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JANNABI 뜨거운 남은 볼품없지만 여름밤은 밴드

Posted by 마리쉐
2018. 9. 12. 01:20 카테고리 없음


JANNABI

MBC라디오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 양꾸라 덕분에 행복한 밤이었습니다🤘함께 본방사수해주신 우리팬분들께 감사드려요 잔나잇 #잔나비 #JANNABI #MBC #양요섭의꿈꾸라
💥잠시후 오늘밤 9시 MBC라디오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합니다. 본방사수 부탁드려요! 락앤롤🤘 - ✔9.3(월) 오후 9시 MBC라디오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 깜짝 게스트 출연_생방 #잔나비 #JANNABI
💥오늘밤 10시 45분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잔나비가 출연합니다. 본방사수 부탁드려요! 락앤롤🤘 #잔나비 #JANNABI #뜨거운여름밤은가고남은건볼품없지만
🗨 x jannabiyh Queen - Bohemian Rhapsody - 장소협찬KBS 열린음악회 잔나비&노라조 대기실 #잔나비 #JANNABI #Queen #BohemianRhapsody
JANNABI 8월 스케줄 ✔8.23(목) 오후 8시 전주SBS 장혜라의 행복발전소 공개방송 청소년 페스티벌 축하 공연 전북대 삼성문화회관_무료 공연 ✔8.25(토) 📒?? ✔8.26(일) 오후 6시 잔나비 토크 콘서
오늘 날씨가 한 몫했던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2018🏕 잔나비와 함께 락앤롤해주신 우리팬분들 정말 감사했습니다🤘 #잔나비 #JANNABI #멜로디포레스트캠프 #멜포캠
오늘 저녁 6시 KBS 1TV 열린음악회에 잔나비가 출연합니다. 본방사수 부탁드려요🤘 #잔나비 #JANNABI #KBS #열린음악회

잔나비 JANNABI 뜨거운 남은 볼품없지만 여름밤은 밴드 DUDAY0704

161011 DMC 상암에서 놀자 페스티벌 #잔나비 #jannabi #jannabiband #최정훈
궤쩌는 와썹보세오ㅠㅠㅠ 170401 위대한 만우절 락데이 #잔나비 #jannabi #김도형 #최정훈 #유영현 #윤결 #장경준 #위락 #위대한락데이
161130 수요인문학콘서트 도형이 조율할때ㅋㅋㅋㅋㅋㅋ #잔나비 #jannabi
봉춤을추네 시작부분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 161218 jannabi and the new world_잔나비 #7번째 #단독콘서트 #잔나비 #jannabi #jannabiband
161218 jannabi and the new world 상상마당 #잔나비 #jannabi #jannabiband #bandjannabi #김도형 #윤결 #유영현
너무 가까워서 찍다가 당황쓰ㅠㅠ ㅡ아ㅏㅏㅠ 170211 이승환과 아우들 #잔나비 #jannabi #김도형


뜨거운

180903 요섭 인스타 스토리😼 #양요섭 🎶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건 볼품없지만 🎶 - 잔나비 역시 사전조사 철저한 우리 양디ㅠㅠㅠㅠㅠㅠ 아니나 다를까 오늘 양꾸라 게스트분들 노래 열심히 듣고 있었나보다😂

차트 밖, 보이지 않는 곳에서 조금씩 역주행 중이랍니다. 이맘때 딱 듣기좋은 잔나비 대표곡 🎧잔나비 -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KBS 유스케 Ver.) 그〰️땐 난 어떤 마음이었길래 내 모든 걸
CASPER RADIO อัพเดทเพลย์ลิสต์เพลงที่ดงอุนเปิดในวันนี้ค่ะ 💜 공원소녀(GWSN) - Puzzle Moon (퍼즐문) 잔나비 -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라비
뜨거운 여름 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 잔나비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 없지만 또다시 찾아오는 누군갈 위해 남겨두겠소 |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 없지만 | 잔나비
아... 잔나비 뜨거운 여름 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요
도영아 잔나비의 뜨거운여름은가고남은건볼품없지만 불러줘. 제발.
잔나비의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건 볼품없지만 가을밤에 듣기에 참좋아

잔나비 JANNABI 뜨거운 남은 볼품없지만 여름밤은 밴드 u_r_sula

사카린복용법 외전 이름에도실린 뜨거운여름밤어찌구도 잔나비노래라구여
잔나비-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한번 들어보세요^^ 제가 이계절마다 듣는 노래예요.
나접님이 추천하는 잔나비 뜨여남볼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건 볼품없지만) 개조음... 늦여름 느낌... 글고 검정치마 everything 도 비슷한 감성이에요 들어보세욘 ^-^
그땐 난 어떤 마음이었길래 내 모든걸 주고도 웃을 수 있었나 그대는 또 어떤 마음이었길래 그 모든걸 갖고도 돌아서 버렸나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 품 없지만 또다시 찾아오는 누군갈 위해서 남겨두겠소 - 잔나비


남은

잔나비 노랯너무 좋아요 와 그 '뜨거운 여름밤은 지나고 남은건 볼품없지만?'' 그거 진짜ㅜ
잔나비에서 남은 게 나밖에 없는ㅋㅋㅋㅋㅋㅋㅋ 밤나방ㅋㅋㅋㅋㅋ


GOOD

오늘은 이 노래가 듣고 싶어졌어 잔나비 - Good Boy Twist ©딩고 뮤직 / dingo music

[💥신곡 'Good Boy Twist' 발표] 그룹사운드 잔나비의 신곡 ‘Good Boy Twist'가 발표되었습니다. 많이 많이 들어주시고 주변 지인분들에게도 폭풍영업 부탁드릴게요! 락앤롤🤘 ✔2018. 8. 13
💥부산 국제 록페스티벌 2018 역시 부산은 화끈했습니다!! 부산까지 와주신 우리팬분들과 부산 시민분들 덕분에 잔나비의 마지막 여름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내일 발매될 신곡 ‘Good Bo
[💥신곡 발표 한시간전] 잔나비 New Single 'Good Boy Twist' Album Cover 잠시후 오후 6시 잔나비의 신곡 ‘Good Boy Twist'가 발표될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락앤롤🤘 ✔20
잔나비 good boy twist 뮤비 봐주세요 넘. 좋. 아.
2. 잔나비 노래도 조은데 잔나비 - Good Night
사람들은 외로워 마찬가지야 비참하게 생각마 애써 웃어도 달라질 일은 없는 걸 어두운 밤 날아와서 날 잠들게 해줘 Goodnight - 잔나비


김도형

잔나비 원래 3인으로 시작했는데 그때 이름 정도령할라했대(최정훈 김도형 유영현 가운데 따서) 근데 멤버 아닌 친구가 잔나비 어떠냐해서 잔나비 되씀 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잔나비 JANNABI 뜨거운 남은 볼품없지만 여름밤은 밴드 aniseys0105

으-악-! 김도형!!! 171015 잔나비 K-루키즈 1st concert #잔나비 #김도형
아니 도형아 언제 웃어준거야ㅠㅠㅠㅠㅠ 영상확인하고 벽뿌쉈네ㅠㅠㅠ 170401 위대한 만우절 락데이 #잔나비 #jannabi #김도형


본방사수

#올댓뮤직 #본방사수 9월6일 목요일밤 11:40 KBS1TV 드디어 내일 밤★ 미리보는 #올댓뮤직 X #인디스땅스 FINAL CONCE 무대 뒷모습😀 9/6(목) 1부 #아이반 #트리스 #맥거핀 SPE
#올댓뮤직 #본방사수 오늘밤 11:40 KBS1TV #올댓뮤직 X #인디스땅스 FINAL CONCE 준비되셨습니까아ㅡ★ 12시에 음원발매까지!!!! 목요일은 역시 올댓뮤직💜 9/6(목) 1부 #아이반
- 잠시후 오후 8시 KBS라디오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에 잔나비가 출연합니다. 본방사수🤘 ✔9.10(월) 오후 8시 KBS라디오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 100일인건가 volume week 출연


신곡

요즘 들을만한 노래있나요?취향 좀 까다롭긴한데 요즘 몬엑이랑 잔나비랑 선미신곡만 주구장창 들었더니 좀 새로운게 듣고싶군야
흑흑 잔나비 신곡 들으면서 걸으면 위풍당당 걷게 돼


요섭

냥스토리 잔나비 😭 최고최고 😍 요섭이 엄청 좋은가부다 진짜 귀여워 ㅠㅠㅠㅠ #양요섭 #요섭
요섭 인스타스토리💛 잔나비분들 라이브에 푹 빠진 양디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 즐거워보여!!!ㅋㅋㅋㅋㅋㅋ
요섭 인스타스토리 💛 잔나비😭😭😭😭😭 최고최고😍 ㅋㅋㅋㅋㅋㅋ양디 귀여워
요섭 인스타스토리💛 요즘 잔나비님들 홀릭ㅋㅋㅋㅋ 진짜루 팬 된 것 같다더니ㅋㅋㅋㅋㅋ
요섭 인스타스토리 💛 잔나비 - November Rain


밴드

방금 리트윗한 밴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밴드 잔나비 입니다ㅠㅜㅜㅠㅜㅜ 노래 꼭 들어줘요 너무 좋아 ( 끄앙아
#mzsong 밴드 7th Street - 심해어 Koxx - 사랑춤 Remix 국카스텐 - 오이디푸스 잔나비 - 꿈나라 별나라 쏜애플 - 살아있는 너의 밤 이이언 - 슬픈 마네킹 Muse - Butterflies a

잔나비 JANNABI 뜨거운 남은 볼품없지만 여름밤은 밴드 D_5hae

인디밴드 추천해주실분 있나오 사클로 잔나비 노래 몇개 듣고 좋아서 인디밴드에 빠져볼까하는데 사랑노래 하는 밴드는 별로 안좋아해요!
지인분이 왜 잔나비에요 진짜 나비에요? 밴드 잔나비 좋아해요? 라고 물을때마다 아뇨 원숭이는 귀엽잖아요 라고 대답하는데 동문서답같아서 웈김((?
180903 (9월 특집! 가을 음악회 🍂) 첫 번째 시간, 밴드 잔나비와 함께 했습니다!
잔나비노래좀다들들으세요 미래가 밝다못해눈이부신밴드라고요 .... 특히 she .. 일단들으시고요. 설명은그담에해드리겟음 이거안좋을시절연가능 제가가진모든명예를 걸테니 (안걸겟단는뜻) 들어주세요 제발료
열린음악회에 잔나비란 밴드 나오는데 노래 너무 좋다
혹시 한국 밴드 잔나비? 좋아하시나요 저는 매우 좋아합니다... 잔나비의 she , November rain 신나고 흥겨운?거 좋아하시면 알록달록 , 꿈나라 별나라 등등 들으시는걸 추천하는 바 입니다...쩝쩝
상마 앞 주차장에서 누가 봐도 밴드맨인 사람들 내리길래 오늘 뮤콘 공연하는 밴드인가 하고 봤는데 다들 머리가 산발이라 메탈밴드인가 했는데 잔나비였음

12. 잔나비 진짜 좋아해요 밴드인데 진짜 너무 좋아함 다들 잔나비 노래 들어봐요


들어주세요

슈짐러 선생님들 잔나비의 너같아를 들어주세요 왜냠 노래가 슈짐이애요ㅠ 기가 민 짝사랑하구.. 오늘은 꼭 밥먹자고 할랬는데 실패하고 집에 돌아가는 어느늦은 귀가길,, 초겨울이라 바람은 조금 차갑고,, 코 킁하면서 한숨 내쉬고
제발.. 잔나비 노래 좀 들어주세요 다들 취향이 고급지니깐. 믿구말하는거임 들어주심안될까요 들어줄때까지 하루에 일곱번말하갯어요 한다면하는사람임
잔나비노래들어주세요 다좋으니까 검색해서 대충위에나오는것들들으세요
제 잔나비 최애곡 들어주세요 🙋‍♂️💕
제가 요즘 꽂혀서 듣는 노래입니다...넘 좋구..한번만 들어주세요 엉엉 맥거핀흥해라 야광봉 붕방방 잔나비도 계속 좋아했었구 요번에 확떠서 뿌듯...그리고 난 팬타포트를 정말 혼자서라도 갔어야했다....ㅠㅜㅠㅠ


노래는

잔나비 노래는 진짜 언제 들어도 지리는거다

잔나비 JANNABI 뜨거운 남은 볼품없지만 여름밤은 밴드 BandJannabi

잔나비ㅠㅠㅠㅠㅠㅠㅠ 저 노래는 처음보는데 꼭 들어보께 🖤🖤🖤
180903 9월 한 달 동안 월요일엔, (가을 음악회)를 열어볼까 하는데요~ '가을에 이 노래는 꼭 들어야 한다' 싶은 뮤지션 분들 모셔서 한 시간 풍성하게 채워보려고 해요! 오늘 열린 첫 번째 가을 음악회엔,
그냥 신나는 노래는 그냥 짬푸하고 싶은데 알록달록이나 정글이나 다른 신나는 잔나비 노래는 팔다리 다 벌리고 왼쪽 오른쪽 위 아래로 짬푸하고싶음
5. 방탄노래는 재미없으니까 잔나비님 노래 좋아해 November rain 추천
잔나비 노래는 김애란 소설 같다!!!! 뭔 느낌인지 설명이 안 돼서 답답했는데 김애란이었어


올댓뮤직

오래 기다리셨습니다아\(°∀° )/ #올댓뮤직 X #인디스땅스 FINAL CONCE 9/6(목)1부 #아이반 #트리스 #맥거핀 SPECIAL GUEST #사우스클럽 9/13(목)2부 #휴이 #헤이맨 #엔피유


락앤롤

💥전주SBS 공개방송 2018 생생락페스티벌 태풍을 뚫고 전주까지 와주신 우리팬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전주여고, 배영고, 호남고, 전일고, 완주고, 영생고, 해성고, 전주제일고 학우분들 락앤롤🤘 #잔나비 #JANNA


추천

브아걸 노래 좋은데 언제 컴백함?! 아맞다 잔나비 노래도 좋답니다😻 요즘 즐겨들어요 저 노랜 새벽에 들으면 잘 어울려효(뜬금 노래 추천)
잔나비 노래 추천 받아요
항상 추천하시는 잔나비! 그 중에 추천하는 곡 있을까용
윤딴딴도 노래 잘하구 친구추천으로 잔나비도 듣고 있는데 목소리 보들보들하다
애들아 태진미디어 잔나비노래 점 추천해조.... 추천수 높은걸루다가
잔나비 노래 뜨여남볼 말구 추천 받을래요;ㅅ; 늠 조아서 ..


하랑이

오늘의 향하님 대 빡침 포인트 1.잔나비썼는데 하랑이가 제자리에서 걷는 모션만 나오고 잔나비 안되다가 한꺼번에 데미지들어와서 죽음 2.탱 레베카 지가 딜넣느라 뒤에서 원딜 다 죽어가는데 신경1도 안씀(그렇다고 딜을 잘넣는

잔나비 JANNABI 뜨거운 남은 볼품없지만 여름밤은 밴드 calli_kkomul

최근들어서 하랑이 잔나비에 뎀지들어오는 버그가 조금씩 나오기 시작했는데 그래두 캔슬은 안되어서 그러려니 하고있었거든요 ㅋㅋㅋ근데 오늘 그거땜에 죽고나니 빡치네여..ㅎㅎㅎ
하랑이 걔요 잔나비로 난간탈 수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이제 잔나비로 번지하는 하랑이될꺼에여...!(파르르)
저 했어 하랑이 난간 잔나비!
맞아 하랑이 잔나비 범위 1번이랑 2번타워 거리만큼 넓어져서


귀여워

진짜 귀여워..선글라스 딱 끼고 한손엔 소츠트 아이스크림 들면서 고 작은 혀로 먹고있어...어흑ㅋㄱ끄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베지터 너무 귀여워 ㅠㅠㅠ 나보다 더 작고 기여운 우리의 작은잔나비 사랑해 ㅠㅠㅠ
( 귀여워함... ) 저는 잔나비. 편하게 나비라고 불러주시면 돼요.

잔나비 JANNABI 뜨거운 남은 볼품없지만 여름밤은 밴드 dlseusk


노래가

페톡하는데 친구 술마셔서 취했는데 같이 잔나비 노래 부르고있음 개웃겨 진짜ㅋ ㅋ ㅋ ㅋ(그리고 노래가 너무 슬퍼 우는데....
지난번에 잔나비나온뒤에 노래가 좋길래 노래들 대강 들어봣는데 비틀즈냄새나는 곡과 퀸냄새 나는 곡으로 나눳음(내맘대로) 근데 후자는 가사들이 후짐 멜로디는 조은데....


잔나비

이번 주에 공개될 원더케이 라인업을 알려드립니다 📢 #마마무 #샵건 #노라조 #잔나비 #SG워너비 #선미 COMING UP NEXT! 1theK Originals Schedule for The 1st Week Of Septemb
역시 요정은 남다르지 그래서 남다른 쪼꼼미를 가지고 있다. 잔나비분들 키는 2미터라고 대충 들은 것 같은데🤔
노벰버 레인. 굿🤞👏 ※잔나비
아 침 엔 어? 잔나비 노래를 듣는거여~!
잔나비 싸우면 최정훈한테가서 우리싸웠어..(화해시켜줘) 한대 ㅋㅋㅋㅋㅋㅋ 그럼 사랑해하고 포옹하고 화해한대 개웃겨

잔나비 JANNABI 뜨거운 남은 볼품없지만 여름밤은 밴드 bliparu5013

EP의 범위는 상향 전 잔나비거리랑 똑같아. ㅋ.. 왜 안끼는지 알겠어?
앗 님도 잔나비조와해오ㅛㅅ?)??!?!?!!?!!!?!!
우리 요서비 키 2메단데 잔나비분들은 3메다 쯤 ㄷ나보다ㅜㅜㅜㅜㅜㅜㅠㅠㅠㅇㅇㅅ ㄱㅇㅇಥ_ಥ
아 당연하조~! 저 완전 잔나비 팡인이야~!
그와중에 두 행사 다 뛰는 잔나비 박수를 드려요...
헐~~~~~~ 님아랑 잔나비 라이브 가고싶어요,,,( 구깨님¿)
잔나비 살아있냐,,,,?

잔나비 JANNABI 뜨거운 남은 볼품없지만 여름밤은 밴드 kiminjoons

오..하랑잔나비범위ㅣ드디어..(하는거아님영상보는거임
아 맞아.. 어제 수현 잔나비님들 She 커버 한 후 멘트에서 이 곡 가사가 여러분한테 하고싶은 제 마음같은 거라고.. 했어요... ༼;´༎ຶ ۝༎ຶ`༽ 가사를... 찾아보세요...
#자캐_이름의_뜻은_무엇인가 해미-바다안개 래빗-토끼 (사실 본명ㅇ따로잇숨) 담하-맑은 하천 잔나비-원숭이( 사실 잔나비 말자체가 이뻐서 지어쥼) 타나-죽음의 신 츄르-고양이간식임 라복-라볶이맛잇다 이들네스-나태 클로버-행운의 네잎클로부ㅓ 미르-용
이르케 귀여운 잔나비 한입씩만 해보세요들
아 노래듣다가 넘웃겨서 ㅋㅋㅋㅋㅋㅋ완전 잔나비 밈이네요 이정도면 ㅋㅋㅋㅋㅋㅋㅋ
노래방 가서 잔나비 노래 있는 거 다 부르고 왔다
잔나비 진짜 좋다

잔나비 JANNABI 뜨거운 남은 볼품없지만 여름밤은 밴드 rmffhrlaehd

잔나비 진짜 천잰가
흐흑 잔나비 완전 사랑 개사랑... 하랑은 이기고있을때 원딜은 그냥 녹인다 제압-서생 중간중간 평타 섞어주면 대부분 사라지고 아님 도망치는 루트에 붉은개 써주면 죽음 깔깔깔
잔나비 넘 조쿠, 외로운 뜀박질이여 영원하라!!!!!
유미의세포들 이번화 제목보고 맘속으로 잔나비! 오ㅣ쳣다..
하랑 근데 쓸대없이 잔나비 상향 드릅게 많이 당해서 그렇게 씹사기캐는 아닌데 그래두 3원딜일때 들면 괜찮드라..
ㅜㅜㅜㅜㅜㅜ잔나비 사랑해ㅜㅜㅜㅜ
????? 잔나비가 갑자기?

잔나비 JANNABI 뜨거운 남은 볼품없지만 여름밤은 밴드 moai_Bebrave

잔나비뇨래개조음 라이부개조음
눈물난다 다음엔 좀 더 잘 해야지 학교에서 전시 하구요 잔나비 몽쿄텔 테마로 하려다가 좀 조졋어요 흑흑 천 고르는거 딥따 어렵다 우엥
어카냐 평생 덕질하면서 움짤 만들 생각 없었는데 잔나비는 만들고 싶은 마음이 너무너무 생긴다 안나님 붙잡고 배우기ㅠㅠ
잔나비 노래 정말 정말 사랑해요... ㅠㅠㅠㅠ 💕💖💙💚💛💜💕💖💝💞
헐ㅜ 음악취향 머야머야~~~ 내 이름 지맘대로 굴려서 잔나비라고 부르는 친규도 잇엇늗네~~~~ #tmi
잔나비님프사보고 해봐써용괜찮나요오!?
누 가 내 마음에다 불을질렀(잔나비!!!!!!!!!!!!!! 이때 딱 잠깐 정적되고 최정훈이 세상 뿌듯하게 웃으면서 다음 가사 부르는거 넘 좋아

잔나비 JANNABI 뜨거운 남은 볼품없지만 여름밤은 밴드 _yysdreamradio

하루한번 잔나비 최고를 외치기
어이. 거기 잔나비 잔나비 청년
그렇다고 제가 잔나비를 쓰면 다른 딜러들 다 죽자나요...(쭈굴...)내가 잠시라도 맞아서 애들이 알아채면..다행이죠..허히
오빠 나 지금 잔나비랑 같이 수업듣고 있어여,,, 같은관데 복학했나봐여 승승키라 들었다고 얘기함)_(
잔나비넘조아..
봄ㅌㅋㅋㅋㅋ 내친구도 잔나비 좋아하던데 콘서트 간다고 그러던디
오 ㅏ웅웅 요즘 잔나비 노래 계속 듣공ㅅ,,

잔나비 JANNABI 뜨거운 남은 볼품없지만 여름밤은 밴드 dir_lim

주변분들 보니까 잡무도 가끔 뎀 그대로 박히고 잔나비도 시전중에 딜 들가던데요
1992년생 임신년 4월 잔나비띠입니다
잔나비 좋아한지 얼마나 됐지?? 작년쯤부터 좋아했었나ㄹㄹ 기억이안남
잔나비굿
잔나비 쿡쿠 노래 너무 좋은데 자꾸 밥솥 생각나 흐흑
어쩌긴요 그냥 딜러 다버리고 잔나비해야죠...(?)
마녀사냥 - 이자문(잔나비) 예쁜아이 제보 감사합니다!

잔나비 JANNABI 뜨거운 남은 볼품없지만 여름밤은 밴드 minzzzing

잔나비 노래 넘 좋아
친구 한명 더 잔나비 노래 듣게했다 성공적
잔나비님 노래 들으면서 죠아 죽는다 우리 귀염둥이 손으로 쿵짝짝 박자 맞추는 것 좀 보세요 ༼;´༎ຶ ۝ ༎ຶ༽
간만에 잔나비링 끼고 하랑해야징
와 잔나비 범위 개넓다
잔나비가 넓은범위가있어서 활용성이 충분히있죠!
옛날에도 잔나비 안 끼고 평타링이나 궁링 꼈는데 진짜 넓네영

잔나비 JANNABI 뜨거운 남은 볼품없지만 여름밤은 밴드 jjan371

아니 냥꾸라랑 둉늬좋군이랑 결합이야? ㅋㅋㅋㅋㅋㅋㅋ잔나비님들 노래 파티네
오 여기도 잔나비
다들 이노래 들어죠...잔나비 짱이야 최고야 짜릿해
허류ㅠㅠㅠ저 잔나비 진짜 개짱조아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님 저랑 듣는 음악 넘나 비슷한 것 제 지금 플레이리스트에 잔나비 굿보이트위스트랑 선미 사이렌 이쑴미다
잔나비도 보고 영어공부(?)도 하고 !!!
헐랭ㅠㅠ잔나비 노래 완전 푹빠져서 사이렌이랑 주구장창 그것만 들어요ㅠㅠㅠㅠ

잔나비 JANNABI 뜨거운 남은 볼품없지만 여름밤은 밴드 Mystic_89

마자열...저 지금도 잔나비 노래듣고잇굼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봉춤을 추네랑 노멤버레인 제 최애곡..
(잔나비에 입덕한 갓난쟁이 프로입덕러는 죽었다) 161118 잔나비 최정훈 에반스라운지 5주년 기념공연
양스타스토리 업뎃💛 오빠 완전 잔나비분들 매력에 푹 빠졌넹!
오빠 잔나비한테 진짜 빠졌넼ㅌㅌㅌㅌㅌㅌㅌ




잔나비 JANNABI 뜨거운 남은 볼품없지만 여름밤은 밴드 jjan371

잔나비 JANNABI 뜨거운 남은 볼품없지만 여름밤은 밴드 bowowarrow

잔나비 JANNABI 뜨거운 남은 볼품없지만 여름밤은 밴드 sekcyqt

잔나비 JANNABI 뜨거운 남은 볼품없지만 여름밤은 밴드 sovulnerablern

잔나비 JANNABI 뜨거운 남은 볼품없지만 여름밤은 밴드 poell_nab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