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CO] 지코 BLOCKBHYO BLOCKB2011 BBTAEIL 우지호 지호소영

Posted by 마리쉐
2018. 9. 13. 07:33 카테고리 없음


지코

180902 #지코 #지아코 #우지호 #ZICO #KOZ King of the Zungle in Japan 아련...청초... 서울콘 5:5가르마와는 또다른 매력!! 둘중하나 절대 못골라😭
뽀시래기 우죠ㅜㅜㅜㅜㅜㅡㅠ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홀리씻~💕👄 #효서비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관계자들에게 말 잘하고 똑똑하다는 칭찬이 가득한 FMS seoul 2018 게스트 지코 ❤ 직접 맛보기 영상 #지코 #ZICO #shopinmusic #Instagram #facebook #fmsseoul #f
헤엨~? 지호어린이ㅜㅡㅜ🐥💛 #우지호 #지코 #지아코 #zico
지코 인스타스토리 갑자기 귀엽게 꼬맹이 시절 사진 ㅋ 그리고 여전한 천지인 귀엽고 풋풋😍😍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죠토리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ZICO 지코 BLOCKBHYO BLOCKB2011 BBTAEIL 우지호 지호소영 Grrrlpwr4

인스타에 올라온건데.. 풀영상 어딘가 올라오려나 )_( #지코 #zico #FMSSeoul2018 #Instagram
180912 #죠스타스토리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BlockB ㅋㅋㅋ지호는 지호가 귀엽다는것을 아는것같다....👶🏻ㅋㅋㅋ 크하핫🤣
둘이 머해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80902 #지코 #zico #ジコ #KOZ #KingOftheZungle [preview] 오늘도 마지막 뒷모습까지 멋있었다...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스윙스 Swings - Keep Going (Feat. 비와이 BewhY, 나플라 nafla, 지코 ZICO) (Prod. By
지코와 인스타그램의 콜라보 어떤 작업물이 나올지 그저 기대중😍 FMS seoul 2018 게스트로 나온 지코 협업 소개 영상 #지코 #ZICO #shopinmusic #Instagram #fmsseoul #fm
180508 덕후의상상은현실이된다 크러쉬편 (효서비 덕동지 용식이형에 대한 인텁) #지코 #ZICO #우지호

180902 #지코 #지아코 #우지호 #ZICO #KOZ King of the Zungle in Japan 지호가 보고싶다...... Night Night!!👋🏻
#지코 #Zico #우지호 #크러쉬 #신효섭 #두유아빠 두분이서 꽁냥 꽁냥 브로맨스 진행중인가요 무심한듯 시크한 멋들이 가득한 두분완전히 사르하요~👨‍🎓😎😍💑👫
세쿠시해,,〰🖤 #우지호 #지코 #지아코 #zico
180115 #지코 #ZICO 오랜만에 딸기생크림🎂 지호 보고 힐링😢
안녕하세요, 저희는 대만의 BBC입니다~ 이번에는 지코과 태일의생일을 축하하기 위해서, 대만의 복부, 중부과 남부 다 응원물을 방출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인정샷과 참여를 기대하겠습니다!
또 작업실이넹~~😆 널디 슬리퍼 나두 갖구시픙뎅~~❤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80902 #지코 #지아코 #우지호 #ZICO #KOZ King of the Zungle in Japan 완벽하지 않은 곳이 없다.....

ZICO 지코 BLOCKBHYO BLOCKB2011 BBTAEIL 우지호 지호소영 zxc8544mnb

알러빗 버전 알려주는 오빠💕 #지코 #ZICO #우지호
쉬서베비 앉아서 부르는 거 진짜 쵝오,,😭 #지코 #ZICO #우지호
180812 KOZ 딘 아무리 생각해도 뒷모습 보다는 얼굴이 조금이라도 나온게 좋으니... 막짤 졸귀탱 ㅜㅠ 심장아😭😭 #지코 #ZICO #킹옵정 #KOZ #딘 #dean #FXCD
180811 KOF 딘 보고싶었딘 ㅜㅠㅜ 정면보고싶은데 머리로 자꾸 가려지구 측면만 보여주고 엉엉 ㅜㅠ! 조명은 또 말썽이구!ㅠ #지코 #Zico #KOZ #킹옵정 #딘 #DEAN
J'aime une vidéo  "[FREE] Zico x Penomeco x Kyle Type Beat 2018 'Sushi' 지코 X 페노메코 타입 비트 힙합 알앤비
180113 상암 누리꿈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지호꺼야😗
[미스터 션샤인 OST Part 9] 오존 (O3ohn) - Shine Your Star (Prod. by #지코 #ZICO) #미스터션샤인 #ShineYourStar #풀영상

170328 시나가와 쇼케이스 'ToY + 빛이 되어줘 + 보기 드문 여자' 파트 모음 #지코 #ZICO 일본어로 랩하고 노래하는 거 너무 세쿠시해...😭😭😭 FULL HD👑
170328 #지코 #ZICO 섬섬옥수 귀여운 발
지호 이렇게 웃으면 입 옆에 예쁘게 폭 들어가는게 너무 좋아서 올려요... 지호가 보고 싶어서 올려요... 경이는 뇌섹남 뇌요미지... #지코 #ZICO
🛫블락비 지코 우지호 항공정보 영도 SELL BlockB ZICO FLIGHT 🇪🇸Spain 🇷🇺Russia #지코 #우지호 #ZICO
오빠가 왜 거기서 나와...? #지코 #ZICO #우지호
180902 King of The Zungle TOKYO #지코 #ZICO #우지호 #KingOftheZungle ㅠㅡㅠ👶🏼💕
180812 KOZ 짘딘 내 피처링은 danger~ um~ 많은 래퍼를 죽였어 트랙에서 ~ 두!두! #지코 #ZICO #킹옵정 #KOZ #DEAN #딘 #팬시차일드 #FXCD

ZICO 지코 BLOCKBHYO BLOCKB2011 BBTAEIL 우지호 지호소영 Zico_bed

170727 부산 팬싸인회 #지코 #ZICO 지호랑 날으는 꿀보리랑 재미있는 한 때~~~❤️❤️❤️😁🐝😁🐝😁🐝❤️❤️❤️


BLOCKBHYO

ZICO92 blockbhyo BB_taeil KYUNGPARK1992 BlockB2011 항상 고맙구 응원하구 사랑해여~♡_♡
ondal44 BlockB2011 ZICO92 KYUNGPARK1992 BB_taeil blockbhyo 표오빠 오늘도 오빠들 사진과 노래로 하루를 버텨요!죽도록 힘든데 하루를 견딜수잇게 해줘서 고마워요!사랑해요!♥
ondal44 BlockB2011 blockbhyo BB_taeil ZICO92 KYUNGPARK1992 그러니우리의빛이되어주세요 -리한이가-
ondal44 BlockB2011 ZICO92 KYUNGPARK1992 BB_taeil blockbhyo 표오빠 난 오늘도 오빠들 노래로 하루를 앓아가는중이에여ㅠㅠㅠㅠ앞으로도 영원한 비비씨가 될 운명인가봐여 저는ㅋㅋㅋ사랑해여 오빠들♥♥
BB_taeil BlockB2011 blockbhyo ondal44 KYUNGPARK1992 ZICO92 pyojihoon 제자리서 지켜보는 것만이 상처없이 너를 소유하는 방식, 언제 어디서든 늘 함께이길 Be The Light #자트
언제나 항상 맨날맨날 사랑해 BB_taeil blockbhyo ZICO92 BlockB2011 ondal44 KYUNGPARK1992

ondal44 ZICO92 BlockB2011 KYUNGPARK1992 BB_taeil blockbhyo 표오빠 오늘하루도 행복하고 즐거운일만 잇어요.오빠들을 좋아하는것을 자랑스럽게 여길수잇도록 해줘서 고마워요 잘자고 사랑해요 영원한 일곱오빠들♥♥
사랑해 음악해줘서 너무 고마워 내가수여줘서 너무 고맙고 태어나줘서 너무 감사해 정말 진짜로 사랑해 ZICO92 BB_Taeil BlockB2011 blockbhyo pyojihoon KYUNGPARK1992
blockbhyo BB_taeil ZICO92 BlockB2011 KYUNGPARK1992 ondal44 지후니오빠 블락비시!!!!! 응·ㅇ·여ㅓ시ㅜ어시ㅜ서서 블락비시~♥
ondal44 BlockB2011 blockbhyo BB_taeil ZICO92 KYUNGPARK1992 한번쯤날봐줄거란부질없는기대와상상속의너와밤새나누는대화
ondal44 BlockB2011 blockbhyo BB_taeil ZICO92 KYUNGPARK1992 검정유니세프후드티,반팔티리한이기억하기
ZICO92 blockbhyo BB_taeil KYUNGPARK1992 BlockB2011 모두모두 보구미보구미ㅠㅅㅠ
ondal44 BlockB2011 blockbhyo BB_taeil ZICO92 KYUNGPARK1992 힘들땐혼자끙끙앓지말고뒤도돌아봐줘요뒤에는항상우리꿀벌들이응원한다는거알죠? -리한이가-

ZICO 지코 BLOCKBHYO BLOCKB2011 BBTAEIL 우지호 지호소영 zicogram

ondal44 KYUNGPARK1992 ZICO92 BlockB2011 blockbhyo BB_taeil 항상빛나는내가수들의팬이란게너무자랑스러워. 그빛을잃지않도록BBC들이항상노력할께언제나고맙고미안하고사랑해 -리한이가-
오늘도 재밌게 보냈어요~? 비비씨 생각은 안했나~? 크크 blockbhyo ZICO92 ondal44 KYUNGPARK1992 BB_taeil BlockB2011 #피오 #라온유권
ZICO92 KYUNGPARK1992 BB_taeil blockbhyo Blockb2011 ondal44 pyojihoon 오늘도 고마워요, 사랑합니다. ♥
blockbhyo BB_taeil ZICO92 BlockB2011 KYUNGPARK1992 ondal44 지후니오빠 블락비시 ~♥ 그리고 곧잇음 3쥬년 ~♥
ZICO92 BB_taeil BlockB2011 blockbhyo ondal44 KYUNGPARK1992 지훈오빠 블락비 화이팅 비비씨가 있잖아 끝까지 함께해 사랑한다 블락비
ZICO92 blockbhyo BB_taeil KYUNGPARK1992 BlockB2011 Luce in altis 가장 높은 곳에서 빛나라.
♥빛이되어줘 까맣게 가려진 맘을 너로 밝혀줘♥ #자트 BB_taeil BlockB2011 blockbhyo ondal44 KYUNGPARK1992 ZICO92 pyojihoon

ZICO92 BB_taeil blockbhyo BlockB2011 ondal44 KYUNGPARK1992 지훈오빠 블락비가 주연인 블락비의 영화도 멋진 해피엔딩으로 끝나기를


우지호

권은진은 우지호의 착하고 귀여운 동생이다 ♡ZICO92 ♡


블락비

😈[Sub Español|Han|Rom] BTS (방탄소년단) RM Ft. ZICO of 블락비 - Fuck Cockroachez (필청 최고인듯) Vean esta joyita, esta tal vez ya
( 숲속공연, 팬들과 가까워 좋아요 ) 대관령 음악숲의 숲삭임 부드럽고 달콤한 음색의 가수 블락비 태일 인터뷰 #이태일 #태일 #블락비
180908 거창한마당대축제 바스타즈 갭차이 참 좋네 😍😍 #대탈출 #신서유기5 #남자친구 #BLOCKB #블락비 #바스타즈 #피오 #표지훈 #PO #ピオ
180908 거창한마당대축제 안무헷갈려서 ㅠㅠ 거의 눈으로 혼나는줄ㅋㅋㅋㅋ 카리스마 형들 사이에서 웃음터진 표블리'♡'💦 #피오 #표지훈 #표찰리 #블락비 #블락비바스타즈
아구 이뻐랏 ☺☺ #대탈출 #신서유기5 #남자친구 #BLOCKB #블락비 #바스타즈 #피오 #표지훈 #PO #ピオ

ZICO 지코 BLOCKBHYO BLOCKB2011 BBTAEIL 우지호 지호소영 KYUNGPARK1992

트☆친☆소 안녕? 난 이구역의 엽☆사☆수☆니 블락비비비야 (찡긋-☆ 선팔은 맞팔이구 친하게 지내고싶음 멘션이나 디엠해줘-☆ (디엠은 열린문) 블락비랑 팬챠 파고 가끔 타아이돌 이야기 알티 해서 넘어갈수도 있어....!
《HD》 180826 이블데드 #유권 #블락비 #ukwon #blockb #ユグ #ゆぐ #이블데드 #스캇


이정

이정오빠 마음을 훔쳤다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우정행쇼
One step 이정이 뒤에 우떡이 태우고 Two step 이정이와 저 높이로 날으고 Three step 이정이 가슴에 우떡이 채우고 Four step #우정행쇼
ZICO92 I'm doing it right 이정도면 훌륭해 Only the strong survive 부끄럼 없어 임마 #웰던지호
이정데이트하자 나와 우떡싫어 이정왜;; 우떡숙제해야되 이정뭔 숙제? 우떡이정생각 많이하기 숙제♥ #우정행쇼
이정우리 알지 않나요? 우떡... 이정저 몰라요? 우떡날 알아요? 이정미래의 니 남자잖아'-' 우떡어멓♥ /쪽/ #우정행쇼


지호소영

힘 없는 그대가, 힘없는 그대의 우주가 꽃을 피우고. 다시 또 어지러움 속에 사라져 버릴 때까지. 그대가 온전히 흙이 될 때까지 나는 또 뜬눈이야. - 허연, 편지 ZICO92 #지호소영
ZICO92 ♡ 지호소영 ♡ 기억해주기로 한 약속 꼭꼭 지켜줘요~♡(*´∩`*)
ZICO92 ♡♡ 지호소영 ♡ 지호소영짱짱행쇼 ♡♡
지구에서 봐도 보일만큼 그대는 달보다 눈부셨다 나에게만 예쁜 사람이길 바랐지만 하필 모든 우주가 그대를 탐했다 ZICO92 #지호소영


고마워요

ZICO92 오빠는 나한테 있어서 언제나 활력소인걸♡^♡ 고마워요 좋아해요♡ #투지행쇼 #져니복숭아와지호동자
ZICO92 늘 고마워요 팬이라 자랑스러워요♥ #자트 #Thankyou_BLOCKB


투지행쇼

ZICO92 완전 보고싶어ㅠㅠ #투지행쇼

ZICO 지코 BLOCKBHYO BLOCKB2011 BBTAEIL 우지호 지호소영 Zico_Square

ZICO92 좋은 사람을 찾기보다 그런 사람이 되어라. 향기로운 꽃 주위에 예쁜 나비가 있듯이 향기로운 사람 주위에는 그런 사람만 있다. #투지행쇼 #져니복숭아와지호동자
ZICO92 ♡ Jihyuna_ 지호오빠랑 지현이랑 행쇼'ㅅ')/~♡ #투지행쇼 #져니복숭아와지호동자


오빠들

ZICO92 7seasons2013 오빠들 저 진지하게 여기 인천 청라중학교 인데요. 제가 예전에 도덕책을 잃어버려서 지금까지 찾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죄송하지만 혹시 책을 찾아주실 수 있나요?ㅠㅠ


그대를

ZICO92 Conocerte fue mi suerte, amarte es un placer. 그대를 알게된 것은 나에게 행운이고, 그대를 사랑하게 된것은 나에게 큰 행복이다.
별처럼 수많은 사람들 그중에 그대를 만나♥ZICO92


ZICO

은지시 1009
ZICO92 "Man muss noch Chaos in sich haben, um einen tanzenden Stern gebären zu können.“ 춤추는 별을 잉태하려면 반드시 스스로의 내면에 혼돈을 지녀야 한다.

ZICO 지코 BLOCKBHYO BLOCKB2011 BBTAEIL 우지호 지호소영 9z0914

밤이 있으면 낮이 있기 마련이고 일 년 중 밤의 길이는 낮의 길이와 같다. 어느 정도 어두움이 있어야 행복한 삶도 존재한다. 행복에 상응하는 슬픔이 부재하다면 행복은 그 의미를 상실해 버리고 만다. ZICO92
이쪽은 내꺼☞ ZICO92
강물이 마르고 별이 무너져 내려도 너의 장밋빛 인생을 내가 기억할게. - 서덕준, 장미빛 인생 ZICO92
ZICO92 우니바니 죠니바니 당근당근 ♡๑٩(ˊᗜˋ*)و๑♡ #우바니
ZICO92 별이 반짝임을 의심할망정, 태양이 움직임을 의심할망정, 진리가 거짓임을 의심할망정, 너 그대 사랑함을 의심치 말라. - 셰익스피어, 햄릿
바빠서 뭘 먹을 시간이없어ㅠㅠㅠ 당분간은 옛날에 먹었던것들루 땜빵할게요 흑흑 #냠냠 #일상
3.밤에 일찍좀자자;;; 엄청뻐근하넴

ZICO 지코 BLOCKBHYO BLOCKB2011 BBTAEIL 우지호 지호소영 untitled_P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태일ㅋㅋㅋ ㅋㅋㅋㅋㅋ진짜 찰지게 잘하네ㅋㅋㅋㅋ
두번째컷 0.1초 머리길른 딥플로우ㅋ...ㅋ.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너를 생각하는 것은 나의 일이었다.(ZICO92)
고생링 짜자작👏👏👏👏👏👏
ㅋㅋㅋ저두 같이먹은 음식사진은 죄책감들어서 못올리겠음
ㅋ킄ㅋ크킄크크크크ㅋㅋ컥ㅋㅋ컥.. - 조별과제 내팽겨친놈들 목졸라 죽이는소리
원래 새남친생기면 전남친보다 더 좋음 ㅋㅋㅋ

ZICO 지코 BLOCKBHYO BLOCKB2011 BBTAEIL 우지호 지호소영 colic_sibal

이별할때쯤에 재평가가 이루어질뿐...ㅇ
굴곡이 심한 인생을 살아낸 사람들만이 행복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다. 감정의 스펙트럼 한가운데로만 헤엄치는 사람은 결코 인생의 본질을 경험할 수 없다. 하늘이 광활하다는 걸 이해하려면 때로는 바닥까지 내려가야 한다는 것. ZICO92
아 그니깐,, 배 한순간에 아프고 말것이지 으슬으슬 계속아프네 짜증나구로;;
ㅜㅜㅜㅜㅜㅜㅠㅜㅠ짜즈ㅇ나ㅠㅠㅠ
ㅜㅜ힘냉
오빠야!! 마취한다면서요ㅠㅠ 서연이랑 웨딩마취~♥ ZICO92
누군가를 생각하지 않으려고 애를 쓰다 보면 누군가를 얼마나 생각하는지 깨닫게 된다. 있다와 없다는 공생한다. 부재는 존재를 증명한다. ZICO92

ZICO 지코 BLOCKBHYO BLOCKB2011 BBTAEIL 우지호 지호소영 BlockB_TV

저 송은이 그라데이션 분노 하루 세번은 보거든요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너무 빡쳐서 다른 인격 튀어나온 송은이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랑은 다르지 인마!!!!!!!!!!!!!
오빠야, 요즘 늘 혼자라면서요? 제 약혼자♥^^♥ ZICO92
ZICO92 Eden Vuela Amor 나의 사랑아, 천국으로 날아오르라
한 명 더 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및ㅋㅌㅌ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 일요일 조이올팍 페스티벌!
서연이는 지호꺼,지호는 서연이꺼~♡ 지호서연행쇼^0^ ZICO92

ZICO 지코 BLOCKBHYO BLOCKB2011 BBTAEIL 우지호 지호소영 alsoonmarket

은행 일곱 군데에서 거래하는, 한 푼이 아쉬운 가난뱅이가 알려주는 금융 상품 팁 (제1금융권) 1. 자유로운 입출금 통장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가 좋습니다. 단 하루만(!) 세박에 넣어둬도 연 1.2% 이자가 나와요.
다시다시!!
ZICO92 사랑해♥
홍대입구요!!!
코코워터 코코넛 워터 제품중 단맛이 강하고 코코넛맛이 심하지않아 부담이 적습니다 다음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코코넛 워터 입문자 ZICO를 마시고 마음과 미각에 상처를 입으신분 그로인해 인간관계가 틀어지신분
ZICO92 오빠 밴드하신다면서요?? 내 허즈(::::[❤️]::::)

ZICO 지코 BLOCKBHYO BLOCKB2011 BBTAEIL 우지호 지호소영 zico_nannom

지호는 서연이꺼,서연이는 지호꺼~♡ 지호서연행쇼^0^ ZICO92
몹니까
언니랑 맥날에서 상하이 먹을때 생각난당 보고시포 🙌🏻
네¿
당연히 좋아!!! 먹으러갈거 많다 다 먹자!!
✨ +자수베레모 ✨ 색상별 5개씩 소량재고 판매합니다💕 귀여운 🐶댕댕이 와 🐱애옹이 자수가 새겨져 있는 베레모 ✔️SIZE 54~57cm ✔️색상 회색 / 다홍색 / 네이비 ✔️주문 후 다음날 배송🚚
아니..리얼루다가 소속사분들이 진짜 다른팬덤이 봐도 이쁘고 가성비 지리고 뽀쨕하고 휘황찬란한거 만드실거아님..비공굿 허락해주시지(일을 안했으면 안했지 쓸데없이하네..) 왜 갑자기...? 굳이..? 악플이나 단속하

ZICO 지코 BLOCKBHYO BLOCKB2011 BBTAEIL 우지호 지호소영 BlockB_ZICO_PO_

말이 필요해?
지호 첫 솔로 단콘 한지가 어느새 한달이라니...돌아가고 싶다😢
하모닉스 재결성하면 나 밖에서 춤출거야ㅠㅠㅠ
하모닉스 맞는거 같은뎅 제일 최근 뮤비 보명 둘다 컨셉 컬러(?)가 노랑노랑임 아님 말구,,^^
타 이 완 넘 버 원 ! !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캥거루(KANGAROO)(PROD.ZICO) 저작자명 ❤강다니엘(10018507)❤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트리플포지션 #캥거루 협회 정식 등록과 곡명도 수정됐어요☺
아푸지마😭😭😭

ZICO 지코 BLOCKBHYO BLOCKB2011 BBTAEIL 우지호 지호소영 zihohada

선멘+선팔=맞팔 선팔하셔도 선멘하셔야지 맞팔해용 ^♥^
시작전 퍼펙트 개꿀 ~
헉ㄱ 심심해서 만들어본 헤더에요! 상업적 이용으로만 쓰이지 않으면 좋겠어요 ㅠㅠ 사용료는 rt로 충분하답니다💕 사용할때 꼭 출처를ㄹ 남기시지 않아도 괜찮아요😘 모.. 남기시구 싶으시묜 남겨주세요~~ 이뿌지 않아서 죄송ㅇ합미
배가 고픈데.. 이게 배가 고픈건지 배가 아픈건지 아님 배가 고파서 배가 아픈건지 꿈을 이룬건지 꿈을 잃은건지 uh (zico의 battle royal 중)
리밋계도 팔로해줘 eunjilimit
우는거아님, 너무 열정적으로 한 공연때문에 눈에 들어간 땀 닦는거임ㅋㅋㅋㅋㅋㅋ
하이라이트 생축Rm!!! 🐯

ZICO 지코 BLOCKBHYO BLOCKB2011 BBTAEIL 우지호 지호소영 Hyodaeng_7lockb

남준쓰 HAPPY BIHDAY #JIMIN #모니생일ᄎᄏ
오늘은 HAPPY 남준쓰DAY!! #JIMIN #모니생일ㅊ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르르륵드르륵 호드르륵
ㅋㅋㅋ이런 빡침은 첨보네,, 수많은 빡침의 종류중 비교적 해피니스한 빡침같은데 ㅋㅋㅋㅋ
180912 15:30 #워너원 - #트리플포지션 song캥거루 (Prod. ZICO) iChart ㅡ
조와여 멍
하라케케 수분톡톡 액크림 ㅋㅋㅋ

ZICO 지코 BLOCKBHYO BLOCKB2011 BBTAEIL 우지호 지호소영 teheran_onestar

정신없이 바쁘겠지만, 하루하루를 이제껏 그래왔듯이 유유히 흘러와 정신을 차려보았을때 아마 넌 이세상에서 가장 멋진 곳에 있을거야.(ZICO92)
180912 ㅠㅠㅠㅠ뉴니 뚜루루루ㅜ #위너 #강승윤
안녕하쎄요 히히 흔적잡아요 ! 친하게지내용!!




ZICO 지코 BLOCKBHYO BLOCKB2011 BBTAEIL 우지호 지호소영 zihohada

ZICO 지코 BLOCKBHYO BLOCKB2011 BBTAEIL 우지호 지호소영 PARK_OMG

ZICO 지코 BLOCKBHYO BLOCKB2011 BBTAEIL 우지호 지호소영 solana0526

ZICO 지코 BLOCKBHYO BLOCKB2011 BBTAEIL 우지호 지호소영 zicogram

ZICO 지코 BLOCKBHYO BLOCKB2011 BBTAEIL 우지호 지호소영 zihoh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