SEHUN #100M
원하는옷종류가 따로 있다면 에스크로 말해쥬떼용 #TBWORLD2018 #EXO⁠ ⁠⁠ ⁠⁠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meFaces201
줌면아 죵대야 얼른 회사차리고 엑쬬 탈스엠 하자 !...!! #TBWORLD2018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meFaces2018 #EXO⁠ ⁠⁠ ⁠⁠
엑소는 #TBWORLD2018 #EXO⁠ ⁠⁠ ⁠⁠ ⁠ #SOUTHKOREA #SUHO #KAI #BAEKHYUN #SEHUN #100mostHandsomeFaces2018 #EXO⁠ ⁠⁠ ⁠⁠ ⁠ #TCcandler
지금 이글을 읽고잇는 당신이 입투표라면 들으세요. 당신이 중요하게생각하지않은 한표가 중요하게 여겨져 투표한다면 순위가 바뀝니다. 아시겠죠 #TBWORLD2018 #EXO #SOUTHKOREA #SUHO #BAEKHY

ㄱㅊㅇ ㅁㅇㅎㄷ ㅁ ㄱㅇ ㅇㄴ ㄱㅁㅇㄹ ㅊㅂㅎ🎵 이 가사는 어떤 노래일까요?! #TBWORLD2018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
헐 씽이한테 진짜 고맙다 약속이라는 좋은 노라를 만들어줘서 그리고 앨범으로 나올 수 있게 해줘서 .. #TBWORLD2018 #EXO⁠ ⁠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100MostHand
🚨목표:60rt🚨 알티 부탁드려요 #TBWORLD2018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meFaces2018 #EXO⁠ ⁠ #TCcandl
에리들 맨 마지막해시도 같이 사용해주세요ㅠ #TBWORLD2018 #SOUTHKOREA #EXO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meFaces2018 #EXO #TCcand
🔵에리들 소바 본상확인🔵 에리들 아직도 저희가 2위입니다ㅠ우리 좀만더 해봐요ㅠㅠㅠ #TBWORLD2018 #SOUTHKOREA #EXO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me
EXO가 지난 10~11일 마카오에서 개최된 ‘EXO PLANET #4 - The EℓyXiOn [dot] – in MACAO’에서 총 약 2만 관객을 매료시키며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습니다! #EXO #weareone
소리바다 제발 엑소 참석안한다고해서 투표 놓지마세요ㅠㅠ #TBWORLD2018 #EXOL_abyrinth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meFa

PSY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소리바다 hakjum_CBA

동네꼬마가 내게 말을 걸어왔다. #TBWORLD2018 #SOUTHKOREA #EXO⁠ ⁠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meFaces2018 #EXO⁠ ⁠ #TCcand
앙글딸기님🍓 #BAEKHYUN #백현 #EXO 
(소리바다 투표 안내) 오늘 소리바다 투표는 인기상에 비중을 실어 투표해주세요. 본상의 경우 오늘은 점유율과 추이를 지켜보며 퍼센트가 벌어지지 않게만 신경써주세요. 엑소엘 모두가 함께하면 할 수 있습니다💪 #EXO #
멜론 대리결제 구합니다 첫달은 멜론 캐쉬 쓰심 되고 2 3째달은 2째달 결제 하실때 2000원 한번에 넣어드려요 4째달 결제 되기전에 해지합니다 #TBWORLD2018 #EXO⁠ ⁠ #SOUTHKOREA #SUHO
엑소 노래 제목 맞추기 !! 👇 네가 원하던 너 다운걸 해 #TBWORLD2018 #SOUTHKOREA #EXO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meFaces2018
분명히 작년에 지금쯤이면 신곡 스밍돌리느라 바쁠텐데 우린 왜 12월달 노래를 돌리고 있냐ㅋㅋㅋㅋ #TBWORLD2018 #EXO⁠ ⁠⁠ ⁠⁠ ⁠⁠ ⁠⁠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15. 나는 `네모스넥` 이라는 불량식품을 아는가? #TBWORLD2018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100MostHandsomeFaces2018  #EXO #TCca

소바 니네 그냥 앣오 상 주기 싫다고 해 되게 돌려서 말하네 #TBWORLD2018 #EXO⁠ ⁠ #SOUTHKOREA #SUHO #KAI #BAEKHYUN #SEHUN #100mostHandsomeFaces2018 #E
파랑파랑파랑~~ #TBWORLD2018 #EXO⁠ ⁠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meFaces2018 #EXO⁠ ⁠⁠ #TCcandler #100


SOUTHKOREA

느ㅔ?? 투표가 24일까지라고여? 아니세상에이럴수가.. [멘션으로 소리바다나 멜론 스밍 인증하신분+ 한해서 1분께 덕질요금 10000원 입금해드려요!] #TBWORLD2018 #SOUTHKOREA #K
!!NO!! SM의 엑소엘 빡치게하기 대작전인가요? 해주는게 하나도 없네요 #TBWORLD2018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meFaces20
여러분들은 언제 컴백 할것 같으세요 ?? #TBWORLD2018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meFaces2018 #TCcandler
신과함께 오늘 gv했능데 후속편에는 원동연 나오고 삼차사 환생을 위한 동연 변호 이야기가 아마 나올거라고,,, #TBWORLD2018 #SOUTHKOREA #EXO #SUHO #BAEKHYUN #KAI #SEH
여러분 소리바다는 벼락치기 안돼요ㅠ 그리고 나 하나쯤은 투표안해도 되겠지 이런생각은 제발 버리시고 얘들상받고 기뻐하는 모습보실려면투표해주세요 #TBWORLD2018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PSY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소리바다 kkuekkue

🚨🚨🚨소리바다 본상 2위에요🚨🚨🚨 #TBWORLD2018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meFaces2018 #EXO #TCcandler #1
궁금해서 물어보는 투표(?) 퀴즈(?) 여러분 입덕 시기 ? ? ? ? ? #TBWORLD2018 #SOUTHKOREA #EXO #SUHO #BAEKHYUN #KAI #SEHUN #100MostHandsomeFa
"나 하나쯤이야 뭐" "다른 사람들이 하겠지" 그렇게 무책임한 사람들때문에 반영되지 못한 그 한표 한표가 결과에 큰 영향을 준다구요.. #TBWORLD2018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S


BAEKHYUN

#백현 #BAEKHYUN #EXO 뽀쨕뽀쨕뽀뽀쨧쨕. 뽀로록록록쨔자작쨕


넷마블

미친 넷마블 새끼들 또라이들아냐 이거
넷마블은 이미 세븐나이츠에서 마스터 계정을 운영자 개인 계정처럼 쓰다 걸린적이 있었다. 근데 또 이런걸 보면, 버릇은 못 고치나봐
테스크계정으로 일반유저랑 친추맺고?/ㅋㅋ큐ㅠ큐ㅠㅠㅠ 진짜 멋지닼ㅋㅋ 테스트계정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주는 넷마블ㅋㅋㅋㅋㅋㅋ

특히 넷마블과 딜라요...
넷마블? 어뒤져
이번엔 또 넷마블 언제까지 무시할지 지켜보기만 해야겟다
얼마전에 남덕들이 6장 픽업 떠서 이제 넷마블 수익 회복한다고 파티하자 하던데 그걸 한번에 쫑냈네 감사합니다 피폭이 한방에 넷마블 박살냄
으악 빨래님~~ 탐라에 올라오는 거 보고 잇엇어요 속으로 욕 이빠이 하면서요 저새끼들 진짜 개쳐도른거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힐링이 됏다면 다행이지만 넷마블 사옥에 불지르러가요
???여러분 사실 전 넷마블 직원입니다! 테스트 용으로 살짝 돌려볼려고 했는데 실수로 프렌드에 안뜨는거 체크하는거 누락되었네요~ 호부 10장 드릴테니까 잊어주세요~
1945 이벤트에 넷마블이 적절하지 못하게 대응했단 건 충분히 비판받을 일이지만 핵심은 일그오 쪽에서 터진 문제인데 해시 계속해서 넷마블만을 겨냥해 쓰는 것도, 핀트 자꾸 어긋나는 것도, 하다못해 캐릭터 강화 끌어다 "쟤도

PSY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소리바다 colkeeper

저랑 같이 제 2의 칼데아 만드실 파티원 분 구합니다 딜라넷마블 없는 시간선임 ㅇㅇ 파티인원 (1/999)
님들~~~^^ 최애 보5만드는법! 요즘은 과금하면 호구잡이 당한다면서요?? 넷마블에 입사하면~~~^^^ 바로 원하는 오시캐를 바로 님들 덱에 보5로~~~~~~~*^^*
누구는~ 넷마블에 입사했다는 이유로 오시캐 보5 뽑고 ㅇㅂ도 하고~ 너모너모 공평ㅇ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진짜 맞말이에요 그외에도 오시캐 뽑겟다고 몇백 몇천만 들고와서 쏟아붓는 사람들도 많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자멸할거 작정햇나봐요 아 어캐 넷마블 너무 엿같아서 싫어요.....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피의 폭주라는 계정이 미실장캐인 물총밥을 서폿창에 걸어두었습니다. 이에 문제를 제기하자 넷마블은 테스트계정이라는 개소리를 했는데요!! 테스트계정인데 몇달간 이벤트 뛰고, 물총밥도 1차재림이었어요!! 그
둘다 거지같고 쓰레기지만 이렇게 확실하게 엿을 줄주는 몰랏어요... 같은회사 세나 저 애기들 참 조아햇눈데... 회사땜시 이제 못할거 같아요 이제 넷마블 겜은 거를듯...;;;
ㅠㅠㅠㅠㅠㅠㅠㅠ흐윽... .망해라 넷마블........... 그래요..... 화이팅.......입니다

맘같아선 삭제하자고 말씀드리고 싶은데... 거기에 리쿠님 최애도 잇으실테니까요.. 솔직히 탈그오 못한다고 리쿠님 잘못은 아니니까요 넷마블 도른놈들이 문제죠
이건 진짜 가챠 게임에 있어서 정말 치명적인 타격을 준 일이니까요 페그오 유저들 급감하는건 시간문제고 이 일을 통해서 다른 게임들이 넷마블에 맡기려고 할까... 엔님 진짜 너무 맞말이셔요 댓글알바 푼건 멍청한 선택이었지만요
와...... 그럼 이미 2부 수영복이벤트까지 준비는 끝났다는 소리엿는데 끝장은 넷마블이 보게 됫군요
빡...치네요...... 넷마블 죽엇으면....
뭐예요 저새끼 예장까지 2부예장이예요? 넷마블 유저기만 오지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확 걸려버려서 모든 게임들이 넷마블에 자기들 겜 안맡기는 상태 벌여졋음 조켓어요 그럼 완전 자멸인데 ㅋ
헐...완전 띠용....넷마블 왜저러죠.......(급 확챠후회공됨 아...카르나 뽑지 말걸....

PSY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소리바다 where_is_ice

아...ㅜㅜㅜ눙물...피의 폭주 ㅂ방사능에 피폭되서 죽어라(대체 넷마블 재기해!! 아ㅣㄴ니ㅣㅣㅣㅣ유저기만 대체 어디까지 갈까요...
맞아 다 죽어 넷마블!!!!!!! 유저를 멍청하게 생각한게 지들 잘못이죠 이제 자폭할 일만 남았네요 가챠 겜에서 절대 하면 안되는 일을 햇으니 같은 회사 다른 겜 유저들도 과금하는거 싫어할걸요
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너무 맞말이셔 근데 진짜 댓글알바 푼건 얼마나 유저를 멍청하게 생각해서 그랬던걸까요..... 넷마블이 유저를 바보로 생각 안햇다면 저런 짓 안햇을텐데 얼마나 우습게 봣을지 눈에 선하네요
그러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 회사이름릏 넷마블이아니라 유기기로 바꿔야해요 유저기만기업!!! 진짜 이일 때문에 같은 회사 다른 가챠겜에서도 가챠에 손을 뗄 사람들 완전 많을텐데 ㅋㅋㅋㅋㅋ 얼마나 유저를 멍청하게 생각햇으면 저럴까요??ㅠㅠㅠㅠㅠ
그러니까요 그래놓고 호부 10장 애개 ㅋㅋㅋㅋㅋ그걸로 물총밥 보 5만들면 저 넷마블 용서합니다 ㅎㅎㅎㅎ망할놈들 진짜 미친거아냐
ㅋㅋㅋㅋㅋ넷마블 진짜 ㅋㅋㅋ이건 진짜 5성하나 보5시켜줄감 아닌가요 공짜확챠 다섯번시켜주면 용서합니다ㅋㅋㅋㅋ진짜 미안해 호부줄게 닥쳐 ㅎㅎ하는거 너무 ㅉㅉ 노답인거 눈에 보이구욬ㅋㅋ
맞아요 넷마블도 딜라도 모두 망해라.. 유저 기만 회사는 모두 망했으면... 캐릭터들은 정말 좋지만 회사는 진심으로 사라졌음 좋겠어요... ㅠㅠㅠㅠㅠ

PSY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소리바다 poisonstew

7장도 종장도 정말 보고 싶었지만... 회사가 망하면 쌍수들고 환영할 거에요 ㅠㅠㅠㅠㅠㅠ 넷마블 오래 잘먹고 잘 살았으니 이제 정말 망하자 ㅠㅠㅠㅠㅠ
물총밪사건이터짐-)카페랑달갤난리남-)넷마블카페에알바풀어서사건진정시키려하고잇음ㅋㅋㅋㅋㅋㅆㅂ
이번 사태 보고 비웃을 순 있어요. 저도 웃었어요. 넷마블이 하도 멍청해야지. 근데 총공계로 "축배를 들자"라 하면 제가 그걸 뭐 어떻게 해석해야 하나요? 상황에 어이가 없어하는 게 아니라 상황을 진심으로 즐기고 그걸 목표에
진짜 실망이구요 이제 넷마블 게임은 하나도 못하게 생겼네요


소바했나요

소바했나요? 소바했나요? 소바했나요? 소바했나요? 소바했나요? 소바했나요? 소바했나요? 소바했나요? 소바했나요? 소바했나요? 소바했나요? 소바했나요? 소바했나요? 소바했나요? 소바했나요?


투표

소리바다에 기부한 아이디는 투표하지 말아주세요. 총공팀에서 투표 추이를 바탕으로 총공을 진행할 때 확인 과정에서 딜레이가 발생합니다. 기부해주신 소중한 아이디는 모두 총공에 이용중이니 믿고 맡겨주세요. 계정의 비밀번호 또한 절
🔊( 소리바다 글로벌 팬덤상 모든 국가 참여 가능) 원래 +82인 국내에서는 투표가 되지않았었는데 , 이제는 이메일 인증만 되면 모든국가가 참여 가능하다고합니다. 현재 누적 39.8%격차로 1위 현재 오늘 45.3% 격차

PSY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소리바다 psy_5184

🚨소리바다 어워즈 긴급 안내🚨 소리바다 어워즈 투표 기간이 8월 24일까지 연장되었습니다. 투표 종료 단 하루를 남기고 들려온 황당한 소식에 당황스러우시겠지만 엑소엘이 지난 두달간 쌓은 노력, 포기하면 안됩니다. 일주일만 함
소리바다 이제 D - 1 입니다. 본상은 음원 점유율이 높아 순위가 2위여도 상관없습니다. 인기상에 더 집중적으로 투표해주세요😭 본상 2위라고 서둘러 본상에 몰표하시는분들 간혹 계시는데 그러시지 마시고, 무조건 인기상에 투표
상 주기는 싫은데 팬들 화력은 죽지않으니 갑자기 기간도 늘리고 말도 안되는 핑계를 주절주절 거리는데 그 짱나는 꼴을 언제까지 봐야하니 아니 그럴거면 투표 진행 왜하냐고,,,,시상식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공정하게 진행하는 그
오늘자 케이북스 프리 인기투표 현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린쨩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소바 투표 이용자수는 훨씬 많은데 이렇게 동률이고 역전 당햇다는것은 사람들이 꾸준히 안한다는건데 ㅜㅜ
머뭇거리지마 move on 자 이틀밖에 없어! 너의 미래는 바로 네 투표에달렸어 하기싫단 생각은 버려 자이제 알티눌러 휴...힘들다 이제 소바 하러가야지! #TBWORLD2018 #EXO⁠ ⁠ #SOUTHKORE


사람

아니 미친 강승윤이란 사람은 뭘까

PSY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소리바다 frauko78

경찰동기조+아무코 보고싶다 아무로:관심이 가는 사람이 생겼어 스카치:헤에- 일 외엔 누굴 만날 생각따윈 없다더니만. 그래서, 몇살인데? 아무로:....일곱살 동기조:(각자 수갑을 꺼내들며)잠시 서까지 동행해주시죠
탈코르셋은 사회로부터의 여성성 탈피 개념이 아니라 개인을 둘러싼 사회적 압박으로부터의 해방을 말하는 개념이고, 그건 사람마다 다른 방향으로 작동합니다. 일관적인 기준이 있는게 아니예요. 그리고 ‘탈코’가 나쁘다는게
상냥한 사람들 너무 좋다. 단순한 말이라도 상대방 심정을 헤아려주는게 딱 티가 나는 사람들. 뱉는 말마다 배려와 센스가 듬뿍 묻어있는 사람들. 따뜻한 말투가 습관처럼 몸에 배어있는 사람들 보면, 저런게 몸에 밸때까지 얼마나
친구가 가정적일 줄 알았던 남편이 결혼 직후 돌변해서 따졌더니 나 원래 그런 사람 아닌데 너 꼬실려고 그런 척한 거라고 대놓고 말햇다 함 생각해보면 공포 괴담급이고 식민지를 대하는 점령국이라 해도 보이기 힘들 정도의 놀라운
아니 진짜 핵과금러 분들 어떡해 나 흑잔에 3000연 도부나서 무기명 영기로 흑잔 데려온 사람 봤었다고
ㅋㄹㄹㄹㅋㄹㄹㅋㄹ달갤 지금 어떤사람 물총밥사건이 뭐가그랏게 문제라고.. 말햇다가
주위에 친한 남자 사람이 요새도 남녀차별이 있나? 라고 말하길래 미국가서 흑인 앞에서 요새도 인종 차별이 있나?라고 말해보라 했다. 구조적 모순을 가진 시스템안에서 기득권을 차지하고 일상의 편안함을 취해, 직접적인 성차별을

PSY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소리바다 loveP_mama

코난의 말 한마디에 당장 움직일 사람들 )앨리트 FBI 수사관, 공안경찰(제로소속), 괴도키드(세계적인 도둑놈), 핫토리(서쪽의 명탐정)(
백모래나 레이디 좋아하는 애들은 사이코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럼 오수 좋아하면 우주채고 부자고 유다 좋아하면 우주채고 잘생긴거고 귀능이 좋아하면 우주채고 귀여운거라는 얘기잖아 그럼 오늘부터 내 최애는 오수
날이 날이니 눈치 봐서 하루 묵혀뒀다 올리는 사람..
근데 생리일자 체크안하는 사람들 의외로 많다는거 알고 좀 놀란.. 지금 어플 보니까 2011년도부터 기록이 있다. 그 전에는 다이어리나 달력에 표시햇엇고..(내친구들머.. 할 때 되면 하겟지?
한그오 유저???? 뭐지...저 사람...? 물총밥 보구 5렙...? 아직 수영복 2부는 시작 안했을텐데.....
계속 뒤에서만 있다가 못 봐 주겠어서 공계로 쓰는데 지금 있는 페그오 사과요구 총공계 이미 본질을 잊어도 한참 전에 잊은 것 같고 전부터 관련 없는 사건들 끌어다 조롱조로 쓰고 멀쩡한 사람이 인용으로 한번 항의하니까 면전에서
범죄자 언어 해석법 1. 욱해서 그랬다내가 원래 이런 사람이다. 2. 술에 취해(심신미약) 그랬다평소에도 그런 생각을 했다. 3. (피해자)~가 먼저 -했다뭐가 어찌되었든 혼자 죽을 수는 없다. 내가 벌을

PSY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소리바다 LP_PYA

광주광역시 동구 쪽에서 8월 10일 5시경에 집을 나간 황색 진돗개 황비를 찾고있습니다. 검은 목걸이에 겁이 많고 사람을 잘 따르진 않지만 10살이어서 힘은 많이 없어요. 작년에 병을 이겨내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살
내가 이상형을 얘기하면 왜 당연하게 남자라고 생각하는 거지? ~이상형 토크 중~ 나나는 키가 164~175가 적당한 거 같아. ?에이~ 남자가 180은 넘어야지~ 나요즘은 머리 긴 사람도 좋더라. ?:
양성평등을 주장하면 한남들은 꼭 '그럼 이젠 여자 때려도 되죠?'라고 말하더라. 마치 자신이 대단한 논리를 펼친 양 뿌듯해하고 있겠지? 일단 당연히 안 된다 멍청이들아. 여남을 떠나서 원래 사람은 때리면 안 된다 멍청이
그러니까요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사람들을 얼마나 멍청이로 본건지 원
초커 차면 나보고 개냐고, 주인 있냔 소리도 들어봤고 그외에도 술자리에서 이상형 물어보길래 곰같은 사람 좋다했더니 지 좋아하면 진작 말하라면서 내 볼 꼬집은 곰탱이 새끼도 있었고, 친한 친구라 믿었는데 지혼자 썸타고 피해자 코
*지속적으로 알계가 찾아와서 오너트로 올립니다. 현재 뒷사람의 건강이 많이 안좋습니다. 정말 심각하게 안좋아요 스트레스로 생긴 병이라 스트레스를 받으면 안돼요 정말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저는 마스터와 마스터의 친구들
# 부탁드립니다 저는 90kg에 육박하는 몸무게를 가진 중3 여학생입니다. 겉모습으로만 사람을 판단하고 차별하는 사람들 때문에 학교생활에 많은 스트레스를 겪고 있습니다. 만약 제가 10월 13일까지 10kg

PSY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소리바다 luv_hurricane

3. 가족 이용은 아니지만 정의의 선구자형 어떤 사람에벱벱허버허버존나빻은말 나... 어떤 사람존나빻은말할거야빼애앰~~ 나(뭔가를 던지거나 붓거나 쌍욕을 한다) 어떤 사람뭐야?!?! 이 ** *** **
2번.. 엄마가 정말로 애니를 좋아하시는 경우도 있지만 말투를 쿠쿡.. 어머니도나와같은부류였군 이라고 글을 쓰는 사람이 존재할까요
사람들 다 이번 이벤스알 쇼미더허묵 쇼미더머니 이렇게 부르는 거 넘 웃겨죽겠어ㅋㅋㅋㅋㅋ근데 공식이 내놓은 건 송년회 복면가왕허묵...
🐸그 사람이 나간건 음악스타일이 달라서일수도 있지만 내 실력이 떨어진다 생각했던걸수도 있죠. 만약 그게 후자라면...저는 오히려 더 제 능력을 보여주는 무대를 해내고 말거에요. 왜냐면 저는 그 사람들 상상처럼 그렇게 실력없는
신청서 팁 1! 이거 진짜진짜 중요해요 ㅜ 이것만 잘 따라하시면 커뮤에서 100퍼 합격! 다른 친구들 중 당신의 캐를 모르는 사람이 없다! 준비물은 인터넷!
"많은 사람들이 신곡 '젠틀맨'의 무대를 왜 한국에서 하는지 물었다. 그래서 대답했다. 난 한국 가수다" psy_oppa #Happening Concert #awesome #proud
이 끔찍한 온도차가 절절하게 느껴지는 건 또 딸들밖에 없겠지. 유니콘과 같은 단란한 4인 가족에 대한 환상을 아들과 딸들 모두에게 둘러 씌웠지만 거기서 빠져나오려고 발버둥치는 사람은 여자들 밖에 없다.

PSY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소리바다 0pgame

언젠가 무슨 프로에서 집에 늦게 들어가는 방법에 대해 낄낄 떠들며 차태현에게도 동의를 구하는데, 차태현이, 애들 보고싶어서 애들 자기 전에 들어간다고 해맑게 말하더라. 정상인 사람이 바보취급 당한다.
남자가 두세글자로 '말'이 아니라 '신호'를 보내면 몸종처럼 알아서 종종거리며 갖다 바치는게 안사람의 역할이었는데. 요즘 남자들은 그따위로 해선 장가도 못가고 여자들은 가사의 민주화를 외치고 있으니 여자들 살기 편해진 거 같
코난 꽁지 뼈인데 안 믿는 사람 오조오억명
#rt로_몇명이_이작품을_아는지_알아보자 이거 완전 추억의 애니 아니야?? 설마 아는사람 한명도 없나...?
금요일에 러프듀 시작했는데 일요일에 산책열린 사람.
요즘 여자친구의 전자남자친구다. 여자친구 말로는 요즘 여자들은 전자남친정도는 따로 둬야한다고 한다. 근데 저번에 그 사람이랑 통화하는거 들어보니까 맨날 혼나던데..
여러분 이 분 신고해주세요;; 27살 먹은 남성분이 그림 품평질하고 커미션그림 불펌하고 남의그림 막 쓰는 사람입니다;; 아오 성인새끼가 존나 학생그림 품평질하네 퀄리티용 커미션샘플그림 크롭해서 올렸더니 지가 맘대로 저장해

PSY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소리바다 m00min_0_0

#로_알_키우기 오로라빛 숲에서 신비한 알을 발견했습니다. 이 알을 부화 시키기로 결정하였고 알을 부화 시키기 위해선 애정이 가득한 많은 관심이 필요했습니다. 사람들이 모여사는 마을로 알을 가져갑니다. 당신의 선
4. 팬덤 유형 또다른 버전 (논란 있었던 아이돌) 사진을 보고 울고 있으니 아빠가 다가와서 울지 말라고 뫄뫄는 그럴 사람이 아니라고 이야기 해줬어요ㅠㅠ 그 말 듣고 펑펑 울었어요..


분들

180816 빌리 아일리쉬 출국 빌리한테 한국팬들한테 한 마디 해달라고 부탁했는데 따흑 졸커야ㅠㅠ어택 끝나고 관계자분이랑 잠깐 대화했는데 빌리가 어제 공연 진짜 좋아했대요! 혹여나 팬분들 걱정 안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또 내
주제나 아이디어 떨어져가는 분들 계신가요? 제가 친구한테 추천해준 주재들 몇개 들고왔어요!! 드림캡쳐속 악몽들 검정색 물감이 하고싶은말 얼음속 요정 무지개밑 달의아이 날개가 부러진 천사,찢어진 지느러미의 인어 나무밑 정령
알티와 마음으로 공감해주시는 분들 모두, 토요일, 역사박물관 앞에서 만나고 싶습니다. #여성에게_국가는_없다 #못살겠다_박살내자
내일 비밀언니 선미, 한채영님 레드메어 관람한거 방영해준대.. 잠깐만? 우리 그게있잖아? 비밀언니캠? 제작진분들... 직캠 자르지 말아주세요.. 짧아도 좋아요.. ㅠㅠ
180816 큥이보 업데이트: 행복은 가장 중요한 거에요!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 기도할게요, 이번엔 특별히 더 행복하셔야 돼여~ #칠석축하 (저도 끼워줄 수 있을까요?...)😆😁

PSY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소리바다 7zzWufLFoQk0tTe

[ 트친분들 밥 먹이기 프로젝트 ] 계란+우유+꿀 눈대중으로 넣고 섞은 뒤 식빵 양면에 골고루 묻힌 다음에 올리브유 두른 팬에 노릇노릇해질 정도로 구워 먹으면 되는 초간단 프렌치토스트! 기호에 따라 설탕이나 케찹 뿌려먹어
당장 유튜브만 들어가도 1500돌로 오시캐 ^^^명함^^^도 못따시는 분들 잇는데 ㅋㅋㅋㅋㅋㅋ공짜로 보5?? Wow
스트레스 받으신 분들 GS25 가서 이거 드세요 ㅠㅠㅠㅠㅠ 개야구 그거 암것도 아니고 먹는 순간 행복해짐 ㅠㅠㅠ 이름도 어쩜이래.. 딸기뷔페빙수
만 해주세요! 홀로그램 컷팅 스티커 드립니다! 좀 미니 사이즈인 거 괜찮으신 분만 참여해주세요!! 미밤이나 폰에 붙이시라고 보내드리는 거니까 받으시면 잘 도착했다고 한 줄이라도 후기 써주실 분들 참여해주세요🤗
본인이 우울증을 앓고 있는지 의심스러운 분들을 위한 우울증의 단서 1. 수면 패턴의 변화불면, 과수면, 꿈을 많이 꾸거나 자주 깸 2. 식사량의 변화절식, 폭식 3. 일상의 흥미 저하평소 즐거웠던 일들
전 그래서 나중에 혹시라도 종장 나오면 다른 분들 통해서 스토리 보려구요 ㅋㅋㅋ... 사실 종장 나오기 전에 섭종할거 같지만요
스푼라디오에 그림 무단도용 당하신 분들이 많아서 적어봅니다. BJ 이름을 수집한 다음 스푼라디오 고객센터로 저작권 침해 신고하시면 BJ 게시글 삭제 및 로그인 정지를 시켜줍니다. BJ와 싸우지 마시고 정신건강을 위해 고객

PSY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소리바다 Heyu_123

수상한 메신저 707 공식 다키마쿠라 판매합니다💕 (+다키 솜) 올구성이며 중고 구매 후 쭉 보관만 해왔습니다! 눈에 띄는 하자는 없으나 중고이기에 하자에 예민하신 분들은 피해주세요8ㅅ8 다키 솜은 따로 구매하였으며 마찬
[🙏] 제발 제발 퍼트려 주세요. 제가 트찐이라서 알티 안 탈것 같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이 아셨으면 좋겠어요. 생각보다 꽤 심각합니다. 인스타그램 검색으로 찾은 히로아카 불펌러들 ))타래에(( 캡쳐해서 쭉 올려둘게요
저기 말씀 중에 정말 죄송합니다. 이분들 돌려보내주시죠.
여러분들은 나비딸기를 보셨습니다. 알티하시면 개학식만 하고 학교가 끝납니다.
멘션주신분들 아마 모두 감사드립니다^^
혹시 모모귀신 사진을 보고 트리거가 눌리신 분들은 이 움짤도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도형의 크기가 늘어났다 줄어났다 하는 속도에 맞춰 천천히 깊은 호흡을 해주세요. 마음이 안정될겁니다.
빌 좋아하시는 분들 많던데 쓰실래요 직접 그려서 만든 배경화면용 빌입니다. 모두들 폰에 빌 하나씩 둬보세요.

PSY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소리바다 evol_gematsal

#이커플_파시는분들이_너무안보인단_말야_이커플_파시지않아도_불쌍하니_알티좀 (아무말도 하지 못하며)


PSY

Sunsun한 날씨




PSY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소리바다 PSY_0530

PSY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소리바다 Oikyuu_200s_TY

PSY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소리바다 Gdayyouran

PSY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소리바다 _Esica_

PSY EXO SOUTHKOREA SUHO BAEKHYUN KAI 소리바다 Baekhk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