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래] 아이유 콘서트 AIR 목소리 신화 IU

Posted by 마리쉐
2018. 8. 31. 23:59 카테고리 없음


아이유

180714 윤미래 콘서트 아이유 출근길 프리뷰 아이유님 미모에 눈이 부셔 부셔 😎 #아이유 #IU
20180714 #아이유 윤미래 콘서트 게스트 퇴근길
180714 아이유 - 금요일에 만나요 (윤미래 콘서트 게스트) cam by. 별빛유☆ 이건 여기서만 올리는걸로..영상이 짧아서..ㅠㅠ 기대하지 못한 떼창을 들은 징짱의 반응만 보시는걸로..
윤미래콘서트 아이유 퇴근길 #아이유 #이지은 #IU
180714 윤미래 콘서트 게스트 아이유 출퇴근 직찍 샘플 by.윤민후 #아이유
180714 아이유()윤미래 콘서트 게스트 퇴근 프리뷰 by. jieuninus
2018-07-14 윤미래 콘서트 게스트 아이유 () by eyephoto #아이유 #IU #이지은 모델 워킹하며 등장!!

윤미래 아이유 콘서트 AIR 목소리 신화 IU onlyforiu0516

180714 윤미래 콘서트 게스트 아이유 출.퇴근 직찍 프리뷰 by eyephoto
180714 아이유 윤미래 콘서트 퇴근 프리뷰
180714 아이유( )윤미래 콘서트 게스트 퇴근길 직찍 프리뷰 by 러브투미
180714 윤미래 콘서트 아이유 ( ) 무대 샘플 by 러키가이 #IU #아이유 #이지은
에이핑크가 추천하는 한여름에 듣기 좋은 노래! 초롱- 윤미래 You&Me 하영- 아이유 Rain Drop 보미- 혜은이 감수광 나은- 에이핑크 1도없어 남주- 맘마미아 Thank You For The Music
180714 윤미래 콘서트 아이유 퇴근길 프리뷰 #아이유 #IU


콘서트

180714 윤미래 콘서트 게스트 출근길 프리뷰

인디에어 신창공기설모티브면 윤미래님 부분은 콘서트때 신창이 떼창하면ㄴ댈듯... (?


AIR

in the air 윤미래 피쳐링 당연히 랩일 거라 생각했는데 백보컬인.. 기분좋게 한방 먹은 기분 🤩
1. In the air 윤미래 피처링 sophia pae[보아 원샷,투샷] 2. Kiss me like that 슈퍼파워 작곡가 김이나 3. Level 터치, 러브레터, 벌, 러브, 이효리 텐미닛 4. Here
탐라의 트친여러분 신화의 20주년 기념 음반이 나왔습니다. 트렌디한 음악으로 가득한 이번 앨범 한 번씩만 들어봐주시면 감사하겠숩니당!!! 추천곡👉타이틀곡 kiss me like that/In the Air(feat.윤
여러분 신화의 kiss me like that 빨리 들어요 진짜 좋고 윤미래씨랑 함께 한 in the air도 들어요 우리 오빠랑 윤미래씨 목소리 케미 왠일이니
In the Air 윤미래님 어디 계신....????? 내 귀가 막귀인가
신화 in the air 젛아요..윤미래밈이 같이 나온다

윤미래 아이유 콘서트 AIR 목소리 신화 IU ymhiu0516

'In the Air' 도 너무 좋음ㅠㅠㅠㅠ 윤미래 목소리 너무 좋아ㅠㅠ 담엔 랩도 같이 피쳐링 했음 좋겠다~~
미친 ㅋㅋㅋㅋㅋㅋ 신화 인디에어 들으면서 이 여자목소린 누구지 대박쩐다 이럣는데 윤미래 피처링이야..... in the air ...훌륭합니당.... 타이틀다음으로 조아함
#신화 스페셜 앨범은 1번 트랙 In The Air 부터 싢부심 하늘 끝까지 뻐렁치게 한다 Can you feel it in the air~ 귓가에 계속 맴돌고 신혜성과 윤미래 음색 절묘하게 잘 어울리고~
윤미래님 In the air 녹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신님 제가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정말 최고이십니다. 8ㅅ8
신화 신곡 In The Air 처음에 딱 듣고 응? 설마 윤미래? 했는데 진짜여따 대박적 신화가 엄청나니까 윤미래랑도 노래하는구나


목소리

윤미래 타이거JK끝난줄알고 가다가 윤미래목소리 듣고 뛰어왔지 이 몸뚱아리로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사람은 몰라도ㅋㅋㅋㅋㅋㅋㅋㅋ
인디에어 윤미래님 목소리 너모 안들ㄹ리는ㄴ데...? 밑에 깔리는거야 그냥..?

윤미래님이랑 우로빠 목소리 무슨 일ㅠㅠ 시작부터 너무 좋네
윤미래님이랑 셩옵 목소리 너무 잘어울리네ㅜㅠㅠㅠㅜㅠㅜㅜ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
윤미래님 목소리 넘 좋균
딱 하나 아쉬운거 인디에어에서 윤미래님 목소리가 잘 안들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마자마자 윤미래씨 목소리 너무 환상적이더라...
신혜성 저음+윤미래 목소리 합이 진짜 최고다....
글고보니 인디에어 속 윤미래님 목소리도 약간 공기처럼 깔린 느낌을 받았는데 이것도 백퍼 의도된 거겠구나...ㅜㅜ

윤미래 아이유 콘서트 AIR 목소리 신화 IU jieuninus

아 인디에어 들을때마다 윤미래님 목소리 깔리기 시작하면서부터 온몸에 소름이 쫙 돋아


신화

윤미래분 피처링 김이나분 작사 이민우님 작사 에릭님 랩메이킹한 이 빵빵한 앨범속 여섯곡을 안들으시겠다고요?!?!?! #신화_KissMeLikeThat_컴백한다
신화 음반 듣는중...첫곡 좋네. 윤미래 피처링.
인디에어 전체적으로 깔린 윤미래님이 이 노래의 깊이와 높이를 크게 확장했다. 검푸른 하늘에 오로라가 펼쳐진 느낌. 이토록 신화와 윤미래의 음색이 조화로울 줄이야.
신화 노래 너무 좋아... 타이틀도 맘에 들고 윤미래 피쳐링한 곡도 좋고! 앨범 잘 뽑았다
신화 유스케 나오겠지? 반드시 인디에어 불러주세요 윤미래님도 같이..!
진짜 신화 이번 앨범 미친거아니냐 너무하자나ㅜㅜㅜㅜ진심 하나하나 다좋다 일하느라 멜로디만 계속 듣다가 이제야 제대로 가사까지 다보고있는데 너무좋다ㅜㅜㅜ"우리 이름 우리가 책임지지 신화!" 이가사 특히 신화답고 간지난다

3년 신화와 관련된 노래만 들었는데 제가 지금 윤미래씨 노래에 훅 반했다고 합니다!


IN

5. 윤미래님 - goodbye sadness hello happiness
(#쇼음악중심) 퀸 오브 퀸 #윤미래 와 레전드 아이돌 #위너 의 무대! 원래 이렇게 셋이 그룹이었나 싶을 정도로 잘 어울리는데 나만 그렇게 느껴...? #T #미래 #Yoonmirae #WINNER #EVERYDAY
윤미래│① 랩, 여자, 삶 by 글 강명석, 디자인 전유림 ‘GEMINI II’는 윤미래가 11년 만에 발표한 정규 앨범이다. 그의 남편 타이거 JK에 따르면, 그사이 소속사에게 사기를 당했다고 한다. 타이거 JK 역시 활동의
용국(LONGGUO) Digital Single Album ‘CLOVER(Feat.윤미래)’ Concept Photo (Feat.톨비) 2018.06.13 6PM Release #용국 #LONGGUO #CLOVER #톨비


인디에어

인디에어랑 럽, 떠나가지마요 냐취향 곡❤️ 울오빠들 너무 노래 잘 뽑음ㅠㅠ 윤미래님 핕도 너무 좋아
1번 노래 제목 인디에어인데 윤미래 피처링이고 너무너무 좋음;;;;; 그냥 어떻게 좋다고 말해야할지 모르겠는데 그냥 부드럽고 자연스럽고 편한 노래여서 귀에 너무 부담이 없어서 좋다 그리고 에릭 랩이 약간 기도 비슷함

윤미래 아이유 콘서트 AIR 목소리 신화 IU dlwlrma0516_IU


CLOVER

180817 합정 팬싸 오늘 너를 처음 만난 것처럼 그런 행운이 날 찾아와 주길 oh 많은 사람들 그 안에서 내 이름을 불러준 너 Say I love you Nobody else but you (🎧용국-CLOVER
[#용국] 잠시후 오후 6시30분 SBS MTV 더쇼 MC용국과 CLOVER(Feat.윤미래)무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본방사수 부탁드립니다🍀🍀 #LONGGUO #CLOVER
이번 저의 솔로곡 CLOVER를 피처링 해주신 최고의 아티스트 윤미래선배님과 사진을 찍었어요! 와우!! 그리고 타이거JK선배님 Bizzy선배님 주노플로선배님까지 ㅠㅠ 진짜진짜 영광이였어요!
[#용국] 멜론 매거진에서 용국(LONGGUO)의 CLOVER(Feat.윤미래) 셀피캠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스케줄 중 틈틈이 담은 용국이의 모습 한번 만나 보실까요~?🍀🍀 🔹


용국

[#김용국😑] 윤미래선배님과 더쇼에서 만났어요!! 싸인앨범도 받고 사진도 찍었습니다ㅠㅠ 넘넘 감사드려요!!


타이거JK

타이거jk 윤미래 비지 비와이 김하온 헤이즈 등 등,,. 라인업 개쩔어서 ㄴㅏ는 예매 할 수 밖 에 없 었 다
나두요 ㅋㅋㅋㅋㅋ 그냥 윤미래랑 타이거JK가 좋아요. 확실히 신나요

역쉬 ... 힙합부부 윤미래타이거jk그다음? 쌈그
공연 언제 끝나려나. 창문 열러놓고 싶은데.. 음.. 주노플로 나왔는데(잘 모르지만..) 아직 윤미래와 타이거JK 나오지도 않았어
시청앞에서 한 뮤직페스티벌 졸잼이었다 저녁7시부터 11시까지 함 의정부시민 윤미래와 타이거jk도 가까이서 봄 ㅜㅜ♥
와 타이거JK 윤미래다아아아 완전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케리가 더 좋아ㅎㅎㅎㅎㅎㅎㅎㅎㅎ
'탑기코5' 타이거JK "윤미래는 심각한 방향치"
타이거JK 쓰레기 같네.. 아들을 사랑하지만 육아는 안 맞대.. 엄마들은 뭐 육아가 체질이냐? 윤미래 어이 없어 하는 거 너무 이해되고.. 자기가 뭔 소리 지껄이는지도 모르고 "요즘 남자가 애 안 본다고 말하면 위험하
윤미래랑 타이거JK봄ㄷㄷ

윤미래 아이유 콘서트 AIR 목소리 신화 IU eyephotokr


피처링

미친 김뎅ㅋㅋㅋㅋㅋㅋㅋㅋ 윤미래님 피처링 성대모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윤미래님 랩 피처링일 줄


앨범

윤미래선배님과 더쇼에서 만났어요!! 싸인앨범도 받고 사진도 찍었습니다ㅠㅠ 넘넘 감사드려요!!
우리뜽융 윤미래선배님한테 사인시디도 받아쏘ㅠㅠㅠㅠㅠㅠ이거 들고 엔딩때 무대 위로 올라와서는 계속 방방 뛰면서 앨범 보여주구!!!!!끝에 쇼쇼쇼!!까지 따라한다음에 다른가수분들이랑 다 인사하구 앞에 위에 팬들한테 다 인사해
십년도 더 된것 같은데 윤미래 누나 힙합앨범 미친듯이 들었었는데 얼마전 문득 듣고싶어서 음원찾아봤는데 없어서 아쉬웠숑 ㅜ


헤이즈

문무비 타임 노래 커버곡♡ 1. 박원 - 노력 2. GD - 무제 3. 헤이즈 - 돌아오지마 4. 자이언티 - 미안해 (자기야 해줄때 죽을뻔....) 5. 태연 - 11:11 6. 마마무 - 별바람꽃태양 7. 태민 - M
윤미래 헤이즈(속닥

갓오브 힙합 티켓 팝니다. 당일 직거래 장당 20000원 #갓오브힙합 #윤미래 #도끼 #헤이즈 #비와이 #김하온


피쳐링

윤미래는 좋은 보컬이지만 그보다 빼어난 래퍼인데 발표하는 곡은 노래 위주인게 안타깝다. 주노플로 피쳐링이 왜 필요해 윤미래가 더 랩 잘하는데 ㅠㅠ
헐ㄹ윤ㅁㅣ래 ㅇ피쳐링
« 13.06.18 » 첫 솔로 음원이 공개됐습니다!! 여러분 많이많이 들어주세요~! 피쳐링 해 주신 윤미래선배님 yoonmirae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사랑해요뿅뿅


무대

윤미래님이랑 친해졌냐고요? 아 친해졌죠! JK형이랑도 친해지고, 무대는 미래누나랑 같이했지만 연습때도 같이보고 방송때도 오셔가지고 연락처도 주고 받고! 나중에 진짜 기회된다면 곡작업도 같이 한다면 영광일 것 같아요. -


당연히

아니 그리고 윤미래님이 당연히 릭옵이랑 랩할줄알앗지 보컬라인이랑 합 맞출줄 알ㅇ앗냐 심장 뿌셔뿌셔
윤미래님이니까 당연히 랩하실 거라고 생각햇던 1차원적인 과거여 이분 노래도 존잘인걸 왜 생각을 못하고

윤미래 아이유 콘서트 AIR 목소리 신화 IU eyephotokr


윤미래

시상식에서 만나 바비한테 전화하라시던 윤미래님ㅋㅋㅋ 드디어 이루어지는것인가 ㅋㅋ
아 윤미래님이 댓남기셨넹😎
꺅 윤미래랑 타이거졔이켸이~~
4년에 한번 오는 미래가 윤미래. 후후
오키 저가 윤미래파트 아니면 랩 하나 해드림 고
너를 사랑해-윤미래 #자동트윗
한국팩좽 여혐이니까 없앨 거냐 아님 안 없애고 윤미래 같은 랩천들 잔뜩 나와서 그거 빨고 싶냐ㅋㅋㅋ

윤미래 아이유 콘서트 AIR 목소리 신화 IU Luv_iu1004

아 진짜요? 일본어 버전은 못들어봤어요! 찾아봐야겠당!!!!! 저의 갬성곡은 윤미래의 시간이 흐른 뒤 입니다 (티엠아
두시간동안 대갈에서 윤미래의 메모리즈가 떠나가질 않는다 한번 들어줘야할듯;;;;;;;;;;; 칠전팔기죽지않아 이거
쉽게 얘기해서 윤미래님 급이여..
약간 한국 윤미래 같은 뭐라고나 할까요..쨋든 유명해요 !
슈프림팀 자체가 한창 그시절이짘ㅋㅋㅋㅋㅋ 윤미래 T로 활동할때 ...
아.... 눙물... 다듀.. 에픽하이.. 윤미래 다 싸이월드 단골 음악이야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뛰기방방탄 뮤비에 저도 잠깐 나오네여 아하하하 비지타이거윤미래 화이띵

윤미래 아이유 콘서트 AIR 목소리 신화 IU boxgame3

선생님이 존경하는 래퍼를 물어볼때면 아이들은 모두 에미넴 윤미래 제이지를 말하곤 했다. 난 나지막이 말했다- . . .「마천랑」 선생님:“얘야 그건 누구니?” 아아- 모르는건가 이곳저곳 전부 되다만 인간들
윤미래, You & Me ) You and Me, 아슬아슬한 사이
에리들 노래방 가면 노래방18번 뭔가요? 저는 90년대노래랑 바람기억 한키올려서 부르고, 윤미래 노래, 백지영, 슴가수노래, 그날처럼, 비밀번호486, 이수노래랑 MC THE MAX, 먼데이키즈 노래 불러요!
역시 윤미래 넘 멋지다. 라이브로 듣다니!!!
타이거 jk랑 윤미래 보고왔다!ㅠㅜ 역시 의정부 위인!!(?)
왜 또 윤미래? 이조?
(여자)아이들 - 들어줘요 윤미래 - 너의 얘길 들어줄게 위치대화해라

윤미래 아이유 콘서트 AIR 목소리 신화 IU iu_bluewing

아 어제 윤미래 너무 예뻤어ㅜㅠㅜㅜㅜ BMF 최고다 진짜 방학 동안 너무 좋았음ㅜㅠㅠㅜㅠㅜㅜㅠㅠ
한국 노래 먼저 윤미래 ` 너의 애길 들어줄께 `
어제 대유잼)( 윤미래가 짱이여...ㄷㄷ
응 권지용, 박효신, 윤미래 등 유명한 사람들 많이 하셨어 아 진짜 부럽다,,
자캐를 또 만들었다..... 이름은 윤미래로 키는 150 혈액형은 A형!!
JK 윤미래 남편 아녀?
랩 가사도 센스있게 잘 쓰고 마지막 크럼핑 까지 멋졌었징💕💕 [예능연구소] 윤미래X위너 에브리데이 & Pay Day 이승훈 Focused 쇼!음악중심_20180811 EVERYDAY & Pay Day HOONY

윤미래 아이유 콘서트 AIR 목소리 신화 IU yoonisthebest

윤미래 is bad af #crazycool
라인업들도 올렸는데 산이와 윤미래에서 광광우럭따 이걸 외쳤지요 ㅠㅠ
김동완 윤미래 성대모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미래씨는 보컬도 되는 분인데 나 왜 막연히 폭풍래핑 기대했냐ㅋㅋㅋㅋㅋ
윤미래 짭이라 좀... 혹시 실물은 다른가요?
저도 처음 알던 래퍼가 드렁큰타이거와 윤미래님이요, 윤미래님의 memories랑 검은 행복 들었어요 그리고 프리스타일의 수취인불명이나 키네틱플로우의 몽환의 숲도 들었고 다이나믹 듀오님 노래도 알고요 에픽하이 진짜 좋아해요
윤미래 충성충성 나 중딩때 윤미래꺼 들으면서 랩퍼할거라고 했던거 생각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미래 살앙해요ㅠㅠ

윤미래 아이유 콘서트 AIR 목소리 신화 IU luckyyuniu

진짜 진짜 좋아 너무 좋아 )_(💕 [예능연구소] 윤미래X위너 에브리데이 & Pay Day 이승훈 Focused 쇼!음악중심_20180811 EVERYDAY & Pay Day HOONY (출처 쇼 음악중심 | 네이버TV
윤미래×신혜성 보컬이 이렇게 좋을 줄은 몰랐지............
그럼 가가!!ㅋㅋㅋㅋ윤미래랑 제케이나오는데ㅜㅜ 하온이도 나오구흐흐
윤미래 진짜 장난아니더라..
첫 곡인 인 디 에어는 첫 시작 반주부터 홀려버리는데 보컬라인 멤버들의 저음+윤미래 님의 화음이 더해져서 마치 꿈 속에 있는 듯 비현실적인 기분이 듦,,곡이 정말 잘빠졌어. 키스미라잌댓 은 모든 모먼트가 다 좋지만 시네송,김뎅의 저음이 킬링 포인트.
오늘의 추천곡 윤미래 선배님의-검은행복
아닠ㅋ큐ㅠ너무황공한데요ㅠㅠ크흑ㅠㅠ 그냥 이 노래가 애창곡이다보믄ㅜㅜ 큐큑 윤미래 짱짱짱입니다!!!👍👍👍

윤미래 아이유 콘서트 AIR 목소리 신화 IU LONGGUOoffical

윤미래님 음성이 이 노래에 있었기에 곡이 더 풍부하고 깊어졌으며 결이 비단결처럼 아름다워졌습니다. 정말 최고에요. 감사합니다.ㅠ
윤미래님 더블링 넘나 좋구여ㅠㅠ 어떻게 이 생각을 했징
혼자 다 하려고 마이크 안넘기는 윤미래병
윤미래! #갤럭시팬파티
윤미래이~
너는 내가 단순히 둘 잘생겨서 유닛내달라는줄 알지... 아니야 원래 부부는 같이 하는거야 킴카사디안과 칸예웨스트 타이거제케와 윤미래를 봐




윤미래 아이유 콘서트 AIR 목소리 신화 IU LONGGUOoffical

윤미래 아이유 콘서트 AIR 목소리 신화 IU LONGGUOoffical

윤미래 아이유 콘서트 AIR 목소리 신화 IU hey_bab2

윤미래 아이유 콘서트 AIR 목소리 신화 IU JBJttwt787

윤미래 아이유 콘서트 AIR 목소리 신화 IU onlyforiu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