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준] STILL 프로미스나인 쇼챔피언 NAKJOON 위키미키 버나드

Posted by 마리쉐
2018. 10. 21. 09:40 카테고리 없음


STILL

이 둘의 조합은 정말 환상적이자나요? 감성 조합 #낙준 #지민 의 보이스는 여전히 최고시다...#Still...☆ 내 고막 오늘 호강 많이 한다😌
[#쇼챔피언] 오늘 쇼챔피언 생방송 참여하시는 분들 오전에 출석체크 진행했던 일산 MBC 드림센터 로비에서 4시에 뵙겠습니다!🤗 #낙준 #NakJoon #Still
[#쇼챔피언] 오늘 쇼챔피언 출석체크는 일산 MBC 드림센터 로비에서 9시부터 진행하겠습니다!😊 #낙준 #NakJoon #Still
이따 낙준오빠랑 봐요오🧡🎤🖤 #still
[ 2018ー10ー17 ] #FROMJXJ 이따 낙준오빠랑 봐요오🧡🎤🖤 #still
낙준 (버나드 박) - Still 많이 사랑해 주세요 Please give NakJoon - Still alot of your love and support😍 please listen and watch it alot
헉... 숨멎...🙊 넘나 샤프한 가을 남자로 돌아온 그대는 누규...? #낙준🙆‍♀️ 그리고 가을여자 #박지민 까지... #목요병 #무기력증 에는 #Still #낙준_지민 목소리 들으면서 고막 힐링 좀 하자구여 #이_

낙준 STILL 프로미스나인 쇼챔피언 NAKJOON 위키미키 버나드 pjamiie

[#엠카] 오늘 엠카운트다운 CJ E&M 센터 공터에서 4시 10분에 뵙겠습니다. 날이 추우니 따뜻하게 입고 오세요😀❤️ #낙준 #NakJoon #Still
[V LIVE HIGHLIGHT] 낙준 (NakJoon) "Still (Feat. LUNA)" 낙준 (버나드 박) (Still...) COMEBACK LIVE TALK
낙준 - Still (feat. Luna)
you are still 아름답지만 you're not the same 변해버린 걸 알아 #낙준 #Still


프로미스나인

[ 쇼챔피언 289회 출연진 ] NCT127 / 에이프릴 / 에디킴 / 드림캐쳐 / 위키미키 / 스누퍼 / 낙준 / 프로미스나인 / 더 로즈 / 세븐어클락 / 소야 / 루첸트 / 알파벳 / 서지안 / 퍼플 / 디에이
10월 17일 (수) 저녁 6시 K-POP 센세이션 #NCT127 성숙미X카리스마 UP #에이프릴 러블리 갱스터즈 #위키미키 감미로운 가을 남자 #낙준 두근두근 러브밤 #프로미스나인 까지! 수요일 저녁 6시 본방사수
2018월 10월 17일 (수요일) 오늘 자 MBC MUSIC #쇼챔피언 (Show Champion) 라인업 (출연자) #NCT127 #에이프릴 #에디킴 #드림캐쳐 #위키미키 #스누퍼 (#SNUPER) #낙준 #프로미스나인

🇰🇷♥️ #SHOWCHAMPION 18:00 Start ♥️🇰🇷 NCT127 에이프릴 에디킴 드림캐쳐 위키미키 스누퍼 낙준 프로미스나인 더 로즈 세븐어클락 소야 루첸트 알파벳 퍼플 디에이드 하이솔 #アフリカT
(쇼! 음악중심) 출연자 라인업 공개🌳🍁 #슈퍼주니어 #유리 #NCT127 #소유 #스누퍼 #위키미키 #낙준_feat박지민 #프로미스나인 #에디킴 #세븐어클락 #이달의소녀 #서지안 #루첸트 #더로즈 #멋진녀석들 #LS
낙준오빠 너무 잘생겼어요 (꼬릿말) #2336 프로미스나인
낙준 노래 너무 잘해요 음색깡패 버 나 드 박 낙 준 스 틸 대 박 (꼬릿말) #2336 프로미스나인


NAKJOON

181018 #엠카운트다운 리허설 가는 길 #낙준 #NakJoon (#버나드박)


버나드

헉 낙준 이 분이 버나드 박인줄 몰랏서... 버나드박-솔직히 말해서 맨날 듣는데 스틸도 좋아서 검색해보니까 같은 분,,,!!
낙준이 버나드박임

낙준 STILL 프로미스나인 쇼챔피언 NAKJOON 위키미키 버나드 gyeoul1212


박지민

방탄소년단 위너 아이콘 엑소 Nct 아이유 박지민 낙준 스트레이키즈 블랙핑크 남주혁 송중기 몬스터엑스 워너원 Got7


가을

[instagram] jypentertainment⠀⠀ [#181014_낙준] ⠀⠀ 오늘도 멋쁨열매 과다 섭취한 💜#루낙준🖤 봐주세요✨ ⠀⠀ 🍂가을을 담은 목소리로 감성 넘치는 일요일을 만들어준 #낙준 & #루나 


듣는데

와 진짜 어렵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식만 듣는데 진짜,,,? 최근에 데식 제외하고 제일 많이 들은 곡 낙준 - Sleep Mode ^^... 노래 넘 좋고 가사도 넘 좋아서


낙준

낙준-솔직히말해서 갓세븐- Gimme
낙준 스타일이 되게 바꼈네 갑자기
그럼낙준이 니가 희망을 줬니 수누기 일당이 희망을 줬니?
낙준은 낙준

낙준님 노래 계속 들으니까 너무 좋다




낙준 STILL 프로미스나인 쇼챔피언 NAKJOON 위키미키 버나드 parkxjamie

낙준 STILL 프로미스나인 쇼챔피언 NAKJOON 위키미키 버나드 gyeoul1212

낙준 STILL 프로미스나인 쇼챔피언 NAKJOON 위키미키 버나드 jiminejamie

낙준 STILL 프로미스나인 쇼챔피언 NAKJOON 위키미키 버나드 JamiePark97

낙준 STILL 프로미스나인 쇼챔피언 NAKJOON 위키미키 버나드 NakJoon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