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3세 좋아요 언니 귀여워 이과 엉엉

Posted by 마리쉐
2018. 10. 16. 11:54 카테고리 없음


3세

만약 방탄소년단이 백작이라면 : 남준 드 드얼렁 찌몬스 3세 석진 드 넌싱그리 난벙그리 3세 윤기 드 호올리 파파스 3세 호석 드 입프세모 브라지아 3세 지민 드 팡터크 모치스 3세 태형 드 그언강 맨나르해 3세 정국 드


좋아요

좋아요 저 붕어빵 사올게요 지아샘 원맨쇼 보는건가요-
(벌떡) 판사님 ..저 .. 친구가 있는데요.. 진짜 친한 친구 지아 라고 있거든요? 그친구가 너무 좋아요 어쩌죠-?
그거 좋아요 누른 게시물 뭔지 설정가서 볼수있는데 취소하면되지아늘까?!!!
노래는 아니지만 지아팽팡님 곡을 추천합니다. 에스카 플로네 삽입곡도 좋아요
ㅋ ㅋㅋㅋ ㅋ ㅋ아앗 좋아요 지아님 파는거 박살 많아서 힘들지 않아요..? 취향 엄청 빻았던데
좋아요! 어디 이쁘게 장식해두고 종이에 지아님 마음이라고 적어둘게어!

지아 3세 좋아요 언니 귀여워 이과 엉엉 ChemicalStar__

훌쩍....저 지아가너무좋아요...너무좋아서 죽겠어 ㅠ(죤) 지아가 못참아하는걸 너무너무 좋아할거같은... 꾸악 끌어안아주면서 키스하기...


언니

와...나 진짜 지아 언니랑 비아 샘 때문에 눈물 났어...
저요? 음 지아언니가 보고 싶어여 물론 판사님도 짱짱 좋지만요😆
어 나 지아언니 팔로우 언제 하
내가 진짜 우리 지아 언니한테는 뽀뽀 백만번 해 줄 수 있다!! 언니만 원한다면..!!!
ㅋㅋㅋㅋㅋ 난 지아언니의 똥강아지!!!!💕💕💕
에?! 그렇지만..! 지아언니의 츠카사 완전 최고인데..!!ㅠㅠㅠㅠ..!!💞💞💕❣❣💟💟💞💕❣❣💗💞💗💟💟❣💕💕

이고는 맨날봐도기욥다~내가조아해서기여운거아니구~남이봐도 충분히기여울것~기여운게아니귀여운건데기여운거보다 자꾸 놀려먹고싶어진다~몬지아는사람~자꾸자꾸 헛지꺼리시키구싶다~언니조아해요내가언닐마니조아해
채리언니, 혹시 슈퍼맨이야? 지아아니. 채리만약 슈퍼맨이었다면 나한테 정체를 얘기 해줬을까? 지아아니. 채리: 채리언니... 조금은 망설여줘. #아키네_지아 #아키스토리타임
지아 언니와 레알 핵 짱칀
와 머쨍이 ... 인스타 언니 방 볼 때마다 놀러가고 싶은 충동 후아푸아 🙊🙊 보고싶네 울 지아언니 ..
사실ㄹ 저도 ㄹ한번도 로그아웃ㅅ안했어요 힣히 가끔ㅁ 지아언니 보러 갔ㅅ다구욧 !!!! 셤ㅁ지는 음... 담ㅁ주중으로 드릴ㄹ게요 별오 꺼내보고십지안아서. . .. 제가 오늘 약속 갔ㅅ다가 오후 중ㅇ으로 선ㄴ멘 보낼게요 히히
ㅠㅠㅠㅡㅠㅡ 지아언니 간바루비.. 대박적 너무 큣트뾰작해.. 완전 10월에하기ㅜ대박적인 코스아닙니깦ㅍ퓨ㅠㅠㅠㅠㅠㅠㅠ
프라지아 꽃 아니야? 왕 ㅠㅠㅠㅠ 넣어조.. 갈래ㅠㅠ 언니는 완전 유럽에 돈 많은 아가씨 같아 보석같애 소즁해ㅠㅠ(꼬오오옥

지아 3세 좋아요 언니 귀여워 이과 엉엉 jjh05_16

매우×820516 늦은 사진 어제 신촌 무인 끝나고 지아언니랑 청년다방 뿌시기
지아언니야아ㅏ 이번 11부코 갈꺼야??!
우리 차사님들이랑 수홍님, 지아 언니, 해수 샘, 지연 샘 등등 계속 귀엽다를 외친 바람에 이름에 귀엽지 않은을 추가한 사람입니다..
절 귀엽다고 하는 사람은 정말 극소수 입니다! 차사님들이랑 수홍님 지아 언니 지연 샘 해수샘! 7분이라구여!
그래두..! 지아언니의 츠카사는 최고인거야ㅑ!!♡💗💗❣❣💕💗💞💞❣💕💖💖💟💟💞💗❣💕💖💖😍😍💕
나 카페시절 사람들...기억나는사람 애정님 로즈언니 파파언니 정도..? 그때 친구 많았는데 다 탈퇴함 지아랑 컾도 맺었는데 2년전에 마지막으로 연락하고 연락끊김 타비카인간들나와봐 , , ,, ㅜㅜ
지아언니!!안아줄수있지!!!

언니 지아가 자꾸 이상하게 걸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지아로스 !! 지아징징이 보고싶어요 지아로스님!!
조홍슈지아수 바가지머리 짱 귀여워 최고야
10. CHA YOCO 새로 추가 됐길래ㅎㅎ 너무너무 귀여워ㅠㅠ 귀엽고 뽀쟉한 인장 만들기에 딱인 것 같다. 남캐 여캐 별 문제없이 만들 수 있을 듯 머리모양이 조금 부족하지만 이 정도면 무난하게 커버할만한 것 같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유튜브 구독중이라서 벌써 들었다구~~~~ 이거 알려줄려고 멘션한거냐구 지아님 왤케 귀여워 스담스담
ㅋㅋㅋ의외로 잘 돌봤죠..(오너도 몰랐슴 좀 현대판이라서 그런것도 있는것같네요.. 크아악 란지아 귀여워!
지아니 주눅들게 하지마ㅜㅜ 가죽자켓에 겁먹는 사람이라니,,,,,ㅜㅜ 너무 아기같아 귀여워,,,,,,, 남의 팬싸 후기가 젤 재미써ㅜㅜ 다들 나한테 풀어조라ㅜㅜ

지아 3세 좋아요 언니 귀여워 이과 엉엉 DBD_1R_17R

하이도렌ㄴ지아...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귀여워서 울음
지아님이 더 귀여워요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지아 백퍼 웃는다 웃어 ㅋ ㅋ ㅋㅋㅋㅋ 그제야 휴대폰 내려놓고 뒤집은 다음에 "삐졌어?" 하기(( 현우가 너무 귀여워서 어째ㅠㅠㅠㅠㅠㅠ
개귀여워어떡할거야이게뭐야??이게뭐지아니뭐야나어케
( 지아와 오백님은 빗자루가 되었다..! ) 하은이 겜창력은 이제 만렙을 찍고 있습니다.. 아 떴다떴다 비행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은이가 리코더 마스터가 되려면 아마두.. (먼산)
자동추적장치로 좀비 뚜까패는 지아도 귀여워요ㅜㅜㅠㅜㅜㅜㅠㅜㅜ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요 지아는 멀 해두 예뻐 갠찬아,, 노조미가 오토바이 타고댕기면서 지아 픽업해가면ㄴ 환상의 조합,,,,,, 근데 고백 실패로 사망ㅇ은 머애요 지아 죽지마,,,,,,

핔님 저는 사실 핔님이 노아랑 지아를 귀여워해주시지 않을까 싶었는데 어떠셨을까요 엉엉 제가 너무 전쟁 얘기만 하죠 다른 캐들도 많은걸 보시고 깜짝 놀라셨을거에요..................................


이과

학교에선.. 신벼 주욘 같은반 례빈 이과반 어째서이과인지아무도몰라
#자캐는_문과_이과_예체능 로이마법사(?) 연우이과 지호이과 S예체능했을 듯 인간이었다면 한울예체능 지아이과 소찬예체능 (공부에선 문과형)
#자캐는_문과_이과_예체능 카멜리아이과 이하람문과 이세란문과 요츠바체육 샤루이과 란지아체육


건강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아요조아요 저도 지아님 따라서 최강 건강맨 될래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왕ㅇ 이제 저두 건강맨이에욯ㅋㅋㅋㅋㅋㅋ 지아님도 얼른 건강맨 되세요...!!
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 봐봐요 지아님 건강맨아니라니까

지아 3세 좋아요 언니 귀여워 이과 엉엉 Fathance76

지아님 실친들이 아니라구하잖아오!!! 그니까 지아님 오늘부터 건강맨 아니에욯
뭐에요... 지아님 아직 건강맨 칭호 받기엔 멀었네여..
..?? 지아님.... 쌍코피라뇨.. 건강맨 포기하자...


진자

허얼 진자왜팟지아님 ㅡㅡ 누가리타님질투해서오버워치해킹해가지구팟지뺏어갓내요ㅡㅡ
햄지아냐...? 진자 귀엽다
아 진자 미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아샘 개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동생진자어이엊다 내가뻔히엔띠띠파는거알면서 지아이주언보면서 하...멤버넘많아이름어케외워 이러고잇어참내참도많다ㅋ

위를보싀면.......(ㅈㅅ...숙연) 아 감자하다가 미코테햇던거라 진자 그냥 이젠..우라아니면 레젠하고싶어서 으윽 우으으으 레젠이 쑤호천절때깜찍귀껴도 궈엽지아늘가요^^^^???
ㅓㄹ 대븍 대박 대박 대박 지아노조 사귀기ㅣ전에 같이죽ㅇ기러햇ㅇㅓ요 대박 크으으으윽 지아노조 너무 좋아서 죽ㄱ겟다 진자 지아노조 트루럽 참사랑
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자 그때부터 사귈 각 재고ㅜ잇엇나봐요지아노조......아......... 데스티니야정말... 혹시 지아노조 손도 잡앗나요? 안잡앗으면 잡게해주ㅏ야지


사람

정말로 한 순간이었지만, 아이샤는 차라리 이 세계를 망하게 내버려두고 저는 지아씨를 데리고 도피하는 게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다. 왜 언제나, 지키고픈 사람들은 이렇게 되어버리는가. (1/2)
엄마 미안해요 그를 사랑하고부터는 어떤 말도 들리지 않아요 그 사람 얼굴만 생각나요 이해해 주세요 그가 없음 나도 없어요 내 전부인 걸요 날 위해 애쓰는 그의 노력을 받아줘요 / 지아 - 엄마 미안해요
어제박지민뭐야대체미모에무슨일이있던거지대체뭐지아니대체박지민은사람이맞는것인가
11부코날짜언젠지아는사람

지아 3세 좋아요 언니 귀여워 이과 엉엉 bbangsilmx

사랑이란~ ~~ ~~ 으흐흠흐흠흐으으 (이거 먼노랜지아는사람
보구왓서요~~~! 마카롱많다잉 가요가요 ㅠㅡㅠ 근데 마지막이라 사람 몰리지아늘까 걱정듀 댄다 아침일찍 갈가요 ~~? 사람업슬때~?"
요니 머리카락 건드리는 사람 가만두지아늘거시야
아까 게임하면서 왓챠에 범죄도시있길래 켜놓고 겜햇는데 그래서 맨첨에 죽은 니내눈지아니 하던사람은 누구인거임..???
익진,,, 란지아이를,,그려보았습니다,, 후후,,, 둘 조합 너무 좋고,,,, 전 사실 락산도 파고있습니다 락산 파는 사람 손들어,,익진 파는 사람도 손들어,,, 파츄랑 악수해,,,주세요,,,
;; 내그림채색법 몬지아는사람
처음 만날때는 지아 귀엽고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햇음 지금은 걍 나 놀리는 애인임

ㅋㅋㅋㅋ 지아코선배님과의 이 케미 어떡할거얔ㅋㅋㅋㅋㅋㅋ 지코선배님 앞에서 다른 사람 노래 부르는 패기ㅋㅋㅋㅋㅋ 아 진짜 나 김재환 너무 좋아ㅠㅠㅠㅠ 그 와중에 노래도 잘해ㅠㅠㅠㅠㅠ😍😍😍😍
이거무슨노래가산지아는사람 천재~~~


세상에

세상에 지아님 무슨일이예요???😱😨😲 세상에 제게 단비 같은 지아님 작품들인데😫😭 또 기가먹히신 일이 생기신거예요? 어떻게...😭😭😭😭😭
ㅠㅜㅠㅜㅠㅠ이게머야 세상에지아야 크아ㅏㄲ 동정이래 동정ㅠㅜㅠㅠㅜㅜㅜㅜ아 지아.. 복지요...
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 아이셀도 꼭 안아주고 잔대 아 세상에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복회로 과열됨)))상상만 해도 광대가 올라가고 너모 행복하고요ㅠㅠㅠㅠㅠ....아니 와중에 지아님 어디가셔욬ㅋㅋㅋㅋㅋㅋㅋ(붙잡;)
진태개싸가지 없는것이구나 뮈이런 청문회를 하는수준이란 개양아치행세하냐 더럽게 인간탈쓰고 살려면 세상에 없는것이 낳을것이다 지아구리만 순시리편드는 소리를 내밷은것은 국민들이 욕하는것이나 아는것인지 질좋은 인간심성으로 사회생활을 해야 한다


엉엉

엉엉 란지아 나 커르다스는 아는 뇌야 정말 다행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불가에 장작 하나 넣구 감

지아 3세 좋아요 언니 귀여워 이과 엉엉 foka_in_kr

에르지아는 늘 이겨내니까 한번쯤 해리곁에서 울지 않았을까 엉엉 우는게 아니라 조용히 눈물 흘리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아 ㅠㅠㅠㅠㅠㅠ 저 한번도 팔로우 온 적이 없고 팔로잉만 했었는데 ㅠㅠㅠ 팔로우 오신 건 지아님이 처음이세요 ㅠㅠㅠㅠㅠ 엉엉엉(대성통곡)
저야말로 지아님께서 4배 절하고 싶을 정도로 감사드려요!!!! 편하게 반모하세요 엉엉 저보다 한 살 많으신데 그냥 쿨하게 반모해버려욧!(뻘소리...)


머리로

ㅇ아악 탐라너머분의 말이 맞아 안돼 지아야 정신차려 ( 머리로 걸어다님 )
아 진짜 트위터 안하고 어떻게 살았지 ( 머리로 기어들어옴 ) ( 트친분 지아님 수능 버렸어요? )
지아 왜 머리로 걸어다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탐라 새럼들은 모두 재미있어요 지아는 그냥 머리로 걸어오는게 재미있을 것 뿐이에요(ㅈㄴ

지아 3세 좋아요 언니 귀여워 이과 엉엉 bes4167


되세요

헿 지아님도 쬰일만 가득한 파판라이프 되세요!!😍😍
지아님 안온한 밤 되세요!♡!


얼른

울 지아님두요♥ 지아님 얼른 또 보고시따! 콘서트 얼른 해죠라!!!!
ㅠㅠㅜㅜ얼른 먹고서...안아플때 푹 주무시면 좋겠네요...지아님이 아프면 슬퍼요ㅜㅠㅜ


와중에

(4번째 기수) 8화가 올라왔습니다! 죽음의 기수라는 자신의 운명, 인류 멸망의 도래함, 쫓기고 있는 신세.. 그 와중에 일상으로 돌아가려고 (시도) 하고 있는 지아이지만.. 지금 세상이 이 꼴인데 학교 다닐 때인가!😡 (연재


즤아코

엓쏘가 컴백을 안하니까 스케치북에서 즤아코가 부른 I luv it 보고있자나...잘하네 즤아코..
지코(즤아코)가 고소해도 할말없을정도..

지아 3세 좋아요 언니 귀여워 이과 엉엉 jjh05_16

즤듸 ㅅ연 즤아코 자기가 직접 프로듀싱하는 가수들 콜라보 하자고 엄청 부르지않을까 스갸니까!


시간

평화로운 비키니 시티의 근로자 지아징징이는 오늘도 퇴근시간이 다가오자 정신을 놓고 카운터에서 손을들며 환호하고 있습니다.
두시간이따바용♡이거안그리면나진짜죾는다.먼지는비밀♡먼지?머지.저머지아라삿어요 붓펜라이너 ㄱㅊ더라구요 근데 발색이좀약함
ㅋㅋㅋㅋㅋwac...왁 고앵이...점수 안줍니다...제 지인이 전 노스텔지아 1급이였는데 뭘해도 0점 주었다고...아무튼 담에 시간되면 또 세션해요! ㅋㅋㅋㅋ
노트북 걍키고나왓는데 8시간 뒤면 배터리가 다되서 꺼졋겟지아빡쳐.....ㅠ
나 몇 시간 뒤에 시험인데 잠이 안와.... 지아 누나...
시간 나는대로 지아 설정짜서 풀어야겠답

지아 3세 좋아요 언니 귀여워 이과 엉엉 powder_ct

✨길드 토벌 이벤트 개시 중!✨ ★5여의주 MAX ATK:11500 MAX HP:8700 주옥의 광채(MAX):아군 2명(근접형 우선)의 HP를 2882회복시키고 일정 시간 동안 받는 데미지를 45% 감소시킨다 친타마니
(ㅈㅣ아빗자루)하은이 그럼 시간내어서 연습할 것 같아요! 게임기 잡다가도 리코더 보고 아 저거 연습해야지 잠시만 쉬자( 전형적인 겜창의 자세 ) 하고 잠시 끄고 연습하고..!!!


친해져요

네네 지아샘 친해져요
지아님 저희 친해져요💜
지아샘 흔적잡으러왔오~!~!~ 선괄했으니 맞괄해주세욘🙈 친해져요💜💛👋


기수들

기수들 리터럴리 기수여서 지아가 말타는거 생각하고 사망 아...지아야....너무죠와
(4번째 기수) 새 웹코믹 연재를 시작했습니다!😃 인류 종말의 기수로 선택된 18세 소녀 지아와 그를 돕는 정복, 전쟁, 기근의 기수들, 그리고 인류의 종말을 막으려는 세력이 충돌하는 하드보일드(ㅎㅎ) 액션물로 매월 1, 15

지아 3세 좋아요 언니 귀여워 이과 엉엉 sari3557

지아야ㅠㅠㅠㅠㅠ지아야!!!! 저지금 8화봐야하는데 기수들 넘 사랑이고ㅠㅠㅠㅠㅠㅠ다 매력넘쳐가지고ㅠㅠㅠ기수얘기는언제나오지하는데 지아얘기도 넘재밌어서 지아야 너가 샌드위치만 먹어도 내가 행복해!!!!!
아 웃김 기수 얼굴들 보고 지구멸망 괜찮겠다 납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가 기수들에게 반감든게 지아 편의점 샌드위치 먹게한거 나 스스로의 반응에 너무 노답 오타쿠임을 느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어요

에르지아 백프로 해리 괴롭히는 애들 다 저주걸고 다녀서 덤블도어한테 맨날 끌려갈듯 에르지아:저는 해리를 잠식시켜요, 해리를 도와줄 방법은 이것밖에 없어요. 덤블도어:흠..... 그렇다면 안 들키도록 하렴
ㅋㅋㅋㅋㅋㅋㅋ엣 지아님밖에 없어요 파는분..,(?) 그러니...제가...많이 아껴용💕💕


저두

아 샘 진짜 천사시네요..이래서 지아가 샘 찬양하나보다...ㅠㅠㅠㅠㅠ저두 샘 팬될거같아요...(갑자기?
저두이거생각났어요어쩌고있을지민인지아니까 ㅠㅠ
저두 완전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탈리 쓰담해주는 호쨩... 아 진짜 당빠 행복해야조 행복 안하면 제가 주변에 다 뽀사가면서 행복 줄꺼야;;;;;;( 지아님은 그렇게 다 부숴버리고 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아 3세 좋아요 언니 귀여워 이과 엉엉 RemiIia

히히히힣 저두 지아님 바로 옆에서 보면서 덕질할수 있어오!!!-♡-


지아

아앗ㅋㅋㅋㅋㅋㅋ지아님 넘나 감사합니닼ㅋㅋㅋㅋ 30개 샀거든여 ^//^ 어떻게든 대장님 하나 정도는 나오지 않았을까여...? /띠용
지오지아×박서준 설레듀금 미쳤엉 ㅠㅠ 박서주우운 ㅠㅠㅠㅠ
노스텔지아 2 나왔길래 해봤습니다.
저정말어떡ㅎ해요진짜죽고싶다나어떻게살지아진짜못살아
아 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짤 장인ㅠㅠㅠㅠㅠ 장인, 명인 다 지아샘이잖아요 정말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려고 야끼 물어본거에요? ㅋㅋㅋㅋㅋㅋ
에이 저가모라구 흑흑 회장님이라니 벌써 그런 위치가 된것인가....지아알고보니 완전 인싸네요...저한텐 먼지라더니..

지아 3세 좋아요 언니 귀여워 이과 엉엉 0101JE

지아샘 우주 최강 탐라 인싸임니다... 저한테도 먼지라고 하셨는데 전혀 아니시더라구여,,, (속닥
저도 지아샘을 위한 수호천사인거 잊으면 안된다지요.... 무엇이든... 오브콜스...
부엉이가 일찍자야하면 서럽지아늘까..
그일로 엄마랑 첫째이모랑 엄청 싸우고 첫째이모는 나보고 창년이라느니 어린게 요망하다 어쩐다 존나 미친소리했음 지아들 감싸돌면서 ㅋㅋㅋㅋ 아빠는 그사건 듣고 눈돌아가서 첫째이모집 쫓아가서 담넘어가가지고 그인간 두들겨팸
누구맘이긴 지아맘이지 ♡♡♡♡♡ 아이조아 손 꼭잡고 붕어빵 먹으러가자😘😘😘
라그 형아, 케이크 먹으러 놀러와! 이번에 새로운 각본을 만들었는데 형도 맘에 들 거라고 생각해~ 제목은 옥탑방 백작님 ㅇ3ㅇ 내용이 뭐냐면 로코코시대에 살던 카논 백작이 어느 날 갑자기 지아이로 시공간 이동을 하면서 일어나... 형? 형아 자?
그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아님 씨지아님?? ^_^ 전설의 초록색으로 남을 것인가 아니면 초록색 하고 나올것인가~궁금하당~

지아 3세 좋아요 언니 귀여워 이과 엉엉 0101JE

(181011 지아코 스토리) 2
ㅡㅡ노간지아냐
지아 샘이댱ㅇ
근데 음방갓다가 학교가면 끝ㄴ나잇지아늘까...집 가까워??
머머머야 노스텔ㄹ지아 업데이트 했네???
헤헿 우리 지아님 언제 오시려나~~!! 기다려야지이~~!!
지아가 부릅니다 그저 눈물만 눈물만 눈물만ㄴ ㅏ와

지아 3세 좋아요 언니 귀여워 이과 엉엉 y_4px_

농욷쌤이랑 지아가 캐입놀이하는거 보는거 완전 재밌어...(팝콘 와그작
지아쟝 옷차림 어떻게 되먹은 거야 가면부터 그리기 힘들어 미친 본디지...
ㅋㅋㅋ 미카님은 데메테르시고 지아는 나중에 페르세포네가되는건가요...?
ㄲ갹 지아샘 ~ ❤️
찬스님 지아 그림 짱이에요. 이미 충분히 뛰어납니다! 좋은 그림 그려주셔서 감사해요♡♡
지아쟝 이쁜데 그리기 힘들어요... 크레이지 좌우대칭 본디지 룩...
지아샘 내가더😉😉😉💕

지아 3세 좋아요 언니 귀여워 이과 엉엉 MungMDR_

진엔딩 지아는 어떤가요? 가면도 벗었고 옷도 다르니까요
ㅋㅋㅋㅋㅋ2일남은게 실감나지아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찐빵까지 먹을 거 얘기하다가 갑자기 지아샘 길영이 되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마까지하고 긴 여정입니다 정말루...
살면서 절대 하지않을말. 석진아 그만먹을래. 남준형 컴퓨터 고쳐놨어요. 윤기침대도 이제 지겨워 호석브라지아~ 태형조용히좀합시다 (또박또박) 지민나 키 완전큰것같아여 정국지민이형 너무좋아
헤헤 감사합니다♡♡♡ 지아ㅏ님이 추천해주신ㄴ이름ㅁ도좋아용 앗ㅋㅌㅌㅋㅋㅌ지만이~~~ㅋㅋㅋㅋ
지아님은 저... 밑에 상자 하나 줄게
지아야 기대해♥ 6반이 우승이야♥

지아 3세 좋아요 언니 귀여워 이과 엉엉 tae_mohum

백퍼 슬데 전부가 에르지아가 해리 좋아 하는거 알고있음 그래서 해리 괴롭힐때마다 에르지아가 저주걸어버림
저본계왔다가얼마나놓랐는지아세요
내가 팀장한다했냐~! 애초에 내 의사도 없이 이사진이 진행했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개억지아님? 누가 팀장 앉쳐달라함?
노스타루지아




지아 3세 좋아요 언니 귀여워 이과 엉엉 plzstopkpop

지아 3세 좋아요 언니 귀여워 이과 엉엉 kcl1325

지아 3세 좋아요 언니 귀여워 이과 엉엉 Munji_gilgilgil

지아 3세 좋아요 언니 귀여워 이과 엉엉 Munji_gilgilgil

지아 3세 좋아요 언니 귀여워 이과 엉엉 CaxHansan4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