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 GFRIEND 여자친구 경수 빅히트 소원 은하

Posted by 마리쉐
2018. 9. 14. 12:56 카테고리 없음


GFRIEND

190912 #여자친구(#GFRIEND) 흥타령춤축제 축하공연 4pic by 전바이러스 #은하 #신비 #소원 #예린
180912 천안 흥타령 축제 여자친구 소원 프리뷰 JP #여자친구 #소원 #GFRIEND #SOWON
180912 천안흥타령춤축제 #여자친구 #gfriend #소원 #sowon
180908 season of GFRIEND 앙콘 소원 #소원 #Sowon 수트 드레스 모두 찰떡이지 말입니다😻🙈
180906 DMCF DJ CON #은하 너란 꽃은 이미 내 맘속에 피었으니까 #여자친구 #GFRIEND #EunHa #ウナ
180912 천안흥타령축제 마무리 멘트 #여자친구 #GFRIEND #신비 흑발띤 너무 이쁘다 ♡-♡
180913 충남 도민체전 프리뷰 #여자친구 #GFRIEND #소원 #sowon 고생많았어 조심히 올라가!!

COOL GFRIEND 여자친구 경수 빅히트 소원 은하 swlondondarling

청바지 자주 입어주세요👍 #여자친구 #유주 #GFRIEND #YUJU 180913 충남도민체전 프리뷰
180913 충남도민체전 은하 프리뷰 #여자친구 #은하 #GFRIEND #EUNHA 떨려오는 별빛같은 너
180913 충남도민체전 여자친구 프리뷰 #여자친구 #GFRIEND 다음에 만날수있길
180913 충청남도민체육대회 프리뷰 #여자친구 #소원 #GFRIEND (੭ ˃̣̣̥᷄⌓˂̣̣̥᷅ )੭⁾⁾
180909 앙콘 퇴근 #여자친구 #GFRIEND #은하 #EUNHA
180905 DMCF 슈퍼콘 #여자친구 #소원 #GFRIEND #SOWON 김소정 사랑해 너의 모든 순간을 좋아해💦
180913 충남도민체전 프리뷰 #여자친구 #GFRIEND #은하 #EUNHA

180909 앵콜 콘서트 퇴근 #여자친구 #GFRIEND #예린 #Yerin
180913 충남 도민체전 프리뷰 #여자친구 #GFRIEND #은하 #EUNHA 수고 많았어~~
180912 천안흥타령춤축제 #GFRIEND #여자친구 #SINB #신비


여자친구

180901 #SeasonOfGFRIENDinHongkong #SOGHK 홍콩 콘서트 #여자친구 #GFRIEND #소원 #SOWON
180908 season of GFRIEND 앙콘 #GFRIEND #여자친구 떨려오는 여친 반짝이는데🌟
180912 천안 선선한 가을느낌 #여자친구 #gfriend #은하 #신비
20160805 영등포팬싸 뭣도 모르고 캠 찍던 시절... 우리 멈무🐶 너무 귀엽...💕 많이 늦었지만 행복하세요...🙂 #여자친구 #유주

COOL GFRIEND 여자친구 경수 빅히트 소원 은하 noolooongzi

180913 충청남도민체육대회 프리뷰 #여자친구 #은하 #신비 #Eunha #Sinb #GFRIEND


경수

도경수 만만세다!
이 날이 경수가 안시성 응원갔던 두세번째 가는 힘든 날, 전쟁터 같던 그 날이야? ㅋㅋㅋ 울 경수 진짜 애기애기해 ㅠㅠㅠㅠㅠㅠ
#도경수 #디오 많이 바빴는데 엉아를 응원하러 왔어용~~
180913 안시성VIP시사회 #경수 #디오 오라버니......8ㅁ8
180913 안시성 vip 시사회 잘생겨서 오늘도 치임 #도경수 #디오 #EXO
도경수가 만들어낸 시간이란.

180913 안시성VIP시사회 #경수 #디오 하아..... 우리오빠 너무 잘생겨서 눈물이 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80913 안시성 VIP 시사회 #경수 #DO 잘생김에 울면서 땅에서 탈춤 추는거 핵가능...
형 말에 활짝 웃는 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야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
경수 오늘 너무 훈훈해...너무 잘생겼어... #디오 #도경수 #EXO
180913 안시성 VIP 시사회 #경수 #DO 백만불×100000000000000 미소,,,, 여태까지 살아있어 행복해따
경수 인성이형이랑 성우형 응원하러 왔어ㅠㅠ 경수야ㅠㅠㅠㅠ💕💕💕
180913 안시성 vip시사회 #EXO⁠ ⁠ #경수 #디오 #KYUNGSOO #DO(D.O.) 경수안녕👋👋 오늘도 잘생겼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OL GFRIEND 여자친구 경수 빅히트 소원 은하 Dahyun_Fan

180913 안시성 VIP 시사회 경수 너무 잘생겼어ㅜㅠㅠㅠㅠㅠㅠㅠ #경수 #디오 #도경수 #KYUNGSOO #DO #DohKyungsoo D.O.
180913 안시성 VIP시사회 경수야 영화 잘보구 가욘💞💞
오늘 무슨 날이야? 👏👏👏👏👏👏👏 경수 무슨무슨 데이로 정하자
180811 백일낭군님.... 복숭아를 의인화 하면 그것은 도경수,, 요즘 경수를 보니 괜사때 넘 사랑스러웠던 강우가 생각나네요 벌써 4년전 드라마라니 8ㅅ8 넘 뿌듯하고 우리의 자랑이 되어줘서 넘 고마
장이씽 도경수한테 뽀뽀하고 쫄아서 춤추는 거 넘 웃겨 진짜 드뎌 찾앗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913 안시성 VIP 시사회 경수도 잘자 안녀엉~! #경수 #디오 #도경수 #KYUNGSOO #DO #DohKyungsoo D.O.
안시성 엔딩크레딧에 도경수💕


빅히트

우익을 어떻게 쉴드쳐요? 빅히트 생각 없음? 방탄 욕 먹으면 다 즉시 고소해 줄 것도 아니잖아요? 욕 먹는 건 방탄이고 감당은 방탄과 팬들이 해야되는데ㅋㅋ 게다가 한번 찍힌 프레임 낙인 어떻게 벗을 건데요?; 방탄의
ㅋㅋㅋㅋ거봐ㅋㅋㅋㅋ 방탄이 아키모토 야스시 곡을 받았다! 가 아니라 방탄이 아키모토 야스시의 세계관을 좋아해서 의뢰했다 역시 일본! 하고 지들이 뽕 맞는다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히트.. 멍청한
아 이 영상보는데 왜 눈물나냐고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빅히트 존나 싫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빅히트 정신 차리세요 생각이란걸 하긴 하는겁니까?
지금 빅히트한테 너무너무 화가나네요!! 지금 화나는게 한 두개가 아니에요..ㅠㅠㅠㅠ
전 세계가 찾는 톱보이그룹으로 성장한 지금 시점에서, 빅히트가 일본 활동 방향에 대해 다시금 고려해주었으면,, 일본어 단독곡도 그렇고, 악수회도 난 지금의 방탄이 악수회를..? 싶다 물론 내가 모르는 많은 엔터계
진짜 어이가없다 빅히트 왜그러는거야 뭐 잘 못먹은거 ㅇㅏ니지? 안그래도 위안부문제다 지금 니ㅡㄴ리인 이상황 재미지네 진짜

COOL GFRIEND 여자친구 경수 빅히트 소원 은하 armimonie

빅히트 왜 피드백 안올리냐고요....지긍 이상황이 만만한가
다시 한 번 말하는데 빅히트, 당신들은 방탄소년단이 수많은 고난과 역경을 겪으면서 단단하게 다져온 이 자리를 밟을 자격도, 무너뜨릴 자격도 없습니다
애들입에서 죄송합니다라는 말 나와서 기사터지게하면 죽여버린다 빅히트
무슨 사건 터졌을 때 그 순간은 화력 쎄지는데 시간 지나면 다시 사그라들잖슴?? 빅히트가 기다리는 게 그거임;; 절대 나중에 이러는 거 지겹다느니 이렇게 해도 빅히트는 안 본다느니 징징대지 마삼 걔네 이 꼬라지 실시간으로 다
세기의 대결 아미들이 소속사 차려서 방탄을 데려오는게 빠를까 빅히트가 피드백을 하는게 빠를까 나는 전자에 한표
빅히트 요즘 엄청 일 낸다 지민이 눈 실핏줄 터졌는데도 서클렌즈 지속적으로 끼우는거 일본 작사가랑 우익 협업 애들 레이저 사건 뭔지 조사도 안해 전보다 매우 느려진 피드백 석진이 전화번호라고 유출된거 솔직히 애들 없음 빅
진짜 못됬어요 빅히트

팬들을 개호구로 보는 빅히트 정신 똑디 차리세요 봐줄만큼 봐줬고 눈에 뵈는것도 없으니까
빅히트씨 방시혁씨 지금 주위를 둘러보세요 당신이 앉아있는 그자리 그 방. 먹고있는음식 입고있는 옷 들고있는 폰 다 누가 만들어줬어요? 이제 자기는 벌만큼벌었으니 됐다 그거에요? 제발 생각좀해주세요 BigH
빅히트 확실히 해 니새끼들 망해 갈 때 돈 벌어다 준 거 누구? 니새끼들 빛 갚은 거 누구? 니새끼들 회사 이름 알린 거 누구? 니새끼들 사옥 이사할 돈 벌어다 준 사람 누구? 니새끼들 지금도 돈 벌어다 주는
빅히트 피드백할때 이것도 같이해줘 소중한 지민이 실핏줄 터져도 렌즈 꾸역꾸역 쓰게한거


소원

소원불참 언제 올라왔지 나만몰랐나봐
180913 충남 도민체육대회 프리뷰 나 울어ㅠㅠㅠ 김소졍..사랑해 #여자친구 #GFRIEND #소원 #Sowon
180908 season of GFRIEND 앙콘 언니라인 #소원 #예린 #언니라인 이렇게 너랑나 우리둘의 사이가❣❣

COOL GFRIEND 여자친구 경수 빅히트 소원 은하 IVIarkS2lO

180905 DMCF 슈퍼콘 #여자친구 #소원 #GFRIEND #SOWON 김소정 오늘도 응원해 좋아해 사랑해💕💦


디오

180913 안시성 VIP 시사회 #디오 #DO #도경수 우리 왕자님 ㅠㅠㅠㅠㅠ
180913 안시성 vip시사회 인성이형 성우형 응원왔어요☺️💕 #도경수 #디오 #EXO
180913 안시성VIP시사회 #경수 #디오 ❤️❤️❤️❤️❤️
180913 안시성 VIP 시사회 인성이형 응원하러 왔됴 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야 #디오 #도경수 #EXO
울 야옹 첫똥 싸던거 비디오로 찍어놨다는게 이제와서 그리 기쁠 수가 없음


안시성

안시성 화이팅하는 우리경수 ㅠㅜㅠㅠㅠㅠㅠ


애들

애들은 안 들어오구 질문만 받나버냉 움 .. 조아 알겟서
우리 애들 포함 우리들한테 씌여질 프레임 생각하먄 눈물난다 이거예요 .. ㅋㅋ 애들이 뭐땜에 힘들어하는지 알면서 이러는거 싸이코패스예요? 팬들은 애들이름으로 위안부 할머니들 힘보태라고 기부도 하는판에 지금 뭐하시는건
내말이 그리고 애들이 언제부터 걔 세계관을 좋아한다고 했냐곸ㅋㅋㅋㅋㅋ
그새끼가 지금까지 써온 소름끼치는 여혐가사가 한둘인줄 알아. 몇십년전부터 미자 여자애들 한테 교복 입혀놓고 “세일러복을 벗기지 말아주세요” 이따위 노래 부르게한 새낀데.
아는척하는 애들이 젤싫어
애들이 뭘했다고 계정까지 거냐고
애들해외에 있고 내부회의하고 일본소속사랑 회의도 해야대서 오래걸릴듯 아 존나 뭔일ㅜ

COOL GFRIEND 여자친구 경수 빅히트 소원 은하 Szimpatikus_kr

밀양 보호소라고 하는데ㅠㅠㅠㅠㅠㅠ 응애들 진짜 많이 왔대요ㅠㅠㅠㅠ 다들 평생 함께할 가족 만나게 많이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
난 소속사를 좋아한게 아니고 방탄소년단을 좋아한것이었고 아미와 애들이 어렵게 쌓아놓은 이미지 등 다 망쳐놓았고, 피드백은 없고 전부터 마음에 안드는거 한두가지 아니었는데 이젠 진짜 막나가는구나 BigHi
취향이고 뭐던간에 혼자 즐기시지 왜 애들까지 타격입게하냐고
애들 좋아하기도 바쁜데 도와주기는 커녕 화를 만드네요 미리 기사를 쓰던가 예판 올려놓고 기사쓴 머리는 어디서 나온거야?
지금까지 애들이 쏟은 노력이 한번에 물거품 되게 생겼는데 피드백도 없고 지금 뭐하는건지 하아
본보야지도 못보겠어 애들 보면 눈물날듯ㅠㅠㅠ
애들 콘 끝나면 한명이도 오늘 와줘서 고맙다고 사진 올리거나 하는데 아무도 안들어와..........심지어 오클랜드는 하루 공연이라 백퍼 트위터 글 올라올텐데...아무도... 결론은 애들은 이미 알고있다...

COOL GFRIEND 여자친구 경수 빅히트 소원 은하 C_COOL_SR

피디님 애들과 함께 5년 동안 봤지만 여전히 최악이시네요. 실망 그 이상입니다.
저 솔직히 전부터 껄끄러웠는데 애들 똑같이 따라해서 사진 찍는 트윗계정 보고싶지 않아요 알티 좀 그만해요
김석진 진짜 한결같은 사람ㅋㅋㅋㅋㅋㅋ 애들 투어 가고 나서 했던 브이앱이 총 6회인데, 그 중 3회 출연하면서 시종일관 알제이 잠옷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벌 샀다더니, 돌려입니??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뒷짐 봐ㅋㅋㅋㅋㅋㅋ
이런 마음으로 음악하는 애들 데리고 장난치지 말자 빅힛
진짜 어떻게 미친거아니야? 왜 애들 옥박이로 쓰는거로 보이지 ㅠㅠ 진짜 눈물나 ㅜ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글 막 싸지르는거 보기 힘들어 할꺼면 ㅂㅅㅎ 욕을하돈가 왜 우리애들이 욕을먹어
아이돌하라고그래 내가 안티해줄게. 우리애들 지키는데 뭘못해 지금 방탄위치 방탄자리 거기서 있을거야

COOL GFRIEND 여자친구 경수 빅히트 소원 은하 Blue_s2_Cool

유투브에 보면 윤기우는 영상 모아논거 있는데 나 아직 그것도 못본사람인데 애들 우는거 못본느데 이러면 나 어떡하라고..
애들이 행복해서 우는것도 못보겠어 나는.. 애들 하나하나올라온거 아ㄹ아서 더 눈물나 엄청 근데 이런일로 마음안좋을 애들 생각하면..ㅠㅠㅜ
맞아.. 그리거 하루공연이라서 더 올렷을 애들인데..
180913 드림 코엑스 팬싸 재민 후기 모음 -재민이가 사랑이 넘치는 이유는 엄마에게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서 -재민이는 애들 챙기는 게 가장 중요하다구 -아이스크림보다 커피랑 케이크가 더 좋다 -커피는 아이스아메리카
내가 젤 화나는건 우익작곡가의 노래를 애들이 부른다는거 + 미리 예판 한다는 기사를 쓰지않은 거임 방돼지는 저 세계관이 좋다며 곡 받은 것 자체가 창피하고 미안해야함 그렇게 좋음 지가 불르시던가 님이 추구하는걸 애들을 왜 끼워맞추려하냐고
팬들은 상황을 아니까 소속사를 욕하고 피드백을 요청하겟지만 대중들은 소속사와 아티스트를 분리해서 구분할까요? 당장 애들만 욕을 먹게 생겻는데.... 진짜 이러캐 멍청할 수가 없다........


NCT

NCT 2018 중 제노의 최애는 재혀니♥️♥️♥️

COOL GFRIEND 여자친구 경수 빅히트 소원 은하 sunbakim

천러찾아봐요 ㅋㅋㅋ-순소 #NCT #NCTDREAM
180908 #TAEIL #NCT #태일 청량하면 태일이가 아닐까 🌿
내일 도 열심히 할거니까 많이 기대 해주데용 ~~~~~ -러러 #NCT #NCTDREAM
시즈니 여러분들~~💚 오늘 팬싸인회 너무너무 좋았어요ㅠ.ㅠ 우리 시즈니들 항상 곁에서 응원해줘용💚.💚 사랑해요 시즈니들💚 내일 뮤뱅에서 봐용*^^*💚 - 나나 #NCT #NCTDREAM
시즈니이이이 오늘도 너무 즐거웠어요!!! 낼 뮤뱅 사인회 있으니까 많이 많이 기대해주세요!! 잘자구 낼봐용!! Fullsun #NCT #NCTDREAM
180723 울산 음악 중심 #태용 #이태용 #엔시티 #TAEYONG #NCT #NCT127
180908 DMC 네 맘속에......!!!! #재현 #JAEHYUN #NCT #NCT2018

COOL GFRIEND 여자친구 경수 빅히트 소원 은하 sunbakim

180826 넘 좋아 #DOYOUNG #NCT
180914 출근 #재민 #NCT_DREAM
180914 #nct #박지성 #jisung 기여오ㅜㅜㅜㅜ
180802 KMF 오늘 금요일!! 여러분! 좋은 하루 되세요 #재현 #JAEHYUN #NCT #NCT2018 #NCT127
180914 제노 오늘 모든 스케쥴도 화이팅💚 #NCTDREAM #NCTDREAM_WeGoUp #WeGoUp #WE_GO_UP #제노 #JENO
180914 뮤뱅 출근 #제노 #NCTDREAM #NCTDREAM_WeGoUp


사진

다시 올립니당 진영이 최고..❤️❤️ 사진 참고는 ( HIDDEN__LIGHT)님! 늦었지만 #배진영_탄생_6700일_축하해 ❤️

COOL GFRIEND 여자친구 경수 빅히트 소원 은하 1092u_u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푸우 사진 보냈더니 딤섬님이 텐 사진으로 화답해주셨엌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붙여봤는데 존똑이잖어 ㅋㅋㅋㅋㅋ
햄찌 검색했는데 온갖 남돌 볼 부풀린 사진만 나오면 열받아 걔네들한테 감정이 있는건 아닌데 나는 영장류가 싫어
그....흐흫^#,,,,,갑자기 생각나서 그 사진 한국어는 잘 못 하는데 일본어는 잘해서 톡하던 사람이 당신은 매국노 입니까?한거 생각나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꼬질님 저 사진 홈 시그 사셔요?
저는 아직 고민 중이라서요... 꼬질님이 준 사진으로 했어요 ❤❤ 근데 화면 캡처하는 법을... 아직 몰라요 ㅋㅋ큐ㅠㅠ
인스타에 뇽사진 😍 #육성재
실례합니다(수줍) 검색하다가 봤는데 사실 드라마를 위해 기른게 맞고, 드라마 촬영 사진도 떴답니다. 지금도 다듬은거지 내리면 짧진 않을듯요. 다듬기 전에도 올리면 이랬다는,,,

COOL GFRIEND 여자친구 경수 빅히트 소원 은하 cool_pupa

아키 인스타스토리에 성재 목소리 나왔당 육 형 (사진) 보내주실거죠 ? 제가 찌그며는 다른 음식이 나와가즈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나만 사진 왜 일케 떠
목소리만 들어도 너무 반갑다 ㅠㅡㅠ 자기가 사진 찍으면 다른 음식 나온댘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ㅜㅜㅜㅜ
특전도 너무 이쁘고 사진올라온것도 너무 이뻐요 ㅜㅜㅠㅠ♥
plz) So Cool 제작 포토카드 판매합니다~ 사진은 관글에!(^-^)v 구매 원하시는분은 멘션으로 [세트수/입금일] 보내주세요ㅎ▽ㅎ 블로그에서도 주문 가능합니당!
[#시온] 오늘도 동동이들과 함께한 케이팝 소식은 어떠셨나요~?! 오늘도 늦은 시간까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역시 팬분들이 최고다아😍😍 다음 주 이 시간에 우리 또 만나요! 오늘 밤은 동동이들 사진 보면서 시온한
구성도 너무 좋구...플래너나 엘홀더 ...사진은 단연 최고 아닙니까

COOL GFRIEND 여자친구 경수 빅히트 소원 은하 Sabor_a_DO

ㅠㅠㅠㅠㅠㅠㅠ원래 콘서트끝나면 항상 사진이나 글올려주는데 오늘 조용한거보면...알고있을것같아서 너무 미안하고 돈돼지 때리고싶다
#스쿨미투 #MeToo #금옥여고_미투 제 담임이었던 사람이 진짜 해서는 안되는 일을 동료선생님께 1년간이나 했습니다 너무 화나고 분하고 혐오스러워요 다들 기사 한번씩만 읽어주세요 (사진은 반톡에서 저장)
쫀 아 ~! 엊그제 먹은 마라샹궈 사진 !!


은하

180906 DMCF DJ CON #은하 사랑스런 그때의 너💕 #여자친구 #GFRIEND #EunHa #ウナ
생일이시구나 넘넘 축하드려요😻😻😻😻😻😻😻😻😻😻😻😻😻😻😻 좋은하루되세요 해언은 즐거운하루보내세요


쿠리님

아앗 12월이면 이미 주말이 플랜들로 꽉차있어서 연습참여가 힘들것...같...아요...😢😢😢😢 죄송해요 쿠리님ㅠㅠㅠㅠㅠㅠㅠㅠ
쿠리님 또 앙스테봄

COOL GFRIEND 여자친구 경수 빅히트 소원 은하 AffectionMoment

어떻게든 지인팟으로 만들겠다는 쿠리님의 의도...
쿠리님쿠리님 이것봐여 쿠리님 응원으로 이렇게나 잡아버렸어요
쿠리님 케익 한박스 보내드려야ㅏ겠슴니다
쿠리님께 너무 신세지는거같아요...ㅠㅠㅠㅠㅜ후읍....ㅠㅠㅠㅠㅠㅜ
아니 ㅋㅋㅋㅋ쿠리님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퍼다주지말라구요 ㅋㅋㅋㅋ이러면 장보님 버릇없어지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분 ㅋㅋㅋ아니 그거 쿠리님 촬영가시라구옸
ㅋㅋㅋㅋㅋㅋㅋㅋ허어...ㅠㅠㅠㅠㅠㅠ쿠리님이 하시는게 제일 기대됨니다.ㅠㅜ

COOL GFRIEND 여자친구 경수 빅히트 소원 은하 windstarbs

ㅋㅋㅋㅋㅋㅋㅋ아 쿠리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팔랑귀인걸 어케알고...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리님 영업력 마치 이렇게 입에 떠먹어주시는 느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리님 저히 한번만날까요. 제가 ㅋㅋㅋ 저희동네 근처에 수제케익하는데가 있는데 진짜 존맛탱이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사갈게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리님 슷게


신비

180912 리본이 풀려도 할 건 다하는 익살둥이 항상 의상 때문에 고생이 많다..은비야..🤐 #여자친구(#GFRIEND) #신비(#SinB)
180908 season of GFRIEND 앙콘 유주 신비 #신비 #SinB #유주 #YUJU #메인라인 다시 보고싶은 해볼까~? 내게 온 선물들
NEW 기간한정 가챠 [신비의 코랄리프 가챠🐳] ☆3 우다가와 아코 - 속성 COOL - 카드명 빙글빙글 렛츠고! - 스킬명 울트라 미라클볼 - 스킬 (Lv.5) 7.5초간 GREAT 이상의 모든

COOL GFRIEND 여자친구 경수 빅히트 소원 은하 1OOO8452

180912 천안 흥타령춤축제 막내들😍 #여자친구 (#GFRIEND) #엄지 (#UMJI) #신비 (#SINB)


DO

#王源 #roywang #wangyuan #王源roy #wangyuanroy #tfboys王源 #tfboysroy #singer #singersongwriter #songwriter #actor #idol #mc
보나 돌고래가 영어로? 늘꿈 dolphin! 보나 그렇지. 그러면 고래는? 늘꿈 phin? 레오 Oh That's cool
와인 바꿔준대서 예리가 actually we do not finish.. 라고 말하는데 다급하게 원샷하는 언니들ㅋㅋㅋㅋㅋㅋㅠㅠ
네가 없는 세계는 마치 지그소 퍼즐 같아 영원히 부족한 채로 미완성 아무도 널 대신할 수는 없으니까 [COOL JOKE / UNDO]
이런 남자여요. 후덥지근한 이 더운날 냉장고에서 꺼낸 Ultra cool leaf mask .역시 너.무 좋음! Who would like to do the facial mask together with me?
cream ma sugar ma lady 전부터 말해왔잖아 왜이래 we gonna be cool what's the matter? doesn't matter what they say

COOL GFRIEND 여자친구 경수 빅히트 소원 은하 jolla_cute

#赖冠霖 #라이관린 2018 B-day Project for Seoul Coex 52-meters LED Corridor-【Cool Lin】 Youtube
감사합니다 *intentando ser cool*


COOL

네네^^ 이즈미랑 레오남아써




COOL GFRIEND 여자친구 경수 빅히트 소원 은하 Onlytrueluv_

COOL GFRIEND 여자친구 경수 빅히트 소원 은하 _SUKU__

COOL GFRIEND 여자친구 경수 빅히트 소원 은하 DC_noriii

COOL GFRIEND 여자친구 경수 빅히트 소원 은하 Cool_Naael

COOL GFRIEND 여자친구 경수 빅히트 소원 은하 hana_yeong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