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그만하자 ROYKIM 이소라 청춘마루 목소리 OCTOBER

Posted by 마리쉐
2018. 9. 30. 12:34 카테고리 없음


그만하자

안돼, 가지마 지금은 아니라고 붙잡아달란 말야 오늘이 지나고 내일이 지나면 우리, 이제 오늘이 지나고 내일이 지나면 우리 오늘이 지나고 내일이 지나면 - 로이킴, 우리 그만하자
[기사] 로이킴의 신곡 ‘우리 그만하자’가 38주차 가온차트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27일 가온차트는 “로이킴의 ‘우리 그만하자’가 38주차(2018.09.16~2018.09.22) 디지털종합, 다운로드종합 차트에
혼자 기도를 해 봐도 가질 수 없는 걸 바라고 있는 내 자신이 더 슬퍼 보였어 내가 바라보고 있는 너의 그 예쁜 눈동자엔 내가 이젠 없어서 우리 그만하자- 로이킴
벤 -열애중 로이킴 - 우리 그만하자 이노래들 좋아여 ㅎㅎㅎㅎ 💗💗💗💗💗
로이킴의 우리 그만하자와 펀치의 헤어지는 날 들으면서 동네 뛰어다니고 싶은 마음...
우리 그만하자 - 로이킴 타자기로 몇소절••• 우리 이제 그만하자 아프지 말라는 말도 잘자라는 말도 사랑한다는 말도 똑바로 못하면서 #로이킴 #우리그만하자 #타자기
우그만 최애 파트 . . #로이킴 #ROYKIM #우리그만하자 #The_Hardest_Part

로이킴 그만하자 ROYKIM 이소라 청춘마루 목소리 OCTOBER eggie_93

로이킴-우리 그만하자
로이킴 이제 그만하자 들읍시다
로이킴 우리 그만하자 듣고있자니 기분이 묘하다
로이킴- 우리 그만하자 이거부터 들어야해
로이킴 우리 그만하자요!
최신곡인데 로이킴-우리그만하자 이것도 좋음...근데 노래가 어려움 진성,가성 섞어서 불러야하는노래라 딱 들어봐도 부르기 어려울거 같을거임ㅋㅋㅋ
음악중심 1위 후보 #0505 로 2 또는 로이킴으로 투표 부탁드려요🙏 #로이킴 #roykim #음악중심 #1위후보 #우리그만하자 #우그만

이하이 한숨 ㅇㄴ 그거 너무 높나 그래 로이킴 우리 그만하자 ㅇㄴ 그것도 높을듯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 임창정 유재석 - 빈첸 우리 그만하자 - 로이킴
윤딴딴-토로 로이킴-우리 그만하자 양다일- 미안해
우리 그만하자-로이킴
J'aime une vidéo  "로이킴(ROY KIM)-우리 그만하자 LIVE [세로라이브] Acoustic ver." à l'adresse


ROYKIM

180925 #로이킴 Fall in 감성콘서트 #roykim ‘내사랑 내곁에' 가사 기억안나요)( 흑...넘 귀여워😥 이제 공연보면서 사진도 찍어줘야하고 응원도 해줘야하고 가사도 알려줘야 돼 바쁘다 바빸ㅋㅋㅋㅋㅋㅋ 유튜
Vol.161 AGAIN ROY 한층 온화하고 깊게 여문 #로이킴 의 시간. 곧 그의 목소리를 듣는 가을이 온다. #퍼스트룩 #ROYKIM #로이킴 #김상우 #그때헤어지면돼 #1stlook #1stlooks

로이킴 그만하자 ROYKIM 이소라 청춘마루 목소리 OCTOBER newsen_t

[Selca] From tonight event in kb락스타 청춘마루 . . #Roykim #roykimmusic #로이킴 #김상우 #로이로제 #royrose #roysangwookim
180928 KB청춘마루 청춘감성콘서트 #로이킴 #RoyKim #청춘마루
웃참못하는 얼굴이 귀여운 땅우🙈💕 180928 KB청춘마루 청춘감성콘서트 #로이킴 #RoyKim #청춘마루
감상 포인트 1. 굴러 떨어질 듯한 로이 눈 2. 유명을 달리한 파리의 생전 모습 180928 KB청춘마루 청춘감성콘 #로이킴 #RoyKim #청춘마루
180928 kb청춘마루 로이킴 핵존잘!!!!!!!! #로이킴 #roykim #다독다독힐링콘서트 #청춘감성콘서트 #kb청춘마루
존잘졸커 로이킴!!!!!! #로이킴 #roykim #다독다독힐링콘서트 #청춘마루 #180928
이렇게 가까운 공연 원츄합니다💕 #로이킴 #roykim #다독다독힐링콘서트 #청춘감성콘서트 #kb청춘마루 #180928

당신 너무 예뻐🙊 180928 KB청춘마루 청춘감성콘 #로이킴 #RoyKim #청춘마루


이소라

이소라, 10월 2일 신곡 발표로이킴 피처링 참여 [공식] - 스포츠 동아 이소라와 오랜 작업으로 최고의 호흡을 자랑했던 정지찬이 다시 한번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으며 이소라 역시 공동 작사에 참여했다. 여
Lyrics From Lee Sora (October Lover) 이소라 duet with 로이킴. 10월 2일 늦은 6시 음원 공개. #시월에하늘 #octoberlover #이소라 #로이킴 #Leesora #
[단독] 이소라X로이킴, 가을 휩쓸 듀엣이 온다10월 초 신곡 발표 - OSEN 가수 이소라와 로이킴이 전격 듀엣을 결성, 10월 초 신곡을 발표한다. 이소라는 2016년 11월 발매한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제가쓴곡으로 좋아하는 두사람이 함께 노래하게 되었네요~ 이소라 로이킴 두 오랜 음악 친구에게 감사합니다. 감사한마음 인연의 소중함 시간 우리 가을 연결되어있음 가족 사랑 그리움 변하는것 변하지 않는것
이소라 duet with 로이킴 10월 2일 늦은 6시 음원 공개
이소라 X 로이킴 October Lover 시월에 하늘. 너무 기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이킴 그만하자 ROYKIM 이소라 청춘마루 목소리 OCTOBER BLUEWAVE_0226

정리하자면, 10월 2일 18시에 공개되는 신곡 (October Lover)는 - 가수 이소라의 첫 싱글 - 작곡 정지찬 / 작사 이소라 & 정지찬 - 피쳐링 로이킴
헐 이소라님이랑 로이킴님이랑 음원을 냈다구?? 낸다구??
헐 로이킴 이소라...¡?¿
이소라X로이킴. 2018.10.02. 6PM
#이소라 duet with #로이킴 2018.10.02 6pm 세상행복ㅠㅠ
언니가 쓰니까 시월도 詩月 같다 October Lover 변하지 않은 건 우리가 처음 만난 시월에 우리가 처음 만난 시월에 하늘 #이소라 #로이킴 #시월에하늘
10/2에 나오는 이소라×로이킴 많이 사랑해주세요오...


청춘마루

180928 청춘마루 힐링콘 로이킴 프리뷰
로이킴 눈 까뒤집기 보고또봐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대 #청춘마루
거의 디제이 로이킴의 토크쇼 ㅋㅋㅋㅋㅋㅋㅋ 킬링포인트는 "크게!!!" #홍대 #청춘마루
앵콜곡으로 봄봄봄 불러달라는 말에 눈 땡그래지며 윙크하는 로이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대 #청춘마루


목소리

우리 사랑이 끝났다는 걸 직감했을 때 처음에 로이킴 목소리 나오자마자 맴찢ㅠㅠ [Playlis+] 사랑이 떠나갈 때
전 원래 로이킴님같은 목소리 너무 조아하구 .. 그래서 좀 나올 때마다 챙겨듣긴 했는데 요즘엔 공부하느라 외국노래만 들어서 좀 늦게 들었는데 .. 아 너무 조아요 .. ㅠㅠ
갑자기 로이킴 목소리가 좋게 들리네....모르고 들어서 그런가

로이킴 그만하자 ROYKIM 이소라 청춘마루 목소리 OCTOBER khanad99639514

로이킴 님 목소리 최고...
로이킴목소리 되게... 가을~겨울느낌에 잘맞는듯
로이킴 목소리 진짜 설레게 생겼네(?)
로이킴 목소리 참 좋구나...... 보들보들 푸딩같은 느낌이랄가


신곡

요세 임창정신곡이랑 로이킴 신곡이요 ㅋㅋ


헤어지면

로이킴 - 그 때 헤어지면 돼
로이킴의 '그때 헤어지면 돼' 이에요!😁😁

나를 사랑하는 법은 어렵지 않아요 (로이킴 - 그때 헤어지면 돼)
님... 로이킴 그때 헤어지면 돼 이거 함만 들어 봐 눈물 나


노래가

로이킴 이자식 어떤 이별을 햇길래 노래가 일케 슬프노 ㅋ
나 왜 로이킴 노래가 좋지 단 한번도 찾아들은 적 없는데 깔깔 가을타나 나새낑
힐링이 필요해 원곡있는지 몰랐어.... 로이킴 노래가 너무 찰떡같아서 이거만 들었음...


홍대

홍대에서 벤이랑 로이킴이랑 주노플로 봤어 짱이야 ㅠㅠㅠㅠ


몰랐을까

왜 몰랐을까-로이킴 #캘리그라피 #지노캘리

로이킴 그만하자 ROYKIM 이소라 청춘마루 목소리 OCTOBER 4Dee501

달빛 아래서 춤 추던 밤 별들도 우릴 비추던 밤 세상 가장 아름답던 그 순간 처음의 우린 사라지고 시간에 묻혀 지워졌네 왜 몰랐을까- 로이킴
왜 몰랐을까의 후반부가 특히 그런 것 같다. 로이킴의 장점 아닐까 싶은... 장점 말하자면 끝이 없다 유일하게 좋아하는 남자 발라드 가수
정국이가 로이킴 왜 몰랐을까 불러줬음 좋겠당 희희
달빛 아래서 춤추던 밤 별들도 우릴 비추던 날 세상 가장 아름답던 그 순간 로이킴 I 왜 몰랐을까


임창정

멜론은 실시간 차트 1,2위가 임창정, 로이킴의 노래임을 첫화면부터 상기시켜준다는게 너무 싫다. 애플 뮤직으로 잘 갈아탄거 같다.
임창정 흥행파워 대단하다. 선미,로이킴,펀치랑 놀아. 와 쩐다 아재.


음악중심

음악중심 1위후보 ✨로이킴 #0505✨


좋아요

로이킴 요즘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노래 진짜 이문세님이 부른 노래도 좋은데,,, 로이킴님이 부른 노래도 진짜 좋아요! ! !! 가사가 너무 좋죠ㅜ 저도 이 노래 우연히 듣게 됐던 거예요 진짜 노래 좋아요😂


우리가

로이킴 노래 들으니까 존나 오래 사귄 장수커플 강림원맥 끌린다.설레서 사귀기 보다 이제는 서로가 제일 편안해져서 우리가 사귀는게 당연한거지←이런 마인드. 서로 말고는 ㅅ생각도 해본 적 없는 거


로이킴

(로이킴, 북두칠성!)
9월 25일 7시 30분쯤 순천만국가정원 동천갯벌공연장에서 로이킴 공연 끝나고 제 동전지갑 잃어보룠습니다ㅠ 미니소 여우 동전지갑이구용 제 학생증이랑 적립카드, 현금, 미니립스틱 거의 다쓴거 들어있어요ㅠ정말정말ㄹ
연기준비한 로이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세요 우송대 축제 라인업 10/11(목) 숀, 청하 10/12(금) 우원재,로이킴

로이킴 그만하자 ROYKIM 이소라 청춘마루 목소리 OCTOBER lovepeace1318

[슈스케] 슈스케패밀리☞삶의보람♡ 현우오빠가 가장좋아해)__(♡♡ 딕펑스♡로이킴♡유승우♡김정환♡이지혜 모두 좋아해용♡
믿듣 로이킴 ㅠㅠㅠㅠㅠ 노래 진짜 젛아 뒤지게쓰요💦
나혼자산다' 로이킴, 로이무와 환상케미 '전현무 함박웃
로이킴.....노래.....좋음.......
내뒤에 남덕+내옆에 여덕 오늘 하드캐맄ㅋㅋㅋㅋㅋㅋ 둘이 실친인듯한데 남덕은 벤요정님에게 앞에불려가서 셀카찍고 여덕은 쉴새없이 로이킴 잘생겼다 명작이다 엄청나게 칭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로이킴 사랑해 노래 전나 조아
로이킴도 졸은데

로이킴 그만하자 ROYKIM 이소라 청춘마루 목소리 OCTOBER lovepeace1318

로이킴짱
로이킴은 참 일상을 가사로 잘 풀어낸다
로이킴노래를 들으란말이야
헉 로이킴노래군요!! 한번 들어보겠습니다()v()//
아 우리 가정쌤 로이킴 팬인데 나 강제로 티켓팅 인원에 넣어짐... 도와달래....
로이킴보러 가고싶다
뜬금포지만 로이킴 라이브나 콘서트 가보고 싶네

로이킴 그만하자 ROYKIM 이소라 청춘마루 목소리 OCTOBER aGapeMini

18.09.28 오늘의 기분 로이킴 - 떠나지마라
로이킴 노래 중에 아는게.. 이거뿐이라.. 아 Love?인가 그 노래도 아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부분에 계속 럽 럽 럽~ 럽럽럽~~ 하는
로이킴 상상해봤니(비긴어게인2버전)이요 지효가 추천했어여
로이킴노래 개좋아미친
근데 젠지기사 보면서 진짜 주륵주륵 울다가 팀장즈 같이 게임하는거 보고 더 눈물나고 로이킴 브금까지 합쳐지면서 정말 엉엉 울다가 이 삼쿼드 너무 웃겨서 하고 싶었던말 다까먹음;; 이 삼쿼드 정체가 뭔가요🤔
아 어떡해 로이킴가사 존나잘써 사랑해
스피닝 막바지에 정리 운동 하며 로이킴 노래 들었는데 이노래 듣고 눈물 났다는 젊은이의 사연이 생각나며. 마음이 좀 건조해진것이 나는 노인네가 다 됐나보다 했다. 툭하면 눈물이 나서 감정이 없었으면 했던 날들도 있었는데

로이킴 그만하자 ROYKIM 이소라 청춘마루 목소리 OCTOBER roykimupdates

#로이킴 이하이 - 한숨 cover 😭
로이킴 12 o'clock두 추천해요......
로이킴 뭔데 요새 자꾸 잘하지
본능파란 말이지? 그럼 내가 좋아하는 노래 하나 추천하고 가마. 로이킴-휘파람. 시간날 때 들어봐.
소라언니 일단 반가운데.. 로이킴이라니 읭? 되는 부분은 어쩔 수 없어
꿈에서 봄봄봄이 열나게 재생됐고 깬 지금 꿈내룡은 기억안나는데 노래만 기억남 로이킴이자식
아 로이킴 노래 너무 슬퍼,,

로이킴 그만하자 ROYKIM 이소라 청춘마루 목소리 OCTOBER roykimupdates

로이킴 멜론라디오 듣는데 심장이 녹아내린다
걍 로이킴 노래 다 들어 상
#로이킴 정인 - 오르막길 (월간 윤종신) cover 💛
요즘 로이킴 북두칠성 하루에 열번씩 듣는다
오 그대의 눈빛을 보면 떨려오네 먼 훗날 언젠가는 기억될 내 사랑 소중한 그대여 오늘은 그대가 우네요 난 뒤에서 그댈 따라서 울죠 어쩌면 한번쯤은 그대의 두 눈에 눈물을 닦아 주고파 밤 바람이 많이 차요 내게로 안아줄게요 나의 곁에 (피노키오-로이킴)
음중 후보 갓세븐 선미 로이킴
비긴어게인2 자우림 로이킴편 너무 좋아 생각날 때 마다 보는데 진짜 너무 좋앙...

로이킴 그만하자 ROYKIM 이소라 청춘마루 목소리 OCTOBER roykimupdates

로이킴 선미 갓세븐이요!
여러분 #0505 로이킴...
로이킴 - love, love, love
로이킴 기타겁나예쁘네
로이킴 노래 다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 stay with me 부른거 내기준 top 5 안에드는것같다
로이킴 시그니처 기타가 좀 많이 이뿌죠
맞아요 크게 거슬리거나 호불호 갈리지 않는ㅎㅎ 그래서 로이킴 노래 듣고 선생님이 만사를 써주신다구요?^^

로이킴 그만하자 ROYKIM 이소라 청춘마루 목소리 OCTOBER wlsho3o

로이킴이랑 비슷한데 난 조형우가 더 좋아
원래 김선우 김상우해서 선바님이랑 로이킴같이 앓ㅇ는 계정으로 만들었는데 선바님비중이 너무커가지고 순돌계가 되었어요.. 로이킴 이기주의보 가사중에 너란행성 나란별이란 말이 너무 예뻐서 행성이되었습니댜...와 너무 티엠아이다ㅋㅋ
마음에 드는 예쁜 닉네임. 로이킴 이기주의보가사에서 따온 선우행성 선바별😄💖
헉 로이킴 홈 짱 좋은데!!! 추천 감사해요!!🙇‍♂️🙇‍♂️🙇‍♂️🙇‍♂️
로이킴사랑해(슝지나감)
제목 휘파람이고 전 로이킴님이 부른 거로 들었어요!
저 저번딜에 ㅇ로이킴봣다유

로이킴 그만하자 ROYKIM 이소라 청춘마루 목소리 OCTOBER eggie_93

아무 생각 없이 너와 방안에 앉아 아무 의미 없는 이야기를 나누며 하루 종일 웃고 떠들고 싶다 나도 사랑하고 싶다 너와 사랑하고 싶다 (나도 사랑하고 싶다 - 로이킴)




로이킴 그만하자 ROYKIM 이소라 청춘마루 목소리 OCTOBER brave_kary

로이킴 그만하자 ROYKIM 이소라 청춘마루 목소리 OCTOBER roykimupdates

로이킴 그만하자 ROYKIM 이소라 청춘마루 목소리 OCTOBER SK_RoyKim

로이킴 그만하자 ROYKIM 이소라 청춘마루 목소리 OCTOBER jej0818_Apink

로이킴 그만하자 ROYKIM 이소라 청춘마루 목소리 OCTOBER Do_Y_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