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SEUNGRI YG전자 빅뱅 쇼케이스 BIGBANG 팬싸인회

Posted by 마리쉐
2018. 10. 4. 05:07 카테고리 없음


SEUNGRI

181003 홍콩 ㅠㅠㅠㅠㅠㅠ #승리 #빅뱅 #VI #胜利 #李昇炫 #勝利 #seungri #bigbang #スンリ #すんり
[181001] YG전자 주주총회 쇼케이스 온미남)))냉미남 #YG전자 #넷플릭스 #YG전자주주총회 #이승현 #이승리 #승리 #SEUNGRI #BIGBANG #빅뱅
20181003 THE GREAT SEUNGRI FM IN HONGKONG 내 심장위에 빵야 빵야 빵야 ㅠㅠㅠㅠㅠ #SEUNGRI #승리 #빅뱅 #BIGBANG
181003 #seungri #승리 FM in HK 마이크 쥔 손까지 완벽하다 ㅠㅠ 왜 홍콩에서 이렇게 미모 리즈 찍으신 거죠.. ©Yuyu_1218
181003 #Seungri #승리 FM in HK 셋 셀테니 라이브 너무 좋다 ©bigsxbigbang
20181003 THE GREAT SEUNGRI FM IN HONGKONG 사랑해 😍 #SEUNGRI #승리 #빅뱅 #BIGBANG
20181003 THE GREAT SEUNGRI FM IN HONGKONG WHERE ARE YOU FROM 춤을 가르치는 승리 선생님 👨‍🏫 #SEUNGRI #승리 #빅뱅 #BIGBANG

승리 SEUNGRI YG전자 빅뱅 쇼케이스 BIGBANG 팬싸인회 vipbang2ziyo

181001 YG전자 쇼케이스 승리 옆모습도 이렇게 멋있고...🙈 #승리 #SEUNGRI #빅뱅 #BIGBANG
20181003 THE GREAT SEUNGRI FM IN HONGKONG 승리 채고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EUNGRI #승리 #빅뱅 #BIGBANG
181001 ㅠㅠㅠㅠㅠㅠ #승리 #빅뱅 #VI #胜利 #李昇炫 #勝利 #seungri #bigbang #スンリ
181001 넷플릭스 YG전자 주주총회 쇼케이스 하트장인. #빅뱅 #승리 #SEUNGRI #YG전자 #쇼케이스
181003 seungriseyo INSTAGRAM ✏️ 🐼 서치력 진짜 최고👍❤️ 귀엽다 사랑스럽다! 승리가 최고다! #빅뱅 #승리 #YG전자
181003 #seungri #승리 FM in HK 항상 단정하게 깎은 손톱이 좋다. 빛때문에 더 잘 보이는 갈색 눈동자도 ©AtYunol
20181003 THE GREAT SEUNGRI FM IN HONGKONG ☹️🤔귀요미 #SEUNGRI #승리 #빅뱅 #BIGBANG

181001 YG전자 쇼케이스 모두 승리하세요❤️🧡💛💚💙 오늘도 이승리가 채고야🙈💖 #승리 #SEUNGRI #빅뱅 #BIGBANG
Lee Seunghyun bar &VICKI 花篮应援 THE GREAT SEUNGRI 홍콩 10.3 FM ① 승리처럼 살자 이 말만큼 열심히 살고 있어요 ! ② 승리덕분에 우리가 너무 행복합니다. #thegrea
181001 YG전자 주주총회 쇼케이스 #빅뱅 #승리 #목화꽃피는계절 이승리 고문과 함께라면 맨날 야근 해도 행복할 것 같아요😭 승리가 최고다 진짜❤ #BIGBANG #SEUNGRI
181001 YG전자 쇼케이스 쵸파~쵸파~ 가위바위보 🐼✨ #승리 #seungri
181001 넷플릭스 YG전자 주주총회 쇼케이스 왕자님 모먼트. #빅뱅 #승리 #SEUNGRI #YG전자 #쇼케이스
180801 승리 신촌 팬싸인회 누군지 알면 너가 어쩔곤데! 모가 달라져?!! 사랑이 우스워~?! 푸히히히힣 #승리 #THEGREATSEUNGRI
181001 YG전자 주주총회 쇼케이스 #빅뱅 #승리 #목화꽃피는계절 멍뭉이 아이폰 배경화면용🤳 예쁘게 사용해주세요🙆‍♀💕 #BIGBANG #SEUNGRI #YG전자 #쇼케이스

승리 SEUNGRI YG전자 빅뱅 쇼케이스 BIGBANG 팬싸인회 K00KIELOVER

이 머리해줘 #승리 #이승현 #SEUNGRI #thegreatseungri #seungri #VI #vi
181001 #승리 YG 전자 주주총회 쇼케이스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승리 곰🐼💙 #리리플레이 #RiRiPLAY #SEUNGRI
181001 #승리 YG 전자 주주총회 쇼케이스 ☝🏻더하기 ☝🏻은 너어~💙 #리리플레이 #RiRiPLAY #SEUNGRI
181001 YG전자 쇼케이스 팬더 승리 🐼 🐼 #승리 #SEUNGRI #빅뱅 #BIGBANG
181001 YG전자 쇼케이스 승리 👊🏻✌🏻✋🏻 주먹 가위 보 #승리 #SEUNGRI #빅뱅 #BIGBANG
181001 YG전자 주주총회 쇼케이스 승리 고문님 오늘도 오늘도 홧팅💪🏻 #승리 #seungri #スンリ
181001 넷플릭스 YG전자 주주총회 쇼케이스 #빅뱅 #승리 #BIGBANG #SEUNGRI #YG전자 #쇼케이스

팬더 승리 움짤🐼 #승리 #seungri #빅뱅 #BIGBANG
181001 YG전자 주주총회 쇼케이스 #빅뱅 #승리 #목화꽃피는계절 애교하면 승리지✌✌ 쵸⤵파↗ 주먹이 너무 뽀짝뽀짝해서 심장 아파요😭 #BIGBANG #SEUNGRI #YG전자 #
181001 YG전자 주주총회 쇼케이스 #빅뱅 #승리 #프리뷰 🐼🐶🐼🐶 이 세상 귀여움이 아니네요😭😭 #BIGBANG #SEUNGRI
181001 YG전자 쇼케이스 손가락 하트 교정기 사용 방법은 승리처럼💕 #승리 #SEUNGRI #빅뱅 #BIGBANG
Stage NameSeungRi (승리); V.I
181001 #승리 YG 전자 주주총회 쇼케이스 ✌🏻✊🏻🖐🏻 #리리플레이 #RiRiPLAY #SEUNGRI
[📽] 180801 신촌 팬싸인회 #승리 #SEUNGRI ✨Beautiful Thing

승리 SEUNGRI YG전자 빅뱅 쇼케이스 BIGBANG 팬싸인회 kiyoung1212

181001 YG전자 주주총회 쇼케이스 속눈썹 대 마 왕.. 사랑해ㅎㅎ #승리 #seungri #スンリ
20181003 #seungri #승리 출국 힘내자~
181001 YG전자 쇼케이스 #승리 🐼 으햫 이거 모야모야😆😆 쓰자마자 적성에 찰떡인 모자를 만난 승리 으으 기여워서 오늘 잠은 다잤당🤩 #빅뱅 #BIGBANG #승리 #SEUNGRI #이승현 #VI #THEGREAT
20181003 THE GREAT SEUNGRI FM IN HONGKONG [HQ] 무대에서 젤 빛나는 우리 가수 승리✨ 영원히 응원해 줄게요💓💖✨🐼 #SEUNGRI #승리 #빅뱅 #BIG
181001 YG전자 showcase HQ #seungri #thegreatseungri #셋셀테니 #thegreatseungritour #승리 너무 행복합니다 ❤️
180804 THE GREAT SEUNGRI TOUR in Seoul 첫콘 #승리 사람이야 천사야? JESUS BAE BAE
180804 THE GREAT SEUNGRI TOUR in Seoul 첫콘 #승리 이 세상은 다 네거니까

181001 YG전자 쇼케이스 판다 두마리 맞죠!~😜 #SEUNGRI #승리 #BIGBANG #빅뱅
181001 YG전자 쇼케이스 ✌️✊🖐 #SEUNGRI #승리 #BIGBANG #빅뱅
181001 YG전자 쇼케이스 #승리 #seungri
⠀⠀⠀⠀⠀⠀⠀⠀⠀⠀⠀⠀⠀ 181001 #승리 Preview YG 전자 주주총회 쇼케이스 귀요미 🐼💙 #BIGBANG #Thegreatseingritour #리리플레이 #RiRiPLAY #SEUNGRI
181001 YG전자 쇼케이스 세상에 젤 귀여운 승리판다 🐼 #SEUNGRI #승리 #BIGBANG #빅뱅
181003 #seungri #승리 FM in HK 엘모 승리 춤 좋아하는데 이 영상에서 잘 보인다ㅠㅠ ©gd_4_sure
181001 YG전자 주주총회 쇼케이스 올릴까 말까 고민했는데.. 크림빵 너무 귀여워서ㅎㅎ #승리 #seungri #スンリ

승리 SEUNGRI YG전자 빅뱅 쇼케이스 BIGBANG 팬싸인회 05choren

181001, YG전자 SHOWCASE IN 왕십리. 흔들려서 죄송합니다. 승리 씨의 미모를 제가 감당을 못 하겠기에. #달빛에물들면 #seungri #thegreatseungri #sho
180914 승리 피버 페스티벌 항상 승리의 크림빵은 꼬물꼬물 열일중 🥖 #승리 #크림빵 #creambread #seungri #빅뱅 #bigbang #promise #프로미스


YG전자

YG전자 인간 승리 극장 아이콘🙋🏻‍♀️✨ 벌써부터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KON #아이콘 #YG전자 #승리 #넷플릭스 #Netflix
181001 YG전자 주주총회 쇼케이스 #빅뱅 #승리 #목화꽃피는계절 멍뭉이 넘치는 팬더🐼 귀여움으로 누가 승리를 이겨ㅠㅠㅠ 승리 하고 싶은거 다 해😭😭 #BIGBANG #SEUNG
181001, YG전자 SHOWCASE IN 왕십리. 소수의 신경 쓰는 사람들만으로는 세상을 바꿀 수 없다고 믿지 마라. 사실 그들이 세상을 바꿨던 사람들이다. cr. Margaret M
승리 형님이랑 바비 통화!!!! 형님~~형님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다ㅠㅠㅋㅋㅋㅋㅋ #iKON #아이콘 #바비 #BOBBY #YG전자
오늘 학원쌤이 "YG전자 예고봤는데 재밌더라 ^^ " 이러심.... ???? 그래서 "전 승리 너무 까여서 안볼려구요ㅎ" 이러니까 "승리는 원래 까이는 맛이있잖아~~" ????????????????????????

[CUT] [Netflix Korea] YG전자 (Electronics) - 인간 승리 극장 영상 featuring cameos from #WINNER and #iKON -- Premiering October 5th. #
YG전자 1화 미리 보고 나서 팬들이 안본다고 계속 그러니까 재미없으면 팔로우 끊으라면서 끊은사람들 다 적어놓고 바이러스 침투한ㄷ데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쥬금이야ㅠㅠ 승리가 YG전자 얘기 할 때마다 팬들 반


빅뱅

나 이승리 존나 아끼는데 그래서 그런거 그만했으면 좋겠음 승리몰이도 안사지만 자기가 스스로 서열매기고 그러는것도 안삼 빅뱅 서열화가 4명만 고친다고 해결될게 아니라 승리 본인도 고쳐야한다고 봄 굳이 자리에 없는멤
181001 애교하는 승짱 세젤귀!! #승리 #빅뱅 #VI #胜利 #李昇炫 #勝利 #seungri #bigbang #スンリ #すんり
[빅뱅 움직임에 중국 한한령 답있다] ✔️빅뱅이 중국내 최고 인기가수 ✔️중국 예능 섭외 제안서에서 한국 국적 승리 유일 ✔️한한령 완전 해제는 빅뱅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달림 ✔️빅뱅이 하면 다 된다. 그냥 대단하다 한
빅뱅사랑해인간 이고요..샤찌함미다... 승리팡인인대 그만큼 지용도 조와함미다.. 한번 빠이햇던 친구들도 ok입니다.. 아 님이 안갠찬으시다고요...알갯습니다.. ㅈㅅ합니다.. 알티해주세요.. 알아서 잡으로 가갯 습니다ㅡ.
팬덤싸움이라구욧?! 여러분 우리가 이렇게 쉴드쳐봤자 이득보는건 승리와 탑뿐 우리에게 이득되는것이 무엇이죠? 와학학 서열이든 뭐든 저희보다 빅뱅이 더 잘알텐데 저희는 그냥 자기개발이나 합시다 다들 시험 잘보세요

승리 SEUNGRI YG전자 빅뱅 쇼케이스 BIGBANG 팬싸인회 19kaya_beakris

#HELLOVIP 오늘 밤, ✌️승리하러 나선 승리✌️를 TV에서 만나보세요📺👀 크리에이터가 된 #강호동 형님의 대결 상대로 SBS #가로채널 첫 회에 #승리 가 출연합니다! 빅뱅봉 챙겨서.. TV앞에서 응원하셔야해
괴롭히고 그거로 희열을 느끼는지 보이지 않았냐? 슨리가 거기서 욕을 했어? 끝까지 지워요, 형 하지마요 하면서 존대썼잖아. 그거가지고도 아아 빅뱅은 참, 사이좋다 다들. 이랬으면서 이제와서 뭔 헛소리야. 인터뷰에서
아니...요즘 들어서 내 감정기복도 그렇고 내가 당당하게 승리파고 빅뱅판다고 얘기를 했을때 나를 이상하게 보는 시선들이 너무나도 짜증나
뇽토리 호흡 팬북 전권 구매합니다! 디엠이나 멘션주세요!! #뇽토리 #호흡 #팬북 #빅뱅 #승리 #지드래곤 #팬픽 #구매 #김꽃개 #뇽토리팬북


쇼케이스

181001 #승리 YG 전자 주주총회 쇼케이스 ⠀⠀⠀⠀⠀⠀⠀⠀⠀⠀⠀⠀⠀⠀ 이승리 얼굴 레알 재밌어🤭 보고만 있어도 대유잼⭐ ⠀⠀⠀⠀⠀⠀⠀⠀⠀⠀⠀⠀⠀⠀ #리리플레이 #RiRiPLAY #SEUN


BIGBANG

BIGBANG 사랑먼지 10 [대성] 그저 네가 행복해지길 나는 [승리] 이곳에서 남아서 웃으며 빌어줄게


FM

오랜 기간 헌신한 선수인 Nathan Dyer는 그의 기념 경기에서 3-2로 승리를 거두며 이별을 고했습니다. #FMM18


GREAT

180804 THE GREAT SEUNGRI TOUR in Seoul 첫콘 #승리 이쁜아😭


IN

승리는 가장 끈기있는 자에게 돌아간다. Victory belongs to the most persevering. ##presale #ico #crypto #cryptocurrency #가상화폐 #암호화폐
[#에이핑크] 겜.잘.알😙 승리의 여신 #하영 이와 함께하는 트위치TV FIFA ONLINE4 라이브! 잠시 후 6시에 시작됩니다😊💕 하빵이와 함께하는 피파온라인4! 빵다들 모두 잠시 후에 만나용😎 🕹
《화이팅》 이란건 fighting의 어원으로 승리 아니면..... 죽음 뿐이다.......라는 의미를 포함하고 있어.......
180923 KBO리그 LG트윈스 시구 출근 #에이핑크 #오하영 ( ) 직찍 승리의 하영이 날⚾️🎉👍 #하영 #Apink #hayoung
I have created over a thousand blades. 수많은 전장을 넘어서며 불패. Unaware of begining. 단 한번도 패배도 없었으며. Nor aware of the end. 단 한 번의 승리도 없었다.
승리는 기계가 아니라, 사람에게 달렸다! #The_OmegaSquad #Heimerdinger

승리 SEUNGRI YG전자 빅뱅 쇼케이스 BIGBANG 팬싸인회 19kaya_beakris


VI

[Preview] 181003 승리 HKG 입국✈ Seoul➡Hongkong 우리 판다 형 못 뵌 지 너무 오래만이라 드디어 뵐 수 있어서 되게 반가웠고 보고 싶다는 말도 형한테 하고 싶었어요~😚❤ 형 홍콩 팬미
vip 승리 한정 리액션 있음ㅋㅋㅋㅋㅋㅋ귀엽다고 앓음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에겐 앓음이란 없지만 승리에겐 있음ㅋㅋㅋㅋ세상 막내 한테 부둥부둥 귀엽다 귀여워 우쭈쭈쭈ㅋㅋㅋㅋㅋㅋㅋ
이승현 승리야 리리야 VI 가을이다. 부디 아프지 마라. /나태주 #잠못드는너에게해주고싶은말
승리오빠가 나한테 멘션줄꺼라고 믿어요!!!!!!!그때까지 저의 멘션은 계속됩니다!!!ForvictoRi
5자 토크 중 👑와이지싫어 🐼와지왜싫어? 👑속아서출연? 🐼돈받고출연 👑군대가지마 🐼어떻게안가 👑얼마받았쪙 🐼싸게해줬어 역시 VIP 노 필터링ㅋㅋㅋㅋ물론 승리도 노 필터링ㅋㅋㅋㅋㅋㅋ그 가수에 그 팬🤣
ForvictoRi 내 사랑 승리오빠 T_T♥ 하루라도 오빠를 안보면 입에 가시가 돋아요 퐉퐉


팬싸인회

180801 신촌 지니뮤직 팬싸인회 #승리 승츠비님 머니건 뿅뿅💸💸

승리 SEUNGRI YG전자 빅뱅 쇼케이스 BIGBANG 팬싸인회 Jenny_VIP0819

180801 신촌 지니뮤직 팬싸인회 #승리 오늘 핫 아이템이었던 대나무 판다🐼🎋 승리에게 대나무를 선물해주신 팬분은 디엠주시면 크롭하지 않은 원본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비록 승천한 광대밖에 안나오셨지만..) 아이템 감


신촌

180801 신촌 지니뮤직 팬싸인회 #승리 이 귀염뽀짝한 사람 누구예요?ㅠㅠ


팬더

팬더 사랑 승리 사랑.
승리 일본투어 굿즈인 🐼스트롱 팬더 인형 (약 30cm) 팝니다 미개봉 새거예요 33000원+운비 4000원 문의는 디엠 주세요
몽짜님!!!😆😆😆 77ㅑ아아아~~ 팬더모자 어디서파는지 찾았어요!!!!!! 우와아아왓😍 팬더모자 승리한테 주신분께 여쭤봤어용😆😆😆😆😆


귀엽다

라무다 기본/승리/패배 어디가됐던지 귀엽다
ㅠㅠㅠㅠㅠㅠ승리 마이크 놓친거 너무 귀엽다ㅠㅠㅠㅜㅜㅜㅜㅜㅜ

승리 SEUNGRI YG전자 빅뱅 쇼케이스 BIGBANG 팬싸인회 August18_summer


이미지

승리가 다른 멤버들 이야기만 꺼내도 이미지 망친다고 빽빽거리네. 다른 멤버들이 그간 예능에서 승리를 소재로 던진 이야기와 승리가 다른 멤버들을 소재로 던진 이야기의 뉘앙스ㆍ무게 차이를 좀... 책걸상에 자리 잡고 앉
자리에 없는 형들 얘기 꺼내서 이미지 망치지 말라고? 그게 그간 예능에서 다른 멤버들이 승리를 써먹은 방식인데요. 모르겠으면 인터뷰랑 방송 자료도 다 갖다 줄 수 있(지만 내가 댁들한테 왜 그런 정성을 쏟아야 하는지
???? 이새끼봐라 돈만 들어오면 승리가 힘들게 돌려놓은 이미지 다 무너져도 되는데 나는 안된다 이건가? 그게 아니면 대체 뭐란말임
승리 말이 필요합니까,,,, 맨첨에 깊게 안팔때는 디게 귀요미 다정맨에 따수울줄 알았다 사진같은 이미지! 근데 알고보니 따뜻한 냉미남이었던것임... 근데 그게 더 발려 크
승리한테 뭐라하는 인간이랑은 말 섞지 않습니다....... 그룹이미지 승리가 지금 매우 열심히 살리는 중임
왜 혼자 찔려서 그래 ㅋㅋㅋㅋㅋ 니네야 말로 궁예하지마라 ㅠ 괴짜예술가 예민한성격 이딴거 들먹거리지마 역겨우니까 10년넘게 승리 예능에서 언급하면서 이미지 개판만들어놨을때 (그것도 없는이야기건 부풀려서 ㅋ) 니들 뭐했어


팬들이

승리는 팬들에게 "내가 여러가지 재주가 있는데 유일하게 못하는 것이 있다. 셀카를 못찍는다. 그런데 팬분들이 찍어준 사진은 정말 잘나오더라. 그래서 팬분들의 사진을 SNS에 많이 올린다. 다만 팬들이 깎아주셨으면 좋겠다"고

승리 SEUNGRI YG전자 빅뱅 쇼케이스 BIGBANG 팬싸인회 fff_toga

세시간 기다렸는데 팬들이 화난 반응이라 속상한 승리😂
승리도 이거하면서 좋앗을듯ㅎㅎㅎ 저거 손부분 누르기만하면 140명의 팬들이 다 꺜꺅 거리고 뱅봉 흔드니깐 반응 진짜 재밋엇겟다
눈물보이면서 승리한테 행복했음 좋겠다구 말해주신 팬분께 너무 감사하다 내가 매일매일 전하고싶은 말이고 많은 팬들이 항상 하고싶은 말이잖아 ㅠㅠ


우리가

오예 싸발 ㅜㅜㅠㅜ 이건 우리가 승리야 백퍼
(아름다움과 여성혐오) 읽다가 안 까먹으려고 적어두는 타래. "현재 우리가 생각하는 미용 산업은 20세기 초, 그중에서도 특히 1920년대에 주로 형성됨. 19세기까지만 해도 미용상품대중시장은 존재하지 않았다.
우리가 승리를 해서 마나카 라라를 엎드려 절하게 만들어주겠어! #악마


이승현

이승리 승리 이승현 가위바위보 애교 보세요ㅠㅠㅠ

승리 SEUNGRI YG전자 빅뱅 쇼케이스 BIGBANG 팬싸인회 xxxirebangiseyo

데뷔 초때부터 이승현은 자신의 왼쪽 얼굴이 잘 나온다 하였지만 난 이승리의 오른쪽 얼굴을 사랑해.. 아니 사실 둘 다 사랑해 뭘 가려 가리긴 푸핫


10월

다가오는 10월 A매치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승리와 함께 자랑스러운 우리의 태극기를 휘날리겠습니다! 🇰🇷 vs. 🇺🇾 #우루과이 10.12(금) 20:00 #서울월드컵경기장 🇰🇷 vs. 🇵🇦 #파나마 10.16(화) 2
[ 2018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가을 대축제 첫번째 라인업 ] 10월 10일 손은 거들뿐 , 노래는 머리로 하는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남학우들의 노래방 애창곡의 주인공 🎤쌈자를 몰라🎤 여러분들을 ✨ 번쩍 깨워줄 첫 번째
10월 5일 성균관대 ESKARA 청춘제 10월 10일 강남대 백양체전 10월 10일 경희대 가을 대축제 #승리


승리

대마 핀 것 보다 대마 폇다구 모라구 하는 승리가 화가난다면 당신이 문제가 잇는 것입니다 제 인생에서 나가주새요
오늘 니코나마 못 보신 분들을 위한 뉴스 정리 1. 히후미가 게스트였는데 사부로가 추가로 깜짝 등장 2. 리릭매치에서 사부로-이치로 순으로 승리 3. 세컨 라이브 녹화 영상 일부(초반 팀별 등장~첫곡 ANTHEM) 공개 →
님들 승리가 탑이랑 대성 폭죽 터질때 끌어당겨서 피하게 하는거 보고가요 :) 2015년 7월 25일

승리 SEUNGRI YG전자 빅뱅 쇼케이스 BIGBANG 팬싸인회 obo8Iq

이승리 이 세상 미모 아니다 이건 보존해야 돼요
후후 결국 나의 승리로 귀결되는군
네네~ 하나시상의 승리랍니다~!
"꼬끼오옥~!" 닭이 공룡책을 맞고 장렬히 전사했다. 당신의 승리....
오엠쥐오엠쥐....심장을 해로운해로운 승리 얼마나 귀여운가?😂😂
(이 승리 생각하는 내 마음속 표정 )))
승리 어쩜 그렇게 귀여워요

승리 SEUNGRI YG전자 빅뱅 쇼케이스 BIGBANG 팬싸인회 cjcjsu34

#멘션한_캐와_대전게임_상호대사 셀렉트 대전시작 도발 승리 패배 타임아웃: 마웅
갱다로 승리 패배일러 보고싶다,,,,,,,,,,,,,,,,
[인천퀴어문화축제 혐오범죄 규탄집회 / 심기용 무지개행동 집행위원 발언] 성소수자 인권운동 역사는 승리의 역사라고 확신합니다. 29개 단체 연대의 무지개행동은 승리의 역사 길 위에 항상 여러분들과 함께 할 것입
네네네!!! 지금 약간 프리뷰 올라오고 시작하는 시즌이에요!!! 핰헠 승리랑 탑 팬페 프리뷰도 올라왔어요!!!ㅎㅎ
잠시 천사인가 인간인가에 대한 가치관의 갈등이 일어났음 ; (이승리 죽도록 사랑한다는 뜻)
승리가 서열화 만든댄다 얘들아... 미치겠다 별들아....
너무 예쁜 산타승리ㅠㅠㅠㅠㅠㅠ

승리 SEUNGRI YG전자 빅뱅 쇼케이스 BIGBANG 팬싸인회 Lithe_625

냉주해 승리 화사편 보는데 승리 진짜 웃기다 ㅜㅠㅠㅠㅠㅠ
학예부장님 어깨가,,, 감동적 180131 팬레터 포토월 이벤트 _ 양승리 배우님 💌
승리 웃는거 보고가셔요........제발.........
승리야 많이 달아ㅡ줘...ㅠㅜㅠㅜㅜㅠㅜ
어제 승리가 ㅂㅏ비한테 이별길 발매하고 형이랑 이별하려고 그러냐고 말하면서 너랑 이별하려고 사랑한 거 아니란 식으로 말하지 않았었나요 !! 아익곤 신곡 가사였네,, 증말 이승릐 당신 어디까지 다정할래 ㅠㅠ
러블리팬을 위해 무릎꿇고 포옹해준 이승리...
승리 분명 안다 본인 귀여운거..

승리 SEUNGRI YG전자 빅뱅 쇼케이스 BIGBANG 팬싸인회 SanSae_KDY

라면 승리
이 작품은 (승리한 아킬레우스)다. 1892년 '프란스 마치'의 작품인데, 그리스에 살면서 하지 말아야 할 세 가지를 아킬레우스가 해낸 동시에, 승리에만 도취된 아킬레우스 뒤로 전차에 매달린 거 보이지. 꼭 누구 같긴 한
마음속에 승리 이 사진 하나씩 품고 있잖아요?
jaehwany0406 승리는 끈기있게 노력하는 사람에게 간다. -나폴레옹- 오늘도오빠를응원합니다! -켄♥타♥타-
💬 형들반응은? 🐼 나고생한대 승리덕후형들 승리 봐야되니까 빨리 제대시켜주세요😭😭😭
MC 지디,태양,대성 모두 입대했다. 승리 그리고 탑형 우리의 가장 소중한 탑형 가장 소중한 탑😭😭
영배 나 혼자 산다 다시 보는 중 😌 진짜 집 인테리어 너무 예뻐ㅠㅠㅠ 영배랑 승리 했으니까 나머지 멤버들도 제대후에..💕🙈 그립다 그리워 동백발‧⁺◟( ᵒ̴̶̷̥́ ·̫ ᵒ̴̶̷̣̥̀ )

승리 SEUNGRI YG전자 빅뱅 쇼케이스 BIGBANG 팬싸인회 draw_nekomata

난...~ 🎶 승리를...~ 🎵 사랑해...~ 🎶 랄랄라...~ 🌿
승리 인스타 목화꽃님 사진이다!!
신전기사단 4인방 작업스킬 테스트~가장 멋있는 작업대사를 꽂는 사람의 승리~
헐랭ㅠㅠㅠ감쟈합니다 흨흨ㅠㅠ빈수넴 그림 항상 이뻐서 무스탕 승리도 이쁘게 나올꺼라고 믿어요💪💪
원래 윤이 2점으로 1등이었는데 훈이자기문제 3점해달라궄ㅋ 후니야상이 아무도 못맞추면 훈한테 3점주기로해가지구 아무도 못맞췄으므로 훈 승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베 때 가까이 와줬던 승리ㅠㅠ
승리의길....승....승.......저승......(아무말

승리 SEUNGRI YG전자 빅뱅 쇼케이스 BIGBANG 팬싸인회 chou_luv

승리 믿고 천국 가겠습니다
후쿠오카 맛집 찾아보는데 갑분리리ㅋㅋㅋㅋㅋ승리가 여기서 왜나와??? 기회되면 한번 가봐야겠네.....
경기 후 박해민은 "개인 최다 타점 기록보다, 팀이 승리하는데 기여해서 좋다. 팀 승리에 더 집중하고 싶다. 오늘 승리로 가을야구를 향한 희망을 이어갈 수 있어 다행이다. 남은 3경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승리멋있어 🐼 나정말멋져?😆 💬 속아서출연? 🐼 돈받고출연😧 💬 얼마받았쪙? 🐼 싸게해줬어😂 싸게 해주지마•••🙄




승리 SEUNGRI YG전자 빅뱅 쇼케이스 BIGBANG 팬싸인회 dadanana11

승리 SEUNGRI YG전자 빅뱅 쇼케이스 BIGBANG 팬싸인회 I994RM

승리 SEUNGRI YG전자 빅뱅 쇼케이스 BIGBANG 팬싸인회 onlyVictoRi

승리 SEUNGRI YG전자 빅뱅 쇼케이스 BIGBANG 팬싸인회 SR_RIRI48

승리 SEUNGRI YG전자 빅뱅 쇼케이스 BIGBANG 팬싸인회 VIPz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