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 사람 소리바다 친구 방탄소년단 웅웅 방송

Posted by 마리쉐
2018. 8. 30. 18:37 카테고리 없음


사람

이건 모두가 알아야 한다 정말로 아무로 당신이란 사람 정체가 뭔지ㅣ식빵을 찜기에 쪄먹어 보세요 3분도 안걸리고 아침에 갓구운 빵처럼 겉에가 야들야들, 식감은 폭신폭신해서 진짜 맛있어요. 최고야 아무로 당신. 믿
자살하면 지옥간다는 말이 제일 싫어 갈거면 사람을 자살까지 몰아넣은 사람이 가야지 왜 힘들어서 자살한 사람은 죽어서도 지옥에서 고통받아야 돼? 저 말을 만든 사람은 아마 '자살을 하는 건 사회가 아니라 사회에 적응을 못하는
요즘 나한테 문자 제일 많이 보내는 사람 행정안전부
※ 읽고가셔요 ※ 친구와의 이야기 저A라는 사람이 여잔데 한번도 누굴안사귀어 봤다가 여자랑 사귀게됬어 근데 헤어졌어 그럼 A는 모태솔로 같아 솔로같아? 친구모태솔로 여자랑 사귄건 사귄게 아닌가요??
최진기 강사를 모르는 트친님들이 의외로 많네.. 이명박 때 외환위기를 예견하고 정부의 환율정책을 비판하다가 구속된 '미네르바'(다음 ID)를 아는 사람들은 웬만하면 알텐데.. 그때 최진기 강사가 일선에서 경제논리로
이거 먹을때 아몬드 빼먹을려고 시도하는사람 알티해봐여
경기도 소액체납자를 채근하기 위해 돈을 쓴다? 소액이면 정말 없어서 못내는 사람들도 많을텐데. 그걸 세금을 써서 세금을 걷는다? 배보다 배꼽? 말이냐? 방구냐?

Rain 사람 소리바다 친구 방탄소년단 웅웅 방송 E_Cartridge0213

진짜 여유가 없으면 사람 추해지는거 한순간인거 같다. 여유가 없을때는 감정의 임계점 자체가 낮아져서 쉽게 화내고 울고 감정표출하게 되는데 문제는 감정 표출 대상에 대한 판단력도 떨어져서 애먼 사람들한테 화풀이하게 되는경
그거 아시나요? 자살을 결심하는 건 힘든 일이며 그걸 포기하는 건 더 힘든 일입니다. 자살을 생각하는 많은 사람들은 죽고 싶은 만큼이나 살고 싶어 합니다. 죽음을 생각하는 이유는 더 이상 희망이 없어서입니다. 그럼에
저한테는 (Rain)에서의 드럼 연주가 정말 특출나게 들립니다. 제가 아닌 다른 사람이 연주하고 있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신들린 것 같았죠!
🌌 01 남성, 경기도 🌌 우울증, 자해 (사진 x) / 약 복용중 🌌우울트, 섹트 잦음 🌌 DM은 열린 문 / 어려운 사람 아녜요 🌌 흔적 남겨주시면 찾아가요 삶이 점점 나락으로 가고 있네요. 오늘 이 하루에도,
친구의 지뢰를 판다고 얘기 했을때 웃으면서 들어주는 사람...그거 찐우정이다
유통기한 지난거 먹고 ㄱㅊ았다는 증언들은요 그거 먹고도 멀쩡한 사람들만 입을열수있어서그래요
아 집에 올 때 나랑 계연할사람 외치면서 걸어올 걸 그랫ㅇ다 그러면 비가 모세의 기적마냥 갈라져서 신발도 안젖엇ㅅ을텐데 칟쇼 너무 웃겨요

중국 신조어중에 넘나 나인 게 있네ㅋㅋㅋㅋㅋㅋ 明明病 밍밍삥 -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는 병 月光族 위에꽝쭈 - 한 달 월급을 다 소비해 버리는 사람 나네 나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네이흥블로그 '박귀진 생각'
진짜로 워너원보겠다고 밤샘하지말아주세요 그자리는 48출연자 파이널 데뷔평가무대이고 데뷔순발식무대인데 그사람들 응원하는사람이가야지
채니주변엔 항상 사람이 만코 소히도 챈언니를 엄청 좋아하는 것 같다 은근 투샷이 자주 잡혔던 듯
방청신청할때 솔직히 전시즌 데뷔맴버 볼라고 신청하는 사람있을까봐 끄듀 48팬들 많이 못갈까봐 그래서 좀 걱정했는데 진짜로 이런생각 한 사람이 있는거에 놀라울뿐이고... 현장에 진짜 전시즌 데뷔맴 응원하려고 슬로건 응원봉 들고오
많은 사람들의 우울증을 앓는 원인이 부모님이다.
Rain - 존의 말에 의하면 날씨에 대해서 항상 불평하는 사람들에 관해 만든 곡이며 노래가 영 마음에 안 들어서 트릭을 주기 위해 기타 녹음 역회전 효과를 줬다고 합니다.
파판에 아는 사람 1도 없었을 때 외로워서 사람많은 림사에서 이러고 접종했는데 다음 날 접속하고 자리비웠다 오니 이럿게 되어있었다 넘 귀엽고 친절헤

Rain 사람 소리바다 친구 방탄소년단 웅웅 방송 Rain_chan_030

네가 추천해준 노래는 단 3곡이었는데. 사람들이 추천해주는 그 좋은 노래들은 기억도 못하면서, 왜 그 3곡은 끝까지 맴돌고 기억하는지.
청담동 모 명품 수선 업체에서 필리핀 여성을 데려와서 헐값에 3년을 부려먹었는데, 그동안 가죽 염색약 조색 전문가가 됨. 그걸 알고 다른 업체에서 비싼 돈 주고 데려감. 역시 사람은 기술을 배워야 돼. 그리고...
좋은 사람 얼른 만나서 이쁜 연애하시길 바래여👍
사람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그 사람이 어떤 생각을 하는지,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알 수 없으니까요... 그래두 어딘가엔 좋은 사람들이 분명 있을거에요!😆
대군 콘서트 굿즈줄을 벌써부터 서고있고 맨처음 온사람들이 명단잡는 총대하겠다네여,,,ㅎ
안녕하세요 ㅇㅁㅁㅇ의 트친이였던 사람입니다.. 저는 전에 학교에서 친구 A가 자기 친구들과 싸우자 친하지 않던 저에게 갑자기 말을 걸었고, 그걸로 인해 A의 친구들이 저를 따돌림시키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너무 속
크아악 (퇴근아홉시인사람

알티) 일부러 전화번호 남겨서 저 번호로 욕설을 보내는 사람들 고소하고 그걸로 컨텐츠 만드려는 어그로 같은데 그냥 먹금 하는 게 제일 나은 방법 같습니다.
장래희망이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인데, 세 개 중 ‘리치’만 안 되어 곤란한 사람들의 모임
등장 하나로 장르 바꾸는 사람 나야나 👇
님들 점심 먹고 지루한 시간인데 문제 하나 풀어보실? 방 안에 사과가 6개 든 바구니가 있다. 그 방에 사람 6명이 들어가 사과를 1개씩 나눠가졌다. 그런데 바구니에는 여전히 사과가 1개 들어있다. 어떻게 된 일일까?(
이것보다 힙한 맥주 마시기를 못 봤다 주변 사람들까지 완벽함
같이 시험본 사람 99였어.. 나 너무 슬펐어ㅠㅠ 나 나이 생각보다 많은편인가? 하는 고민에 빠짐ㅜ
원피스는 자주 겁나 치밀한데 때때로 안치밀해서 사람 헛갈리게함... 그리고 장기연재로 오다가 생각과 사상이 좀 바뀌어서... 옛날에 젊고 푸릇한 오다 없어.. 이제 빻은 아재만 남았어... 여캐 취급 거지같이하는 아재가

Rain 사람 소리바다 친구 방탄소년단 웅웅 방송 zesa4869

사과 문제는 임신한 사람을 잠깐 생각했었는데
맨날 정부 여성정책 부족하다고 실컷 욕하고 그 정책 담당하는 장관을 전문성 있는 사람으로 바꾸니까 또 그건 안 된다고 하고 뭐 어쩌라는 거임 ㅋㅋㅋㅋ 사태가 나아지기를 바라기는 함?
쓸 사람 자유롭게 쓰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 아 개빡치네 카페가면 제발 테이블 좀 후벼파지 마세요 구멍이 있다고 그 구멍 후비지마세요 트위터엔 그런 무식한사람 없겠지만 진짜 속이 터짐 마지막사진 테이블은 통원목이라 테이블만 300넘는 가격임 근데
검마님과 루미너스 빛을 탐구했던 사람들
뒤늦게 나꼼수나 이이제이 들으면서 정치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은 그 이전의 역사를 잘 모르고 잘못된 정보로 공격하는거라 그럴 수 있다고 생각했다. 정보가 편향되어 있으니까. 근데 2002년부터 뻔히 알던 사람들조차 내가
남의 타투 보고 “후회 안 하세요..? “ 라고 하는 사람한테 안그래도제가너무후회중이라오늘자살하려고요 라고 말한 후 분위기 싸하게 만들기

타투한거 보면서 후회 안 하냐고 묻는 사람들이 듣고 싶은 대답은 뭘까...
일본 식품 종사자한테 분한테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최근 일본에 녹차맛 과자가 늘어난게 일본사람들이 녹차맛을 좋아해서라기보다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선물용으로 녹차맛 과자를 대량으로 구매해서라고,듣고보니 일리가 이따
내 병명은 희귀병이라서 이제 기대수명에도 다다르고있고 같은 병명을가진 친구하나 있으면 하는게 일생소원이었고, 작년에 큰 결심을 하고 자조모임을 만들어 보려고 했지만 환자로 위장한 사람에게 농락을 당하고 충격이 커서 건강이
💮2차홍보 다 정해가니, 우리 불부터 고칠까~? 이따 불 고치는 사람 오기로 했는데, 조금만 더 정해보는게 어때요? [03🔼ㅣ오브젝트헤드onlyㅣTWTㅣ히어로빌런 약대립ㅣ초능력선점ㅣ일상개그ㅣALLㅣ15금ㅣ성장제ㅣ
난 이거 정말 넘 대단한 것 같아... 존재 자체로 게임의 상징이 된 사람
왜 박해미 씨가 욕을 먹어야하고 그 죄를 왜 박해미 씨가 짊어져야하며 자숙해야 합니까? 단지 그 사람 배우자라서? 아니 너무 궁금하네
이건 진짜 뭐 하는 새끼야...? 사람 새끼임? 항상 이 자리 비워 놔야 되는 이유가 이런 것 때문이다. 임산부 오면 비켜준다는 새끼들 하나도 안 비켜주잖아.

Rain 사람 소리바다 친구 방탄소년단 웅웅 방송 FEAR7ESSNESS

ㅠㅠㅠ 사람 살리겠다고 무작정 인공호흡 하는 우리 애ㅠㅠㅠ.... 만약 진짜 입으로 독을 먹었다면 자기 목숨도 위험했을 텐데 그런건 뒷전이고 일단 살리자 보자 마인드ㅠㅠㅠㅠ.....
패트로누스도 애니마구스도 레질리먼시/오클리먼시도 고급마법인데 원작 인물들이 워낙 써서 평범한줄 아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전부 선천적인 재능이랑 후천적인 노력이 필요한 것들이기도 한데


소리바다

[방송] 오늘(8/30) PM6:30 SBS funE, SBS MTV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 #방탄소년단 이 출연합니다.
180830 소리바다 블루카펫 #강다니엘
180830 소리바다 preview #옹성우 #ongseongwu #wannaone #워너원
180830 소리바다 레드카펫 블루카펫 soribada 동글동글 #워너원 #옹성우 #성우 #wannaone #WANNAONE #seongwu #Ongseongwu #ワナワン #ソンウ
180830 소리바다 블루카펫 너무 잘생겨서 할 말도 생각이 안 나 💦 #옹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180830 소리바다 레드카펫 #도영
180830 소리바다 레드카펫 레카 #nct127 #재현 #jaehyun -
180830 소리바다 백스테이지 스쳐지나가는 울 시티들
#김종현 #쩨알 #JR #복자 [PREVIEW] - 180830 소리바다 블루카펫 오늘의 종현이💙
180830 소리바다어워즈 블루카펫 프리뷰 #황민현 #민현 #Minhyun 😍❤️
0830 소리바다 백스테이지 #윤지성 나 가께 이따 봐 이따 봐 👦🏻👋👦🏻👋 ㅠㅠㅠㅠ너ㅠ무ㅠ귀ㅠ여ㅠ워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소리바다 8시 52분 쯤 엑소 수상소감 비씨알 (⊼⌔⊼ )

Rain 사람 소리바다 친구 방탄소년단 웅웅 방송 sun_rain_213

[정보] 2018 소리바다 베스트 K-뮤직 어워즈 큐시트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워너원 #WannaOne


친구

#오너가_자캐_이름을_짓는_방법 박주혁 / 그냥 주혁이라는 이름 조와했어서 지음 카론 / 친구가 아무생각없이 말한걸로 지음 한시아 / 사이코패스같아서 바로 붙여줌 rain c. louis / 트친분이 레인이라고ㅠ말해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아 이과 친구가 명대사 날렷서요 ㅋ 스윗함 그 자체 ㅋ ㅋ ㅋ
#실친소 16년지기 불알친구를 소개합니다
최근에 사귄 외국인 친구가 한국에서 이러고 놀고있다고한다
친구한테 코난그리기 해봄 ?????
남친에게 집착, 감금 당했던 친구는 결국 데이트 폭력가해자랑 결혼을 한다. 수도없이 말렸고 남친과 싸워줬고 이건 아니라며 말했지만 소용없었다. 결국 10월에 결혼 할 예정이라며 알려왔다. 난, 네 결혼식에 가지 않을거

대전 호우경보를 넘어서 홍수주의보 뜸 ㅋㅋㅌ 친구 집 앞이래 헤엄쳐서 갈판인데 왜 휴강 안 하냐고ㅋㅋㅋ
애기친구들 무슨 얘길 하구 잇나요? 너무기여워
친구 축제 놀러갈꺼야...
[Fancam] 180826 여자친구(GFRIEND) Season of Gfriend in Manila - 봄비 (Rain In The Spring Time) 직캠 by oppaniayu #SeasonofGFriendin
[Fancam] 180826 여자친구(GFRIEND) Season of Gfriend in Manila - 여름비 (Summer Rain - Ballad) 직캠 by oppaniayu #SeasonofGFriendinMa
오래 가는 커플의 특징 1. 둘의 성격이 잘 맞고, 서로의 가장 밝고 편안한 모습을 이끌어 낸다. 2. 상대가 열중하는 활동을 서로 좋아하고, 진심으로 관심을 가진다. 3. 친구로도 자연스럽고 쉽게 잘 어울린다.
파판십오의 장점:갓겜이다 인생친구를 앋을 수 있다 존나재밌다 파판십오 오십프로 세일 싸다 싸 단점:100기가다 솔직히 이건 진자 나도 커버쳐주기 힘들다

Rain 사람 소리바다 친구 방탄소년단 웅웅 방송 sun_rain_213

친구들아 릴렉스 밀란 소파 꼭 사세요 정말 너무 좋다 너무 편안하다 엄마는 세상에 누가 나를 이렇게 포근하게 안아주겠냐며 감탄하고 가시고 저는 잠깐 앉아 봐야지 하고 앉았다가 정신 차리니 한 시간이 지나 있었어
타운으로 놀러와요 동물의 숲 진짜 오랜만에 하는데 광장에서 아는 친구들 만나서 혼자 내적친밀감 폭발하는 중이다... 닌텐도에 있던 애들 그대로 있는게 너무 좋아ㅠㅠㅠㅠ 힝 하지만 애들은 날 모르겠지.... 혼자 감성팔이 중...
피스랑 다랑어... 나랑 사진도 교환했던 친구였는데 힝힝
텐쇼인 재벌 후계자 쩔친이고 그러면 막 생일때 별장하나씩 받고 섬 하나씩 받을거같은데 콩 극혐하는 소꿉친구한테 3단 콩케이크 선물하는거보고 뇌피셜 다 깨졌음 ( ㅋ ㅋ ㅌㅌㅋㅌㅋ ㅋ ㅋ
아마미야 친구 근황 역시 그남(?)
walkin' in the rain에서 " 기대가돼 한편은 걱정이돼 " 이 가사를보면 멤버들이 여자친구가 어디로튈지 걱정하는듯하다 하지만 여자친구는 멤버들의 마음을 몰라준다 멤버들은 헤어지지도못하고 안절부절하고있다
예데뮤비에서는 멤버들이 우산을 던지는데 그게 ' 이미 너는(여자친구) 날 가지고놀았으니까 더이상 매달리지 않을래 ' 라는 뜻인것같다 그래서 walkin' in the rain의 감성적인 단어보다 ~한거야? 어제 뭐했어? 이런식의 말이 나온것같다

Rain 사람 소리바다 친구 방탄소년단 웅웅 방송 huhuhuwataru

다들 이성애에 돌아버려서 이걸 보고 여자친구 생일 챙기는 남자친구라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복근 있는 친구! 우리 정국이 그리고 우리 지민이 🐯 그리고 태형이! 🐥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훉 누가 자기 몸에 손 대는 거 정색하고 싫어하는데 전학 온 지 3일 된 애가 지훉이 머릿결 좋다 하고 이렇게 만져가지구 친구들 다 허억 했는데 자기들이 털끝이라도 닿을라치면 으르렁 대던 박지훉이 가만히 있어서 더 허억 하
어제 허묵 성우님 작품 쭉 보다가 와 오토메 겜 많이 하셧네 그랬더니 친구가 오토메겜 회사에서 가만 둘 목소리가 아니래서 빵 터짐 ㅋㅋㅋㅋ 맞어 아따맘마에서도 그를 가만 두지 않앗지
라이브에 빠지지않는것 1.제작진의 현실웃음 2.호비호비의 현실환멸(feat.저친구어뜨카지 항상 빠지는것 1.앨범상세홍보 2.방탄과아미의 제정신 #MPN #BTSARMY #BTS
친구 경북대 후문에 가봤는데 생각보다 별 거 없더라. 나 나 거기 가봤어. 올리브영있고 롯데리아 있지? 친구 설입에는 말이야 나 나 거기 알아 올리브영있고 롯데리아 있지?? 친구 건대는... 나 올리브영
친구 보증섰는데, 친구가 잠적했데. 나 채권자들한테 맞고있어요. 오천만원 갚아야해요. 살려주세요-라고 우리 엄마가 오늘 받은 보이스피싱 내용. 내가 단단히 말해놔서 엄마는 "우리딸이 보증 설 일이 없다."하고 끊었단

Rain 사람 소리바다 친구 방탄소년단 웅웅 방송 urmyfavorite17

#여자친구 #예린 #GFRIEND #Yerin 180829 스쿨어택2018MC 제 친구가 찍은 사진인데 너무 부럽네요.....ㅠㅠ
옆에서 친구가 이거 펜잘큐 광고 아니녜서 우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스라벨 많이뜬게 부러웠는데 2. 바부같이 그걸 다 피스돌림(이번 스랍 마라벨에 버금가는 가격인데) 3. 바보랑 친구 안 함


방탄소년단

180825 럽셀콘 #JIMIN #지민 #방탄소년단 #김태형 #뷔 #V 💕💕💕🐯🐈💕💕💕💕
8월 마지막 주! #엠카 최초공개의 주인공 #방탄소년단! world-wide handsome 👍 프로 #IDOL #진 군의 셀카! 아미분들 예쁜 거 좋은 거만 보라고 멋지게 찍어 주었네요! 오늘 저녁 6시! 전 세
#IDOL 미모 뿜뿜 뽐내는 #방탄소년단 #지민 군! 무대에서 가장빛나는 넘나 소듕한 지민군의 퍼포먼스는 항상 역대급!!! 오늘도 전 세계 아미 심쿵 할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매일 멋짐을 경신중인 #방탄소년단 #RM 군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선 속 시원한 랩으로 여러분 가슴 뻥 뚫리게 할 거예요! 눈 호강 귀 호강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엠카~가 여러분께 추천합니다! 오늘 저녁 6시

Rain 사람 소리바다 친구 방탄소년단 웅웅 방송 suck_4_

안어울리는 스타일이 없는 황금막내 #방탄소년단 #정국 군! 오늘 저녁 6시 #IDOL #Im_Fine 무대에선 얼마나 또 멋질까요! #BTS 콘서트를 못가 아쉬움에 눈물 흘렸던 아미분들은 오늘 저녁 #엠카~로 와주
0830 엠카 585회 출연진 고성민/김용국/네이처/노라조/다이아/라붐/로시/방탄소년단/빅플로/Stray Kids/신화/SF9/MXM/여자아이들/이달의 소녀/IN2IT/임팩트
[방송] 오늘(8/29) PM6:00 Mnet (달려라방탄) 에 #방탄소년단 이 출연합니다.
[방송] 오늘(8/30) PM6:00 Mnet (엠카운트다운) 에 #방탄소년단 이 출연합니다.
[#오늘의방탄] 아미가 즐거우면 됐다! 방탄소년단이 즐거우면 성공! 최선을 다해 앨범소개를 하려고 하지만 결국 게임만 남는 컴백 라이브쇼 시청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컴백무대기대해주세요 #IDOL
엠카 today's 방탄소년단 cut (2)


웅웅

웅웅 먼저 편하게 말할게. 친해져😊

Rain 사람 소리바다 친구 방탄소년단 웅웅 방송 ING_kirin_grim

웅웅 메트작성 부탁행
웅웅 친해지자❤
웅웅💜
웅웅 나 메트 부탁해!!
웅웅 밤비라고 불러줘 친해지자💕
웅웅 나도 메트 작성 부탁할게!!
웅웅 오래봐💕

Rain 사람 소리바다 친구 방탄소년단 웅웅 방송 yoonjoo_fe

웅웅 공사 당근이양


비가

PATTERNS OF THE RAIN #TENTOGRAPHY 오늘 비가 오고있네요 기분 다운되지마시고요 비내리는 주변에서 아름다운 것들을 찾아 보세요! -10 #NCT
비가 오는데도 그는 출발했다. In spite of the rain, he started. Though it rained, he started.
이거 제가 애끼는 우산인데 어지간이 비가 많이 와도 어깨 안젖고 투명이라 시야확보되서 깊게 눌러써도 안전합니다. 비닐재질도 굉장히 두껍고 살도 튼튼합니다. 몇년전에비해 가격도 많이 떨어졌군요(한 8만원돈 주고 샀던 기억)
왜 항상 나한테만 비가올까요? 17살에 했던 거짓말 때문인가요? 왜 항상 나한테만 비가올까요? 햇볕이 쨍쨍한 날에도 난 번개를 피할수가 없어요 [why does it always rain on me]
점심까지만해도 미친듯이 비가 오더니 해가찐다!!! 해가찐김에 어서 서둘러 나가서 일보구왔따!!!!
셉미 대형이라 지민이 혼자 가운데 있고 멤버들 양쪽에 있었는데, 누가 개인멘트로 오빠 힘내요!! 이래가지구 호비가 그거듣고 크게 지민이 힘내요! 하니까 태형이가 Asmr톤으로 마이크에 대고 소근소근..햇어 🐯 지민이 힘내여

Rain 사람 소리바다 친구 방탄소년단 웅웅 방송 welcome_to_er

5. 비 올때는 역시 라면..😳 이 아니라 비에 관련한 노래 들으면서 감성 푹 빠지기 (?) 비스트 비가오는날엔, 샤이니 투명우산, 태연 Rain, 아이유 Rain drop 추천합니다😁😁
(거센 비가 쏟아져 내려 그대로 빗물을 흡수했다. 주인은 계속해서 전투 중이였고 고전하고 있다. )
비가 만이 오네.. 나..우산 없는데.. 집가서 in the rain 들어야지..
하이 참 네 말이야 티져가 이렇게 좋으먄 어쩌잔 말이야 진짜 하 알티만 하세요 중천러 교카 드립니다. 진짜 잘생겼다 천러ㅠㅜㅠ 내일 뮤비가 뜬 후 제가 이제 즐겁게 감상을 하다가 예.. 토요일에 뽑을게요!!!


마지막

180830 마지막 뽑기찬스 실패하고 무대준비하러가는 지성이💕 그래도 리라쿠마 하나 뽑음ㅋㅋㅋ 못뽑았어ㅠ 하면서 쪼르르 달려가찌요 #윤지성 #오늘의윤지성 #윤지성귀여워
신비한 별의 쌍둥이 공주 마지막화 (Feat. 날조)
사이판에서 마지막 사진 🌊☀️ #JIMIN

Rain 사람 소리바다 친구 방탄소년단 웅웅 방송 Bl_meong

☺️👋 마지막 사진 누굴까요 #JIMIN #LOVE_YOURSELF 結 'Answer' #ㅉ
180826 ICN 채원이 프로듀스48 마지막 생방송도 파이팅~!💕 #프로듀스48 #PRODUCE48 #울림 #김채원
💌 #고토모에 지하철 광고 포스트잇 활용 안내 💌 건대입구역 지하철 광고에 붙여 주신 응원 포스트잇은 메시지북 프로젝트 측에서 수거한 후 메시지북에 붙여 모에에게 전달됩니다. 수거는 광고 마지막 날인 오늘 이뤄집
인천대에 남친두신분 조심하시길... 마지막 문장에 너무 소름돋아버렸어요


옹성우

180830 #옹성우 소리바다 베스트 K-뮤직 어워즈 블루카펫 #워너원 가을남쟈🍂분위기🧐조녜
180830 preview #황민현 #옹성우 #개안즈 오늘 미모 무엇ㅠㅠ
반짝반짝 미모✨ #옹성우 반쪽 하트 모음💕

Rain 사람 소리바다 친구 방탄소년단 웅웅 방송 pigonhansaram


시간

이쯤 되면 육포님이 현재 있는 곳이랑 제가 있는곳이랑 몇시간 차이 나는걸까요...
예전에 엄마가 내가사는 동네 병원에 입원했을때 병문안을 간적이 있는데 그때 샌드위치랑 타르트 여러개를 사간적이 있다.... 식사시간대는 아니였지만 엄마가 빵이먹고싶다길래 사는김에 타르트도 샀는데 엄마가 그걸 보고 너무
그렇군요! 16시간이면....거의 하루차이네요
그렇지여.. 그래서 겜 이벤같은거 뛸때 은근 시간 계산 해야되요 ㅠ
올만에 학교나 가볼까... ( 버스타고 2시간 넘는다.. )
히히 오래가자 ❣️ 시간 되면 내 메트 한 번만 작성해줘ㅜ 🙇‍♀️
등교와 출근 시간이 겹쳤다... 지옥이다...

Rain 사람 소리바다 친구 방탄소년단 웅웅 방송 eunseoungeun

컴퓨터? 시간?
1시간 30분 동안 머하지
관객의 수는 경우에 따라 매우 적을 수 있습니다. 주로 야외 1시간 공연 이며, 토/일/공휴일이 좋습니다. PA시스템 (마이크/음향) 준비해 드리며, 손악기, 건반 등 개인장비는 지참 하십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ㅋㅋ)3시간이나 남앗ㅅ군요!!.!.!.!.!.!!!!
두어시간 있다가 츤데레 할배가 스테이션 앞에 아무말도 않고 신발 가지런히 두고 딱 두글자 (힘내)라고 쪽지넣어놓고가심.... 밑창 다 붙어있고 심지어 좀 깨끗해진 상태로 신발이 돌아왔는데 슬리퍼에서 갈아 신는데 눈물이 핑
아 그랬냨ㅋㅋㅋㅋㅋㅋㅋ 음식자체는 맛있다고는 하는데 얘기들어보니까 두시간이상 음식이 안나와서 세시간동안 카페에 있었다 이런 얘기도 많고...ㅠ 굳이 갈 필요는 없으니께 ㅇ 홍대나 놀러가야지 너 언제 시간 비냐
퇴근 시켜 주세오.. 퇴근..... 1시간 28분이나 남음..

Rain 사람 소리바다 친구 방탄소년단 웅웅 방송 peacefor309

혼자 사는 거 정말 좋다. 부모님 좋은 분이시지만 동거인으로서 괜찮냐 하면 그것은 별개라... 조용한 집에 좋아하는 음악 틀고 누워 있으면 이게 정말 집이구나 하는 행복감. 퇴근까지 한 시간 남았네. 얼릉 내 집에 들어가서 고
애들 지인짜 어느 멤버 할 것 없이 전부 진짜 피곤해보였는데 ..24시간 깨어있다 그랬어 퓨ㅠㅠㅠㅠㅠㅠㅠ투어 준비 하느라 바쁜가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해 관광기념품 공모전 대상 작품인데 아이디어 짱이다. 나도 근정전 단청 연필 사고 싶어ㅠ 내일부터 DDP에서 전시 및 판매한다는데 시간 되면 가봐야지
저녁먹을 시간~ 다들 맛있게 잘 챙겨먹어요! 호그와트 연회장은 언제나 진수성찬이라니까~
피로를 부르는 10가지 습관 1. 갑자기 무리해서 운동하기 2. 장시간 일하기 3. 같은 일을 반복 4. 같은 자세 오래 유지 5. 한 가지에 집중하기 6. 싫은 일을 억지로 하기 7. 늦은 밤까지 일하기 8. 시간에 쫓
실시간 메이플상황 검은마법사 추모중 모험가들 왜죽엿냐고 서로비난중 모험가들 오르카가 웃어줫다며 기뻐하는중


Rain

옛날옛적에는 막 자트도 설정하구 그랬던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밋도 걸리구..

Rain 사람 소리바다 친구 방탄소년단 웅웅 방송 E_U_B_J_eubj




Rain 사람 소리바다 친구 방탄소년단 웅웅 방송 sunshower_rain

Rain 사람 소리바다 친구 방탄소년단 웅웅 방송 mozyo_any

Rain 사람 소리바다 친구 방탄소년단 웅웅 방송 fossilized_mola

Rain 사람 소리바다 친구 방탄소년단 웅웅 방송 renjunmp4

Rain 사람 소리바다 친구 방탄소년단 웅웅 방송 cha_so_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