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KOH] 혁오 BTS 오혁 현제 이인우 유엔

Posted by 마리쉐
2018. 9. 29. 07:02 카테고리 없음


혁오

어우야 다들 너무 이쁘자나....., 아프지만 말고 몸 조심히 멋지게 공연 끝내고 한국 오기🤗약속❣ #hyukoh #혁오 #투어 #오혁 #이인우 #임현제 #임동건
아이유-어젯밤 이야기 MV 비하인드 아이유가 소개하자 부끄러워 하는 현제씨 #아이유 #hyukoh #혁오 #임현제 #어젯밤이야기
What a great night. 혁오, 감사합니다. #HYUKOH #혁오
와아 현제 이누 이쁘네에~🤗 #hyukoh #혁오 #이인우 #임현제
#hyukoh #혁오 Hyukoh| 하늘나라 2018TourInNYC fancam
언제나 연습하는 현제 멋있❣ #hyukoh #혁오
음료수가 맛있는 혁2 #hyukoh #혁오 #오혁

HYUKOH 혁오 BTS 오혁 현제 이인우 유엔 dearpink0613

혁이 개인기(...?) ➡️눈썹움직이기 #혁오 #hyukoh #오혁 #OhHyuk
막 그렇잖아요 괜히 칭구들 음악 보이면 반갑고....결론은 love ya! 최고 이케아 만세 #HYUKOH #혁오 #love_ya #이케아
비율천재 우리 오혁씨......,, #혁오 #hyukoh #오혁 #4주년 #얼마안남음 #월드투어 #잘다녀와
✔귀여움 포인트✔ 🔸️웃고있는 현제😄(해맑아...) 🔸️웃고있는 혁😄(마치 왕뚜껑 광고..?) 🔸️혁이 머리만지는 인우(표정 시강) 🔸️현제 뒤에 숨어있는...동건...?!!? #혁오 #hyukoh #임현제 #이인우 #오혁
하아아 이쁘네~~~❣ I miss you😢 #HYUKOH #혁오 #오혁 #이인우 #임현제 #임동건
🍥혁오 (HYUKOH) — Tokyo Inn
오혁 머리 닳아요 그만만져요 인우씨......#hyukoh #혁오 #오혁 #이인우

기욥당~~~~❤ #혁오 #HYUKOH #오혁
움짤 뿌리고 싶어요 근데 혁오 팬들 너무 없어 혁오 팬들 얼마나 되는지 봅시다 흔적을 남겨주세요! #HYUKOH #혁오 #赫吴 #혁오다른나라버전은_도대체_어디에
움짤 뭐 딸까요 이미 딴거 ❣WANLI 뮤비/트레일러 ❣딩고×강산에×혁오×나이키 ❣인우&현제 왕뚜껑으로 드럼치는 영상 ❣핫질 백스테이지
7. 멋진헛간 (Wonderful Barn) — 오대천왕 (정형돈, 밴드 혁오) (The Five Emperors (Jung Hyung Don, HYUKOH)) 8. Flight Ay 105 — Leningrad
26. HYUKOH (혁오) - LOVE YA!


BTS

지민이랑 캐리어 역사가 깊지🙂💛 #지민 #JIMIN #방탄소년단지민 #BTSJIMIN #ジミン #박지민
이문세님이 방탄 언급해주셨는데..... 그냥 지나치기엔 이 모든건 우연이 아니니까...........?방탄은 부를예정이라는게 어떤 뜻인가요...🤔 #BTS

HYUKOH 혁오 BTS 오혁 현제 이인우 유엔 save_jk

여러분... 제가 엘지 Q7 BTS 에디션을 개통했습니다... 케이스는 명절 지나고 배송 될 것 같습니다... 개통해서 홈화면하고 잠금화면 보여주시는데 오열할 뻔... 서브폰 약정 남았지만... 질러버림... 흥분해서 영상 혼파
180912 LYS in Oakland 이제는 카메라 피디님이다...!! #제이홉 #정호석 #JHope #방탄소년단 #BTS⁠ ⁠⁠ ⁠⁠ ⁠⁠ ⁠⁠ ⁠
HELLO. 닷새 until #BTSonGMA. kthanks.
180922 JK~ do you love me😂😂😂😂 완전 신나쪜ㅋㅋ #정국 #JUNGKOOK #BTS⁠ ⁠⁠ ⁠⁠
Speech to the UN Youth Strategy 2018 BTS (1) (방탄소년단 유엔 연설) #BTS⁠ ⁠⁠ ⁠⁠ ⁠ #GenUnlimited #Youth2030⁠ ⁠⁠ ⁠⁠ ⁠⁠ ⁠ #UNG
UN Youth Envoy 인스타스토리 #UNGA #Youth2030 #GenUnlimited #BTSxGenUnlimited
김정숙 여사님과 방탄✌👍 #UNGA #Youth2030 #GenUnlimited #BTSxGenUnlimited

🐿 희망을 주고 싶었습니다! I'm your hope ^!^ 🐨🐹🐱🐥🐯🐰 (음소거 웃음) #PCAS #TheMusicVideo #IDOL #BTS
유엔발 울림. "Yesterday's me is still me. I am who I am with all of my faults and my mistakes."(BTS리더 김남준)
[BTS] UN United Nations Backstage Interview Behind Footage 방탄소년단 유엔연설 백스테이지 인터뷰 #BTS #Youth2030 #UNGA #BTSxUnitedNations
Tym Wallace 인스타 스토리 #방탄소년단 #BTS
지미 팰런쇼 방탄 영상 BTS and Jimmy Fallon Do the Fortnite Dance Challenge 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Sep 20, 2018 Kyunghyang Shinmun Column – [Kim Kyung’s Trend vs. Classic] BTS, Our Generation’s BeaTleS [김경의 트렌드 vs 클래식]


오혁

닮음의 새로운 강자 오혁씌....

HYUKOH 혁오 BTS 오혁 현제 이인우 유엔 kingP_333

오혁씨의 새로운 세로카메라..(fear t. 카더가든과 류버튼의 표정)
웃음포인트 🔸️오혁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이을 보고도 노멀표정 유지하는 동건 🔸️현제 핸드폰 쥔 모양(좀 귀여움) 🔸️인우 머리&표정&핸드폰 쥔 모양 🔸️버튼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제

언제거니 현제 안경 왜 벗었니 다들 멋지네 왜 동거니만 정면보고 나머지는 45도니
현제쓰의....BAAAAM


방탄소년단

고독한 정국방에 실시간으로 올라온 방탄소년단 유엔 직찍


LOVE

Whoever made this, I love you. 진힛 엔터테인먼트 - 진을 찬양하기위한 음악과 아티스트 요즘 빅힛 내 김석진 파워로인해 빅힛이 사실은 진힛이고 김석진꺼라는 드립이 나오는데 결국 짤도 줍..


HAMILTON

[#오늘의방탄] Thank you, Hamilton! 아름다운 캐나다에서의 첫 콘서트! 잊을 수 없을 아미들의 뜨거운 열기와 함성! 다음 공연을 기대합니다^ㅁ^🍁💜 #해밀턴1회차공연

[#오늘의방탄] Thank you, Hamilton! 캐나다 해밀턴에서 두번째 만남! 더 뜨거워진 공연 열기🍁🔥 곧 다시 만나요, 바로 내일! #해밀턴2회차공연
[#오늘의방탄] Thank you, Hamilton! PERFECT TEN day!🤩 너무나도 완벽했던 북미 투어 열번째 공연:-) 우리 또 만날 날을 기대하며🍁 #해밀턴3회차공연


유엔

유엔 적응 완료 o.(


MORE

34. 자유인 - One More Chance 35. BoA - Your Song 36. Taeyeon (태연) - Gemini (쌍둥이자리) 37. 라디(Ra.D) - Happy Birthday 38. 어반자카파(U
Ever so powerful charismatic performer Jungkook ➡️ to cutest baby Koo-Koo on earth. Cherish him more and more. 사랑해 우리 꾸


귀여워

짐진 귀여워(T_T)
민윤기 귀여워

HYUKOH 혁오 BTS 오혁 현제 이인우 유엔 CHA_NNNNN

왜이러케 귀여워....


새로운

즐추 ~ ( 새로운 그림을 없는데 옛날 그림으로 대신하다 ... 🤣)


JIMIN

나는 형 침대다아 ㅋㅋㅋ 미키 놀아주기 화이팅 #JIMIN
드디어 올린다 😁 #JIMIN #본보야지 #EP1


HYUKOH

스케치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Sketchhhhhhhhhhhhhhhhh!
본보2 vs 본보3
안..니야..! 💦

알엠 침대의 책..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올 추석에는 #명당 🎬 #땅을차지한자 #세상을얻을것이다
나이야 가라 ~~ 🤣
정극씌~📸
말투는 완전 부산쾌남인데 귀염뽀쟉조신하게 앉아잇는 쟈근지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옳지! 잘한다 잘한다~
똑가타

HYUKOH 혁오 BTS 오혁 현제 이인우 유엔 BTS_twt

굿나잇
흡혈영웅기 nonrps
🇨🇦안녕🇨🇦
왕무섭고(? 왕귀엽다
태태&타타
BT21 이태원 오픈하자마자 5분이 채 안돼서 모든 인형 품절... 무시무시한 경험이었음 😭 Every BT21 halloween dolls were sold out in 5 mins after the store opene
180920 진짜 94 우리 볼우물둥이들 귀엽고 예쁘고 멋있고 다해💜💜💜💜💜

🤪 오랜만~ #오키나와 #VANTE
와리가리 / hyukoh #ぺらプレ
HYUKOH NYC✨✨✨✨개짱
오호라
귀엽지 민윤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랑말랑 기여워죽겟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921 #드림캐쳐 #수아 #김보라 #이시연 #DREAMCATCHER #SUA #SIYEON 싱싱보보👭💙💜

HYUKOH 혁오 BTS 오혁 현제 이인우 유엔 MNMBOMB

저.. 둘 다 조아죽는ㄷㅔ요........
자기가 모르면 무조건 듣보라고 하는 세상사람들 너무 싫어요😥
님들 시야가 좁은거지 듣보가 아닙니다
진짜 세상 좁게본다 자기가 좋아하는거만 세상에 존재하는거처럼 구네
✔️꿈둥이들의 하루🗓 #인기가요_모니터보면서_응원법하는_쮸 #싱니_머리카락이_좋은_선풍기💙 #드림캐쳐 #Dreamcatcher #지유 #시연
쌍화탕의 정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YUKOH 혁오 BTS 오혁 현제 이인우 유엔 MNMBOMB

애기턔형이나 작은동물수인턔형이를 돌보는 정굯을 보고싶어용 ㅡ리퀘 감사합니다🥳
세상 존잘 (˃̣̣̣̣︿˂̣̣̣̣ )💦
뭐하나 싶더니 "무대 위에서 선배들 등을 밟지" 부분 때문에 그런 제스처 취한 거야?ㅠㅁㅠ응? 윤기 표정봐ㅠㅁㅠ
ㅋㅋㅋ호비달 보는 준이랑 지미니 존똑
“HOW WAS YOUR DAY?” ㅤ 2019 PSTGA SEASON’S GREETINGS - 🌳 RM TREE & FOREST PROJECT - [ OPEN 2018.09.24 09:12 PM ] 🇰🇷
어떡혀 갑자기 심장 오만비트로 뛴다 으어억 어떡해
어~떡하죠 내 심장이 고장났나봐,,

HYUKOH 혁오 BTS 오혁 현제 이인우 유엔 MNMBOMB

정말
우리 귀여운 이누💖💖 Credit to band_hyukoh instagram
너무 너무 멋있다ㅠㅠ잘했어ㅠㅠㅠ
웃는거봐 ㅠ^ㅠ
🐱 몇학번이냐?? 너?? 🐯 신입생입니다 슙뷔 캠게,,,🤫🤭
5년 전 9월25일과 5년 후 9월25일,,,ㅠㅠ
박인턴 박실장

HYUKOH 혁오 BTS 오혁 현제 이인우 유엔 youth_j_m

귓속말 기차소년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플룩
잘 다녀올게요✈️ #Reincarnation
아 왜 나한테 그래ㅋㅋㅋㅋ
지미팰런 치미 머리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숨길 수 없는... 🍑 #SUGA
트위터에 긴 움짤이 안올라가는게 안타까울 뿐이고...

HYUKOH 혁오 BTS 오혁 현제 이인우 유엔 3mookkun

치미팰런이 넘 웃긴 지미니ㅋㅋ
무슨 의식 같은거냐고ㅋㅋ늉기 멀리서 가만히 보고만 잇는 것도 웃김ㅋㅋㅋㅋ
진짜 넘 신기하고 재밋당ㅋㅋㅋ
짱신난 애기콩알ㅋㅋㅋ
아 유튜브 한번 털어야겠다
오와아아앙 애들 나와따
오구ㅋㅋㅋ애깅이ㅋㅋㅋㅠ

HYUKOH 혁오 BTS 오혁 현제 이인우 유엔 doranppp

태형이 챙겨나가는 석진이ㅋㅋ
치미 머리띠 발견한 " 치미 "
급하게 찍었지만.. 늦었지만..!! 잊지 못할 경험이었습니다 ~!
나도 포옹하고시퍼ㅠ
미쿡은 어때...밥은 잘 먹고 있니...
찡긋)(
뭔데 이사진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YUKOH 혁오 BTS 오혁 현제 이인우 유엔 95z12

마우스로 슥삭.. 호옵
좋은 꿈 꾸고 내일 화이팅해 정국아..ㅠㅠ ㄴㅏ도 니 덕에 힘이 난다..
학기중에는 트윗 올리기 힘들고요......😢보고싶다 혀고야
[#홍빈] 180929 #빅스 홍빈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HAPPY BIHDAY TO #HONGBIN #VIXX #HAPPYHONGBINDAY #JELLYFISH




HYUKOH 혁오 BTS 오혁 현제 이인우 유엔 _HYUKOH_

HYUKOH 혁오 BTS 오혁 현제 이인우 유엔 Cons1stent_

HYUKOH 혁오 BTS 오혁 현제 이인우 유엔 BTS_twt

HYUKOH 혁오 BTS 오혁 현제 이인우 유엔 julehygge

HYUKOH 혁오 BTS 오혁 현제 이인우 유엔 wholesomekm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