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숀] 레인 후후후후 나보고 어쩌고 가수 바람

Posted by 마리쉐
2018. 9. 10. 19:38 카테고리 없음


레인

숀.... 정장 입어조... 레인 때는 수트 간지라서 조앗는데 힝구.. 7에 또 나와서 수트입자^^(대체
월요일을 즐기자 월화월화ㅜ ㅜ 님 근데 꿈에 님 나왔음ㅋ ㅋ ㅋ ㅋ 트위터에서 님이 나보고 숀 덕질하지말라고 뭐라함. 왜지? 햇는데 꿈속 숀이 알고보니 레인같은 테러리스트엿슴ㅋ ㅋ ㅋ ㅋ
오늘 꿈에 숀 나왔는데 월화갘ㅋㅋㅋㅋㅋㅋ 나보고 좋아하지 말라고 진지하게 충고함. 알고 보니 숀은 레인처럼 반국가적인 단체의 수장이었고ㅋㅋㅋㅋㅋㅋ 월화는 내가 상처받을까바 걱정한 거엿슴. 벗 난.. 그래도 좋아햇다ㅎ
Mission Impossible Fallout Solomon Lane Sean Harris 솔로몬 레인! 폴아웃에서 숀 해리스에게 입힌 옷이 참으로 전편과 달라 슬펐다..꼬질한 흰색 운동화 거의 끝까지 계속 신고있던데, 워커랑
벤지 던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 6 폴아웃에서 레인 연기한거 생각하니까 웃겨죽겠고 숀이 레인을 연기하는 벤지를 연기한것도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벤지... IMF에서 귀여움을 맡고 잇조


후후후후

ㅎ r 윤 님 ㅋ ㅓ미 숀 HAM G A 후회 업스실겁니다 후후후후 ㅜ후후후후 후훟 후 후후후후


어쩌고

대체 숀이 실시간 1위를 방탄 컴백 이후로 먹은적이 없는데 어떻게 꿋꿋하게 일간주간 1위를 유지하는지 멜론은 음원차트개혁 어쩌고 차트조작 잡는다고 개소리 빵빵해놓고 어쩜 그리 대놓고 행해지는 차트조작에 의문제기조

숀 레인 후후후후 나보고 어쩌고 가수 바람 Shinobu_Ojisan

친구가 키노 앨범 뜯어보고 있는 나한테 이번에 소시 망했다는 얘기가 있던데~ 했어 막 차트도 안나오고 어쩌고 하는데 숀이 3위인 차트가 말이야 방구야


가수

와 미친 표절 개소름 돋는다;;; 숀 - way back home GTO 1기 엔딩 Last piece(가수 Kirari)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오랜만에 멜론 top100 들어볼까! 하고 처음 듣는데 ㅈㄴ 어이 털림
숀 멘데스.. 나만 빼고.. 세상 사람들이 다 좋아하는 가수.. 🤔


레드벨벳

더쇼 남우현 대 이달소 대 더보이즈 쇼챔 선미 남우현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숀 (예상임) 엠카 선미 대 남우현 뮤뱅 방탄 대 NCTDREAM 인가 방탄 대 선미 대 레드벨벳


바람

숀해리스... 자본의 냄새가 가득한 로코물 한번만 찍어줬음 좋겠음 (헛된 바람
굿닥터 한미일 다 있어서 숀머피서치도 힘들고 슬프다 그리고 거의 아무도 안판다... 시즌2하면 사람들 만이 봐줬으면 좋갰는 바람 넷플릭스에 와라....!! 제발요


멜론

숀 저노래는 언제까지 멜론차트에있을셈이지

뭐야 숀 남자였어? 멜론 드가면 여자얼굴 있어서 그사람이 가순줄 알았는데


노래가

숀 노래가 아이콘 사랑을 했다랑 또이또이 한다면 타국에서 이정도 떼창은 기본인거지요?
숀 웨이 백 컴 함 들어봤는데 노래가 좋은지는 모르겠고 비트를 잘 찍었더라 비트는 진짜 좋아


GTO

와 나 방금 지나가다 숀도 안쓰고 닐로 먹는 노래 첨 들었는데 너무 익숙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하고 검색해보니까 악의 하인이랑 gto 엔딩 섞었네? 아주 조작에 모자라서 표절까지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대고

나숀도 안대고 닐로먹다니 오반디~ 내 장르숀, 오반이랑 콜라보••• 나:
스엠 숀도안대고 닐로먹는거 오반데용ㅋ
숀도안대고 닐로먹는 인간들이 너무 많아지네 진짜...

숀 레인 후후후후 나보고 어쩌고 가수 바람 DNSJEMEM

숀도 안대고 닐로먹기 오반데;


맷라

숀 에린 맷라... 맷라 콘스탄틴 보고 싶다 ㅠ0ㅠ 레오투 이제 다시 봐야 할까봐


엄마

이거 너무 가족사진 👪 가을 발표회한다고 아들램 학교 온 엄빠 부자의 넥타이와 엄마 수트 칼라에서 알 수 있는 집안을 관통하는 패숀감각
저거 저두 엄마 사드릴라구 검색해봣는데 성분중에 변비약 성분 중 하나인 임산부 복용금지 성분 세나잎이 있어서 전 보류햇어요ㅠㅠ치명적으로 나쁜성분일리는없겟지만 혹시몰라 멘숀드립니당


뭐가

아뉘 숀 왤케 바지 내려입는 거예요 뭐가 문제야 이 사람 같이 괴로워졋자나요 자폭하믄 어뜩해!!!!
아니 저게 주작이 아니면 뭐야ㅋㅋㅋㅜㅜ 숀 안 대고 닐로먹는 놈들이랑 뭐가 다르냐....ㅎ


앨범

그럼 팬싸는 어떡하지 추워 앨범 팬싸 12시~ 엘리숀 앨범 팬싸 4시~ 공지 띄웠으니까 두 종 다 많이 사든 나눠사든 눈치게임으로 알아서 응모하시길~이런건가


BACK

생각보다 연습이 오래 걸렸네요.. 장기간 촬영으로 전체적으로 힘이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숀-Way Back Home)입니다!


씡포유쥰면 진짜 너무 좋아 모든 엘리숀 전광판 내놔,,,
마왕을 무찌르러 떠나는 용사 딸기 알파카 이모숀 3세 왕자님과 마계의 막내겅듀 동동공쥬
#이_해시를_보면_무조건_프사캐입 웃츄~! 다들뭐해? 아아 인스피레이숀이 내려왔다...☆!!!
갑자기분위기 숀3위? ?
스키노 핀토가 츠렛테잇테 소토노 세카이토와 디스커뮤니케숀
마음찍어주신것과멘숀대단히감사,,합니다,,

숀 레인 후후후후 나보고 어쩌고 가수 바람 TRAP___787

커미숀넣고싶ㅇㄷㅁ
매슈... 올리비아. 레이몬드. 숀. 미란다. 칼페스. 시니터. 캐머론. 메릿사. 유노. 파이퍼. 이자베..
아 미친 숀ㅠㅠㅠ애새꾸미ㅠㅠㅠㅠㅠㅠㅠ아구구 내한해ㅠㅜㅜㅜㅜㅜ
손키스숀밀 상상만해도 심.장.박.동
┌─────────┬──┐ │ 도숀존나사귄다 │등록│ └─────────┴──┘ 타닥타닥타닥 타다다다다다다다다 타다닥타닥 (∩`•ω•)타다다다다닥 _/_ つ/ ̄ ̄ ̄/   \/___/ ̄"
인스피레이숀~
숀이랑 뺖

윱ㅂ 숀ㄴ미~~~~~ 아ㅏ이 햅 리ㅣ슨스~~~~~~~ 아ㅏ이 슏 럽마ㅏ 세ㅔ엘프~~~~~
숀 ㅇㅞ이백홈 노래 좋아했는데 표절임.... 비교해서 들어도 비슷하고 같이 들어도 비슷함. 유투브 광고 꼬박꼬박 들어준 시간이 아까움
엘리숀..🤧 휴..😌
갓갓이라길래 숀밀예상한 숀밀러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애니메이숀 만드는거 넘 재믻어요 히히
이 분은 저랑 꾀 오래전부터 트친이었는데 자주 소통을 못했죠ㅠㅠㅠㅠ 저번에 엘리숀 때도 못 만나고ㅠㅠ 너무 아쉽지만 제가 더 열심히 다가가서 소통을 해서 담엔 꼭 만나고 싶은 분이에요
멘ㅡ숀만 업서 8ㅅ8

숀 레인 후후후후 나보고 어쩌고 가수 바람 laonsian

칠숀오월 심경고백, "멘션 사재기 논란? 부끄럽지 않고 떳떳해"
rt) [현기증]은 히치콕이 스튜어트, 그랜트와 같은 클래식 남자배우와 작업한 마지막 영화였지요. [현기증]이 흥행에 실패한 이유가 스튜어트가 너무 늙어서라고 생각했다나. 그 뒤로 히치콕 남자주인공은 확 젊어졌죠. 숀 코너리,
아니면 숀밀끼리 새로 성 짓는것도((
ㅋ ㅋ ㅋ ㅋ 세번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숀은 저 신발이 맴에 드나바여
허억 저도 숀 노래 자주 들어요ㅠㅠㅠ뭔가 그냥 중독성 잇어서 계속 듣게 돼요...☺
숀병호 게임 중 손가락 하나만 접히면 탈락할 상황인데 회심의 “김밍셕 남친 접어” 하는 공격에 손 번쩍 들고 해맑게 자진탈락하는 모습이다.
지금은 완전히 자고 있을 것 같다. 오늘 일정은 어떨 것 같아. 숀. 많이 바쁘려나.

우리 숀보다 높아 ㅜㅜㅜㅜ
옷을 정말 편하게 입네여... 하지만 숀이 행복하다면 OK입니다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인스피레이숀!~~!~!~!!!
숀 프랜차이즈 영화도 마니마니 찍고 인터뷰도 마니마니 햇스면 조켓서요 진짜 진짜 제발ㅜㅜㅜ
근대원래 불ㄹ가에서 그시기에 작품내면 이쯤에 오디숀 공지글을 올린다는소릴들엇는데...(오디션공지가업어서...
숀....밝고 희망적인거...미임파 같은 프차무비...마니 찍어주세요... From 코리아 팬
노래도 못부르고 춤도 설렁설렁 추는게!!!!!!!!!!!!난 니가 힘이딸려수 그렇게 하는게 최선인건줄알앗다 근데 판숀에가서 춰행을 할 기력은 잇어? 힘차게깜빵가자

숀 레인 후후후후 나보고 어쩌고 가수 바람 sommninn

#자캐의_신체_부위별_예민도 입안 목덜미 가슴 손 허리 엉덩이 허벅지 발 귀 헐 이 건 유 자 도 할 수 잇 음!!!!! 멘 숀!!!!!
숀은 개빨리 오르던데
숀머피보고싶은이밤
사루~~!!!! 송은이 국민핵교때 친구들이 송사리 송사리 놀리다가 송사루가 됏다는 투머치인포메숀 전해드리며 굿빰 빵.끗
((머지 무슨맨숀이지)))
멘션숀 눈 따가워 힝구
용샴이 코오오미숀이었다

주황자켓은 존재만으로도혐오스럽지만 역시 패ㅡ숀의완성은얼굴이라는거 실감시키는짤
헤엑 타래이으시는지 모르고멘숀해써 제동해요 히토님 8ㅅ8
아니 티쳐티쳐 뮤비는 개좋은데? 헤비로테이숀이 내가 딱 상상하던 제이돌 뮤비인데 티쳐티쳐는 ㅅㅌㅊ
헐 저 왜 도락님이 멘숀안주시지 이러다가 잣는데 멘션 주셨잖아 ,,,!?!?!?!?? ㅜ ㅜ ㅜㅜㅠㅠㅠㅠ 그럼 나중에 폰행앗으루 해바요 언제쯤 할 수 잇으세요!?!?!
숀 맨더스 노래너무좋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하지만 슬ㄹ밈께는 쫀아니가요^^!!!! 헤헤 자고십은데 잠이안와요 큰잀낫서,,, 여태껏 ㅇㅐ니메이숀 보고 자려고 누엇ㅅ어요^^((글러먹음
아녀아녘ㅋㅋㅋㅋㅋㅋㅋ 저 숀 좋아해요.... 음색만.. 취향이 아닐 뿐.. 그의 음악은 멋져요...(수습

숀 레인 후후후후 나보고 어쩌고 가수 바람 Tory_9293

리얼루.. 숀 넘 귀엽기는 함ㅠㅠ.. 퍄퍄.. 아 갑2ㅏ기 도시락 안에 들어가는 문어모양 소세지 먹고 싶당
하....숀 잘지내고 있는걸까..
ㅠㅅㅠ 월요일부터 택시밴 되어버렸습니다..핌바님 어제 제가 넘ㅠㅜ말도없이 그림만 그렷더라고요😭😭 담 행앗엔 수다쟁이 숀이 될테니 함께해주세요 어흑흑ㅠㅠㅋ큐ㅠㅠㅠ
오늘 패-숀은 경성(?
누가 숀 멘데스 스티치스 들어줌 조켓다 개조은데
눈나난나뉸ㅍㄴ냐너뉸ㅅㄴ숀ㅅㄴ쇼뇨뇨뇨뇽
뚭님 카미숀해요? 프로키온 넣어도 대여?

숀 레인 후후후후 나보고 어쩌고 가수 바람 johoologh

아.. 정말 부럽다. ...슴 직원친구 ㅠㅠㅠ 엘리숀닷 직원티켓 구해줬던 그 친구... 인생 이 분처럼 살아야하는데......... 내생각해서 영상보내쥬는 좋은친구 ㅠㅠ
마토님컴숀
아 이건 완전 새삥 신상이넹 가을컬렉숀 ㅋㅋ
으악!숀주니어 가만히좀 있으라고!!
아~ 애니메-숀 겜
새우잡이에디숀
요즘 걷다보면 숀 노래 많이 들린다 기계픽에서 머글픽 된게 확실한가봐 이러니 기계 돌리지

숀 레인 후후후후 나보고 어쩌고 가수 바람 whgusqls09

ㅠㅠ 넘 쥬아 이거 랜덤커미숀이엇는데 ㅜㅜ 넘 좋다 ㅠㅠ 디엠 바바바
어휴...숀 노래 들리면 그냥 한숨만 나와요
숀주니어는 내가 키우는 페럿인데 숀이름에서 따온거야! 원랜 베이비시켄 이라고 지을랬는데!케헤헤!
아니 근데 우리가 뭘 어떻게 해줘야됨? 우리가 뭐 얘기하고 건의해야되는 것도 아니고 우리가 뭐 숀처럼 아무런 팬덤 지지층도 없이 여기 온 것도 아니잖어 아니 애초에 5퍼 들어가는 거에 우리 욕만 먹을 거면 차라리 투표 안 하고 말지ㅠ(함)
오늘 ㄹㅇ 가을패숀
그 앞에서 숀이 특유의 장난스런 목소리로 그 형을 지금 왜 찾아요?하고 나지막하게 웃으면서 물어보는거(갑자기 분위기 숀걶)
저는 오소리 햇번.ㅋㅋㅋㅋ 은 아니고 딱히 좋아하는 여배우는 없어요. 숀 코넬리.

숀 레인 후후후후 나보고 어쩌고 가수 바람 sunseul_main

저도 숀코너리 좋아합니다. 007 시리즈도 1대 제임스본드 나온걸 제일 재미있게 봤어요.
9월 중순과 말쯤에 닐로와 숀이 컴백했으면 좋겠다 울와 노래 나올 때 푹 쉬고 있게
숀 노래
6번은 봄에 저러구 다니구 15는 오늘 패숀이에욧
돼지숀
리저렉숀
내일 뮤땁팟분들 저녁먹으러 어디어디가시능거지 멘숀한번식만....!! (?

숀 레인 후후후후 나보고 어쩌고 가수 바람 Tory_9293

숀주니어 어딨냐?!목욕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숀 너무 티나는거 아는지 모르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약간 그동안 내가 못본 첸백시 무대를 몰아서 한번에 본 느낌이라 너무 좋았어 사실 첸백시 무대 본거는 엘리숀때 카칭이 끝이야....(도륵...나 너무 슬프지 않니?... 그래도 어제 덕분에 꽤 많이 봤다ㅠㅠ
2위 숀 음 ?
앜ㅋㅋㅋㅋㅋㅋ 편하실때 읽어주세요! 그냥 마음 주셨길래 멘숀드린거라..! (머쓲!
ㅇㄴ 나 진짜 생일날 드림숀줄 몰랐어ㅜㅜㅜㅜ 그니까 드림쇼를 28일에 하는건 알았ㄴㄴ데 생일인걸 잊음
티알 가시믄 숀님도데려가주세요 숀님 자캐도 즉석 삼분으로 짤 수 잇어요 오너캐는.... 칼 든 토끼인형이다

숀 레인 후후후후 나보고 어쩌고 가수 바람 bbhing56

오늘패숀
웅 멘숀보내는사이 올라왓구만기래
엘리숀 딥디 볼려고 했는데 백낭 광고 나왔다ㅠㅠ 드디어 오늘이야ㅠㅠ
레이멘숀하니까생각났다 더 이으려구했는데 실종이라 못이었던거 (스바
ㅋㅋㅋㅋ난 이제 뿌염 질려서 ㅜㅜㅜ 그라데이숀하구이써!!!!!
김슈에 갓얼굴인데 내가 너무 노는 애처럼 그려서 심각함 마지막은 거미숀
슈냐궁금한거잇으심멘숀주셔두대는데... 본계라어차피.... 언젠간트청돌려질거 (갑자기인성뱉음)

숀 레인 후후후후 나보고 어쩌고 가수 바람 hansie_Pri

숀 좀 꺼지면 안되냐...
그래서 숀 언제내려가;;;
사에 사야 치야 후아 스아 우리집아이돌들... 컴숀넣구싶다
파스파레보루숀!
아 뭔 지하철 방배스테이숀에서 멈췃어
나도 숀을 따라 아침에 팬케이크를 먹었어요! 딸기와 함께! 역시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에요.
"숀" 했냐가 맞는말이다 차트 상위권에 쳐박아놓으니까 사람들 좋다고 다듣는거 보면 ㄹㅇ

숀 레인 후후후후 나보고 어쩌고 가수 바람 egavinote

숀이랑 폴킴은 도대체가 ㅋㅋㅋ 올해 어디까지 버틸생각이냐..
숀다 에세이 읽었는데 산드라 오 얘기보다는 크리스티나 양이라는 캐릭터에 대한 얘기에 대한 챕터였다 메갈페미드라마 그레이 아나토미의 크리스티나 양을 모두가 아끼고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 .... 현실의 벽 앞에 선 여
근데 숀밀그리기 세상재밋다구ㅠ 그리면서 실실웃기




숀 레인 후후후후 나보고 어쩌고 가수 바람 humyeoning

숀 레인 후후후후 나보고 어쩌고 가수 바람 KINOO0127

숀 레인 후후후후 나보고 어쩌고 가수 바람 Jbox_K

숀 레인 후후후후 나보고 어쩌고 가수 바람 JayWinter_B

숀 레인 후후후후 나보고 어쩌고 가수 바람 vulba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