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TAEYEON 송기철 얼굴로 출국 잠깐 거에

Posted by 마리쉐
2018. 9. 4. 16:15 카테고리 없음


TAEYEON

본명이 김체리🍒가 될뻔했던 태연이ㅋㅋㅋㅋ 090903 #태연의친한친구 #태연 #Taeyeon
090903 언니 저 먼저 가현~👋ㅋㅋㅋㅋㅋㅋ #태연 #서현 #Taeyeon #Seohyun
180903 소녀포레스트 #태연 #TAEYEON
태연이 방탄 지민 팬계정 인스타 팔로우 한거 실화냐ㅋㅋㅋㅋㅋㅋㅋ둘이 사귐? #taeyeon_ss
180904 토미탱🔎 #태연 #TAEYEON
20180904 공항 출국 preview #태연 #Taeyeon #TAEYEON 기대 하세요
180904 인천공항 출국 프리뷰 #태연 #Taeyeon

태연 TAEYEON 송기철 얼굴로 출국 잠깐 거에 instiz

180904 태연 인천출국 #태연 #taeyeon 오늘 스타일😍
[Preview] 180904 태연 인천공항 출국 #태연 #Taeyeon
180904 태연 - ICN #태연 #TAEYEON
180904 태연 인천출국 #태연 #taeyeon
학창 시절에 담 타다가 코트가 걸려서 담에 매달린 적이 있다는 김탱구ㅋㅋㅋㅋㅋ 090903 #태연의친한친구 #태연 #Taeyeon
원래좋아하기도 했지만, 무대보고 더 좋아하게 됐다는 #굿띵 #GoodThing 2016 버키콘& 2017 클콘 #태연 #TAEYEON 👍👍😍😍😍😍😍😍😍
태연이 매력적인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관객을 매료시키며 일본 첫 솔로 쇼케이스 투어 ‘TAEYEON – JAPAN SHOW CASE TOUR 2018 –‘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습니다🎉 #TAEYEON #태연


송기철

민태연 「송충이는 나랑 똥차가 동시에 물에 빠지면 누구부터 구할 거야?」 송기철 「그야 똥차를 잠깐, 왜 너랑 똥차가 같이 있어?」 민태연 「(미소)」
민태연 잠깐 마스크 좀 사올게 송기철 왜? 민태연 송 형 감기 기운있길래. 송기철 ㄸ..딱히 고마운건 아니네. 민태연 기다렸어? 송기철 ? 왜 너가 마스크를 쓰고있어? 민태연 송 형 감기잖아 송기철 뭐? 민태연 뭐?


얼굴로

디엔이 작별을 한다면.. 예전의 디엔이라면 작별이란 거에 의미가 없었을텐데 지금은 아니지. 내색은 안하지만 태연한 얼굴로 웃고있겠지만 목소리는 조금 떨리면서 "그래, 잘가. 잘지내야해?" 라고 말할 것 같다. 그리고 상대가 사라질때까지 지켜볼 것 같다
끝까지 태연한 얼굴로😏 시간이 안되서 아쉽다고 했었는데...우이 택우니가 거짓말은 안하지하고 믿었는데...하핫😅 매년 오는 엘리도아니고 아쉬워했었는데 하게되서 참 다행이다 축하해택운아~🎉 루돌프파
모든 것을 알게되면 당신은주의한다. 태연 한 얼굴로 만드는 거짓말. 사랑한 기억이 나를 붙잡고 좋았던 말들이 나를 울리고 가지 말라는 말조차 하기도 전에 벌써 넌 돌아서버렸고 그런 너와의 약속 지킬 게. 죽겠다.


잠깐

#오버워치 #겐지메르 "어이, 겐지. 오늘따라 뭐 그리 할 일이 많은 거야? 빨리 가자고." 맥크리의 짜증 섞인 만류에도 겐지는 태연하게 준비해둔 무언가를 신중히 챙겨서 나감. 맥크리에겐 잠깐 밖에서 기다리라고 하고 의무


몰랐니

#소녀시대 의 새 유닛 ‘소녀시대-Oh!GG’가 베일을 벗었습니다! 태연, 써니, 효연, 유리, 윤아가 참여한 싱글 ‘몰랐니 (Lil’ Touch)’ 기대해주세요👍 🎧‘#몰랐니 (Lil’ Touch)’ :

태연 TAEYEON 송기철 얼굴로 출국 잠깐 거에 9n___na


섞인

좋아한다고 한 적은 없잖아, 안 그래? 여인의 울음 섞인 외침에도 태연히 검은 눈을 접어 미소지으며 대꾸하는 사내의 오후 세시.


친구

슩윽 옆에서 '생각보다 더 잘 맞는 친구' 코스프레 하며 태연하게 이걸 언제, 어디서, 어떻게 잡아먹을지 머리굴리는 쓶호를 쓰고 싶었던 걸로......
선물 받은 모자 써보는 탱구💜 50초 넘어서 머리 안감아서😂라고 하는 건가ㅋㅋㅋㅋㅋ 090902 태연의 친한 친구


복면가왕

Low notes 🏅 High notes 🎖 Head voice 🏆 😍❤️ King Of Masked Singer] 복면가왕 구미호(크리샤 츄, Kriesha Chu) - Fine (원곡 태연, TAEY...
복면가왕 1라운드 크리샤 츄 - Fine (태연) 1/2


아이린

태연한테 비율이 어쩌고 하던 애들이 지금 아이린 한테 비율이 어쩌고 하고 있고 티파니 싸가지 운운하던 애들이 지금 조이랑 예리 인성이 어쩌고 하고 있음내가장담함ㅋㅋ
#최근에_저장한_여자사진_4명으로_취향을_알_수_있다고_한다 존나 취향 소나무인 김칠댕^^.... 설현 슈화 태연 아이린


거에

(움찔거리곤 애써 태연하게 굴며 조금 물러난다.) 뭐- 메이 하는 거에 따라 줄 수도 있어.
응.. 여기서 안하면 아쉽지 않을까요..? (태연한듯 하지만 얼굴을 붉히며 당신이 다가오길 기다리고는) 오히려 키스 안해주면 제가 미워 할거에요. 알았죠? 이왕 하는거 진하게.


설현

인스타라이브 중에 태연이 쌍둥이자리♊ 흥얼거리는 설현


영상

이럴때 적는것 맞지요,,,쑥쓰쑥쓰😶 태연님이 승헌쓰 인스타 좋아요 눌러주셔서 풀로 부르신 영상이에욤,,, 노래 잘부르는 승헌쓰도 보세용!! (사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영상이라고 부끄러워셩 말을 못하겠음ㅎ
보고 있으면 행복해지는 잔망떠는 소시(feat. 하야쿠하야쿠!) 태연이가 하야쿠! 외치는거 넘 귀여워...8ㅅ8 그리고 약간 멤버 각자 성격도 알 수 있는 영상 같아ㅋㅋ
160722 부부선포의날 영상이 반복되는건 이유없음...! 태연이 말해놓고 부끄러워해ㅋㅋㅋㅋ
여튼 영상 띄우는걸로(???) 마르셀 티 안내고 몰래 윈체스터 겜방 시청하고 있을거 같애요 그러고 태연하게 윈체스터 방송하는데 들어와서 뺨쪽쪽 하고 나가기

태연 TAEYEON 송기철 얼굴로 출국 잠깐 거에 HOWIEHA


양웬리

공포영화 보러가면 양웬리 태연하게 보다가 깜놀장면에서 내적비명지르면서 팝콘던질거라는 근거없는믿음
공포영화 보는 양웬리 뇌피셜 보기엔 태연한데 내적비명 지를 때는 그냥 얼굴이 파랗게 질리고 식은땀을 흘리며 팝콘먹던 손이 멈춰있음 하지만 입꼬리는 애써 웃고있음


옆에서

사람 묶어놓고 태연하게 흡연하면서 돈 털어놓는 것 좀 보게 빌리 이거 참 안 되겠네 옆에서 제가 도와줄 수 있는데요 교주님 왜 안 부르셨을까


머리

펌 "귀여운 양갈래 머리" 소녀시대 태연, 말괄량이 소녀같아
뭐라고 하는지 잘 모르겠는걸요. (쭉쭉 잡아당기면서 태연히 웃어보였다가, 이내 제 손을 풀고 안아오자 네 머리를 토닥토닥 쓰다듬었다. ) 그래요, 저도 누군가에게 미움을 받는 것은 좋아하지 않거든요.


서현

160904 #태연 #서현 with 샤이니


이런거

토모카만 태연해보이는데 사실 토모카도 이런거 버거워함 ㅋㅋㅋㅋㅋㅋ

I swear 약간 뒤에 깔리는 게 태연 something new 생각난다 이런거 너무 조음 둥둥둥


한거

오늘 한거- 안경알 날리고 태연하게 다시끼워서 그대로 쓰고다니기


그야

그야... 난 그 만큼 귀중한 인재라서 말이야. (하.. ..나란인간... 톤으로 열라 태연함)


태연

어색하게 웃던 남줁의 말을 들은 뒤였다. 더 이상 못 참겠다 싶어 가까운 탕비실로 윥기를 부른 뒤 한 말이 이거였다. 정말 무슨 일 있냐고. - 별 일 없어. 그에 따라 태연하게 웃는 것도 즴읝이 아는 윥기가 맞는지 의심
뭐야.... 고막 녹아버렸는데 너무 태연히 그냥 다음으로 넘어가네 저기요 학생들 이거 좀 책임져봐
ㅋㅌㅋㅋㅌㅋㄱㅌㅋㅌㅋㅌㅋ그럼 태연하게ㅣ 손 내밀면서 여기. 하는 ㄹ1가.. 어 음 리가는 볼피ㅣ 품에 안겨있는데ㅣ 얼굴 안보여줄ㄴ걸요 붉어진것ㄸㅐ문에
못들어가게 하는방에 태연히 앉아있는데... 너어 진짜... 귀여우니까 봐줄거야.....

태연 TAEYEON 송기철 얼굴로 출국 잠깐 거에 o__W__or

마음이 병들어 있어요. 애써 태연한척하지만, 속으로 이를 갈고 있는, 불쌍한 피해의식에 쩔은 분 이네요. 치유 되시길.
조금만 아파도 콧물나요 (태연 들리나요 톤으로 불러주셈)
한국가수는 소녀시대의 태연, 카라의 니콜, 윤하, 코요태의 신지, 박화요비 정도입니다.
제니-손나은, 권은채-정은지, 유니스-태연, 안솜이-나비
스노쿨링 팀을 맘대로 예측해 본 결과 태연 써니-)윤아 태연-)윤아 써니-)윤아 태연 결국 윤탱인걸로. 역시 아니면 말고 ㅋㅋ
태양아태연아사랑해♥
180904 태연💕

아니, 유주하다가 먼지가 많은 곳을 좀 갔더니... 코가 간질간질했나봐! ( 태연히 웃었다. )
#태연 귀여워 😭😭😭
뭐, 그냥 예민한 거니까... 너무 걱정은 않아도 돼. 이상같은 거 없다고~ ( 태연히 웃었다. )
"두려워 서두르면 조심하여 든든하게 살지만, 태연하여 느긋하면 반드시 흐트러져 위태로이 죽나니, 내 차라리 위험을 딛고서 항상 조심할지언정, 편안한 데 살아 스스로 쓸모 없게 되지 않으려 한다." ,舟翁說.
야ㅑㅑ 긤태연ㄴ 넘 하는 거 아냐ㅑ? ㅠㅠㅜㅜㅜ 넘 센데 심쿵
싸움 몰라요태연, 익수 싸움은 알아도 안할꺼에요윤, 타오 싸움은 잘해도 이유없이 하진 않아학, 주도, 신아, 재하 내가 싸움 잘하지만 안하는거라고!!(빼액)태준 (이미 때린 후에) ?? 니가 원했잖아?:
오렌지 보이 고태연으로 어떻게 이미지 메이킹 못 해?

태연 TAEYEON 송기철 얼굴로 출국 잠깐 거에 _515805

메주 포지션에 춤선도 예쁜 사람 한 줄 더 남겨 주라 무대 위 조명 노래 켜지는 순간 너무나 태연하게 다른 사람 되는 거 정말 좋은 거지 전반적인 스탯이 좋다는 수식 주찬에게 딱이고 무의식 중 나오는 듯 착실한 쇼맨십
탐라 썰들 왤케 포카포카함 ㅋ ㅋ 츄안고로 둘이 떡치는데 우연히 녹음되고 있던거 보고싶다 누가 녹음한건지는 나도 모름 그리고 담날에 앗으응앙거렸던거 듣고 얼굴 빨개지다못해 고개도 못드는 김안고랑 그 소리에 익숙해져서 목이랑
가끔 행사나 술자리에서 쟤랑 만나면 서로불편하니까 자리 피해왔는데 다른사람들하고 같이 있는 술자리에선 태연하게 여정이라고 이름 불러대면서 뒤에서는 또 호박씨를 깠단말이야? 이게 문명인이 할짓이냐?
대한민국 여돌로 사는거 참 힘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연만 왜 욕먹는지 이해안감
#TAEYEON #태연 띵띵뉴 공구인증
태연한 척
) 오늘 티켓팅에 실패한 우리 엑소엘들을 위해서 저도 ❤성공팁❤만 쏙쏙 골라서 알려드립니다!♡ 8시 1-2분에 예매완료했고 10000석 이상 봤어요! 꼭 엑소엘만 취켓팅 성공해서 엘리시온 가자구요! + 이외에도 예사로

맘이 따땃해졋어요... 첨엔 태연하다가두 나중엔 루크한테 울면서 매달리구 무너지고 상처받구 그러겟죠ㅠㅠㅠㅜㅠㅠㅠ 자기가 클론보다 더 쓸모있다는걸 증명하려구 발버둥 쳣음 좋겠어요😆
K-POP, 한국 요리, 문화, 인품, 그러한 태연한 한국이 우리들은 좋아합니다. 한국과 다케시마로 싸우게 되었다고 한들, 모두 나쁜 것을 한 것은 아니지요? 나는 그것을 몸으로 체험했습니다. 전부 일괄해서 한국이라고 하는 나라를 아주 좋아합니다.
함께한 모든 스텝분들 감사합니다♡ 공개됐네요 한번씩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태연 선배님 감사해요♡ 내버려 둘 수 없는 목소리...
태연 떼창하면 빼놓을 수 없는 아이 떼창
2014 태연데이도 있고 에코백도 있고 많은데 ㅜ 얼마였는지 모르겠어 ㅜㅜ
난 진자 개소름인게 태연 거꾸로 매달아놓고 그렇게 두들겨 패더니 이제와서 앙 태연조앙 ㅠ 여돌들아 태연처럼좀해라 ㅠ ㅋ 이러는게 리얼 소 오 름임
나 잘해찌?(눈썹 씰룩) 태연이 눈썹 좀 보세요ㅠㅠㅠㅠㅜㅠㅠㅠ

태연 TAEYEON 송기철 얼굴로 출국 잠깐 거에 Pisces39BK




태연 TAEYEON 송기철 얼굴로 출국 잠깐 거에 springbreeze_ss

태연 TAEYEON 송기철 얼굴로 출국 잠깐 거에 BAEKSSUEL

태연 TAEYEON 송기철 얼굴로 출국 잠깐 거에 309kcal

태연 TAEYEON 송기철 얼굴로 출국 잠깐 거에 dandyuring

태연 TAEYEON 송기철 얼굴로 출국 잠깐 거에 springbreeze_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