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2] 구하라 GONZO 반바지 글을 찾아 김범수

Posted by 마리쉐
2018. 9. 18. 05:12 카테고리 없음


구하라

아 구하라 댓글개ㅜ웃겨 보력쩌누ㅠ구하라씨 응원합니다^^7
구하라 남친이라고 부르지말고 최종범이라고 그인간 이름을 불러야 됌 최종범 폭행사건이라고... 방송도 많이 나왔고 자기가 청담동 유아인이니 했다더만 왜 걔는 C씨야 ㅋㅋㅋㅋ
나는 여자도 돈만 많으면 어느정도의 권력을 누릴 수 있다고 생각했거든ㅋㅋㅋㅋㅋㅋ 이번 구하라 일로 그게 깨짐 한분야의 탑이었고 돈까지 많은 건물주지만 여자라는 이유로 저렇게까지ㅋㅋㅋㅋㅋㅋ 구하라도 모든 증거 내놓고도 음모
술먹고 무단 친입해폭행 기물파손이면 외국에선 구하라가 총으로 쏴도 정당방위 일텐데
뭐어~?!?!?!? 구하라 온몸에 멍들도록 폭행해놓고 구하라가 좀 할퀴었다고 디스패치에 제보한 방울뱀 이름이 )))최종범(((이라고???!?!?! 방송에 청담동유아인 이라고 유행도 탔었다고!?!?!?!? )))최종범 폭행사건(


GONZO

180909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 #Dok2 #GONZO #힙합
180909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 #Dok2 #GONZO #연결고리

Dok2 구하라 GONZO 반바지 글을 찾아 김범수 __Bach_

180909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 #Dok2 #GONZO #내가


반바지

와 죠타~~ 남푠이다 남푠~~♡♡♡ 작을땐 한 품에 안고 다닐수 있꼬 커지면 짱 쌔고 멋있고 술 좋아하는것도 찰떡이고 그리고 낫츠뫼 만화에서 반바지 잘 입지 않았나요? 반바지!


글을

외국인 친구 사귀기 (펜팔어플) 정리 1. Hello Talk 트위터 비슷하게 글을 쓰는 라이브가 있고 번역 시스템이 잘 되어 있으며 한국어를 어느 정도하는 외국인 친구들이 많다 2. Interpals 가입하는데 렉이 자
평생 글을 모르셔서 남편이 찍으라는 후보 찍으시다가 글을 배우시고 처음으로 원하는 후보에게 투표하신 할머님의 이야기


찾아

저는 1차도 2차도 다 좋아서ㅎㅎ 매일밤 트잇타와 폿타를 찾아 헤맵니다ㅎㅎ
내 남은 날들을 당신을 위해 비워 놨어. 당신은 필요할 때 마다 나를 찾아 쓰면 돼. 약속해. 그 날이 어떤 날이어도 내게 너보다 중요한 건 없을 거야. 새벽 세시


봤지요

봤지요! 봤지요!! 커지는거 생각하면 강인데 야옹선생이 디게 츤데레 면서도 직설적이잖아요 그거 생각하면 약간 옹이가 어울릴것도 같고 막 다 좋고 어울릴거 같아서 막 고민되고 그래요ㅜㅜ


갠차나

자고 일어나면 팔뤄가 줄어드는 매애~직~~ 갠차나 갠차나 새로 늘리면 되지 모ㅠ 흑ㅠ


하하

티미 웃음 소리 들으면서 힐링 좀 하려다가 만들어버린 ( 티모테 웃음 바이러스 ) 영상 😆😆😆 중독될 것 같아 하하 하하핫 하핫 하하 😆😆


이북

이번 주 내로 심풀 판매 심사 못 넣으면 트친 한정으로 한 분 제 이북 9개 다 드리는 이벤트 할게요 이거 공약 마즘
작가님! 연재할때도 봤지만 이북나오기만을 기다렸습니다! 오늘 다시 한번 정주행 하려구요! 항상 행복하세요
라리앤입니다. 어제 로맨틱 클리셰가 별점 천개를 넘었네요. 정말 감사드려요💜 🍁로맨틱클리셰 [구매인증] 이벤트🐌 로맨틱 클리셰 이북 구매내역을 캡쳐해서 이 글 아래로 멘션 보내시고 rt를 눌러주세요(~9/19일 자정까


김범수

김범수 X Dok2 ‘Cali Shine’ Release 같은cali 다른shine california sunshine #MAKE20 #weMAKE #김범수 #Dok2 #CaliShine


트위터

뭐임 39살 조승우씨 트위터 하는거아니죠 나보다 더 잘알아

Dok2 구하라 GONZO 반바지 글을 찾아 김범수 __Bach_


모자라서

카카오 페이지 삭제 해야겠다 기다무로도 모자라서 저것들이 아주 악독한 놈들이네 나는 플랫폼들이 작가의 작품을 무료를 내세워서 홍보하는게 싫어 작품으로 홍보를 우선 해줘야지 왜 무료라는 식으로 홍보하는지 작품 홍보를 많


했을까요

그러네요 절대로 댄성일수 바께 없는 걸 제가 왜 고민을 했을까요 크~ 언젠가 써주실거라 믿습니다~♡


스턴트더블

스턴트더블 언니들도 엄청 웃겨 체고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씨방이

YES 24 티켓팅 팁 외운거 ㅋㅋ.. 예사는 서버뚫고 티켓팅하는거라 집컴보단 피씨방이 좋음 배그사양좋은데로 ㅇㅇ.. 크롬창 3개띄워놓고 각각 58초 59초 00초로 F5눌러서 새로고침.. 결제는 무조건 무통장입금.. 배송


Dok2

살아와요..♡
냐옹선생은 누구인가요 ㅜ ㅜ
입에 종이 무는거 때무네 전 윥이가 더 낫츠뫼였으면 좋겠는데요 흑흐규 뭔가 아련미 터지고 걍이는 막 짱쌔 졸라쌔 내꺼 건들면 다 뿌셔 디져!! 이랬으면 좋겠어요ㅋㅋㅋㅋ

아니 세상마상ㅋㅋㅋㅋㅋㅋ이러시면 안됩니다
헉?! 이게 아닌데ㅜㅜ 연성을 안해주신다니까 슬퍼한거죠!!! 어서 연성 해준다 말해요! 빨리!
네? ㅋㅋㅋ저 지금 막 현웃터졌는데 어뜨캐 책임지실거에요ㅋㅋㅋㅋㅋ
저눈 보는 눈만 있지 쓰는 손은 없어요ㅜㅜ
어으 나는 무서워서 저기 못들어갈꺼같아
사측의 웹소설 강제졸속종료로 인하여 1년이 넘는 시간동안 고통 받으신 작가님들을 조롱하는 것으로밖에 생각되지 않습니다. 간담회를 스터디룸으로 잡는다니 이게 상식적인 기업의 태도입니까? #레진_웹소설설명회 #레진_웹소설
모야 조용하게 이벤트 그제부터 햇넹

Dok2 구하라 GONZO 반바지 글을 찾아 김범수 __Bach_

아 맞어 영어버젼 아기상어는 귀여운/어여쁜/힘이센 같은 젠더롤을 강요하는 가사를 삭제함. 그럼 가사가 모냐고요? 걍 베이비 샼 뚜루루루뚜루 베이비샼 베이비샽 마미 샼 뚜루루뚜루 마미 샼 뚜루루뚜루 마미 샼 (-이게 다임
겉으로는 작가주의 플랫폼이라 선전하며 뒤에서는 미성년자 가스라이팅, 성희롱및 착취를 일삼은 한희성 대표는 사퇴하라. #레진대표_미성년자착취 #레진엔터_저작권편취 #한희성을_고발한다 #한희성은_사퇴해라
올리버는 철학을 연구하던 학자였고.. 본디 한 쌍이었던 인간이 반으로 갈라져 잃어버린 반쪽을 그리워하고 다시 온전한 하나가 되길 바라는 욕망을 사랑이라고 설명하던 한 철학가의 사상을 '나를 네 이름으로 불러줘.' 란
확인했습니다!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당
강남미인 끝났다... 은우야 니덕에 행복했다...ASTRO_CEW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겠는데 삼성 이재용은 이거 만든 사람 죽이고 싶겠어. 너무 알아보기 쉽고 일목요연하자나. 한 눈에 쏙 들어오네.
강남미인과 경석이를 사랑해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내아이디는강남미인 #도경석 #고생했어 힝힝 기쁘면서 슬퍼ㅠ😭




Dok2 구하라 GONZO 반바지 글을 찾아 김범수 carpediem_Vinmo

Dok2 구하라 GONZO 반바지 글을 찾아 김범수 LetrasMusiquita

Dok2 구하라 GONZO 반바지 글을 찾아 김범수 daniela1984

Dok2 구하라 GONZO 반바지 글을 찾아 김범수 SeaLeydoux_

Dok2 구하라 GONZO 반바지 글을 찾아 김범수 carpediem_Vin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