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 SF9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에스에프나인 줄게

Posted by 마리쉐
2018. 10. 10. 08:46 카테고리 없음


SF9

기차 안에서 소울에 취하신 재윤형님 -찬희- #SF9 #Jaeyoon #Chani
오늘의 혼밥 주말엔 중화요리 해산물은 안먹어서 새우는 OUT #SF9 #Hwiyoung
제작발표회 가는길! 드디어 오늘 첫방이구나 여우각시별!!! 으아 떨린다 멤버들 고마워융 #SF9 #Rowoon
여우각시별!!! 드디어 첫방송입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최선을 다하고 있는 작품!!! 이쁘게 봐주세요!!! #SF9 #Rowoon #여우각시별 #고은섭
다들 여우각시별 본방사수 했나요??? 은섭이 귀엽게 봐주세요 앞으로 더 재미있어지니까 본방사수 약속~~ 여우각시별 끝나고 하는 선다방도 재미있다고 하던데... #SF9 #Rowoon
걸을때 다리 움직이는 모양새보고 #SF9 #태양 추측해봅니다 #댄스워 #DANCE_WAR
찍다가...걸려따... #SF9 #Jaeyoon #Taeyang

BLOO SF9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에스에프나인 줄게 jammyy444

180901 INK 인천 한류콘 #SF9 #찬희 #チャニ #CHANI #질렀어
[Anniversary] #SF9데뷔2주년 #SF9_2nd_Anniversary 2018.10.05 #SF9 의 데뷔 2주년을 축하해주세요♡
[🎉] #SF9_2nd_Anniversary 데뷔 2주년 진심으로 축하해 ! 앞으로도 더 좋은 추억 많이 쌓아가기를 (๑˃̵ᴗ˂̵)❣️ #SF9 #2YearsWithSF9 #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여러분 제가 이번에 홍기형의 앨범에 참여하게 됐어요! 2주년에 딱! 어쩜...ㅎ 기대 많이 해주시구 홍기형의 신곡 COOKIES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오(글씨 이뿌죠 제가 썼어여)♡ #SF9 #Zuho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사진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SF9 2nd Anniversary❤️ #SF9 #에스에프나인 #재윤 #Jaeyoon #SF9_2nd
SF9 2주년 축하해💕💕 입덕한지 230일째 되는날 SF9의 2주년을 축하해줄수있고 SF9의 팬인 것이 너무 자랑스럽도록 이쁘고 잘생기고 매력넘치고 사랑스럽고 귀여운 SF9 사랑해 5주년 10주년 까지 퐈이어!!! #SF9
꿀잼 #SF9 #Youngbin #Chani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사진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SF9 2nd Anniversary❤️ #SF9 #에스에프나인 #로운 #Rowoon #SF9_2nd_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사진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SF9 2nd Anniversary❤️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Taeyang #SF9_2nd
도넛 가져와서 SF9 멤버만 먹으라고 재윤이한테 말했는데 저렇게 써놓은거 진짜 너란 남자...💕 #SF9 #Youngbin #Jaeyoon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사진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SF9 2nd Anniversary❤️ #SF9 #에스에프나인 #휘영 #Hwiyoung #SF9_2n
ㅎㅎㅎ 반했어 형??^^ #SF9 #Jaeyoon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사진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SF9 2nd Anniversary❤️ #SF9 #에스에프나인 #다원 #Dawon #SF9_2nd_A
2주년 너무 고맙고 사랑해요! 여러분들과 저희는 지금 저와 재윤이형처럼 항상 연결되어있다는거! 있지마요오~~~!!♡ #SF9 #Jaeyoon #Zuho

BLOO SF9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에스에프나인 줄게 bloo_m_0214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사진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SF9 2nd Anniversary❤️ #SF9 #에스에프나인 #찬희 #Chani #SF9_2nd_A
시간 정말 빨리 지나가네 벌써 2살이다 2년동안 고생 많이 했어 항상 고맙고 사랑해 언제나 응원해줄게♡ #SF9데뷔2주년 #SF9_2nd_Anniversary #SF9 #영빈 #인성 #재윤 #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사진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SF9 2nd Anniversary❤️ #SF9 #에스에프나인 #주호 #Zuho #SF9_2nd_An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사진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SF9 2nd Anniversary❤️ #SF9 #에스에프나인 #인성 #Inseong #SF9_2nd
축하하고 사랑해 "♥ #SF9 #에스에프나인 #SF9_2nd_Anniversary #Youngbin #Inseong #Hwiyoung #Chani #Dawon #Rowoon #Zuho #Taeyang #Ja
여러분~.~라키와 함께 짠 안무에요!!! 어떠신가용?? 머리색을 보니 오솔레미오 때네욬ㅋㅋ 오늘 2주년 브이라이브 함께 하지 못해서 아쉽지만!! 마음만은 같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아주시길...ㅠㅠ #SF9 #Chani #


여우각시별

오늘 여우각시별 본방사수각!!! 은섭이 응원할게용★★☆

ㅠㅠㅠㅠ시험공부 해야되는데ㅜㅜㅠ여우각시별 볼까
181001 여우각시별 1 #로운 #고은섭 우오아아악 은섭이다 😭😭
181001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2 여우각시별 .. 장르 판타지죠 .. ㅠㅠ 이런 얼굴영재 회사동기 현실에는 없자나요..
181001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4 고통받는 ... 은섭이 ... ( ;∀;)
181001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0 나도 늦잠 엄청 자는데 .. 월요일 최고로 제일 못일어나는데... 은섭이가 없네...
181001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3 그러게 ~는 왜해가지고 (- 너무 좋ㅎ러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81005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5 미션성공인가(??)

BLOO SF9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에스에프나인 줄게 nasung_cityboy

181008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곤섭 1 ㅠㅜㅠㅜㅜㅠㅜㅜㅠㅠㅜㅜㅠㅠㅜㅠㅠㅠㅜ은섭이 스윗해ㅠㅠㅠㅜㅡㅠㅜㅜㅜㅜㅜㅜ최고야ㅠㅜㅠㅜㅜㅠㅜㅠㅜㅜ나도 수제맥주좋ㅇㅏ하는데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81009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곤섭 2 내리는 비행기를 보면 서~ 다같이 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은섭씨 ㄴㅓ무귀여운거 아니냐구..
181009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곤섭 1 한여름씨.. 진심을 다해 부럽습니다..


고은섭

#오늘의짧은 노래 #FrankOcean #We_all_try💕 (고은섭 화이팅)
아 징짜 푹 빠졌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어떡할거야 책임져요ㅜㅜㅠ고은섭 응원할게요!!💕


사진

26. 기본적인 메뉴가이드에요 ☺️💕 천천히 이어나갈게요 일단 기본적인거부터 정리해봤어요 🙏 음료사진을 원하시는분덜은 팁타래 16번에있는 메뉴판사진 참고해주세요 (*•̀ᴗ•́*)و ̑̑ (포토샵 안켜져서 열심히
제일 기억에 남은 거 1. 장용쥰이 생수로 내 얼굴 세수 3번이나 시켜준 거 친절한 자슥 :) 그리고 손하트도 받음... (왜?.. 2. 한요햔과 손 잡음 3. 코쓱믹보이랑 디높프랑 사진 4. 귀여운 홍셩 5.


2ND

VILLAINBEAM 2nd ^_^ 쇼토도 빌런빔 맞았으니 이나사도 맞아라..ㅎㅎㅎㅎㅎㅎㅎ 쇼토는 등치큰 애인 가려주기에 바뿌겠조... #하루에_한번_이나토도 #イナ轟


은섭이

공부 안 하구 볼거다 증말ㅠㅜㅜ 은섭이 응원해요ㅠㅜ💕
은섭이로 인해 심장에 무리가 와버렸따....


2주년

덴댱 여러분 저 오늘 입덕 2주년 됨여 자축해야짓 🎉🎉🎉


블루

블루짱 조아조아❤️💜💛
꼬마오 블루밍 💛
미드나잇 블루 시가렛, 반인반어 기타리스트, 무중력 재즈바가 초현실적 무드를 자아내는 Puma Blue의 애니메이션 ‘As-Is’ ㅤ Puma Blue Full Band Set Live in Seoul 날짜 |

BLOO SF9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에스에프나인 줄게 White_Bloo

혅웅 그 인라에서 “지들이 알아서 하겠지” 이거 존나,,ㅋㅋㅋㅌㅋㅋㅋ 딱 블루였음
블루(BLOO) - Sometimes
Bloo - Better 누가 블루 훅 장인이라고 했는데 진짜로 이 노래는 머릿속에서 떠나지를 않음
Bloo - 데려가 요즘 꽂힌 노래인데 블루 나플라 다 진짜 오짐
Bloo - I AM 약간 블루 특유의 웅얼거리는듯한 목소리 진짜 좋음
블루가 그런거 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ㅌㅌㅌㅌ개욱겨 쿠ㅠㅠㅠㅠ


귀여워

Bloo 정말 싸가ㅡ 귀여워 •ㅊ•

악 니가 더 귀여워
네가 귀여워 미친
정성민 귀여워


루피

#Loopy #nafla ( feat #BLOO ) 햎피한 메킷레인,,ㅠㅠㅠㅠㅠㅠㅠ 루피 웃는거 ,,,, 비니랑 안경,, 그냥 최고,,b
헉 뱅금 루피
아 루피ㅜㅜㅜ개발린다,,ㅜㅜㅜㅜ너무 좋아
루피 눈빛 봐써여??? 개오지죠????

BLOO SF9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에스에프나인 줄게 FxxxThat

Good Day 콸라 루피
루피ㅜㅜㅜㅜㅜㅜㅜㅜ하ㅜㅜㅜㅜㅜㅜㅜㅜ
(3) 콸라가 없이 바로 루피임요ㅠㅠㅠㅠ 미안해


BLOO

🖕🏿 all dj’s that won’t play 싸가지 by bloo
역시 갓띵곡 샴페인✨
으으으겸둥이들
베이프 보이 현웅 #bloo

슈슈님께 선물 받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두 사세요 뽀작세트❗️
유턔양 진짜 뭘까... 다른 멤들은 즐겨찾기에 아무도 안 해뒀는데 유턔양,,, 지 혼자 8명 다 해둠
턍... 왜 상혁이는 마지막 순서....
둘이 어색한 거 막 생각나서 넘 웃기네
현웅아 어디서 술이 나오는거니? #bloo #loopy
#nafla #BLOO 당신들 술한잔 한고,, 아니지,, 텐션이 저세상 텐션,, ㅋㅋㅋㅋㅋㅋㄱㅋㅋ 넘 구여워 증말 🔫🔫

BLOO SF9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에스에프나인 줄게 SF9official

헐ㅠㅠㅠ 축하해요 슈슈님🙌
저 죽음의 성물 2부 고3때 개봉했는데...... 극장서 4번 재관람한 새램.....
치링치링~시크릿 쥬쥬💕
오오옷💖💜💖💜 오래오래 보자 쥬쥬온니❗️❗️🙌✨😍😘
(귀여움 주의) 갱얼쥐와 현웅이 #bloo
"이거를 나 닮았다고 많이 해서 배경 이걸로 해놨어."
ㅠㅠㅠㅠㅠㅠㅠㅠ진자 넘넘넘 놀랫어요 헐 내가?!?!

BLOO SF9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에스에프나인 줄게 nubexuno

어휴 이 오빠들 팔뚝 좀 보시게~?
저는 받을 분이 받은것이라 생각합니다 🧐
AAA 투표 좀 해주세요 여러분ㅜㅜㅠ 잉잉
주.... 죽는 것은 다메........... ㅋㅋㅋㅋㅋㅋ
크게 아프지 않아도 아픈건 아픈거니까요ㅠㅠ 몸에 좋은거 드시구 약 드시구 잘 주무시구 몸따듯하게하세요 ㅠㅠㅠ 🤲💊🚰
개인적으로 bloo 다운타운베이비 새벽에 들으면 느므좋다. 국힙만잇던 듣던 멜론이 언젠가부터 방탄소년단 매니아가 되어잇을때의 기분 잊지모태 리얼 자기전에 세렌들으야징 😘 * 첨이자마지막타장르언급 * 지뢰이신분들 죄송해요
각자가 바라보는 달

BLOO SF9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에스에프나인 줄게 vabvab0716

(🦊🐱🐹🐷:🐾) ˎˊ˗ ㅤ ㅤ ㅤ ㅤ ㅤ ѕтarт02 oct, 2018. ㅤ ㅤ ㅤ end07 oct, 2018. ㅤ ㅤ #MYRPETS #MOO2
않이 본방사수한다고 말을 했지만 시험이 내일 끝난다구여 이런 덴댱
같은 그룹 다른 대화 온도 차이
이앓루 27세 1번타자인가 (배트 엄청짧게 쥐고있어 겹....)
진짜 넘 짧게 잡앗어요 ㅋㅋㅋㅋㅋㅋㅋ
OK_HERE_ 다 땅볼만 나왔을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이 짧은 짐승이 절대 아닙니다

BLOO SF9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에스에프나인 줄게 for_white_400_

핃백 할 수 있지, 판이 썩었다고 생각하고 환멸 하면서 내가 맞는데 내가 옳은데? 할 수 있지. 그런데 자기 썩은 부분은 안보이나봐. 구더기가 그 안에서 꿈틀대는데.....
전 그저 여자라고 생각할 뿐인데 그 분은 소녀를 그렇게 생각하시면서 그렇게 단정짓는 느낌 같더라구요? 그것도 전 차별의 일종중 하나같은데.
그러셨군요ㅠㅠ 사실 그럴만한 논쟁거리도 아닌것 같은데.... 하... 진짜 세상에 이런저런 인간들 많은건 알지만 오늘은 좀 과하네요.
팍실님은 제가 사랑하는 거 아시잔아요 ...
Q. 자신감이 떨어질 때, 무엇으로 채우나요? A. 저를 잘 아는 사람들의 칭찬에 귀 기울여요. 에너지 드링크 같죠. 솔직히 팬의 편지를 읽으면서 얻는 힐링이 어마어마해요. 자신감이 밑바닥을 긁을 땐, 편지의 단어 하나하나
흑흑 팍실님 사랑 먹구 무럭무럭 자랄래요 🌵🌵
제가 터스님 힘들때마다 영양제, 사랑 듬뿍듬뿍 드릴게요💕💕💕💖😊

BLOO SF9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에스에프나인 줄게 _smdc_84

ㅠㅠ 가지마세요.. 현타 왜요.. ㅠㅠ 안돼요..
ㅠㅡㅠ 으앙 감동이에요.... 진자 ... 제가 그때 햇던 말 진심이에요,,, 팍실님이 주시는 건 구정물두 마실 수 잇어요 (?
구정물이라뇨!!! 저는 터스님한테 맛나고 이쁘고 좋은것만 줄건대여?! 제가 터스님 기미상궁 할거라구요! 아무도 터스님한테 나쁜거 못주게 할거예요!
ㅠㅡㅠ 안돼요 팍실님 이미 제 마음 속의 왕이여서 기미상궁 제가 하기로 했대요 ...... 구정물 먹으면 죽겟죠? 맹물이라두 조아요 (?
그럼 서로가 서로한테 맘속 왕이니까 서로 좋아하는거 나눠요ㅠㅠㅠㅠ
흑흑 저랑 오래오래 덕질해요😭😭
헉 좋아요 앞으루 ... 좋구 예쁜 거 다 팍실님 드려야지💙💙💙💙💙

BLOO SF9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에스에프나인 줄게 _smdc_84

🎉시험 끝났턍🎊
앙콘에서 셉 고등학교 어쩌구 저쩌구 하다가 거의 다 끝나갈 때 쯤에 얘들아!! 우린 열여덟이잖아! 뭐? 열여덟? 하고 다같이 정면보면서 에이틴??? 한다음에 에이틴 불러줬면 좋겠다
학교 ㅠㅠㅠㅠㅠㅠ 현타 ㅇㅈ합니다 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
상처와 성장 Dante #DMC #DevilMayCry
내일 조조가 8시라길래 걍 오늘 보러 왔다ㅠ
재미께 보구 오셔요
넴넴💕😁

BLOO SF9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에스에프나인 줄게 So_sonagi

아 티켓팅 팅겼어 하...
오늘 티켓팅있어?
우웅 일예...
아 분하다ㅠㅠㅠ너네 내가 다 잡을 거야...
아 일예가 오늘이엇구나..나 갈일없다고 너무 모른닼ㅋㅋㅋㅋㅋㅋ
나도퓨ㅠㅠ
잌ㅋㅋㅋㅋㅋ큐ㅠㅠㅠ

BLOO SF9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에스에프나인 줄게 SF9official

아니ㅠㅠㅠㅠ안 갈사람들은 왜 하는 거야
아 자증ㅈ나ㅠㅠ플미충들 내가 다 잡아버릴거야진짜
끌미충 또 잡았다ㅋㅋㅋㅋㅋㅋ60만원 실화냐
그니까ㅠㅠ
두번째 끌미충 사냥 성공 에헷 뿌듯하다
그리고마리하라면역시 bloo d
의웅이도 보고싶다 ㅜ

BLOO SF9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에스에프나인 줄게 bloo_m_0214

과연 10대가 맞나요?🤔🤔🤔🤔🤔🤔
만으로 10대 맞잖아요!!ㅠㅠㅠㅠㅠㅠ 거칠게 'ㄲ' 연타하는 형섮 불안한 눈빛으로 보는 웅 꼰대폭우를 지켜보는 훉지 보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요... 보고싶어요...제발...ㅜ
취소취소 훈지가 안나와요💢💢
유턍ㅠㅜ으어ㅓㅜ우ㅠㅠㅜ
1년이 지나도 쉽다가 왜 미래소년 컨셉인지 모르겠고 질렀어 활동 끝나도 도대체 뭘 질렀다는 건지 모르겠는데 좋다
아..존나웃기다 지덕체영상에 잇는 댓글인데 403명이 공감한게 너무웃김

BLOO SF9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에스에프나인 줄게 SF9official

저거 봤는데 그냥 너무ㅋㅋㅋㅋㅋㅋㅋ존나 대놓고 의식의 흐름이라 웃겼음ㅋㅋㅋㅋ
최원재 왜 그렇게 뛰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ㅌㅋㅋㅋ아ㅆㅍㅋㅋㅋㅋ 근데 저거 아주머니들 때문레 너무 뻘줌해서 보다가 껏음..,ㅜㅜㅜ쿠ㅜㅜㅜㅜㅜ
저...저요..!^~^
최애캐랑 손잡는법(졸렬)
콩님 편히 쉬셨으면 좋겠어요. 날도 추워지는데 몸 따듯하게 하시고 먹는것도 잘 챙겨 드시구 하고 싶은거 다 하셨으면 좋겠어요.

BLOO SF9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에스에프나인 줄게 White_Bloo

SLEEPY(슬리피) _ So what (맘대로 (Feat. BLOO, Liquor k.jr))
그러니깐 안본다 캤자나
그 이유를 체감하면서도 보고 앉아있는 닝겐...
너는 막장드라마 잘 보니까는 것도 잘 볼것이여




BLOO SF9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에스에프나인 줄게 Chateau_Margaux

BLOO SF9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에스에프나인 줄게 ROWOONmp4

BLOO SF9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에스에프나인 줄게 ROWOONmp4

BLOO SF9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에스에프나인 줄게 ROWOONmp4

BLOO SF9 여우각시별 로운 고은섭 에스에프나인 줄게 ROWOONmp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