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우림] 스물하나 렛츠락 스물다섯 밴드 김윤아 손을

Posted by 마리쉐
2018. 9. 24. 08:42 카테고리 없음


스물하나

근데 오늘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도 부름... 왜 자우림자우림 하는지 알겟음,,,ㅠㅠ
miniyangssam #자우림 #스물다섯스물하나 커버 작년 생일엔 #남디 가 방송에서 축하해주었는데 올해는 이 노래 직접 들은걸로 축하받은걸로할게~ 목소리 참 좋다~♡ 실제로 이 노래 부르는 태현이 꼭 보고팠는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입니다~~
바람에 날려 꽃이 지는 계절엔 아직도 너의 손을 잡은 듯 그런 듯 해 그때는 아직 꽃이 아름다운 걸 지금처럼 사무치게 알지 못했어 자우림_스물다섯, 스물하나
바람에 날려 꽃이 지는 계절엔 아직도 너의 손을 잡은 듯 그런 듯 해 그때는 아직 꽃이 아름다운 걸 지금처럼 사무치게 알지 못했어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오지죠. 이카루스도 오지고...스물다섯스물하나도 오지고...
자우림-스물다섯 스물하나 피터팬 콤플렉스-산책의 간격 참깨와 솜사탕-3.14 Kesha-woman 잔나비-she 심규선-오필리아 심규선-촛농의 노래 심규선- 이제 슬픔은 우리를 어쩌지 못하리 심규선-파탈리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우림 스물하나 렛츠락 스물다섯 밴드 김윤아 손을 golilra_mobe

스물다섯,스물하나 자우림.. .
그 날의 바다는 퍽 다정했었지 아직도 나의 손에 잡힐 듯 그런 듯 해 부서지는 햇살 속에 너와 내가 있어 가슴 시리도록 행복한 꿈을 꾸었지 _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존나 온갖 세상의 것들이 늍크 에디에즈라로 보인다 심즈하면서는 당연하고 집오는 길에 가로등에 비친 벚꽃이 너무 예뻐서 생각나고 자우림 노래 스물다섯 스물하나 듣다가 흑 에디에즈라...하고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 들
7. 좋아하는 노래는 많은데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이카루스, 세카이노 오와리 레인...
21)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ㅜㅠㅠ 지금두 듣고 있는데 약간 눈물날거같구... 자우림 좋아요 김윤아님 최고야 ㅠㅠㅠㅠ 최고의 밴드 최고의 가수.... 당신 최고야💦💦😭
65.자우림-스물다섯, 스물하나 윤아님 사랑해요
윤 신월 바람에 날려 꽃이 지는 계절엔 아직도 너의 손을 잡은 듯 그런듯 해 그때는 아직 네가 아름다운 걸 지금처럼 사무치게 알지 못했어 -자우림:스물다섯 스물하나-

바람에 날려 꽃이 지는 계절엔 아직도 너의 손을 잡은 듯 그런 듯해 그때는 아직 꽃이 아름다운걸 지금처럼 사무치게 알지 못했어 자우림 - 스물다섯, 스물하나
제가 진짜 좋아하는 노래가 있는데요.. 전에 호석이가 추천해줘서 알게 되었는데 자우림 - 스물다섯, 스물하나 에요ㅠㅠ 노래 진짜 좋아요ㅠㅠ 모르셨던 분들은 꼭 한 번 들어보셨으면 좋겠어요ㅠㅠ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안들어보신분
이거 쓸 때... 아이유 사랑이 잘,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들었어요 그래서 가제도 저 노래 제목들이었다가 결국 지금 제목으로 바꿨습니다 이런 분위기의 글 꼭 써보고 싶었어요


렛츠락

렛츠락 자우림 ㅠ 힝
1. 렛츠락 가는 길 찾아보기 2. 챙길 것옷 갈아입고, 자우림 타올 2개 챙기고, 물 챙기고, 카드랑 신분증이랑 .. 우비가 집에 있던가 우비.. 모자 또 머 있지
렛츠락 페스티벌에 가는 중, 비가 오는 날 자우림을 처음 보게 되는 기분은 이루 말 할 수가 없다. 막곡은 XOXO이길!!

자우림 스물하나 렛츠락 스물다섯 밴드 김윤아 손을 nnuknnuk

자우림이 공연해서 렛츠락 비오는거니? (눈물)
자우림이 와서 정말 렛츠락 비오나요.... ㅠ 전조전 장난아니네 ㅠㅠ
렛츠락 자우림 정말 보고 싶지만 이제 겨우 근육을 잡아가고 있기 때문에 치료 끝나면 다른 공연을 가는 걸로 ㅠ 보! 고! 싶! 다! 우! 림! 자!! ☔️ 💜
나도자우림보러렛츠락가고싶가
나도 렛츠락 가서 뽀짝 뽀짝 뛰면서 자우림을 크게 외치고 시프다 (현실은 제대로 걷지도 못 하는 찌랭이...)
자우림 180916 렛츠락 셋리
자우림 😣 진짜 인생 공연 👍👍👍 #렛츠락페스티벌

여튼 렛츠락 페스티벌 끝남 자우림도 앵콩 좀 하긴 했는ㄷㅔ 어제 겪운 게 있어서 마음의 준비를 했기에ㅋㅋㅋㅋㅋ
#렛츠락페스티벌 종료! 비내리는 한강변에서 같이 뛰고 구르고 웃고 울어준 친구들 고마워요 💜💜💜 #자우림
오늘 렛츠락 자우림 풀영상 찍으신 분 계신다면 그쪽으로 절하겠습니다 🙏🏻
#자우림 #렛츠락 비디오 클립
아 정말 자우림덕에 이번 렛츠락은 정말 좋앗던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 그 전의 안좋앗던 기억은 다 잊어버렷어
ㄴ ㅓ모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의 잘한짓 베스트는 귀찮음 이기고 자우림 보러 렛츠락 들어간거고 두번째는 깡치네서 저 홈의 용도를 찾은거시다


스물다섯

자우림 노래중엔 스물다섯스물하난가그게젤 조아용(소곤

자우림 스물하나 렛츠락 스물다섯 밴드 김윤아 손을 thisistenshii


밴드

자우림은 음원도 너무 좋은데 라이브))))))))음원 음원이 갓윤아님의 성량을 다 못 담고 그 미칠듯한 감정선을 채 못 담는다 밴드 사운드도 마찬가지,. 요즘 공연 못 보러다니는데 연말에 공연 있는거마다 가야지
어제 국카스텐보고 오늘 자우림 보러 왔는데 역시 기우제 밴드들은 날씨운이 달라
나오면서 오늘 왤케 비 많이 왔나 토론했는데 오늘 기우제밴드 라앤타 자우림 나와서 개많이 왔고 어제는 국텐 있긴 했는데 데브 있어서 그나마 덜 왔다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자우림이 비를 부르는 밴드엿다니,,,,
5. 영원히 영원히 - 자우림 이거 이번 자우림 10집 노래인데 진짜 너무 좋고 ㅜㅜㅜ 어렸을 때부터 자우림밴드 많이 들었는데 진짜 자우림 만이 낼 수 있는 보컬과 밴드 사운드와... 그냥 목소리가 감미로움
올해는 행복의 해 ... ㅡㅠ 애기들도 보고 오빠들도 보고 ㅡㅠ ㅈㅏ우림 밴드도 봤어 ㅠㅠㅠㅠ 다 내 최애그룹 밴드 ㅠㅠ 다 보고 왔엉 흑흑 행복했다...........
토요일은 기억에 남는거 딱히 막 없었는데... 국카스텐 붉은밭정도? 근데 어젠 진짜 좋았다 새소년하고 자우림은 진짜 와내가 저걸보려고 살아있었나 싶었음 락밴드 프런트맨이 여성인 팀 진짜 사랑해 언니 멋있어요 내통장을가져

러브스테이즈 자우림 밴드
07. 국텐곡이랑 친구들이 추천해준 곡들이랑 각종 밴드 음악 잡탕구리! 와비 자우림 장얼 새소년 로펀 넬 낫띵벗띠브스 등등
3일 연속 밴드관련 보고 다닌거 너무 웃기네 토 무해님 일 자우림 월 로젤
다른밴드도 저랫음...물론 완전 어두워졋을때 나온건 자우림 포함 3팀이지만...
앗 자우림분들 좋아해요 저 밴드분들 좋아해서ㅠㅜㅜㅜㅜㅜㅠㅠㅠ아이고 저는 정말로 괜찮지만 혹시 방해되는게 아닐까 해서//
자우림은 자우림이다. TV나 음원으로 들어도 좋지만 라이브는 더더더더더욱 좋다. 어찌 비교할 수 있겠는가.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그 웅장한 사운드를 뚫고 나오는 김윤아님 성량은 정말 대단해서 넋 놓고 봤다. 그리
자우림 노래 들으면 항상... 밴드부에 대한 후회를 생각함...

자우림 스물하나 렛츠락 스물다섯 밴드 김윤아 손을 Ost_in_Edhil

김윤아 님도 좋지요 ...ㅠ ㅠ ... 자우림 밴드 곡들 보다 김윤아님 개인 곡들을 조금 더 많이 알고 있어서, 요즘은 자우림 밴드 곡들도 이것저것 들어보고 있는 중이어요 !
싸이코 헤븐은 잔잔하진 않아요 ! ㅋㅋㅋ 그 특유의 자우림 밴드의 활기찬 노래예요 :)
어... 노래 듣는게 목소리를 좋아해서 자우림이랑 박효신 노래들 좋아해요! 헤이즈랑 멜로망스도 요즘 좋더라구요? 제이팝은 언럭키 모피어스 밴드와 사호라 좋아해용🤗💖
자우림 밴드 짱조아요
국내밴드 노래 잘 모르는데 자우림 노래는 진짜 자주 듣는다 슬픔이여 이젠 안녕은 언제 들어도 띵곡이야 피아노 소리도 너무 좋음
자우림 진짜 오타쿠 밴드임
나는 가수다 보면서 뼈져리게 느끼는건데.. 진심 자우림 대유잼 밴드.. 세상 유잼 자우림이 다 가져감.. 어니 이분들 못하는게 머져 진심 자우림 대유잼 밴든데ㅠㅠ 퓨ㅠ


김윤아

아무리 생각해도 자우림 노래는 마음을 후비기를 넘어서 뼈까지 다 후벼파는 노래같아.. 공감이 진짜 너무 되는거 같아.. 그래서 못빠져나오는거 같아.. 자우림 노래뿐만 아니라 김윤아 솔로곡에 가사들, 노래들 다 진짜.. (입틀막)
(우울증 환자가 추천하는 노래 타래) 1. 스웨덴세탁소 - 답답한 새벽 2. 이하이 - 한숨 3. 자우림 - 낙화 4. 김윤아 - 길 5. 박보람 - 애쓰지 마요 6. 벤 - 오늘은 가지마 7. 지연 - 하루하루 8. 어반
오오.. 세상에 ㅋㅋ내가 하나도 모르잖아..? 자우림 보컬 김윤아 맞지? 난 이상하게 자우림. 김윤아 좋아하는 다른애 만나면 나랑 정 반대로 알더라 ㅋㅋㅋ
아무로 나미에 보면 자꾸 자우림 김윤아 생각나...
마자 오늘 꿈 자우림 공항 가는 꿈이었는데 김윤아가 나를 강아지 라고 부르면서 엄청 예뻐해줬다... 정말 황홀했다 김윤아 짱
김윤아님 진짜 넘 조아요 매일매일 자우림 노래 듣고 부르는 아사...
자우림에 김윤아 닮았다는 소리를 듣고 존나 ? 됐다

자우림 스물하나 렛츠락 스물다섯 밴드 김윤아 손을 Rkyou

전 자우림이 너무 좋아요... 김윤아님의 그 음색이 너무좋아요... 근데 가사가 제일 좋아요.....
김윤아는 신이다(요즘 자우림과 김윤아 노래 듣는 사람입니다)
참고를 위해 제가 화이트팔콘을 처음 접하게 해 주신 ㅈㅏ우림 김윤아씨 사진을 보시면 꽤 커요..
날은 흐리고 .. 이어폰엔 김윤아씨 노래가 .. 흐린날에 자우림 노래는 사랑입니다 .. (feat. 야상곡)
어 맞아요 최고 (ㅠ.ㅠ) 저도 김윤아님 개인 곡을 더 많이 알고 있어욤 자우림 노래 중에서는 안녕 미미 조은 것 같구.. ..
앗!!! 히히 알겠습니다 ㅎㅎ 선우정아와 김윤아/자우림은 제 플레이리슽에 고정이십니다....♡ 요즘은 이채언루트와 김사월의 새 앨범 열심히 듣는 중이에요! 진진님도 좋아하시는 노래 알려주세요!!
자우림인지 김윤아인지 헷갈려서,,~!!!! 근데 제목은 저거예요!!!!


영원히

아무로나미에가 오늘 은퇴무대를 가졌다고해요. 세상에 영원한건 없나봐요. 저는 그래서 지금 이 자리가 너무 행복합니다. ㅡ 라는 멘트와함께 '영원히 영원히'를 부른 자우림.
자우림 공연을 보면서 중간중간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찍었는데 그러면서 새삼 다시 느꼈다. 내가 공연사진을 찍는 이유는 그 순간과 감정들을 영원히 멈춰두고 싶어서라고.
자우림 10집 영원히영원히 입니다.
등교(에 걸리는) 시간이 '자우림 10집'인 나와 (것도 고속도로로, 차타고), '영원히 영원히'인 윗집 초등학생이 한 엘리베이터를 탔다, 아침에.
자우림노래 너무 조아 다들 영원히영원히 들어주세요 흑ㄱ흑
자우림의 (영원히 영원히)가 귓가에 맴돈다. 너의 손을 꼭 잡고서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너와 함께 있고 싶어.
자우림 영원히영원히

자우림 스물하나 렛츠락 스물다섯 밴드 김윤아 손을 December01L


노래는

자우림 내 마음의 안식처 국카스텐 노래는 뭔가 여분의 체력이 있어야 들을 수있다 내적 스탠딩 뛰어야하기 때문에..
오늘의 끼요옷노래는 카니발아무르 자우림도 로펀도 좋습니다
자우림 노래는 모두 멋지고 훌륭하지만 특히 가사가 정말 좋아 ! 내가 이런 사람과 같은 시대 사람이라 정말 기뻐 ㅜ
난 머지 좋아하는 노래는 그냥 듣고 좋아서 그런거 거의없구. 언젠가 그 노래를 듣던 순간?이 행복하면 다음부터 그 노래 들을 때마다 그때 기분 떠올라서 듣는게 많어.. 자우림 노래는 대부분 비긴어게인


샤이닝

나는 자우림의 음악을 들으면 이상하게 눈물이 치밀어 오른다. 오늘 샤이닝이 셋리에 들어있다면 아마 주륵주륵 흘릴지도 모르겠다..
자우림 안봐도 된다고.. 생각하다가 왔으니까 가보자 하고 갔는데 그냥 음향 이런거 다 필요없도 그냥 이세상이 아닌거야 그러고 곧 샤이닝 불렀는데 막 울었음
95. 별이 내리는 하늘이 너무 아름다워 바보처럼 나는 그저 눈물을 흘리며 서 있네 이 가슴속의 폭풍은 언제 멎으려나 바람 부는 세상에 나 홀로 서 있네 자우림, 샤이닝

자우림 스물하나 렛츠락 스물다섯 밴드 김윤아 손을 sukoyanen_n

중딩땐 자우림 노래중에서 낙화(ㅋㅋㅋ랑 매직카펫라이드 이런거 좋아햇는데 지금은 샤이닝 이런게 좋음
자우림의 샤이닝. 발음 하나 하나가 마음을 아리게 한다.
지금이 아닌 언젠가, 여기가 아닌 어딘가, 나를 받아줄 그 곳이 있을까. 가난한 나의 영혼을 숨기려 하지 않아도 나를 안아줄 사람이 있을까. -자우림, 샤이닝
자우림 샤이닝 듣는데 너무 이비엔 같아서...
왠지 자기 아까워서 눈알비비며 안자기...아니 근데 자우림 샤이닝 너무 슬프내


비가

자우림이 오는날답게 비가내립니다!!!!!!!
앗.. 오늘 비가 갑자기 온다 싶었는데 자우림 공연??.. 힝 다들 감기조심하시길..ㅠㅠ

자우림 스물하나 렛츠락 스물다섯 밴드 김윤아 손을 Stay_WS

자우림이 오는 날이라, 비가 오네요. :) 현장은 우비를 입어 살짝 따뜻했다 더웠다를 반복하고 있어요. 안전하게 조심해서 뵙기를 너무너무 고대하고 있어요. :)) 보고싶습니다. ㅠㅠ
오늘 비가 참 맪이 와서 자우림 포기하고 싶었는데 그래도 보러 돌아왔다 . . . .....
자우림 - 있지 내일 비가 내린다면  우린 비를 맞으며  우린 그냥 비 맞으며  내일 세상이 끝난다면  우린 끝을 맞으며 우린 그냥 끝 맞으며


이카루스

난 내가 어른이 되면 빛나는 별들과 같이 높은 곳에서 반짝이는 줄 알았고 난 나의 젊은 날은 뜨거운 열기로 꽉 찬 축제와 같이 벅차오를 줄 알았어. - 자우림, 이카루스
약간 자우림 이카루스 같은 모먼트댐
자우림 - 이카루스
오랜만에 자우림 이카루스 듣고잇다

자우림 스물하나 렛츠락 스물다섯 밴드 김윤아 손을 _TaylorOO

자우림노래중에이카루스같은거없나요 멜론부랑자
이카루스, 자우림.


손을

바람에 날려 꽃이 지는 계절엔 아직도 너의 손을 잡은 듯 그런 듯 해 🌼🍃 자우림. 스물 다섯, 스물 하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누에캘리 #누에캘리_리퀘스


공연

자우림의 라이브를 듣고 진짜 벙찐 채로 눈물만 흘렸던 기억이 있다... 대중음악 자체를 많이 안 들어서 잘 몰랐었는데 친구 손에 이끌려간 공연에서 잊을 수 없는 경험을 했다. 그저 갓.
역시 자우림의 공연 날엔 높은 확률로 비가 내리죠!!!!!! 흑흑
자우림 공연이 최고의 순간이엇어 이번 페벌 ㅜㅜㅜㅜ
감사합니다~ 자우림 공연이 너무 좋았어서 정신없으실만 하죠~ ^^

자우림 스물하나 렛츠락 스물다섯 밴드 김윤아 손을 dalso1016

오늘도 최고로 멋진 공연이였습니다:) 자우림은 사랑입니다♥ 항상 좋은공연 감사해요!!!
자우림은 진짜 넘사벽이더라 공연보는데 내 왼쪽에서 여자가 소리지르고 오른쪽에서 남자가 소리질러서 진짜 힘들었다
오늘..이 아니라 어제. 자우림 공연할 때 너무 행복했었던 기억만이 뇌리에 가득 찬다.... 분명 그 전에 불쾌하고 스트레스 받은 일이 많았는데 자우림 덕분에 정말 행복했던 하루로 기억에 남는다. 정말 고마워요 💕💕
자우림 공연 보고싶다
자우림 공연은 처음 봤는데 진짜 넘 행복했다 흑흑 있지도 라이브로 들었어ㅠㅠ
주말에 락페갔다가 최고 존엄 자우림 공연을 봤고 아직도 헤어나오지 못함,,,
#대세스타 들이 응원하는 #2018청주직지코리아국제페스티벌 !! 화려한 라인업이 함께하는 개막공연과 릴레이힐링콘서트, 만끽하세요~ #자우림 #크러쉬 #김사월 #브로콜리너마저 #직지 #직지심체요절

자우림 스물하나 렛츠락 스물다섯 밴드 김윤아 손을 pur_plugged

사실 월요일에 자우림이 공연했던 공연장 근처의 식당에서 밥을 먹으려고 했었다. 피곤하다고 가지 않았지만. 만약 밥 먹고 나와서 공연장 앞을 지나가는데 자우림이 그 곳에서 공연을 하고 있었다는걸 알게 됐다면 어땠을까? 어안이 벙벙.


죽은

자우림 죽은자들의 무도회도 좋아요 좀 처절한 느낌이고 장송곡의 느낌이고
스트레스 받을땐 다우시안으로 스트레스 풀기 너에게 죽은 새를 선물할게( 이거 가사가 너무 좋아서 그렸었다... 자우림 새 너무 좋아
죽은 자들의 무도회 영원한 것은 무엇도 없네 살아있는 모든 것들이 죽음을 향해서 달리네 다시 먼지는 먼지로 허무한 생의 종막으로 짧은 입맞춤에 긴 이별 축제에 안녕을 고하네 /자우림 - 죽은 자들의 무도회
죽은 자들의 무도회 영원한 것은 무엇도 없네 살아있는 모든 것들이 죽음을 향해서 달리네 다시 먼지는 먼지로 허무한 생의 종막으로 짧은 입맞춤에 긴 이별 축제에 안녕을 고하네 /자우림 - 죽은 자


지는

자우림 콘서트를 가고 싶어지는 여섯시
아무 것도 모르고 유치한 감상에 빠지는 게 아니야 어디까지나 비현실적이라는 것 쯤 누구보다 잘 알아 그래도 나는 꿈을 꾸잖아 이상한 이 세상에서도 이해할 수 없다는 듯 눈을 흘기는 네가 난 더 불쌍해 IDOL-자우림

자우림 스물하나 렛츠락 스물다섯 밴드 김윤아 손을 dotong_dontknow


비를

자우림 역시 비를 부르는가수
역시 비를 몰고 다니는 자우림.......다음에는 꼭 그늘막 사겠습니다...
비를 몰고오는 자우림


꿈을

자우림 sleeping beauty 너무 아카장관이다 비밀을 말해봐 너의 가장 어두운 이야기를 꿈을 꾸는걸 알아 꿈을 꾸는걸 알아 비밀과 거짓말 너의 가장 어두운 이야기들 꿈을 꾸는걸 알아 꿈을 꾸는걸 알아 네가 코, 잠든 사이에..


자우림

아싸 오늘 자우림 본당 🤘
누군가 울면 누군가 웃고 누군가 오면 누군가 가고 위로하고 싶지만 딱히 생각이 안나 누가 있으면 누구는 없어 나를 잊으면 넌 기억되고 그런 거 그런 거 누군가 울면 누군가 웃고 너를 반기면 나는 떠나고 그런 거 그런 거
자우림팬여러분 늦지않앗어요 아직 펜스 텅텅이야

자우림 스물하나 렛츠락 스물다섯 밴드 김윤아 손을 3_3_3_34

자우림-스물 다섯 스물 하나 갠적으론 자우림 노래 중 젤 조와용 오홍홍
오슷티 자우림이야????????????????????????????????????????????????
자우림 온다고 비옴
자우림로고타투하고싶다
토요일은 제가 좋아하는 가수들 많네요. 데이브레이크, 크라잉 넛, 노브레인, 넬, 국타스텐에 일요일에도 볼빨간, 자우림, 장미여관 비오는거 말고 양일 관람하는거 넘나 부럽
어디서요 ㅋㅋㅋ자우림 어늘 헤드라이너입니다 ㅋㅋㅋ안추운데
아니 볼사 오는날 보통 비 안오는데 역시 자우림이 와서

자우림 스물하나 렛츠락 스물다섯 밴드 김윤아 손을 army89army

💜🌧🌲 자우림 이모티콘
아무도 내 곁에 있어주지 않았어요 아무런 잘못도 나는 하지 않았어요 왜 나를 미워하나요? 난 매일밤 무서운 꿈에 울어요 왜나를 미워했나요? 꿈에서도 난 달아날 수 없어요 사실은 난 더 살고 싶었어요 이제는 날
흑흑 자우림 못 본지 오백년 ...
으아악 가수 덕질 진짜 오랜만이어서 뭔가 가슴이 이리 답답한건지ㅠㅠ 너무 힘들다ㅠㅠ ㅠㅠ잠시동안 다시 성덕질할까ㅠㅠ 자우림 덕질을 하려면 20년이란 시간동안의 그 덕질들을 해야하는데ㅠㅠ 너무 힘들어오ㅠㅠㅠ 흐아아유ㅠㅠㅠ 도와줘ㅠㅠㅠ
그래야겠어요. 하 자우림 어떻게든 한방울이라도 뿌리는.
자우림이 너무 보고싶어서 결정을 못하고 있어요 흑흑흑 진짜 건강해야 덕질하는데 말이죠ㅠㅠ
모든 자우림 덕후들을 팔로해 보겠습니다

자우림 스물하나 렛츠락 스물다섯 밴드 김윤아 손을 momentraveller

어쩌면 우리는 예전부터 이름모를 저 먼 별에서 이미 사랑해왔었는지도 몰라요 /17171771, 자우림
바보 같다 생각했어 너를 한 번 봤을 땐 멍청한 눈 헝클어진 머리 마른 몸 착하다고 생각했어 너를 두 번 봤을 땐 상냥한 눈 귀여운 머리 날씬한 몸 👀 자우림 (애인발견!!!)
자우림 오늘 있지 부탁합니다 있지 itch
렛릭 달리다가 너모 비오고 다 젖고 힘들어서 룰랄에 피난왔는데 김사월님 노래 나와서 나오길 잘했단 생각듬ㅜㅜ 룰랄레먹고 체력 충전하고 이따 자우림 할때 다시 가야지 후
크라잉넛과 자우림 부르던 스무살의 나는 이제 노래방에 가면 낭만에 대하여를 불러
오늘은 차에서 자우림을 들어야징
이하이 다음 볼사 다음 자우림 !!!!!!

자우림 스물하나 렛츠락 스물다섯 밴드 김윤아 손을 amour___secret

자우림 보고싶지만 자우림 보면 집도 못가고 낼 학교도 못가기 땜에 집 감^^...
Dear mother - 자우림
자우림호모 다 재기했냐 탐라에서멸종했네
한시간만 존버 하면 자우림...




자우림 스물하나 렛츠락 스물다섯 밴드 김윤아 손을 _BAN_DO_

자우림 스물하나 렛츠락 스물다섯 밴드 김윤아 손을 love_yuna

자우림 스물하나 렛츠락 스물다섯 밴드 김윤아 손을 mentholatedpsy

자우림 스물하나 렛츠락 스물다섯 밴드 김윤아 손을 silentfennecfox

자우림 스물하나 렛츠락 스물다섯 밴드 김윤아 손을 3_3_3_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