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안부] 먼데이키즈 그대 쓰고 쓰네 가을이 허파에

Posted by 마리쉐
2018. 9. 20. 16:06 카테고리 없음


먼데이키즈

너무 즐거웠습니다. 아름다운 가을밤이었어요^^ 대전대학교 최고👍 . . #먼데이키즈 #mondaykiz #이진성 #대전대 #축제 #가을안부🍁 #분위기굿 #또만나요👋 daejeon University
🍁먼데이키즈 가을안부🍂 효진이 오늘도 미모짱짱맨🙈
먼데이키즈 가을안부 너무 즇아
가을 안부 - 먼데이키즈
먼데이키즈 가을안부 흑흑 ㅜㅜㅜ
가요는 신용재-이유 먼데이키즈-가을안부 외국곡은.... 에이미 와인하우스-you know i’m no good 아델- chasing pavements 가 좋더라구 ㅎㅎㅎ
나도 먼데이키즈 노래 왕 좋아하는데 백현이가 가을 안부 한 번만 불러줬으면 좋겠다

가을안부 먼데이키즈 그대 쓰고 쓰네 가을이 허파에 minjooarchivex

길구봉구-for the first time 봉구-미워요 먼데이키즈-가을안부
발라드의 계절이라 찾아듣기. 먼데이키즈 가을 안부는 최고야...
가을안부-먼데이키즈 진짜 좋더라고...
먼데이키즈 - 가을안부 넘 좋다...
알리-지우개 양다일-미안해 빅마마-체념,체념후 숀-Way back home 먼데이키즈-가을안부 양예은-홍연 이홍기-사랑했었다 등등


그대

봄 여름 가을 겨울 편지를 쓰네 갈비뼈에 철썩이는 외로움으로는 그대 간절하다 새벽편지를 쓰고 허파에 숭숭한 외로움으로는 그대 그립다 안부편지를 쓰고 간에 들고 나는 외로움으로는 아직 그대 기다린다 저녁편지를 쓰네 (쓸쓸한 날의 연가, 고정희)
봄 여름 가을 겨울 편지를 쓰네 갈비뼈에 철썩이는 외로움으로는 그대 간절하다 새벽편지를 쓰고 허파에 숭숭한 외로움으로는 그대 그립다 안부편지를 쓰고 간에 들고 나는 외로움으로는 아직 그대 기다린다 저녁편지를 쓰네 (쓸쓸한


가을이

바람에 엷어지는 구름 사이로 파란 가을이 보이고 세월에 흐려지는 기억 사이로 뽀얀 얼굴이 보이오. 돌아보니 우리도 저 하늘처럼 때로는 웃었고 때로는 울었오. 곳곳에 일어나는 재해 인간의 교만을 향한 자연의 반격은 아닐까 사념
시간지나 가을이오... 안부와 위로를 전합니다.
창의적이지 못하네 가을이라고 가을안부래 ..
하루하루가 정신없이 지나가네요. 계신곳에도 가을이 오고 있나요. 건강하게 잘 지내시죠? 안부가 궁금해서 남깁니다. 곧 좋은 소식 들려 드릴께요. good morning 뉴욕 good night 일산 ^^
쌀쌀함과 쓸쓸함을 사랑하는 계절, 정말 가을이 왔나보라고 은근 안부 묻기 좋은 계절
4. 요즘 잘 안 보여서 걱정쓰 걱정쓰 그래도 가끔 나타나서 잘 지내고 있다고 안부를 알랴줘서 안심스럽다요😊💛 일교차 넘 심한데 겉옷 챙겨 다니고!! 가을이니까 여유 갖구 산책도 다니고 했음 좋겠다요🍁🍂
매일 점심 음악 들으며 네 생각.. 가을이긴 한가 봐 괜히 설렌 걸 보면 이미 너에겐 별 의미 없는  안부 인사일 텐데 ....... 조용히 울린 전화에  쉽게 무너진 걸 보니 벌써 가을이 한창 물들었나 봐 마음속

가을안부 먼데이키즈 그대 쓰고 쓰네 가을이 허파에 Hello_May_2001


계절

세상 유일 변하지 않는 건 쳥하를 향한 나의 마음...♡ 독서의 계절 가을, 너란 시를 읊는다 자매품 여름의 끝자락에서 뜨거웠던 날들을 기억하며 절대 소소하지 않은 나의 확실한 행복 #쳥하 또 있어 매일 너의 안부를


김민주

180904 — © 가을안부 #김민주 #민주
Kim Minjoo → #김민주 ˊˎ˗ | © 가을안부
180904 ♡ — © 가을안부 #김민주 #민주


효진이

김효진이 부르는 가을안부요😭😭😭😭😭😭
효진이 부르는 가을안부 젤 좋지🎶🎶🎶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효진이 부르는 가을안부... 최고다...


불러줬으면

이제 가을인데 백현 가을안부 불러줬으면 좋겟다


MINJOO

↠©️가을안부↞ #Minjoo#민주#Minju #IZONE#아이즈원


여름

어떠니 잘 지냈니 지난여름 유난히도 힘에 겹더라 올핸 /먼데이 키즈, 가을 안부


소식

가을아침 차트인했다는 소식 듣고 밑에서부터 찾아도 안나오길래 그새 아웃했구나😞 하고 밤편지 안부나 살피러 갔는데 무슨 일이야


안부를

결국 혼자 남게 된 주누는 떠나간 파티원들을 생각하며 가을안부를 부릅니다
9. 가을안부를 제일 많이 들어용


가을안부

가을안부냐 캡틴아

가을안부 먼데이키즈 그대 쓰고 쓰네 가을이 허파에 kimindju

가을안부 구간별로 다 익혓다 오늘 저녁에 노가서 연습해야징
가을안부 전해야
가을안부 생각보더 잘불러진다
가을안부🍂🍁
효진ㅇㅣ가부른 가을안부,,,,
가을안부 (feat.세균맨, 트리트먼트, 컴플릿)
효진ㅇ 오늘 가을안부 부음거 왜 안알려줙먀ㅠㅠ

안될걸아니 안부나 적겠습니다 가을입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트친이_보는_나
먼데이 키즈 (Monday Kiz) - 가을 안부 (When Autumn Comes) Cover by Hyojin (1) This song is suitable for the current weather🍂🍁 #온앤오
가을안부는 유토가 공백기때 들으라는 노래라구 ㅠㅠ 근데 나 제목듣고 저노랜지 몰랐음 ㅎㅎ
(아이저런...가을안부도추가하는것으루.............) 아들넴은 삑사리나면 대박 인싸 예약이고 내년 자퇴 예정됨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아...나중에 시간나면 가을안부 불러줘....
가을안부 개띵곡..
낼 먼키 가을안부 발매 1주년 기념 버스킹함

가을안부 먼데이키즈 그대 쓰고 쓰네 가을이 허파에 HYODINing

흑흑 헤어진 믿챠 먼데이 키즈 - 가을안부 가사ㅜㅠ
헉스 샘들 저 놀러가는데 눈 안부어보이는 셰도우랑 화장법좀 알러주세요ㅠㅠㅠ 가을느낌 내그시픈데 다 눈부어보인데서ㅜㅠㅠㅠㅠ
가을안부 하루종일 듣고있다...
가을하늘 선선한 밤 바람에 선생님이 떠올라 그간 강녕하셨나이까 안부 올립나이다..
ㅋㅋㅋㅌ 가을 안부도 넘 좋아요..ㅠ 촤근 노래..!
가을안부 ㅈㄴ 어렵네
가을엔 가을안부

연애혁명보는애들 노래취향 멜론탑백 멜로망스 닐로지나오다 가을안부 엠씨더맥스
저 축제 장기자랑 나가서 노래 부를 건데 1. 가을 안부 2. 어디에도 3. 미안해 4.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뭐할까요 ....
가을안부 부르는데 지려
담노랜 가을안부~
4. 엓 노래는 다 좋고 요즘 가을안부랑 열애중 넘 좋아 ㅜ ㅜ
가을안부 노래 좋드라구요
만데이키즈 가을안부

가을안부 먼데이키즈 그대 쓰고 쓰네 가을이 허파에 HYOGGAENG_H

요즘은 밤공기가 적당히 선선하네 경구가 가을안부 전해줄 것만 같은 날씨.
가을 안부 불러주세요 채라밈(질척거림
가을안부 부르고싶다
가을안부는 부를때마다 감정이입되면서도 스트레스풀려서너무좋아 고음부분의 꺾는부분이 너무 좋구.. 고음 끝부분이 단조라니 세상진짜 암울하고 애잔해
가을 안부님 사진 넘 예쁘다ㅜㅜㅜ 믽주ㅜㅜㅜ 사랑해
갓갓테이프 ㄹㅇ 저거 보니까 요즘 가을오니까 가을안부 생각나서
가을안부 불러죠

가을안부 뭐가 이리 높아요? 뭐 목청이 찢어지도록 불렀는데도 안 올라가. 이거 살인병기임?
노래방에서 엔시티 노래 부르고 싶어서 뒤질거 같음 근데 가을안부 머 그런거 부르는 애들 사이에서 내가 아는 가장 슬픈 노래 오랜날 오랜밤 그딴거 부르다가 조롱 당하구 걍 탬버린 흔들거 잇엇음 ㅋㅋ..
길 가다 들었는데 확 꽂혔다으 가을가을 🍁🍂 #가을안부 #오늘의노래🐰
내가 그나마 편안하게 부를 수 있는 거 아이유 가을안부 뿐임
#종형 #JONGHYEONG 저 몬스타엑스 기현 선배님의 '한걸음 더'라는 곡이랑 먼데이 키즈 선배님들의 '가을안부' 요!!🙌🏻😽😽
엄...한국노래면...가을안부 어때...??
체념 체념후 미안해 이 별 가을안부 웨이백홈

가을안부 먼데이키즈 그대 쓰고 쓰네 가을이 허파에 izonespic

가을안부여ㅓ~~~




가을안부 먼데이키즈 그대 쓰고 쓰네 가을이 허파에 minjooarchives

가을안부 먼데이키즈 그대 쓰고 쓰네 가을이 허파에 minjooarchivex

가을안부 먼데이키즈 그대 쓰고 쓰네 가을이 허파에 001006_sd

가을안부 먼데이키즈 그대 쓰고 쓰네 가을이 허파에 minggamza46

가을안부 먼데이키즈 그대 쓰고 쓰네 가을이 허파에 Gangstar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