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iever] 주인님 IKON 아이콘 락이 귀여워 두원공대

Posted by 마리쉐
2018. 10. 7. 21:52 카테고리 없음


주인님

#한_사람을_형님・남동생・언니・여동생・겸댕・엄마・후배・선배・왕자님・공주님・상대・친구・강아지・썸・주인님・개그선배・불꾸덩이・초난감・애인_중_하나로_정한다 헉 잼있겠당
꼬릿말로 ', 주인님' 이건 어때요?
없어요, 그런거. 저한테 어려운게 어디있겠어요, 주인님.
요, 주인님.
쉬니까, 자주 하지 않을까요, 주인님?
이런게 좋으신가봐요, 주인님.
뭐 이런게 별거라고. 바라신다면야, 주인님.

Believer 주인님 IKON 아이콘 락이 귀여워 두원공대 lucete_mg

주무세요, 주인님.
, 주인님.
불가능에 가까워요, 다정하신. 주인님.
불행하다고는 하지 않았어요. 행복한지 모르겠어요. 누군가에게는 처음부터 주어지지 않는게 있어요, 주인님.
아. 팝송, 주인님.
제가 저로 존재할 수 있는 모든 것의 기본이요, 주인님.
꼬릿말을 깜빡했네요, 주인님.

어쩌다보니... 네. 잠부터 몰아잤어요, 주인님.
제가 좀. 까먹어서, 주인님
(쓰담) 착해요, 주인님
신경 안써도 돼요, 주인님
그렇게 싫어할 일이에요, 주인님?
아이착하다, 주인님.
엉 팝....주인님?

Believer 주인님 IKON 아이콘 락이 귀여워 두원공대 Plz_save_money

그러려니 하세요, 주인님.
글쎄요... 자정?, 주인님.
잘하셨네요, 주인님.
네? 손가락 고장나셨어요, 주인님?
재밌게 놀 수 있을 것 같죠. 안돼요, 주인님. 이라던지.
안될건 없지만, 귀찮기도하고.. 잊어버리지 않을까요, 주인님?
아. 놀라셨구나. 죄송해요, 주인님.

애초에 주인님이랑 선생님이 그다지 차이도 없는데요.
마음씨도 곱게쓰고. 누구 동생인지 몰라. 예뻐라, 주인님.
그게 제가 원하는건 아니거든요, 주인님?
그러면 더 재밌잖아요, 주인님.
아이예뻐, 주인님.
덕분에 재밌네요, 주인님.
재밌으세요, 주인님?

Believer 주인님 IKON 아이콘 락이 귀여워 두원공대 dbfla157

네. 부르셨어요, 주인님.
날이 추우니까요. 잘하셨어요, 주인님.
그럴것도 없어요, 주인님.
으음. 즐거워요, 주인님
형아도 이뻐. (머리 쓰담), 주인님.
싫은데, 주인님.
뭐가 그렇게 좋으세요, 주인님.

형도 챙기기 귀찮으실거에요, 주인님.
그냥 무시하면 되잖아요, 주인님.
별 의미도 없는데 뭐 신경쓰세요. 그냥 온점이 많다, 하시면 돼요, 주인님.
저도 좋고, 대표님도 좋고. 좋네요 진짜, 주인님.
곧 사라질거니까요, 온점이 좀 많다? 하세요, 주인님.


IKON

20181005 두원대학축제 #JINHWAN #JAY #진환 #김진환 #ジナン #iKON #아이콘
181005 두원공과대축제 빗물인지 눈물인지... #BI #비아이 #김한빈 #한빈 #ハンビン #iKON #아이콘

Believer 주인님 IKON 아이콘 락이 귀여워 두원공대 believer__Rock

181005 두원공대 축제 동혁☺️❤️ #동혁 #donghyuk #DK #ドンヒョク #iKON #아이콘
20181005 두원공대 축제 얼빡이 좋은데.. 자꾸 일케 꿀렁거려서.. 급 줌아웃 오늘도 한빈이는 무대를 씹어드셨다 #비아이 #김한빈 #iKON #아이콘
20181005 두원공대 프리뷰 #아이콘 #iKON
181005 한빈이는 가을이라 가을눈빛 장착했나봐요^^ #BI #비아이 #김한빈 #한빈 #ハンビン #iKON #아이콘
181005 두원공대 PREVIEW 감기 조심하구 푹 자기😍 #아이콘 #구준회 #준회 #주내 #KOOJUNE #JUNE #iKON #ジュネ
HQ··· 181005 두원공대 축제 #JINHWAN #진환 #ジナン #iKON #아이콘
20181005 두원공대 축제 스웩이 철철넘쳐흐르는 취향저격 #비아이 #김한빈 #아이콘 #iKON

[181006] 잠실팬싸인회 #아이콘 #김한빈 #한빈 #BI #비아이 #BI_IKON
181006 롯월 팬사인회❤️ 😭❤️😭❤️😭❤️ #구준회 #준회 #JUNE #ジュネ #iKON
181006 웃는 모습이 젤 예뻐👼🏻 #아이콘 #iKON #구준회 #JUNHOE
181006 아름다움...웅...세바스찬...웅✨ #구준회 #준회 #JUNHOE #JUNE #ジュネ #iKON #아이콘
[Preview] 181006 롯데월드 팬싸. 정찬우 잘 생겼다구!!!!😭😭😭 #iKON #CHANWOO #CHAN #아이콘 #정찬우 #チャヌ #찬우크러쉬
[Preview] 181006 롯데월드 팬싸. 귀여워쥬그뮤ㅠㅠㅠㅠㅠㅠ #iKON #CHANWOO #CHAN #아이콘 #정찬우 #チャヌ #찬우크러쉬
20181006 롯데월드 FS HQ #iKON #아이콘 #준회 #구준회

Believer 주인님 IKON 아이콘 락이 귀여워 두원공대 nexthouse_poor

181006 생일케이쿠모자썼다여~ #BI #비아이 #김한빈 #한빈 #ハンビン #iKON #아이콘
181006 아주곱게빚어놓은인형같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I #비아이 #김한빈 #한빈 #ハンビン #iKON #아이콘
181006 롯데월드 팬싸 김한빈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 샤랑듕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I #비아이 #김한빈 #한빈 #ハンビン #iKON #아이콘
181005 두원공대 쿠모닝 좀 있다봐 준회야 #아이콘 #구준회 #준회 #주내 #KOOJUNE #JUNE #iKON #ジュネ
181006 롯월 팬사인회💕 ✌🏻❤️ #구준회 #준회 #JUNE #ジュネ #iKON #아이콘
#iKONSHOWTIME 멋진 #iKON 의 무대는 #iKONIC 의 행복버튼 웃음버튼😆 오늘도 #이별길#좋아해요 에 보내주신 큰 응원 너무나 감사합니다❣️
181007 여의도팬싸 pre ➖ 동혁ㅇ ㅏ ,,, 😂😭😂😭😂😭 #iKON #DK #donghyuk #아이콘 #김동혁 #동혁 #ドンヒョク

181007 여의도 팬싸 #아이콘 #iKON #김동혁 #동혁 #DONGHYUK #DK #ドンヒョク 안경 쓴 동혁이는 심장에 해롭습니다😭
바비야 ㅠㅠㅋㅋ 아이쿵 조심하자 🐰 #아이콘 #iKON #바비 #BOBBY #김지원
[📽Fancam] 지나니랑 바이킹탈사람~~🙋‍♀️저요저요ㅋㅋ 한빈이 생일ㅋㅋㅋㅋㅋㅋㅋㅋ #181006_롯데월드팬싸 #iKON #아이콘
181006 굿밤 쮸~ #BI #비아이 #김한빈 #한빈 #ハンビン #iKON #아이콘
181006 잠실팬싸인 찬우 어깨 사진에 꽉 찬다... #iKON #CHANWOO #찬우 #チャヌ #NewKidsTheFinal #이별길 #GoodbyeRoad
181006 여의도 팬싸인회 ㅠㅠㅠㅠㅠㅠㅠㅠ 주내는 사랑이지? #아이콘 #구준회 #준회 #주내 #KOOJUNE #JUNE #iKON #ジュネ
181005 두원공대 느와르물 혼자 벌써 오조오억개 찍었어 ㅠ #아이콘 #구준회 #준회 #주내 #KOOJUNE #JUNE #iKON #ジュネ

Believer 주인님 IKON 아이콘 락이 귀여워 두원공대 popcorn_p0ps

181007 여의도 팬싸 preview 과자 뇸냠 정차누ㅠㅠㅠㅠㅠ 귀여워 죽겠어 진ㅁ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KON #CHANWOO #찬우 #チャヌ #CHAN
181007 여의도 팬사인회 여의도에 여우 출몰🦊❗️❗️ #아이콘 #iKON #DK #김동혁 #동혁 #Donghyuk #ドンヒョク


아이콘

181005 두원공대 축제 얼굴이 반쪽이 된 것 같은데 말야 ㅜㅜ 밥은 잘 챙겨먹는거 맞지? ㅠㅠ 건강해야돼 ㅠㅠ❣️ #동혁 #donghyuk #DK #ドンヒョク #iKON #아이콘
181005 감기 조심하궁 낼 봐!🤧💕 #구준회 #준회 #JUNHOE #JUNE #ジュネ #iKON #아이콘
181005 동혁이가 좋아(ෆ`꒳´ෆ) 아주 많이♥️ #iKON #DK #donghyuk #아이콘 #김동혁 #동혁 #ドンヒョク
181005 두원공대 축제 윤형아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고 조금 있다가 봐😆 항상 고마워 많이 좋아해💕 #아이콘 #송윤형 #윤형 #iKON #SONG #yunhyeong #ユニョン
🔥🔥아슬아슬 외줄타기하고있는 이별길을 안전하게 위로 데려옵시당🔥🔥 음악방송이랑 남은스케줄이 많은데 아이콘 힘내게 순위높여봐요!! 주말에 위험하니 꼭!!!!스밍 잘되고있는지 확인 수시로 부탁드려요☺️☺️ ✔️사녹가시는분

Believer 주인님 IKON 아이콘 락이 귀여워 두원공대 216ruka

20181006 롯데월드 FS HQ 정말 고마워요. #iKON #아이콘 #준회 #구준회
HQ··· 181006 롯월팬싸 귀염쟁이💖 #JINHWAN #진환 #ジナン #iKON #아이콘
181006 수정 안한걸 올려ㄱ ㅏ지구...다시 올려욤🤣 오늘 메라 다루는 모습 넘 머시써서 또 반했ㄷ ㅐ(ㅠㅠ) #아이콘 #비아이 #한빈 #HANBIN #ハンビン
181005 두원공대 초점은 나갔지만... 그냥 이래저래 다 예뻐서요..ㅠ #아이콘 #구준회 #준회 #주내 #KOOJUNE #JUNE #iKON #ジュネ


락이

📞 구디만.. 이렇게 던화하눈것도 락이눈 돟아...! 만나더 이야기 하눈 것도 돟긴한데에....
📞락이 기다리눈 고 엄청 달하다니까. 웅. 기다리께!
락이가 나 싫어하면 어쩔거야 내가 좋아함 ㅇㅇ

Believer 주인님 IKON 아이콘 락이 귀여워 두원공대 Uz90xx

락이야 락이야 뭐하니🎵🎶
'프로필 클릭'을 '사찰'이나 '염탐'이라고 받아들이는 거 너무 웃기다고 생각해 나는... 생각보다 사람들은 님한테 관심이 없고요... 앞뒤맥락이 필요한 트윗이어서 클릭했거나 다른 재밌는 트윗이 없나 싶어서 클릭
웅. 락이눈 딩굴거리눈게 돟아.
(조수석을 열어준 너에 잠깐 망설이다 차에 올라타 안전벨트를 맨다. 배 위로 두손을 얹어놓곤 널 바라보며 운전석을 두어번 톡톡 두들긴다.) 여,영락이도 어,얼른 타아.
근데 락이는 이제 잘 시간인 것 같은 데에~
붙잡기 힘들어지자 원호는 몸을 돌려 락을 벽으로 확 밀쳐둔다. 이로 입술을 아프지않게 깨물고 떨어지는 원호. 침으로 번들거리는 락의 입술을 혀로 싹 핥아올리며 웃는다. "이제 딴 거 안 보이지." 락이 대답을 못하고 어버버 하고
그럼 락이는 형아 기다려야겠네. 누나는 이제 자러 갈게. 형아 오면 재미있게 놀아. (웃으며 머리를 쓰다듬는다.)

Believer 주인님 IKON 아이콘 락이 귀여워 두원공대 believer_lud

오구, 락이 덕분에 이뿐 꿈 꾸겠다. 고마워.
웅. 구래도 안너머쪄떠! 락이 달해띠?
웅웅! 락이 또딤히... 또 빠루게 오누라 뚜고 해떠!
딤당포해..?.우음...? 락이눈 모르게눈데...
에헤이! 우리 락이 다른거 보자~
우리집 락이를 자랑하고 싶지만 나만 보고 싶다
..락이도~?

Believer 주인님 IKON 아이콘 락이 귀여워 두원공대 hyhobii

감독 피셜로 락이 31살이래요. 원래 서영락은 4살에 죽고 그 다음 해에 우리 락이 주운 셈. 15~16살 때부터 주동영 남매랑 약을 만들었고, 2007년에 처음 폭발 사고 내서 오연옥 빨아줄 때 20살(호적 나
락이 언제자아? 지금 자려나요,(쿡쿡)
진짜 다행이야 러드 행복해야해... 진짜로. 러드네 락이님 우리 러드 잘 부탁드려요... 정말 행복하시고요 러드 울리면 제가 가만있지않을거에요...(?) 돌아오셔서 러드 행복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락이가 빡돌아서 나 찾아오는 새끼들한테 말한거 다시 보는데 너무 멋져 어뜩하지..? 히이잉 진짜 ㅏ넘 사랑해
음.. 지금 졸리진않은데..그냥 락이랑 같이 자고싶어
나도 락이랑 커플앱하고싶다..컾다나 비트윈이나 모..그른거
락이두, 잘자요,(목덜미랑 턱에 쪽,쪽 하고선 어깨에 얼굴 묻는다) 꿈에서 봐요..,

Believer 주인님 IKON 아이콘 락이 귀여워 두원공대 YUAEll

머야 우리 락이 오늘 넘예뻣어ㅓ 진짜 넘 예뻐
vous etes une perle rare. 락이가 바이오로 해줬던거, 진짜 이뻤는데 저런뜻이라고 막 막 해줬어
어! 이거바! 락이가 내가 비청소년 되면 같이 술마셔 주기러 했어!!!! 이거 내가 어른될때까지 같이 해준다는 소리지!! 그치!!
어? 아시네요. ...화이목에서 따온 이름이거든요. 그럴게요, 락이 형. 형도 편하게 해주시면 제가 고마울 것 같아요. (네 말을 따라하고는 옅게 미소를 짓는다.)
Q. 원호는 감정을 폭발적으로 드러내는데, 락은 상당히 차분함을 보이다가 브라이언 대면씬에서 처음으로 폭발하는데, 그때 락이 느낀 감정이 오롯이 복수심만 있었는지, 아니면 다른 감정이 있었는지? A. 그 씬은 본인이
저는 영락이 옷을 입고, 영락이 밥그릇에 밥을 먹었어요. 서영락 취학 통지서로 학교에 갔고, 서영락 이름으로. 주민등록증을 받았고요.
락이 저런 이미지라서...

Believer 주인님 IKON 아이콘 락이 귀여워 두원공대 HyunjjoE

락이 돟은 덤인골!
구래요? 락이 띵탄바다떠! 기뻐!
우응...그러면 락이도 모르게따!
ㅋㅋㅋㅋㅋㅋㅋㅋ청부살인 원락이요!!!!???????
아니 청부살인 원락이면 히트맨이 서영락이예요?
노느라 바빴지 하하하하- 이런 날에는 놀아줘야하는 거야, 존나게. 우리 영락이는 어땠어~ 일했어?
... 꼬릿말 붙이느라 존나 애쓰는데, 우리 영락이. 하하하하하-

Believer 주인님 IKON 아이콘 락이 귀여워 두원공대 ilovegguggu

아 그래요? 그럼 커플릿! 락이가 좋다는걸로 해야지,
트위터 일 안하지 방금 락이 인장 안떠서 나 순간 심장 멎을뻔했다 진쩌
락이눈 착칸골... 웅? 두인님?
그럼. 우리 락이 형아 말도 잘듣고. 착해요, 주인님.
헉 아녜요 ㅠ.ㅠ,, 오늘 수고 많았어요💓💕💖!! 저는 아무거나 상관없어요,, 근데 락이 망고 좋아해요,,?
락이 기여버?
락이 마니마니.이뻐해둬!

Believer 주인님 IKON 아이콘 락이 귀여워 두원공대 believer_lud

헉ㄱ 저두 락이밖에 없어요🌸❤💕 망고 좋아해요?? 메모장에 기록해둬야겠다..,,
그럼요 제가 락이 얼마나 예뻐하는데요♡♡
저는 어,, 복숭아 좋아해요! 말랑말랑 복숭아도 좋구,, 딱딱한 복숭아도 좋구.... 락이도 복숭아 좋아해요?
내가 귀찮겠어~? 꼬릿말 붙이는 영락이가 더 귀찮겠지 하하하하-
웅웅! 락이눈 이뻐하눈고 돟아해!


귀여워

ㄲㄱㅋㅋㄱㅋㄱㄱㅋㅋㄱㅋㄱㅋㅋ 쿠ㅜㅠㅜㅜㅜ빈님 귀여워 아이 귀여워,,,진짜 압도적이에요
귀여워서요....

Believer 주인님 IKON 아이콘 락이 귀여워 두원공대 2017_1030

너무 귀여워서 다른 사람들 반하면 어떡함?? 그니까 안하겠음
ㅠ.ㅠ 아 귀여워
하앙 강아지 진짜 넘 귀여워
아악 진짜 간식? 하니까 고개 갸우뚱 거리는 것 좀 봐 아악 너무 귀여워
아... 알까기 하나에 저렇게 좋아하다니 귀여워 죽겠네 진짜ㅠ
꽃님 귀여워,,,그랬어요?
꽃님 귀여워 조아해 귀여워

Believer 주인님 IKON 아이콘 락이 귀여워 두원공대 believer_lud

으악 꼿비님 ㅠㅠㅠㅠㅠㅠㅠ 히잉 진짜 당신 너모 귀여워요 알아요? 몰랐으면 좀 알아 주세요 곤주 꼿비님이 부둔부둥 해줘서 하나두 안 힘들어요,, 사랑해요 ♥️
너무 웃겨 진님 귀여워 나도 배고프내
oO(귀여워...) (걸음을 멈추고 다시 너를 바라본다.) 왜 이렇게 예쁘지? 엉? 진짜, 너무 예쁘잖아.
ㅋ ㅋ ㅋㅋㄱㅋㄱㄱㅋㅋ진님,,귀여워,,,연님이 돈 모으께요
너므ㅡ 웃겨 화이 귀여워ㅠㅡㅜㅜㅠ허어어,,,나 귤 진짜 잘까 마싯게 말랑몰랑 내가 다까줄게 예쁜아,,,
귀여워,,,귀여워,,,,손은,,괜찮아요 말랑말랑 귤 껍질 한번에 쭉 까줄께요 화이가 다먹어요!
라컨님 뭐야 귀여워

Believer 주인님 IKON 아이콘 락이 귀여워 두원공대 maar_owo

허어어ㅠㅜㅜㅜㅜㅜ귀여워,,귀여워요,,,알티하고십은대 못하요 슬퍼
귀여워
응 연이 귀여워
ㅋ ㅋ ㅋ ㅋㅋㄱ ㅋㄱㄱㅋㄱㅋㄱㅠㅜㅜㅜㅜ아 진짜 귀여워 ㅋ ㄱㅋㅋㅋㅋㄱ샘 너무,,귀여워요,,휴우우,,,
ㅋ ㅋ ㅋ ㅋ ㅋㄱㄱㅋㄱㅋ샘 왤케 보노보노 짤 많아요 아 귀여워 진짜 귀여워,,,ㅜㅜㅜㅠㅠ
귀여워,,귀여워,,,,제 이미지가 이래요,,? 막 덥썩 달라붙는 이미진가
샘 오늘 왤케 귀여워요 신나신거 같아

Believer 주인님 IKON 아이콘 락이 귀여워 두원공대 __uwu9__

귀여워,,빈님,,아이 귀여워,,,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야ㅠㅠㅠㅠㅠㅜㅠㅠㅡㅠㅠㅠ어떡해 너무 귀엽다 응? 오구 어디서 이런 걸 배워서 누나의 심장을 위협하구ㅠㅠㅠㅠㅠㅠㅠㅠ 어구 귀여워 너무 귀여워 세상에서 젤 귀여워ㅠㅠㅠㅠㅠ
오구 그랬어요 아주 귀여워 죽겠어ㅠㅠㅠㅠㅠㅠㅠ
네ㅠㅠㅠㅠ완전 귀여워요 세상 대박 졸귀야ㅠㅠㅠㅠㅠ
강아지가 간식만 먹고 슬적 밀어내니까 손 쫙 펴면서 놔주는 거 너무 귀여워 흑흑 시무룩한 손..


Believer

그렇게 느끼셨다면 그런거죠.




Believer 주인님 IKON 아이콘 락이 귀여워 두원공대 believer_lud

Believer 주인님 IKON 아이콘 락이 귀여워 두원공대 believer_lud

Believer 주인님 IKON 아이콘 락이 귀여워 두원공대 mydawntimeline

Believer 주인님 IKON 아이콘 락이 귀여워 두원공대 believer_sister

Believer 주인님 IKON 아이콘 락이 귀여워 두원공대 qqstl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