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 사람 좋아해 사랑을 마음 5RT에게쓰담쓰담 6RT에게데이트신청

Posted by 마리쉐
2018. 10. 25. 01:55 카테고리 없음


사람

애인이 나한테 가스라이팅을 해보겠다며 "너한텐 나밖에 없어. 나한텐 너밖에 없으니까." 이러길래 그건 그냥 사랑고백이고, 가스라이팅은 "나 말고 누가 너같은 사람 만나주겠어? 어디가서 나같은 사람 절대 못 만나. 고마운줄
🐰저기.... 🐶? 🐰나랑 사귈래....? 🐶그래 🐰역ㅅ, 어? 🐶왜? 🐰안니야...잘..부탁..해... 내기에서 진 사람이 양아치한테 고백하기 해서 윙이 걸렸는데 윙 얻어맞는거 아니냐고 오들오들 떨며 맞는거 아니냐고
종일 젤로 생각에 마음 설렌 사람, 솔직히 양심 고백! 핸드폰 속 BABY들 심장에 노크하는 젤로 품으로 SKYDIVE! 🏃‍♂️ 내 손 안에서 먼저 마음을 두드려 주는 스타! 하트 푱푱 젤로의 다정한 인사를 이제는
일단 페르소나는 내가 하나무라가 최애니깐 코니시 선배가 올것같다 좋아했던 사람이였고 못지켰으니까 울면서 고백했을것같다 당신을 좋아했다고
막막 내 취향인 노래 알려줄때마다 그 사람한테 고백하는것 같아서 떨리는데 너무 짜릿해
ㅠㅠ 인도 사람한태 고백 받아버리기 ㅠㅠㅠㅠ 저보고 폰 번호 달래요 ㅠㅠ
사쿠마 선배... 나츠메군 좋아하는 사람 있는거 같아요.... 레이 자고있는 관짝 잡고 하소연 하는데 안에서 듣고있는 레이는 그게 아가씨 자노..... 그렇게 쌍방삽질하다가 고백은 안즈가 하겠지

고백 사람 좋아해 사랑을 마음 5RT에게쓰담쓰담 6RT에게데이트신청 love_affair3507

1. 마지막으로 했던 고백의 멘트는? 2. 호감가는 사람있다면 특징은?
분명 이미 알고 있었던 마음인데 애먼 사람을 건드린거 같아서. 짝사랑으로 시작될거 같아서 아닌 척, 모르는 척 했던 건데 이렇게 훅훅 들어오는 제현에 도저히 계속 그럴 수가 없었음 쪽팔린 마음에 눈을 질끈 감고 버럭 소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고백하자 입덕하기 전에 블베는 좋은 회사인 줄 알았던 사람 많지 그치
꽃도 사랑도 시들면 추한거라고 또 한번 너를 버리며 너와 함께 죽은 사랑퍼붓던 니 고백도 날 재운 너의 가슴도 다 잊었다 모두 잊어버렸다 잊고 싶다 / 서영은 - 그 사람의 결혼식
약간 의신이 연애경험 많을 것 같음 이게 자의가 아니라 의신이가 자기 좋아하는 줄 알고 사귀자고 한 사람들이 많아서 () 김의신은 그럼 저쪽에서 그러자고 하니 그래! 하고 2주도 안돼서 차였을 듯 고백받고 차인 횟수만 nn번
생각해보니 느닷없는 사랑고백이었지만 혼자서 돼지갈비 2인분 먹는 사람이이상형이었어요🙊
결국 눈물 참으며 고백한 최윤 덕분에 쌍방 삽질 청산한 최윤화평 보고싶다. 의외로 겁쟁이는 먼저 고백한 윤화평이고 용기낸 사람은 울면서 고백한 최윤인 거. 청춘이라 삽질마저도 귀여운 최윤화평 너무 좋다ㅠㅠ

(그런 멘트로 고백하는 사람은... ...상대할 가치가 없다.)
투병 고백 "그래도 나는 웃기는 사람" 의연함에 뭉클
제 탐라 밳혅홈 고백 포토북 삿던 사람 저뿐인가요,,?
#히후도 히후도로... 고백한사람 고백받은사람
아 이오리 고백 왜 안하냐 보는사람이 답답함
한타 모습만 보면 절-대로 나한테 고백한 사람으로 안 보이거든!
고백한 사람인지 아닌지 너만 알면 됐잖아.

고백 사람 좋아해 사랑을 마음 5RT에게쓰담쓰담 6RT에게데이트신청 km58km13

사람의 마음을 읽을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윥기와 윥기를 짝 사랑 하는 지믽이. /형이 너무 좋은데, 날 떠날까봐 무서워/ ㅡ 형 오늘 귀찮게 해서 미안해요.. ㅡ 그거 말고 나 한테 하고 싶은 말 없어? ㅡ ㅡ
후리... 최고가 되어오라 했는데 그렇게 공개 고백하면 어떡해//// ((는 이 사람 기억 조작 중 아 진짜 후리 열라숑라 멋져...
* 지금 와서 고백하는 거지만 나기가 까칠하게 굴 때마다 너무 두근거렸어요(이상한 사람 아님) (좋아함) 그쵸.... 인지의 범위를 초월한 노이만 앞의 우수한 인재 너무 좋아요 사랑해 나기야
사실 토비오는 좀... 그런 타입일 것 같아... 좋아한다고 해서 상대방한테 뭘 바라지 않는 거? 그냥 자기자신이 그 사람을 좋아하는 거에만 의미를 둘 것 같음... 그래서 좋아한다 고백하고 까였을 때 상대가 미안하다
56.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적극적으로 고백하는 편이다 = O 57. 전기제품에는 강한 편이다 = X 58. 개인 컴퓨터 작동은 자신 있다 = X 59. 공구는 가지고 있는 편이다 = X 60. 남자로 태어나서
약간 유승이 내 뇌피셜로 예쁜 편인데 대학생때 머리 짱 길고 다녔으니까 되게 플러팅 많이 들어오고 고백도 받았을 거 같다. 어 막 막 여자라고 착각당해서 남자들한테 고백당했는데 "사귀는 사람이 경찰이라서요"라고 구라치고 댕김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으신 것 같군요. 혹시 고백할 생각이시라면 하기 전에 조금 더 신중하게 생각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 당신은 너무 달아올라있어요. 조금은 천천히,그리고 느긋하게 들어가도록 하세요.

(Q.먼저고백하면재는남자의심리) H:먼저 고백하지 마세요. 남자의 고백을 기다리세요. 어떻게 보면 남자는 자기 여자한테 고백하는거 자체에서 큰 만족을 느끼거든요. '내가 이렇게 용기있는 사람이다' 라는걸 여자한테 보여주고 싶어하는 마음도 있구요.
여러분 있잖아요,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받으면 얼마나 행복한지 알아요? 심장이 아플 정도로 빨리 뛰고 얼굴은 새빨개져서 뜨거운데 그런 건 신경도 쓰이지 않을 만큼 행복해요
보통은 그러니까 윙은 그걸 노린거지. 원래는 후에 계속 싸늘하게 대꾸하려던게 계획이었는데 그게 먼저 고백한 사람의 태도가 아닌것 같기도하고 녤의 대답들은 이후로 이건 절대 못할 것 같아 계획을 변경했음. 무조건 녤이
한번도 이별한적 없는 사람처럼 널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매일 고백한다 나를 전부 알까 다알면 실망할까 더 좋은 사람 되고싶어 넌 좋은 사람일까 아니면 또 어떤가 이미 난 빠져버렸는데 * 빅스(VIXX) - 대.다.나.다.너 BAP_Daehyun
앗 좋아요🤟🏻🤟🏻💙 제가 고개 넘어 항상 톹넘 정보 잘 보고 있었어요(고백 톹넘 파는 사람들 더더더 많아졌음 좋겠어요🙏🏻🙏🏻
오히려 트위터에서 세게 말하시는 분들이 업무에선 감정노동하신다는 고백을 많이 보는데 현실에서도 막사는 사람은 나뿐인 건가!!
오늘 고백데이라면서욬ㅋㅋㅋㅋ각 필모캐들이 각자 고백하나씩 하는 거 써보고 싶어섴ㅋㅋㅋ발작하듯이 글 써봅니다 오늘 고백데이니까 모여서 진실게임! AU (나루세의 고백) 💙사실, 저 사람 죽였습니다 👿구라ㅋ 💙:

고백 사람 좋아해 사랑을 마음 5RT에게쓰담쓰담 6RT에게데이트신청 harryS_partners

이 다음엔 꼭 나로 인해 울어야 돼 그 사람 생각할 틈도 없이 오로지 나 때문에 슬퍼해야 돼 내가 했던 고백과 잡았던 팔목이 못내 아쉬워서라도 좋으니까 언젠가 네가 쓸쓸해질 때 아무한테나 위로받고 싶을때라도 좋으니
고백한 이후로 조금 쌀쌀 맞아졌어도 여전히 임령믽이란 사람은 밗으짅에게 따뜻한 존재였어. 좋아하는 상대이기 전에 믿고 의지하고 자신의 모든 걸 다 보여준 친구였는데 그 모습이 전부 거짓이었다잖아. 자길 갖고 놀았다잖아.
제가 고백해본적이 없어서 어트케 고백해야할지 몰라요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말씀좀 묻겠습니다 그리고 짝사랑도 1번인가 해봤나 근데 본진생기면서 너무 오징어로 보여가..........ㅋㅋㅋ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는데 시간이 필요하다고 피하기만 하고 모습도 안 보이고 그러면 당연히 고백한 사람은 아 내가 싫어서 피하는 구나 생각할 수밖에 없고 마음 정리해야겠구나 생각했지


좋아해

~고백 희망편~ 이와이즈미 널 좋아해. 오이카와 나도!! 좋아해!!! 이와쨩!!!!
루이 오늘도 좋아해요(몇번째더라; ㅋㅋㅋㅋ내일도 같은맘이면 고백해 전 매일이 같은맘인데요ㅠ 그럼 그 핑계로 매일 볼 수 있겠네 나쁘다 진짜ㅠㅠ
제가 사진을 찍엇는데여, 선배를 넘 조아해, 아니, 그게 아니구, 사진을 찍었는데, 내가 선배를 짱 조아해,, 아니, 그게 아니구 나 좋아해? 웅,, 잔뜩 취한 꾸기, 심령사진 찍은 얘기 해준다면서 30초동안 고백 3번 했다,

약간 살이 통통했던 사원 톄가 팀장인 졍극이를 좋아해서 살도 빼고, 고백도 하는 그런 #국뷔연성 '그는, 예뻤다' ㅡ..그, 그러니까요. 제가요.. ㅡ ㅡ그러니까.. 팀장님을.. 좋아하는 것 같기두 하구.. 그게..
아- 역시 고백할때는 살짝 외사랑으로 갈 수 있는 그런 대사가 좋아- 막 '좋아해!' '좋아한다!' '사랑해' 같은게 아니라 '사랑해도 될까요?' 나 ' 좋아해도 될까요?' 같은걸 오히려 사랑해..
쨌든 그 열두시간 어떻게 보낼지 결정해주는 건 슨간임..그래서 코 한번 크게 훌쩍이고는 "나..너 좋아해. 그래서 니가 춥다고 빌려간 체육복에 뭐 묻혀와도 아무 말 안했고 급식으로 반계탕 나왔을 때 꼬꼬 생각난다고
있었다. 좋아해, 카오루 군. 기실 하카제 카오루는 그런 고백들이 무척 낯이 익었다. 그저 몸 가장 깊은 쪽에서 풋풋한 첫사랑이 깜찍하게 소용돌이칠 무렵의 나이 때부터 그런 소리를 들어왔다. 처음 그 말을 한 게 누구였는지는 잘 모르겠다.
「승완아 좋아해. 처음 봤을 때부터 널 좋아했어. 이번에 같은 반이 되어서 기뻐.」 학급회의 시간, 책상 서랍에서 발견한 편지에는 그렇게 적혀 있었다. 평범히 고백 편지라고 생각하면 이보다 설레고 기분 좋을 일이 있을까 싶지만... 이곳은 여고였다
어제 고백데이였대요 흐응~ 근데 왜? 좋아해요. 로 시작하는 카와텐 주시오
".......좋아해요." 두 번째 고백은, 방금보다도 확실한 열정을 포함했다. 그러나 어째서인가 그것은 괴로운 신음같게도 들려, 내 가슴 속에서 비호욕에 닮은 무언가가 쑤셔오는 것을 느꼈다. "좋아하고 있어요, 선배."

고백 사람 좋아해 사랑을 마음 5RT에게쓰담쓰담 6RT에게데이트신청 O_DAON

저도 언제나 잘부탁드려요😁 앙리의 시간이 멈추지 않기를🙏🙏 그리고 제가 감히 정말로 많이 좋아해요😍(뜬금고백
근데 전 사실 발목보다 손목을 좋아해요 (뜬금없는 취향고백
열어븐.....소버가슴 같이 좋아해주셔서 사랑해요....,,,,(급고백
저돌적으로 짝사랑하는 도. 백은 이런 관심이 익숙함. 인기가 많아서 도의 고백이 어색하지 않다는 소리. 그런데, 얘는 뭔가 다르다. -뱩현아, 좋아해. -알아. 오늘 3번 말했어. -미친.. -? -내가 너무 들이댔네. 자제
거기에 덤으로 ㅋㅋㅋ 워시환니 는 언제 들어도 짜릿하군 워 시환 니 (나 널 좋아해.) 영혁은 언제나 지미에게 자신을 일컬어 본왕이라 칭하지 않았던가 사랑 고백 만큼은 제국의 황자도 '워 시환 니' 에서 비켜갈 수 없었던
아나 그렇게생각하니까 넘귀여워요 할로윈 먼지 알려주는 엘수색대랑 신녀즈 마스터즈 스까묵...ㅠㅠㅜ넘 맛있다.,.. 저사기님연성들 다 완전좋아해요.,,,,(급고백)
유중혁 김독자랑 시나리오 깨고 독자가 뿌듯하게 웃고잇는걸 보는데 갑자기 심장이 간질간질해지는거임,, 김독자한테 좋아한다(허고 자기도 모르게 고백을 툭 해버렷는데 김독자 유중혁한테 나도 이거 좋아해 하면서 시나리오


사랑을

케이는 아주 천천히, 그리고 또박또박 사랑을 고백해왔어. 쿠로오도 모르는 그의 습관과 모습들을 케이는 전부 사랑해왔다고 말했지.
엠디메세지 들으니까 또 추억팔이 하게 된다 ㅠㅠ 자기에게 주어지는 사랑을 당연시않는 따뜻한 울 대휘 너무 사랑해.. ㅜㅜ (제가 너무 오바육바해서 제가 말하는 부분은 지웠슴다.. 그냥 앞엔 구구절절 사랑고백했구 제가 뭐
사랑을 빨리 깨닫고 고백하고 바로 답하고 사귀는거 넘 대단해... 난 그런거 못해.... 적어도 한달은 달란말이야....
푸른 소매의 아이가 놀다가 자빠졌던 연못, 홍안의 소년이 사랑을 고백하던 꽃밭, 철마다 이엉을 새로 얹던 지붕의 색, 가뭄이 드는 해면 물동이를 들고 저 멀리서 물을 길어오던 이들의 행렬. 그런 사소한 것들이 기억으로 남아있음.
푸른 소매의 아이가 놀다가 자빠졌던 연못, 홍안의 소년이 사랑을 고백하던 꽃밭, 철마다 이엉을 새로 얹던 지붕의 색, 가뭄이 드는 해면 물동이를 들고 저 멀리서 물을 길어오던 이들의 행렬. 그런 사소한 것들이 기억으로 남
사랑을 고백했으니 자야겠군
진짜 율이가 이서 기억하고 이서가 홍심이인 걸 알아차리고 홍심이 만나러 갈 때까지 깔렸던 벚꽃연가 너무나 짜릿하고 벚꽃연가는 사랑을 그리워하는 율이의 테마가 아닌 기억하고 사랑을 고백하는 노래였음을 13화 엔딩 너무나

고백 사람 좋아해 사랑을 마음 5RT에게쓰담쓰담 6RT에게데이트신청 siok63

존나...뭐라해야하지...뭔가 나이차 많이 나는 연하가 고백하는데...막 연애감정이 생겨? 만약 내가 28성인인데 평소에 친하게 지냈던 중학생 애가 나한테 고백하면 잘도 받아주겠다 싫어...나이에 맞는 사랑을 해 줘 제발....
하필이라고 말을 하고 보니 참 좋네요. 어찌할 수 없음, 속절없음이 사랑의 속성일 테니까. 사랑을 표현하기에 이보다 더 적절한 단어가 있을까 싶네요. 내가 당신을 사랑한 것은 어찌할 수 없었기 때문이라고 고백할게요.


마음

혼수상태에 빠져 청년의 부모님조차 이제 오지 않아도 된다고 부탁할때까지 아주 오랜시간 청년과 함께 멈춘 시간속에서 살던 겐타로가 다이스에게 마음을 고백받은 날 밤 청년에게 편지쓰는 거 보고싶다. 나 혼자만 나아가서 미안해요
저도 알럽 사랑해 마지않는 나힐님 덕분에 여기까지 떠올리고 풀 수 있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힐님 마지막 에피는 힐님께 고백하는 마음도 담아 풀었답니다 ❤알럽´ᆺ`알럽❤
새벽 1시 41분의 고백 : 준이야. 네가 웃으면 내 마음의 전구에 불이 팟- 켜져. #RM #mono #bts
생각해보니 이거 학예회 때 신이치 가면 아래 표정 이랬다는 거 잖아ㅠㅠ 본편에서 란 안을 때 얼굴 홍당무 처럼 되어있을 줄 알았는데 너무 진지해서 놀람 (하다못해 런던편처럼 홍조빗금 있을 줄...) 보고싶은 마음,미안한 마음
떵웅 공카와주며능 좀 괜찮아질것가튼데 울 사랑둥이 잘 있는고지?? 티저보고나니까 마음이 왜이렇게 공허한건지 약속해요 고백버전 듣고있는데 떵웅이 생각나ㅜㅜㅜㅜ 워너블꺼래ㅜㅜㅜ울 떵웅 워너블꺼래ㅠㅠㅠ 진짜 이렇게 사랑스러운데

#최애가_잃은것이_돌아온_할로윈 반장 한번도 잊은 적 없는 목소리에 화들짝 놀라서 눈을 뜨니 눈 앞에 첫사랑이 있었다 눈에 담기 시작한 2학년과 마음에 담은 3학년, 2년이라는 시간 동안 같이 지내면서도 제 마음 하나 고백
저 썰보니까 짝사랑인데도 거침없이 좋아하는 마음 표현하는 백도 보고싶다ㅜㅜㅜㅜ 도한테 고백하는 애들 앞에서 대놓고 안된다고 대신 철벽치구 좋아한다는 소문돌면 도 모르게 처리(?)하는 귀여운 백..
"나도 마음만 먹으면 츄야랑 데이트도 할 수 있고 사랑고백을 할 수 있는데 난 츄야의 연인일까?" 물론 눈꼽만큼도 관심 없지만
고백이란 건 이렇게 저렇게 마음 재보다가 서로 확신이 들었을 때 지르는 건데. 걔들 둘 다 간 보고 그런 타입 아니잖아. 99%는 망한다고 봐야지.
내가 게으르다는 것 얘기했었나 한 줄 뿐인 고백으로 하루 수십번도 넘게 바뀌는 마음을 변명할 수 있어서 참 좋았는데
도한세계 씨, 고백할 때 '당신을 좋아합니다.' 이렇게 하면 됩니까? 세고백할 때는 마음, 이게 중요하지. 나 멜로 많이 찍은 거 알죠? 도좋아합니다. 나랑 합시다, 연애. 세네, 그렇게. 생각보다 잘하
자꾸마음찍으시는거다보임니다 음핫하 당장제선멘을기대하구있었다구고백하새요(ㅇㅈㄹ

고백 사람 좋아해 사랑을 마음 5RT에게쓰담쓰담 6RT에게데이트신청 tsurune_ypyp

대학 선후배인 정우하림으로, 평소 정우 짝사랑하던 하림이 축제때 여장 하게됨. 그 핑계로 조금 자신감이랄까 평소와 다른 마음에 정우 찾아가서 자기 어떠냐고 묻다가 "선배, 나 선배 좋..ㅇ" 하고 고백하려는데 정우가 입술
지금 저에 대한 마음이 크시다구 한 거예여?ㅋㅡㅋ 완져니 고백같다 희희희 (선생님이면 다 죠음
근데 머 사랑고백?을 저렇게 엉망진창인 상태로 들어서 진우 나중에 마음에 안 들어 할 것 같다 지가 뭔 말이랑 뭔 행동을 했는지도 모르겠다이고 () 나중에 다시 하지 않을까..
진짜 마음 같아서는 매일매일 사랑 고백이랑 주접 오억개싹 하고 싶은데 부담스러울까봐 참고 있는 거 알지 공주야... 내가 정말 사랑해... 느껴졌다니 다행이다...
화평이 고백에 윤이 우리가 정말 평범해질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세요? 라면서 화평이 가슴에 대못 쾅쾅 박아버리는 윤으류 화평윤ㅠ 화평이 앞에서 온갖 쓴소리 모진소리 다 내뱉었는데 사실 윤도 화평이랑 같은 마음이지만 받아
짝머섫아 고백할까말까 고민오조억번하다가 진짜 떨리는 마음으로 꾹꾹 눌러담아 톡보냇는데


전부

: 7 민나 고백할게 있어... 나 이오리랑 연애하기로 했어! 5 앗 나도 사실 일주일 전부터 타마키군이랑 6 오우 저도 미츠키랑 러브한지 좀 됐습니다 2 형님 외로워서 살겠냐 8 (드르륵) 소바니이떼 니카

고백 사람 좋아해 사랑을 마음 5RT에게쓰담쓰담 6RT에게데이트신청 wwxzzZ

2018.10.24 D-531 💩💙 우리가 사랑했던 시간도 그토록 꿈결 같던 시간도  모두 전부 다 잊을 수가 없는데 "두 번째 고백" -비투비-
으악앋 포노님 제가 진짜 전부터 사랑했어요(갑자기 사랑고백
마끄는 약간 설득 당하면서두 좀 알쏭달쏭했다.. 연애라고는 고등학교 시절 옆반 오리 친구랑 사겨본 것이 전부라.. 그것도 걍 걔가 고백해서 오바..; 하며 받았던 거라 손밖에 안 잡아봤다.. 약간 누굴.. 좋아하는 게 뭔지
아, 우리는 그때 행복했던 게 아니었구나.// 맞아. 그걸 깨달을 때.// 고백이 고통이 되고// 세상의 고통들을 전부 비슷비슷하게 만들어 버리는 기도가// 도리어 가장 큰 고통이 될 때. -이응준, 빈 숲 요양원
근데 저인간은 고백하기전부터 여자가 기본적으로 화장은하고다녀야 예의라고 막그랬는데 님은 생긴것부터 예의가 아니야...
그땐 준비 제대로 마친 담에.. 딱.. 분위기 잡고... 있지, 널 만나고 하루도 빠짐없이 네 생각을 했어. 무대 위에서, 대사 연습 할 때 들려준 수많은 사랑고백들은 전부 너를 향한 내 진심이야. 사랑해. (머 대충 멋지게 말햇다구 치자)
밤새 나눈 얘기와 젖은 그 눈빛 서툴던 너의 고백도 이젠 부끄러운 일기처럼 숨겨지고 매일 둘만의 백야 속 네게 묻던 불안한 미래까지 전부 안녕

고백 사람 좋아해 사랑을 마음 5RT에게쓰담쓰담 6RT에게데이트신청 illdan_x_

그래도 행복한 게 좋아서... 전신 음란문신 피어싱에 손톱 발톱 전부 뽑히고 채찍질 당해 피멍투성이 눈가리개 개구기 상태로 타액과 숨만 훅...훅... 내뱉는 에스티니앙의 목줄을 부드럽게 풀어주며 은제 반지 약지에 끼워주고 나


좋아요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짐 정리하다가 옛날에 못본 쪽지 발견하능것도 좋고... 쪽지 내용은 고백하는 내용이어야해요...
하ㅜㅜ 넘달달하고 기여워서ㅇ벽뿌시고온ㅜㅜ 아니 남희 근데 눈치빠를거같아서 더 좋아요ㅋㅋ 마자요 처음은 순수하게ㅋㅋ 아 남희가 드디어 고백하는거 좋구 애들 노는거 넘 기여워요, 꾀리님 사랑합니다)_(
마자요 그 삽질하는 아라키타랑 눈치빠른 마나미. 마나미가 고백하고 잘하는데 질투쟁이인거 좋아요ㅋㅋㅋ 핸드폰도 슬쩍보다가 혼나는것도 좋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진짜.. 페리님 이런면이 넘나 좋아요...(급고백


좋아한다고

같이 집에가다가 좋아한다고 고백한 겐타로한테 어차피 거짓말이겠지?하고 이번엔 안속는다고 뒤돌아본 순간 새빨개진 얼굴로 우뚝 서있는 겐타로보고 덩달아 무의식적으로 얼굴 새빨개지고 심장 쿵쿵거리는 다이스 주세요
고심 끝에 고백한 윤이랑 그 고백 거절 하는 국 윤 성격에 거창하게 고백하는 스타일 아니라서 그냥 밥 먹다가 좋아한다고 고백했다. 윤 고백에 옴뇸뇸 먹다가 멈칫해서 고개 들던 국은 잠시 가만히 있더니 졔성함댜 하고

고백 사람 좋아해 사랑을 마음 5RT에게쓰담쓰담 6RT에게데이트신청 pika_pika_owl

업타운 걸스 가끔은 왜 좋은지도 말하기 싫고 그냥 너무 너무 좋아한다고 고백하고 싶기만 한 작품도 있는 거예요.
#레이디버그 아드마리 겨울 밤에 장미꽃 한아름 안겨주고 좋아한다고 고백했으면 좋겠다
아 내캐 진짜 수학밖애모르는 이과빌런이라 이상한 이과tmi나얘기하는 이상한놈이여서 좋아한다고 고백을못하고 2년간탈통을못했네 나는바보네


얼굴

얼굴보고 랩 가사 생각났다고? 완전 뮤즈에 대한 고백 않이야?
안 될 것 같아서 그 무렵 떠오르는 의문감은 잊고 살았던 열여덟의 고백을 떠올리게 했다 설마 아니야 정리하겠다고 했는데...... 이졘오의 손가락과 손가락이 꼼질거리며 엉겼다 문득 얼굴이 뜨거워졌다 자신이 여태 나
ㅋㅋㅋㅋㅋㅋ 으악ㅋㅋㅋㅋ 어캐아셧죸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쥬미 얼굴 빨개져서 고백해야하고 날코는 부들부들 떨면서 차마 빵을 던지지는 못하고....그런... 어샏한 상황...
택이 아버지한테 이사한단 소리 듣고 나서 바로 좋아하던 옆집 정환이한테 고백해... 이제 못 보니까.. 너, 너 좋아했어! 하고 빨개진 얼굴 가리고 집에 왔는데 아버지가 아니래 이사 도와주는거래

고백 사람 좋아해 사랑을 마음 5RT에게쓰담쓰담 6RT에게데이트신청 laipanwing

도영이 전에 도다제에서 했던 그 시간 흐르면 해결되는 줄 알았는데 지나간 시간 속에 노력한 내가 있었다는 말이 정말 큰 위로가 되었어서 그 얘기를 했는데 도영이가 오히려 감동했다는 얼굴로 심장 부여잡았어요 제가 더 감
저 자러가요(착실한 고백) 방금 누어ㅓ잇다가 얼굴에 폰 떨갓서요
음.... 음... 누가 무릎 꿇고 꽃다발 내밀면서 고백했는데 캇쨩이 그 꽃다발 얼굴에 던지는 거 보고 싶은데 이건 엽서감이 아니자낰ㅋㅋㅋ
아니, 고백 말고 ... ( 얼굴 팡 )


뭔데

"차사님 제가요..드릴말씀이 있는데요.." "뭔데?" "그, 그게요..(우물쭈물)" "뭔데 그래? 아. 혹시 고백이야? 그럼 안받고.(농담)" "아. ...그럼 안할게요.." "응?.....잠깐잠깐잠까안!!!!" 원맥덕춘.
"차사님 제가요..드릴말씀이 있는데요.." "뭔데?" "그, 그게요..(우물쭈물)" "뭔데 그래? 아. 혹시 고백이야? 그럼 안받고.(농담)" "아. ...그럼 안할게요.." "응?.....잠깐잠깐잠까안!!!!"
겸제가 아직 학생이라...성인되면 꼭 고백할게요...ㅜㅜ 훈(그럼 지금 이건 뭔데...)

고백 사람 좋아해 사랑을 마음 5RT에게쓰담쓰담 6RT에게데이트신청 molbamma


눈물

181024 진짜 고백 나오는데 주책맞게 눈물낫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 뵬이한테 고백을 받았다. 눈물이 났다. 짝사랑 중이었다.
바닥에 흩어진 동그랑땡을 덤덤하게 주워 담으며 내가 지난날 너를 이렇게 사랑했노라고 고백하는 두나배의 대사와 드라이한 연기에 그만 눈물을 흘리고 만다..난.. #배두나 #최고의이혼
23. 무..ㄱㅗ백 받아본적은 몇번 있다만..큷..(눈물쓱
롬님 글 읽고 눈물이.. 난다.. 저거 썰로 잠깐 푸실 때부터 너무 좋아했던 문장인데 처음으로 죽이지 못한 날 비밀을 고백하는... 오노.. 오노..... 분명 안 어울리게 풋풋하다고 말하는데 오히려 그 건조한 어조가 더 퍽퍽하게 느껴지는ㅠㅠ
아 근데 나 메이플 안해서 냄뚜부터 자리염까지 한개도 못 알아 들었는데 걍 존나 웃긴 것 같아서 눈물 나게 웃었어. #고백
헉ㄱ 머예요 멒밈 방금 고백하신 거예요...? 저 눈물 흘릴가요...? 흐흑,,, 멒밈...!! (멒밈?

고백 사람 좋아해 사랑을 마음 5RT에게쓰담쓰담 6RT에게데이트신청 0119am_pm

ㅠㅜㅠㅜ 저거 소향뷴이 부른 고백부부 오스트 ㅠㅠㅠㅠㅠ 드라마 막 끝나고도 저 노래만 들으면 눈물바다...
눈물...눈물난다...자고일어낫더니 나도 모르는새에 내가 고백한 상태엿음 조캣다...
살짝 고백해보자면 길영이 펑펑 울때 나도 눈물 한방울 좀 흘렷다
당신이 죽어버렸으니 이제는 사랑해 눈물 대신 침을 뱉지 무심한 척 떨어지는 눈물 아니 침, 이건 어쩐지 세례와도 같아 _김박은경, 허전(虛傳)하는 고백


때부터

이벤트 괴도 헬로해피와 호화 여객선 이벤보상 3성미사키 에피소드 네타 있음... 봤을 때부터 그리고 싶었는데 시간이 이제야 났구...😂 카드가 있는데도 아직 안 보신 분은 꼭꼭 봐주세요 카오미사가 서로 고백하고 할거 다
햼 민지 학원물 보고 싶다 이민지 생리대 심부름하는 햼 보고 싶음 ㅋㅋ 둘이 어렸을 때부터 봐온 남매 같은 절친 사이인데 얼마 전에 햼이 민지한테 고백했다가 차인 상황임 기연은 이민지가 받아 주는 것까진 바라지도 않았고


당신을

무릎 꿇고 손 내밀면서 "당신을 원해" 라고 고백하는데 딥이 손 내미는 거 짱이다 그쵸....

고백 사람 좋아해 사랑을 마음 5RT에게쓰담쓰담 6RT에게데이트신청 winter2garden

당신을 기어이 사랑해서 깊은 밤 당신의 가르마 사이로 별이 오가는 것을 풍경 보듯 보는 밤 당신의 장편소설을 훔쳤으나 사랑한다는 고백은 찢겨있고 나는 결국 버려진 구절이 되는 밤


멒밈

ㅋㅋㅋㅋㅋㅋㅋ 아기새에서 이제 피앙세로 가기만 하면 되는 건가요...? 멒밈 제 고백을 받아주세요...! (멒밈뭐야 이거 뭐야


문빈

문비 고백췄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문빈
살다보니 고백빈이를 다보고ㅠㅠㅠㅠㅠ 가길 백만번 잘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문빈 #아스트로
181024 아이돌라디오 리허설때 고백하길래 내가 잘못본건가 했는데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아스트로 #ASTRO #문빈 #MOONBIN
저번보다 빈이 익룡들이 더 많아서 조아따 ㅎ.ㅎ 베이비에 이어 고백이라니 압도적 감사 💦 #문빈
생각해보니 요며칠 고백 문빈외쳤는데 오늘 고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한대로 이루어지리라.......

고백 사람 좋아해 사랑을 마음 5RT에게쓰담쓰담 6RT에게데이트신청 icanfly_901

화질 안좋아지겠지만 고백이잖아 !!!!!! 😳💜💜 #아이돌라디오 #아스트로 #문빈


알아

오션스8 이 씬에서 루가 왜 웃는건가 했는데 7차 뛰고서야 알아차림. 아미타 질문에 5년 8개월 12일 동안 세운 계획이라고 했는데 초반에 뎁이 말하길 계획 세울 때마다 그 속의 뎁 옆에는 루가 있었다고 했음. 즉,
셍상에 방금 고백한거지 다 알아
고딩 지믽이랑 사귀던 성인 김텽.. 어느날 힛싸 기다려도 안오고 배는 조금씩 아리고 속 자주 울렁거리니까 괜히 불안해져서 임테기 했으면. 그리고 역시나 두줄뜨고 마는데.. (두둥) 이 사실을 숨기고 알아서 해결할 것 인
20년 전 그날 일에 대해 화평의 조부가 피를 흘리며 고백할 때, 화평의 아버지가 스스로 눈을 찌르고 목매어 죽었을 때. 조부ㆍ아버지에게 머물지 않고 윤화평을 향하는 최윤의 시선. 최윤은 윤화평을 살피고, 읽어내고, 알아
ㅇ ㅏ 넘 예쁘다 진짜 교수님 위해서라면 라고리 환갑까지 살 수도 잇어요... 이게 얼마나 큰 고백인지 당신이 알아 어 아냐고
유다가 고백하지 않는 이유2 (유다&☞듄☞다나) 이렇게 오해 깊어져가는거 짱좋음 처음 듄 안경그리다가 나중에 까먹고 안그림...ㅋㅋ 컴퓨터 다 끄고나서 알아서 수정도 못함(하기싫엉)

고백 사람 좋아해 사랑을 마음 5RT에게쓰담쓰담 6RT에게데이트신청 guardrabbit_pp


상태로

(왤케 별 거 없이 길지.....ㅠ 암튼 둘이 맞짝사랑 상태로 스킨쉽은 하는데 고백은 못해서 오지게 삽질하는 게 보고싶어...
윥 약간 금속디자인과 3학년 과탑,, 과 학회 회장,, 인기도 엄청 많고, 고백도 엄청 많이 받으면서 자긴 모르는 하하버스의 주인공,, 매일 아침에 하얀 머리 정돈 안 된 상태로 아아메 빨면서 들어오는데 후배들 반으로 갈라져서


사귀는

[전독시][중혁독자] 진짜 고백 - 김독자와 유중혁이 국문학과 2학년입니다 퇴고 없음 주의 - 그냥 둘이 알콩달콩 사귀는 걸 보고 싶었을 뿐인 14000자... - (가짜 고백)에서 이어지지만 안 보고 보셔도 아마 크
-이거 다 먹음 나랑 사귀는거다 -(토하면 무효?) -뱉을생각 말고 -..그럼 남길래 -너 먹은만큼만 연애할까? -왜 결론이 다 그모양이야? -너랑 사귀고싶으니까 -왜;;;너 나 싫어하잖아 곧이라도 테이블 넘어올 기세의
정략결혼 아고물 슈챈 썸만 타는데 아저씨가 고백할 기미는 안보이는 상황에서 단축번호 1번으로 자기 번호 해놓은거 보구 더 맘 복잡해지는 죤댕이.. 결국 아저씨 왜 사귀자고 안해요? 하는데 슈 눈 땡그래지면서 우리 사귀는거 아니였
K 너 나랑 사귀는 거 후회한 적 없어? B 왜? K 아니, 그냥. 넌 미래에 프로팀 할 거니까. B 음... 많지? K 뭐? 진짜?! B 좀 더 일찍 고백할 걸~ B 일찍 고백했으면 쿠로
행크안드로이드 놈들도 취하는 건 처음 알았네. 괜찮은거냐? 코너···그렇게 많이 취한 건 아니었습니다. 행크너 어제 나한테 길거리에서 고백했던 건 잊어버렸냐? 코너······ 사귀는 사이에 고백도 못 합니까. 행크

고백 사람 좋아해 사랑을 마음 5RT에게쓰담쓰담 6RT에게데이트신청 tuii_pro

그거 같은반 고딩지정 사귀는데 젼졍국 박즴 질투하라구 인기 많은 척 자기한테 꽃보내고 사탕 보내고 하는거 ㅋㄱㅋㄱㅋ 그러다가 실제로 반에서 어떤 애한테 죨라 큰 꽃다발로 고백받는 즴 보면서 뿌앵하는 국이... #지정


고백

#민견 #댕햄 🐶과탑놈 이번에도 시험 잘 볼 거 같은데 걍 이참에 고백해서 멘탈 박살내 버릴까 —————————————————— 🐶기연아, 사귈래? 🐹그래 🐶어...??????? 어...???????? (시험
회식날 좋아하는 대리님한테 고백한다고 (자기야) 귀엽게 부른다는걸 진탕 취하는 바람에 "대리야 사랑인걸 정말 몰랐니~" 해버린 김사원
워너블에게 전하는 성운이의 사랑고백 #하성운




고백 사람 좋아해 사랑을 마음 5RT에게쓰담쓰담 6RT에게데이트신청 sweet36894

고백 사람 좋아해 사랑을 마음 5RT에게쓰담쓰담 6RT에게데이트신청 forsommer

고백 사람 좋아해 사랑을 마음 5RT에게쓰담쓰담 6RT에게데이트신청 _ToToror

고백 사람 좋아해 사랑을 마음 5RT에게쓰담쓰담 6RT에게데이트신청 hoonkyeom_cpp

고백 사람 좋아해 사랑을 마음 5RT에게쓰담쓰담 6RT에게데이트신청 bbochu_cpp