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land] 부탁드려요 흔적 남겨주셔서 부탁드릴게요 드친소 모시러왔습니다

Posted by 마리쉐
2018. 9. 25. 14:35 카테고리 없음


부탁드려요

헉 안녕하세요! 실수 아니니까 맞팔 하도록 하겠습니다. :) 잘 부탁드려요!! (꾸벅)
감사합니다! 저야말로 잘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요루님!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루 잘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팔로드렷어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저야말로 잘 부탁드려요😄
안녕하세뇨!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쿠고연인드림,세로연인드림,키리시마연인드림, 신과함께 해원맥 연인드림 꿈꾸고있는 다드림러에요! 잘부탁드려요!
당연히 되죠!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Dreamland 부탁드려요 흔적 남겨주셔서 부탁드릴게요 드친소 모시러왔습니다 sanheart0321

저도 잘 부탁드려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토도로키 쇼토 연인드림을 메인으로 프리의 나츠야, 앙스타의 레이 등등 다드림 꿈꾸고 있는 요루예요! 프로필 추후 업데이트 예정이랍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요루님 흔적남겨주셔서 모시러 왔습니다!😄 괜찮으시다면 팔로우드려도 될까요? 혹시 실수시라면 마음누른 후 스루부탁드려요💕
늦게봐서 죄송해요ㅠ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토도로키 쇼토 연인드림을 메인으로 다드림 꿈꾸고 있습니다! 와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흔적

솔린님 안녕하세요! 드친소에 흔적 남겨주셔서 모시러왔습니다🌹실수라면 스루 부탁드릴게요👌
새싹님 안녕하세요! 드친소에 흔적 남겨주셔서 모시러왔습니다🌱 실수라면 스루 부탁드릴게요👌
/인용=💛💙 처음으로 하는 #드친소 입니다❗❗예쁜 드림 탐라에 많이 모시구 싶습니다💗 겹드림과 후루야 사랑맨을 탐라에 심어주셔요👀 흔적남겨주시기 전에 메인트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동장르 타장르 전부 모시러 갈게요😚💕(타장르

크리님 안녕하세요! 드친소에 흔적 남겨주셔서 모시러왔습니다🍀 실수라면 스루 부탁드릴게요👌
도동님 안녕하세요! 드친소에 흔적 남겨주셔서 모시러왔습니다🌸 실수라면 스루 부탁드릴게요👌
연히님 안녕하세요! 드친소에 흔적 남겨주셔서 모시러왔습니다🌻 실수라면 스루 부탁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요루님! 드친소 흔적 남겨주셔서 찾아왔어요! 팔로 드려도 될까요?
#드친소 , 인용 = 💜 히로아카의 미도리야 이즈쿠 드림을 메인으로 다드림을 꾸고 있는 채림이에요❗ 아래 링크 정독해주시구 흔적 주시면 마음 맞는 분 찾아갈게요❗ ✨이즈쿠 겹드림 대환영✨ 🎇
안녕하세요!! 드친소 흔적남겨주셔갓구 찾아왔습니당ㅎㅎ💕💕 앞으러 잘부탁드리구 실수라면 스루브탁드려여!!😘
안녕하세요 요루님!! 드친소 흔적 남겨주셔서 찾아왔어요☺️❣️

Dreamland 부탁드려요 흔적 남겨주셔서 부탁드릴게요 드친소 모시러왔습니다 Dreamland_gugu

#드친소 Rt=인용▶♥ 히로아카, 신과함께 장르로 연인드림 꿈꾸고있습니다! 성향 읽어봐주시구 흔적남겨주시면 모시러 가도록할게요! 오랜만에 돌려보는 드친소라 떨려.. 겹연인드림은 안받아요!


부탁드릴게요

저두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저야말루 잘 부탁드릴게요!!😄💝


드친소

드친소할 타이밍 재는 중이다
크리님 드친소 모시러 갓는데 안 봐주셔,,,,


KANGDANIEL

몰라 다 이루었어 뭘 더 바래 출구없어 ㅠㅠㅠㅠㅠ #강다니엘 #뮤직뱅크베를린 #kangdaniel #MusicBankinBerlin #wannaone #カンダニエル #다니엘고마워
Can't stop loving you. fancam by 웹데일리 연예Live #Kangdaniel #강다니엘 #WannaOne

180917 인천공항입국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Wannaone
상 남자 👍💪 #강다니엘 #KangDaniel
일년 전🖤 #강다니엘 #kangdaniel #姜丹尼尔 #カンダニエル


두니아

사람들이 이노래 많이 모르는거 같은데 루다의Dreamland 진짜 개띵곡이고요 루다의 음색이 돋보이는 노래에요 두니아의 ost이구요 꼭 들으세요
이번 주 일요일 벌써 11번째 #두니아데이 입니다. 방송 중 루다가 부른 두니아 OST 파트2(무려 5분!)가 공개됩니다(음원은 바로 이어서 일요일 저녁 8시)!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Dreamland #루다 #두니아
TEASERDreamland by Luda (from DuniaInto A New World Original Soundtrack Pt. 2) 내일 일요일 저녁 6시 45분, #두니아 본방송에서 풀버전을 확인하세요!
180812 🎸 🤟 첫 솔로 dreamland✨ #두니아 #dreamland #루다

Dreamland 부탁드려요 흔적 남겨주셔서 부탁드릴게요 드친소 모시러왔습니다 LONGGUOofficial

[끝나지 않은 이야기] 두니아의 OST 3곡, (파란 봄), (Dreamland), (Blue)는 다음 달 10월 중(예정) LP 포맷으로 발매됩니다. (180g 한정반) 그에 앞서 이번 추석 연휴 후엔 두니아 BGM 모음집


김용국

[#김용국] 빠빠이이이이~~~~
180915 더쇼 2018 평화콘서트 핑크 형제팀🐱🐶 #金龙国 #JINLONGGUO #김용국 #キム・ヨングク #FridaynNight #가을남자김용국
180916 고양팬싸 #金龙国 #JINLONGGUO #김용국 #キム・ヨングク #FridaynNight #가을남자김용국
180916 고양팬싸 꽃비속에 낭군님? 넘 설레게 해💘 #金龙国 #JINLONGGUO #김용국 #キム・ヨングク #FridaynNight #가을남자김용국


루다

4.유주ㅡ이노래만 루다ㅡdreamland 다이아ㅡ이 노래 들어볼래 유니티ㅡ끝을 아는 시작,별아 진솔(에이프릴)ㅡ이 사랑 최근에 자주 듣는 노래들
13. 루다 - Dreamland 루다님의 밝은 목소리가 너무 귀에 쏙쏙 박혀서 기억에 남아요 !!!


TT

TWICE(트와이스) “TT” M/V ONCE....TT....⭐️ IM LIKE TT....😭 400,000,000 VIEWS ❤ #TWICE #트와이스 #TT #티티


쇼토

쇼토아키는 학기 첫날 쇼토 얼굴보고 아키라가 뿅 가서 졸졸 따라다녓음 3번째 고백에 사귄다


옹성우

달콤한 인생🍸 #옹성우 #OngSeongWu
190907 #옹성우 30K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늘 과분한 애정에 감사하고 더 많이 예쁜사진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지금처럼 성우이 많이 좋아하고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Thank you so much fo


Dreamland

💜2019 산하트 SEASON GREETING 🦄️#Dreamland 🎠Preview 🔮 #아스트로 #ASTRO #윤산하 #산하 #따나 #ユンサナ #サナ
💜2019 산하트 SEASON GREETING 🦄️#Dreamland 🎡선입금 9/17 오후3시21분 ~ 9/28 🎠전체입금 9/29 오후 3시21분 ~ 11/5 🏰입금폼
지금탐라에 누구계시지

Dreamland 부탁드려요 흔적 남겨주셔서 부탁드릴게요 드친소 모시러왔습니다 Dreamland_gugu

*그림은 아리가!
빠빠이~밍트이안찌안❤️
악흑흑 너무귀엽다 세마리가 딱 붙어서 자다니
내 꿈나라에서 사는 와자님 🤴🤴 💕PRINCES of my DREAMLAND💕
나츠메우인장 극장판 나온다니까..내 최애장면 올림..
세상에서 제일 부지런한사람 오하아사 계정주인거같은데
달달한데 맛나요 드셔보시는거 추천

#알티당_그림팁 손을 '예쁘게' 그리는팁... 매끈하고 고운손의 비율...
선ㄴ생님들 왜 제게 겸슈 떡ㄱ밥을 안 알ㄹ려주신거예요 ㅠㅠㅜㅜㅜㅜㅜㅠㅠㅜㅜ
닉네임.... 바꾸고십다 ........... 유메 적응 안돼......... 뭔가 안 예뻐......
나츠야 시합 이기니까 뛰어가서 안기는 이로하 보고싶다
나는 개똥벌레 친구가 업내
벨린공항댕두.... 조심해서와✈️
뱅뱅뱅 베를린 오길 잘했어😭#김재환 #워너원

Dreamland 부탁드려요 흔적 남겨주셔서 부탁드릴게요 드친소 모시러왔습니다 Yena_1999

고백데이니까 새드림컾을 공개해볼까 .. (님그거아닌데
내가 말해주까
님 크리님이랑도 트친이야?
녱ㅋㄱㅋㅎㅋㅎㅋㅎ 크리님이랑도 라는건 누규랑도 트친이란 말인뎅
ㅋ ㅋ ㅋ ㅋㅋ아니 전에 낙엽언니랑도 트친이고 꾸오랑도 트친이고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존나 인맥킹
ㄱㅌㅋㄱㄱㅋㅋㄱㅅㅋㅎㅋㅋㅎㅋㅎㅎㅋㅋㅋㄱ개웃ㅅ겨ㅕㅋㅋㅅㅅㅋ 아냐ㅑ난 그냥 한발짝 더 너보다 먼저 알게된것뿐(??) 다 반모한ㄴ다ㅏㅋㄱㄱㅋㅋㅎ
ㅋ ㅋ ㅋ ㅋ미친ㅋㅋㅋ개신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

ㅌㄱㅌㅋㅎㅋㅎㅋㅋ쨋든 크리언니한테 말해줄게ㅔㅋㅅㅋㅋㄱㅎㅎ언니가 바빠서 못본걸수도잇공
ㅋㅋㅋㅋㅋ감사함다링꼬님
ㅌㄱㅋㅋㅎㅎㅋㅋㅎㅋ아니에욬ㅎㅋ
우리 집에 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ใจบางกว่าเอวน้องแล้วครับ ㅠㅠ ㅠㅠ ㅠㅠ
🦄️#Dreamland 선착순 입금자 💜 앞으로도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당 ❣️ 💛뿅 ➿감사합니다🙇🏼‍♀️
🔉잠시후 #따나시 3시 21분 부터 산하트2019달력 (🦄️ #Dreamland) 선입금이 시작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귀여운 특별한 따나애코백 받아가세용👜 #아스트로 #ASTRO #윤산하

Dreamland 부탁드려요 흔적 남겨주셔서 부탁드릴게요 드친소 모시러왔습니다 YeoreumYeoreum_

광탈해서 죽은 자의 무덥
와중에 오타 실화냐고 ,,,,
지구뿌셔 (출처 사진서명)
넹❣️❣️❣️
사스가 삼인방ㅋㅋㅋㅋ #MusicBankinBerlin #EXO #종인 #카이 #KAI #태민 #TAEMIN #성운
이거 트위터사람들이 좋아할것같애
나쁜 사람이네요ㅠ

Dreamland 부탁드려요 흔적 남겨주셔서 부탁드릴게요 드친소 모시러왔습니다 soda_sora

ㅋㅋㅋ티켓팅자체는 몇분 안걸리지만 날짜 시간 장소(?) 다 정해져있는 일이라 엄청 수고로운 일인데.. 고맙다 말한마디 좀 해줄것이지!!
그러게요ㅋ티켓팅 성공했으면 결제에 자리품평에 더 번거롭기만 할뻔😣
탐ㄴ라는 두가지로나눈다 1추석전에 시험인사람들과 2추석후에 시험인사람들 둘다 고통스럽긴 마찬가지
엔딩 포즈 너무 귀여워 🤗 #이기광 #기광 #李起光 #gikwang #하이라이트 #HIGHLIGHT
결국 퓨마 사살이라니. 한 평생 좁은 곳에서 살다 이제야 밖으로 나왔는데. 본래 그렇게 자유롭게 살아야 할 아이였는데. 그 끝이 사살이라니 너무 참담하다. 동물원은 인간의 이기심만 잔뜩 보여주는 공간임.
퓨마가 사살되기 전에 마지막으로 느낀 감정이 공포가 아니라 자유를 찾은 행복이었으면 좋겠다
🎸 🤟 첫 솔로 dreamland✨

Dreamland 부탁드려요 흔적 남겨주셔서 부탁드릴게요 드친소 모시러왔습니다 WaniWON1_2510

유메 - 하루로 닉변했습니다! 탐라에는 잘 출몰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유메를 아신다면 꼬옥 헷갈리지 말아주세용.........
아이고 잘생겼다
10코때 머 입고 갈까
생일 서포트로 들어간 바지와 신발입니다 역시 역시 잘 어울린다👍🏻👍🏻
한복입은 둘이 너무 예쁘잖아~💙
저 나츠야랑 동일드림주 이로하로 린 연인드림도 있어요,, 그래도 나츠야가 메인이라 린은 언급 안 했는데 누가 메인인지 모르겠다 린 사랑해
(너를 빤히 보다가 조금 떨어진 곳에 앉았다.)

Dreamland 부탁드려요 흔적 남겨주셔서 부탁드릴게요 드친소 모시러왔습니다 0ooTrueoo0

( 고개를 살짝 기울였다. 네 곁으로 다가가나, 앞으로 마주했다. ) 안녕.
(마주친 눈에 너를 빤히 바라본다. 왜 눈이 마주쳤을까, 저 아이도 나를 보고있었나? 담요를 몸에 돌돌 말고는 바닥에 축 늘어졌다. ...아니겠지.)
(편히 누워있다 너의 소리에 고개를 기울인다. 날 말하는 걸까. 눈은 마주쳤는데. 그럴까?) ...야가 누구야?
심심하진 않니. 대화할 상대를 찾고 있는데. ( 네 옆에 거리를 두고 앉았나. 시선은 향해있었다. )
...그렇구나. 야는 나구나. (천천히 상체 일으키며) 그럼 나를 부른거네? 왜 부른거야?
Sleep tight, my hubbie. See you in dreamland! ㅋㅋㅋ 아이라브유우우! 💜💜💜💜💜
라이관린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HAPPY BIHDAY LAI KUAN LIN-! #라이관린 #LAI_KUAN_LIN

Dreamland 부탁드려요 흔적 남겨주셔서 부탁드릴게요 드친소 모시러왔습니다 BGbySFdoVB

#엠씨옹_수고했옹_옹널평사 엠씨옹과 #쇼음악중심 덕분에 토요일을 기다리는 매일매일이 너무 행복했어. 언제나 반짝거리는 성우야 매주 사랑스러운 모습들을 보여줘서 고마워! 너무 자랑스럽고 멋진 엠씨옹과 람지중심 잊지않을게 고생
귀엽 귀엽 #이기광 #기광 #Gikwang #李起光 #하이라이트 #Highlight
미안, 조건에 들어맞는지는 나도 모르겠어서. 네가 원하는 대답도 모르고. 알려줄래? 맞춰서 말해줄게.
see you in dreamland 💫☁️ 굿나잇




Dreamland 부탁드려요 흔적 남겨주셔서 부탁드릴게요 드친소 모시러왔습니다 Dreamland_gugu

Dreamland 부탁드려요 흔적 남겨주셔서 부탁드릴게요 드친소 모시러왔습니다 whyluda026

Dreamland 부탁드려요 흔적 남겨주셔서 부탁드릴게요 드친소 모시러왔습니다 woorimeowong

Dreamland 부탁드려요 흔적 남겨주셔서 부탁드릴게요 드친소 모시러왔습니다 NielongTaken

Dreamland 부탁드려요 흔적 남겨주셔서 부탁드릴게요 드친소 모시러왔습니다 sanheart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