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9월 한채영 축제 사랑의 언니쓰 엄지척

Posted by 마리쉐
2018. 9. 19. 10:34 카테고리 없음


9월

9월 14일~16일 청주대에서 열리는 #중국인유학생페스티벌🇨🇳️ 그 화려한 일정과 라인업을 공개합니다! 👇 9.14(금):#아스트로 #도끼 #홍진영 #조정민 #홀릭스 #지비비 #현상 9.15(토):#슈퍼비 #면도 #애쉬비
김포대학교 9월 19일 #넉살 #배드키즈 20일 #홍진영 #카밀라
숭의여자대학교 9월 21일 #홍진영 #미교 #문규박
9월 25일 롯데월드 추석특집 오후 6시 가든스테이지 #홍진영
9월 30일 평택 물빛축제 오후 9시 한국 소리터 #홍진영
김포대학교 9월 19일 #넉살 #배드키즈 20일 #홍진영 #카밀라 #김포대학교 #문수대동제 #김포시
차의과학대학교 9월 19일 #폴킴 #픽보이 #칼라 20일 #홍진영 #세러데이 #일나티

홍진영 9월 한채영 축제 사랑의 언니쓰 엄지척 Sionene

서울교육대학교 9월 21일 오후 9시 30분 #홍진영
서울신학대학교 9월 18일 #폴킴 오후 7시 #소란 오후 7시 40분 #홍진영 오후 8시 20분


한채영

홍지녕의 한최영 성대모사 모음 1채0 성대모사는 연예계 최초 아님?ㅋㅋㅋㅋㅋㅋㅋ #한채영 #홍진영 #언니쓰
#홍진영 뚜쒸뚜쒸 + 말리는 #한채영 귀여워 ㅋㅋㅋㅋㅋ
7인 7색 #언슬 멤버들의 하이 포즈📸 #언니들의슬램덩크2 #제작발표회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홍진영 #한채영 민망할땐 애교죠 ㅋㅋㅋ
예원 정말 열심히 노력했는데 노력으로 안되는 부분은 분명히 존재하니까... 울컥해서 달래러 나가고 한채영도 녹음하고 집가서 울었다는 이야기 함. 홍진영이 듣자마자 바로 우쭈쭈해주니까 바로 흐이이잉....ㅜ_ㅜ됨ㅋㅋㅋ

나~한~최~영이~ 하는 채영니 뒤에 진영니 표정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더쿠미소잖아ㅋㅋㅋㅋㅋㅋ 한채영 덕후 홍진영ㅋㅋㅋㅋㅋㅋㅋ
오늘자 뮤뱅 투영ㅠㅠㅠㅠㅠㅠ 한채영+홍진영 눈 마주치고 활짝 미소 짓는거 너무 예쁘다 진짜
궁디팡팡💕 #한채영 #홍진영
아 한채영 홍진영이 전수한 aegyo 완벽하게 흡수한거 너무 웃기다ㅋㅋㅋㅋㅋ막 상대에게 잘보이려고 하는 애교가 아니고 기분 좋으면 나 어때 기엽지 느낌으로 불쑥 튀어나오는ㅋㅋㅋㅋㅋ
언니쓰 커버댄스 보는 언니쓰😆 170515 건대 축제 언니쓰 프리뷰 #언니쓰 #전소미 #강예원 #한채영 #공민지 #홍진영
한채영은 언니쓰 이전과 이후로 갈라짐. 홍진영의 애교를 마스터하기 전과 후로 나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제

대학 동지여러분 축제 라인업이 폴킴과 홍진영이래요ㅠㅠㅠ탈국힙최고

홍진영 9월 한채영 축제 사랑의 언니쓰 엄지척 sgsg_news1

180913 부산카톨릭대학 축제 홍진영 #홍진영
우리학교 축제때 폴킴 홍진영 온다는데?
울 동네 앞에서 서리풀축제 했는데 홍진영언니 왔음.얼굴 개작고 개이뻐~~😍❤ #서리풀페스티벌 #서리풀한마음대축제 #홍진영 #사랑의밧데리 #갓데리
홍진영 언니 진짜 엄지척! 애교짱에 노래두 잘하구~~😍 #서리풀페스티벌 #서리풀한마음축제 #홍진영 #엄지척 #개이쁨
홍진영 갓데리언니~~😍 #서리풀페스티벌 #서리풀한마음대축제 #홍진영 #갓데리
위너의 축제와 행사 일정을 볼때마다 새삼 홍진영 원조 행사 퀸이란 생각이
안양시민의 날이라구 매년하는 시민축제예욥. 어제 불꽃놀이로 폐막했어요! 홍진영이랑 오마이걸 왔다고 들었어용

우리학교. . . . .축제라인업 . . 음..위너랑...... 홍진영 . ... ..비와이(ㅋ... ..) 또누구엿지 ... ..하튼 더 있음 1도 관심업고 그냥.. . .그날에 집에서 쉬고싶다
아 홍진영은 부러운데 축제 놀러갈까봐요
홍진영 저희축제도 와요 ㅋㅋ
ㅋㅋㄱㅋㅋㅋㅋㄱ그래서 저희학교 왜 축제 타이틀 레드인데 레드벨벳 안불러요 물론 홍진영만으로도 어이쿠 감사합니다 해야하지만^^...ㅠㅠ
대학 축제 간다잉 ㄹㅇ 집앞ㅋㅋㅋㅋㅋ 홍진영 보러,,
우리학교도 대학교 캠퍼스 안에있는데 1학기축제때 홍진영 왔었 ㅋㅋ,,
야 서울신대 돈 많은갑네 축제에 홍진영도 부르고 그레서 아까부터 환호성이 오지는거였구만

홍진영 9월 한채영 축제 사랑의 언니쓰 엄지척 paldojosun_tv

[4K] 180918 홍진영 직캠 (Hong Jin-Young) - 경운기춤 & 귀요미 대학축제 /Fancam By 쵸리(Chori):
[4K] 180918 홍진영 직캠 (Hong Jin-Young) - 따르릉(작곡가 Ver.) 대학축제 /Fancam By 쵸리(Chori):


사랑의

나 여기서 아무도 몰라... 홍진영이 사랑의빠데리 인가요(?) 아닌거갘은데
치르노의 산수교실 이건 100퍼센트 주요멜로디 부분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 표절인데..
ㅇㄴ 나 거기 불꽃 밑에서 밧거든 존내이쁘드라....홍진영?경? 그 사랑의 빳데리도 봣어 존잼..ㅋㄱ.ㅠ.ㅠ.ㅠㅋㄱㅋㅋㅅㅋ슈ㅜㅠ
아, 그 뭐지. 홍진영님 노래 사랑의 배터리 곡도 준비해.
홍진영의 사랑의 뱃더리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밧데리가 다 됐나봐요. /사랑의 밧데리, 홍진영


파데

홍진영 파데 메모
홍진영 파데루틴으로 피부 커버하고 술 마신 후에 지운 거래 지운 부분만 빨간 거 봐
홍진영 인생술집 파데 정리 [1]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샌드 + [2] 미바 비비크림 1:1 비율 스펀지로 얇게 펴 바를 것 [3] 한스킨 '블레미쉬 커버 컨실러 내추럴' 새끼손가락 만큼 + [4]
다들 홍진영 파데 홍샷 사세요 개미첬음 팩트랑 틴트 같이 오는데 그것도 좋음 근데 파데가 최고 저히 엄마 홍조 있는데 그것도 완벽히 가려지고 제 여드름 흉터도 가려짐 다들 ㅈㅂ 홍샷 사세요
홍진영 파데 더블웨어+미바비비 컨실러 더샘 리치베이지+한스킨 내추럴 스펀지 물묻힌 클리오 립 페리페라 딸기쥬스 파우더 POND'S 매직파우더 비비 메베x(취향) 자차x(유분이많아서) 파데비비비율 5:5


모모랜드

나 사는 동네 시청 돈 많은가봐 구구단 2번왔었고 모모랜드 1번 프리스틴 1번 오마이걸 한번 왔었고 곧 또 올거고 홍진영 김연우 소찬휘 왔었고 윤도현밴드 우원재 온대

홍진영 9월 한채영 축제 사랑의 언니쓰 엄지척 Kuimyem03051

#홍진영 #김영철 선배님 그리고 #이수근 #민경훈 선배님이 함께해 주신 모모랜드의 #댑! 안무입니다~ 꼭 어마어마해질게요! #MOMOLAND #모모랜드 #어마어마해 #Dab
20170805 SNL9 홍진영편 - 모모랜드 나윤 출연분 나윤이는 신기하게 설명하자면 뭐 한거 없는 것 같은데 굉장히 웃김 ㅋㅋ #모모랜드 #나윤 #김나윤


폴킴

헐 우리학교 폴킴 홍진영이래 등록금을 이렇게 잘쓴적 처음이라 당황스럽다;;;


잘가라

술먹거 헤어진다음에 이 착 가라앉는 느낌이 좀 싫어 그래서 홍진영노래를 듣는다 잘가라아아아아 나를이져라아ㅏㅏㅏ
[#주이] 따르릉 ~ ☎️ 홍진영 선배님의 신곡이 나왔어용 ~ 바로바로!!  잘가라 🤚🏻🤚🏻 노래 진짜 진짜 중독성 최고 👍 #잘가라 많이 들어주세요 ㅎㅎ 쭈이의 "잘가라" 댄스 ▶
그 탐라에서 홍진영 뭐꼬 그 노래 잇자나여 잘가라아~ 이러는거 그거 한번 들었다고 수업시간에 계속 흥얼거리게 됨
홍진영 - 잘가라


홍샷

홍진영 출연하는 콘 간다고 할걸 그랬나 나 홍샷 포스팅 한적도 있는데 약간의 연결고리가 있는데...... ㅋㅋ
GS홈쇼핑 홍샷 홍진영 움짤4


엄지척

마루 마루 일기 사진 무 엇 무엇 셔츠랑 티셔츠랑 둘 다 빼입은 거랑 엄지척 뭔데 텐션 홍진영이냐고 넘 귀엽네
또륵.. 지치고 힘들땐 홍진영의 엄지척을 들어보세요.. 요즘 저의 텐션끌어다쓰기용 곡으로 애용중이에요 팟팅팟팅~~!!!


파우더

홍진영 폰즈 비비파우더 개봉❗️
홍진영 파우더!!!!
그 홍진영 파우더 !!! 로 유명해졋서용

홍진영 9월 한채영 축제 사랑의 언니쓰 엄지척 elqadosh

노세범효과도 있는듯한데 걍 파우더에욤ㅎㅎ 홍진영이 인생술집나온날 썼다는 그파우더요😆


윤호

(나 혼자 산다) 윤호홍진영은 아세요? 손호준은 아세요? 동방신기의 유노윤호는 아세요? 기사님동방신기는 알죠이~ 윤호유노윤호는 아세요? 기사님알죠~ 예~ 윤호🌟그게 바로 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르릉

따르릉 홍진영 거요


아스트로

ㅠㅠㅠㅠㅠ너무 아쉬워요 ㅠㅠㅠㅠㅇ아쉬워서 꿩대신 닭이라고 근처에 홍진영이랑 아스트로 온다고 다녀왓어여 ㅠㅠㅠ
오늘 아스트로랑 도끼랑 홍진영 보고옴 보고 나와서 신호등기다리는데 누가봐도 우리애들인 등신대있어서 신났었음
재미로 따지면 아스트로 파는것 보다 sf9 이 낫다. 어제 지방행사 정말 팬을 만나는게 아니고 행사뛰러 온 사람들이었음. 3년차 짬바어디가고 홍진영씨보다 못한 행사무대매너ㅜㅠ


컨실러

홍진영 공답 요정 인생 술집 메이크업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 미바 비비크림 컨실러 한스킨 + 더샘


미우새

미우새 보눈데 충주에서 홍진영 언니 너무 신나찡~~(언니 맞나...
미우새에서 김종국이랑 홍진영 너무 잘어울리는거아닌ㄴ가...
이런식으로 시청율 오른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 미우새 팬인 나도 홍진영 김종국 나오는덴 채널돌린다. 홍진영의 어색한 애교 때문에~~ - 밀리언
아까 미우새 본 뒤로 홍진영 노래 부르는거 보니까 머리속에서 잘가르아아아아아아~ 나를 잊어라~ 밖에 생각이 안난다...


홍진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진영 6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홍진영씨는 볼매인듯 ㅠㅠ♡
여신!여신!!(ㅋㄱㄷㅋㅋㅋ홍진영모창느ㅇ력자들생각나

홍진영 9월 한채영 축제 사랑의 언니쓰 엄지척 jwmusic001

흐음 내맘을흔드는너 어때여 아니면 김석진 너어(홍진영 님 ver.)....... 제송해요..... 창의력이 딸려서......
내 드림쇼에 바칩니다 홍진영의 잘 가라 부릅니다
더욕이는 홍진영 언니와도 같은 인싸가 될꺼예요
남궁민에 서운 "그래 나 홍진영이다"
홍진영 너무 조와요 ㅜㅁ ㅜ
홍진영 평소 화장이 좀 세서 그렇지 좀만 약하게하면 꽤나 ..
레드벨벳도 12위인 걸요 ㅠㅠ 홍진영이 13위였어요 ㅋㅋㅋㅋ

홍진영 9월 한채영 축제 사랑의 언니쓰 엄지척 _bubi_kim

오늘 사상에 홍진영 온다는데!!!!! 으아아아ㅏ아아아ㅏ ㅠㅁㅠ
홍진영 미쳐힏ㆍ어 완전좋아
홍진영이 배터리 언니라고 불려서 백댄서들이 보조배터리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 진짜 넘 이쁘다....
홍진영고 진영고 는 홍찐빵 이란게
홍진영님이 너무 예뻐서 알게 된 것 - 복권은 19세 이상 판매, 10만원 이하 판매 언니... 목소리 너무 좋아요 ㅠㅠㅠ
홍진영 막내매니저가 홍진영이 해외에서 사온 고가의 담요를 방송국에서 못챙겨서 잃어버림

홍진영 9월 한채영 축제 사랑의 언니쓰 엄지척 MyloveKBS

홍진영 다욧해
?홍진영이다이어트한다고?
홍진여우ㅜㅜㅜㅠㅓ
막내 실수에 화난 실장 눈치보던 홍진영 그건 자기게 아닌거라고 인연이 아닌거라고 함 너무 천사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너무 텐션 떨어져서 일부러 신나려고 홍진영 멜론 라디오 듣고 있다
그 홍진영 비비가 이거일껄
홍진영

홍진영 9월 한채영 축제 사랑의 언니쓰 엄지척 _CALAND0

날짜 딱 5년전인거 신기하구 이게 너무 기여워서 쪽금 마니 울었네 )) 홍진영(29) (( (˃̣̣̣̣̣̣︿˂̣̣̣̣̣̣ )
지인이 준 미바 왕쿠션, (홍진영이 광고하는 그거) 어마무시한 크기로 얼굴 한 면에 한번씩 찍고 좀 두드리면 될 정도. 자외선, 미백, 주름 개선 3중 기능성에 향이 거의 없는 것도 좋다. 제조사도 비운의 한국화장품이라 믿
13일이후로는 무통 없어져서 카드결제만 돼요,,, ㅋㅋㅋㅋㅋㅋ ㅜㅜ 그래서 상시 취켓팅 되가지구,,, 머 어쩔수 없조,, 살짝 홍진영마인드 됐어요,,, 그 티켓은 내 운명이 아니었구나,,,,
#홍진영 vs. #배진영 ‘Two 진영’의 애교 배틀! (Feat.너어~♥) #넘사벽_애교_끝판왕 #해피투게더 #워너원
홍진영 언니 내가 아는 연예인 중에 제일 인싸 같아 사람이 저리 핵인싸일 수가
홍진영 언니가 자꾸 칭찬은 해주는데 백점은 안준다.... 99점만 주고..... 1점만 더달라니까ㅜㅜㅜ
홍진영온대

홍진영 9월 한채영 축제 사랑의 언니쓰 엄지척 ByBusanWolf

낼 안양에 홍진영이랑 오마이걸 오나 같이 보러 갈 애 있음 좋을텐데 남돌은 없는거 같아서 없겟지...
김종국이랑 홍진영 잘 어울린다. 수영장에서 노는데 로맨스가 안 생기면 이상하자나!
크아아악 홍진영씨 살려주싲시오
ㅂㅌ 전에 화양연화 가지고 홍진영언니한테 막 난리부린거 까먹었아봐 그래놓고 소속사에 따지라니 ㅋㅋㅋㅋ 그리고 소속사 지금 우익하고 협의한다고 바쁜듯?
홍진영, 셀카 동영상 공개..눈부신 미모 깜찍 브이 '러블리'
추석이 다가오네 홍진영과 함께 했던 사이다 안나의 실수가 2007년 추석특집으로 1차 파일럿 2008년 설특집 2차 파일럿으로 시작했으까 벌써 11년전 참 세월은 유수와 같네ㅎㅎ
홍진영 노래도 신남🎶

홍진영 9월 한채영 축제 사랑의 언니쓰 엄지척 MMLD_Official

여러분 저 홍진영님 봤어요!!ㅠ
님덜 저 홍진영봤음
홍진영이랑 엄청 친해
내 탐라에 홍진영씨 돌아다닌다 기분탓?
아마 홍진영메컵으로 유명해진 그걸껄요?
히든싱어 홍진영편 봐야지
종국씨 홍진영 씨하고 결혼 하세요. 인생 별거 없어요 내가 마음가는데로 먼져 프로포즈 하세요

홍진영 9월 한채영 축제 사랑의 언니쓰 엄지척 pktnZeRUcR0VDxA

홍진영 씨하고 결혼 하세요 평샘 후해하고 살지말고요 그런 사람 없어요 전라도 광주
머야 홍진영이랑 김종국 열애설 터진줄 알았는ㄷ 또 엮은 거네ㅡㅡ 엮지마!!
원조가수 무대도 좀 보여줬으면 좋겠네욬ㅋㅋㅋ 홍진영 양희은 구경만 하지말고 ㅋㅋ
홍진영 눈웃음 볼때마다 예쁘다
에일리 양희은 홍진영 케이윌도 있었어;;이 분들 다 엄청난데ㄷㄷ
홍진영 진짜 완전 취향이야 아 인생 저렇게 달콤한 사람이랑 보내고싶다
저번에 이천에서 구구단이랑 홍진영 나오는 행사한거에 임창정은 안나오고 모창능력자와서 임창정 노래부르고 간거 잇지

홍진영 9월 한채영 축제 사랑의 언니쓰 엄지척 1994Z_twt

가수 홍진영이는 일본세력들 스펀서 받는 가수이기에... 일본 세력인 김종국이랑 잘 매치 될거다.. 어쩔수없이 엮여질 팔자이디므
홍진영 정말ㅋㅋㅋㅋ 최강인싸걸... 양희은 어깨에 기대고 난리법썩남 ㅠ
아 맞다 좀아까 우리집앞에 오마이걸이랑 홍진영 왔었어
홍진영, 긴머리 싹둑 "자꾸 보니 요 머리도 이제 적응완
아 맞아맞아ㅠㅜ홍진영님 것두ㅠㅜ흑ㅠㅜ담주까지 어떻게 기다려ㅠㅠ
닥쳐 홍진영
홍진영 러블리큐티뽀쨕인간 사랑해

홍진영 9월 한채영 축제 사랑의 언니쓰 엄지척 Ailelucia

홍진영고 진영고. 무리했구나. 감기걸리게
180916 JTBC 히든싱어5 / Hidden Singer S5 🤗 #홍진영 clip
전 개인적으로 홍진영 다이어트 하니까 살 엄청 많이 빠지더라구요!!거의 이주동안 5키로 빠졌어요!!!
최강 미모다 홍진영^^
아침에 홍진영노랴들으면서 등교하기
9월 30일 하남 시민의 날 오후 5시 하남 종합운동장 #홍진영
오마이걸하고 홍진영 보고왔는데 너무 예쁘셨어ㅜㅜㅜ

홍진영 9월 한채영 축제 사랑의 언니쓰 엄지척 yang0067

근무지에 어제 평촌 옴걸이랑 홍진영온거 과장님들이 극찬중..
홍진영왔다고 사람 개많이모임;;
홍진영 공방을 뛰어야겠다
홍진영 넘 긍정적이고 에너지가 넘쳐서 보는 나까지 기분이 좋아짐
[#MXM] 오늘 김태균 선배님, 홍진영 선배님, 노라조 선배님들 덕분에 컬투쇼를 재밌게 마무리했습니다~!! 너무 잘 챙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니 지에스 홍보모델 홍진영인데.. 노래듣ㄷ다가 갑자기 너어~!?!?!?이래서 맨날 놀람...
홍진영 시스루 블라우스 또 입어주면 안돼? 왜 비공에서 존나리 예쁜 옷 입고 오냐 ㅠ 사진 찍을 수 있는 곳에도 찰떡 착장 입어줘

홍진영 9월 한채영 축제 사랑의 언니쓰 엄지척 yang0067

내 프사 홍진영 슬픔이 버전같네
나쟤민 특유의 반달웃음이 좋다 궁민씨가 떠오르지만 뭐 이쟤노가 홍진영하면 되지
2번 홍진영 맞췄다!!! (기쁨)
'우결' 남궁민, 홍진영에 "날 육체적으로 탐하지마"




홍진영 9월 한채영 축제 사랑의 언니쓰 엄지척 MMLD_milkmaru

홍진영 9월 한채영 축제 사랑의 언니쓰 엄지척 _ju_ya_

홍진영 9월 한채영 축제 사랑의 언니쓰 엄지척 GGoombahong

홍진영 9월 한채영 축제 사랑의 언니쓰 엄지척 GGoombahong

홍진영 9월 한채영 축제 사랑의 언니쓰 엄지척 cicjen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