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흠뻑쇼 교환 맘스터치 인천 PSY 세트

Posted by 마리쉐
2018. 8. 18. 12:17 카테고리 없음


흠뻑쇼

싸이 흠뻑쇼를 여기서 해서 그렇다던데..
내일 집앞경기장에서 싸이 흠뻑쇼 하는데 지금 리허설하나바 소리 쿵쾅거려ㅋㅋㅋ 무대 짱크다 (무대 뒷모습만 집에서 보임ㅋㅋㅋㅋ 표살라고 봤더니 매진이네ㅠ
우리 동네에 싸이(?) 왔네(??) 리허설 하는거 보니 진짜 온거같긴 한데 #싸이흠뻑쇼
낼 드디어 싸이 흠뻑쇼!! 간다간다’
❣️ 싸이 인천 흠뻑쇼 교환 ❣️ 저지정석 R석 (연석) 님스탠딩구역 아무대나 (2개) 🌱교환 가능하신분 DM보내주세용 ㅠㅠㅠㅠㅠㅠㅠㅜ제발료 😭😭😭 #싸이 #흠뻑쇼 #싸이흠뻑쇼인천 #싸이흠뻑쇼교환 #인천흠뻑쇼
내일 싸이 콘서트 간다ㅎㅎ 흠뻑쇼! 스탠딩 아니니까 많이 젖진 않겠지? 🙊
밖에 왜이렇게 시끄럽나해서 잘들어보니깐 싸이노래..^^ 흠뻑쇼 리허설인가봄^^

싸이 흠뻑쇼 교환 맘스터치 인천 PSY 세트 JTAETAEIN

싸이 흠뻑쇼 인천 18일 토요일 (내일) 원가 1장 구합니다!!! 🌟다구역🌟이면 너무너무 좋겠지만,,아니여도 마구 찔러주세여!!!!! 🌟라구역👉🏻다구역 교환🌟하실 분도 찾습니다!!! #싸이 #싸이흠뻑쇼 #흠뻑쇼인천 #
나 낼 싸이 흠뻑쇼가는데 크롭맨투맨+반바지 가능한것?
싸이 인천 흠뻑쇼 교환 두 장 구합니다 저 다구역 4xx, 3xxx 👼라구역 번호대 전혀 상관 X 한 장만이라도 상관없어요 ㅠㅅㅠ
오늘 싸이 흠뻑쇼 간다!
오늘 인천 싸이 흠뻑쇼 스테프로 참가합니다!!
어제 싸이노래 들리길래 뭔가했더니 오늘 흠뻑쇼 하네
싸이 흠뻑쇼라는게.....정말 물 안에서 공연하는거였나요...?

인천 싸이 흠뻑쇼 교환 저 다구역 60× 👼 다구역 1870~1876 사이 번호 당일 교환 원합니다. 같이 가는 친구와 번호가 너무 멀리 떨어져서 교환 구해요ㅠ 계시다면 DM주세요. #싸이 #흠뻑쇼 #교환


맘스터치

ㄱ그래도 내 최애 햄버거는 맘스터치 싸이버거랑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더블이랑 맥도날드는 ㄷ다 평타침
여러분 다이아 1위 기념으로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랑 gs25 웰치스 포도맛 드려요! (늦었지만) 알티 하준분 중에 한 분은 싸이버거 세트 한분은 웰치스 포도맛 드립니다 10알티 안 넘으면 제가 맛있게 뇸뇸 먹겠습니다 #
마요소스하니 급 떠올랐는데 맘스터치의 싸이버거에 있는 마요소스가 맛있던데ㅋㅋㅋㅋ아으....담에 아로님 뵐일 생기면 같이 햄버거 먹으러 가야겠어요
그럼 난 맘스터치 싸이버거에 감자튀김은 롯리 감자튀김으로 10개 준비해줘 그럼 나도 치킨 준비할게
싸이버거 먹구싶다. 콜라는 1.25리터짜리 어제오늘 두개 먹어서 (친구 정상이냐 ) 지금은 별로 ... 맘스터치 가고싶다... 일욜날 영화보는데 갈까
너무 순위가 떨어져서 안되겠어요ㅠㅠ 🔥아이콘 '죽겠다' 스밍인증 이벤트🔥 멜론 뮤직에서 '죽겠다' 스밍 횟수 50번이상인사진 or 스밍인증 사진+ rt 해주시면 한분뽑아서 맘스터치 싸이버거세트 드려요!!! 제발 스

싸이 흠뻑쇼 교환 맘스터치 인천 PSY 세트 RoVeSTuck

희희 오늘 학원 끗나고 맘스터치 갈꺼야 싸이버거 먹어야지


인천

싸이님 인천아시아드에서 리허설하신다 노래 다들려 ㄷㄷ 지금 뉴페이스 하고계심


PSY

싸이(PSY) 의 강남스타일
[#윤] PSY - New Face (Dance Cover) 싸이 선배님 노래와 춤이 너무 멋져서 이번엔 커버했어요 👍👍오늘 밤 공개 ! Coming soon~ 재밌게 봐주세요 🤣 #비하트 #BHEA #PSY #싸이 #뉴페
[B.HEA] #윤(#Yoon) #싸이(PSY) - 뉴페이스(New Face) Dance Cover #BHEA #비하트 #윤 #Yoon #NewFace #PSY #Dance #Cover #안무


리허설

내일 동네에서 싸이 콘서트 하는데 지금 리허설 하나봄 소리 들리던데
어허! 싸이 이제 리허설 그만해!

싸이 내일 콘서트해서 리허설 하나부다 경기장이 번쩍번쩍 쿵쾅쿵ㅇ쾅 한당
아니 싸이 리허설 하는데 존나 시끄러워


COVER

[2016.12.17] 인피니트(INFINITE) - Last Romeo 방탄소년단(BTS) - 피 땀 눈물(Blood Sweat&Tears) Cover Dance . 코코페 무대에 처음 올라가본날로 굉장히 의미있던날 부족한


도미닉

ㅋㅋ 빅히트 이번에 나눔도 막았으면서 엠디 물량 화끈하게 안뽑아놓으면 내가 쌓이고 쌓여서 싸이먼 싸이먼 도미닉
쌈디=싸이먼도미닉인거 방금알음
쌈디 부모님 싸이먼 도미닉 노래 다 따라부르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모님 가사도 다 외우시고 ㅋㅋㅋ 운동하실 때 아들 노래만 듣는다고
싸이먼~~~싸이먼 도미닉~~

싸이 흠뻑쇼 교환 맘스터치 인천 PSY 세트 sundaecute

님들한테 내가 쌓인게 많아 진자 이렇게 쌓이고 ㅎ싸이먼 싸이먼 도미닉


뉴페이스

겨울에 다이어트 하는 트친들에게- 방에서 아이돌 댄스 세번만 춰도 삼키로는 빠진다는 사실 안무 난이도 하 에이핑크 리멤버 레드벨벳 행복 싸이 뉴페이스 중 엑소 럽미라잇 세븐틴 예쁘다 상(2번 하고 기절했다는 그... 세븐


세트

싸이버거 세트 5600원 밖에 안ㅇ하네 미친... 그렇게 맛있는데
나마시테 세트 먹어봤는데 정작 버거는 카레소스랑 싸이버거랑 따로 노는 것 같고 오히려 치킨이 개꿀이네
비빔면떡갈비 클리어...! 찐만두 1만 초밥 1~2만 고구마피자 1만 치즈스파게티 1만 싸이버거세트 클리어...! 바닐라팝콘 1천 엽떡 1만 신떡 6천
일요일날 혼자 싸이버거세트 하나 시켜서 먹을깜
눈.눈 싸이버거세트랑 사이다 먹을꼬담 저녁으루


간다

내일 싸이 흠뻑셔 간다 오예^^


대체

ㅋㅋㅋㅋㅋㅋㅋ대체 저 사진에 뭘 써야할까,,하고 싸이감성을 입혀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희희
난 대체 뭔데 싸이 플카까지 만들어서 응원햇으며...;ㅋㅋㅋㅋㅋㅋ
싸이판에서 대체 뭘한 거야?????? 나 진짜 궁금해


진자

진자 웃기다 그죠 촬영겸 신혼여행겸 싸이판 앤 몰타 갓는데 쌍으로 넘 인상깊엇던 서러에사진올리기
진자 웃기다 싸이판와서 자연스럽게 같은방 들어왓다가 동공지진하고 놀로오셈 ㅎ 한 다음날 아침(첫째날임) 둘다 일어나자마자 저러고잇는거임 해변데이트


안무

어제 첫콘때 아이러빗 안무 보고 와 개쩐다 울찌호는 싸이 안무까지 쉽게 소화해버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랬는데 오늘 진짜 싸이님옆에서 춤추는 지호는 뽀짝뽀짝이였음. 싸이 진짜 ㅋㅋㅋㅌㅌㅌㅅㅋㅅㅋㅌㅌㅌㅌㅋㅌㅌㅌㅋ 몸 관절 하나하나

싸이 흠뻑쇼 교환 맘스터치 인천 PSY 세트 dameeeat


2개

ㄱㅇㄷ 갓대학교 인정ㅇ합니다 입시설명회 갔더니 싸이버거 2개 줌
8.17 싸이버거 반개 미니주먹밥4개 우유한팩 치킨 반마리 아이스크림 2개


인싸

수네밈은 이미 인싸이신데...(아싸의 부러운눈빛..
아 완존 잼잇는 핵인싸이고 싶다 ,, 트이터에서라도 덕질 재미나게 하기 초고수 이런거 ...
인싸 인간 싸이더 인간형 싸이버망령 인생같은 싸이버강좌
와,,, 넘 인싸이벤트라 불가능....사진 저 찍어주실분...허흑
박짐인. 명찰 주인 이름이야. 박짐인...?순간 졍극이 머릿속에 수많은 생각들이 지나감. 사실 짐인이는 흔히 말하는 학교 인싸이기 때문에 모르는 사람이 없음. 졍극이조차 아는 유명인물이다

아았 홍학님 현실 인싸이신거 다 알아여!!!!!!
헤에ㅔ 모라구요~~ 젤리님 핵 인싸이신거 인정하신다구여~~~??~?~?~?
세상 인싸... 어떠케 그러케 인싸이실 수가... 저는 약속 안 잡으려 노력 중인데 새상에
호곡!! 친근한이미지라니 넘감사합니당ㅜㅜ호곡 인싸이미지인건가요!?🌼😘
정말 존잘님들은 어떻게 저렇게 인싸이신지 내가 야 한번 하면 과연 몇 명이 와줄까? ㅎㅎ...
ㄱㄲㅋㅋㅋㅋㅋㄱ 아앗 맞다!하지만 저는 인싸이고 싶으니 외칠꾸에요!!!메이슨 총수!!!
너 이정도면 틋터 스타 마즘... ㄹㅇ 인싸 빨리 반성의자 앉아서 나는 인싸이다 3번 외치고 왘ㅋㅋㅋㅋ

싸이 흠뻑쇼 교환 맘스터치 인천 PSY 세트 _MERCILESS___

인싸이고싶은 김민주
네??((둥리둥절))극리처님 제가 보기엔 캐캐체에 나오는 아무라는 ㅋㅐ릭터같이 자기가 아싸인 줄 아는ㄴ 인싸이신거 같은ㄴ데요...?? 넘 유쾌ㅐ하셔..
뿌... 형아가 더 인싸이면...
^^^^^^^^^^......그러면 제가 인싸이지 안았을가요.. '-`
헉ㄱ 인싸라니!! 감사합니다ㅠㅜㅠㅜㅜ저는 인싸가아니지만 네뷰님이 슈퍼인싸이신건 알고있져☆
저 그런거 좋아해요 눈땡글땡글하고 엄청 웃고 다니고 되게 쎈인상인데 강아지 같기도 하고 키엄청크고 근육질 글래머에 핵인싸이면서 성격도 좋고 수한테 언니하면서 앵기는 자이언트 베이비 연하공
제 눈에 정꾸님은 핵인싸이신 뽀작하신 분입니다... 흑흑

맞 아 ! 백주는 지구인싸 싸이를 뛰어넘을 우주인싸 백주다 ~!! 당고 팡따 뱃주 ~!!
바닷가두갓다오고 핵인싸이심
캔디넴은 핵인싸이시기 때문에 당연히 8번이 안빠지는거죠☆
말도 안 돼...시칠리아 인싸이더들은 요즘 이렇게 인사하는데 다들 놀 줄 모르는군요. (침침한 표정..)
? 인싸이신분이..
내가 생각하는 인싸이미지... ㅎ🤣
ㅋ ㅋ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ㄹㅇ 케이토띠용 인정합니ㅋ ㅋ ㅋㅋ ㅋ다 ㅋ ㅋㅋ ㅋㅋ 나쮸미는 의외의 인싸이니까(??? 모찌랑도 친해질 수 있을거예요

싸이 흠뻑쇼 교환 맘스터치 인천 PSY 세트 my__timeline

ㅏ아니 하고싶던말은 미겔은 인싸이다였음...그렇기 싫어도 사람들이 모여들듯...유명한 신발가게집안이고 거기에 유명한 뮤지션이 자기 조상이야.......미겔도 음악해.......인싸의 조건 다 갖춤
양파님은 2번 6번 8번인 것 같아요!! 친근하고 뽀짝해서 핵인싸이신...!!
사실은 엄청난 인싸이실꺼 아니에요...!
ㅋㅋ큐ㅠㅠㅠㅠ 트위터 ... 많이 하지..ㅎㅎㅎ 인싸이니다ㅠㅠㅠㅠ
진짜 인싸이신데ㅜㅠㅠ부러워요


강남스타일

싸이는 강남스타일 나는 무슨 스타일일까? ...농담이 좀 처럼 안되네^^;


아나

아나 강남 어딘가에 싸이 동상이란게 있나본데 어느 외국인이 나한테 와서 싸이 동상 어딨는지 아냐고 물으면서 나한테 두유 노 싸이? 하고 물어왔다...

싸이 흠뻑쇼 교환 맘스터치 인천 PSY 세트 onetopkj

아나 진짜 싸이버거 한 다섯번 먹으면 배불러 (((


싸이

님들 싸이버거 먹을까요 서브웨이 이탈리안 비엠티 먹을까요
전 여름에 거기다 차대고 제주 댕겨와떠니 비오고 먼지 싸이고 날뤼날뤼,, 그래서 그 이후에는 뛰뛰 덮개? 같은걸로 씌우고 댕깁니다
오빠 싸이감성 너무.. 욱기고.. 귀여운것.. '서울은 꼴아봤다구 시비 까지 안 는다..' '말도 졸라빠르게잘한다 .. '
아니 아시아 공원에서 버스킹 나눔 하지 마세요 할머니집 그 쪽이라 자주 가는데 진짜 조그만한 소리도 다 들리고 일요일이라 주민분들 늦게 일어나는데 노래소리 말소리 들리면 주민신고 들어온다고요 저번 싸이콘도 시끄럽다고 민원
싸이고 재밋어요ㅜㅜㅜㅜㅜ 짅자 러닝해주세요 완전짱짱임
예폭싸이미~!"!!"!"!!!~!"!!앗쉬 그럼 조따 크게 콜해야하는데(스탭분들께 쫓겨남

싸이 흠뻑쇼 교환 맘스터치 인천 PSY 세트 godkaz

08.17 싸이버거
싸이고 해볼까 하루만에 신청서 마감 가능할까
ㅠㅠ싸이고띠고십다...신청서채워져라
싸이고 애 이름뭘로하지 캐는 금방짜겟는데 후...
다이아버튼이 천만이니까 애들 다이아버튼 받는거임? 국내최초로?? 아니다 아이돌최초? 싸이다음인건가 #TeenChoice⁠ ⁠ ⁠⁠ #BTSARMY #ChoiceFandom #KCAMexico #ARMY
싸이 프로필에 걸어두고 싶다
근데남들한태표현하면나맘이상하게보일까바묵혀둔게점점싸이니까 너무 우우루하내어 ㅠㅠㅠㅠ !!

싸이 흠뻑쇼 교환 맘스터치 인천 PSY 세트 nonamed0010

싸이콘서트 한방에
개축빠들싸이탓하것죸ㅋㅋ
이제 요리미츠 나오든 말든 난 얠 서브공으로 쓸것같다 히로세이요리는 짜릿해.. 그리고 성격이나 배경도 대강 공식에서 공개했으니 살좀 붙이면 될것같다 우선 싸이코란건 알겠으니까 후후..
지난달 21일 열린 가수 싸이 콘서트가 기름을 부었다. 당시 잔디 위에 무대가 설치돼 잔디가 심각하게 훼손됐다. 게다가 물을 사용하는 이벤트가 펼쳐지면서 일정 이상의 물을 먹은 잔디가 폭염 속에서 괴사할 수밖에 없었다.
싸이형 돈 많이 벌어서 저기 해줘요...우리 하나밖에 없는 잔디구장이야...
#Binance #korea #CYCLEAN #internalCorruption #바이낸스 #부패 #싸이클린 #진실 가격이 비싼 것은 둘째 문제이고, 돈을 받아놓고 언론에
싸이먼 디.오.엠.아.엔.아.씨. 오오 🙆‍♂️푸처핸섭🙆‍♀️

싸이 흠뻑쇼 교환 맘스터치 인천 PSY 세트 FCJ0810

완공된지 좀 됐지만 싸이가 오네 ㅋㅋㅋ 노래 다들림
젠장 내 싸이버거 안녀유 그럼 신전?!?!?
와 회사에서 싸이버거 줫어 짱조아
와 지금 울집앞에 싸이 왓다
진짜 싸이버거 만들어주신분 일적게하시고 돈 많이버세여
[1st SOLO CONCE] I LUV IT #ZICO #지코 #지아코 #지호 #우지호 #킹오브더정글 중반부터지만 싸이 횽아랑 함께 한 무대에서는 더 에너지 넘쳤어!! 지호도 열심히 추는데 싸이 횽아는
싸이쿄~~!~!!!!!~!!!

싸이 흠뻑쇼 교환 맘스터치 인천 PSY 세트 MY9794_XD

투머치 첨언이 갑분싸는 저 자신에 대한 갑분싸이며 절대로 "님의 멘션이 저를 싸하게 했어요" 라는 의도가 아니었습니다.
히이잉 싸이버거 먹으러옴
싸이고 캔데 님들 동결나게생겻어 인장지원가능하니 싸이고신청 한번씩부탁드립니다 플즈
싸이먼 싸이먼 도 미 닉
싸이고 동결나면 뽀로로 기반커 뛰어야지
싸이오셨군요
캐쥬얼 하게 즐기는 싸이파,, 그래서 룰북은?

싸이 흠뻑쇼 교환 맘스터치 인천 PSY 세트 MY9794_XD

싸이버거 먹눈댯!!!!!자 받아!!!!던질게!!!!(휘릭
싸이버거 땡기는데..
선 싸이후 후 관캐
싸이메라 이즈 원더풀
오늘 저녁은 싸이버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움움 좋아하는 애니 싸이시절 비지엠 .... (ㅈㅅ합니다) 아쉬버여 ....ㅜ
싸이킥~ 스톰~ 파악!!!!!!!!

싸이 흠뻑쇼 교환 맘스터치 인천 PSY 세트 r_maplemagic

흠 담에 먹어바야지~ 화이트 갈릭은 싸이버거랑 뭐가 그리달라여
싸이뭔 쏴이뭔 도믜닉 싸위뭔 디 오 엠 아 에 라 씨 오 오
서명하다 = to sign (a document) 사인하다 = to sign a document or to give an autograph (pronounce as ‘싸인’하다) So if you want an artist’s
맨날 저녁으로 젤리나 음료 먹다가 싸이버거 먹었더니 체했네
하 싸이 한 십년됐나,,,? ㅎ 십년전 감성에 취한다 크
엄마의 손길에 싸이버거 추천드려요
올만에 맘터서 불싸이 시키고 기다리는중 ‘ v ‘

싸이 흠뻑쇼 교환 맘스터치 인천 PSY 세트 blockb_official

갑자기 생각나서 들어따 내가 처음 좋아한 알앤비가수ㅋㅋㅋㅋ내 2008년 싸이 비지엠이었는데 으하하하 아저씨 요즘 앨범 안 내요 왜?!?!!
싸이 진짜 없애버리고싶다
싸이먼 디오엠아~엔아씨 오오~
우리동네에서 내일 싸이 공연 하는데 존나 시끄러워 ㅠㅠ
교회 가기 전 경건한 마음으로 싸이버거 먹으러 왓슴다 역시 맘터는 싸이
고척돔 푸드트럭 싸이콘서트 갔을 때 먹었었다 늘 계신건지 그때만 오셨던건지는 모르겠지만 고기도 부드럽고 매우 맛있었다
#LOVE_YOURSELF_結_Answer 'Answer' 행복일 거 같았어 남준이가 우리는 더 이상 슬프지 않다고 행복하다고 했었어 방탄회식에서도 행복에 대해 서로 얘기했구 싸이판에서도 지금 행복하다고들 했지 탄이

싸이 흠뻑쇼 교환 맘스터치 인천 PSY 세트 youthdonation

싸이먼....,,,,
헉 싸이콘서트 담주구나 그럼 뭐해 담주도 알바오고 대혼란 예상 알바는 집근처가 최고야 여기너무 멀고 옆에 체육관이나 경기장있어서 힘들어
두유노 싸이 이전의 원조 두유노 머핀맨..
역시 죄순이 탈덕은 지능순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끼리끼리 싸이엔스 ㅋㅋㅋㅋㅋㅋ
아오리라멘 불싸이버거 서브웨이 글레이즈드도넛 떡볶이 엄마는외계인 딸기케이크 과일크레이프 ㅠㅠㅠㅠㅠㅠㅠㅠㅠ먹고 싶은 게 너므 많아
싸이버거를 맛있게 옴뇸뇸
싸이

싸이 흠뻑쇼 교환 맘스터치 인천 PSY 세트 onetopkj

싸이하이 부츠에 가죽장갑낀 여왕님한테 린치 당했어요♡♡ 18분짜리 동영상 캡쳐장면 배랑 가슴에 피멍들고 정말행복했음♡♡♡
싸이아님?
핵싸이다우유빤치
싸이메라에 있는 기본 서체중에 이걸이용햇어욥!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해요 😭




싸이 흠뻑쇼 교환 맘스터치 인천 PSY 세트 Forv1ctoRl

싸이 흠뻑쇼 교환 맘스터치 인천 PSY 세트 47_2_8_18_18_1

싸이 흠뻑쇼 교환 맘스터치 인천 PSY 세트 MX514DAYS

싸이 흠뻑쇼 교환 맘스터치 인천 PSY 세트 beta_0033

싸이 흠뻑쇼 교환 맘스터치 인천 PSY 세트 XIU_9_9_M_A_R_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