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ce] BTS HALO JIMIN 남준 부른 JK

Posted by 마리쉐
2018. 9. 21. 21:58 카테고리 없음


BTS

방탄소년단 남준이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Today is #BTS #RM's Birthday! 🎉 #HAPPYRMDAY #Congrats #남준생일ㅊㅋ
[HQ] 180830 소리바다 #BTS⁠ ⁠⁠⁠⁠⁠#방탄소년단 #JIMIN #지민
180912 LY in OAKLAND JK & JIN harmony in TTU 꾹진 전못진 화음 라이브 캬 ♡ #BTS #BTSWORLDTOUR #JUNGKOOK #JIN #정국 #석진 #진
#BTS #AOKI #TheTruthUntold #WCDkorea WCD 3일의 맨 마지막 헤드라이너 스티브아오키 역시 기대하던 대로 전하지못한 진심을!! 메인스테이지에 애들 목소리 울려퍼지는데 괜히 눈물이💕 Steve A


HALO

웬디가 데뷔전에 부른 Beyonce - Halo
웬디가 데뷔전에 부른 Beyonce - Halo 전 영상 이어서
3. Halo - Beyonce 비욘세님 콘서트 도중에 팬 분이 마이크를 넘겨받아서 불러서 그 가수에 그 팬이라는 말이 생겼죠. 많이들 아실테시만 정말정말 명곡이니 들어보시길. 가창력 뿜뿜하는 노라

Beyonce BTS HALO JIMIN 남준 부른 JK BTS_twt


JIMIN

한국은 12시 넘었으니까 남준쓰 HAPPY BIHDAY🎂🎂☺️ #JIMIN #모니생일ㅊㅋ
정국이가 그려준 그림 #JIMIN #꾹


남준

남준 브로 생일 축하요 브로 꿀잠 자라 브로!!!!! 진 행님이
생일 축하해 칭구~ 🎂 에어플레인 비하인드 피쳐링 할 뻔한 남준 #HappyRMday


BEST

[#주헌] 입을 벌리고 봤던 공연.. 많은 에너지를 얻고 가는데 우리 공연을 보는 우리 몬베베도 이렇게 우리에게 에너지를 얻어가겠죠? this concert is best! OTRllTour.. beyonce..
The singer is Beyonce who l like best 이렇게는 안돼요?


씨스타

I Swear –씨스타 Touch My Body –씨스타 24K Magic –Bruno Mars 뱅뱅뱅 –빅뱅 죽일 놈 –다이나믹 듀오 Tough Cookie –지코 A Real Lady –스윙스 Suga Daddy


목소리

케빈이 진짜 귀엽고 신나다 Big fan of Beyonce Wassup girl~~ 목소리 왜 그래 ㅋㅋㅋ


JK

정국이가 그려준 정국이 #JK #꾹


LITTLE

Little PSY & little Beyonce 'Trouble Maker' 리틀싸이 황민우 + Asia 에이지아 트러블메이커 Miracle Korea 미라클코리아:


PCAS

PCAs Style Icon에서 beyoncé 를 이기기 위해 chris piné 으로 바꾸겠다는 팡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yonce

#choreography #jojogomez #Beyonce #HAETAE #행복한해태 #해태 💿Beyonce - FLAWLESS Girls girlish Dance choreography JoJo gomez 오조.
녕서가 말하면 비욘세가 아니라 진짜 Beyoncé라는 느낌
그들의 음악에 대한 진정성 만큼은 의심하지 않기

Beyonce BTS HALO JIMIN 남준 부른 JK fr13nds0312

내일 봐용
진짜 거짓말안하고 집와서 세수하다가 beyonce sunbaenim 트윗들 생각나서 네번정도 얼굴파묻고 흐느낌
🇨🇦안녕🇨🇦
UN 공연하면 욘세갓 Beyoncé - I Was Here(1/2)




Beyonce BTS HALO JIMIN 남준 부른 JK BTS_twt

Beyonce BTS HALO JIMIN 남준 부른 JK BTS_twt

Beyonce BTS HALO JIMIN 남준 부른 JK BTS_twt

Beyonce BTS HALO JIMIN 남준 부른 JK yoncesunbae

Beyonce BTS HALO JIMIN 남준 부른 JK BTS_tw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