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행복한 BACK 생일 황민현 태민 학교

Posted by 마리쉐
2018. 8. 29. 13:15 카테고리 없음


행복한

(마루코는 아홉 살)의 작가 사쿠라 모모코가 지난 15일 별세했다고. 21세에 연재를 시작, 30주년이 되던 해 30년간 좋은 일도 힘든 일도 많았지만 작가로서 정말 행복한 세월을 보내고 있다고 말하며, 작품을 그리고 즐
생일 축하드려요💛💛 행복한 하루 보내시구 앞으로 행복한 인연 만들어가요💜
오늘 하루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되셨으면 좋겟어요💜💜
축하 받아서 이미 행복한 사람 된 거 가타요💖💖
생일축하드리고 오늘은 다른날보다 행복한 날이길 바라요
늦어서 죄송해요 요정 님TT 오늘 생일이신데 가장 행복한 날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가장 좋은 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앞으로 더 다가갈게요 제 탐라 요정 님!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Home 행복한 BACK 생일 황민현 태민 학교 d_10_22


BACK

너라는 집으로 지금 다시 Way Back Home
#rt당_노래_부르기 코노가서 해야지🎵 5rt-way back home(숀) 10rt-고맙다(세븐틴) 15rt-(보카로든 가요든 추천받음)
🌸 6 | 사이먼 도미닉, 망상감상대상연맹, way back home 등등
아 way back home이 세곡이 아니라 여섯곡이네..
Way back home? 이거 순위차트 막 조작했다그래서 욕하고싶은데 노래가 너무 내취향이라 유투브로 연속재생하고 듣고있다...ㅎㅏ ㅜ
지지난주 쯤 부터, 유튭 트위치 핫클립들 보면 계속 스트리머들이 깔아놓는 한국 노래가 있어서 겁나 찾았는데, 띠엄 띠엄 들리는 가사 조각으로 찾을 수가 없었음. 지금 알았네. 숀의 (way back home)
나의 내일에 대한 두려움 -Come back home


생일

열어분 저 오늘 생일
생일축하드려요오 최고로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요정님 생일축하드려요❤
요정님 생일 축하드려요! 오늘 최고로 좋은 날 되세요!❤️
생일축하해요❤️❤️❤️😍
아 감사함당 ~~ 어떡해 생일 2일 남았어
미친새끼 내 생일 31일이잖아

Home 행복한 BACK 생일 황민현 태민 학교 dlstodahfrkfm

180825 럽셀콘 첫콘 아미밤으로 정국이 생일축하해주니깐 정국이 깜짝 놀래서 막 말하는데 윤기가 또 그거 하나하나 답해주고 이 대화 보면 진짜 한없이 형이고 동생이야 둘다 너무 귀여워ㅠㅠ


황민현

180825 #황민현 #민현 야구복 좋아,, MINHYUN89 더 좋아💙
180825 대만콘서트 #황민현 아아 천사가 노래 부르고 있구나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는데 얼굴이 제일 잘해.... 얼굴 최고야.. 얼빡 짱 아무렇게나 찍어도 예술이야.. 그냥 얼굴만 봐도 너무 재밌다 #황민현 #minhyun
180821🦊💝 커민현☺️💕 #민현 #황민현 #MINHYUN #완벽해서황민현


태민

180825 춘천 KPOP 메가 콘서트 😘💖💖💖💖😘💖💖💖💖😘 #テミン #태민 #TAEMIN
180802 코뮤페 KMF 태민 🏝🐬🏝🐬🏝🐬🏝 #SHINee #샤이니 #taemin #テミン

180802 코뮤페 본무대 샤이니 태민 이태민 팬들 사랑 하나는 종말 최고야💕💕 평생 사랑해!!!😘 #샤이니 #태민 #코뮤페
#태민 리허설 연습 곡작업 녹음
180825 춘천 KPOP 메가 콘서트 #テミン #태민 #TAEMIN


집에

감사합니다. 고양이 잃어버리신 분을 찾고 있습니다 8월 18일경 부터 논현 초등학교 근처에 나타났었다고 합니다. 며칠간 지켜봤는데 사람을 잘 따르고 애교가 많아 임보자분이 집에 데려와 임보 중 이십니다. 목욕할 때도
밥은 집에 와서 먹어용 넌 그럼 패딩 입고 나갔어요? ㅋㅋ 렬로 ㅈㄴㅇㄱ 관심 받고 싶냐 근데 저 자전거 못 타는데요 뒤에서 끌어주는 자전거 하나 사줘 벽이가 타는 대신 벽이가 우리 끌어주는 걸로 바꿔
어쩌라고~~~~~~~내가 집에 가고싶다는데~~~~~~어쩔건데에에에ㅔ~~~~~~~~~~~~
꿈은 있지만 집에 가고 싶습니다

Home 행복한 BACK 생일 황민현 태민 학교 311_328

[전화] 루이미스터 하자마! 지금 모두랑 같이 beer 마시는 중인데, 건배사 한 마디만 please! 미치오건배사는 됐고, 당장 집에 들어오도록. 루이당장 home에!!!!!! 일동들어오도록!!!!!!
Didn't you say that you would be at home? 너 집에 있을 거라고 하지 않았어?


계정

이 계정 비활 탔었다!!
아 이거 그 계옮했던 계정 아니구나 계옮한 계정은?
계옮한계정 읎다 비계살이 중
엥 이거 계옮 계정 아니었어?
곧 계정 다시 알려줄게 ㅐㅁ

계정이동 했어요. 팔로해주실 분은 AA_Affetto로 팔로 부탁드려요 :)
계정 완전 삭제되기 전까진 언급 가능한데 들가면 네 계정 안 뜰걸
이 계정인데 지금 쓰는 계정 말고는 다 언급하네


하루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세요❤
오늘 요약 하루 종일 아기에 대해 걱정하다가 낳고 나서 아기 용품으로 4000원 날리고 둘 다 연장 근무 뛰는 중
하루종일 공부하느라 고생이 많다 우리 아리니
홈지시❤️ 울 샘들 오늘 하루도 파이띵입니다🤧💖

Home 행복한 BACK 생일 황민현 태민 학교 Winminener


좋아요

히히 저도 요정님이 행복해하셔서 좋아요🙆‍♀️
아닌데요?! 좋아요 여기 도장찍어요(??
맞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2기는 시리로 열린다는소리가 있는데 전 시리가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디미 학교 에유 더풀어주세요 현기증난단말이에요,,,,,
와 좋아요 냔냐님을 주신다면(??
그냥 냔냐님이좋아요 ㅇㅅㅇ
좋아요 (산책냥이...?


워너원

180827 인천공항 입국 💫💫 #박지훈 #parkjihoon #워너원 #WANNAONE

170826 목에 스카프 두르구 머리는 배들레에 팔뚝은 보들보들😭😭 얌 찌뇽아 너 애기얌? 아 아니다 오늘부터 쪼꼬백설기 하자 🍫✊🏻 #진영 #배진영 #워너원 #가장큰선물 🖇
180821 지마켓 스마일콘서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지훈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학교

헉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학교에이유ㅠㅠ뀨ㅠㅠㅠㅠ 다같이 썰 풀면 좋을텐ㄴ데(죽어감))
ㅎ..하..학교 다니느라 고생이 많구나 우리 아리니
학교 가자
학교 가야지
난 학교 안 가.

Home 행복한 BACK 생일 황민현 태민 학교 NCTsmtown


격하게

...아, 꺼멓네.. 좋은 밤...? 자다 일어나서 아침인줄 알았어. (잠을 깨려고 고개를 격하게 저었나)
낮과 밤이 변했구나? 와 그거 건강에는 안 좋지만 꽤나 즐거운 일이지~ 그렇게 격하게 저으면 머리 아플지도 몰라~
귀찮으면 그럴 수 있지 (고개를 격하게 끄덕이며) 그래 그렇다면이야 그냥 편히 누워서 쉬는걸로 하지 뭐 귀찮은데 어쩌겠어~ (방긋 웃는다)
...맞아. 이불이 최고야.... 이불 만든사람은..노벨 평화상인지..뭔지 받아야 해... (격하게 공감한다는듯 고개를 끄덕거리곤 이불을 찾아왔나)
격하게,,, 96즈 다자연애가 보고 싶다


공주

응!....(끄덕끄덕) 기대해~! 공주~ 아재랑 할아범보다 더 커져서 강해져가지고 공주가 보호해줄게~!(방긋 웃어)
아무리 생각해도 아재랑 할아범보다 커지는 건 무리가 아니냐 우리 쪼마니 공주님? (허리를 핀다음 너와 나의 키차이를 재듯이 두 손을 키만큼 차이나게 벌려)

쪼마니 공주님이라니~!!! (인상 팍쓰고는 입을 삐죽이며) 아니거든 공주 따라갈수 있어~!(까치발을 들지만 그래도 차이난다....)
아무리 봐도 무리네요 우리 공주님은 계속 쪼마니겠네 쪼마니 공주님 (키득키득 웃으며 너를 놀리고는 네 머리를 꾸욱 눌러) 이러면 더 못따라오려나~?
공주는 귀여운것보단 멋있어지고 싶다고~!! 이 아재가!!(발로 가볍게 정강이를 때리며;)공주 자꾸 놀리면 때릴꺼야~!(이미 때려놓고선;;;)
아악!!! (무릎을 꿇으며) 공주 그런거 어디서 배워먹은거야 역시!! 할아범한테 자란 애 다워!!! 성깔이 끝내줘 아악!!! (정강이를 붙잡고 골골댄다)
공주야 몇명 모았어~ 슬슬 갈까? 아니면 아침에 갈까~?
와 공주 보내버릴 생각부터 하네 대단해 역시
우리 공주님 인싸네... 아재랑은 다르게 뿌듯하다

Home 행복한 BACK 생일 황민현 태민 학교 NCTsmtown_127

그럼 우리도 가볼까 공주야 애들 불러봐~
에에~ 아재에게 배운건데~? (순수한 표정;) 칭찬 고마워~! 공주가 한 성깔 끝내주지~! (골골되는 당신을 내려보고 깔깔 웃는다;;)


웃으며

키 안커도 너는 너니까 귀엽고 좋지 왜그래? (키득키득 웃으며 네 머리에서 손을 때고는) 물어봐 물어봐!! 못물잖아~ 물어봐~!
(머리를 꾹꾹 누르는 너를 보고는 키득키득 웃으며) 다시 잔 다음에 낮 밤을 돌려놓는 것도 나쁘진 않지만 약간의 트레이닝을 하는게 좋을거야~ 네 몸을 건강을 위해서?
할머니 미안해요 난 떠날 수 없어요 아직 비추지 못한 이야기가 너무 많아 웃으며 보낼게요 이젠 섭섭해 말아요 당신의 이야기들로 이곳을 비출게요 I'm home!


MINHYUN

우주가 담긴 눈💦 #황민현 #민현 #minhyun
180825🦊💝 너 밖에 안 보여☺️💕 #민현 #황민현 #MINHYUN #완벽해서황민현

Home 행복한 BACK 생일 황민현 태민 학교 bahnbazi


축하해주셔서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리님이 축하해주셔서 이미 행복합니당ㅇ!!!
축하해주셔서 진짜 감사합니다 ❤️❤️❤️
제가 더더거ㅓㅓ 다가가겠습니다❤️ 축하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최고야

..맞아. 누워서 쉬는게 최고야... (그리곤 찬 바닥에 폭 누웠나) ...추운건 싫지만.. (다시 일어남)(;)


마음에

삼촌네 신혼집 집들이 선물 무지하게 고민하다가 아이디어스 더쓰임 작가님의 레터링컵 주문했는데! 문구 보시고는 집들이 선물인거 같아서 그림도 그리셨다고 사진 보내주셨는데 세심한 마음에 감동ㅠㅠ home,home sweet ho
(갑자기 죄송한 마음에 클라인 한대만 때리기ㅠㅜ) 넵 딱 그정도... ㅋㅋㅋ ㅋㅋ아니 이필님 진짜 부지런하신거 아닌지ㅋㅋㅋㄱㅋ (포기하신 시나리오 허망하게 보기) 아 아악 클라인 빨리 사과드려;;;ㅜㅜㅜ

Home 행복한 BACK 생일 황민현 태민 학교 Home_Jiii

우릴 위해 항상 웃던 갈매기가 걱정돼 너무 힘들 땐 네 초록빛이 돼줄게 우리 서로 Don't Forget 언제나 너의 곁에 있다는 거 You must know that 넌 존재해 내 마음에 I'll be your home
모두모두 따라하세요. 번호는 묻는 게 아니라 주는 겁니다. “마음에 들어서 번호 좀 주세요” 가 아니라 “마음에 들어서 그러는데 이거 제 번호거든요. 괜찮으시면 연락주세요.” 라고 하는 겁니다.


머리를

...좀 아프긴 하네.. (머리를 흔들어서 잠은 좀 깬듯 보이지만 머리가 아픈지 머리를 꾹꾹 눌렀나.) ...지금 다시 잔다면 잘수는 있을거 같지만..
#별빛은_덕캐를_따라_흐르고 뜬금 없지만 우리 디미는 머리를 기르기 시작햇 습ㄴ디ㅏ 학ㅇ교 에유도 보고십엇어요


했어

뭐? 비금 뭐라고 했어 너
다들 담력훈련 잘 했어~?
어 괜찮아 말해 난 모든걸 포기했어

Home 행복한 BACK 생일 황민현 태민 학교 welchis_hyun

일부러 안 했어
나 텀이라고 했어...?


Home

영화 (서치) 후기 : 1. 영화관에서 보세요 2. 개봉일에 영화관에서 보세요 3. 8월 29일 개봉! 영화관에서 보세요 4. 문화의 날 5천원! 영화관에서 보세요 5. 최대한 빠르게! 영화관에서 보세요 (서치)
아니다 그냥 냔냐님 제꺼하자(?
🔊D-3 Sheep Relift 지난 롤라팔루자 공연에서 처음 선보인 (sheep Relift) 무대 후 나온 기사번역입니다. 레이의 미국데뷔에 대해 알차게 풀어주셨어요. 오직 재능과 노력만으로 성취했다고 합니다 😭😭
앗 네넹 안녕하세요~~저 말 좀 많은데 괜찮으시면 팔로해주세용!!!잘부탁드려요😍
앗 잘 안녕하세요~저 말 많고 말 잘 거는데 괜찮으시면 잘 부탁드려요!!🌸

Home 행복한 BACK 생일 황민현 태민 학교 home_tmi

모,,,,모야,,,,,모야,,,,,(달려듬 ㅠ
근로장학생의 인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ㄷㅋㄷㄱㅋㄷㅋㄷㄱㅋㅋㄱ아사니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마쨩 오이시데스카 밈됐냐고ㅋㄷㅋㄷㅋㅋㅋㄱㄷㅋㄷㅋㄷㅋㄷㅋㅋㅋ
제가 공론화한다면 혹시 연대해주실 수 있나요 가해자가 해당 예술계에서 오래된 사람이라 두렵습니다 연대의 표시가 알티든 마음이든 좋습니다
냔냐님이 조아
내가 보려고 만든 음악방송 시간 모음 ⬇️⬇️⬇️ 화요일 더 쇼 _ p.m.06:30 수요일 쇼 챔피언 _ p.m.07:00 목요일 엠카운트다운 _ p.m.06:00 금요일 뮤직뱅크 _ p.m

Home 행복한 BACK 생일 황민현 태민 학교 werber_home

[ 1차 홍보 ] 한밤의 카니발의 그 불빛보다 정말 뜨거웠던 나 거기 있었다는 걸 아름다웠다는 걸 내 안에 담고 불꽃처럼 사라져 가인 - Carnival (The Last Day) Home
뭐? 너 지금 욕? 부침개 같은 게
finally home, 수고했~~~
PATTERNS OF THE RAIN #TENTOGRAPHY 오늘 비가 오고있네요 기분 다운되지마시고요 비내리는 주변에서 아름다운 것들을 찾아 보세요! -10 #NCT
비도오고 조명도 좋고...노래도 좋고...😉-영호가 #NCT #NCT127
근데 힙마굿즈 왤케 카세트테이프소품 만보기 LP판소품 이런걸로 내주지 쫌있으면 플로피디스크나올듯 LP판까지의 감성을 이해하고 포용하는자는 카세트테이프 드씨를 녹음하고 인터뷰에서 슈퍼패미콤은 음성을 넣을 수 없어서 겜부록으로
녹음하는 쟈니형과 응원하는 나의손. #NCT #NCT127

Home 행복한 BACK 생일 황민현 태민 학교 BHyun_19920506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작고 귀여워진 정보상의 등장입니다! 작은 세계에서 어떤 고생을 할지(?) 기대해주세요! (쁘띠 아도니스)14화 8월29일(수) 0시 업데이트됩니다❤️ [카카페]
내일이면 무릎 좀 괜찮이졌으면좋겠다 너무 가만히있으니까 운동하고싶어지는
ㅋㅋㅋ ㅋ ㅋㅋㅋㅋ아니 이필님 진짜 너무 부지런하신거 아니냐구요ㅋㅋㅋㅋ 아 근데 너무 재미있을것 같아요... (이쯤되면 거의 녹음테이프
[단편] 루프물이지만 주인공은 안 할래
그리워하지 마. - Finding Home
소중하고 행복했던 #왕은이2주년
다들 모하세요?-?🤧

Home 행복한 BACK 생일 황민현 태민 학교 Home_Jiii

감사합니다❤️❤️❤️
아아악!!! 아재 물어버릴꺼야~!!(머리가 눌러지자 팔을 붕붕 흔들며 빼액) 누르지마~! 진짜 키 안크면 어떡해~!!
전 지굼 글씨체 연습이요 ㅋㅋ!
지금부터 갈 수 있는걸까나~?
트위터 하고 있습니다!
야 디엠 바 ♥️
톡ㅇ.ㄴ 안 보고...

Home 행복한 BACK 생일 황민현 태민 학교 trek_mucha

밥솤 새끼가 지금...!
#본인을_이_장르로_입덕시킨_사람에게_한마디 입덕시킨 사람 뺨때리고 싶다 (그리고 셀프 따귀 때림)
물러난 황수경 청장 “통계가 정치적 도구 되지 않게 힘썼는데” 문책성 인사로 물러나게 된 황수경 전 통계청장이 27일 정부대전청사에서 열린 이임식에서 뼈 있는 말을 남겼다.
감사핮니다ㅏ❤️💜💙💚
헉 다행이에요 !ㅅ!
저녁을 안먹었다는 사실을 방금 깨달음 국에 말아먹어야지
너의 아침은 특별하구나~?

Home 행복한 BACK 생일 황민현 태민 학교 minoutshine

자기 전 마법의 성을 불러줬더니 엄마는 그 노래 어디서 배웠어? 라고 물어서 아무 생각 없이 엄마 어릴때 산 테이프에 이 노래가...라고 했다가 설명 주체할 수 없이 길어짐 테이프가 뭐냐면 테이프에서 왜 노래가 나오
저도 배고파여ㅠㅠㅠㅜ햄버거 먹고싶당
서치 오락적으로도 되게 재밌고 뛰어난 스릴러 요소를 갖추고 있는데 포스터 죄다 이래가지고ㅋㅋㅋㅋㅋ재미보단 뭔가 사라진 딸을 찾는 아버지 이런 익숙한 소재를 특이한 연출로 서사 전개하는데에 포인트 두고 감상하는 시리어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물은 ? #tbworld2018 #exo #SEHUN #SUHO #BAEKHYUN #100MostHandsomeFaces2018 #KAI #SOUTHKOREA #TCcandler #100face
사실 그런 말 누구한테나 하는 거죠? ㅠ 이 바람둥이 (혼인신고서 작성 ㅠ
아님다 아님다 맛난거 많이 드세요❣️❣️
녜💙💙💙

Home 행복한 BACK 생일 황민현 태민 학교 2noonji

쵸우이 :"I'm home!""Welcome home."를 한국어로 번역해봐. 요세핀 :"다녀왔어요." "어서 오세요." 찬 "나는 호메!" "어서 와 호메."
뭐 우리랑 더 갈 사람이 없다면이야 지금 갈 생각 만땅인데~
한 시간 동안 2리터 들이부으면서 시작했고 변기 위에서 자야 하나 고민중이고 이와중에 트위터 타임라인 보다보니 심리적인건지 배는 고프고... 아오- 다 살자고 하는 건데 진짜 살기 싫은 기분이다 ㅠㅠ
에이~ 괜찮아 살아돌아올 수 있겠지~




Home 행복한 BACK 생일 황민현 태민 학교 RedRose_0718

Home 행복한 BACK 생일 황민현 태민 학교 RedCarpet_mh

Home 행복한 BACK 생일 황민현 태민 학교 WHITEDREAMER_mh

Home 행복한 BACK 생일 황민현 태민 학교 WHITEDREAMER_mh

Home 행복한 BACK 생일 황민현 태민 학교 view_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